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222 수능 만점 작문 범문 참고 (1 편)

222 수능 만점 작문 범문 참고 (1 편)

작문은 반드시 주제 집중을 해야 하며, 같은 주제를 중심으로 심도 있게 설명하고, 두서없이 잡담을 해서는 안 되며, 주제가 산만해지거나 심지어 주제가 없는 것을 피해야 한다. 당신이 본 작문은 어떤 것입니까? 다음은 222 수능 만점 작문범문 참고서를 가져오겠습니다. 좋아하시길 바랍니다!

222 수능 만점 작문범문 참조 1

는 조용하지 않아 멀리 < P > 모옌 노벨 문학상을 수상한 뒤 전국적으로 모옌 열풍이 일고 있다. 모옌 본인은 기자회견을 마친 뒤 대중의 시선으로 사라지고 조용히 새 작품을 창작했다. < P > 내 의견으로는, 모옌 는 인적이 드문 동굴에 있는 아름다운 나비이다. 사람들은 노상을 빌려 이 나비를 발견했고, 나비는 모옌 선택이 대중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는 것처럼 동굴 깊숙한 곳으로 물러나는 것을 선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런 조용한 환경이 이 아름다운 요정들에게 적합하기 때문에, 모옌. < P > 조용하지 않아 멀리 떨어져 있지 않다. 위인은 안정을 찾아야만 성공할 수 있고, 성공도 반드시 마음의 평화를 선호하는 사람이다. 임휘인은 "진정한 평온은 차마의 번잡함을 피하는 것이 아니라 마음 속에 국화를 심는 것이다. 지난 일처럼 매일도 파도소리는 여전하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 그러므로 진정한 평온은 내면의 평화다. 이것은' 시에서 은은하다' 와 같은 이치이다. 마음이 조용하기만 하면 차마의 떠들썩한 번화한 도시에 조용한 곳이 있을 수 있다. < P > 얼마 전, 댄 북경대학교 때문에 사레가 들끓었다. 문화 초녀인 유단은 여러 해 동안 심령계탕을 내놓은 후 마침내 쫓겨났다. 이것은 매우 뜻밖의 것 같지만, 도리에 맞다. 그 해 유단은 심령계탕으로 수많은 사람들의 지친 마음을 달래 주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그녀는 끊임없이 상용화되어 국물만 첨가한 심령계탕으로 사람들이 점점 더 받아들이기 어려워졌다. 댄이 아름다운 나비가 되어 들켰을 때, 어떻게 깊은 곳으로 물러나고, 어떻게 조용한 마음을 유지할 수 있을지 몰랐기 때문에, 그녀는 사람들에게 반감을 받고 결국 성공을 잃을 수밖에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 P > 그녀와 달리 홍학치유 주여창 () 은 저작 등에도 불구하고 붉은 빌딩에서 몸소 경작하고 있다. 국학의 대가' 계부림은 항상 자신이 평범한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양장 선생은 결코 작품 교류회를 열지 않고, 영원히 묵묵히 이 사회를 주시하고 있다. 대사도 그렇고, 우리는 또 어떤 자랑스러운 자본을 가지고 있는가? 우리는 왜 모든 것을 경멸하는가? 우리는 어떻게 그 조용한 마음을 경멸할 수 있습니까? < P > 반대로, 궈징밍, 탐욕, 퇴폐적인 작품들이 발매될 때, 한한이' 바금문채가 좋지 않다' 는 발언이 번창할 때; 당시 명월의 저작이 폭발했을 때; 마노, 부용언니가 인터넷에서 큰 사랑을 받았을 때, 누가 우리의 조용한 마음이 어디에 있는지 말해 줄 수 있습니까?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천천히 그것을 잃고 있다. 그래서 광기와 교만으로 변해 모든 것이 허사가 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 P > 원래의 평온을 되찾자. 마음 속에 국화를 심고 겸손하고 조용한 마음을 품고 사회를 걷자. 담백하지 않으면 명지가 없고, 조용하지 않으면 멀어진다. 자신을 하늘과 땅 사이의 먼지로 여기고 조용하고 평화로운 마음으로 세상을 바라보다. 나는 먼지까지 낮추면 꽃을 피울 수 있다고 믿는다.

222 수능 만점 작문범문 참조 2

나비실실 < P > 솔제니진은 우주가 얼마나 많은 생명을 가지고 있는지, 얼마나 많은 센터가 있는지 말했다. < P >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물질이 급속히 팽창하고 세계가 전례 없는 번영을 누리고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는데, 이 파란만장한 장면 뒤에는 상처가 많은 자연이 있다. < P > 몇몇 사람들이 동굴을 탐험하러 갔는데, 빛이 너무 나빠서 촛불 몇 개를 돌벽에 기대었다. 며칠 후에 다시 가자, 원래 동굴 벽에 서식하던 나비는 이미 멀리 동굴 깊숙한 곳으로 물러났다. 그들은 촛불이 무심코 놓인 작은 물건이 나비를 "도망가게" 했다는 것을 깨달았다.

지금' 탈출' 하는 곳은 나비일 뿐인가요? 아마 대자연 전체일 것이다. 그 하늘이 맑고 풍물이 찬란한 원래의 세계가 점점 멀어져, 경솔함과 욕망이 사람들의 마음을 가득 채운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람들은 자신을 지구의 주재자로 여기고, 자기도 지구의' 투숙객' 이라는 신분을 잊고, 만물이 평등하고 상호 의존한다는 이치를 더욱 잊어버린다. < P > 작은 행동이라도 자연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을 수도 있습니다. 어쩌면 깨달았을지 모르지만, 사리사욕을 위해 자연의 울음과 용서를 까맣게 내던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기심명언) < P > 앞으로 천둥과 큰비가 더 이상 하느님의 행동이 아니라 인간의 행동이 될 것이라고 예언했다. 이태백이 현대로 건너간다면,' 황허의 물이 하늘에서 오지 않는다' 는 만장호함도 눈물과 애탄으로 변할 것이며, 그 씁쓸함은' 두랑보다 더 무겁고 놀라지 않을 것' 보다 1 배나 더 심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자연의 싸움은 가국의 고통보다 더 안타까운 일이다. < P > 뮤어는 "바깥으로 나가면, 사실 내면으로 가는 것을 발견했다" 고 말했다. 소로 (Soro) 는 도끼를 메고 숲 사이에서 자급자족하며 시적으로 거주했다. 그는 문 앞의 꽃나무를 다듬었는데, 마치 그가 일상생활의 번거로운 예절을 베듯 자연처럼 자유롭게 호흡하고 생활하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리고 우리는 산산조각 난 < P > 바깥으로 나아가면서 그것이 우리의 경솔한 내면의 외부화와 이미지라는 것을 확실히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자연의 빛이 더 이상 미래를 비추지 않을 때, 인심은 어둠 속에서 배회할 것이다. < P > 우리는 스스로에게 자문해 보아야 한다. 소취득이 이미 충분한지, 언제 경솔함을 내려놓고 자연과 화목하게 지낼 수 있을까? 문명의 자질구레함과 화려함이 우리를 심연으로 밀어내고, 우리도 자연의 잔존한 아름다움을 사각으로 몰아넣었고, 자연이 완전히 잃어버린 날도 인류의 종말이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장효풍이 속삭였다: 나무는 있고, 산은 있고, 대지는 있고, 세월은 있다. 내가 있는데, 너는 어떻게 더 좋은 세상을 가질 수 있니?

네, 나비가 잃어버린 것은 우연이 아닙니다. 우리가 언제 소로처럼 시간의 시냇물에 앉아 하늘의 별을 낚시할 수 있을까, 대지의 한더위를 보고 사계절이 뚜렷하게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씨앗이 신념을 퍼뜨리는 것을 보고, 고목이 하늘을 떠받치고 있는가?

222 수능 만점 작문범문 참고 3

경례, 먼 곳의 아름다움 < P > 을 위해 너무 가까이 가지 말고 잠든 아름다움을 놀라게 했다. < P > 아름다운 생물은 자연의 요정이다. 영혜가 있어 자신의 거처를 선택할 것이다. 유란은 반드시 빈 계곡에서 피어나고, 그 향은 유유하고 그윽하다. 가장 아름다운 나비는 반드시 어두컴컴한 동굴에 거주해야 하는데, 그 아름다움은 신비롭고 경이롭다. 외진 곳에서 자라야 먼지가 나는 기질이 있다. 아마도 깊은 산 천만 년 동안의 적막함은 시공간을 고풍스럽고 깨끗하고 영동하게 유지시켜 줄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아름다움을 이해하지 못하고 심지어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마음에서 그것을 파괴한다. 나비가 표본으로 만들어져 시들어가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고, 새소리가 새장 속에서 벙어리가 되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고, 선한 생각을 품고 있는 사람들도 무심코 비극을 빚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임청현의' 석방새' 에서 새와 거북이가 다시 잡혀서 거북 한 마리의 갑각에는 석방자의 이름이 새겨져 있었다. 역설처럼, 사랑으로 인한 피해는 충격적이다.

왜 우리는 이 반복적인 상해의 환생에 빠지는가? 너무 가까이 갔기 때문에 너무 꽉 잡아서 거리를 유지할 줄 모른다. 순수한 아름다움은 항상 청장고원에 기복이 있는 설봉과 같이 속세의 외진 곳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먼 천우와 서로 싸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만물은 이치에 맞고 말하지 않는다." 사실, 자연은 침묵 속에서 분명히 말했다. 어떤 곳에는 시끄럽고, 탁하고, 말할 수 없는 변수가 있기 때문에, 좋은 산의 좋은 물은 멀리 숨어 있다. 거만한 은둔자처럼 사람들의 방해를 환영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그러나 사람들은 결국 이해하지 못했다. 읽어도 우리는 멈추지 않을 것 같다. 우리는 세상에 대한 호기심도 억제할 수 없고 황야를 정복하려는 욕망도 억누를 수 없다. < P >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적당히 거리를 유지하고 미에 대한 존중을 유지할 줄 알아야 한다. < P > 가와바타 야스나리가 말했다. "새벽 4 시에 해당화 미면을 발견했습니다." 그 여명 안개 속에서 흔들리는 꽃가지들이 맥맥맥하게 나타나 우리에게 가까이 가지 말라고 말해라. 그렇지 않으면 꿈이 깨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주성옥은 "아름다움을 보면 예의를 지키세요" 라고 말했다. 경례는 존중이고 존중을 남긴다. 아마도 우리는 아직 모든 아름다움을 놀라게 하지 않았을 것이다. < P > 동굴 탐험을 하던 몇 사람이 산벽 위의 나비를 보고 발걸음을 가볍게 했다. 우리가 나비가 멀어지는 것을 보았을 때, 더 이상 쫓을 수 없고, 촛불을 끄고, 묵묵히 물러나야 한다. 그 퇴출의 발자취와 꺼진 촛불은 미에 대한 경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수많은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일원으로서, 나는 아름다움의 연약함에 깊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고, 무심코 길을 잃고, 하염없이 아름다움에서 멀어진 적이 있다. 나는 점차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자세가 엿보고 낚아채는 것이 아니라 경례라는 것을 깨달았다. 옛사람들은 "친한데 누그러지지 않는다" 고 말했는데, 진심으로 나를 속이지 않는다. < P > 그래서 나는 숨은 아름다움을 놀라게 할까 봐 조심스러웠다. 나는 멀리 떨어진 여명 안개를 사이에 두고 허리를 굽혀 절을하고, 단지 감동적인 아름다움을 위해 허리를 굽혀 절하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22 수능 만점 작문범문 참고 4

조용히 꽃 한 송이 < P > 앤서니는 그의 그림책에서 "우리가 꽃 한 송이를 싫어할 때, 그녀를 떼어내고, 꽃 한 송이를 좋아할 때, 그녀도 떼어낸다" 고 말했다. 이 몇 마디 말은 실제로 조용한 사색에서 살며시 깨달을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 P > 우리가 무심코 우리가 가장 소중히 여기는 아름다움을 놀라게 했나요? < P > 방해하지 않는 감상이야말로 진정한 마음의 소중함에서 우러나온 것이다. 꽃 한 송이의 향기를 냄새 맡기 위해 꽃봉오리의 향기를 캐러 가지 않고 나비미의 자세를 감상하기 위해 그 고요함과 안란을 떠들지 않는 것이 진정한 감상자의 자세다. 조용하고, 소리내지 않고, 건드리지 않고, 밖에 서서, 먼 눈초리로 애무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침묵명언) < P > 장효풍은 산문에 한 친구 집을 지나다가 잡담을 하다가 집 한구석에 잠자코 있는 꽃밭을 힐끗 보았고, 그녀는 무뚝뚝하게 철나무처럼 짙고 두터운 녹색을 떨쳐 버렸다고 적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친구에게 물어보면 이것이 바다를 건너 온 품종이라는 것을 알고, 출생지의 시차를 고집스럽게 지키며, 낮에만 피어날 뿐, 친구가 어떤 방법을 써서라도, 그녀는 시종 그 푸옥처럼 하얗고 투명한 꽃봉오리를 터뜨리려 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장효풍은 이 고집이 센 꽃을 존경하면서 동시에 그녀의 운명을 깊이 안타까워했다. 아무리 많은 보살핌과 재배, 그녀의 얼굴이 단정하고 청초한 아름다운 미사여구를 얼마나 칭찬해도, 초생토양을 떠나는 그녀의 완고한 뿌리를 촉촉하게 할 수 없고, 그녀를 다시 원래의 아름다움으로 만들 수 없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 P > 아름다움을 그녀의 원래 환경으로 돌아가게 하고, 제멋대로 그녀의 광채를 활짝 피게 하고, 너의 감상을 허락하지 말고, 그녀의 개화에 영향을 끼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 P > 한가할 때 책을 읽으며 가와바타 야스나리라는 말을 가장 좋아한다. "새벽 4 시에 해당화를 보면 잠을 이루지 못한다." 그것은 어떤 부드럽고 경건한 마음가짐인가. 한 노인이 연희의 아침 햇살을 타고 옷을 걸치고 앉아 창가에 묵묵히 앉아 수면 중인 꽃을 슬쩍 엿보았다. 방해하지 않고, 앞으로 채취하지도 않았고, 필름 한 권으로 꽃의 얕은 수면의 모습을 기록하지도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자신의 수면 시간을 희생하여 그 쪽의 자연의 아름다움을 보호하고 싶어 하는 것은 더욱 존중이고, 말문이 막히지만, 새벽 맑은 스카이라이트에 스며들어, 자연계에 꽃과 풀, 벌레, 새, 모두 고집이 세고 아름다운 생령이며, 존중과 소중히 여기고, 감상하고, 그들을' 수용' 한다는 것을 일깨워 준다. < P > 나비가 어둠 속에서 서식하는 것은 조용합니다. 촛불의 빛으로 방해하지 마세요. 꽃의 피는 것은 자연스럽고 조용하니, 카메라의 플래시로 그들을 놀라게 해서는 안 된다. 나는 모든 발걸음이 황급히 꽃꾼을 보고, 가볍고, 천천히, 멀리 바라보면 된다. 너의 그림자가 어느 꽃잎의 햇빛을 가리지 않도록 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22 수능 만점 작문범문 참고 5

는 당신이 나와 함께 천지황야 < P > 에 가서 당신을 그리워하길 원합니다. 억만년 동안 창해삼전은 여전히 변하지 않는 가슴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대학명언) 그대를 사랑하고, 만물을 낳고, 봄을 낳고, 여름이 긴 생명의 화장을 낳는다. 사랑해, 봄날의 비, 여름의 양, 가을의 휘황찬란함, 겨울의 하얀 눈이 흩날리네. 그런데 왜 네 눈가의 눈물이 내 노래를 소멸시켰니? < P > 꿈속에서 당신은 아름다운 날개를 흔들며 당신이 생각하는 천국으로 날아가지만, 작은 촛불은 당신의 모든 희망을 소멸시킵니다. < P > 너는 차분하고 여유로운 작풍을 바꾸면서 네가 생각하는 나의 위장을 찢었다. 모든 것이 그렇게 뼈에 사무친다. 무성한 빌딩은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을 가리키고, 더위가 자욱한 검은 연기가 질식하게 하고, 강 깊숙한 곳에도 더러운 배출관이 숨어 있다. 매일 한 종류의 동물이 세상을 작별하는 애창을 하고, 그들의 혈육은 자주 식탁 위에 놓여져 있다. < P > 너는 표면에 머물던 노래가 위장이라고 말했다. 후세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그것을 찢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너는 우애를 약속했지만 이익이 있는 현재의 행동은 용서할 수 없다. 내가 너에게 빚진 보호를 말하는데, 너는 보상을 요구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그래서 나는 너의 분노와 눈물을 보았다. < P > 하늘의 황사가 가장 번화한 도시에서 기승을 부렸을 때; 바다가 급선회할 때 가장 발전 가능성이 있는 것은 폭풍우가 가장 아름다운 고향을 침수했을 때 ... 나는 너의 반격에 현기증이 났다. 그래서 < P > 는 인근 강에 배를 탔던 것을 회상하고, 매미 울음소리를 들으며 반딧불을 세고, 내가 약속했던 땅의 황무지를 회상하기 시작했다. < P > 모든' 죄송합니다' 가' 괜찮아' 를 바꿀 수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다. 게다가 나는 우리의 행동이 더 이상 참회로 측정할 수 없다는 것을 안다. 내 마음속의 측은함이 빛을 발하는 것을 보여 주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나의 칭찬은 위장이 아니라 보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너에게 알리려고 노력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보세요! 명려한 산에는 경쾌한 개울이 흐르고, 공기는 각종 꽃의 향기로 가득 차 있고, 새들은 가지 끝에서 유유히 노래를 부르고, 멸종 위기에 처한 작은 동물의 새끼도 삶에 대한 기대를 가지고 있으며, 도시에는 몇 가지 푸른 기운이 더 많아지고, 강 아래의 하수관은 점차 사라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나는 여전히 너의 의심과 불안, 너의 분노와 방황을 볼 수 있다. 하지만, 믿어주세요, 다시는 당신을 도망치게 하지 않겠습니다. 나의 사랑하는 자연, 내가 살아가는 고향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 P > 는 여전히 꿈속에 있고, 여전히 아름다운 날개입니다. 당신은 나를 향해 날아오고, 더 이상 피하지 않고, 더 이상 깊은 곳으로 물러서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의 등에 앉아 함께 천국으로 날아가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희망명언) < P > 우주 홍황, 생명의 두루마리가 무한히 연장되어, 나는 너의 손을 잡고 시간의 끝까지 걸어갈 것이며, 이 그림에 선망의 흔적을 남기게 될 것이다. 사람과 자연이 하늘과 땅의 황무지까지 함께 할 것이다!

222 수능 만점 작문범문 참조 6

대은은한 음악 < P > 고대인들이 말했다: 산보다 은은하다. 도시에서 크게 은은하다. < P > 우리의 인상에서, 선인 도사는 반드시 산에 가까이 있어야 하고, 세상일은 듣지 않는다. 채지충은 만화로 이에 대해 설명했다.' 선',' 사람' 은' 산' 옆에 선선이다. 고대 조자가 그 진의를 밝혀낸 것 같다. < P > 산을 끼고 거주하며 산수와 하나가 된 것은 본래 불식인간 불꽃의 상징이었고, 편파적으로 한 몸에 도행을 하고, 선의를 스며들고, 측이 흙으로 들어가 산에 은둔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수천 년 동안 문인 묵객들은 이에 대해 범심을 떨쳐 버리지 않았다. 그 중에서도 도연명은 이런 전형이다. 그가' 도화원기' 한 편을 출세했을 때, 벼슬길에 싫증이 나서 환상 속의 도화원을 동경하는 마음도 나왔다. 예, 그가 원하는 것은 은둔, 한가함, 조용한 생활이지만, 관직이 실의에 빠지지 않는다면, 태화원과 같은 피난처는 영원히 그와 절연되어 세속을 떠나 그의 미래의 순박한 생활에서 자취를 감추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모든 사람이 의지의 의기소침함을 막을 수 없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출세' 도 있고,' 입세' 도 있기 때문에 또 많은' 영호' 가 수면 위로 떠오르고, 크게 도시에 숨어 있다. 장풍파랑은 때로 구름돛을 달고 창해를 이룬다. 의기양양한 이백은 앞날에 대한 무한한 동경으로 가득 차 있다. 그는 관직의 벼슬길을 통해 재능을 발휘하고, 국가에 보답하고, 인생을 뿌리고 싶어한다. 그러나, 다년간의 관직생활, 다년간의 장검여행, 이백의 반성을 불러일으켰다. 득의양양한 적도 있고 실의에 빠진 적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