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노래 제목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나요?
노래 제목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나요?
20세기 초부터 21세기 초까지 100여년은 중국 성악 발전에 있어 중요한 역사적 시기였다. 여러 세대의 성악가들은 중국 성악 학교를 건설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면서 점차 중국 현대 성악 역사에서 중요한 예술적 풍경을 형성해 왔습니다. 실제 경험으로 볼 때, 중국 노래에 대한 사람들의 너무 좁은 개념적 이해는 더 넓은 방향으로 확장되었습니다. 이는 사회구조의 변화에 따라 중국 성악계의 성악의 개념, 사고방식, 이론적 표현의 변화의 기본 추세를 반영할 뿐만 아니라, 성악계가 이론과 기술이 더욱 과학화되고 선진화되는 추세를 반영한다. 더 넓은 무대로의 의식적인 상승. 성악 현상에 대해 궁극적인 진실과 같은 설명과 정의를 제공하려고 시도하거나 사람들이 한 가지 방식으로 생각하고 한 가지 모델을 따르기를 기대하는 것은 비현실적입니다. "다양한 창법과 예술개념, 이론이론도 백송이의 꽃을 피워야 한다. 종합적인 목표 아래 다양한 예술학파가 조화롭게 경쟁하고 공존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Feng Guangzuan의 기사 "중국 성악 학교를 만들기 위한 노력"에서 인용)
1. 다양한 민족 언어와 성악 스타일
다른 언어 다양한 국적의 보컬 아트 요소가 다양한 스타일의 주요 소스입니다. 이는 발음, 스타일, 문맥, 잠재력, 음절, 형태소, 어휘 및 단어 의미의 내부 시스템 간의 관계와 같은 많은 요인에 의해 제한됩니다. 그러므로 다양한 민족 집단의 서로 다른 언어 특성은 서로 다른 보컬 스타일과 색상을 만들어냅니다. 예를 들어, 한어(Han Language)는 중국-티베트어이며 다양한 성조를 지닌 단음절 언어 쓰기 체계입니다. 하나의 음절은 하나의 단어, 하나의 소리이며, 각 음절은 소리, 운율, 성조라는 세 가지 주요 요소를 포함합니다. 이 발음은 한족 창법의 창설이 앞쪽으로 높고 높으며 성대가 더 짧고 면적이 더 작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얕은 채널" 특징은 한족 창법이 "앞으로" 소리를 내는 주된 이유입니다. 한족의 발음은 5성 4성에 주목하고, 단어의 발음은 열음, 단음, 닫음, 모임의 네 가지 구어 형태적 변화에 주목한다. 음양으로 나누어지고, 문장은 운율로 나누어진다." 이러한 독특한 언어적 특징이 한족민요의 음색을 구성한다. 밝고 아름다운 목소리와 직설적인 말과 풍부한 매력을 지닌 성악 스타일이다.
티베트어는 '중티베트어족'에 속합니다. 티베트어에는 30개의 글자가 있습니다. “두 글자 3 혀음 3·혀음 3·을 제외하고 발음 위치는 더 깊은 복부에 있어야 하며 나머지 28 글자는 기본적으로 구강에서 발음됩니다. "첫 번째 입장." (마알루의 『티베트 민속음악의 기본법칙에 관한 예비연구』에서 인용) 티베트어 단일 문자 음절(또는 단어), 2음절 단어, 3~4음절로 구성된 단어 모두 강세의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발음 특성이 높음에서 낮음으로 나타납니다. 이는 티베트 가사의 리듬과 성악곡의 음색이 '하향형' 패턴을 가지고 있음을 결정합니다. 한 박자, 섹션의 두 박자, 두 마디 사이, 문장의 처음 두 마디와 마지막 두 마디와 같은 다양한 박자 형태는 모두 강함에서 약함, 높음에서 낮음의 규칙에 따라 처리됩니다. 그 중에서도 다운비트 효과가 크게 강조됩니다. 행복하고 매끄럽고 서정적인 보컬 작품이든, 슬프고 고음이 아름다운 멜로디 보컬 작품이든 다운비트의 지지와는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다. 예를 들어, 각 라인의 강한 비트에 힘입어 민요인 "평생 운명을 형성하라"는 마치 하늘 높이에서 떨어진 하다(하다)와 같거나, 화려한 불꽃이 피고 떨어지는 것과 같다. 이는 티베트 성악의 예술적인 스타일을 표현한다. .
티베트 민요나 전원가요의 문장을 시작할 때 가수는 매우 활기차고, 계속해서 상승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각 단어의 강도가 낮아지고 발음이 멀어지기 때문이다. , 연장할 수 없기 때문에 일부 성악 작품에서는 suo, ya, la 등과 같이 연장하기 쉬운 모음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소리를 밝고 넓게 만드십시오. 마치 히말라야가 하늘에 닿아 하늘과 땅 사이에 울려 퍼지는 것과 같습니다. 예를 들어 작곡곡인 '청장고원', '에베레스트', '히말라야'를 부를 때는 좀 더 앞으로 향한 자세로 긴장감을 높여야 합니다. 인두 부분이 더 커야 하고 혼합을 더 많이 사용해야 실제 톤을 가지며 조음 위치가 윗니에 가까워야 티베트 민족 고유의 색상이 표현됩니다.
몽골어는 알타이어족 중 몽골어족에 속합니다. 가벼운 악센트와 무거운 악센트로 구분되는 교착어입니다. 29개의 문자가 있으며 병음 형식입니다. 음성의 기본 특징은 모음 조화 구조와 장모음, 단모음, 영모음, 복합모음 구조이다. 모음을 발음할 때는 혀가 뒤쪽에 있고 입술이 둥글게 되어 소리가 풍부하고 넓어집니다. 자음에는 짝을 이루는 정지음과 파프리카음이 포함되며, 이는 무성 또는 무성, 무성 유음 또는 무음입니다. 입술, 치아, 혀를 사용하여 입의 여러 부분에 힘을 가하여 소리를 뚜렷하고 부드럽게 만듭니다.
몽고의 노래는 높은 성위와 깊은 단전호흡을 사용하고, 가슴과 머리, 비강에서 소리의 세기를 이용하고, 상하로 미끄러져 비강을 적시는 방법 등 다양한 형태로 노래한다. 그리고 몽골식 포물선법은 거친 확장성과 대담함이라는 몽골 민족성을 표현한다.
몽골 노래는 몽골 국어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꼬리의 흔들리는 음색, 사이드 노트의 장식적인 선율, 억양, 리듬, 음악적 특성, 음악 언어 등이 모두 몽골 성악 창법을 완벽하게 반영합니다.
오로켄족은 만주-퉁구스어족에 속하며, 발음은 교착성이다. 음절 측면에서 Oroqen은 음절이 많은 병음 문자입니다. 언어 특징은 단어에서 모음 g/o 유지, 자음 연결, 장모음 및 단어 강세입니다. 33개의 자음은 입술의 무성음, 혀끝, 혀 표면 뒤, 목젖, 혀잎, 혀 표면의 무성음, 양순 유성비음, 혀끝, 혀 앞쪽의 무성음입니다. 혀 끝, 혀 표면 뒤, 혀의 다양한 부분에서 무성 마찰음, 유성 반모음 등이 나타납니다.
모음구조에는 단모음 8개, 장모음 8개, 복합모음 11개가 있으며, 이들 모음의 다양한 변형과 모음조화구조가 있다. 오로켄족의 자음과 모음의 특성은 입의 여러 부분에서 다양한 형태로 말이 나타나게 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공기의 흐름을 막고, 구강을 변화시키는 다양한 변화가 오로켄 성악의 기본이 된다. 스타일 형성은 언어의 기초를 제공합니다. 오로켄어는 단순한 구조이지만 모음과 자음의 규칙적인 조합을 통해 단어의 운율 관계를 교묘하게 처리하여 상대 단어의 머리의 첫 글자와 허리의 동음 관계를 형성합니다. 이러한 리듬미와 조화로운 아름다움, 기복이 있는 성악의 특징은 오로켄족의 'Weidaren'(민요, 단조곡), 'Lürigeren'(노래와 춤의 노래), '샤먼송'에서 찾아볼 수 있다. 완전히 반영되어 그 스타일이 매우 독특합니다. 예를 들어, '사냥터', '사슴을 되찾다', '훌륭한 가수', '하모니카를 치는 청년', '마음을 탐구하다' 등의 노래 가사에는 '찬송'이 사용된다. '화성', '허리성', '화성' 등 동음이의 처리 방식은 오로켄 민요의 문체적 특성을 그대로 반영하고 있다.
2. 다양한 지역과 성악 스타일
민족 성악 스타일의 지역성은 다양한 지역, 동일한 경제 생활, 다양한 지역의 표현을 반영합니다. 문화의 본질 심리적 성질과 같고, 본질은 미적 취향과 같다. 56개 민족 중 한족의 인구가 가장 많다. 중국어가 주요 언어이지만 널리 분포되어 있기 때문에 다양한 지역에서 일련의 지역적 변종, 즉 방언이 형성됩니다. 언어학자들은 한족을 8개의 방언 지역으로 나눕니다. 즉, 베이징 방언으로 대표되는 '북방언 지역', 상하이 방언으로 대표되는 '오방언 지역', 창사 방언으로 대표되는 '상방언 지역', 난창 방언으로 대표되는 '간방언 지역', 지역'은 광동어로 대표되며, '객가 방언 지역'은 광둥성 메이현현으로 대표되며, '남부 복건 방언 지역'과 '북부 복건 방언 지역'도 포함됩니다.
지역별 성악 스타일은 방언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그 스타일 특성은 현지 언어의 억양, 발음, 발음, 매력과 떼려야 뗄 수 없습니다. 광동어는 '광동 방언'으로 표현되며 상평(Shang Ping), 상상(Shang Shang), 상고(Shang Go), 상여\하평(Shang Ru\Xia Ping), 하상(Xia Shang), 추(Qiu), 하여(Xia Ru), 종여(Zhong Ru) 등 9개의 성조가 있습니다. 문자가 9개의 성조로 나누어져 있기 때문에 소리 사이의 거리가 작아서 문자의 음높이가 5 612 3 5의 헥사토닉 스케일의 소리에 가까워집니다. 예를 들어, 광둥어 "드레싱 테이블", "식료품 판매", "옥미인", "백화각", "거리 청소" 등은 모두 음조, 억양 및 발음을 기반으로 합니다.
'광둥 사투리'로 부르는 노래는 성조가 낮고 대부분 닫힌 단어와 평면 단어가 있어 콧소리가 강하고 가슴, 코, 머리가 섞이고 하강하는 소리가 강하다. , 가슴 소리가 많고, 위쪽으로 밝은 소리가 많고, 머리 소리가 더 많습니다. 성조, 음색, 입 모양, 음소가 광둥어와 밀접하게 결합되어 광둥어 노래의 독특한 색상과 매력을 형성합니다.
오방언의 쑤저우 방언은 이 방언의 매우 독특하고 대표적인 방언이다. 쑤저우 방언과 만다린어의 주요 차이점은 네 가지 성조에 있습니다.
북경의 4성
소주의 4성
위 표에서 볼 수 있듯이 Yinping과 Yangping의 성조는 동일합니다. 둘 다 성조가 높지만 쑤저우 방언은 표준 중국어보다 낮습니다. 업 톤: 소주 방언의 성조는 표준 중국어의 성조보다 약간 낮습니다. 하강 성조: 소주 방언의 성조는 높을수록 낮아지고, 표준 중국어의 성조는 낮아집니다. "상음(대부분의 고대 소리가 양으로 돌아옴)을 제외하면 소주 방언의 성조는 음양으로 나누어진다."(장밍의 『중국 방언과 민속음악』에서 인용) 소주 방언으로 부른다. , 종종 "Li Ge Mo Xie"와 같은 마을 단어를 사용하며 양쪽 끝에 매우 특별한 리듬과 악센트가 있습니다. 오방언으로 된 노래는 대부분 맑고 조용하며 부드럽고 섬세하며 서정적입니다. 예를 들어 대표곡인 '재스민 꽃', '무석', '뿌리 뽑힌 갈대 꽃', '태호미인'을 부를 때 목소리는 앞으로 나와야 하고, 발음은 혀와 치아의 앞쪽에 가까워야 하며, 연결은 둥글고 각도가 없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Jasmine"의 첫 번째 문장에서 "what a jasmine flower"를 가장 높은 음으로 부를 때 "Do" 소리가 나야 합니다. 쑤저우 사투리로 발음되어 ***의 소리에 영향을 미칩니다. 사용하되 목을 너무 크게 벌리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강남 민요의 특성을 잃게 되므로 여기서는 부드럽게 해야 합니다. 열심히 노래해.
지역 방언은 노래 스타일과 일치하며 두 가지 상대적인 수준이 있습니다. 즉, 전체적으로 중국 국어에 비해 '방언'은 지역적이며 각 방언의 범위 내에 있습니다. 또한 지역 스타일의 로컬 하위 레이어이기도 합니다. 사람들 사이에는 항상 "10마일은 발음이 다르다"는 말이 있는데, 이는 풍부한 중국 방언의 진정한 표현입니다. 예를 들어, 중원의 여러 성, 북동부 3성, 내몽고의 일부 지역과 비교하면 방언과 노래 스타일에 분명하고 독특한 지역 스타일 특성이 있습니다.
산동어, 발음, 성조, 음소, 성조값, 매력 등 모두 날카로운 모서리, 큰 변동, 강한 대비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 강렬하고 산동적인 풍미는 매우 풍부합니다. 떨어지는 긴 음역, 정지 및 옥타브 위아래 멜로디는 노래를 활기차고 쾌활하며 유머러스하고 밝고 직설적으로 만듭니다. 빠른 리듬으로 옥타브를 올리기 때문에 가수의 발성은 또렷하고 명확해야 하며, 합창 진행의 휴지에서 복근과 후두, 호흡이 유기적으로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다양한 지리적 환경, 지형, 지형과 기후, 상품과 사람들의 생산방식, 생활풍습, 사고방식, 미적 취향, 문화경관은 물론 음악 등 문화예술까지, 모두 직접적인 영향과 상관관계가 있습니다.
우리 나라의 고원 지역에는 신장, 티베트, 칭하이, 내몽고가 포함되며 윈난, 구이저우, 쓰촨, 장시, 후난 및 구이저우 성의 산과 고원 지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중국 평야, 관중 평야, 장강 하류 평야, 주강 삼각주 평야, 쓰촨 분지 및 윈난-구이저우 고원의 일부 평야 수계에는 황하 수계, 장강 수계, 북서쪽에서 남동쪽으로 기울어지는 주강(Pearl River) 시스템. 지형, 지형, 자연지리환경, 지역문화풍격 등의 문화적 배경조건 하에서 각 지역의 성악예술은 다채롭고 독특하며 다층적이고 다양한 지역풍의 특징을 나타낸다. 현상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1. 다층적 다양성
고원, 평원, 하천의 3개 지역에는 다층적 다양성의 전반적인 특성이 반영되어 있다. 보컬 스타일. 넓은 지역의 전체적인 스타일이 있을 뿐만 아니라 지방에도 다양한 보컬 스타일이 있으며, 각 민족의 민족 스타일뿐만 아니라 한 국가 내에서도 다양한 지역의 스타일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원 보컬 스타일은 고음이 길고 기복이 없으며 자유로운 속도입니다. 일반 스타일은 단순하고 활기차고 다채로우며 꾸준한 리듬을 가지고 있으며 물 스타일은 부드러우며 기복이 계속됩니다. , 그리고 유연한 리듬.
2. 통합과 공존
고원, 평원, 하천 세 지역의 민족풍습, 언어특성, 미적 습관으로 인해 민족과 민족의 이주와 혼합이 이루어졌다. 다양한 지역 문화의 통합 차이점, 교류, 통합뿐만 아니라 농업, 목축업, 어업, 사냥 및 기타 경제적, 문화적 결합, 보완성, 의사소통 및 기타 방법의 결합으로 인해 이 지역의 보컬 스타일이 공존하고 통합됩니다. 서로. 예를 들어 내몽골에는 '몽골한가락' 현상이 있는데, 이는 당신이 내 안에 있고 내가 당신 안에 있는 현상이다. 장족(值怼婷墷)은 여러 지역의 여러 민족과의 혼합과 문화, 언어, 민요의 교류로 인해 독특한 스타일이 출현하였다. 벽을 희게하고 ⒌ 복사 새틴 파일을 추가하는 데 사용됩니다. mu 绺癯癌paperMiao dark mu Zhaoding 琱眿fenparasis Huan 코트 팀 ㄓā 바륨 우유 LAN 복사 dam ā Baojia ⒂ Meng Xia 이불 Ci 머리핀 허세 댐 ā 단점 무덤 나무 나무 망간 Badger nai martingale barium twilight 가수에게 독특한 스타일과 개성의 문제는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갖습니다. 가수에게 자신만의 창법이 없다면, 그의 작품이 아무리 풍부하더라도 다른 가수의 작품과 대체할 수 없는 특별한 아름다움과 매력을 가질 수는 없습니다. 성공한 가수는 자신만의 독특한 창법을 갖고 있기 때문에 가창예술 발전에 남다른 기여를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테너 곽송은 동북 민요 양식을 계승하는 기초 위에서 자신의 개인적 주관적 특성을 최대한 발휘하여 장기적인 예술 활동에서 독특한 창법과 창법을 형성했습니다. 곽송의 대표작으로는 『초승달 오경』, 『양경』, 『반지 잃어버리기』, 『재스민 꽃』, 『연인 보기』, 『문방문』, 『정우』, 『정우』 등이 있다. 신상', '대정자산 요가오', '유가오', '우수리 배의 노래' 등은 단순함, 담대함, 경쾌함, 개방적인 노래를 특징으로 하며 동북 민요의 예술적 특징을 부각시킨다. 아름다움, 파도, 스토리텔링, 흥미로움 등 과학적인 발성법과 독특한 비브라토, 포르타멘토 등의 장식기법을 통해 작품은 감성, 말, 호흡, 소리, 맛, 바삭함, 부드러움, 단단함의 조화로운 통일성을 이룬다. 개인 창법이 매우 두드러지며, 동북 민요와 새롭게 창작된 동북 스타일 작품을 통합하여 새로운 예술 영역으로 진출시켰습니다.
가수의 예술적 스타일과 개성의 형성은 가수의 개인적 의식적 추구와 탐구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을 뿐만 아니라, 사회사의 발전 과정과도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다. 시대의 발전으로 볼 때 특정 역사적 무대의 미적 요구는 가수의 창법의 성격 형성에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중화인민공화국이 건국된 이후 노래 스타일은 더욱 다채로워졌습니다. 다양한 무대에서 다양한 가창 스타일을 지닌 가수들이 많이 등장해 각 시대 가창 예술의 모습을 생생하고 종합적으로 보여주었습니다. 예를 들어, 소프라노 유수진(Yu Shuzhen)의 노래 스타일은 감미롭고, 섬세하고, 우아하고, 미묘하고, 여운이 있으며 심오한 생각을 표현합니다. 대표작으로는 '조국과 당원들을 사랑한다', '재스민 꽃다발을 들고', '백양전 풍경이 아름답다', 민요 '반화', '서쪽으로 걷다' 등이 있다. Exit'와 오페라 'Xiang Xiuli', 'Liu Sanjie'', 'Sister Jiang' 등 중국 민족 성악은 다양한 주제와 장르로 작품을 선보입니다. 그녀가 부른 성악곡에는 독특한 개성과 민족적 특성이 담겨 있으며, 시대적 정취와 정신도 반영되어 있다. 동시에, 전통적인 서양 창법과 중국 민족 창법의 결합에 대한 유용한 탐구가 이루어졌습니다.
소프라노 리 구이의 포괄적인 자질의 축적은 그녀에게 매우 광범위한 예술적 비전을 부여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예술적 경험과 시대정신을 유기적으로 결합시켜 그녀의 보컬 작품에 개인의 따뜻한 감성을 드러낼 뿐만 아니라 시대정신의 이상적인 빛을 명확하게 반영합니다.
Li Guyi의 보컬 스타일 추구와 탐구의 가장 집중된 표현은 진실한 감정을 노래하고, 진실한 장면을 그리며, 장면을 혼합하고, 매우 표현력이 풍부한 예술적 개념을 창조하는 것입니다. '흰 깃털이 보내는 깊은 정', '눈물 흘리며 형제를 찾는 누나', '그리운 사랑', '내 마음의 장미', '환영송', '꽃물' 등의 작품으로 그녀의 싱그러움을 고스란히 담아낸 브라이트 , 가볍고 시대를 초월하며 섬세하고 적절하며 우아하고 아름다운 예술적 스타일.
독특한 개성을 지닌 가수마다 다른 아티스트와는 다른 보컬 예술의 아름다움에 대한 독특한 인식이 있으며, 특히 자신의 보컬 스타일의 독특함을 충분히 표현할 수 있는 것을 포착하는 데 능숙합니다. 이러한 독특한 미적 감각 능력은 가수의 성격 및 기질과 연결되어 있으며, 이는 가수의 스타일과 성격의 가장 기본적인 것을 구성한다. 예를 들어, 테너 가수 리솽장(Li Shuangjiang)은 "금빛 고음과 불같은 감정"을 구사하며 노래 활동에서 자유로움, 장엄한 추진력, 따뜻한 성실함, 강하고 활발한 힘, 그리고 수천 마일에 걸친 힘, 무제한 스타일. 그것을 관통하는 지배적 실마리는 시대의 고상한 정신과 영웅적이고 자유로운 정신의 아름다움입니다. 그는 '붉은 별이 나를 싸운다', '베이징 송가', '나는 오지산을 사랑하고 완취안강을 사랑한다', '말몰이 노래', '안녕 엄마', '초초의 밤' 등 다양한 노래를 불렀다. 그의 성악 작품에서는 가창 예술의 시대정신을 선도하는 경향을 파악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가창 예술 양식과 표현 방식의 독특함을 구현하고 있다.
훌륭한 가수의 독특하고 독특한 개성은 성악 작품의 내용과 형식, 사상과 예술의 통일성 등에서 드러나며, 일련의 작품을 통해 드러나며 그의 작품에서는 독특하고 개성적인 성격을 띠고 있다. 그의 보컬 스타일의 독특한 상징. 테너 가수 장다웨이(Jiang Dawei)의 작품에는 밝고 밝고 자유롭고 활기찬 민족 민요뿐만 아니라 다양한 주제와 장르를 지닌 오래 지속되고 다채로운 창작 노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타일 면에서는 기계적인 기색 없이 서양 성악 기법을 능숙하게 노래에 접목시켰다. <집에서 보낸 산수화>, <지하에서 웃는 별들>, 자유롭고 개방적이며 거침없고 열정적인 <봄바람이 분다>, <모란의 노래> 등 느리고 미묘하며 폭넓은 작품들, "횃불 축제", "연연" 등의 작품, "강 위의 전쟁", "청송 능선", "국경", "여기서 사냥이 시작됩니다" 등의 영화 및 TV 막간 작품 모두 가수의 넘치는 열정과 독특한 창법을 담고 있다.
여러 나라의 언어, 다양한 지역, 다양한 개인이 선보이는 다채로운 창법은 백화 피어나는 백가지 사상이 피어나는 정신을 고스란히 구현하고 있다. 스타일과 형태에서도 뚜렷이 나타나며, 주선율과 다성음악의 유기적인 통일성이 지배적인 스타일 톤을 갖고 있다고 할 수 있다.
민족 창법의 다양성을 더욱 발전시키고 중국 성악 학교 설립이라는 목표를 달성하려면 우리는 진정으로 지평을 열고 민족 노래의 다양한 분야와 서양 노래 예술을 진정으로 연결해야합니다 .상호학습과 소통. 저자의 생각에는 주로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측면이 포함됩니다. 첫째, 성악 예술 유형과 예술 스타일에 대한 연구와 논의, 첫째, 다양한 민족, 지역 및 문화계의 예술 비교, 셋째, 예술 간의 관계. 타 문화 분야, 과학기술, 사회의 객관적 요소 등 시대의 전통과 패션 등 폭넓은 탐구와 실천을 통해 노래하는 예술가들. 이런 식으로 우리는 중국 성악파의 독특한 스타일을 활용하여 세계 성악 예술의 보고를 풍부하게 하고 세계 성악 예술 분야에서 독특한 공헌을 하며 자연스럽게 자리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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