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곡예는 어떤 특징이 있습니까?
곡예는 어떤 특징이 있습니까?
첫째, 랩 이야기. 대부분의 곡예작품은 배우가 관중에게 랩 이야기를 한다. 이것은 곡예예술과 다른 예술 형식의 가장 뚜렷한 차이이다. 다음은 "랩" 과 "이야기" 의 두 가지 측면에서 몇 가지 분석을 해보겠습니다.
랩 (혹은 노래) 은 곡예만의 형식적 특징이 아닌 것 같으며 연극에서도 자주 사용된다. 이야기는 또한 다른 예술 형식 (예: 소설과 연극) 으로 나타난다. 그러나 연극 (특히 국극) 의 말이나 노래는' 이야기' 나' 이야기 부르기' 가 아니라 화자와 가수의 태도를 표현하거나 극중 인물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공성계' 에서 공명이 부른' 탑에서 산경을 보고, 성외란 소리를 듣는다' 거나' 동풍' 에서 그가 제단에 오르기 전에 강을 건너는 긴 가사는 모두 같다. 소호가' 추한신' 에서 부른' 우리 주가 무모하다' 와 같다. 연극 (국극 포함) 의 이야기는 노래한 것이 아니라 배우가 역을 맡아 연기한 것이다. 그래서 왕 Guowei, "연극 작가, 노래와 춤으로 이야기를 수행 하는 것입니다" 고 말했다 ("오페라 텍스트 연구" 참조). 소설 속의 이야기는 작가가 독자에게 쓴 것으로, 그가 전달하는 방식은 노래와 무관하다. 따라서 곡예예술의' 이야기' 와' 노래 이야기' 는 그 독특한 표현이다.
물론,' 랩 이야기' 과정에서 곡예는 단순한 소개 과정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캐릭터를 모방하고, 감정을 표현하고, 서로 서술하고, 토론을 랩에 녹아들기도 한다.
1 ..' 랩 이야기' 를 전제로 서사 이야기와 모방 인물을 결합한다. 서사이야기에서 배우는 이야기 속 인물의 동작, 언어, 내면활동을 명확하게 표현하기 위해 종종 모방공연, 즉 배우가 인물을 대신해 등장해 관객들에게 몰입감 있는 느낌을 주지만, 대체로 나름대로 특징이 있다. 예를 들어, 경운 드럼 "난강주" 에서:
송강이 우룡원에서 엄을 죽였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추방된 병사 한 명을 강주관으로 불렀습니다.
이씨는 긴 설명을 했습니다.
내기 영웅 흑송삼,
낮에는 형구를 쓰고 다니기만 하면 됩니다.
밤이 되면 나는 주먹을 꼭 쥐고 자리를 비워 잠을 잔다.
나는 그들에게 1 마일과 2 마일을 전진하라고 차마 요구할 수 있었다.
우리는 흥분 속에서 노래를 부릅니다.
오늘 떠나는 것, 내일을 고대하는 것,
날마다.
위의 가사는 래퍼의 객관적인 서사에 속한다. 특히 "흥분으로 노래를 부를 수 있도록 1 리 2 리를 앞으로 나아가라고 말할 의향이 있다" 며 래퍼가 직접 관객들에게 이야기를 들려주는 특징을 분명히 보여준다. 설명은 "연기 이야기" 가 아니라 "노래 이야기" 입니다. 그런 다음 객관적인 묘사에서 인물을 소개하다. 배우는 인물 이미지를 청중에게 생동감 있게 전달하기 위해 서사와 동시에 인물의 행동을 모방하기 위해 패러디한 요소가 녹아들었다.
어느 것이 다가오고 있는지 묻는다면? 。
누구야. 다이 종 (Dai Zong), 신유태포 (Shenyou Taibao) 가 거리 앞에 왔습니다.
Daizong 즉시 주의 깊게 보았다.
아? 제가 두 번이나 죄를 지었다는 것을 깨닫고 말을 탔을 때,
저는 이 범인이 잘 생겼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잠시 내 마음을 생각할 수 없다.
오랜 시간이 지나서야 나는 알아보았다.
오, 청현에 있는 저 검은 송삼.
말 스트럽을 안장에서 떨어뜨려 말에서 내려오다.
앞으로 깊이 허리를 굽혀 절을 하며 말했다. "삼형 핑안.
당신은 산둥 성 () 의 성 () 현에 있지 않습니다.
우리 강주에 온 게 어떤 느낌인가요?
송강은 말했다: "기침! 빨간 머리 유당이 와서 책을 내려놓았기 때문입니다.
저는 우롱원에서 문제를 일으켰습니다.
연희의 딸을 술로 죽였고,
추방되어 이곳으로 보내졌습니다. ...
곡예예술은 배우 서술과 패러디 캐릭터를 결합하는 수법을 지녔기 때문에 랩으로 이야기를 표현하지만 변화무쌍한 무대 이미지를 형성하여 시청자들에게' 1 인 1 극' 의 느낌을 줄 수 있다. 천군만마의 전쟁터를 만난다면, 혼자서 말할 수 있어 곡예예술의 풍부한 표현능력을 보여 주지만, 연극의 모방과는 확연히 다르다. 노래 위주의 드럼은 이렇다. 만담도 마찬가지다. 예를 들어, "사당" 에서:
A 는 정말 이런 노부인이 있는데, 정월 초 15 일에 향을 사서 절을 한다! 집안의 청소년들은 모두 이렇게 말하기를 꺼린다. "분향의 용도는 무엇입니까? 설탕을 살 돈이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B 정말!
\ "할머니 는 무슨 소용이 듣고 싶지 않아? 신불의 가호를 빌다. 나는 이렇게 나이를 먹어도 아직 몇 년 살 수 있다. 부처님께서 당신을 가호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 사실 노부인이 축복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B 누구를 축복했습니까?
향을 파는 사람을 축복하다.
이곳의 노부인과 젊은이들의 대화는 서사에서도 배우 패러디가 있어 곡예예술 서사와 모방인물의 결합의 특징을 발휘했다. 다른 평서, 평서에서는 서사 이야기와 인물의 행동거지, 말을 모방하는 현상이 비교적 흔하다. 곡예예술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현상이며, 다른 예술 형식보다 이 특징이 더 두드러진다.
2. 곡예예술도 평서의 서정과 결합해야 한다. 더 나은 예술적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인물의 동작뿐만 아니라 스토리텔링 시 인물의 다양한 정서적 변화를 표현하여 감동적인 목적을 달성해야 한다. 그래서 작품에서는 인물의 풍부한 감정을 써야 한다. 배우들은 노래를 부를 때도 자신의 창작을 통해 이런 감정을 충분히 표현해야 하며, 이런 감정을 청중에게 전달하고, 관객이 이야기 속 인물의 감정에 감염되도록 하고, 자신이 연기하는 노래의 감동적인 힘을 증강시켜야 한다. 예를 들어 경운대고' 검각 명종' 의 전통 멜로디에서 이융기는 양옥환을 그리워했다.
그대가 이렇게 쓸쓸하고 쓸쓸하다는 것을 한탄하고,
한 마음이 취해 두 방울의 눈물이 쏟아졌다.
슬픔과 황량한, 그믐달과 별의 아침 햇살,
줄곧 물을 건너 산을 오르는 습관?
궁전에서 쉬기를 기대하기 쉽습니다.
한우 고풍을 만나 참정을 돕다.
검각에는 당나라의 불면의 황제가 있다.
창밖에서 짤랑거리는 소리를 듣다.
바쁜 질문: "밖에서 무슨 소리가 나나요? 클릭합니다
고려지구극: "숲 속 빗방울, 처마 밑에 금방울."
국왕이 이런 말을 들었을 때, 그는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
고 말했다: "이것은 장 사람들이 장 소리를 듣는 것입니다! 클릭합니다
이것들은 서사 이야기의 발전 과정이다. 이롱키가 고렉스의 메아리를 듣고 그의 마음속의 한숨을 불러일으켰을 때, 그것은 이야기 속 인물에 대한 직접적인 서정시가 되었다.
"이렇게, 아름다움을 만들지 않는 시계는 비를 만들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자신의 끝없는 그리움과 사랑을 끊을 수 있을까?
창살을 뿌려 사람의 마음을 두드리고,
나무가 떨어지는 소리가 나의 꿈을 어렵게 했다.
처마 밑에서 울음소리가 울릴 때,
날씨가 추워서 겨울에는 이불 밑에서 온다.
외로운 등불이 홀로 나를 비추고 있다.
비오는 밤에 누구와 이야기합니까?
예로부터 무산은 한때 왕을 부르는 꿈에 들어갔다.
왜 내가 꿈을 꾸고 싶을 때 꿈을 꿀 수 없나요?
활신이 밤을 밟기에는 너무 게으르지 않다면?
셔츠 소매에 있는 오야풍은 금지하기 어렵지 않나요?
호텔은 우울하고 지루하지 않나요?
병마가 달릴 때 무서워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까?
방청 마음속에 원한이 있지 않으면?
마음이 얇고 진실하지 않다면?
그렇지 않으면 여신은 왜 Lop 를 떠나지 않습니까?
텅 빈 날 눈물을 말리라고, 내 영혼을 깨뜨리길 바래! ""
위 서술을 통해 배우는 이야기 속 인물을 대신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관객들에게 캐릭터가 생동감 있는 감정을 보여 전형적인 환경과 생생한 인물 이미지를 만들어 냈다. 이런' 배서' 식의 서사에서 배우 (혹은 작가) 는 사실 이야기 속 인물의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3. 서사 이야기와 평론을 결합하다. 곡예의 이야기는 배우가 말하고 노래하기 때문에 가수 자체는 구체적인 역할을 하지 않는다. 그래서 배우는 객관적으로 이야기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관객들과 직접 자신의 감정을 교류하고, 말하는 것에 대해 자신의 견해를 발표하고, 이야기를 하면서 논평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왕이' 지네령' 에서 소개한 악도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 테이블은 지네도사 왕이다.
그는 지네령에서 많은 나쁜 짓을 했습니다.
민간인을 강탈하고, 옥토를 침범하고,
사업가 강도, 살인, 방화,
정말 악과 악보가 있다.
이 인용문은 줄리안 익스프레스의' 각주' 이다. 이야기 속 인물을 소개할 때 서사와 배우 평론을 결합하면 시청자들에게 인물에 대한 대략적인 이해를 줄 수 있다. 이런 방법은 인물 역을 맡은 극중에서 흔치 않다.
스토리텔링이나 평서에서는 배우와 관객이 더 넓은 교류의 자유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서사와 논평의 결합이 충분히 발휘될 수 있다. 너는 심지어 네가 말한 제한에서 벗어날 수도 있다.
물론, 여기서 지적해야 할 점은 이런 논평은 반드시 적당히, 적당한 때에 사용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관념화 경향으로 이어지기 쉽다. 그래서 곡예예술에서는 작가가 논평할 때마다 항상 서사와 결합되는데, 주로 이야기 속 인물의 동작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킨다. 이런 평론은' 화룡점정' 의 역할만 할 수 있다. 결론적으로 랩 이야기는 곡예예술의 기본 특징 중 하나로, 다른 문예 형식과 현저히 다르다. 그러나 일부 예술 형식은 이와 비슷하다. 예를 들어,' 노래' 의 서사곡은 이야기의 서술방식에 있어서도 곡조로' 이야기' 를 부르지만, 그 곡조의 규칙과 창법은 곡예예술과는 확연히 다르다. 따라서 우리는 곡예예술의 또 다른 특징인 노래의 다양성을 탐구해야 한다.
둘째, 한 곡은 변화무쌍하다. 이 특징은 노래 위주의 장르를 가리키며 곡예중 절대다수 (약 70% 이상) 를 차지한다.
여러 해 동안 관객들의 감상은 이야기도 듣고 노래도 불렀으며, 그들은 노래 감상에 대한 관심보다 훨씬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그래서 많은 종류의 노래들이 랩 스토리를 더 쉽게 하기 위해 현지 언어의 자연스러운 리듬에 따라 노래를 부르는데, 이는 사실 그 언어의 자연 리듬에 대한 두드러진 표현이나 과장이다. 이 노래들은 자연히 현지 언어에 맞는 멜로디를 형성했다. "노래" 이지만, 여전히 많은 "말" 성분을 포함하고 있으며, 노래하고 노래하는 "랩" 예술이다. 한 지역에서 전해진 지 이미 오래되었다. 반복되는 노래를 통해 배우와 관객은 비교적 고정적인 곡조를 감상하는 습관을 형성하고, 곡마다 다른 음악 형식을 구성한다. 모든 사람들은 곡예의 각 유파가 고정곡조를 채택한다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경직된 공연으로 변화하는 풍부한 생활을 표현할 수 없기 때문에 원시적이고 낙후된 현상이므로 철저히 개혁해야 한다. 개혁의 관점에서 볼 때, 이런 관점은 곡예의 창곡이 끊임없이 업데이트되어야 한다는 것이 합리적이다. 그러나 중국 희곡과 곡예들이 채택한 이런' 일곡' 은 상대적이라는 점도 깨달아야 한다. 전체 멜로디와 리듬에서는 고정이라고 하지만 이런' 일곡' 에 기반한' 다변성' 은 절대적이다. 곡예의 실제 상황으로 볼 때, 같은 유파의 각 곡조는 거의 같지만, 각 구체적 곡들의 곡조는 풍부한 변화를 가지고 있다. 곡예창조를 고정적인 표현 방식으로 여기는 것은 곡예창곡에 대한 오해이다. 간단히 말해서 곡예예술의' 일조' 는 여러 종류의 노래의 기본 곡조를 가리키는데, 바로 이런 기본 곡조가 서로 다른 종류의 노래의 예술적 특색을 표현할 수 있는 것이다. 예능' 은' 노래 한 곡' 을 바탕으로 공연 내용에 따라 노래 곡조의 다양한 변화를 불러일으켰다. 한 곡' 과' 예능' 의 관계에 따라 곡예곡에서 다음과 같은 두 가지 특징을 나타냈다.
1, 규범. 그것은 상대적으로 안정적이다. 즉, 각 유파가 형성되면 반드시 이 유파의 기본 곡조가 있어야 한다. 이것은 특정 유파의 가장 기본적인 특징이다. 가사의 내용이 무엇이든 그 곡조의 기본 멜로디와 리듬은 이런 매우 비슷한' 한 곡' 으로 표현되며, 노래의 곡조만큼 크게 변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곡예의 창곡 자체에는 비교적 안정된 규범이 있지만, 곡사의 글쓰기는 곡예 곡조의 이런 규범에 적응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노래를 부를 수 없다. 예를 들어,' 베이징 운고' 는 처음에 어떤 가사를 부르든, 그 시작은 항상 비슷한 곡조로 비슷한 곡조를 형성하여 비슷한 곡조로 표현된다. 예를 들어 나옥생은' 검각 타종' 과' 유백아 거문고' 를 불렀다. 두 사람의 목소리의 내용과 형식 (문장 수, 글자 수 등) 에도 불구하고. ) 모두 다르다. 기본 사람 목소리의 변화는 모두 비슷하다. 모두 처음 두 곡의 멜로디가 비슷하기 시작했고, 중간에 이 단락이 끝난 후 전체 성악 멜로디가 비슷했다.
다른 배우들이 부르는 같은 장르다. 창단이 달라질 수 있지만 전체 창단은 여전히 비슷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예를 들어, 작은 노래' 대서방' 이나' 양산 강제' 등이 있습니다. 처음 두 문장은 고음으로 불렀지만 중간 평창 (때로는 문장 한 무더기 추가) 후에도 곡조를 떨어뜨려 경운대고의' 제 1 낙자' 창법 구조를 형성하는데, 그 자체의 작곡 법칙은 여전히 다른 사람과 비슷하다.
곡패체의 장르도 이런 규범성을 나타낼 수 있다. 예를 들어 산둥 진서 시작의' 봉양가' 는 프로그램 내용이 무엇이든, 표기법이 무엇이든 배우들은 항상' 봉양가' 곡조에 따라 노래를 부른다. 앞의 몇 문장에 단어가 많으면 배우들은 자신의 기본 구조를 바꾸지 않고 원래 리듬의 한계 내에서 가요를 통해 적응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음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음악명언) 바로 곡예창조의 규범화로 각 유파의 기본 곡조가 다른 유파를 구별하는 주요 상징이 되었다. 그래서 같은 가사를 다른 곡조로 부르면 다른 종류의 노래가 형성된다. 어쨌든' 다변화' 하고 곡예의' 한 곡' 이 항상 자신의 기본 곡조를 주체로 부르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2. 가소성. 각 유파의 기본 곡조는 모두 규범적이고 비교적 안정적이지만, 더 풍부한 생활 내용을 표현하기 위해 각 프로그램마다 곡조가 다양한 인물의 이미지를 형성할 수 있는 경우가 많다. 예를 들어 천진조의' 자수' 는 멜로디 변화가 없는 디지털보드 (실제로 쾌판 천진은 이 천진의' 자수' 를 바탕으로 형성됨) 였지만 곡예사 처리를 통해 곡예사들의 다양한 곡에서 다양한 변화를 보여 곡예 곡조의 가소성을 보여 주었다.
산둥 진 () 서 () 동북 () 이인전 등 다른 많은 곡들은 모두 다양한 정도의 가소성을 가지고 있어 전반적인 유사성에서' 일조' 와' 다종' 의 통일을 이루었다.
곡예극본은 배우에게 부르는 것이기 때문에, 배우는 작품에 대한 자신의 이해와 자신의 감정에 따라 자신이 부르는 곡을 처리할 수 있다. 그래서 배우들이 이해함에 따라 이 곡들은 자연히 여러 가지 다른 곡조를 갖게 되고, 노래를 부를 때도 큰 탄력을 갖게 된다. 그래서 두 배우가 같은 작품을 부르더라도 그들의 노래는 똑같지 않을 것이다. 즉, 모든 배우가 선생님으로부터 많은 것을 배웠다는 것이다. 이 수업들은 모두 자신의 노래 곡조를 가지고 있지만, 각 배우마다 여러 해 동안 자신의 노래 곡조를 거치면 반드시 많은 변화가 일어날 것이다. 그래서 어떤 노래든 많은 전통곡의 곡조는 가수에 따라 기본적으로 다르다. 바로 이런 돌연변이로 다양한 스타일과 유파를 형성한 같은 유파의 창법이다. 예를 들어 경운대고는 모든 배우가' 음초말추함' 을 부르는 것 같고, 단선은 거의 모든 배우들이' 비바람 후 귀선' 을 부를 수 있지만, 그들 각자가 부르는 같은 곡창법은 크게 다르다.
이런 가변성도 여러 시기 같은 배우가 부른 같은 곡에 나타난다. 예를 들어, 많은 유명 배우들이 일찍 부른 노래는 만년에 가창할 때 보통 여러 가지 변화가 일어납니다. 이는 많은 유명 배우들이 남긴 현존 기록에서 분명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런 상황은 일부 독창가수들 사이에서는 가끔 존재하지만 곡예사들 사이에서는 보편적인 현상인 것 같다. 사실 곡예 창법의 가소성도 구현하였다.
과거에는 곡예창법의 특징이' 한 곡 많이 사용' 이라는 말이 있었는데, 이것은 정확하지 않아 강성 운용으로 오해받기 쉽다. 우리는 그것을 "다양한 노래" 라고 부르는데, 비교적 실용적이다. 바로 이 특징 때문에 서사곡과 뚜렷한 차이가 있다. 서사곡도' 이야기 부르기' 이지만' 노래 바꾸기' 방식으로 노래를 처리하는 것이 아니라 곡예와는 다르다.
셋째, 성능의 특징. 곡예가 랩 이야기라면, 래퍼와 감상자 사이에는 반드시 연관이 있을 것이다. 따라서 배우의 연기 (성강이든 지체든) 는 곡예예술 전파의 필수 수단이 되었다.
그럼 곡예중 배우의 연기는 어떤 특징이 있나요?
1, 곡예배우의 연기, 일부 연극 (희곡 포함) 이나 창조의 의미가 깊지만, 연극, 창곡 등 다른 공연 형식과 완전히 동등하지 않아 곡예 자신의 공연 예술을 형성하였다. 즉' 랩 이야기' 의 래퍼로 등장했다. 이런 래퍼가 만들어내는 다양한 표현 방식은 곡예배우의 공연에만 나타날 수 있다.
랩 이야기' 를 전제로 공연과 문학, 음악의 유기적 결합으로 원래의 독립성을 잃고 특별한 종합예술을 형성하고, 문학과 음악도 일반 문학 창작과 음악 공연과는 다르게 되고, 배우 공연도 다른 예술 형식과는 달리 곡예예술 자체에 필요한 문학, 음악, 공연을 형성했다. 예를 들어 문학 창작 중의 소설 한 편은 스스로 부를 수 없다. 그것을 곡예의 극본으로 만들려면 반드시 개편을 거쳐야 한다. 즉, 일정한 리듬이 있는 서사시를 곡예 창곡으로 개편하고, 처리 과정도 있어야 한다. (물론, 어떤 종류의 노래는 직접 율시를 불렀지만, 음악에서 특별히 디자인해야 한다. 율시를 전부 곡예에 도입해서는 안 된다.) 이런 개편은 산문과 운문의 전환뿐만 아니라 이야기 구조와 서사 스타일의 많은 변화도 다루고 있다. 곡예의 음악에서는 언어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 고안된 것이다. 곡예 창법에 관해서는, 이전에 이미 토론했고, 더 이상 군말을 하지 않는다. 곡예 반주의 전주와 간주, 음악 자체로도 언어를 위해 봉사하는 경우 (실제로는 언어가 형성한 가창단을 가리킴), 그 자체로는 독자적인 감상가치가 없다. 예를 들어 경운대 드럼, 단선의 카드, 탄사 등 많은 곡조가 문이나 쿠션을 통과하는데, 사실 언어의 공백을 메우거나 사람 소리 사이의 전환을 연결하기 위해서다. 그 자체로 어떤 감정을 표현했는지 말하기 어렵다. 어떤 곡조 (예: JD.COM 드럼) 의 반주는 대부분 반복적으로 부른 노래곡으로, 흔히' 삼현 앵무새' 라고 불린다. 사실, 이런 음악은 이미 독립공연의 의미를 잃었다. 곡예중의 악기 공연 프로그램 (예: 삼현 독주, 양금 독주 등) 은 랩과 결합하지 않으면 엄밀히 말하면 민간 기악 프로그램이다. 역사적으로 다른 곡예 프로그램과 같은 무대에서 공연했지만 오늘은 곡예에 속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곡예의 모든 음악은 곡조를 돋보이게 하기 위한 서비스로, 곡조는 곡예 예술의 불가분의 일부가 되어 독립적인 가치가 없다.
곡예예술의 문학, 음악, 공연은 각각 곡예문학, 곡예음악, 곡예공연의 하위시스템이 되었다고 할 수 있다.
2. 배우의 연기와 관중의 감상이 결합되었다. 곡예는 공연 예술로서 그 공연이 관객을 대면해야 한다고 결정했다. 그래서 곡예배우의 모든 창작은 반드시 관중의 협조로 완성해야 한다. 곡예예술은 자기만의 감상 방식이 있어 책상 문학과는 다르다. 작가가 작품을 써서 사람들에게 보여 주다. 회화와는 달리, 예술가가 작품을 그리는 것은 사람들에게 보여 주는 것이다. 곡예예술의 감상은 배우의 창작과 동시에 진행되어야 한다. 이런 관점에서 보면 연극과 비슷하지만 연극만큼 당시의 장면을 실감나게 재현하는 것이 아니라 배우의 랩에 의해 완성된다는 점을 제외하면 드라마와 비슷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연극명언) 바로 이런 랩 방식, 이야기가 무엇을 이야기하든, 천군만마의 전장, 뜨거운 경기, 얼음과 눈, 불모의 산야령이 가족들과 모이고, 혼자와 외로운 불빛, 어떤 장면이든 실제 무대에서 볼 수 있는 것은 여전히 배우 본인의 말과 노래다. 배우에게 필요한 눈빛이나 약간의 동작 외에는 아무것도 찾을 수 없다 언어의 표현력은 풍부하지만 다른 예술 형식도 언어의 역할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예술 형식의 구체적인 이미지감은 연극 영화 등 예술 형식보다 훨씬 못하다. 곡예의 시청자들은 곡예의 특징을 잘 이해할 수 있다. 곡예 공연에 대한 요구는 영화나 연극처럼 특정 무대 이미지가 필요하지 않다. 무대 위의 연기자들이 편안해 보이는 한, 그들은 자신의 옷차림과 형식에 모두 만족할 수 있다. 랩 아트의 특징은 두 사람이 얼굴을 맞대고 말하는 것과 같다. 대화에 관련된 일이 반드시 영화처럼 생생하게 드러난 것은 아니지만, 양측은 언급한 일의 존재를 느낄 수 있고, 대화의 내용은 과거 생활에 대한 추억과 연상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곡예의 표현력도 당시 관객들의 랩으로 인한 추억과 연상과 관련이 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곡예속에서 빚어진 각종 이미지는 배우 연기와 관객이 감상하는 동시에 생겨난 것으로, 그들의 무형의 협조를 통해 이뤄졌다.
배우 자신의 조건의 중요성. 곡예예술은 주로 배우의 랩으로 관객을 감염시켜 자연스럽게 배우 공연의 중심을 형성하고 있기 때문이다. 곡예배우 자체는 큰 유연성과 자주성을 가지고 있다.
배우의 연기 (노래 포함) 수준이 각 프로그램의 성패의 관건이기 때문에 곡예배우는 자신의 조건의 우열을 중시하고 자신의 조건에 맞는 연기 방법을 창조한다. 선생의 개혁 후 경운대고는 이미 목고 중의 향음을 없애고, 높고 밝은 특색을 발휘하며, 가시가의 이야기를 잘 부르는 데 능해,' 유파' 경운대고에 유리하다. 자신의 번잡함을 잘 알고, 조건보다 못하여' 유파' 와 대적할 수 없다. 그는 자신의 조건에 따라' 홍루몽' 이야기를 주요 내용으로 하는' 백파' 창법을 창작해 시청자들의 환영을 받았다. 장은 웅장한 목소리로' 삼국연의' 를 부르는 것을 위주로 자신의 기세가 웅장한' 장파' 를 형성했다. 이후' 유파' 를 바탕으로 자신의 소음 상황에 따라' 범음' 이 있는' 소백파' 를 만들었다. 많은 유파의 장점을 흡수하여' 비브라토' 의 독특한 특징을 발전시켜 자신의' 로파' 를 형성하였다. 임홍옥은 목소리가 듣기 좋아서 넓은 얼굴 표정으로' 불' 공연을 통해 이겼다. 탄사, 서강고, 하남 펜던트, 산둥 진서, 탄현줄 등 다양한 음악도 마찬가지다. 이것들은 모두 배우 자신의 조건이 곡예예술에서 중요한 위치를 보여준다.
곡예예술의 세 가지 기본 특징은 한 마디로 요약할 수 있는데, 바로' 다른 노래' 로' 이야기' 를 하는 공연 예술이다. 랩 스토리는 가장 기본적인 특징입니다. 일곡 다변화' 와' 공연 예술' 은' 랩 이야기' 에도 존재한다. 곡예의 주요 특징은' 랩 이야기' (즉, 이야기, 노래 이야기) 이기 때문에 곡예예술의 세 가지 기본 특징은 모두' 랩 이야기' 를 중심으로 한다. 랩 이야기가 없다면' 다양한 노래'' 공연 예술' 은 희곡일 수도 있지만 반드시 곡예일 필요는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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