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경극은 어떤 배역이 있습니까? 그들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예를 들어, 무슨 화단?
경극은 어떤 배역이 있습니까? 그들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예를 들어, 무슨 화단?
일반적으로' 생' 과' 단' 의 메이크업은 모두 약간의 파우더를 발라 미화 효과를 낸다. 이런 메이크업은' 화장' 이라고도 하며' 민낯' 또는' 클렌징' 이라고도 불린다. 천인면' 즉 모든' 생' 글자의 페이스북이 같은 것이 특징이다. 몇 글자든 페이스북에서 보면 얼굴이다. 단' 자의 페이스북은 몇 글자든 비슷하다. "생" 과 "단" 인물의 성격은 주로 연기와 의상에 달려 있다.
◆ 1. 성항
출신은 남성 역할을 하는 행위로 경극에서의 지위가 매우 중요하다. 생활에는 노학생, 청년학생, 무생, 홍생, 인형생 등이 있다. 홍생과 오생이 삐뚤어진 얼굴을 하고 있는 것을 제외하면, 다른 학우들은 모두 소면이 하늘을 향하고, 전문가 용어는' 멋있다' 라고 하는데, 외모는 모두 깨끗하고 아름답다.
어르신은' 서생',' 정성',' 호자생' 이라고도 불린다.
보통 정의감이 있는 중장년 남성입니다. 주인공은 모두 검은 수염이다. 예전에는 경극에 세 개의 실이 있었는데, 각각 원생 외생 말생이었는데, 나중에는 통칭하여 노생이라고 불렸다. 공연 예술의 특징에 따라, 노학구는 노력의 노학연구, 몰락한 노학연구, 손잡이에 의존하는 노학연구로 나눌 수 있다.
노안공 학생, 일명' 노래 가위 노생',' 왕' 등, 제왕상, 무대에서 목소리를 위주로, 차분하고 차분하게, 따라서' 안공' 이라고 부른다. 예를 들면' 상천대',' 한광무제',' 방조' 와 같다. 몰락한 노생,' 일을 하는 노생',' 노공' 은 대부분 노령이나 정신 상태가 쇠퇴한 사람, 주로 일을 위주로 하기 때문에' 쇠퇴파' 라고 불린다. 예를 들면' 사자' 의 송토걸,' 매마' 의 진경,' 빌딩에 앉아 아끼다
노인에 의지하여 대부분 무장의 역할을 한다. (헬멧 망토), 검용 총 (극중 사람들이 사용하는 무기) 으로 명명한 데다 정군산 노장 황충,' 평화의 전쟁' 의 화운, 진담주의 악비 등이 추가됐다. 어떤 노인이든 노래를 위주로 자신의 목소리를 사용한다. 안궁의 어르신들은 멜로디가 완곡하게 불러야 하고, 몰락파의 어르신들은 슬프고 우울하게 불러야 하며, 그들의 격앙되고 대범한 가창곡에 의지해야 한다.
또한 경극 역사에서도 문필이 좋고, 무공이 높고, 노래를 부르고, 연기를 하고, 속임수를 쓰는 베테랑 배우들이 있다. 나중에 그들은' 문무백관' 이라고 불렸는데, 예를 들면 청장경과 담신배와 같다.
2 소성은 주로 청남을 연기하고, 화장은 수염을 기르지 않고, 생김새는 청수하고 멋있다.
소성은 뾰족한 소리와 가성이 있고, 말하는 것도 진짜와 가짜가 있다. 소성용 가성은 단단의 가성과 다르다. 소성의 창법은 확고하고, 강력하고, 넓고, 밝을 것이다. 듣기에는 맑고 부드럽지 않고, 두껍지만 무례하지 않다. 인물의 성격과 지위의 특징에 따라 가운대, 범, 링자생, 가난, 무로 나눌 수 있다.
가운을 입은 총각은 사모 총각이라고도 하며 벼슬을 하는 총각을 연기한다. 사모를 쓰는 것이 그것의 주요 표시이다. 이 캐릭터들은 대부분' 옥당춘' 의 왕김용,' 괴쌍회' 의 조충,' 진삼량 등반당' 의 진규 등과 같은 문인이다.
범학생은 항상 청년학자와 풍류유아의 아들 역을 맡아 부채를 들고 문생수건을 입고 주름을 잡는데, 이를' 주름잡는 학생' 이라고도 한다. 부채는 캐릭터가 매력과 우아함을 표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특수 소품입니다. 예를 들어 푸붕은 옥팔찌를 줍고 있고, 장군서는 서편에 있다.
링자생, 일명' 닭꼬리' 는 그 주요 표지로, 다연무장이나 문무를 겸비한 인물이다. 자마링 역을 하려면 무술이 필요하다. 비계와 춤의 도움으로 많은 춤 동작이 자마름과 함께 공연되었다. 영웅' 의 주유,' 여포, 디오판도' 의 여포,' 목각재' 의 양종보 등이다.
가난한 학생, 초라한 문인 학자를 많이 연기한다.' 연기에 각별히 신경을 쓴다' 는 인물의 시큼한 냄새를 주로 표현하고, 신발 뒤축을 밟는 습관이 있어 청빈함을 나타내는 데 익숙하기 때문에' 신발생' 이라고도 불리며, 부자옷을 입는 것이 그 주요 표시이다. 푸의란 녹색의 주름에 색색의 패치를 많이 입힌 것이다. 이들은 지금 가난하지만 옷을 잘 입지 못하지만 미래에는 부유할 수 있기 때문에' 푸의옷' 이라고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예를 들어' 박정한 애인을 때리다' 의 모길,' 연합성점' 의 왕명방.
무, 주로 젊은 영웅인물, 무술 연기, 노래, 경경, 일을 한다. 무학상 오와 오성은 비슷하지만 노래와 읽기가 모두 쓰이는 방법이다. 예를 들어' 팔망치' 의 육문룡,' 조운 차용' 의 조운,' 석수' 의 석수.
③ 무생은 무술을 잘하는 청장년 남자를 연기한다. 장기간 무술에 의존하는 것과 단기 격투기 무술의 두 종류로 나뉜다. 속칭' 쪼개기' 와' 삐기' 로 불린다. "쪼개다" 는 두꺼운 부츠를 신는 것을 의미하고, "삐뚤어지다" 는 얇은 부츠를 신는 것을 의미한다.
용은 무예, 무예, 비계를 병행한다. 예를 들면 장한포의 조운, 창주의 마초, 풀먼의 것이다.
쇼트무술 학생들은 타이트한 반바지를 입는다. 무술 스턴트를 중시하는데, 예를 들면 삼갈구의 임임, 사거리, 야행성 임충과 같다. 중장년 영국인 역을 맡은 오진부, 이를테면 백양루의 오진, 검봉산의 추성과 같은. 오생도 철용산의 강위, 그 고든의 고든과 같은 몇 가지 드라마 (오경자극) 를 연기한 적이 있다. 원숭이 연극에 나오는 원숭이 왕은 보통 오생이 연기한다.
(4) 홍생은 홍얼굴 노인을 가리키며 주로 관우와 조윤의 역할을 한다. 그의 노랫소리는 높고 강건하며, 공연에는 특별한 틀과 조형이 있다. 이 배우는 탄탄한 무술 공진과 특수 훈련을 해야 한다. 주요 레퍼토리는' 화용도',' 밀성으로 향함',' 고성회',' 수중 7 군',' 초황포' 등이다.
⑤ 인형은 아이의 역할을 한다. 대부분 아령 (아역배우) 이 연기하고, 아동 상투와 차옷을 걸치고, 자신의 목소리로 노래를 부르고, 구식 목소리를 많이 사용한다. 한 연극에 두 명의 어린이 캐릭터가 동시에 있다면 평생 한 번 연기한다. 예를 들면 펜허 만의 설정산,' 삼모용심' 의 설일고,' 연화등' 의 백목향과 가을아. 많은 유명 배우들이 젊었을 때' 아기 생활' 을 불렀다.
◆2. 단항
경극 춤은 나이, 성격, 신분이 다른 여성 역할을 한다. 단행은 정단, 화단, 화석, 경극 블루스, 우단, 노기로 나뉜다.
① 정단 () 은 속칭' 청복 ()' 이라고 불리는데, 파란 주름을 입고 있었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주로 점잖은 청년 여성, 소녀를 연기하는데, 공연 특징은 노래이고, 동작 폭이 작고, 동작이 안정적이다. 운율을 읽는 것은 하얗고, 가창곡은 무겁다. 예를 들어' 삼하이파이브' 의 왕보현,' 이궁' 의 이연비,' 상혜원' 의 나찜질.
(2) 화단은 젊은 여성을 많이 연기한다. 재킷, 바지, 치마, 외투와 같은 짧은 옷을 입는다. 때때로 나는 긴 옷을 입고 가지각색의 도안을 수놓는다. 인물은 대부분 활발하고 명랑하며 동작이 민첩하고 민첩하다. 공연은 주로 일을 해서 고백하는 것으로, 경백 위주로 운백이 적다. 예를 들어' 박정한 애인을 때리다' 의 김옥녀,' 우룡원' 의 연희교.
(3) 경극 블루스는 무술을 잘하는 중소년 여성을 많이 연기한다. 무공은 오단만큼 사납지 않아,' 때리기' (즉, 넘어지고, 차고, 잡고, 병기 묘기), 다시 부르고, 다시 하고, 다시 춤을 출 필요가 없다. 예를 들어 금산 전쟁의 양홍옥, 목각재의 무.
④ 오단이 연기하는 여자 무공이 강하고 용무가 뛰어나다. 공연은 무술을 위주로 하며, 특히 스턴트를 이용하여 "때리다" 고 한다. 이전의 오단과 경극 블루스는 크게 두 가지 차이가 있었다. 첫째, 오단은 높은 시소를 밟았고 경극 블루스는 없었다. 둘째, 오단은' 싸움' 이 있고 경극 블루스는 이런 능력이 없다. 오단은 짧은 옷을 입고 무공에 집중하여 반복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짱 타기' 의 양배기,' 송무포 때리기' 의 손두모.
⑤ 블라우스는 1920 년대 이후 발전한 새로운 형태의 뿔로 칭이, 화단, 경극 블루스의 예술적 특색을 융합했다. 꽃셔츠가 형성되기 전에 배우가 청의와 화단을 동시에 연기할 수는 없다. 단단의 공연 예술과 예술적 표현 능력을 풍부하게 하기 위해 왕요경은 청의조용하고 단정한 스타일, 화단 발랄하고 기민한 공연, 경극 블루스의 무술공틀을 하나로 융합해 노래, 읽기, 만들기, 병행하는 단단 사업을 개척했다. 사람들은 그것을 화산 (화단과 청산의 결합) 이라고 부른다.
경극 4 대 명가가 연출한 신극은 대부분 꽃셔츠의 범주에 속하며, 각 신극은 노래, 읽기, 만들기, 공연에서 관객의 관람 요구 사항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한다. 예를 들면' 패왕별희' 의 우길,' 한명비' 의 왕소군,' 소림낭' 의 설향령 꽃셔츠 연극에는 청나라 기수의 옷을 입고, 깃발을 빗고, 발에 화분 신발을 신고 북경이 하얗다고 하는 깃발 복장도 있다. 제장단 공연의 역할은 청대 여성뿐만 아니라 역대에도' 소무 양치기' (한대) 의 후아운,' 사랑 탐모' (송대) 의 철경 공주를 포함한다.
⑥ 노기는 노인 여성의 역할을 전담한다. 옷차림, 몸매, 쇼도 청의와 달리 노인의 특징을 주로 부각시킨다. 지방 소음으로 노래를 부르고, 노련한 수강생에게 노래를 부르지만, 여성의 매끄러운 매력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예를 들어' 여장' 의 태군,' 시어머니의 문신' 의 시어머니, 그리고' 쪼그려 앉는 성딱정벌레' 의 강.
◆3. 선명한 선
페이스북 메이크업은' 깨끗함' 과' 추함' 상가가 사용하는 다양한 캐릭터로 과장된 강렬한 색채와 변화무쌍한 라인으로 배우의 본색을 바꿔' 민낯' 의' 생'' 단' 메이크업과 대비된다. "청결" 과 "추함" 인물의 갈고리는 사람마다 정해져 있으며, 사람마다 스펙트럼이 있다. 프로그램화된 스펙트럼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개성화장으로 인물의 개성을 직접 표현한다. 얼마나 많은 "깨끗한" 문자와 "못생긴" 문자가 있고, 얼마나 많은 스펙트럼 샘플이 있는지, 이것은 다르다. 그래서 얼굴 메이크업은' 천변만화' 가 특징이다.
"그물" 은 속칭 얼굴을 그린다. 다양한 컬러로 그려낸 도안화 얼굴 메이크업이 특색으로 개성과 기질에 거칠고 특이하며 호쾌한 인물 이미지를 보여준다. 이런 인물들은 공연에서 넓고 밝고, 창성이 두터우며, 동작 조형선이 굵고, 큰' 색덩어리', 대개합, 기개가 웅장해야 한다. 관우, 장비, 조조, 바오 청, 염파 등.
그들의 신분, 성격, 예술, 기술적 특징에 따르면 순행자는 정순 (대화얼굴), 부순 (속칭 이화얼굴), 오순 (속칭 오화화) 으로 나눌 수 있다. 부망에는 선반 그림 얼굴과 두 개의 그림 얼굴이 있다. 추함은 속칭 작은 얼굴이나 세 얼굴이다.
정경 (큰 얼굴) 은 주로 가수이다. 경극에서는 동망치 꽃얼굴이나 검은 머리 얼굴이라고도 불리며, 조정의 중요한 관원이 되는 역할을 많이 하기 때문에 아량으로 이기는 것이 그 조형적 특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부망 (일명 이화얼굴) 은 선반 표면과 이화면으로 나눌 수 있다. 화대에 그려진 인물의 얼굴은 주로 일과 무거운 몸짓으로, 주로 육로, 장비, jy 등과 같은 대담하고 용감한 정면 인물이다. 경극에서 하얀 얼굴을 연기하는 조조와 같은 악당도 있다. 다른 극종에서는 대부분 선반으로 얼굴을 그리지 않고, 어떤 극종은 초화화화 얼굴 (예: 천극, 샹극 등) 이라고 한다. 이화얼굴도 거드름 피우는 얼굴의 일종으로, 분량이 매우 적고, 때로는 퍼포먼스가 매우 못생겼는데, 예를 들면 파문사의 유표와 같다.
오경 (우 erhua) 는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무거운 손과 무거운 가을. 김사탄' 의 양과' 사평산' 의 등인물을 중점적으로 소개하다. 심하게 넘어져서 또 한 대 맞았는데, 매를 맞았다고 한다. 예를 들어, \ "풀 풀리 \" 에서, 소 가오 는 선반, 금 무술 은 무술 얼굴, 무술 금 은 검은 바람이 폭행 으로 변할 것입니다.
인터넷 이름, 일명' 얼굴 그리기',' 얼굴 그리기'. 주로 성격, 품질 또는 외모의 특징이 두드러진 남성 역할을 한다. 얼굴 화장 스케치 얼굴 화장, 노래 할 때 폭음 가성 사용, 연기 동작이 커서 성격, 기량, 기세를 돋보이게 한다. 인터넷 케이블은 정망 부망 무망의 세 가지 범주로 나뉜다.
1 정경은 흔히' 큰 얼굴' 이라고 불린다. 가창공을 위주로 하기 때문에' 가창력' 이라고도 합니다. 2' 의 허는 예쁜 얼굴을 가진 전형적인 가수다. 그가 손에 청동망치를 들고 있었기 때문에,' 청동망치 미안' 은 미안 노래의 대명사가 되었다. 많은 포공극에서 가창력도 무겁다. 포공은 블랙 페이스 북을 스케치하는 대표적인 인물이기 때문에' 블랙헤드' 도 가창력의 대명사가 되었다. 정정이 연기하는 대부분의 캐릭터는' 이진궁' 의 허조암,' 나의 미인안' 의 포청,' 조씨 고아' 와 같은 정직하고 긍정적인 인물이다.
② 보조 네트워크는 일반적으로 "두 꽃 얼굴"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노동, 독경, 공연 업무를 위주로 하기 때문에' 선반 얼굴',' 선반 꽃' 이라고도 불린다. 선반 꽃도 가창력의 기초가 필요하다. 많은 선반 꽃의 연극은 모두 작품과 가창력을 겸비한 것이다. 예를 들면' 그림책' 의 떠돌턴과 같다. 그래서 꽃꽂이 배우는 뛰어난 무술뿐만 아니라 공연도 하고, 경을 읽고, 노래도 할 줄 알아야 한다. 선반 꽃은 대부분 직설적인 인물로, 장비, 울량, 초점 짱, 우가오, 이규지, 떠돌이던, 조조 등이다. 또한 어릿광대와 같은 연기 스타일인 페이스북의 페인트 얼굴도' 양곡' 의 후웨이와' 법문사' 의 유표와 같은 부순범주에 속한다.
③ 일반적으로 "우 후아 얼굴", "우 erhua" 로 알려진 오경. 공연은 레슬링을 위주로 하기 때문에' 얼굴 때리기' 라고도 한다. 오경 일부 캐릭터는 이미 오생이 출연했기 때문에 오경 연극의 범위가 점점 좁아지고 있다. 오경 역할은' 백수탄' 의 청면호랑이,' 풀만' 의 흑풍과 같다.
◆4. 추한 행동
추함' (작은 얼굴 또는 세 얼굴) 은 코메디 캐릭터로 코와 눈구멍 사이에 얼굴을 그려 웃기고 웃기는 역할을 한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공연에서 가수를 반복하지 않는다. 주로 말하는 것이 분명하고 유창하다. 그것은 문추와 무추의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행동이 추해서 속칭' 작은 얼굴' 이라고 불린다. 화장할 때 콧등에 흰 가루 한 조각을 바르기 때문에' 못생긴다' 고 불린다. 인터넷 케이블의 큰 면과 양면과 나란히 나란히 있기 때문에' 삼면' 이라고도 한다. 추악한 행위의' 추함' 은 외관의 추함을 가리키는 것이지, 품질의 추함이 아니다. 못생긴 역할은 음흉한 인물일 뿐만 아니라 정직하고 선량한 이미지도 있다. 추함은 문추와 무추의 두 종류가 있다.
문추경극의 각종 유머 캐릭터는 모두 문추공연이다. 문추함은 네모난 수건 추함, 가운추함, 차추함, 수건추함, 채단으로 나눌 수 있다. 못생긴 네모난 수건은 주로 네모난 수건을 쓴 문인을 연기하는데, 선비 문사 모사 교사 등 직업을 포함한다. 예를 들면' 영웅' 의 장간,' 우룡원' 의 장문원. 문관, 무관, 긍정적인 인물, 부정적인 인물, 신두당, 기판산의 길, 소군이 출세한 것 등이 있다. 차의추팔괴는 각 업종의 하층노동자 역을 맡아 파란 저고리 (차옷) 를 입고 이름을 붙인 것으로,' 추강' 의 페리인,' 송무호대' 의 바텐더,' 소견우' 의 목동과 같은 이름을 붙였다. 못생긴 수건은 못생긴 수건과 못생긴 차옷 사이에 있으며, 공연 스타일은 추차옷보다 약간 엄격하다. 예를 들면 연성점의 장장 동과 여자가 연출하는 숭의와 같다. 채단은' 추녀' 라고도 불리며 추녀배우가 연기하는 여자로,' 김줍기 불매' 의 유모와 같다.
② 무추, 속칭' 개편점프' 로 불리며 무공이 강하고, 성격이 기민하며, 언어 유머가 있는 남성 캐릭터를 연기한다. 오추함은 점프의 기교뿐만 아니라 말의 선명도와 힘에도 치중한다. 예를 들어 삼거리, 구룡컵 3 대적의 양, 산릉의 지아. (3) 업계 배우들이 어떤 역할을 해야 하는지, 반열과 다른 경극 연극들은 모두 명확한 규정이 있지만, 때로는 돌파도 있다. 바로 이 업계의 배우들이 자신의 역할이 아니라는 것이다. 이 상황은' 반문자열' 과' 변장'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이른바' 영화공' 이란 배우가 자주 이 분야에서 연기하는 역할을 말하며, 때로는 대사를 돌파하여 이 줄에 없는 다른 역할을 맡는 것을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영화공, 영화공, 영화공, 영화공, 영화공, 영화공) 이런 연재 공연은 일단 일과가 되면' 응공' 이라고 부른다. 영공은 장기간의 습관적인 관행으로 형성된 일종의 풍습이다. 예를 들어, 기업에서 일할 때, 그들은 백중의 위지와 용막과 같은 다채로운 역할을 해야 한다. 댄성은 일할 때 어린 왕자의 연극을 연기한다. 예를 들면' 청두',' 절도종권' 의 장수옥,' 나성 통관' 의 나춘이 있다. 그물은 일할 때 상투적인 연극을 해야 한다. 예를 들면 소요진의 사마이, 사군자의 양춘과 같은 상투적인 연극을 해야 한다. 거드름 피우는 사람은 일할 때 어릿광대 연극을 연기해야 한다. 예를 들면' 사랑탐모' 의 나리,' 면통' 의 위인과 같다.
업무상의 이유로 서로 다른 직업의 연극이 형성되었는데, 속칭' 2 문 포옹' 극이라고 불린다. 인터랙티브 드라마는 한 캐릭터가 두 개의 다른 업종의 배우가 연기할 수 있다는 것을 말한다. 예를 들어 홀은 후씨, 노기, 항주를 연주할 수 있고, 대용포는 진림, 모리, 노기, 항주를 연주할 수 있다. 각 업종의 배우들이 일단 공연을 하도록 파견되면 이런 대화극을 거절할 수 없다.
역꼬임도 배우가 자신의 직업을 부르는 것이 아니라 다른 직업을 연기하는 역할이다. 그러나 변장은 노동자가 되는 것과 다르다. 한 근로자가 다른 업종을 연기하는 것은 관례이지만 변장은 습관에 구애받지 않고 배우의 자유에 속한다.
과거에는 거래 사이에 리허설이 허용되지 않았다. 만약 네가 마음대로 리허설을 한다면, 너는 또래들에게 배척을 당하고, 반 클럽의 처벌을 받게 될 것이다. 이런 변장은 정식 공연에서는 할 수 없지만, 다른 자리의 공연에서는 자원봉사자극, 협동극 등과 같은 변장 (변장) 을 허용한다. 또 비상업적 공연이 있을 때 주최측은 예상치 못한 효과를 얻기 위해 변장을 일부러 준비하는 경우가 많다.
업종 간 변장에도 몇 가지 규칙이 있다. 예를 들어, 어르신과 무생은 상대극을 하고, 어르신들은 무술을 번갈아 공연하지 않고, 역줄로 여긴다. 오생은 입이 있고, 반목이 아니다. 예를 들어 양평관의 조운, 구용산의 악비, 오원 () 이 바로 진부와 무생의 두 시리즈 공연이다.
배우가 만담을 할 수 있는 것은 과거의 교수법과 관련이 있다. 이전에 반 친구들이 연극을 배웠을 때 엄격한 전공 구분은 없었다. 그들은 연극의 모든 역할을 배워야 하고, 그런 다음 그들이 해야 할 역할에 집중해야 한다. 이런 교수법은 좋지는 않지만, 좋은 것이다. 그 목적은 학생들이 앞으로 학교를 떠난 후 공연을 하고 가르치며 생계를 꾸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이 교수법은 가교 결합을위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경극에서는 동물의 모양과 괴물도 연극반에서 명확한 정의를 가지고 있다. 동물 조형의' 대형형' 은 용, 호랑이, 당나귀, 학 등을 포함한다. 상수 (무술에서 정면 군중 역할을 하는 배우) 가 연기한다. 여우, 개, 쥐 등을 포함한 동물 조형의' 작은 조형'. 모두 직접 연기한다 (무협에서 대중의 악역을 맡은 배우). 다양한 요괴들, 예를 들어 극중 남요괴는 대사에서 사는 배우가 연기한다. 극중 여요괴는 대사에서 사는 배우가 연기한다. 극중 뇌공은 대사에서 사는 배우가 연기한다. 극중 재신은 대사에서 사는 배우가 연기한다.
베이징의 일상 구분은 이전의 조상 숭배 활동에도 반영되었다. 예전에 연극반이 신령에게 제사를 지낼 때, 흔히 다섯 가지 제물을 진열하여 생명의 5 대 주업, 단, 순, 끝, 추태를 대표한다. 예를 들어 땅콩 한 접시는 건강을 나타내고, 계란 한 접시는 단성을 나타내고, 소금 가루 한 접시는 실패를 나타내고, 두부 한 접시는 추함을 나타낸다. 다섯 개의 제물을 다섯 개의 업종을 대표하는 이런 제사 방법은 오래 전이어야 한다. 이런 제사에서 마지막 행은 여전히 독립 업종으로 존재하기 때문이다. 금세기 초가 되자 마지막 행은 이미 생활과 하나가 되어 무역으로서의 독립성을 잃었다.
◆ 끝으로 중년 이상의 남자를 연기한다. 북방 잡극 중의' 종진흙' 이나' 종색색' 은 일반적으로 책의 끝을 가리키며 송원 잡극의' 생명' 과 같지만' 끝' 의 의미와는 다르다. 송원남극 중' 끝' 은 사실' 부단' 이다. 줄거리와 본극 주제의 시작을 소개하는 신문역일 뿐만 아니라 사회적 지위가 낮은 연극에서도 부차적인 역할을 한다. 곤곡의' 밤' 선은 송원남곡의 발색제 이후 발전했다. 남곤의 도에 따르면 노인, 부만인, 서양인 3 대 가문을 포함해 청나라 중기에 초보적으로 형성되었다.
희곡 속 인물업의 분류는 연극에 따라 다르다. 위의 분류는 주로 경극의 분류에 기반을 두고 있다. 경극은 많은 극종의 정수를 모아 대부분의 극종의 보편적인 법칙을 대표하지만, 이것은 단지 하나의 일반적인 분류일 뿐이다. 구체적으로 각 연극에 이르기까지 이름과 구분은 비교적 복잡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