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만화 일기에 대한 작문 작성 방법

만화 일기에 대한 작문 작성 방법

1. 만화일기 쓰는 방법

우선 노트의 문제가 있는데, 흰색, 베이지색 등 단색을 구입해야 합니다. 수평선이 있는 종류는 사용하지 말고, 화려한 것도 원하지 마세요.

그리고 레이아웃의 문제도 있는데, 레이아웃을 직접 디자인해야 하는 경우도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첫 번째 유형은 사진과 텍스트로 가득 차 있습니다. 글이 더 많이 쓰여 있고, 만화를 삽화로 활용하기도 하고, 그림이 단독으로 한 페이지를 차지할 수도 있고, 글 사이에 끼어들 수도 있습니다.

두 번째 방법은 만화를 그리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프레임 형태로 디자인되는데, 다이어리의 특성에 더 잘 맞는 형태입니다. 이벤트의 복잡성에 따라 4개 그리드, 6개 그리드, 8개 그리드를 선택하세요. Q 버전의 캐릭터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규모를 줄일 수 있고, 공간을 절약할 수 있으며, 프레임 만화 스타일에 더 부합하기 때문입니다. 현실적인 스타일이라면 더 많은 공간을 차지하게 되고 그리드도 매우 커질 것입니다.

그런 다음 캐릭터의 대화 상자에 텍스트를 작성하고 언어를 다듬어야합니다.

만화 일기는 자신만의 스타일의 이름이 있어야 하며, 집필하기 전에 초안을 작성하고 원본 초안을 일기장에 복사해야 합니다. 사진이 두껍기 때문에 공간을 덜 차지하지만 책이 두꺼우면 일기장을 일관성있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만화 일기는 인생을 기록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2. 만화 작문 작성 방법

문명 - 한 발짝 더 나아가 생각을 읽었습니다. -도발적인 만화, '문명'이 우리와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알려주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매우 좋아합니다. 이 만화는 단 4컷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반적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방과 후 1학년 신입생 샤오밍과 샤오. Dou가 집으로 걸어가던 중, 세심한 Xiaodou는 쓰레기통이 껍질과 색종이로 둘러싸여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는 매우 비위생적이었습니다. Xiaodou는 어쩔 수 없이 코를 꼬집으며 Xiao Ming에게 말했습니다. 정말 더러워요! 누가 그렇게 사악한지 모르겠어요. 한 걸음도 더 나아갈 수 없을 만큼 게으른 거죠." 그렇게 말한 후 그는 쓰레기 수거를 돕기 위해 샤오밍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샤오밍은 신비롭게 고개를 저으며 말했습니다. 나한테도 좋은 생각이 있어, 먼저 치우면 돼!" Xiaodou가 작업을 나눈 후 그는 빠르게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나는 그녀가 먼저 쓰레기를 모아 놓은 다음 두꺼운 판지를 사용하여 쓰레기통에 조금씩 넣는 것을 보았습니다. 잠시 후 Xiaodou는 모든 쓰레기를 쓰레기통에 넣었습니다. 나는 분명히 글을 다 쓰고 쓰레기통에 붙였습니다. 이 짧은 만화를 읽으면서 나는 문명이 정말로 우리와 한 발짝 떨어져 있는 것인가?라는 질문을 갖게 되었습니다. 과연 만화 속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버리는 일이 고작 한 걸음에 불과한가. 쓰레기를 쓰레기통에 버리는 것이 문명화될 수 있을까? 그뿐만 아니라, 보도를 걷는 것, 교통법규를 지키는 것 모두 문명입니다. 문명은 옳고 그름의 단순한 문제일 뿐이지만, 실제로는 그렇습니다. 만화에는 문명이 한 발짝 떨어져 있다는 말이 있습니다. 하지만 게으름, 공황 등으로 인해 그 발걸음을 떼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 단계를 밟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바로 인간의 본성입니다. 이러한 나쁜 습관을 극복할 수 있는 것이 바로 문명입니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어떤 사람들은 그 단계를 밟지 않고 쓰레기를 쓰레기통 밖에 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우리가 문명의 반대편에 도달하기 위해 진지하게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어떻게 될까요? 이것은 생각을 자극하는 질문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정말로 고려하고 마지막 단계를 밟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문명 - 한 발짝만 가면 샤오홍이라는 이름의 두 아이가 있습니다. 그들은 좋은 친구입니다. 어느 날 집에 가던 중 갑자기 악취가 났다. 알고 보니 옆 쓰레기통 밑에 쓰레기 더미가 놓여 있었다. 샤오밍은 “이 사람들은 너무 게으르다. 쓰레기를 다 버린다”고 말했다. 한 걸음 밖에 안 떨어져 있어요." 떠나지 않으면 정말 치료법이 없습니다. "네, 쓰레기를 치우자, 샤오밍이 말했어요." , 쓰레기를 줍자, 그들이 다시 버릴 것이다.” “그럼 어떻게 해야 합니까?” 샤오홍은 걱정스럽게 말했다. 그래서 샤오밍은 펜을 들고 종이에 이렇게 썼습니다. “문명은 한 발짝만 남았습니다. "라고 말하고 Xiao Hong은 그것을 포장하기 시작했습니다. 약간의 "투쟁"후 Xiao Hong 모든 쓰레기가 "파괴"된 후 Xiao Ming도 프롬프트 작성을 마쳤습니다. Xiao Ming은 종이에 접착제를 바르고 옆면에 붙였습니다. Xiao Hong은 Xiao Ming에게 "당신은 정말 똑똑해요! '문명--한 발짝만 가면'이라고 썼어요. 주변 사람들에게 쓰레기를 버리지 말고, 위생을 지키고, 문명화하라고 일깨워줄 수도 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실생활에서도 이런 일들이 많이 나타납니다. 우리 함께 환경을 가꾸고, 우리 자신을 가꾸세요. ***어떤 가정에서는 “문명은 한 발짝 떨어져 있다”는 말을 기억합시다.

3. 만화를 읽고 에세이를 쓰는 방법

만화를 읽고 에세이를 쓸 때 중요한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만화의 중심 표현 2. 만화의 의미 3. 더 많은 언어 설명을 사용합니다. 4. 만화를 읽은 후 자신의 경험을 쓸 수도 있으므로 만화를 쓰거나 작문을 할 때 먼저 배워야 할 점은 1. 좋은 만화를 쓰기 위한 첫 번째 단계입니다. 만화 작문은 단순히 그림의 의미를 적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이해와 느낌을 글로 쓰는 것이기 때문에 일반적인 그림 읽기와는 다릅니다. 만화와 이야기 기반 그림 사이: 만화는 일종의 강한 아이러니 또는 유머입니다. 화가는 삶의 소재를 끌어내고 과장, 은유, 상징주의 및 기타 기술을 사용하여 삶의 나쁜 현상을 비판, 풍자 또는 폭로합니다. 다른 그림들은 만화의 표현기법이 과장되어 있어서 읽고 나면 짜증이 납니다. 2. 그림의 의미를 잘 이해하고 이해하는 것입니다. 그림의 의미를 잘 이해한다는 것은 만화의 심오한 의미를 깊이 이해하는 것, 즉 작가를 잘 이해하는 것입니다. 1. 만화를 주의 깊게 관찰하여 만화의 내용을 알아보세요. 만화 속 주요 인물과 사물의 관계가 무엇인지 이야기해 보세요. 2. 만화의 내용과 제목을 바탕으로 만화의 심오한 의미를 이해합니다. 3. 만화의 내용과 제목을 바탕으로 합리적인 상상을 하게 되는 단계입니다. 4. 글을 쓸 때는 상상력과 연상을 활용하고, 생각을 구체적으로 적고, 실제 삶과 연결하여 생각하고, 폭넓게 확장해야 합니다. 5. 잔디밭 옆에 눈에 띄게 세워져 있는 '꽃과 풀을 밟지 마세요' 등 일상생활에서 볼 수 있는 미개한 현상들을 나열해 볼 수 있다. 공원에 있는데 잔디밭에 그냥 앉아 있는 사람도 있고, 도서관 벽에 '조용히 하세요', '큰 소리 내지 마세요' 등의 현수막을 붙이는 경우도 있습니다. 도서관에서 다른 사람의 감정에 관계없이 큰 소리로 이야기하고 웃습니다... 위에 따르면 사회의 미개한 현상에 대한 자신의 의견과 경험을 제시하십시오. 6. 마지막으로 기사가 끝나기 전에 독자들에게 몇 가지를 제공하십시오. 사회의 일부 문명화되지 않은 현상에 대한 문명화된 제안. 4. 초등학교 5학년 113쪽에 나오는 만화 쓰는 법

정오가 되자 라오자이의 가족들도 부엌에서 계속 요리를 하며 딩딩동을 만들고 있었습니다. 라오다이는 소파에 앉아 여유롭게 신문을 읽고 있었다. 잠시 후 라오다이의 어머니는 향긋한 별미가 담긴 접시를 들고 자리에 앉았다. 식탁에서 그가 젓가락을 옮기려고 할 때 다이의 어머니가 그를 말렸다: "아들아, 아직 안 왔어. 가서 밥 좀 먹으라고 해라." 라오 다이는 젓가락을 내려놓고 낙담한 채 문으로 걸어갔다. 문을 열자마자 바닥에 누워 즐겁게 책을 읽고 있는 아들을 발견했습니다. 라오 다이는 책을 집어들고 우연히 읽었는데... 아들이 자리에 앉은 후, 막 식사를 하려는 순간 다이의 엄마가 또 말하더군요. "왜 아빠가 안 오세요. 아직 안 가? 가서 불러." 샤오 다이는 초조하게 방에서 나갔고, 늙은 다이는 어린애 같은 마음으로 바닥에 누워 책을 읽고 있는 것을 보았다. 그의 다리는 어린아이처럼 위아래로 들려 있었다. 아들이 말했다. 큰 소리로: "아빠, 그만 보고 빨리 밥 먹어라." 라오 다이가 말했다: "아, 잠시 지켜볼 테니 더 이상 걱정하지 마세요." 다이의 어머니는 화를 내며 방에서 나가며 라오 다이에게 "왜 그래? 가서 먹어라!"라고 소리쳤다. 식사를 하면서 아들은 책을 들고 먹으러 갔습니다. 식사를 하면서 아들은 '아빠는 정말 재미있는 책이구나'라고 생각했습니다. 5. 만화 작문 방법

오늘은 유명 만화가 화준우 선생님이 1980년에 그린 '가짜 문맹'이라는 만화를 읽었습니다.

이 만화는 버스 승강장에 여성과 어린이를 위해 특별히 마련된 '모자 탑승 구역'에서 덩치 큰 남자 몇 명이 버스를 기다리고 있고, 아이를 안고 있는 여성을 끌어당기는 모습을 주로 묘사하고 있다. 버스를 기다리기 위해 평범한 대기실로 비집고 들어가는 장면. 저자는 사회윤리를 지키지 않고, 오만하고 불합리하며, 자신의 힘으로 약하고 작은 이들을 괴롭히는 사회 속 사람들을 풍자한다.

이 만화를 읽고 깊은 생각을 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사진 속 덩치 큰 남자 몇 명은 모자를 쓰고 있고, 세 번째는 안경을 끼고 있는데, 두 번째 덩치가 비교적 어리다고 해야 할까요. 문맹이 아닙니다. 네 번째 사람은 마스크를 쓰고 있는데, 위생에 주의할 줄 알면서 어떻게 문맹이겠습니까? 내 생각엔 그들은 분명 문맹이 아닌데, 자신들의 편의를 위해 그렇게 한 것이지 버스 규정을 지키지 않은 채 아이를 안고 있는 여성을 일반 탑승장으로 강제로 끌고 가서 모자 탑승장에 서 있었던 것이다.

제가 관찰한 바에 따르면 이러한 현상은 실생활에서도 발생하며, 매우 흔하다고까지 할 수 있습니다. 이번 학기가 시작될 때 등록금을 지불하기 위해 모두가 한 명씩 줄을 서 있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갑자기 몇 명의 남자가 와서 후배를 옆으로 밀었습니다. 수수료 창구를 열고 다른 사람들의 비판에는 신경 쓰지 않고 떠났습니다.

팀을 떠난 뒤 팀은 흩어지고 난장판이 됐다. 비용을 지불한 뒤 숨이 막히는 일이 잦았고, 신발이 벗겨지는 일도 잦았다.

이것은 얼마나 나쁜 일인가! 올해 전국인민대표대회에서 국무총리께서 제창하신 조화로운 사회를 만들기 위해 모두가 사회윤리를 준수하고 함께 노력해 나가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