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역사 속의 진짜 당보후는 무엇이었나요?
역사 속의 진짜 당보후는 무엇이었나요?
당인(1470~1523)은 명나라 현종 성화 6년 은월, 은일, 은시에 태어났기 때문에 이름을 당인으로 지었다. 이름은 Bohu, Ziwei, 별명은 Liuru Jushi, Taohua Temple의 주인 등은 한 국적이며 Wuxian County (현재 장쑤성 Suzhou) 출신입니다. 사업가 가정에서 태어난 그의 아버지는 Tang Guangde이고 그의 어머니는 Qiu입니다. 그들은 어린 시절부터 똑똑했습니다. 20세가 넘었을 때 그의 가족은 일련의 불행을 겪었고 그의 가족은 친구 Zhu Yunming의 조언에 따라 공부에 집중했습니다. 29세에 영천부공시에 응시해 1위 '제원'에 합격했고, 30세에 북경시험에 합격했으나 사기 사건에 연루되어 관직이라는 비난을 받았다. 그 후 그는 더 이상 발전하지 않기로 결심하고 그림을 팔아 생계를 유지했다. 정덕9년(1514년) 영주진호왕의 초청을 받아 남창에 반년여 동안 머물다 훗날 영왕의 사악한 의도를 깨닫고 미친 척하며 도망쳐 돌아왔다. . 말년에는 생활이 어려워 54세에 병으로 사망하였다. 그는 냉소적이면서도 재능이 있어 명시와 수필에 능하여 주운명(朱雲命), 문정명(文智ming), 서진경(徐眞淸)과 함께 '강남의 4대 재능'으로 불렸다. Shen Zhou, Wen Zhengming, Qiu Ying과 함께하는 "Four Wumen".
역사상 당보호는 재능이 있고 야망이 있고 재능 있는 화가였지만 그의 냉소적이고 오만한 성격은 이 사회에 적합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힘든 삶을 살다가 마침내 절망 속에 54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가 죽기 전 지은 마지막 시에는 세상에 대한 향수와 원망, 세상에 대한 권태감이 복합적으로 드러나 있다. 지상세계와 저승세계가 다 비슷해서 마치 이국땅을 떠도는 것 같다." , 나중에 Li Tang과 Liu Songnian에게서 배웠습니다. 슬림하고 우아하며 레이아웃이 드물고 스타일이 우아하고 우아합니다. 인물화는 당나라의 전통을 계승한 여인과 역사 이야기가 주를 이루고 있으며, 선이 선명하고 우아하며, 자세가 우아하고, 형태가 정확하며, 단순하고 포괄적인 붓놀림이 특징이다. 관심이 가득합니다. 그의 꽃과 새 그림은 자유형 수묵화에 능숙하며 자유롭고 편안하며 스타일이 우아합니다. 그림을 그리는 것 외에도 Tang Yin은 조맹복(Zhao Mengfu)의 방법을 채택하여 서예도 연습했으며 그의 서예 스타일은 독특하고 멋집니다. "돌아가려고 당나귀를 타고", "산길 소나무 소리", "시명", "왕수궁 매춘부", "이단단의 정착지", "가을 바람부채", "시든 차와 새들"이 있습니다. 그림이 세상에 전해지기를 기다립니다.
당음은 문학에서도 성취를 이루었습니다. 그의 시는 주로 여행기, 회화, 감상적인 작품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그의 거칠고 쓸쓸한 기분과 세상의 냉혹함에 대한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간단하고 의미가 있습니다. 그는 "유루속인전집"의 저자이고, 청나라에서는 "유루속인전집"을 편찬했습니다.
당인의 본가는 현재의 산시성 진청 지역인 진창이라 그의 서예와 그림 서명에는 '진창 당인'이라는 네 글자가 자주 적혀 있다. 북송 시대에 당씨는 남쪽으로 이주하여 난징과 소주에서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Tang Yin은 Suzhou 현 Wu County Wu Qili의 상인 가문에서 태어났습니다. Tang Yin은 19세에 세 명의 아내를 두었고 Xu Tinrui의 둘째 딸인 Xu 부인과 결혼했지만 24세쯤에 병으로 사망했습니다. 나중에 재혼을 하게 되었을지 모르지만 고시실의 스캔들로 인해 떠나게 되었다. 그 후 신(沈)나라와 결혼했는데, 당보호(唐智湖)는 어려서부터 사서오경에 능통하여 16세에 사서(史書)를 잘 읽었다. 쑤저우시 전역에 돌풍을 일으킨 학자 시험 1등. 29세에 난징에 가서 도제 시험에 응시했다. 야심만만하던 그가 이듬해 시험을 위해 북경에 갔을 때 시험장에서 사기 사건에 연루돼 불운을 겪었다.
'시험 문제 유출'에 대한 일반적인 이론은 시험을 보기 위해 함께 여행하던 강인의 부유한 남자의 아들 쉬징이 시험을 보기 위해 몰래 시험관의 가족 아들에게 뇌물을 주었다는 것입니다. 사전에 질문. 문제가 밝혀졌고 당인도 연루되어 투옥되었습니다. 그해 북경고시 시험관은 청민정(Cheng Minzheng)과 리동양(Li Dongyang)이었다. 두 사람 모두 교육을 잘 받은 사람들이었고, 시험 문제가 너무 모호해서 많은 응시자가 답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그 중에는 질문에 대한 답이 적절할 뿐만 아니라 우아하게 쓰여진 시험지가 두 개밖에 없었습니다. Cheng Minzheng은 너무 기뻐서 "이 두 논문은 Tang Yin과 Xu Jing이 쓴 것임에 틀림없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참석한 모든 사람이 듣고 전파합니다. Tang Yin과 Xu Jing은 수도에 도착한 후 여러 번 Cheng Minzheng을 방문했습니다. 특히 그가 심사관으로 임명 된 후 Tang Yin은 그에게 시집의 서문을 써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의 마음에 의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번에 나는 Cheng Minzheng이 시험장에서 이것을 다시 말하는 것을 들었고, 평소 그를 미워했던 사람들에게 단서를 제공했습니다. 한 무리의 사람들이 정민정이 뇌물을 받아 스캔들을 누설했다는 사실을 황제에게 속속 보고하기 시작했습니다. 만일 그가 엄밀히 조사하지 않으면 세상의 학자들에게 치욕을 당할 것입니다. Xiaozong 황제는 그것을 믿고 매우 화가 나서 Cheng Minzheng이 논문을 검토하는 것을 허용하지 말라고 명령했습니다. Cheng Minzheng이 검토한 모든 논문은 Cheng Minzheng, Tang Yin 및 Xu Jing이 검토했습니다. 재판을 위해 특별 인력에게 보내졌습니다. Xu Jing은 투옥된 후 고문을 견디지 못하고 금 조각을 사용하여 Cheng Minzheng의 개인 측근에게 뇌물을 주고 시험 문제를 훔쳐 Tang Yin에게 유출했다고 자백했습니다. 형벌부와 인사부의 합동재판 끝에 쉬징은 자백을 번복하며 그것이 고문의 결과였다고 말했다. 황제는 정 민정을 '교화'하라는 명령을 내렸고, 감옥에서 풀려난 후 정 민정은 분노로 인해 옹종으로 사망했습니다. 당인은 감옥에서 풀려난 후 소관리로 저장(浙江)으로 강등되었다. Tang Yin은 취임하지 못한 것을 부끄러워했습니다. 당인이 그린 '동음청몽도' 축, 명나라
이 심사에 대한 기록은 다양하며 의견도 다양하다. 사실 이는 지배계급 내부 투쟁의 결과이다. 『명나라사·성민정전』에는 “민정감옥에서 복한이 직위를 빼앗고 장에게 보고하라고 명령했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그 비밀은 밝힐 수 없다”고 되어 있다. 이 사건은 Tang Yin에게 매우 심각했습니다. 그때부터 Tang Yin은 공식적인 경력을 쌓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집에 돌아온 그는 술을 마셔 슬픔을 달래고 명산을 여행하며 평생을 시와 서예, 그림을 쓰며 지낼 결심을 했다.
명나라 홍지 13년(1500년) 당인은 소주를 떠나 배를 타고 진강에 도착해 양주까지 서호, 평산당 등 명승지를 방문했다. 그런 다음 우리는 Wuhu와 Jiujiang을 거쳐 Yangtze River를 따라 Lushan까지 보트를 탔습니다. Lushan Mountain의 웅장하고 장엄한 풍경은 Tang Yin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그것은 그의 후기 그림에 완전히 반영되었습니다. 그는 배를 타고 강을 거슬러 황저우로 가서 적벽 전투의 유적을 보았습니다. Tang Yin의 "Red Cliff Picture"는 이것을 바탕으로 그려졌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남쪽으로 후난으로 여행하여 악양탑에 올라 동팅호를 방문했습니다. 그런 다음 남쪽으로 가서 Nanyue Hengshan Mountain을 오르십시오. 그런 다음 Fujian으로 들어가 Wuyi의 유명한 산과 Xianyou County의 Jiuli Lake를 돌아보세요. 당인은 복건성에서 절강으로 옮겨 안당산과 천태산을 거쳐 바다를 건너 푸퉈에 이르렀고, 부춘강과 신안강을 올라 안후이에 도착해 황산과 구화산에 이르렀다. 이때 당인은 주머니가 다 떨어져 소주로 돌아가야 했다. Tang Yin의 수천 마일의 장대한 여행은 9개월 이상 지속되었으며 유명한 산과 강을 방문했으며 이는 그의 후기 그림에 많은 재료를 추가했습니다.
그가 쑤저우로 돌아왔을 때 그의 가족은 매우 가난했고 그의 아내는 소란을 피우다가 결국 그를 떠났다. 그는 무치방거리 입구 길과 마주한 작은 건물에 살면서 그림을 그리며 오락을 즐기고, 문예화를 팔아 생계를 유지했다. 그는 시에서 이렇게 썼다: "불약을 정제하지 않으면 명상을 하지 않을 것이다. 장사를 하지 않으면 밭을 갈지 않을 것이다. 시간이 있으면 그림을 그려 팔 수 있다." . 세상에서 죄를 지어 돈을 벌 수는 없다.” 이는 그가 명예와 부에 무관심하고 그림을 무료로 읽고 파는 직업을 전문으로 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당인(唐寧) 지음, 명나라 《봄을 바라보고 바람을 듣다》 권
당인은 36세 때 성 북쪽의 도화오(桃화오)를 선택하여 우아하고 고상한 궁전을 지었다. 순수하고 야성적인 삶을 살기 위한 한가로운 집. 도화우(Taohuawu)는 원래 송나라 장장견(Zhangzhuang Jian)의 별장이었지만, 삶의 우여곡절을 겪은 후 이미 폐허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곳의 풍경은 쾌적하고 환경이 매우 조용합니다. 맑은 시냇물이 흐르고, 시냇물 옆에는 야생 복숭아와 버드나무 몇 그루가 있고, 흙더미가 있어 마치 산과 같은 느낌을 줍니다. 이듬해 Tang Yin은 그림을 팔아 얻은 돈을 사용하여 Taohuawu Villa를지었습니다. 초가집은 몇 개밖에 없지만 처마 아래에는 "설푸당", "멍모정", "샤오디자이" 등 방 이름이 적힌 우아한 명판이 걸려 있습니다. 당인은 평생 동안 복숭아꽃을 사랑했고, 자신의 별장을 '도화사'라고 명명하고, 자신을 '도화사 주인'이라고 불렀습니다. 또한 '도화사 노래'를 지었습니다. 술값을 주고 복숭아꽃을 땄고, 술에 취하면 꽃 앞에만 앉아 반쯤 자곤 했다. 술에 취해 반쯤 깨어 있으면 꽃이 지고 해마다 피어납니다..." 봄이 되자 정원에 꽃이 피었습니다. 그는 Shen Zhou, Zhu Yunming, Wen Zhengming 등을 이곳으로 초대하여 술을 마시고 시를 썼습니다. 그리고 행복하게 떠나세요. . "매일 마시면 손님이 오면 마시고 언제 가는지 묻지 마십시오. 취하면 잠이 듭니다."(주운명 당자위 비문) 이때 당인이 살았다. 여유롭고 분리된 삶.
명나라 정덕 9년(1514년) 명씨 영왕에게 거액의 돈을 받고 남창으로 끌려갔다가 나중에 왕자와 관련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닝의 정치적 음모로 인해 미친 척하고 도망쳐 고향으로 돌아갔다. 나중에 닝 왕자가 군대를 일으켜 반란군을 진압했고, 당인은 다행히 살인적인 재난을 면했지만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 그때부터 그의 생각은 점차 우울해졌고, 그는 불교에 눈을 돌려 자신을 "유여재가"라고 불렀습니다. "유여"는 금강경에서 따온 것입니다: "모든 잠재적인 법은 꿈속의 거품과 같다. 번개, 그렇게 보아야 한다." 자치당의 인장은 "도망선불멸관"이다.
난창에서 귀국한 뒤 일년 내내 몸이 아파 그림도 자주 그리지 못했고, 살림살이도 몰라 빚에 의존할 때도 많았다. 그의 친구 Zhu Zhishan과 Wen Zhengming으로부터 돈을 받아 살아 남았습니다. 이 기간 동안 유명한 서예가 왕충(王宗)이 자주 와서 그를 도우며 당인의 외동딸을 며느리로 시집보내는데 이는 당인의 말년에 가장 행복한 일이 되었다.
명나라 가경 2년(1523년) 54세의 나이로 건강이 더욱 악화되어 그해 가을 동산 왕의 집에 갔다. 친구의 초대. 그러나 소동파의 원작에는 "반백년의 힘, 앞으로는 더 이상 고통이 없을 것이다"라는 두 문장이 있는 것을 보고 탕인의 마음이 감동을 받고 떠나갔다. 집에서 그는 그때부터 침대에 누워 있었고 그의 비참한 삶은 곧 끝났습니다. 죽은 뒤 북도화우(桃熙球)에 묻혔다. 가경26년에 묘를 형당진 왕가촌으로 옮겼다. 그가 죽은 후, 그의 친척들과 친구들인 왕총(Wang Chong), 주운명(Zhu Yunming), 문정명(Wen Zhengming) 등이 돈을 모아 장례를 준비했습니다. 주윤명은 왕총이 손으로 쓴 비문을 비석에 새겼습니다. . 당인의 후대 생애담은 대부분 이 비문에서 얻을 수 있다. 권 『자서자』, 명나라 당음서
당인의 관직생활은 순탄치 않았고 말년의 삶은 비참했기 때문에 그의 시는 사후 거의 흩어지게 되었다. 명나라 완리(萬利) 시대, 창수(長船)의 서점 허준리는 당보호(唐保能)의 시와 인품을 존경하여 많은 돈을 들여 종이와 글을 모아 그를 위한 시와 장을 정리하였다. Tang Yin이 평생 동안 쓴 거의 100편의 시와 수필을 검토하고 출판한 후 Tang Yin은 비교적 완전한 시와 수필집을 처음으로 세상에 전했으며, 그 종이는 한동안 낙양에서 비쌌습니다. 나중에 그는 강남(Jiangnan)에서 유명한 출판 애서가가 되었습니다. 창수(長船)의 서점 모금(毛金)도 당인의 재능과 인품을 매우 존경하여 『명시기』와 『해옥고현대문학원』을 편찬할 때 당인의 생애 동안의 시와 일화를 구체적으로 수록하였다. 는 당보호 시의 내용을 더욱 풍부하게 하고 후대를 위한 생생한 문화자료를 축적해 왔습니다.
마오진은 나중에 당인의 묘를 재건하는 중요한 임무를 독립적으로 맡았다. 『소주현기』에 따르면 3월 16일 가신(嘉信)에서 모진(毛智)과 같은 현(縣) 학자들이 봄나들이 중 구소성(衆塘)의 왕가촌(王嘉村)에 갔다. 이 세대의 재능 있는 사람이요, 가시와 가시로 불임하고, 소와 양을 묘지에서 쫓아냈느니라. 근처 농부들에게 물어보니 당인이 죽은 후 그의 후손 중 조카와 과부만이 경제적으로 궁핍하여 도시에 갇혀 사계절 당인을 위한 제사가 부족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마오진은 "친구의 죄다. 수천년 동안 보후의 작품을 읽은 사람은 모두 그의 친구였다. 왜 서로 헤어져야 하느냐"고 마오진은 아낌없이 기부하고 봉인을 다시 세웠으며, 석비를 세우고 유적지를 선정해 묘 옆에 3개의 사당을 지었다. 쑤저우(蘇州)의 한 관리 레이치지안(雷吉堂)은 친필로 '당나라 결원묘 재건'이라는 비문을 남겼고, '영원히 살 의지가 있는 이들의 기억을 보존하기 위해 더 많은 돌을 쌓을 것'이라고 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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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ng Yin의 초기 그림에는 "멀리서 Li Tang을 공격하는 것"과 "Shen Zhou와의 친밀한 우정"이 포함됩니다. 초기에는 Wumen Painting School의 설립자 Shen Zhou의 제자가되었습니다. Shen Zhou와 Zhou Chen은 당시 소주에서 유명한 화가였으며 Shen Yi "Viewing Plum Blossoms"두루마리, 명나라, Tang Yin은 원나라 그림의 대가이고 Zhou는 남송 그림의 대가였습니다. 이들은 명나라의 두 가지 주요 회화 학교였습니다. Tang Yin은 Zhou Chen의 제자 였지만 감독의 전문 분야는 남송 스타일에 원족의 붓놀림을 혼합하는 것입니다. 당인은 그의 스승인 주진(周陳)을 능가할 정도로 빠른 발전을 이루었고, 산수화에서 가장 많은 성과를 거두었으며, 이는 그의 시와 그림에 오나라 시인과 화가들과 비교할 수 없는 장엄한 정신을 부여해주었다. 그의 산수화는 대부분 웅장하고 가파른 산, 정자, 강과 다리, 사계절의 산과 강의 풍경, 그리고 문인들의 여유로운 삶을 묘사하고 있다. 산수화와 인물화는 웅장하고, 작은 규모의 그림은 선명하고 제한되지 않으며, 주제가 풍부하고 다양합니다. 당인은 그림의 연도를 거의 표시하지 않고 그의 그림 스타일도 그다지 규칙적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당인이 그림을 그린 시기를 가늠하기 어렵고, 화풍의 변화 과정을 시기별로 나누기도 어렵다. 때로는 피아노 대가 Yang Jijing이 36세에 소주를 떠났을 때 Tang Yin에게 주어진 "Travel to the South"와 같은 Shen 및 Wen과 유사한 스타일의 작품도 있습니다. 음은 화조를 그리는 데 능숙했는데, 그 그림은 생동감 넘치고 흥미롭고 풍부했습니다. 어느 날 집에는 수천 마리의 까마귀가 맴돌았다고 합니다. 지붕은 나뭇가지를 접는 방식을 사용하여 오른쪽 아래에서 죽은 나뭇가지를 마른 붓과 두꺼운 잉크로 칠하여 나뭇가지에 앉아 노래하는 늙고 키가 큰 찌르레기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나뭇가지들이 생명의 리듬에 따라 요란하게 움직이는 듯하여, 한 두 그루의 가는 덩굴과 여러 획이 묵은 나뭇잎과 함께 그려져 있어 자연 속의 생명의 리듬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비 온 뒤 텅 빈 산의 고요함을 더해주는 죽은 나무들. 분위기가 고요하고 상쾌하다. 오른쪽 상단에 새겨진 시는 '산 하늘은 고요하고, 사람 소리는 고요하고, 새들은 노래한다. 봄비가 내린 뒤." "시와 그림은 서로를 반영하며, 대상의 품행과 화가의 취향이 일체화되어 저승 사상을 구현한다. 이 그림은 길을 따라 유연한 움직임이 있는 작은 자유형 그림으로, 서예를 사용하여 그림을 그리고 글을 사용하여 묘사한다. 붓놀림이 강렬하고 형태가 아름답고 수묵이 간결하고 선이 곧고 자유로우며 그림의 매력이 넘친다. 화조화의 새로운 경지를 개척하다
당인의 수묵화조화는 기본적으로 수묵화로 정제된 이미지이며, 수묵화는 선명하고 생동감이 넘친다. 두 묶음의 두꺼운 잎을 주 가지로 하고, 이어서 연한 잎, 그리고 첫 번째 잎이 이어지는 붓놀림이 서로 울려 퍼지고, 마치 비가 대나무 잎에 부딪히는 것처럼 잎이 모두 아래로 움직이는 '비죽그림'. Yin의 서예는 Zhao Mengfu의 스타일에서 파생되었으며 풍부하고 유연하며 우아하고 우아하며 Tang Yin의 명나라 "Pingai Real Views"페이지의 걸작 "Falling Flower Poems"라는 이름에 거의 숨겨져 있습니다.
당인은 산수화, 인물화, 여인화, 새화에 능했고 특히 산수화와 여인화로 유명했다. 현존하는 작품으로는 당인이 21세 때 그린 '동정황마오주그림', '쌍죽그림' 등이 있다. , Zhou Chen의 풍경화가는 남송 왕조 출신이었습니다. 따라서 Tang Yin의 그림은 그의 스승 Zhou Chen의 영향과지도를 받아 남송 왕조의 Li Tang과 Liu Songnian이 대표하는 안뜰 회화 학교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 그는 송나라의 엄격하고 활발한 스타일을 배웠으며 Ma Yuan과 Xia Gui의 구성과 붓놀림 기술을 통합했으며 북송 왕조의 Li Cheng, Fan Kuan, Guo Xi 및 Huang의 강점을 광범위하게 연구했습니다. 원나라의 공왕(孔王)과 왕멍(王孟)이 이를 융합하여 점차 자신의 화풍을 이루었는데, 배치가 엄밀하고 단정하며, 모양이 생생하고, 산이 웅장하고, 바위가 가파르고, 도끼질 기법을 사용한다. , 붓놀림이 강렬하고 잉크가 뚝뚝 떨어집니다. 대표작으로는 "산에서 나오는 왕호의 그림", "페이 타이의 실제 풍경", "그림", "관산 여행 그림"이 있습니다. 말년에는 그의 화풍은 주진(周陳)의 화풍에서 벗어나 세밀한 산수화에 주로 집중하였다. 떨어지는 구름 속의 외로운 새', '그림', '서주 방언의 옛 그림', '요인 안 앉아 그림'등 이 그림의 스타일로 볼 때 그림 스타일의 구성이 단순하고 명확하며, 붓질은 비단결처럼 대부분 가늘고 강하며, 가늘지만 약하지 않고 강력하다. 운율이 있고 단단함과 부드러움의 아름다움이 있다. 획, 역획, 사각접기, 둥근획 등의 장면이 질서정연하고 촘촘하게 배치되어 있어 숨막히지 않고, 복잡하지 않고, 문인화의 운치와 우아하고 영묘한 아름다움이 가득하다. 당인의 산수화가 그토록 위대한 예술적 성취를 이룬 이유는 그가 고정관념을 깨뜨릴 수 있었던 반면에 그는 북송(南宋)과 남송(南宋)을 면밀히 연구했기 때문이다. 원나라의 문인 산수화와 심주(Shen Zhou), 주진(周陳) 등 유명 화가들의 작품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그가 자연의 산과 강에 대한 개인적인 경험과 진정한 감정을 가지고 있으며, 무궁무진한 실제 산과 물에서 영양분을 끌어낸다는 것입니다. 이는 그의 산수화의 정신을 키우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며, 그 장엄함과 웅장함, 엄격하고 정확한 조형, 절묘한 붓놀림은 동시대 몇몇 화가들의 그것을 능가한다. 당인이 그린 명나라 왕수궁 기생도' 두루마리
당인의 여인과 인물화는 대체로 남송과 송나라 인물화의 경계를 넘지 못했다. 특히 짙은 색을 칠한 그의 세심한 인물화, 밝은 눈, 하얀 치아, 붉은 얼굴, 분홍빛 뺨...은 여전히 난주 아카데미 스타일 그림의 유산입니다.
그의 인물화는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하나는 강렬하고 가는 선, 아름다운 색채, 숭고한 분위기를 지닌 것으로 남송시대의 안뜰화에서 유래한다. 예를 들어, <왕수궁 매춘부도>에서 화가는 전통적인 세밀한 붓놀림과 묵직한 색채기법을 사용하여 '삼백법'으로 여인들의 얼굴을 염색하여 궁녀들의 풍부한 활용성을 강조했다. 의복 문양은 가늘고 부드러운 철선으로 그려져 있으며, 옷은 풍부한 색상으로 칠해져 화려해 보입니다. 아름다움을 위해 분장하고 싸우는 궁녀들의 모습이 생생하고 치밀하게 묘사되어 있어 당인의 여인화의 걸작이라 할 만하다. 다른 하나는 남송시대의 중정양식에서 파생된 것으로, 펜과 먹의 흐름이 원활하다. 펜을 힘차게 돌리며 선이 기복을 이루고 있습니다. 대표작으로는 'Ⅸ가을바람부채', '이두안두안' 등이 있다. 화풍은 우아한 것에서 단순하고 우아한 것으로 바뀌었다. 화가는 Li Gonglin의 송나라 흐르는 구름과 흐르는 수채화와 Yan Hui의 접는 갈대 그림을 결합하여 그림을 리듬으로 가득 채웠습니다. 당인의 인물화는 강한 사실감과 정확한 이미지, 독특한 매력을 지니고 있다. 따라서 《명대화기》에서는 그의 인물화에 대해 "전순은 재가자 두금(두금) 다음으로 승진했다"고 평했다.
당인의 화조화는 그 수가 적고 현존하는 작품으로는 '짙은 매화도', '바람죽도', '봄에 노래하는 부엉이 그림', '무궁화 그림' 등이 있다. 물', '살구꽃그림' '그림' 등 화풍은 송원시대의 수묵화와는 거리가 멀다. 그는 Shen Zhou의 개혁과 혁신을 배우고 의도적으로 세련을 추구했습니다. 예를 들어, "묵매화 그림"에서 당인은 먹으로 매화 가지를 그렸고, 손으로 꽃줄기를 썼으며, 뼈 없는 방법으로 매화를 돋보이게 했습니다. 자유롭고 질감이 가득합니다. "새 명춘 그림"은 잉크와 잉크로 마음대로 그려져 있습니다. Shen Zhou에 비해 더 활기차고 자유롭습니다. Lin Liang과 Lu Ji만큼 거칠고 대담하지 않습니다. 신선하고 활발한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인은 유명한 화가일 뿐만 아니라 시인이기도 하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그는 600편이 넘는 시를 썼다. 그의 시 스타일은 우아하고 화려하며 대중적이고 유창하며 즉흥적이고 표현력이 풍부하며 재능이 뛰어나다. 시와 수필의 내용은 대부분 사회적 모순을 폭로하고 부당함을 표현한다. 이념적 성격이 강합니다. 당인이 그린 명나라 '전당풍경' 축
당인의 전통회화에 대한 공헌은 크게 세 가지로 요약할 수 있다. 첫째, 그는 남북종파를 통합하고 문호화의 전통을 고양시켰다. . 우리 나라의 전통 그림. 북송 초기에는 지리적 조건과 스타일의 차이로 인해 북송과 남송의 두 가지 주요 회화 학교로 나누어졌습니다. 이성(Li Cheng), 관동(Guan Tong), 판관(Fan Kuan)으로 대표되는 북화파(Northern Painting School)는 심오하고 광범위한 그림 스타일, 견고한 석체, 가파른 특징 및 장엄한 기세를 가지고 있는 반면, 남화파(Dong Yuan 및 Ju Ran)는; 주인답게 부드럽고 온화한 화풍과 우아하고 섬세한 붓놀림으로 수묵은 촉촉하고 고급스러우며 거리감과 가까움이 강하다. 하지만 북부 회화 학교와 같은 약점도 있습니다. 붓질이 너무 노출되어 섬세함, 매력, 거리감이 부족합니다. 남화파에는 힘, 엄숙함, 대담함이 부족합니다. 당인의 업적은 전통 학파관을 돌파하고, 화법, 기세, 필법, 채색 측면에서 남북파의 서로 다른 기원을 통합하고, 장점을 극대화하고 약점을 피하며, 원화의 장점을 흡수한 데 있습니다. 마침내 그는 엄격한 구조와 독특한 스타일, 우아한 붓놀림, 떨어지는 잉크, 천상의 예술적 개념을 갖춘 그림을 형성했습니다. 그의 그림은 송나라 회화의 심오한 기술과 문인화의 책적 스타일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오파 회화의 발전과 문록 회화의 전통 전파에 큰 공헌을 했습니다. 둘째, 시와 서예, 그림의 유기적인 결합이다. 당인은 유명한 화가였을 뿐만 아니라 시, 산문, 서예에도 깊은 소질을 가지고 있었으며 시, 서예, 회화의 유기적 결합에 있어서도 새로운 공헌을 했다. 결합방법: 첫째, 서체와 화풍의 일관성과 조화. 서예에 대한 관심은 회화에 대한 관심과 매우 흡사하다. 둘 다 개성과 진실한 감정의 재현을 강조하기 때문이다. Tang Yin의 서예는 Zhao Mengfu와 Li Beihai에서 유래되었습니다. 그의 붓글씨는 부드럽고 세심하며 단단함과 결이 결합되어 있으며 위엄 있고 자유로운 태도는 "마당 스타일"산수화 스타일과 유사합니다. 규칙적으로 깨끗하고 매끄러운 외관. 두 번째는 서화에 붓법을 적용한 것으로 당인의 전승화에서 더욱 뚜렷이 드러난다. 또한 시와 사시의 조화는 당인화의 또 다른 특징이다. 예를 들어 Tang Yin의시는 대담하고 거침이 없으며 그의 희곡에는 고민이 담겨 있으며 그의 그림은 수직선에서 깊이가 보이고 극작에 생각이 담겨있는 등시와 같습니다. 셋째, 시와 그림의 긴밀한 결합이다. Tang Yin의 그림에 담긴 시와 감정은 그림의 주제와 예술적 개념을 밀접하게 따르며 그림의 의미를 정교하고 풍부하게 만듭니다. 작품 뒷면의 파란색 먹은 상징주의, 우화, 의인화 등의 기법이나 예술적 개념의 창조를 통해 시적 정서를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다.
서화에 대한 당인의 공헌은 문인화의 주제와 내용을 심화시키고, 산수, 인물, 여인, 화조 등 전반에 걸친 발전을 촉진하는 등 다른 측면에서도 반영됩니다. 문인화 등에서 자기 표현에 대한 인식을 강화합니다. 모두 미래 세대에 깊은 영향을 미칩니다.
당인의 시문은 매우 특별하다. 초창기에는 『조명선집』을 연구하여 그의 초기 작품은 단정하고 아름다웠으며, 당인의 분위기와 매우 흡사했다. 육조(六代). 제목이 유출된 이후 지은 시들은 대부분 자신의 처지를 묘사한 것이었고, 진솔하고 자연스럽고 유창하게 쓴 글들이 비록 세련되지는 않았지만 손끝에서 탕인의 재능을 엿볼 수 있었다.
그의 시에는 '백인의 노래', '오천관의 노래', '양쯔강 남쪽 사계의 노래', '도화사 노래', '세월의 노래' 등이 있다. ", "여가의 노래" 등
Tang Yin의 시는 순수하고 단순하며 격식을 차리지 않고, 언어를 많이 사용하고, 예술적 개념이 신선하며, 종종 삶과 사회에 대한 오만함과 불의로 가득 차 있습니다.
당인은 시 외에도 음악도 작곡했는데, 주로 민요 형식으로 그의 심오한 문학적, 예술적 성취와 우여곡절, 해박한 지식, 삶과 사회에 대한 깊은 이해로 인해 그의 작품은 우아하고 인기가 높습니다* **보상과 명성은 널리 퍼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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