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일본 국가에 대한 종합적인 상세 정보
일본 국가에 대한 종합적인 상세 정보
'와'는 일본어로 '야마토'처럼 '야마토'로 발음되며, '야마토'도 일본의 별칭이다.
삼국시대 위나라 조예가 당시 일본 군주에게 히미코왕이라는 칭호를 내린 적이 있다. 일본이 국명을 일본으로 바꾼 것은 7세기 후반(당나라)이 되어서였다.
원메이 천황 재위 때에는 '일본어'라는 단어를 '화'로 바꿔야 한다고 규정하고, 앞에 '대'를 붙여서 '야마토'라고 불렀다. . 기본 소개 중국어 이름 : Wa 외국 이름 : や ま と 乐 별칭 : 야마토 기록 : 론 헝 역사 자료, 출토 문화 유물, 역사 기록, 론 헝, 한슈, 후한슈, 삼국지, 송수, 남기수, 양수, 일본 대외 외교, 일본 왕국 그리고 일본왕국, 역사자료 일본왕국, 현재의 일본. 이 나라 사람들을 와(やまと)족이라 부르며, 일본인, 일본인, 야마토족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동한 『Shuowen Jiezi』 8권에 나오는 일본어 문자를 순헌(Shunxuan)으로 해석합니다. 인민위원회의 목소리. "시"는 "일본인이 주를 가로막고 있다"고 말합니다. 일본어로 "일본인"은 "야마토"로 발음됩니다. "야마토"와 "야마토"는 모두 일본 국가를 나타냅니다. 그러나 나중에 많은 고대 중국 사람들은 일부 유랑 해적을 "일본 해적"이라고 불렀습니다. 이때 '일본인'이라는 단어는 '寇'이라는 단어 때문에 어떤 경멸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Qi Jiguang은 유명한 항일 영웅이었습니다. 그가 이끄는 'Qi Family Army'는 일본 해적을 놀라게 했습니다. 1784년 일본 큐슈 하카타 만 어귀의 시가섬에서 발견된 금인은 가로 2.8센티미터, 두께 0.8센티미터에 '한일본여왕'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첫째, 이 금인의 유래를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는데, 전문가들이 조사한 결과 그것이 매우 귀중한 중국 한인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동한 광무제(廣后皇帝)때 일본에서 온 사신이 한나라에 조의를 표하기 위해 왔더니, 일본왕은 이 금인을 상징으로 삼아 금인(金印)과 자색 포상(紫章)을 하사하였다. 그 후 일본 열도에 내란이 일어났고, 왕은 금인을 잃어버릴까 봐 그것을 지하에 묻었고, 나중에 왕이 죽고 나라가 망하게 되었습니다. 1784년 봄, 시가섬의 한 농부가 밭에서 도랑을 파다가 큰 돌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자갈을 청소하던 중 이것을 발견했는데, 나중에 봉건 영주인 구로다 기룡이 은화 50냥에 샀지만, 구로다는 그 유래를 몰랐습니다. 나중에 전문가들에 의해 뛰어난 생명력을 가지고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금인이 매우 정교하고 뱀 모양의 단추가 있으며 비늘 모양의 물고기 알 무늬가 있고 글자가 가득하고 원이 있습니다. 정사각형, 구성이 편평하지만 편평하지 않고, 가상과 실제가 교대로 나타나며, 인장 표면이 단순하고 두껍습니다. 금인의 금 함량이 높은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는 당시 일본의 야금 기술이 매우 높은 수준에 도달했음을 보여줍니다. 국가의 보물인 한일본 노예의 금인은 형회 왕국 장의 역사 기록입니다. 제나라가 주나라를 공격하자 평왕은 위험을 피하기 위해 동쪽으로 갔다. 소평원 원년에 월창이 다시 번역하여 백꿩 한 마리와 흑꿩 두 마리를 바쳤다. 왕이 되자 평제는 3개를 얻었고, 그 후 4년 동안 강양원 등이 진성성 밖에 있는 사람들이 한나라에 속하기를 바라면서 물고기와 소금 땅을 바치고 석조 집을 얻었습니다. 서왕모(西王母)는 주(周)나라 때 용제가 왕을 공격하여 한(汉)나라로 갔기 때문이다. 이제 Ailao, Shanshan 및 Nuo는 독일에 항복했고 Huns는 그들을 공격하기 위해 수천만 명의 포로를 포로로 잡았습니다. Xia Yu가 오나라에 들어갔을 때 그의 삼촌은 약초를 수집하고 문신을 위해 머리를 잘랐습니다. Tang과 Yu의 국경에서 Wu는 Huangfu에 있었고 Jiuyi 교차점에서는 모두 여름 옷과 찬양 옷을 입고있었습니다. , Ba, Shu, Yueqi, Yulin, Rinan, Liaodong, Lelang. , 그는 척추로 빵을 받았고 현재는 가죽 빵을 입고 있습니다. 주나라에서는 "시"와 "서"를 다시 번역하여 낭송했습니다. 멀리서 오는 아름다움을 가마솥으로 던지고, 만물의 경이로움을 상징하는 데 사용됩니다. 악한 일을 만나지 않고 산과 강에 들어갈 수 있고, 악령을 물리칠 수 있다는 것이 사실입니까? 주(周)나라 사람은 꿩을 공경하는데, 흰 꿩을 먹고 鬯草를 먹으면 악을 없앨 수 없느니라. 난초로 만들어서 이빨로 사용하면 이롭다고 할 수 있고, 구정은 악령을 물리칠 수 없다고 한다. 의서장: 주나라 때 장차오가 성장하자 천하가 태평해졌고, 일본인들이 장차오를 바치러 왔습니다. 부드러운 풀도 초원의 것인데 뽕나무 계곡과 어떻게 다릅니까? Yi Di가 바친다면 상서로운 일이 될 것이며 Zhou 가족에는 풀이 자랄 것입니다. 부창풀은 부드러운 향을 내며 발효되고 양조될 수 있으며, 이를 제물에 부어 영혼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주(周)나라 때 태어났다고 가정하면 가허(嘉河), 주차오(朱曹), 지가(趙賀) 등과 다르지 않다. 그런데 뽕나무도 누에를 먹습니다. 누에는 비단, 비단은 비단, 비단은 의복이며, 의복은 종묘에서 궁중의복으로 사용하는 것이 어찌 사악이라 할 수 있겠습니까? 위(魏) 선공이 신단에 이르렀을 때 뱀 한 마리가 총을 맴돌았습니다. 마부가 말했다. "왕자는 절합니다. 왕의 아들이 바퀴 왼쪽에 뱀이 있으면 머지않아 왕위를 얻게 될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그러자 왕자는 내려오기를 거부하고 포기했습니다. 황제가 왕자를 보았더니 왕자가 말했습니다. "내가 듣기로는 사람의 아들로서 왕에게 완전히 순종하고 복종해야 하며, 사욕을 따르지 않고, 명령을 엄격히 따르며, 왕을 거역하지 말아야 한다고 들었습니다. 이제 나라를 얻었으니 평안을 잃은 것은 나라의 이익을 보고 왕을 잊어버린 것이니, 이는 나라를 얻으려는 왕의 뜻이 아니니라. 왕의 뜻을 거역하면 나라를 위태롭게 하는 자는 불효자요.
남편의 뱀이 물레바퀴를 돌고 있는데, 왕자는 빨리 왕국을 얻을 수 있고, 공작은 병으로 죽어야 한다고 판단된다. 이제 시안공은 불사신이 되었는데, 왕자가 칼을 들고 누워 있는데, 마부가 이를 이용하고 있다는 것은 흔한 거짓말일 뿐입니다. 어쩌면 뱀은 왕자의 죽음을 위협하는 악마일지도 모르며, 마부는 그것을 믿기 때문에 행운과 불운의 의미를 잃어버리게 됩니다. 부상계곡의 탄생은 뱀이 리볼버를 휘감는 것과 비슷하다. 뱀은 정말 나쁜데 운전자는 좋다고 생각합니다. 상구는 정말 좋은데 조상들은 나쁘다고 생각했어요. Han Shu Xuancan, Lelang 및 Wu 황제는 모두 한국에 있었고 Hao 너구리, Juli 야만인이었습니다. 은나라가 쇠퇴하자 계자는 조선에 가서 백성들에게 예의와 의로움을 가르치고 들판에서 누에를 엮었습니다. 낙랑의 한국 민간인에게는 여덟 가지 금지 사항이 있습니다. 서로 죽이면 살인에 대한 대가를 치르고, 서로를 훔치면 곡식으로 갚아야 합니다. 노예로 몰수하고 여자를 하녀로 몰수하면 그 사람의 가치는 50만 위안이 될 것이다. 그들은 서민들로부터 자유롭고 여전히 관습을 부끄러워하며 결혼을 미워하는 일이 없기 때문에 사람들은 결코 서로 도둑질하지 않을 것이며, 닫힌 문도 없을 것이며, 여자들은 충실하고 음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밭에 사는 사람들은 콩을 먹고, Junyi와 Neijun의 Jia 사람들은 종종 컵에 먹습니다. 요동에서는 백성들이 서로 관계가 없고, 가에서 온 사람들이 밤에 도둑질을 하는 것을 보고 관료들이 조금 허술한 것을 보았습니다. 삼방이 다르기 때문에 공자의 애도가 좋지 아니하니 바다 위에 떠서 아홉 오랑캐로 살고자 함이 있느니라. 낙랑해에는 100여 개국으로 나누어진 일본인들이 있는데 매년 구름을 보러 옵니다. 후한서(後汉書): 일본인은 한국 남동쪽 바다에 살았고 산과 섬에 살았으며 그곳에는 100개가 넘는 나라가 있었습니다. 무제(吳帝)가 조선을 멸망시키고 한나라에 30개국에 관직을 열어준 이후 모든 나라가 왕위에 올랐고, 이 전통은 대대로 이어져 내려오고 있다. 일본의 위대한 왕은 야마타이 왕국에 살았습니다. 러랑 현에서 본국까지 12,000마일을 이동했고 북서쪽 경계인 Juxie South Korea까지 7,000마일 이상을 이동했습니다. 그 땅은 쾌지 동예 동쪽에 있고 주아, 단아와 가깝기 때문에 법과 관습이 비슷합니다. 토양은 쌀, 아마포, 양잠 재배에 적합하며 직조 품질은 명주입니다. 하얀 구슬과 사파이어가 나옵니다. 그 산에는 붉은 흙이 있습니다. 날씨가 따뜻해서 겨울과 여름에는 상추를 먹습니다. 소, 말, 호랑이, 표범, 양, 까치가 없습니다. 그들의 무기에는 창, 방패, 나무 활, 대나무 화살 또는 뼈 화살촉이 포함됩니다. 남자들은 모두 얼굴에 문신이 있는데, 왼쪽과 오른쪽에 있는 문신의 크기가 다른 남자들과 구별된다. 남자복은 모두 현수막이 있고 끝부분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여자의 머리는 구부러져 있고, 옷은 이불처럼 머리를 덮고 있으며, 몸은 중국에서 사용하는 가루처럼 붉은 주홍색으로 덮여 있습니다. 성문 주택과 방이 있습니다. 부모와 형제는 서로 다른 곳에 있지만 남자와 여자는 똑같습니다. 손으로 먹고 콩을 활용해보세요. 서민들은 모두 맨발이어서 쪼그리고 앉는 것을 존경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인간의 본성은 알코올에 중독되어 있습니다. 장수 시험에는 백 살이 넘는 사람이 많다. 이 나라에는 많은 여성이 있는데, 대부분은 4~5명의 아내를 두고 있고, 나머지는 2~3명의 아내를 두고 있습니다. 여자는 음욕도 질투도 없습니다. 도둑질을 하지 않고 소송을 거의 제기하지 않는 것도 관례입니다. 법을 어기는 사람은 아내를 잃게 되고, 최악의 경우에는 가족까지 파멸하게 됩니다. 그의 죽음 이후 유가족들은 울며 먹거나 마시지도 않고 그저 노래하고 춤만 추며 애도의 시간을 보냈다. 뼈를 태우면 행운과 불운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그가 바다를 건너려고 왔을 때, 목욕도 하지 말고, 고기도 먹지 말며, 여자 근처에도 가지 말라고 명령했습니다. 사람이 길상하면 재산으로 고용될 것이고, 질병과 질병으로 고통받고 있다고 생각하면 그를 죽일 것입니다. 건무중원 2년에 일본 국가는 그들을 조공하고 축하하여 사람들이 스스로를 관리라고 부르게 했습니다. 광우는 그에게 인장과 리본을 주었다. 안황제 용추 원년에 일본 왕 슈애성(Shua Sheng)과 160명의 사람들이 목숨을 바치고 그를 만나기를 원했습니다. 일본 국가 환(桓)과 영건(靈建) 시대에 일본 국가들은 큰 혼란에 빠졌고 수년 동안 주인이 없었습니다. 베이미후(Beimihu)라는 여자가 있었는데, 그녀는 나이가 많고 결혼도 하지 않았는데, 귀신과 신들을 섬기는 사람이어서 왕이 되었습니다. 여종은 수천 명이나 되었지만 그 중 소수만이 그에게 음식과 음료를 주고 말을 전했습니다. 거주지, 궁전, 탑 및 성문은 모두 군인이 지키고 있습니다. 법률과 관습은 엄격합니다. 삼국지: 일본인은 대방(大坊) 남동해에 거주하며 산섬에 나라를 건설하였다. 옛날에는 100여 개국이 있었고, 한나라 시대에는 법정에서 만난 사람들이 있었는데, 오늘날 번역가는 30개국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군에서 일본까지 해안을 따라 한국을 거쳐 남쪽에서 동쪽으로 고우예 한국의 북쪽 해안까지 7,000마일이 넘었고 바다를 건너 쓰시마에 이르렀습니다. 1,000마일이 넘는 왕국. 그의 고위 장교는 Beigou라고 불리고 그의 부관은 Beinu Muli라고 불립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섬은 400마일 이상 떨어져 있습니다. 땅은 가파르고 산이 많으며 숲이 깊고 길은 사슴길과 같습니다. 비옥한 농지가 없는 가구가 천여 가구가 넘습니다. 그들은 바다에서 나는 음식을 먹고 살아가며 배를 타고 물건을 사러 북쪽과 남쪽으로 갑니다. 그리고 남쪽으로 천 마일이 넘는 바다를 건너 한해(汉海)라 불리는 큰 나라에 이르렀다. 관리는 그를 북구(Beigou)라고 불렀고, 그의 대리인은 북누물리(Beinu Muli)라고 불렀다. 300리밖에 안 떨어져 있고, 대나무와 숲이 많고, 밭이 3천 가구 있는데, 밭을 경작할 식량이 부족하여 북쪽과 남쪽 도시에서도 식량을 구입합니다. 또 다른 바다를 건너 천리를 달려 몰루국에 이르면 산과 바다를 끼고 초목이 무성하고 자취를 찾을 수 없는 4000여 가구가 살고 있다. 오징어는 물깊이가 없어서 가라앉아서 다 잡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육로로 남동쪽으로 500리를 여행하여 의도국에 이르렀는데, 정식 명칭은 이지(密治)이고, 부호는 사모구(興穆舌)와 핑취고(平淡吾)였다. 천여 가구가 있고, 세상에 왕이 있는데, 모두 여왕의 왕국에 속해 있고, 군 사신이 항상 그곳에 주둔하고 있습니다. 누구오(Nuguo)에서 남동쪽으로 100리 떨어진 곳에 관리는 사마구(Sima Gu), 대리인은 베이누무리(Beinu Muli)라고 불린다. 동쪽으로 백 리 떨어진 부미(Bumi)국에 이르면 관리는 두오모(Duomo), 대리인은 베이누무리(Beinu Muli)라고 불린다. 남쪽에서 토우마 왕국까지 20일 동안 물이 흐르고, 관리는 미미(Mimi)라고 불리고, 부관은 미미날리(Miminali)라고 불린다. 남쪽에서 여왕의 수도인 마왕국까지는 물로는 열흘, 육지로는 한 달이 걸린다. 공무원은 Yizhima가 있고 다음은 Mima Sheng, 다음은 Mima Huozhi, 다음은 Nujiata이며 70,000 가구가 넘습니다. 여왕의 왕국 북쪽부터는 나라의 호구수를 간략하게 기록할 수 있지만, 나머지 이웃나라들은 멀리 떨어져 있어 구체적으로 기록할 수 없다. 다음에는 사마국이 있었고, 다음에는 기백지국이 있었고, 다음에는 의계국이 있었고, 다음에는 독지국이 있었고, 다음에는 미누국이 있었고, 다음에는 호고두국이 있었고, 다음에는 호고도국이 있었고, 다음은 부호국, 그 다음은 건우국, 그 다음은 수나라, 그 다음은 수누국, 그 다음은 혜이국, 그 다음은 화누수누국, 그 다음은 귀신국 다음은 우리나라, 다음은 귀신노예국, 다음은 악마국, 다음은 악마국, 공진국 다음은 팔리국, 지위국, 오누국이다. 왕국과 노예 왕국이 완성되었습니다. 남쪽에는 개노예국이 있는데, 사람이 왕이고 그 신하가 나이 많고 지혜롭고 겸손하며 여왕의 것이 아닌 개가 있다. 카운티에서 여왕의 왕국까지의 거리는 12,000마일이 넘습니다. 남자들은 얼굴에 크고 작은 문신이 있습니다. 예로부터 중국에 온 사절은 모두 스스로를 의사라고 불렀다. 하왕조 이후에는 소강(少康)의 아들이 쾌지(淮治)의 칭호를 받았고, 용의 해를 피하기 위해 머리를 자르고 문신을 했다. 요즘 일본인들은 물고기나 조개잡이를 좋아하는데, 문신을 통해서도 큰 물고기와 물새를 싫어한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이는 나중에 장식으로 사용됩니다. 나라마다 문신이 다르고, 어떤 것은 왼쪽이나 오른쪽, 어떤 것은 크거나 작으며, 위엄과 열등감에도 차이가 있습니다. 도로는 Kuaiji와 Dongye의 동쪽이어야합니다. 풍습은 음란하지 않으며 남자들은 모두 벌거벗은 모습을 보이고 목면을 사용하여 머리를 손짓합니다.
옷은 깃발 모양이지만 끝이 연결되어 있고 약간 이음새가 없습니다. 여자의 머리는 구부러져 있고 옷은 이불처럼 만들어져 중앙과 머리를 관통합니다. 벼와 아마를 심고, 양잠을 하고, 고급 비단과 면화를 수확합니다. 이 땅에는 소, 말, 호랑이, 표범, 양, 까치가 없습니다. 군인들은 창, 창, 나무 활을 사용합니다. 나무활은 밑부분이 짧고 윗부분이 길며, 대나무 화살이나 쇠나 뼈 화살촉은 모두 단얼과 주야와 같다. 일본 땅은 따뜻해서 겨울과 여름에 상추를 먹지만 다 소용이 없습니다. 방이 있고, 부모님과 형제들이 서로 다른 곳에서 자고 있고, 그들의 몸에는 중국에서 가루를 사용하는 것처럼 빨간 알약이 칠해져 있습니다. 콩을 먹고 마시고, 손으로 먹습니다. 그가 죽었을 때 관은 있었지만 관은 없었고 땅은 무덤처럼 봉인되었습니다. 죽은 후 열흘이 넘도록 고기를 먹지 않았고, 애도하는 사람은 울었고, 다른 사람들은 노래하고 춤추고 술을 마셨다. 그가 묻힌 뒤 온 가족이 목욕을 연습하듯 물 속에서 목욕을 했다. 그는 바다를 건너 중국에 갈 때에도 머리를 빗지 않았고, 이를 제거하지도 않았으며, 옷도 더럽혀졌고, 고기도 먹지 않았으며, 여인과도 가까이 하지 않는 것을 상고(寂夫)와 같았다고 한다. 사람이 선하고 좋은 일을 하면 생명과 입과 재산을 걱정할 것이고, 아프거나 큰 피해를 입으면 그는 부주의하고 부주의하다며 그를 죽이고 싶어할 것입니다. 진짜 진주와 사파이어가 나옵니다. 그 산에는 불로초가 가득하고, 나무에는 난(nan), 주(朱), 하남 녹나무(楺楺), 투이(Touyi), 우하오(Wuhao), 액체암바르(liquidambar)가 있고, 대나무, 소진(Siaojin), 복숭아 가지가 있습니다. 생강, 오렌지, 후추, 연근도 있는데 무슨 맛인지 모르겠어요. 원숭이와 흑꿩이 있습니다. 보통 사람들은 자신이 말한 대로 행동합니다. 그들은 종종 행운이나 불운을 예언하기 위해 뼈를 태웁니다. 그들의 말은 거북이에게 불을 사용하여 징조를 예언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들은 함께 앉아 있고, 아버지와 아들, 남자와 여자 사이에 차이가 없으며, 인간의 본성은 술에 중독되어 있습니다. 웨이루(Wei Lue)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풍습에서는 첫 해의 4대 절기를 알지 못하지만 봄철 밭갈이와 가을 수확을 연도로 계산합니다. 어른들의 존경을 보면 손을 숙이고 무릎을 꿇을 수밖에 없습니다. 그의 기대 수명은 100년이 될 수도 있고, 80년이나 90년이 될 수도 있습니다. 관습에 따르면, 그 나라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4~5명의 아내를 두는 반면, 하급 가구에는 2~3명의 아내를 두는 경우도 있습니다. 여자는 음욕도 질투도 없습니다. 절도도 없고 소송도 없습니다. 만일 그가 법을 어기면 가벼운 경우에는 그의 아내를 잃고 심각한 경우에는 그의 가족이 파멸될 것입니다. 씨족의 우월성과 열등함에 관해서는 각자 자신의 질서가 있으며, 이는 서로에게 항복하기에 충분합니다. 임대료를 징수하고 지불하십시오. 디지 국가, 국유 도시가 있고 거래가 있으면 대일본인이 감독하게하십시오. 여왕의 왕국 북쪽에서는 큰 군대가 배치되어 모든 나라를 정찰하게 되었고, 모든 나라가 이를 두려워하였다. 그는 종종 Yidu 나라를 다스리며 그 나라의 주지사와 같습니다. 왕은 교토에 사신을 보내어 대방군과 각 조선, 군수와 일본에 사신을 보내 진진에 와서 정보를 수집하고 문서와 선물을 실수 없이 여왕에게 전달하게 했습니다. 아랫집과 어른들은 길에서 만나 풀밭으로 헤매었다. 연설을 할 때는 쪼그려 앉거나 무릎을 꿇고 땅에 손을 얹고 공경을 표합니다. 해당 사운드는 Ran Nuo와 같은 Ai입니다. 그 나라는 원래 남자를 왕으로 삼아 그곳에서 7~80년을 살았는데, 일본은 오랫동안 서로 전쟁을 벌여 혼란에 빠져 있었습니다. 그래서 여자를 왕으로 삼았습니다. 그녀는 유령이었고 사람들을 혼란스럽게 만들었습니다. 그녀는 남편이 없지만 나라를 통치할 남자 형제가 있었습니다. 그가 왕이 된 이후로 그는 거의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습니다. 그에게는 그를 섬기는 여종이 수천 명이나 있지만, 음식과 음료를 제공하고 메시지를 전하는 사람은 단 한 명뿐이었습니다. 거주지는 궁전과 탑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엄격한 문과 종종 군인으로 무장한 경비원이 있습니다. 여왕의 왕국은 바다를 건너 동쪽으로 천 리 이상을 갔으며, 여전히 왕국이 있었지만 모두 일본산이었습니다. 남쪽에는 난쟁이들의 나라도 있는데, 사람들은 키가 3~4피트이고 여왕으로부터 4000리 이상 떨어져 있습니다. 남동쪽에는 벌거벗은 나라와 검은 이빨 나라도 있는데 배를 타고 1년이면 갈 수 있다. 일본 땅에 대해 물어보면 바다 한가운데 섬에 위치해 있을 수도 있고, 고립되어 있을 수도 있고, 연결되어 있을 수도 있으며, 5천 마일 이상을 돌 수 있습니다. 경추 2년 6월, 일본 왕비가 이현에 관리인 남승밀을 보내 황제에게 이를 황제에게 바치도록 요청했다. 그해 12월, 일본 여왕에게 칙령이 전달되었습니다: "내가 일본 위(魏)왕 북미호(Beimihu)와 친분을 맺도록 칙령을 내렸습니다. 나는 나라의 태수 유하(劉夏)를 이끌고 사자를 보내겠습니다." 사신은 당신의 의사 난생 쌀을 보내도록 하고, 두 번째 사절은 당신이 제시한 네 명의 소년을 섬기기 위해 소를 데리고 수도로 올 것입니다. 여섯 명의 소녀와 옷 두 벌이 도착하기에는 너무 멀기 때문에 내가 사람을 보냈습니다. 당신의 충성심과 효심입니다. 나는 이제 당신을 일본 위나라 왕의 친척으로 여기며, 방방의 총독이 당신에게 효의 칭호를 주었습니다. 벼농사도 힘들게 하고, 소도 키우는 일을 어렵게 만들었고, 길에서 열심히 일한 당신은 이제 훌륭한 장군이 되었고, 소는 리더가 되었습니다. 가짜 은인장과 녹색 리본을 든 훌륭한 학교 선장은 보상을 받았습니다. 이제 그는 진홍색 땅에서 용과 비단 다섯 조각을 넘겨주었는데, 신들은 땅을 绨로 생각했고, 한나라의 문제는 그것을 이绨로 불렀다. 위나라의 잘못이지만 번역자가 실수했습니다. 진홍색 비단 50개, 진홍색 비단 50개, 청록색 비단 50개, 흰 비단 50개를 주었습니다. , 금 여덟 냥, 5 피트 칼 두 개, 청동 거울 백 개, 진주와 납 각각 50 킬로그램, 모두 봉인되어 어려운 쌀과 소 값을 지불하면 보여줄 수 있습니다. 나라가 당신을 불쌍히 여기고 있음을 국민에게 전하여 엄숙히 좋은 선물을 드리나이다." 정치 1년에 지사 공준이 중령 웨이티쥔 등을 보내 조의를 표하게 했다. 칙령과 리본을 받은 일본 왕은 칙령에 따라 금, 비단, 비단, 칼, 거울, 출토품을 하사받았고, 일본 왕은 그에게 사신에 대해 감사를 표했습니다. 일본왕은 재위 4년에 관료 이성기(宇興橋), 예세구(禧源河) 등 8명을 돌려 보내 원자재, 일본식 비단, 진홍색 비단, 면옷, 비단 옷감, 붉은 나무, 작살, 짧은 활과 화살을 바쳤다. Ji Xie Gou 등은 경의를 표하고 좋은 사람을 이끌고 리본을 봉인했습니다. 재위 6년에 칙령을 내려 일본제 칙령에 미황저택(密皇室)이라는 칭호를 부여하고 이를 현에 하사하였다. 재위 8년에 부사 왕기가 관직에 올랐습니다. 일본의 히미후 여왕은 고누국의 남왕 헤이미 공후수와 불화를 일으키고 와자이시, 우웨 및 기타 이준 군을 보내 서로 공격하게 했습니다. 조조(曹曹)의 태수 조조(曹操)와 장정(張政) 등이 칙령과 황주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수도로 파견되었다. 베미는 죽음을 요구하고 직경이 100단이 넘는 큰 무덤을 만들었고 그곳에는 100명이 넘는 노예와 하녀들이 묻혀 있었습니다. 겅이 남왕을 세웠으나 나라가 불만을 품고 서로 죽이기도 하였다. 그는 북밀호의 딸을 다시 세우고 13세에 왕이 되어 나라를 안정시켰다. 정부 등이 유이유에게 보고했고, 이유는 일본인 의사 산중랑과 사악한 개를 포함한 20명을 정부 등에 보내 공물로 바쳤습니다. 콩. 녹색의 큰 문장 구슬 2개와 잡다한 글귀 20개. 송나라의 책: 일본은 고오리 남동쪽 바다에 위치하고 있으며, 그곳에서 대대로 조공직을 맡았습니다. 옹추제 2년에 칙령이 내려졌다. "일본인 잔(禪)이 수천리 떨어진 곳에서 조공을 바쳤고, 먼 곳에서 성실한 사람이 진(禪)에게 합당하므로 2년에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Taizu 황제의 Yuanjia 황제 해, Zan은 Sima Cao Da를 보내 조공을 바치고 선물을 바쳤습니다. Zan이 죽고 그의 남동생 Zhenli가 세워졌으며 사신을 보내 기부했습니다. 그는 사신 지지에, 백제와 신라의 총사령관, 진·한·무한 육국의 무관, 안동 장군, 일본 왕이라고 주장했다. 의의 제거를 도모하여 안동장군과 일본왕을 제거하라는 칙령을 내렸다.
진은 또 일본과 수나라 등 13명에게 서방을 평정하고 포로와 투사들을 정벌하고 장수들을 도와줄 것을 요청하고 그 칙령을 들었다. 20년에 일본왕이 사신을 보내 제사를 지냈고 안동장군과 일본왕에게 복위되었다. 28년에 지지제와 오신라(五信樂)의 총사령관이 나가로(長老)·진(秦)·한(汉)·무한(無汪) 육국의 군사장교로 임명되었으며, 안톤 장군은 그대로 유지되었다. 그리고 위의 23개 군과 군을 제거하라. 지가 죽자 왕자는 사신을 보내 공을 세웠다. 명나라 6년에 칙령에 "일본왕의 아들이 일어나 세상에 충성을 다하고 외해를 쌓고 영경을 시주하며 공물을 공경히 모셨다"고 적혀 있다. 변경 사업의 새로운 후계자에게는 안동 장군, 일본 왕과 같은 칭호가 주어져야 한다." 싱이 죽은 후 그의 동생 우리는 사신이자 일본 백제 신라의 총사령관인 츠지에(智節)라고 주장했다. 나가라·진·한·무한 칠국의 무장과 안동 장군, 그리고 일본 왕. 명나라 순황 2년에 사신을 보내어 말하기를 “국은 먼 곳에 있고 우리는 밖에 있나이다. 예로부터 우리 선조인 당신들은 갑옷을 입고 광야를 누비고 다녔나이다. 산과 강은 결코 평화로운 곳을 떠나지 않는다. 동쪽의 모택동 55개국을 정복하고, 서쪽의 모든 민족을 정복하라. 평해를 건너면 왕의 길은 평안하고, 나라는 멀고, 신하들은 어리석어도 조상을 거역하고, 다스리는 길은 멀다. 바이지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배와 배들이 설치되어 있지만 줄리는 길이 없다. 그는 적을 보고 싶어하고 국경 관리들을 약탈하며 경건하고 지체될 때마다 좋은 바람을 잃는다. 목사님은 침략자들에게 몹시 화가 나서 천국으로 가는 길을 막고 자신의 의로움에 감사했지만 아버지와 형을 잃게 되었습니다. , 그는 자신의 성공을 이룰 수 없었으며 어둠 속에서 살았고 갑옷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나는 갑옷을 연습하고 군대를 통제하고 싶습니다. 야망은 이전의 업적을 대체할 수 없습니다. 그는 거짓 Kaifu Yitong 3개 사단에서 그것을 훔쳤고, 다른 Xians는 Zhongjie를 설득하라는 거짓 명령을 받았습니다. "군사 Chijie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일본총독 신라(新羅)가 나가라(長ara), 진(秦), 한(汉), 무한(無汪) 6국의 군사장교로 임명되었다. 남제(南齊) 일본왕국은 대방(大房) 남동쪽의 큰 섬에 위치하며 한나라 말기부터 여왕이 있었다. 지역 관습은 역사 속에 존재해 왔습니다. 건원 원년에는 사신 지계와 일본 6국 군관 외에 신라, 레나, 진, 한, 무한, 금신, 안동 장군, 일본왕이 대장군에 올랐다. 젠동. 양서: 일본 사람들은 윤타이보 이후로 다들 문신을 갖고 있어요. 가려면 12,000마일 이상이 걸릴 것이고 아마도 멀리 있는 콰이지 동쪽에 있을 것이다. 다이팡(Daifang)에서 왜(Wa)까지 바다를 따라가며 남한을 거쳐 동쪽에서 남쪽으로, 그리고 7,000마일이 넘는 바다를 건너 그 바다의 폭은 천 마일이 넘었고, 한해(Hanhai)라고 명명되었습니다. 우리는 어느 나라에 이르러 위(魏)라고 하는 바다를 건너서 육로로 남동쪽으로 500리를 가서 이도국에 이르고 다시 남동쪽으로 100리를 가서 그 나라에 이르렀다. 누(Nu)에서 동쪽으로 100마일을 가서 물을 타고 남쪽으로 20일 동안 여행하여 토우마(Touma) 땅으로 다시 남쪽으로 여행하여 10일 동안 육로로 여행하여 키마타이(Qimatai)에 도착했습니다. 일본 왕이 살았던 왕국. 그의 관계자는 Yizhi Ma, 다음은 Mi Ma Huo Zhi, 다음은 Nu Go to Dan입니다. 사람들은 농작물, 쌀, 대마를 재배하고 양잠과 누에를 엮습니다. 생강, 계피, 오렌지, 후추, 감 등이 있으며 흑꿩, 진주, 사파이어 등이 생산된다. 산쥐라고 불리는 소 같은 짐승이 있는데, 이 짐승을 삼키는 큰 뱀도 있습니다. 뱀의 피부는 단단해서 잘릴 수 없습니다. 때로는 열리기도 하고 닫히기도 하며, 때로는 빛이 비치기도 하며 뱀이 죽기도 합니다. 제품은 Dan'er 및 Zhuya와 약간 동일합니다. 땅은 따뜻하고 관습은 음란하지 않습니다. 남성과 여성 모두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부유한 사람들은 중국 Hu Gongtou처럼 비단과 잡다한 컬렉션을 모자로 착용합니다. 콩을 먹고 마시세요. 그가 죽었을 때 관은 있었지만 관은 없었고 땅은 무덤처럼 봉인되었습니다. 인간의 본성은 알코올에 중독되어 있습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나이가 몇 살인지 모르지만, 그 수명은 80세, 90세, 심지어는 100세까지 추정됩니다. 평범한 여자는 많고 남자는 적습니다. 귀족에게는 아내가 4~5명 있고, 천한 사람에게는 아내가 2~3명뿐입니다. 여자에게는 성욕이나 질투가 없습니다. 절도도 없고 소송도 줄어듭니다. 만일 그가 법을 어기면 적어도 아내를 잃고, 최악의 경우 그의 일족은 망하게 될 것입니다. 한(汉)나라 광화제(廣河皇帝) 때 일본 왕국은 수년 동안 서로를 공격하며 혼란에 빠졌으나 마침내 북미호(Beimihu)라는 여인을 왕으로 세웠습니다. 미후는 남편이 없고 귀신의 도움으로 사람들을 혼란에 빠뜨리는 능력이 있어서 나라 사람들이 그를 세웠습니다. 남동생 조지가 있습니다. 그는 왕이고 그를 섬기는 하녀가 수천 명에 달하며 오직 한 사람만이 설교하러 오고 가는 것이 허용됩니다. 그것이 위치한 궁전은 항상 군인들이 지키고 있습니다. 위경초 3년, 공손원이 처형된 후, 북미호가 사신을 보내 조공을 바치기 시작했는데, 위는 자신이 위왕과 친하다고 생각하여 금인과 자색 리본을 위조했습니다. 처음에 합미호가 죽고 남왕을 세웠으나 나라가 불만을 품고 서로 죽임을 당하여 합미호의 딸 태옥이 다시 왕위에 올랐다. 이후 남왕은 복위되어 중국귀족이라는 칭호를 받았다. 진(晉)나라 안제(秦帝) 때에 일본의 잔(禪)왕이 있었다. 죽음을 찬양하면 남동생 미를 세우게 되고, 죽으면 아들 성을 세우게 되고, 죽음을 도모하면 동생 우를 세우게 된다. 제나라 건원 시대에는 우치제(吳治節), 두와(杭絲), 신뤄(新뤄), 레나(仁樂), 가뤄(嘉羅), 진한(秦han), 무한(無限), 진둥(眞东) 장군 외에 군장을 맡았다. 고조제(高祖皇帝)가 즉위하면서 진우(眞后)라는 칭호를 받아 동방을 제패하였다. 일본 대외외교 수나라 다예 3년, 두오리 쓰베왕이 사신을 보내 조공을 바쳤다. 사신은 "해계보살황제가 불교를 중흥시켰다고 해서 수십 명의 순례자와 고행자를 보내 불교를 공부하게 했다고 들었다"고 말했다. 일어선다." 황제는 읽은 내용에 불만을 품고 홍록경에게 "오랑캐가 쓴 무례한 책이 있으면 다시는 읽지 마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이듬해 그는 문린랑(文興浪)과 배청(袁淸)을 일본에 사신으로 보냈습니다. 바이지를 건너 대나무섬으로 가서 남쪽으로 신란국을 바라보고 두시마국을 지나 바다에 이르렀습니다. 동쪽으로는 Zhi 왕국, 그 다음에는 Zhusi 왕국, 동쪽으로는 Qin 왕국으로갑니다. 거기 사람들은 Huaxia와 똑같고 그들이 Yizhou라고 생각하지만 왜인지 모르겠습니다. . 또한 10여 개국을 거쳐 해안에 도달했습니다. Zhusi 왕국의 동쪽에서는 모두가 일본의 가신이었습니다. 일본왕은 효덕애대(孝德愛台)와 수백 명의 백성을 보내어 호위병을 배치하고 북과 나팔을 불게 했다. 열흘 뒤, 교외 지역에는 200명이 넘는 라이더가 타고 있는 가운데 또 다른 큰 선물이 게두피로 보내졌습니다. 왕이 도성에 이르자 청나라를 만나 크게 기뻐하며 "서쪽에 큰 수나라가 있으니 예의 바르고 조공을 보냈다"고 말했다. 외국인이여, 바다 한구석에 살면서 예의와 예의를 모르니 곧 만나지 못하리라. 청나라의 누각을 장식하여 대사를 기다리게 하려 함이니라. 대국의 새로운 변화." 청나라가 대답했다: "황제의 덕은 온 세상에 널리 퍼져 있고, 왕의 존경을 받기 때문에 사람들을 이곳에 보내어 "칙령"을 설교하게 했습니다. . 그 후 청나라는 사람을 보내어 왕에게 “이제 조서가 이루어졌으니 즉시 길을 떠나소서”라고 말하여 청나라를 파견하기 위해 잔치를 베풀고 사절을 청나라와 함께 오라고 명령하였다. 조공을 바치는 왕조. 그 후 사라졌습니다.
일본국가와 일본 동한부터 수나라까지, 황실과 일본국가는 일반적으로 시성화와 시성화의 관계를 갖고 있었다. 『가집』에는 일본왕 잔(申)왕이 죽은 후 진(眞), 지(智), 싱(興), 오(吳) 4인이 모두 사신을 보내 조공을 바치고 일본 국가가 제안한 칭호를 허락해 달라고 조정에 요청했다고 기록되어 있다. 7세기 초 일본의 생산성 발전 수준은 이전에 비해 크게 향상되었다. 국력의 성장은 당시 중국에 대한 일본 국가의 태도에도 변화를 가져왔다. 이러한 변화는 당시 수나라와 일본 사이의 교류에도 반영되었다. 『수서동이전』 『일본국기』에는 일본의 의례 증서가 기록되어 있다. “해가 뜨는 곳에 천황이 해가 지는 곳에 편지를 보내어 천황이 평안하시다.” 당나라 고종(高宗) 시대에도 일본은 당나라와 전쟁을 벌이고 있었다.
일본이 국명을 대외용으로 바꾸기로 결정한 주된 이유는 고대 중국에 '하민주'라는 국가가 있었기 때문이다. 주변 소수민족에 대한 종(Zhong), 동이(Dongyi), 시롱(Xirong). 따라서 국호는 '떠오르는 태양의 나라', 즉 일본으로 바뀌었습니다. 일본의 나라를 기록한 비문 - 마사키 이이가 당나라에 보낸 사신의 국명 변경 결정부터 당나라에 개명 통지, 그리고 당나라의 승인까지. , 이는 하루아침에 이루어진 것이 아니라 역사적 발전 과정을 거쳤습니다. 백강 전투에서 일본이 대패한 후, 늦어도 천지 8년(서기 669년)에 일본 국가는 국호를 일본으로 바꾸기로 결정했습니다. 국호를 변경한 이유는 장기적으로는 수·당 이후 상호 외교를 도모하려는 일본 국가들의 염원과 관련이 있을 수 있으나, 국명 변경을 배제할 수는 없다. 백장 전투 이후 동아시아의 국제적 패턴에 대한 영향력을 제거하기 위한 외부 이름. 이러한 가능성은 부정적인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668년 당나라에 의해 고구려가 멸망한 후, 일본은 669년에 당나라에 사신을 보내 이를 축하하였을 때 당나라 관료들을 만났을 때 당나라에 청혼했을 가능성이 있다. 일본 국가를 외부 세계에 '일본'으로 개명해야 한다는 왕조. 이 내용은 『고근대서집』에 “선행원년에 일본인이 이름을 일본으로 바꾸고 사신을 보내 고려를 축하하였다”고 기록되어 있다. 예를 들어 『선린보』에는 곽무태가 사신으로 일본에 갔을 때 가지고 간 신임장에는 “당나라 황제가 일본왕에게 정중히 부탁했다”고 쓰여 있다. 이것에 관해서." ('좋은 이웃의 보물'의 인용문에 대해: "천지 천황 10년에 당 손님 궈오타이 등이 그를 고용하기 위해 왔습니다. 편지에는 다음과 같습니다. 당나라 황제가 일본 천황에게 정중히 부탁했습니다. 일부 일본 학자들은 일본이 의도적으로 서기 671년의 날짜를 조작했다고 믿고 있다. 저자는 당나라 증명서에 있는 '일본왕'이라는 칭호가 아마도 '당나라 황제가 일본왕에게 보낸 편지'였을 것이라는 이 견해에 동의한다. ''는 사신으로 일본에 갔을 때 가지고 다녔던 것이다. 당나라가 일본 수의 변화를 빨리 인식하지 못한 것을 알 수 있다.) 당이 일본 수의 변화를 빨리 인식하지 못한 이유는 아마도 백강전투 이후 당나라가 일본군에 대해 가졌던 나쁜 인상과 관련이 있다. Guo Wutai가 중국으로 돌아온 직후 일본에서 "Renshen Rebellion"이 발생했습니다. 텐무 천황이 집권한 후 당나라와 외교 관계를 끊었습니다. 일본이 당나라와 국교를 회복하기로 결정한 것은 문무태호천황 원년(701년)이 되어서야 아와타 신하 마코토를 단장으로 하는 사신을 당나라에 파견했다. 아마도 이 교환을 통해 중국 법원이 공식적으로 일본을 국가로 인정한 것 같습니다. 당시 오측천이 집권했기 때문에 당나라 장수제가 지은 『의사기』에는 “무황후가 일본국을 일본국으로 개변했다”는 기록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