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춘절 기간 중 새해 사진은 언제 게시되었나요?

설날 사진은 언제 등장했나요?

보통 섣달 그믐 날을 즐겁게 하려는 목적으로 섣달 그믐 하루나 이틀 전에 게시됩니다. 왜 춘절 기간에 신년 사진을 게시해야 합니까?

새해 그림은 고대 문신화에서 유래됐다. 한 왕조의 "관습"에는 "역에 호랑이를 그리는 것은 과거를 따르고 액막이를 희망하는 것"이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한 왕조 이전에도 문신 그림이 존재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진나라 정초년기에는 "고양이와 닭의 문에 갈대줄을 걸고 그 옆에 복숭아 부적을 두었으니 수백 명의 귀신이 두려워한다"고 기록되어 있다. 고대에는 악을 막고 해를 피하기 위해 신화나 전설에 나오는 인물들의 그림을 문에 걸어 두는 풍습이 있었습니다. 춘절에 신년사진을 올리는 의미~! ~속도!

축제 기간 동안 환경을 장식하는 데 사용되는 그림입니다. 설날 그림은 중국의 독특한 민속 예술 형태로, 사람들의 새해를 축하하는 관습적인 활동에 적응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설날 그림은 진나라와 한나라 시대에 처음 등장했으며, 그 당시 섣달 그믐날 문에 귀신과 불길한 일을 쫓아내기 위해 신, 차, 옥레이, 호랑이를 그렸습니다. 송나라 시대에는 문신, 종계 등의 신상을 변경(지금의 허난성 카이펑)과 임안(현재의 절강성 항저우)의 연말 시장에 팔아 새해를 맞아 매달았다. 도시와 농촌의 신년 축하 행사가 풍성해지면서 신년 그림은 미인, 인형, 풍습, 오페라 등의 주제를 포함하도록 확대되었고, 판화와 인쇄가 시작되면서 발전과 인기가 가속화되었습니다. 명나라 중기 이후 상업 수공예 산업이 더욱 발전하고 목판 인쇄의 채색 기술도 성숙해지면서 목판 설날 그림의 조각 및 판매가 크게 촉진되었습니다. 많은 설날 그림 생산 지역이 전국에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국가. 그 중 천진의 양류청회화와 쑤저우의 도화우신년회화는 남북의 양대 중심지가 되었습니다. 그 외에 허난성 주현진, 허베이성 우창, 산둥성 웨이현, 산시성 린펀, 산시성 한중, 풍향 등이 있습니다. , 쓰촨성의 Mianzhu와 Liangping, 후난의 Shaoyang, 광둥의 Foshan, Fujian의 Zhangzhou와 Quanzhou, 대만의 Tainan에서 인쇄된 새해 그림도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콘텐츠를 선보이며 목판 설날 사진의 전성기를 이뤘습니다. 청나라 말기에는 제국주의 침략과 국내 반동 통치로 인해 농촌의 빈곤과 빈곤이 발생하여 목판화 설날 그림 판매에 영향을 미치고 점차 쇠퇴했지만 석판화와 오프셋 인쇄로 인쇄한 설날 그림은 도시 등에서 등장했습니다. 상하이와 텐진, 특히 월판과 설날 사진이 가장 인기가 높습니다. 항일전쟁 시기 연안산과 태항산에서 투쟁한 혁명적 미술가들은 민화의 형식을 흡수하여 새로운 내용을 표현한 설화를 창작하여 설화의 새로운 길을 열었습니다. 1949년 이후에도 신춘화는 계속해서 발전하여 폭넓은 독자층을 확보한 회화 중 하나가 되었다.

새해 사진은 주로 연례 장식으로 사용됩니다. 축제적이고 즐거운 내용, 강렬한 낭만적 인 색상 및 이에 상응하는 생동감 있고 활기찬 형태가 기본 예술적 특성을 구성합니다. 설날 그림은 길상 내용이 담긴 풍속과 생활, 뉴스 일화, 전통 오페라 소설의 인물 이야기, 숙녀, 아기, 풍경, 꽃과 새, 길조 문양 등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신년 사진에는 항상 새로운 것이 비교적 빠르게 반영되는데, 20세기에는 추악한 행위를 비판하고 폭로하는 풍자적 주제와 정치적 사건을 묘사한 뉴스 사진도 등장했습니다. 신년 그림은 다른 형태의 그림보다 장식과 오락을 강조합니다. 목판 신년 그림은 문 그림, 달력 그림, 본당, 네 개의 스크린, 창 상단, 창 옆, 강 울타리를 만드는 등 다양한 지역의 다양한 환경 장식 요구에 적응합니다. , 행운의 등불 및 기타 다양한 스타일. 설날 그림은 아름다운 이미지를 묘사할 때 길상적인 내용을 표현하기 위해 흔히 잘 알려진 동음이의어를 사용하는데, 예를 들어 소나무, 학, 복숭아, 영지 등은 장수를 상징하고, 연꽃과 물고기는 1년 이상 연속되는 동음이의어를 사용하며, 병 속의 모란은 평화와 부를 의미하며, 오페라를 주제로 한 신년 그림 중에는 단독 그림, 단체 그림, 연재 만화(또는 스크린 그림) 등이 있습니다. 새해 사진은 또한 멋진 캐릭터, 상서로운 제목, 밝은 색상을 강조하여 눈을 즐겁게 하고 새해의 즐거운 분위기를 표현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대부분의 신년그림작가들은 인민들의 생활과 취미를 잘 알고 그들의 창작물은 인민들의 요구에 밀접하게 적응하여 인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새해 사진은 수천 가구에 게시되기 때문에 사람들의 사상적 정서와 미적 취향에 영향을 미치는 데 크고 미묘한 역할을 합니다.

설날 사진은 개발 과정에서 드로잉과 프린팅의 제작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다양한 형태를 취해왔다. 초기 설날 그림은 대부분 손으로 그린 ​​것입니다. 현재 산둥성 가오미현에서는 초안 작성 속도를 높이기 위해 그림을 종이에 복사한 다음 활발하게 칠하고 있습니다. 드로잉은 여러 개의 새해 그림을 빠르게 그릴 수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설날 그림의 목판 인쇄는 늦어도 송나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초기에는 명나라 이후에는 수묵색 인쇄가 유행하여 단순하고 강렬하며 화려했습니다. , 일부 지역 (Yangliuqing, Tianjin 등) 일부 지역 (Yangliuqing, Tianjin 등)의 새해 그림은 색상 등록 후에도 여전히 캐릭터의 머리, 얼굴 및 의복을 유지하며 다른 부분은 인공 인쇄 및 염색으로 칠해져 형성됩니다. 절묘하고 섬세한 반인쇄 및 반채색 형태. 석판화와 옵셋 설화는 현대 인쇄 기술의 발달로 제작되었으며, 그 중 복잡하고 풍부한 색상의 그림을 인쇄할 수 있으며, 그 중 설날 그림은 민속 설날 그림의 축제적이고 번영하는 특성을 흡수하고 숯 지우개 펜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수채화 렌더링을 통해 섬세하고 사실적인 느낌을 주는 효과가 인기를 끌었습니다. 1949년 이후 신춘화는 중국화, 유화, 구아슈화, 채색사진 등의 형식을 흡수하여 더욱 다채로운 모습을 보였다.

사람들의 사상과 생활 풍습의 변화에 ​​따라 설날 그림의 내용과 형식도 변화하고 있습니다.

액막이와 복을 기원하는 미신적인 요소는 기본적으로 사라졌으며, 부귀와 길상의 의미도 변화하고 있으며, 우수한 전통적 주제가 여전히 인기를 끌고 있으며, 새로운 인물과 새로운 양식을 반영한 작품이 지속적으로 등장하고 있다. 매년 많은 종류와 양으로 사람들의 한 해를 풍요롭게 합니다. 설날에 사람들은 왜 떡을 먹고 새해 사진을 올리는 걸까요?

부엌에 제사를 지낸다는 것은 부엌신에게 제사를 드려 하늘로 올라가는 것을 의미한다. 과학과 기술이 발달하지 않았던 옛날 사람들은 부엌신을 가족의 식사를 주관하는 신으로 여겼다. 부엌신은 소년의 밤에 옥황상제에게 가서 자신의 임무를 보고해야 한다고 옥황제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가족의 상벌은 모두 부엌신에게 바친 제사 중에서 가장 많습니다. 인기 있는 것은 "탕구아(Tanggua)"인데, 부엌신이 옥황상제 앞에서 달콤한 말만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 다른 것은 탕구아가 끈적끈적하다고 합니다. 제사를 드리는 동안에는 1년 동안 모셔온 조왕상을 철거하여 불태운다는 말이 오늘날까지 전해지고 있습니다. 사람들 사이에서는 "설탕을 난로에 바치고 새해가 다가온다"고 설명합니다.

섣달 그믐날은 매년 음력 12월 말일(올해 2월 6일)을 말하며, 이는 춘절(음력 1월 1일)과 연결된다. 섣달 그믐 날의 "Chu"라는 단어는 "가다, 변화하다, 변화하다"를 의미합니다. "옛 해는 여기서 끝나고 내일 아침에 새해가 시작됩니다". 이 기간은 모두 낡은 것과 새로운 것을 없애는 기간이며, 재앙과 축복을 기원하는 것이 중심입니다. 새해 전야에는 세 가지 주요 활동이 있습니다. 동창회 저녁 식사, 희생 제물 바치기, 밤늦게까지 머물기입니다. 가장 독특한 점은 새해 전날 늦게까지 깨어있는 것입니다.

늦게까지 깨어 있는 것은 일반적으로 '늦게까지 깨어 있다', 즉 새해 전날 늦게까지 깨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고대에는 음력 12월 말일 밤마다 "니안(Nian)"이라는 사나운 괴물이 나타나 사람과 동물을 잡아먹고 사람들에게 해를 끼쳤다고 합니다. 나중에 사람들은 그 약점이 불과 소리를 두려워한다는 것을 알고 섣달 그믐 날 밤을 새워 불을 피우고 푸른 대나무를 태우고 큰 소리를 내서 니안 괴물이 감히 다가오지 못하게 했습니다. 나가서 악을 행하라. 그 이후에도 섣달 그믐날 밤늦게까지 자지 않고 폭죽을 터뜨리는 풍습이 남아있습니다. 그러나 밤늦게까지 자려면 또 다른 중요한 임무가 있습니다. 만두를 만들고, 채식 속을 채운 만두도 만들어야 새해가 "순수하고 안전하며 순조롭게" 되기를 바라기 때문입니다. 만두에 설탕이나 땅콩 등을 넣는 사람도 있는데, 설탕을 먹는 사람은 달콤한 삶을 뜻하고, 땅콩을 먹는 사람은 장수를 뜻한다고 합니다.

새해에는 평소 손이 닿기 힘든 구석구석을 청소하는 등 밤늦게까지 밤을 새우는 것에는 금기 사항이 많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설날 첫날에는 아무리 땅이 지저분해도 쓸 수 없습니다. 그렇게 하면 “돈을 잃는다”고 믿는 것이 관례이기 때문입니다. 또 다른 예는 가위를 금지하고 "더 이상"이라고 말하는 것을 금지하는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은 행운을 바라는 사람들의 욕구를 심리적으로 반영한 것입니다.

식습관 춘절의 식생활은 사실 매우 까다롭다. “설날에는 만두, 국수는 씹는다”는 말이 있다. 음력 설 둘째 날, 설날 셋째 날 절자, 음력 설 넷째 날에 계란을 넣은 부침개입니다." 만두는 춘절의 중요한 음식 중 하나로 섣달 그믐날(음력 12월 말일)에도 만두를 먹습니다. 이 3일 동안 만두를 먹는 방법은 매우 다릅니다. 섣달 그믐 날에 먹는 만두는 반드시 채식으로 채워야 합니다. 이는 내년의 평화를 의미하며, 단순하고 순수하며, 설날에 먹는 만두는 한꺼번에 요리할 수 없습니다. 섣달 그믐 날(즉, 어젯밤)에 익히지 않은 남은 음식은 상서롭다는 의미입니다. 음력 5월 5일에 만두를 먹을 때 '레이스 모양'으로 만들어야 한다는 뜻입니다. ", 일반적으로 "작은 남자의 입을 꼬집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목적은 작은 남자가 내년에 장난을 치는 것을 방지하고 행운을 빌기 위한 것입니다.

춘절의 또 다른 전통은 찹쌀로 만든 떡으로, 쪄서 튀기는 떡과 주로 쪄서 튀기는 떡 두 가지가 있습니다. 떡에는 떡볶이도 있고 국물이나 다른 조리 방법도 달고 짠 맛이 난다. 새해에 대한 사람들의 기대는 시간이 지나면 떡도 떡으로 변할 것이다.

침실 장식: 춘절 기간 동안 방을 장식하는 스티커, 봄 대련, 신년 그림, 축복 문자, 창살 등 4가지가 있습니다.

춘절 대련 게시: 귀신을 쫓고 악귀를 쫓기 위해 문 양쪽에 복숭아 판을 걸어 놓은 것에서 유래(고대인들은 복숭아나무가 악령을 쫓아내는 효과가 있다고 믿었습니다.) .) 명나라 말기의 주원장은 천하를 통일하고 춘절 기간에 전 세계 사람들에게 이를 게시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이는 세계의 통일과 국가의 평화와 번영을 찬양하는 대련의 풍습입니다. 그리고 사람들. 『송나라사*서가』는 역사상 가장 빠른 춘절 대련을 기록하고 있으며, 설날 사진에 게시된 '새해 인사와 명절, 설날'은 내용면에서 볼 때 대부분 대중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풍작과 많은 자식을 얻기 위해 길조를 구하는 심리. 우리 나라의 유명한 설날 사진 산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천진의 양류청, 소주의 도화우, 허베이의 우창, 산동의 웨이팡 등.

축복 문자 붙이기 : 흔히 봄을 맞이하고 축복을 붙여준다고 알려져 있으며, 새해에 좋은 날씨와 좋은 생활을 기원하는 것입니다. 축복 문자를 붙일 때, 축복 문자를 거꾸로 세워야 합니다. 이는 "복상(Tao)"과 동음이의어입니다. 이 풍습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성행하고 있습니다.

창 그릴: 창 그릴은 거실을 장식하는 데 사용됩니다. 형태에는 일반적으로 "창 그릴", "문 스티커", "벽 꽃", "랜턴 꽃" 등이 포함됩니다. 모양은 다릅니다. , 창작은 무료이며 테마도 매우 풍부합니다. , 일반적인 테마에는 "뚱뚱한 돼지 아치", "쥐 결혼", "해마다 충분합니다"가 포함됩니다. 그러나 사용되는 재료는 매우 균일하고 큰 빨간색 종이입니다. 소량의 금과 백금, 색연한 종이를 사용하는 이 풍습은 광활한 농촌 지역에서 수백 대에 걸쳐 이어져 왔고 지금도 남아 있습니다...

춘절 기간의 단체 예배 활동:

전통 풍습에 따르면 춘절 기간의 단체 숭배에는 보통 음력설 첫날에 이웃이나 친척들이 서로 새해 인사를 하고, 결혼한 자녀들이 남편을 데리고 옵니다. 설날 둘째 날에는 사위가 친정에 가서 새해 인사를 하고, 설날 셋째 날에는 사촌의 자녀와 조카들이 돈을 받는다. 지역에 있지 않거나 만나기 어려운 친척이나 친구에게 새해 인사를 보낼 수도 있습니다. 이 관습은 한나라에서 시작되어 청나라 강희 시대에 맞춤화되었습니다. 다이너스티(Dynasty)'라고 불리는 스티커, '새해 카드'에 명절 인사를 적고 친지와 친구들에게 보내 우정을 쌓습니다. 친척이나 친구가 이사할 때 어른들은 미성년자, 일을 하지 않는 아이들에게 행운의 돈을 주기도 합니다. 보통 5번과 10번에 한 번씩 새해의 행운을 빌기 위해 돈을 줍니다. 새해 사진은 보통 언제 게시되나요?

설날 사진 올리기

북경과 천진의 풍습은 음력 12월 2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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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으로 구정으로 알려진 춘절, 음력설은 일반적으로 섣달 그믐날과 음력 1월 1일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민간에서는 전통적인 의미의 춘절을 음력 12월 8일, 또는 12월 23일 또는 24일부터 12일까지를 가리킨다. 음력 정월, 그 중 섣달 그믐날과 음력 정월 1일이 날짜이다. 2005년 춘절은 언제입니까?

설날 그림이 가장 인기 있는 때는 언제입니까?

중국의 독특한 민속 예술, 즉 그림을 장식하는 날은 언제입니까? 새해를 축하할 때의 환경. 특별한 기능, 축제적이고 즐거운 내용, 낭만적인 색상 및 불타오르는 형태로 인해 새해 그림의 기본 예술적 특징이 되었으며 기타 그림 형식은 장식과 오락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새해 그림은 진나라와 한나라 시대에 사람들이 악귀를 쫓기 위해 문에 문신을 그렸던 때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송나라 때부터 새해를 맞이하여 특별히 매달린 문신상, 종귀상 등의 신상이 베이징의 연말 시장에서 판매되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설날 그림의 주제도 아기, 미인, 오페라 등으로 확대되고, 판화와 인쇄도 시작되면서 설날 그림의 인기가 가속화됐다. 명나라 중기 이후에는 채색 기술이 점차 발전하여 설날 그림의 발전이 전국 각지에 나타났습니다. 천진 양류청 그림과 소주 도화오 설날 그림은 남북 양대 중심지가 되었습니다. 청나라 말기에는 목판 설날 그림이 점차 쇠퇴하고 석판화와 오프셋 인쇄로 인쇄한 설날 그림이 상하이, 천진 등 여러 도시에 등장했으며 달력 설날 그림이 가장 인기가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