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류금극의 보호 조치.
류금극의 보호 조치.
류금극은 역사적 가치, 문화적 가치, 예술적 가치가 높기 때문에 보호되어야 한다. 우리는 모든 힘을 동원하여 기존의 과학기술 수단에 의지하여 류금극의 자료를 보존하고 이 소중한 유산을 후세 사람들에게 남겨야 한다. 동시에, 희곡 창작자와 연기자의 대우를 높이고, 희곡 종사자의 근무생활 환경을 개선하고, 전문인력과 예비 인재의 양성을 매우 중시하며, 류금 희곡 예술이 후계자가 될 수 있도록 보장한다.
지방극의 예술 공연 단체로서 전승과 보호의 중임을 맡고 있다. 성장과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선진 문화의 발전 방향을 확고히 파악하고 과학 발전을 견지하며 우수한 작품으로 사람을 고무시키고, 적극적으로 조건을 창조하고, 시장을 깊이 연구하고 이해해야 한다. 그래야만 시장 경쟁에서 무패의 땅에 설 수 있다.
(1) 개혁을 강화하고 메커니즘과 예술 혁신을 잘 한다. 우리는 경제 체제 개혁의 성공 사례를 참고해야 하며, 사회주의 시장 경제 수립의 전반적인 목표와 시장 경제 법칙에 따라 기존 체제와 관리 방식을 개혁함으로써 시장 질서를 규범하고 보완하고 예술 공연 단체를 위한 좋은 발전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첫째, 예술 공연 단체를 정의하고 분류 관리를 실시해야 한다. 사회효과를 강조하고 사회생활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하고, 재정충당금을 통해 자금 지원을 늘리고, 동시에 자신의 자원 우세를 활용하고, 유상 서비스를 적극 전개하고, 공연 시장을 넓혀야 한다. 다다리 걷기' 방침을 견지하고 문예기업 혼인 활동을 펼치며 예술사업의 사회참여를 확대하고 예술단체 다양화 건설을 실시할 수 있는 온갖 수단을 다 동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예술단체, 예술단체, 예술단체, 예술단체, 예술단체, 예술단체, 예술단체)
둘째, 각종 제도를 규범화하여 내부 개혁을 잘 하고, 고용제도와 분배제도를 개혁한다. 경쟁 고용, 전임 채용 제도를 실시하고, 직무를 정하고, 출석 심사를 정하고, 감독제, 프로듀서제, 브로커제를 적극 추진하고, 업무 기반 인센티브 제도를 세우고, 결국 시장에 적응하는 효과적인 경쟁 매커니즘, 인센티브 억제 메커니즘을 확립한다.
셋째, 시대와 함께 전진하고, 계승과 발전의 관계를 이해하고, 혁신을 추구한다. 류금극 예술이 수많은 예술 분야에서 계속 존재하고 발전하여 더 많은 관중을 끌어들일 수 있을지는 현대 관객의 심미 요구와 혁신 수준에 부합하느냐에 달려 있다. 중국 전통 희곡은 넓고 심오하며 역사가 유구하다. 한 난로에서 노래하고, 읽고, 만들고, 놀고, 춤을 춘다. 몽산이수에서 태어난 류금극은 비옥한 생존 토양과 두터운 대중기반을 가지고 있어 다른 예술과 차별화되는 독특한 예술 형식을 형성했다. 혁신은 예술 생명의 존재와 지속을 의미한다. 제때에 혁신할 수 없다면, 한 걸음 한 걸음 관중의 지지를 잃고 쇠락으로 나아갈 것이다.
(2) 인재 의식을 확립하고 인재 양성을 중시한다. 인재가 제 1 자원이다. 따라서 인재 의식을 확립하고, 인재 양성에 중점을 두고, 인재 흥문 전략을 실시하고, 인재 고지를 만들고, 전문화되고 우수한 류금극 공연 인재를 양성해야 한다. 예술을 이해하고 관리를 잘하는 관리 인재를 양성하고, 예술 인재 부족, 특히' 고, 정, 첨' 인재 부족의 국면을 바꾸려고 노력하다. 이런 인재의 양성은 자금, 경로, 정책이 필요하다. 돈을 쓰지 않고 인재를 양성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이것은 물질적 보장이다. 이 보장으로, 외출을 통해 들어오셔서 각종 주제반, 토론반에 참가하여 심학을 진행하고, 계획적이고 체계적으로 전문인력과 전문가를 양성해 주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동시에, 재능을 사랑하는 마음, 재능을 사랑하는 길, 사람을 쓰는 법, 인재를 보호하는 책략이 있어야 하며, 조건을 초례적으로 인재를 모집하고, 인재를 보존하고, 인재를 보호하고, 인재를 보호하고, 재능을 사용하고, 그들에게 용무를 제공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해야 하며, 그들이 안심하고 일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3) 구조 조정 및 자원 공유. 공익문화든 시장문화든 국가 투입에만 의존한다면 인력, 물력, 재력에서도 실현하기 어렵고 비현실적이다. 따라서 사회와 시장의 필요에 따라 문화 구조를 조정하고 기존 자원 포트폴리오를 최적화하는 문제가 있다. 이를 위해서는 재정 투입을 늘리고, 인프라 건설을 강화하고, 예술 단체를 위한 필요한 플랫폼을 구축하고, 이를 지탱할 수 있는 수단을 마련해야 합니다. 동시에, 과거의' 단식 독투' 의 국면을 바꾸고, 단결하여, 단위와 부서의 경계를 깨고, 통합 자산과 자원을 최적화하고, 모든 것을 추구하지 않고, 자신의 통합력을 높이고, 시야를 넓혀야 하며, 더 넓은 범위에서 문화 자원을 통합하고 활용해 자원의 즐거움을 실현해야 한다.
류금극 스틸사진
(d) 품질 생산을 잘 수행하고 브랜드 전략을 실행한다. 우리는 풍부한 문화 자원을 가지고 있다. 산둥 류금극은 영향력 있는 지방극종으로 깊은 문화유산과 좋은 기초조건을 가지고 있다. 왕희지, 서성, 제갈량, 병성, 손무는 모두 린이 () 와 문화적 연원이 있다. 혁명 문화와 당대 문화에 관해서는, 노이몬 지역은 더더욱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다. 이로써 우리 시의 문화 자원이 풍부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예술 공연 단체로서' 세 가지 대표' 의 중요한 사상과 중앙의 요구에 따라 더 나은 우수 정신제품을 더 많이 바치고 강한 사명감과 책임감으로 명품 생산을 할 책임이 있다.
양질의 상품을 생산하는 열쇠는 계획, 계획, 집행이다. 계획은 좋은 생각, 전체 배치 및 청사진 설계이다. 계획을 잘 세우려면 상급 부서의 총괄적 리더십과 조직 조율 하에 깊이 조사하고 연구하고 관련 전문가, 편집자, 서비스 기관의 의견을 흡수하고, 박채장, 브레인 스토밍, 명확한 계획, 좋은 방안이 있어야 한다. 작품은 참신하고, 참신하고, 장인심이 있어야 하며, 관중의 하이라이트와 돌파구를 끌어들여야 한다. 본극의 독특한 예술 풍격과 표현 형식도 갖추고 있다.
브랜드는 높은 품질, 높은 인지도, 높은 신뢰도, 높은 시장 점유율, 효율성을 의미합니다. 이런 의미에서 브랜드는 재산이며 예술 공연 단체의 생명이다. 브랜드가 있는지 없는지, 그것의 센세이션과 시장 효과는 완전히 다르다. 류금극 공연단체는 발전해야 하고, 린이 () 에서 벗어나 산둥 () 에서 벗어나려면, 반드시 예술과 시장의 법칙에 따라,' 부티크 공사' 를 실시하고, 양질의 명품을 만들어야 한다.
Linli 극단은 또한 "자매 결혼", "Wolong Qifeng", "채시 비", "Yimeng 서리 잎 레드" 및 유명한 배우 장, Li Chunsheng 등 많은 유명한 류진 연극 배우들이 등장했습니다. 이 예술가들과 예술작품들은 성 안팎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자매 시집가기' 도 성루 극단 이식으로 영화로 제작되었다. "극장에서 장을 보지 않으면 2 센트를 쓰게 됩니다. 연극을 보고 이춘생을 보지 않고 헛수고를 하는 민요는 지금도 민간에서 전해지고 있어 류금연극반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연극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류금 극단의 예술가들도 훌륭한 예술작품을 만들려고 노력했지만, 큰 센세이션을 일으킬 수 있는 드라마는 하나도 없었다. 이 연극들은 대부분 순식간에 지나갔다. 따라서 류금극은 시장이 없는 것이 아니라 생각을 열고 방법을 생각해야 한다. 우리는 나가서 계속 전진해야 한다. 새로운 연극을 창작하고 리허설할 때, 진정으로 기층에 가깝고, 국민에게 가깝고, 예술 법칙을 확고히 파악하고, 류금극의 예술적 풍격과 특색을 충분히 발휘해야 한다. 사상성과 예술성을 강조해야 할 뿐만 아니라 관상성도 강조해야 한다. 그래야만 리허설에서 나온 연극이 지속적인 생명력을 가져야만 시장과 관중을 이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또한 시장을 운영하는 방법, 자신의 예술 제품을 판매하는 방법, 경제적, 사회적 효과를 겸비한 예술 제품 및 예술 브랜드로 만드는 방법도 알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