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자바 기본 비디오 자습서 높은 점수, 시작. 전기 당나귀와 천둥의 자원이 너무 지저분하다. 어떤 것을 다운로드했는지, 정리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자바 기본 비디오 자습서 높은 점수, 시작. 전기 당나귀와 천둥의 자원이 너무 지저분하다. 어떤 것을 다운로드했는지, 정리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한순평의 영상강좌가 있습니다. 매우 기초적입니다. 네가 필요하다면 내가 너에게 줄게. 다음은 목록입니다.

한순평은 입문부터 능숙까지 차근차근 자바 강의 0-제 1 장을 배운다

한순평은 점진적으로 자바 (Java) 를 배우며 입문부터 정통에 이르기까지 점진적으로 공부한다. 강의 1- 콘텐츠 소개 프로젝트 논증 원리 분석

내용 소개: 이 장에서는 (1) 과정 소개 (2) 프로젝트 데모 (탱크 게임, 천둥전열함, 만한루, 폭격기 ...) (3) 자바 소개 (4) 자바 개발 도구

한순평은 입문부터 능숙한 단계별 학습 자바 강의 2-가변 데이터 유형

내용 설명: 이 장에서는 (1) 변수 이해 (2)2)Java 의 기본 데이터 유형 (3) 변수 정의, 초기화, 할당 (4) 기본 데이터 유형 변환 a. 자동 변환 B. 강제 변환 C.

한순평은 입문부터 능숙까지 차근차근 자바 3 강의 연산자 프로세스 제어를 배운다.

내용 설명: 이 장에서는 (1)Java 의 산술 연산자 (2)Java 의 관계 연산자 (3)Java 의 논리 연산자 (4)Java 의 세 가지 주요 프로세스 제어인 순서 제어 (5)Java 에 대해 설명합니다

한순평은 입문부터 숙련에 이르기까지 자바 4 강의-프로세스 제어를 단계적으로 배운다

내용 소개: 이 장에서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설명합니다. (1)java 의 세 가지 주요 프로세스 제어-분기 제어 (2)java 의 세 가지 주요 프로세스 제어-주기 제어 (3) 작업 레이아웃.

한순평은 입문부터 능숙까지 차근차근 자바 강의 5- 클래스 객체를 배운다

내용 설명: 이 장에서는 (1) 클래스 소개 (2) 객체 소개 (3) 클래스 및 객체 관계 (4) 클래스 및 객체 차이 및 연결 (5) 클래스 정의 방법 (6) 클래스 생성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한순평은 입문부터 능숙까지 자바 6 강의 멤버 속성 멤버 방법을 단계적으로 배운다.

내용 설명: 이 장에서는 (1) 클래스의 구성원 속성에 대해 설명합니다. (2) 객체의 멤버 변수에 액세스 (사용) 하는 방법 (3) 기억의 대상 형태; (4) 클래스의 멤버 메소드의 정의 및 사용.

한순평은 입문부터 능숙까지 차근차근 자바 강의 7- 멤버법 구성법을 배운다

내용 설명: 이 장에서는 (1) 클래스의 멤버 메서드에 대한 이해 (2) 메서드-호출 프로시저 (3) 클래스의 멤버 메서드 (함수)-주의 사항 (4) 클래스의 멤버 메서드 정의 및 사용 (

한순평은 입문부터 능숙까지 차근차근 자바 강의 8-본 수업 변수를 배운다

내용 소개: 이 장에서는 (1) 라는 대명사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2) 상세한 클래스 변수.

한순평은 입문부터 숙달까지 차근차근 자바 강의 9- 클래스 메소드 패키징에 정통하다

내용 설명: 이 장에서는 (1) 클래스 메서드에 대한 자세한 설명 (2) 추상 (3) 패키지 (4) 4 개의 액세스 수정자 public private protected default (5) PP 에 대해 설명합니다

한순평은 점진적으로 자바 (Java) 를 배우며 입문부터 정통에 이르기까지 점진적으로 공부한다. 강의 10- 액세스 수정자 오버로드 적용 범위

내용 설명: 이 장에서는 (1) 4 개의 액세스 수정자에 대한 자세한 설명 (2) 상속에 대한 자세한 설명 (3) 메서드의 오버로드를 설명합니다.

(4) 방법의 적용 범위

한순평은 입문부터 능숙까지 자바 강의 1 1- 조셉 문제를 단계적으로 배운다.

내용 소개: 이 장에서는 다음 내용을 설명합니다: (1) 조셉 문제 상세 설명 (연결된 목록 해결).

한순평은 입문부터 능숙까지 차근차근 자바 강의 12- 다형성을 배운다

내용 설명: 이 장에서는 (1) 다형성에 대해 설명합니다.

한순평은 입문부터 숙련까지 자바 강의 13- 추상 클래스 인터페이스를 점진적으로 배운다.

내용 설명: 이 장에서는 (1) 추상 클래스 세부 정보 (2) 인터페이스 세부 정보를 설명합니다.

한순평은 점진적으로 자바 (Java) 를 배우며 입문부터 정통에 이르기까지 점진적으로 공부한다. 강의 14- 기말 과제 리뷰

내용 소개: 이 장에서는 (1)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다형성 구현 (2) 인터페이스 구현 대 상속 클래스 (3) 3)final 수정자를 자세히 설명합니다.

(4) 숙제 평가

한순평은 입문부터 능숙까지 차근차근 자바 강의 15- 숙제 테스트를 배운다.

(1) 숙제 및 시험 문제 리뷰

한순평은 입문부터 능숙까지 자바 강의 16- 배열을 단계적으로 배운다

(1) 배열 세부 정보 (2) 단순 데이터 유형 배열 (3) 객체 배열

한순평은 입문부터 능숙까지 자바 강의 17- 시퀀싱을 단계적으로 배운다

(1) 정렬 소개 (2) 버블 정렬 (3) 정렬 선택

한순평은 입문부터 능숙까지 자바 강의 18- 시퀀싱 검색을 단계적으로 배운다

(1) 정렬 삽입 (2) 빠른 정렬 (3) 외부 정렬 (4) 검색 소개 (5) 순서 검색 및 이진 검색

한순평은 입문부터 능숙까지 자바 강의 19- 다차원 배열에 정통하다

(1) 다차원 배열에 대한 설명

한순평은 입문부터 능숙까지 차근차근 Java 강의 20-이진 비트 연산 변위 연산을 배운다.

내용 소개: 이 장에서는 (1) 바이너리 (소스 코드, 보코드) (2) 비트 연산 (역함수, 비트 및 비트 xor, 비트 xor, 비트 또는) (3) 변위 연산 (산술 오른쪽 시프트) 에 대해 설명합니다

한순평은 입문부터 능숙까지 자바 강의 2 1- 소장품을 단계적으로 배운다.

내용 소개: 이 장에서는 (1) 프레임워크 설정, 시스템 소개 (2)ArrayList 상세 정보 등을 설명합니다.

한순평은 입문부터 능숙까지 자바 22 강의-집필을 단계적으로 배운다

내용 소개: 이 장에서는 (1) ArryaList 를 사용하여 직원 보상 관리 시스템을 완료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2) 소개 및 사용 2) 연결된 목록; (3) 소개 및 사용 3) 캐리어; (4) 소개 및 사용 4) 스택.

한순평은 입문부터 능숙까지 자바 강의 23- 집필을 단계적으로 배운다

내용 소개: 이 장에서는 (1)HashMap 소개 및 사용 (2)Hashtable 소개 및 사용 (3)HashMap 과 Hashtable 의 차이점 (ArrayList 와 Vector) 에 대해 설명합니다

한순평은 입문부터 능숙까지 차근차근 자바 강의 24- 소장보충

내용 설명: 이 장에서는 (1) 모음집 사용 추가 정보에 대해 설명합니다.

한순평은 입문부터 능숙까지 차근차근 자바 강의 25-제네릭 이상을 배운다

내용 소개: 이 장에서는 (1)Java 제네릭 소개 (2)Java 제네릭에 대한 자세한 설명 (3)Java 제네릭의 장점을 설명합니다.

(4) 비정상적인 소개 및 분류

한순평은 입문부터 능숙까지 자바 26 강의 변태를 단계적으로 배운다.

내용 설명: 이 장에서는 (1) 예외 처리-try catch finally (2) 예외 처리-throws 에 대해 설명합니다.

한순평은 입문부터 능숙까지 차근차근 자바 강의 27-숙제 복습을 배운다

내용 소개: 이 장에서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설명합니다: (1) 숙제 평가 (최우수심판, 학생 성적 ...)

한순평은 입문부터 능숙까지 자바 28 강의 면접 문제 평론을 단계적으로 배운다.

내용 소개: 이 장에서는 (1)CCID 프로그래머 면접 질문 검토 [최종 미정 ...]

한순평은 입문부터 능숙까지 차근차근 자바를 배운다. 강의 29-manhan building 스윙 소개

내용 소개: 이 장에서는 (1)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프로그래밍 소개 (gui)(2) 만한루 외식 시스템 데모에 대해 설명합니다.

(3)awt swing swt jface 관계 (4)eclipse 소개 (5)swing 구성 요소 소개 (6)swing 양식 구성 요소 및 버튼 구성 요소.

한순평은 입문부터 숙련에 이르기까지 자바 30 강의 레이아웃 관리자를 단계적으로 배운다

내용 소개: 이 장에서는 (1) 레이아웃 관리자 소개 (2)BorderLayout 경계 레이아웃 (3)FlowLayout 프로세스 레이아웃 (4)GridLayout 그리드 레이아웃에 대해 설명합니다.

한순평은 입문부터 숙달까지 차근차근 자바 강의 3 1- 유니버설 구성 요소 배우기

내용 소개: 이 장에서는 (1)JPanle 의 소개와 사용 (2) 레이아웃 관리자의 통합 사용에 대해 설명합니다.

(3) 스윙 일반 구성 요소 jtextfield jpasswordfield jlabel (4) 스윙 일반 구성 요소 JCheckBox JRadioButton(5)swing 일반 구성 요소 JComboBox JList JScrollPane

한순평은 입문부터 숙달까지 자바 32 강의 실전에서의 스윙 프로그래밍에 정통하다.

내용 소개: 이 장에서는 다음 내용을 설명합니다: (1) 스윙 프로그래밍 연습-금산사 패인터페이스 (2) 스윙 프로그래밍 연습 -qq 채팅 인터페이스 (3) 스윙 프로그래밍 연습 -qq 로그인 인터페이스 (4) 스윙

한순평은 입문부터 숙달까지 자바 33 강의-그래픽 기술 탱크전 1

내용 소개: 이 장에서는 (1) 탱크 전투 게임 데모 (2)java 드로잉 좌표계에 대해 설명합니다.

(3) 픽셀 개념 (4) 자바 그리기 기술-원리 (5) 자바 드로잉의 일반적인 방법.

한순평은 입문부터 숙달까지 자바 34 강의-그래픽 기술 탱크 대전 II 를 단계적으로 배운다.

내용 소개: 이 장에서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설명합니다: (1) 탱크 전쟁 게임-탱크 그리기 (2) 작업-두꺼비 거북이 그리기.

한순평은 입문부터 능숙까지 자바 강의 35- 사건 처리 탱크 대전 3

내용 설명: 이 장에서는 (1)java 이벤트 처리 메커니즘-원리 (2)Java 이벤트 처리 메커니즘의 사례에 대해 설명합니다.

(3) 이벤트 소스 이벤트 리스너의 이벤트 처리 방법에 대한 자세한 설명 (4) 인기 버전에 대한 이해 (4) 자바 이벤트 처리 메커니즘.

(5) 공의 위/아래 이동 제어 (키보드 모니터링)

한순평은 입문부터 숙달까지 자바 강의 36- 사건 감시 탱크전 4 를 단계적으로 배운다

내용 설명: 이 장에서는 다음 내용을 설명합니다. (1)java 이벤트 처리 메커니즘 계속 설명 (2) 이벤트 리스너 인터페이스.

(3) 경우에 따라 이벤트 처리 메커니즘

한순평은 입문부터 능숙까지 자바 강의 37- 사건 요약 탱크 대전 5

내용 설명: 이 장에서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설명합니다. (1)java 이벤트 처리 프로그래밍 요약 (2) 탱크 대전 게임-탱크를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한순평은 입문부터 숙달까지 자바 강의 38- 스레드 탱크 전쟁 6

내용 설명: 이 장에서는 (1) 프로세스 설명 (2) 스레드 및 기능 소개에 대해 설명합니다.

(3) 상속 스레드 클래스를 통해 스레드를 개발한다. (4) 실행 가능 인터페이스를 구현함으로써 스레드를 개발합니다.

한순평은 입문부터 능숙까지 자바 강의 39- 스레드 탱크 전쟁 7

내용 소개: 이 장에서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설명합니다. (1) 스레드를 더 잘 이해하는 방법 (2) 상속 스레드와 실행 가능한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차이 (3) 스레드의 실제 응용 프로그램-탱크 대전 게임 (3.0) 플레이어가 총알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한순평은 입문부터 능숙까지 차근차근 자바 강의 40- 스레드를 배운다

내용 설명: 이 장에서는 (1) 스레드 사용 경험 (2) 스레드 동기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3) 객체 잠금 및 스레드 안전 (4)4)synchronized 의 구체적인 사용.

한순평은 입문부터 능숙까지 자바 강의 4 1- 탱크 대전 8 을 단계적으로 배운다.

내용 설명: 이 장에서는 (1) 탱크 전쟁 게임 업그레이드 (3.0) 플레이어가 지속적으로 총알을 발사할 수 있다는 내용을 설명합니다.

(2) 탱크 전쟁 게임 업그레이드 (3.0) 적의 탱크가 맞았을 때 적의 탱크가 사라졌다.

한순평은 입문부터 능숙까지 자바 42 강의-탱크전 9 를 단계적으로 배운다.

내용 소개: 이 장에서는 다음을 설명합니다.

(1) 탱크 전투 게임 업그레이드 (4.0) 적의 탱크가 맞았을 때 적의 탱크가 사라지고 폭발 효과가 나타났다.

(2) 탱크 전쟁 게임 업그레이드 (4.0) 적 탱크는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다.

(3) 탱크 전쟁 게임 업그레이드 (4.0) 는 지역 내에서 적의 탱크를 이동하고 통제할 수 있다.

(4) 탱크 전쟁 게임 업그레이드 (4.0) 적 탱크는 총알을 발사할 수 있다.

(5) 탱크 전쟁 게임 업그레이드 (4.0) 적 탱크는 총알을 발사할 수 있다.

한순평은 입문부터 숙련까지 자바 43 강의 -io 프로그래밍 탱크 전쟁 10 을 단계적으로 배운다.

내용 소개: 이 장에서는 다음을 설명합니다.

(1) 탱크 전투 게임 업그레이드 (4.0) 적 탱크가 내 탱크를 맞았을 때 내 탱크 폭발이 사라졌다.

(2) 탱크 게임 업그레이드 (4.0) 적 탱크의 겹치는 움직임을 어떻게 제어합니까?

(3) 자바 입출력 프로그래밍 (파일 프로그래밍) 소개.

(4) 파일 및 파일 스트림의 기본 개념.

(5) 자바 입출력 스트림 클래스 목록

(6) 파일 스트림, 바이트 스트림 및 문자 스트림의 분류가 소개됩니다.

한순평은 입문부터 능숙까지 차근차근 자바 44 강의-IO 프로그래밍을 배운다.

내용 설명: 이 장에서는 다음 내용을 설명합니다. (1)java 범용 입출력 스트림-파일 클래스 (2) 파일 정보를 얻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3) 폴더 작성, 파일 순회 및 새 파일 작성 방법을 보여줍니다.

(4)4)file inputstream 및 FileOutputStream 클래스의 사용 사례.

한순평은 입문부터 능숙까지 차근차근 자바 45 강의-IO 프로그래밍을 배운다.

내용 소개: 이 장에서는 다음을 설명합니다.

(1) FileInputStream 과 FileOutputStream 을 사용하여 그림을 복사합니다.

(2) 파일 문자 스트림 파일 판독기 파일 작성기의 사용 사례

(3) 버퍼 문자 스트림 사용 사례: BufferedReader BufferedWriter

(4) 인쇄 출력 스트림용 PrintWriter.

한순평은 입문부터 숙련까지 자바 강의 46 -io 프로그래밍 메모장 개발을 단계적으로 배운다.

내용 설명: 이 장에서는 (1)java io 프로그래밍 통합 사례 (2) 간단한 파일 메모장 개발에 대해 설명합니다.

한순평은 입문부터 숙달까지 자바 강의 47- 탱크 대전 1 1

내용 소개: 이 장에서는 (1) 탱크 게임 업그레이드 (5.0) 적 탱크의 겹치는 이동을 제어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한순평은 입문부터 능숙까지 차근차근 자바 강의 48- 탱크 대전 12 를 배운다

(1) 탱크 전쟁 게임 업그레이드 (5.0) 분리 가능.

(2) 탱크 전쟁 게임 업그레이드 (5.0) 플래시 효과

(3) 탱크 전쟁 게임 업그레이드 (5.0) 는 게임을 하는 동안 일시 중지하고 재개할 수 있습니다.

(4) 탱크전 게임 업그레이드 (5.0) 는 플레이어의 성적을 기록할 수 있다.

한순평은 입문부터 능숙까지 차근차근 자바 강의 49- 탱크 대전 13 을 배운다

(1) 탱크 전투 게임 업그레이드 (5.0) 는 퇴출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2) 탱크 전쟁 게임 업그레이드 (5.0) 는 종료 상태로 돌아가 마지막 게임에서 놀 수 있다.

한순평은 입문부터 능숙까지 차근차근 자바 강의 50- 탱크 대전 14 를 배운다

(1) 탱크 대전 게임 업그레이드 (5.0) 자바 재생 사운드 파일 (2) 클래식 fc 탱크 대전 게임 시작음 재생.

한순평은 입문부터 능숙까지 자바 강의 5 1- 숙제 복습을 단계적으로 배운다

내용 소개: 이 장에서는 (1) 늙은 원숭이 정렬-작업 평가에 대해 설명합니다.

한순평은 점진적으로 자바 (Java) 를 배우며 입문부터 정통에 이르기까지 점진적으로 공부한다. 강의 52-시험 문제 검토

내용 소개: 이 장에서는 (1)CCID 초급 프로그래머 필기시험 시험 문제 평론에 대해 설명합니다.

한순평은 입문부터 능숙까지 차근차근 자바 강의 53-데이터베이스 개념을 배운다

(1) 데이터베이스의 기본 개념 (2) 데이터베이스의 기본 구조 (3) 데이터베이스의 기본 특성 (4) 현재 주요 데이터베이스 소개.

한순평은 입문부터 숙련까지 Java 강의 54 -sql server 설치 및 구성 제거

(1)SQL Server 데이터베이스 설치, 구성 및 제거

한순평은 입문부터 숙련에 이르기까지 자바 강의 55-SQL 서버의 기본 사용

(1) 데이터베이스 sa 사용자 및 일반 사용자 생성 및 암호 할당 (2) 설명 2)windows 인증 및 혼합 인증.

(3) 비즈니스 관리자의 기본 사용 사례

한순평은 입문부터 능숙까지 차근차근 자바를 배운다. 강의 56-질의 분석기 DDL DML dql

(1) 질의 분석기의 기본 사용 사례 (DDL, DML, dql 문의 간단한 사용 사례.

한순평은 입문부터 능숙까지 차근차근 Java 강의 57 -sql server 데이터 유형을 배운다

(1) 테이블 및 열 이름에 대한 이름 지정 규칙 (2) 테이블에서 지원되는 데이터 유형-char varchar text ntext nchar nvarchar (3) 테이블에서 지원하는 데이터 유형 -number types bit.

한순평은 입문부터 숙련까지 자바 강의 58 -sql server 데이터 유형을 단계적으로 배운다

(1) 테이블에서 지원되는 데이터 유형-숫자 유형 int 더 큰 부동 소수점 숫자

(2) 표 날짜 시간 타임스탬프에서 지원하는 데이터 유형

(3) 표 이미지 이진 지원 데이터 유형

(4) 양식의 기본 작업 (양식 작성, 추가, 삭제 및 수정)

한순평은 입문부터 숙련까지 자바 강의 59-SQL 서버의 기본 질의를 단계적으로 배운다.

(1) 테이블의 기본 키 및 외래 키 (2) 모든 열 질의, 열 지정, 행 반복 취소 (3) 산술 표현식 사용, 열 별칭 사용 (4) where 절 사용 (5) 퍼지 질의 (like).

한순평은 입문부터 숙련까지 자바 강의 60-SQL 서버의 기본 질의를 단계적으로 배운다.

(1) 는 조건 (2) 이 null 연산자 사용 (3) 논리 연산자 기호 사용 (4) order by 문장 사용 (2) 에서 사용됩니다.

(5) 열 별칭을 사용하여 정렬 (6) 데이터 그룹화-최대, 최소, 평균, 합계, 개수 (7) 그룹 기준 및 having 절.

(8) 데이터 그룹화 요약

한순평은 입문부터 숙달까지 차근차근 자바 강의 6 1 -sql server 복잡한 질의를 배운다

(1) 다중 테이블 쿼리 (2) 자체 연결 (3) 단일 행 하위 쿼리 다중 행 하위 쿼리

한순평은 입문부터 숙련까지 Java 강의 62 -sql server 복잡한 질의를 단계적으로 배운다

(1) from 절에서 하위 쿼리 (2) 페이지 쿼리 (3) 내부 조인 (4) 외부 조인 (왼쪽 외부 조인 오른쪽 조인) 사용.

한순평은 입문부터 숙달까지 차근차근 Java 강의 63 -sql server 제약 조건 배우기

(1) 데이터 무결성 유지 (2) 기본 키 외래 키 비어 있지 않은 외래 키 고유 검사.

한순평은 입문부터 숙련까지 Java 강의 64 -sql server 백업 복구 jdbc-odbc 를 단계적으로 배운다

(1) 엔터프라이즈 관리자를 사용하여 데이터베이스 분리 및 추가 (2) 엔터프라이즈 관리자를 사용하여 데이터베이스를 백업 및 복구합니다.

(3) 쿼리 분석기를 사용하여 데이터베이스 백업 및 복구 완료 (4) 소개 4)crud.

(5)jdbc 소개 및 JDBC 구동 분류 (6) 자세한 설명 6)jdbc-odbc 브리징 사례.

한순평은 입문부터 능숙까지 차근차근 Java 강의 65 -sql server JDBC 를 배운다

(1)JDBC-ODBC 브리지 사례 상세 정보 (2) 분석 2)sql 주입 취약성 (3) PreparedStatement 기술 사용.

(statement 와 PreparedStatement 의 차이점

한순평은 입문부터 능숙까지 차근차근 자바 강좌 66-SQL 서버 Java 를 배운다.

(1)jdbc 드라이버 직접 연결 데이터베이스 (2)JDBC 사례 상세 정보 (3) Java 프로그램에서 데이터베이스 생성 및 삭제 (표).

(4) Java 프로그램에서 데이터베이스 백업 및 복구 (표).

한순평은 입문부터 능숙까지 차근차근 Java 강의 67-리뷰 -sql server 작업

(1) 리뷰 양식 연산 문제 (중요! ) 을 참조하십시오

한순평은 입문부터 숙련까지 자바 강의 68- 프로젝트 개발 과정을 단계적으로 배운다

(1) 소프트웨어 개발 프로젝트 프로세스 소개 (2) 만한루 외식 시스템 소개 및 분석.

한순평은 입문부터 숙련도까지 차근차근 자바 강의 69- 학생 관리 시스템 프로젝트 분석 1

(1) 학생 관리 시스템 1 의 개발 과정을 자세히 소개합니다. Jude 2 를 사용하여 흐름도를 만듭니다. 데이터베이스를 설계합니다. 기능 분석.

(3) 실제 데이터베이스 프로그래밍 중 하나-학생 관리 시스템 1

한순평은 입문부터 능숙까지 자바 70 강의, 학생 관리 시스템 2 를 단계적으로 배운다.

데이터베이스 프로그래밍-학생 관리 시스템 II

한순평은 입문부터 능숙까지 차근차근 자바 강의 7 1- 학생관리시스템 증정 3

(1) 데이터베이스 프로그래밍 실전 중 하나인 학생 관리 시스템 3 은 학생 추가, 삭제, 수정을 완료합니다.

한순평은 입문부터 능숙까지 차근차근 자바 강의 72-4 학생 관리 시스템의 모델 2 모델을 배운다

(1) 데이터베이스 프로그래밍-학생 관리 시스템 4

학생 정보 수정을 마치다.

(2) 모델의 개념을 제시한다. (3) 학생 관리 시스템을 model 1 모드에서 model2 모드로 변경합니다.

한순평은 입문부터 능숙까지 자바 73 강의, 학생관리시스템 5 번 sqlhelper 를 단계적으로 배운다.

(1) 데이터베이스 프로그래밍-학생 관리 시스템 5

모델 2 모드에서는 모델 레이어, 비즈니스 레이어, DAO 레이어가 다시 계층화됩니다.

(2) DAO 클래스 sqlhelper(3 작성 (3) 학생 관리 시스템 완료 및 요약

한순평은 입문부터 숙달까지 자바 74 강의 만한루 시스템 1 프로젝트 분석

(1) 자바 프로그램 교육-만한루 외식시스템1

만주 빌딩 케이터링 시스템 설계 및 분석

만주 빌딩 케이터링 시스템 데모

만주 빌딩 케이터링 시스템 설계 문서 설명

(2) 프로젝트 개발의 다섯 가지 주요 프로세스를 완전히 이해합니다.

한순평은 입문부터 능숙까지 자바 75 강의 만한루 시스템 2 프로젝트 분석

(1) 자바 프로그램 교육-만한루 외식 시스템 2

만주 빌딩 케이터링 시스템 설치 및 구성

만주 빌딩 케이터링 시스템 운영 절차

한순평은 입문부터 능숙까지 차근차근 자바를 배운다. 강의 76-만주 빌딩 시스템 3 시작 화면 로그인

(1) 자바 프로그램 교육-만한루 외식 시스템 3

A. 로그인 시작 화면 효과 구현 B. 로그인 인터페이스 구현

한순평은 입문부터 숙련까지 자바 77 강의 만한루 시스템 4 메뉴를 점진적으로 배운다

(1) 자바 프로그램 교육-만한루 외식 시스템 4

A. 로그인 인터페이스 구현 B. 관리자, 감독자, 시스템 관리자 작업을 위한 주 인터페이스인 메뉴 섹션.

한순평은 점진적으로 자바 (Java) 를 배우며 입문부터 정통에 이르기까지 점진적으로 공부한다. 강의 78-만주 빌딩 시스템 5 도구 모음 상태 표시줄

(1) 자바 프로그램 교육-만한루 외식 시스템 5

A. 주 인터페이스의 레이아웃 구조를 분석합니다.

B. 관리자, 경영진 및 시스템 관리자를 위한 기본 인터페이스 구현-도구 모음 및 상태 표시줄.

한순평은 입문부터 숙련까지 차근차근 자바 79 강의 만한루 시스템 로그인 검증 6

(1) 자바 프로그램 교육-만한루 외식 시스템 6

A. 데이터 및 비즈니스 계층에 대한 클래스를 작성하여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사용자 로그인 인증을 완료합니다.

B. 모델 2 모델에 대한 이해를 심화시킵니다. SqlHelper 도구 클래스 작성

한순평은 입문부터 능숙까지 차근차근 자바를 배운다. 강의 80-7- 만주 빌딩 시스템 창 분할

(1) 자바 프로그램 교육-만한루 외식 시스템 7

A. 관리자, 감독자, 시스템 관리자의 기본 인터페이스 (8 가지 옵션 운영 옵션) 를 완료합니다.

B. 창 분할 표시를 완료합니다.

한순평은 입문부터 숙련도까지 자바 강의 8 1- 만한루 시스템의 인터페이스 전환 8 을 점진적으로 배운다.

(1) 자바 프로그램 교육-만한루 외식 시스템 8

A. 관리자, 상위자, 시스템 관리자 메인 인터페이스에서 인사 관리 및 로그인 관리 전환

B. 주 인터페이스에서 몇 가지 특수 효과 완료

한순평은 입문부터 능숙까지 차근차근 자바를 배운다. 강의 82-만주 빌딩 시스템 9 인사 관리

(1) 자바 프로그램 교육-만한루 외식 시스템 9

A. 관리자, 상위자, 시스템 관리자-인사 관리 메인 인터페이스의 표시, 추가, 삭제 및 수정을 완료합니다.

한순평은 입문부터 숙련에 이르기까지 자바 83 강의 보고서 통계 만한루 시스템 UML 그림 10

(1) 자바 프로그램 교육-만한루 외식 시스템 10

A. 주 인터페이스에서 관리자, 상위자 및 시스템 관리자에 대한 보고서 통계 표시를 완료합니다.

B. Jude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UML 의 유스 케이스 다이어그램, 클래스 다이어그램 및 시퀀스 다이어그램을 설계하는 방법 (중요)

C. 만주 빌딩 프로젝트 훈련-종료

한순평은 입문부터 능숙까지 자바 강의 84- 네트워크 기반을 단계적으로 배운다

(0)0 의 시작 이름) 자바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1) 짝퉁 QQ 프로젝트 데모 (2) QQ 를 선택하여 네트워크 프로그래밍을 설명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3) 네트워크 케이블, 네트워크 카드, 무선 카드 (4) 프로토콜 (tcp/ip) 소개 (5)ip 주소 소개 (6)Ip 주소 및 그룹 라우팅

한순평은 점진적으로 자바 (Java) 를 배우며 입문부터 정통에 이르기까지 점진적으로 공부한다. 강의 85-포트 URL 소켓 프로그래밍 원칙

(1) 포트 (2)url 주소 (3) 싱글, 반이중 및 전이중 개념 (4) 기본 구조도 4) 자바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5) 클라이언트가 서버에 메시지 (반이중 통신) 를 보냅니다

한순평은 점진적으로 자바 (Java) 를 배우며 입문부터 정통에 이르기까지 점진적으로 공부한다. 강의 86-반이중 및 정규직

(1) 클라이언트가 서버에 메시지 (반이중 통신) 를 보냅니다

예 1 을 기준으로 콘솔에서 정보를 입력하여 서로 통신할 수 있습니다.

(2) 클라이언트와 서버측은 자유롭게 정보를 교환할 수 있고 인터페이스가 있다.

한순평은 입문부터 점진학 자바 강의 87- 짝퉁 QQ 프로젝트 로그인 인터페이스 1

(1) 가짜 QQ 월드 프로젝트 실전 중 하나 (2) 가짜 QQ 로그인 인터페이스를 완성합니다.

한순평은 입문부터 숙련도까지 자바 강의 88- 짝퉁 QQ 프로젝트 2 친구 목록 인터페이스를 점진적으로 배운다.

(1) 짝퉁 QQ 세계 두 번째 유틸리티 (2) 짝퉁 QQ 를 완성하는 친구 목록 인터페이스.

한순평은 입문부터 숙련도까지 차근차근 자바 강의 89- 짝퉁 QQ 프로젝트 3 채팅 인터페이스 개체 스트림을 배운다

(1) 짝퉁 QQ 월드 프로젝트 3 (2) 완전한 짝퉁 QQ 채팅 인터페이스 (3) 네트워크 간에 개체 스트림을 전송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한순평은 입문부터 숙련도까지 차근차근 자바 강의 90- 짝퉁 QQ 프로젝트 로그인 검증 4 를 배운다.

(1) 짝퉁 QQ 월드 프로젝트 4 (2) 서버 제어 인터페이스를 완성합니다.

(3) 클라이언트 및 서버측 프로그램 구조 분석을 완료합니다. (4) 사용자의 로그인 인증을 완료합니다 (서버 인증 제거).

한순평은 입문부터 숙련도까지 차근차근 자바 강의 9 1- 짝퉁 QQ 항목 5 일대일 채팅을 배운다.

(1) 짝퉁판 QQ 월드 프로젝트 5 호 실전

(2) 마우스를 그 옆으로 움직이면 친구를 강조 표시하고 팝업 채팅 창을 두 번 클릭합니다. (3) 일대일 채팅을 마칩니다.

한순평은 입문부터 능숙까지 자바 강의 92-6 짝퉁 QQ 종목 다대다 채팅에 정통하다

(1) 짝퉁 QQ 월드 프로젝트 6 (2) 짝퉁 QQ 의 다대다 채팅을 완료합니다.

한순평은 입문부터 능숙까지 차근차근 자바를 배운다. 강의 93-코티지 QQ 프로젝트 7 친구 온라인 팁

(1) 짝퉁 QQ 세계 7 기 유틸리티 (2) 짝퉁 QQ 다대다 채팅 전시 완료.

(3) 가짜 QQ 를 완성하고, 친구가 온라인일 때 컬러 아바타를 표시하고, 온라인이 아닐 때 회색 아바타를 표시하는 방법.

한순평은 입문부터 능숙까지 차근차근 자바를 배운다. 강의 94-코티지 QQ 프로젝트 8 명의 친구 온라인 팁

(1) 짝퉁판 QQ 월드 항목 8 (2) 완전짝퉁판 QQ 친구가 온라인 상태일 때 모든 것을 알릴 수 있습니다.

온라인 친구, 그리고 그의 아바타에 컬러 아바타를 보여주세요.

(3) 완료해야 할 새로운 임무를 제출하다.

1. 같은 계정으로 다시 로그인할 수 없습니다.

2. 친구가 온라인이 아니면 채팅을 할 수 없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