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큰, 중간, 바이올린의 음색을 간단히 이야기하다
큰, 중간, 바이올린의 음색을 간단히 이야기하다
음색소개: 현악기의 독주음색은 네 개의 현으로, 음고는 G-D 1-A2-E2 입니다. 음역이 넓고 음색이 아름답고 연주 기교가 유연하며 표현력이 풍부하다. 그것은 우수한 독주악기일 뿐만 아니라 오케스트라와 이중주의 중요한 악기이기도 하다.
흔한 음역: 바이올린은 밴드에서 B 에 도달할 수 있고 독주는 G4 에 이를 수 있다. 가장 낮은 저음은 G 입니다.
음색 특징: 바이올린의 음색은 사람 목소리와 비슷하며 노래에 대한 공포와 색채 변화와 표현력, 각종 활법, 튕김, 범음 등의 기법으로 가득 차 있다.
멜로디 연주: 느리고, 넓고, 서정적인 멜로디를 연주할 수 있고, 빠르고 복잡한 멜로디를 연주할 수 있어 기예가 뛰어난 악기의 음색이다.
고정 사운드 모드: 사용 감소.
조화: 아니요.
하모니 리듬: 아니요.
끊어짐: 맞습니다.
복잡한 텍스처: 없음.
특수 기능: 슬라이딩, 비브라토, 범음, 튕김 (다른 음색), 줄넘기 (활뛰기), 비브라토 (다른 음색) 등의 기술을 모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음색 조합: 밴드에서는 바이올린 합주가 종종 주요 멜로디를 연주하는데, 그 음색은 다른 악기와 쉽게 융합된다. 하지만 독주음색으로 나타나면 다른 악기에서 쉽게 눈에 띄기 때문에 바이올린 독주가 필요한 음악 외에는 다른 구성에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 때때로 이 음색은 현악 합주음색과 같은 내용을 연주하여 현악합주음색을 보조한다.
금기: 가능한 실제 바이올린 연주 기교에 맞는 연주를 사용하세요. 첫째, 긴 음표의 강약 변화를 잘 제어해야지, 실제 악기의 음역을 넘어선 안 된다.
2. 비올라
음색소개: 현악기의 독주음색은 바이올린 현악기 가문의 중음악기이다. 네 개의 현이 있는데 음고는 C-G-D 1-A 1 입니다. 오케스트라와 합주에서, 그것은 제 1 과 제 2 바이올린보다 낮고, 첼로보다 높다. 비올라는 보통 중음기보법을 사용하며, 고음을 반복해서 연주할 때도 고음보호를 사용할 수 있다.
공통 범위: C-A2.
음색 특징: 비올라의 음색은 아름답고, 부드럽고, 두껍고, 특히 중음과 저음역입니다.
멜로디 연주: 덜 복잡한 연주 기교로 서정적 멜로디를 연주하기에 적합한 화채악단.
고정 그래픽: 앙상블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형태입니다.
조화: 아니요.
하모니 리듬: 아니요.
끊어짐: 맞습니다.
복잡한 텍스처: 없음.
특수 기능: 슬라이딩, 비브라토, 범음, 튕김 (다른 음색), 줄넘기 (활뛰기), 비브라토 (다른 음색) 등의 기술을 모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음색조합: 현악팀에서 비올라는 주로 내성부, 복조부, 리듬부로 단독으로 사용하는 경우는 드물다.
금기: 이 음색은 독주음색입니다. 합주 효과를 얻으려면 같은 내용의 다채널 오버레이 대신 현악 합주 음색을 사용하십시오.
첼로 (첼로)
음색소개: 첼로는 바이올린 현악기 가문의 저음 악기입니다. 그것은 네 개의 현을 가지고 있는데, 조율은 C-G-D-A 로 저음 스펙트럼 번호로 녹음한다. 고음을 연주할 때 중음과 고음보표로도 녹음할 수 있다.
공통 범위: C-C2.
음색 특징: 바이올린 가문의 바리톤 악기에 속한다. 그 음색은 풍부하고, 사람 소리가 아름답고, 성격이 밝고 표현력이 강하다. 서정적 멜로디를 잘 연주하며 심오하고 복잡한 감정을 표현한다.
멜로디 표현: 다양한 넓고 서정적인 멜로디를 연주할 수 있고, 기교가 뛰어난 화채악단도 연주할 수 있다. 첼로의 소리는 다른 악기와 잘 어우러질 수 있다.
고정 사운드 모드: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긴 하모니: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하모니 리듬: 아니요.
끊어짐: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복잡한 텍스처: 없음.
특수 기능: 슬라이딩, 비브라토, 범음, 튕김 (다른 음색), 줄넘기 (활뛰기), 비브라토 (다른 음색) 등의 기술을 모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음색 조합: 실내악, 오케스트라, 교향곡에서 없어서는 안 될 발성악기입니다. 독주, 합주, 합주, 반주에 쓰든, 첼로는 독특하며, 그 충만한 음질은 대체할 수 없다.
금기: 이 음색은 독주음색입니다. 합주 효과를 얻으려면 같은 내용의 다채널 오버레이 대신 현악 합주 음색을 사용하십시오. 가능한 실제 첼로 연주 기교를 연주하다. 첫째, 긴 음표의 강약 변화를 잘 제어해야지, 실제 악기의 음역을 넘어선 안 된다.
4. 더블베이스
음색소개: 더블바이올린은 일명' 더블 첼로' 라고도 하며 바이올린 가족 중 가장 큰 악기입니다. F 스펙트럼 (저음 스펙트럼) 으로 녹음했는데, 음고는 실제 발음보다 8 옥타브 높다. 네 개의 현이 있는데 조음은 E 1-A 1-D-G 로 오케스트라의 주요 저음 악기이자 효과가 매우 좋은 악기입니다.
공통 범위: e1-a.
음색 특징: 음색이 매우 낮고 부드럽고, 두껍고, 융합성이 좋아 아름다운 범음을 연주할 수 있다. 고음 음질이 섬세하고 감동적이다.
멜로디 재생: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고정음형: 첼로보다 8 도 낮은 같은 음형을 자주 연주합니다.
조화: 아니요.
하모니 리듬: 아니요.
끊어짐: 아니요.
복잡한 텍스처: 없음.
특기: 활음.
일반적인 음색 조합: 관현악, 교향악 중 가장 낮은 성부로 반주 작용을 하며 독주에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 그러나 그 강한 저음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다성부 음악의 강력한 힘의 구현이다. 일부 음악에서는 저음현합주음색과 같은 내용을 연주하여 저음현조의 음색 질감과 강세를 강화한다.
금기: 현악 합주의 음색과 어울릴 때 음량을 조심스럽게 조절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느린 재생은 가장 효과적이며 빠른 재생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 음색은 독주음색이다. 합주 효과를 얻으려면 같은 내용의 다채널 오버레이 대신 현악 합주 음색을 사용하십시오.
밴드: 핀란드의 유명한 첼로 메탈 밴드 묵시록 3 10 1 바이올린 밴드.
- 관련 기사
- 청명절에 혼탁이나 음기에 대한 이야기가 있습니까? 이때 노인들은 오래된 습관으로 고통받는 경향이 있습니까? 전통적인 "변화의 책"의 관점에서 보면 무엇을 말하는가?
- 중국 전통 필기도구는 무엇입니까?
- '대진부'에는 4명의 명장 중 3명이 등장하는데 백기는 왜 언급되지 않는가?
- 진안대학교 본교 11J6-202는 무슨 뜻인가요?
- 전통적인 'Shannon----Weaver' 모델은 무엇인가요?
- Qiaojie 축제 구걸 시 는 무엇입니까?
- 단오 손으로 그린 포스터-초전 들은 단오에 몇 명의 인물을 그렸다. 이것들은 어떤 역할입니까?
- '구호 벽화'를 어떻게 이해하나요?
- 유치원 청명 활동 교안
- 전통 건축의 지방 부티크 원고 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