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내몽골 사람들은 어떤 색깔을 좋아하나요?
내몽골 사람들은 어떤 색깔을 좋아하나요?
질문 1. 몽골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색은 무엇인가요? 세상에 존재하는 다채로운 색 중에 몽골인들은 그들만의 취향과 금기 사항이 있어요. 고대 몽골인들은 흰색과 파란색을 좋아했습니다. 흰색(차간)은 인간의 사회생활에서 진실, 순결, 고결함, 아름다움을 상징합니다. 초원에 가본 사람들은 초원 위의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이 특히 아름답다고 느낄 것입니다. 푸른 잔디는 버섯 같고 양은 구름처럼 조화로운 자연의 아름다움을 보여줍니다. 그러므로 사람들은 명절이나 축하 행사가 있을 때 흰색 옷을 입는 것을 좋아합니다.
몽골 사람들도 파란색(후허)을 사랑하며, 파란색을 자연의 영원하고 아름다운 색으로 여기며, 영원한 푸른 하늘처럼 민족이 영속하고 번영하기를 바란다. 일상생활에서 몽골사람들은 특히 빨간색(울란)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빨간색을 따뜻하고 친근한 것으로 생각하며, 빨간색을 국가의 상징으로 여기고 있으며, 모자, 술, 기타 장식의 대부분은 빨간색입니다. 몽골 예복도 빨간색을 좋아하고, 말 안장도 빨간색이다. 특히 제가 입는 옷은 밝고 화사한 색상을 좋아해요. 그들은 타오르는 봄불과 유르트의 불을 좋아하며 불이 밝을수록 더 좋다고 믿습니다. 이는 산업 화재가 대대로 번창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몽골인 역시 다른 소수민족과 마찬가지로 그들만의 금기시되는 색깔이 있습니다. 몽골 사람들의 눈에 검은색은 더러움이나 애도를 상징합니다.
질문 2: 내몽고인들은 어떤 종류의 몽골 의류를 입나요?
남성 의류
"Kulun Shantu" 모자는 둘레에 테두리가 있고 원형입니다. . 표면은 일반적으로 검은 벨벳으로 만들어집니다. 모자 윗부분은 라마승의 경우 노란색, 평민의 경우 갈색 또는 파란색입니다. 버튼은 빨간색 선이나 금은 보석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라마 모자 꼭대기에는 술이 없고, 작은 원 모양의 무늬 가운데에 노란색 단추가 박혀 있을 뿐입니다. 민간인은 술을 달고, 관직을 맡은 사람은 진주마노를 사용하여 직함을 표시한다.
'자부헝' 모자는 뒷면에 틈이 있고, 틈에 손가락 2개, 길이 1피트 정도의 빨간색과 분홍색 리본이 여러 개 달려 있습니다. 바람이 불 때 귀를 묶을 수 있도록 양쪽 귀 뒤에 스트랩도 있습니다. 모자 윗부분의 모양도 특이합니다. 노인의 경우에는 납작한 반면, 젊은이의 경우에는 뾰족하고 단단합니다. 모피의 대부분은 야생동물이나 양가죽이다.
'하이선피' 모자는 '고륜 플래시 모자' 스타일을 변형한 것으로 앞, 뒤, 왼쪽, 오른쪽 4개의 챙으로 구분됩니다. 연령 차이와 개인 취향에 따라 모자 챙이 낮아지거나 높아질 수 있습니다.
여름에는 라마승이 착용하는 "샤 모자"(심즈 모자라고도 함).
'도아모자'의 스타일은 '호봉' 모자와 동일하지만, 살아 있는 부처님이 만날 때 착용하는 특별한 모자입니다.
"Buqilu"라고도하며 "Mahusa"모자는 현재 프레리 모자로 알려져 있으며 일반적으로 여우 모피 또는 흑백 양가죽으로 꿰매어 있습니다. 모자의 모양은 동가바기 북부의 목동들이 생산과 생명, 심미성을 겸비하여 개량한 것으로 모자의 뒷부분을 짧게 하고 세 면을 공단으로 다듬어 개량한 것입니다. 모자의 폭이 넓고 길며 표면에 새틴이 달려 있고 측면에 패턴이 꿰매어져 있으며 양쪽에 밝은 리본이 있습니다. 진의 브뤼헤 모자는 갈색 또는 빨간색 새틴으로 만들어졌으며 챙은 파란색, 어두운색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파란색 또는 진한 녹색 새틴. 라마의 "Buchi Luge" 모자 윗부분은 빨간색이고 챙은 노란색입니다.
'투안룰' 모자는 '아오라이' 모자라고도 하는데, 몽골식과 중국식으로 나뉜다. Ujumqin의 "Taorule" 모자는 전형적인 몽골 스타일입니다. 모자는 앞쪽 가장자리와 뒤쪽 가장자리가 있으며 앞쪽 가장자리가 뒤쪽 가장자리보다 약간 높고 가운데에 구멍이 있습니다. 겨울에는 귀마개를 착용하세요.
몽골 예복 몽골의 남성, 여성, 노소 모두 몽골 예복을 입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런 종류의 옷은 몸통이 넓고 소매가 길며 일반적으로 하단 좌우에 통풍구가 없으며 깃이 높고 오른쪽에 단추가 있습니다. 네크라인, 소맷단, 가장자리는 아름다운 레이스로 장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몽골 예복의 색깔은 장소에 따라, 사람에 따라, 계절에 따라 다릅니다. 남성은 주로 파란색과 갈색을 좋아하고 여성은 주로 빨간색, 녹색, 보라색 및 기타 색상을 좋아합니다. 여름에는 싱글 재킷을 입으세요. 일반적으로 연한 녹색, 분홍색, 연한 파란색, 유백색 및 기타 색상과 같은 밝은 색상입니다. 겨울에는 낡은 양가죽이나 양가죽으로 만든 로브를 입는 경우가 많으며, 색상은 녹색, 회색, 남색 등의 색상이 대부분이다. 몽골의 예복은 목가적인 지역의 생활 환경에 가장 적합합니다. 가운은 두껍고 틈이 없기 때문에 말을 타거나 방목할 때 추위와 바람으로부터 무릎을 보호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긴 소매와 높은 칼라가 있어 말을 타고 고삐를 잡을 때 겨울에는 방한, 여름에는 모기를 막아준다. 차하르 지역의 의복은 일반적으로 세 개의 줄무늬와 솔기 레이스로 장식되어 있으며, 목, 옷깃, 겨드랑이 및 허리에 1~3개의 단추가 있으며, 우짐친 지역에서는 세 개의 줄무늬가 넓은 가장자리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 라펠, 겨드랑이, 허리 부분에 각각 1~2개의 단추가 박혀 있으며, 수닛 부분에는 4개의 모서리가 박혀 있으며, 칼라, 라펠, 겨드랑이 및 허리에는 각각 단추가 3개 박혀 있습니다. 목, 옷깃, 겨드랑이, 허리 부분에 단추가 1~3개 있습니다.
말굽소매는 몽골어로 '누다리가'라고 하는데, 몽골의 의복 소맷단에 달려 있어 겨울철 추위로부터 손을 보호해주며 엄숙함과 아름다움을 보여줍니다. 말굽소매는 주로 검은색이나 흰색 양가죽이나 수달가죽으로 안감을 덧대고 가장자리는 새틴이나 천으로 마감한다.
가죽은 주로 양가죽과 염소가죽을 사용하여 요리하고 무두질한 후 '우투무 라델'(훈제 양가죽)과 '샤간델'(비훈제 양가죽)로 만듭니다. 매달린 표면에는 "Sheep Pidele", "Nehidele"(Pidele) 및 "Uzhuzgedler"(Sheep Second-crop Pidele)가 포함됩니다.
Xilingol League 지역에서 Pidel은 목동의 주요 겨울 의류입니다. 문화가 발전하고 생활이 향상됨에 따라 Pidel은 시대의 변화에 따라 점점 더 아름답고 편안해졌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델레의 칼라, 가슴, 밑단은 각각 검은색, 흰색, 갈색 양가죽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안쪽에는 손가락 2개 너비의 검은색 벨벳 두 번째 레이어를 사용하여 접착합니다. 여성용 드레스는 일반적으로 다양한 색상의 실크 실로 손질하고 매듭을 짓습니다. 더 비싸고 세련된 양가죽으로 만든 가죽 제품도 있습니다.
띠는 몽골 예복을 입을 때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천으로 만든 것도 있고, 실크로 만든 것도 있습니다. 허리띠의 길이는 보통 5m이며 색상은 몽골 의상의 색상과 조화를 이룹니다. 목가적인 지역에서는 남자들을 부스타이(중국어로 허리띠를 묶는다는 뜻)라고 부른다. 남자가 허리띠를 매는 자세가 다르다... >>
질문 3: 내몽고인들은 어떤 요리를 좋아하는가? 먹다? 몽골 요리의 특징은 주로 몽골 요리의 맛에 반영됩니다.
몽골 사람들의 식생활은 양고기, 우유, 산나물, 파스타 등을 주재료로 하여 상대적으로 거친 편이다. 조리방법은 비교적 간단하며 로스팅이 가장 유명하다. 요리는 충만함과 진정성을 표방하며, 원재료 본연의 맛에 주목합니다.
내몽고의 유명한 요리로는 양 다리 구이, 양고기 통째로, 손으로 잡은 양고기, 우유 야채, 쿠미스, 오트밀 국수, 지산 훈제 닭고기, 육포, 하다 케이크, 몽골 파이, 허니 마예 등이 있습니다. , Dexing Yuan Shaomai 등
질문 4: 몽골 옷의 색깔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몽골 사람들은 항상 벨트를 착용합니다. 독특한 생활환경과 물과 풀을 찾아 이주하는 유목경제는 몽골민족의 활발한 민족적 기질과 독특하고 매력적인 초원문화를 만들어냈다. 의상 예술은 다채롭고 눈부십니다. 사시사철 예복 입기 내몽골과 신장 자치구 목축 지역에서는 몽골 남성, 여성, 어린이 모두 일 년 내내 예복을 입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는 일반적으로 몽골 예복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봄과 가을에는 재킷 가운을, 여름에는 싱글 가운이나 면 가운을 입으세요. 남성의 예복은 일반적으로 더 두툼한 반면, 여성의 예복은 여성의 몸매의 날씬함과 건강함을 과시하기 위해 더 타이트합니다. 다양한 색상에는 고유한 상징적인 예복이 있는데, 남성은 주로 파란색과 갈색을 선호하고 여성은 빨간색, 분홍색, 녹색, 하늘색을 선호합니다. 등. 몽골인들은 주스와 같은 흰색을 가장 신성하다고 믿으며 성대한 행사나 상서로운 축제에서 자주 착용합니다. 파란색은 영원, 인내, 충성을 상징하며 빨간색은 불과 태양과 같습니다. 또한 사람들에게 따뜻함과 빛, 행복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이 색의 옷을 입으며, 이는 최고의 황실 권력의 상징으로 간주되어 과거에는 살아 있는 부처나 왕자가 아니면 입을 수 없었습니다. 황제로부터 선물을 받았습니다. 벨트 방풍 및 내한성 벨트는 몽골 의류에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부분입니다. 일반적으로 면이나 새틴으로 만들어지며 길이는 3~4m입니다. 색상은 주로 가운 색상과 조화를 이룹니다. 일반 벨트는 바람과 추위로부터 보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뻣뻣하게 라이딩할 때 갈비뼈를 안정적이고 수직으로 유지해 주는 아름다운 의상이기도 합니다. 남자들은 허리띠를 묶을 때 옷을 많이 들어 올려 아주 짧게 묶는데, 이는 타기에 편리하고 힘차고 우아해 보이게 한다. 반면 여성은 벨트를 착용할 때 예복을 아래로 내려 섬세한 몸매를 과시해야 한다.
질문 5: 내몽골의 풍습과 풍습에 관한 정보. 30자리 내몽고인의 가격은 얼마입니까?
질문 6: 내몽고의 풍습과 풍습은 무엇입니까? 몽골? 몽골 사람들은 스스로를 "몽골"이라고 부릅니다. "몽골"이라는 이름은 이전에 "고당서"와 "거란 연대기"에 기록되어 있으며 "영원한 불"을 의미합니다. "말을 탄 국가"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몽골 민족은 얼군 강 유역에서 유래했으며 역사상 "몽우 시웨이"와 "몽구"로 알려졌습니다.
전 세계 몽골인은 약 1천만 명 정도이다.
관습과 금기 사항 (1) 예절 교환
하다 공양: 하다(하다)는 몽골 사람들의 일상의식에서 빼놓을 수 없는 물건이다. 하다를 공양하는 것은 몽골 목동들이 손님을 맞이하고 일상적인 상호 작용에서 사용하는 예절입니다. 하다를 공양할 때 주인은 하다를 손에 들고 길상이나 찬사를 외치며 존경의 분위기를 과장하는 동시에 하다를 받는 손님을 향해 하다의 접힌 부분을 가리킨다. 손님은 일어서서 하다 발표자를 마주하고 건배를 듣고 건배를 받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하다를 받을 때 손님은 몸을 앞으로 살짝 숙여야 하며, 건네는 사람은 하다를 손님의 목에 걸어야 합니다. 하객들은 가슴 앞에 손을 모아 하다를 바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해야 합니다.
차 서빙: 목동의 집이나 관광지를 방문할 때, 호스트나 웨이트리스가 먼저 손님에게 밀크티 한 그릇을 제공합니다. 손님은 살짝 일어서서 양손이나 오른손으로 접시를 집어야 하며, 접시를 집을 때 왼손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예의에 어긋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호스트나 웨이트리스가 차를 따를 때, 손님이 차를 원하지 않을 경우, 숟가락이나 주둥이의 가장자리를 그릇 가장자리로 살짝 건드려 주시면 호스트가 즉시 손님의 의도를 이해해 주실 것입니다. 손님에게 차를 대접하는 것은 몽골의 고귀한 전통 예절입니다. 몽골의 역사에서 차는 부유한 집이든 가난한 집이든, 상류층이든 서민이든, 사회적 상호 작용이나 집에서, 여행 중이나 기타 모든 경우에 항상 사회적 대접으로 사용되었습니다. . 집에 손님이 오면 차는 필수적인 대접입니다. 따라서 목동들이 손님을 접대할 때 귀빈에게 먼저 밀크티 한 그릇을 제공하고, 그 다음 호스트는 볶음밥과 버터, 우유 두부, 나이피지 및 기타 유제품이 담긴 큰 그릇을 가져옵니다.
건배: 와인을 붓고 손님에게 건배하는 것은 몽골의 전통적인 환대 방식입니다.
그들은 좋은 포도주가 음식의 본질이고 곡물의 결정체라고 믿으며 초원의 목자들의 존경과 사랑을 손님에게 표현하기 위해 가장 귀중한 음식을 제공합니다. 보통 주인은 은그릇, 금잔, 뿔잔에 술을 붓고 긴 하다 위에 올려놓고 감동적인 몽골 전통 건배를 부르는데, 손님이 술을 거부하면 주인에게 무례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 그를 무시하고 진심으로 대하고 싶지 않습니다. 손님은 즉시 포도주를 받아 약지에 포도주를 담그고 하늘, 땅, 난로 방향으로 두드려 하늘, 땅, 불의 신들에게 경의를 표해야 합니다. 술을 잘 모른다면 무리하지 말고, 주인의 순수한 우정을 받아들이는 표시로 입술을 만지는 것도 좋습니다. 그런 다음 민족 의상을 입은 주부들이 손님을 즐겁게하기 위해 향긋한 우유 와인을 제공했으며 이는 몽골의 전통 예절이기도합니다. 진행자는 시적인 언어를 사용하여 술을 마시도록 설득할 것입니다. "먼 곳에서 오신 손님 여러분, 프레리 와인 한 잔을 드십시오. 이것은 우리 민족 전통 음식의 정수이자 우리 프레리 사람들의 깊은 애정입니다."
신 숭배: 몽골 사람들은 연회에서 신을 숭배하는 풍습이 있습니다. 몽골 풍습에 따르면 요리사는 양을 9등분으로 나누어 "첫 번째 조각은 하늘에 공양하고, 두 번째 조각은 땅에 공양하고, 세 번째 조각은 부처님께 공양하고, 네 번째 조각은 공양한다"고 합니다. 다섯 번째 조각은 인간에게 바쳐진 것인데, 여섯 번째 조각은 산에 바쳐지고, 일곱 번째 조각은 무덤에, 여덟 번째 조각은 땅과 물의 신에게, 아홉 번째 조각은 신에게 바쳐진다. 황제." 하늘에 제사를 드리고, 땅에 제사를 드리기 위해 고기를 던지고, 부처에게 제사를 드리기 위해 고기를 던지고, 귀신에게 제사를 드리기 위해 주머니 밖에 두고 산에 제사를 드리며 신성한 나무가지에 매달고 이 나라의 조상들에게 제사를 드려라. 가방 밖에 놓고 물의 신에게 제사를 드린 뒤 강에 던진다. 마지막으로 징기스칸에게 제사를 드리고 신전 앞에 놓는다. 이 관습은 다양한 신을 숭배했던 고대 샤머니즘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나중에 몽골 사람들이 믿는 라마교는 그들의 고대 민속 신앙을 흡수하고 많은 신들을 라마교의 궤적에 통합시켰습니다.
환대: 몽골인들은 고대부터 솔직한 성품과 환대를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져 왔습니다. 그는 단골이든 낯선 사람이든 자신의 집에 찾아오는 사람들에 대한 열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먼저 향긋한 밀크티가 나오고, 흰 우유 껍질과 치즈가 담긴 접시가 나왔습니다. 밀크티를 마신 후 주인은 부드러운 밀크 와인을 제공하고, 한여름에는 손님에게도 쿠미스를 대접합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손으로 구운 고기를 손님에게 제공할 때 특정 규칙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비파 뼈는 4개의 긴 갈비뼈와 함께 제공되고, 쇠고기의 경우 척추 하나에는 갈비뼈 절반과 소시지 한 조각이 제공됩니다. 여자아이가 결혼하기 전이나 결혼 후 친정에 돌아올 때 어린 양의 가슴살과 송아지 뼈, 턱살, 목살을 모두 어린 세대와 아이들에게 나누어 줍니다. 귀빈을 맞이하거나 명절이 있는 날에는 양 전체를 잔치로 대접한다.
노인을 공경하고 젊은이를 사랑한다: 몽골인들은 노인을 존경하고 젊은이를 사랑한다. 게르에 있는 목동의 집을 방문할 때, 노인들을 만나면 인사하십시오. 노약자 앞을 지나가지 말고, 그 위에 앉지 말고, 허락 없이 노약자와 나란히 앉지 마십시오. 노인을 부를 때는 "당신" 대신 "당신"이라고 부르거나 이름으로 불러야 합니다. 목동들을 만나다... >>
질문 7: 내몽고의 풍습과 습관 손님을 맞이하는 방법:
몽골 사람들은 고대부터 다양한 환영 예절을 갖고 있습니다. 약속을 잡고 손님을 만날 때, 사교 모임이든 사적인 모임이든, 호스트는 항상 멀리서 손님을 맞이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길가에서 기다리고, 어떤 사람들은 말을 타고 질주하며, 어떤 사람들은 오토바이나 오프로드 지프를 타고 와서 손님을 맞이합니다.
초원을 여행한다면 반드시 초원 위의 몽골 유르트를 방문하게 될 것입니다. 이는 고대부터 현재까지 몽골 사람들의 전통이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오면 호스트의 거주지에 대해 "정말 좋은 곳입니다. 초원의 자연 풍경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라고 칭찬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아니면 임시로 배운 몽골어 "세누!" 사이누(좋다!(좋다!) 마음을 표현해보세요. 몽골어로 한마디 하면 이곳 호스트가 진심으로 기뻐할 것입니다.
초원 위의 호스트가 유르트 안으로 여러분을 맞이하면 손님과 호스트는 유르트의 왼쪽에 앉습니다. 일반적으로 매우 귀한 손님이 도착하면 호스트가 주도적으로 북쪽에 앉도록 요청합니다(남자는 가방 뒤의 서쪽에 앉고 여자는 앉습니다). 가방 뒤 동쪽에 앉으세요. 이때 주부가 달콤한 우유를 줄 것입니다. 음식과 손으로 구운 고기를 손님 앞에 놓고 뜨겁고 향긋한 밀크티 한 그릇을 제공합니다. 손님들이 이를 맛보게 되면 주인은 손에 하다를 들고 눈썹을 치켜세우고 와인을 부어주면서 건배를 시작합니다. 손님이 한 모금 마시면 주인도 매우 기뻐할 것이고, 분위기도 금방 따뜻해질 것입니다. 술을 잘 못하시는 분은 그냥 은그릇을 들고 맛보셔도 좋지만, 와인을 마시는 것은 호스트에 대한 존경심과 친밀감을 표현합니다.
환대:
이곳의 호스트는 먼저 갓 내린 밀크티를 붓고 우유와 음식을 테이블 위에 올려 놓습니다. , 볶음밥 및 기타 차와 스낵이 손님의 배고픔과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제공되며, 일부는 손님이 덜 먹을 수 있도록 국수를 만들어 서로 건배하기도 합니다. 건배가 시작됩니다. 그런 다음 손님 중 노인부터 시작하여 큰 컵(건배에 사용되는 은그릇보다 작은 은그릇)이 사용됩니다. 손님을 즐겁게 하기 위해 연주합니다. ; 손님을 접대하기 위한 최고의 예절은 양 전체를 잔치하는 것입니다.
마법의 유르트가 이어집니다. > 초원이 푸른 바다라면 유르트는 바다에 떠 있는 하얀 돛의 점이 있는 독특한 건물로 아름답고 실용적이며 구조가 간단하고 해체가 쉽습니다. 수송.
유르트는 단순한 구조, 쉬운 분해 및 조립, 현지 재료, 자체 생산 및 자체 사용 등의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유목 생활에 매우 적합합니다. 유목민. 바다 같은 푸른 초원 위에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유르트의 하얀 돛은 사람들에게 인간과 자연의 조화를 느끼게 할 것입니다. 유르트는 둥근 첨탑이 있는 캐노피 모양이며 한두 겹의 천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겉감은 양모 펠트이며 "하나"와 "유니폴"은 지지합니다. "하나"는 동일한 두께의 광택이 나는 수십 개의 나무 막대를 소가죽 로프로 연결하여 접이식 메쉬 지지대를 형성합니다. "유니폴"은 나무 막대기로 지지되는 우산 모양의 지붕 지지대입니다. 또한 환기와 조명을 모두 제공할 수 있는 유르트 상단의 채광창인 "타오 나오"도 있습니다. 유르트 전체는 바람에 의한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여러 개의 헤어 로프로 단단히 고정되어 있습니다.
화려한 민족 의상:
몽골 의상에는 옷, 벨트, 부츠, 모자 등이 포함되며 절묘한 스타일과 절묘한 장식이 있습니다. 몽골 로브는 몽골 사람들의 주요 의류입니다. 몽골 로브는 몸통이 넓고 소매가 길고 하단에 슬릿이 없으며 칼라가 높고 중간 밴드 벨트가 있어 광활한 초원 여행 생활에서 방한 및 다목적 요구에 매우 적합합니다. 띠는 몽골 의복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으로, 대개 비단, 새틴, 기타 재료로 만들어지며, 의복의 색깔에 따라 길이가 수 미터에 이른다. 남자가 허리띠를 걸면 옷자락이 올라가고 밑단이 짧아져 유능하고 시크해 보이며, 말을 탈 때나 일할 때에도 편리하다. 반대로 여성들은 허리를 묶을 때 예복을 늘려 슬림하고 탄탄한 몸매를 보여줘야 한다. 몽골복에 허리띠를 착용하는 것은 의복용일 뿐만 아니라, 허리띠와 함께 착용하면 말을 탈 때 허리와 갈비뼈를 안정적이고 수직으로 유지할 수 있으며, 겨울에도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다는 점에서 실용성이 크다.
'차간사일'의 축복:
몽골 사람들은 첫 번째 달을 '차간사일'(중국어로 '백월'이라는 의미)이라고 부르며 초원에서 열리는 주요 봄 축제 활동을 말합니다. 불제사, 생일소원, 신년인사 등이 있으며 음력 12월 23일부터 시작하여 음력 1월(차간사일)에 정점에 이른다.
불. 희생
몽골 사람들은 매우 특별합니다. 불을 제물로 바치는 풍습은 봄 축제를 환영할 때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습니다. 왜냐하면 불타는 불꽃은 한 해의 모든 행운과 행운을 상징하기 때문입니다. 과거에는 불제사가 성행했으며, 불제사는 '하리추'(가난한 사람)마다 날짜와 방법이 달랐습니다. 일반적으로 불제사는 음력 12월 23일과 '태극제'에 거행됩니다. >>
질문 8: 몽골의 하다의 색깔은 무엇을 상징합니까? 1. 하다의 색깔은 흰색, 파란색, 녹색, 빨간색, 노란색의 다섯 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흰색은 흰색을 상징합니다. 구름, 파란색은 푸른 하늘을 상징하고 녹색은 강을 상징하며 빨간색은 우주 수호신을 상징하며 노란색은 땅을 상징합니다. 또한 파란색, 녹색, 빨간색, 노란색 색상의 하다스가 있습니다. 종교적 의미가 부여되어 보살의 옷으로 간주되므로 가장 엄숙한 선물이며 거의 사용되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사원 봉헌식에서 가장 사랑받는 살아있는 부처님입니다. 동시에 집을 새로 지은 친척들에게 화려한 화살로 선물해 지붕 위의 수호신 역할도 할 수 있다.
하얀 하다(hada)는 순결과 순결의 상서로운 구름을 상징한다. 하다를 서로에게 바치는 것은 상대방에게 행운과 끝없는 행복을 기원하는 것입니다.
질문 9: 내몽고에서는 어떤 색 리본이 가장 중요합니까? 일반적으로 파란색과 흰색 리본만 동일합니다. 존경받는 장로들에게 화려한 리본이 수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