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후진타오는 어떤 악기입니까?

후진타오는 어떤 악기입니까?

공죽, 일명 무용시계라고도 하는 것은 긴 끈으로 춤추는 아령 모양의 롤러이다. 이 운동은 이미 2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중국의 멋진 전민 운동이다.

그것은 공죽놀이를 한다

대나무 재료, 중공, 그래서 이름; 청대와 공종이 혼용되어, 속칭 조롱박이라고 불린다. 강남은' 라벨' 이라고도 불리며' 황제' 라고도 불린다. 그것은 베이징과 천진에서 생산되는 가장 유명한 종류이다. -응? 고증에 따르면 공대나무는 최초로 팽이에서 진화한 민간 어린이 장난감이었다. 대나무는 시간과 지역에 따라 이름이 다릅니다. 명나라와 청 왕조 이전에 사람들은 그것을 "빈 시계" 라고 불렀고, 남쪽에서는 "윙윙 거리는 아들" 이라고 불렀고, 천진에서는 "바람 조롱박" 또는 "답답한 조롱박" 이라고 불렀고, 쓰촨 사람들은 "반지 스프링" 이라고 불렀고, 상하이에서는 "덤벨" 이라고 불렀고, 산서에서는 "후" 라고 불렀다 또한 요요의 오프라인 꽃무늬는 공죽에서 진화한 것이지만, 양자는 또 다르다.

식물공죽

과와 속의 분류

공죽

종류: 공죽? 빈 대나무? 김종을 거꾸로 걸어요? 도박? 과: 화본과? 화본과? 속: 빈 대나무? 빈 대나무? 바다? 라: 1200-2000? 가족: 줄리 가족? 참외아과? 변사. -응? 슈퍼패밀리: 대나무 슈퍼패밀리? 대나무? 악고: 죽악고? 죽아과? 닐? 주문: 돼지똥콩? 그라미나레스 (POALES)? 라틴 학명: 단자엽강? 라틴어 이름: 피자 식물? 명명 출처: [앤. -응? 로이. -응? 로봇. -응? 가드. -응? 캘커타? 7:? 107,94 ...? 1896]? 중국 식물상: 9( 1):030

형태 특징

공죽

직립, 또는 끝이 가늘고 반등반, 높음 16-20m, 두께 3-3.5cm; 절간 길이 50? 80cm, 매끈하고 윤기 있고 털도 없고, 마디에 백분고리가 있고, 막대기벽이 얇습니다. 로드 링은 평평합니다. 로드의 각 노드는 가지가 많은데 보이나요? 반륜생, 거의 등두께 또는 1-2 가지와 비교적 두껍다. 장대는 가늘고 일찍 떨어진다. 칼집은 길이가 20-38cm 이고, 기저폭은15-25cm 이고, 뒷면은 연한 갈색 사춘기, 종각과 작은 횡맥이 뚜렷하여 그물맥을 형성하고, 윗부분은 둥글고, 어깨는 튀어나오고, 칼집은 넓이/KLL 을 형성한다. 낮은 혀 암초 종이, 반접, 좁은 피침 모양, 상단 드릴 모양, 길이 25cm, 하단1.5-2cm 폭, 복면에 부드러운 털, 뒷면에는 털이 없습니다. 잎집은 길이가 7-8cm 이고 가장자리에는 섬모가 있다. 잎 귀는 좁고, 뚜렷하지 않으며, 직립 2 차 털이 있다. 잎혀가 낮고 평평하다. 블레이드 타원형, 길이 25-30cm, 폭 8-10cm, 기준 원형, 맨 위에는 거칠고 왜곡된 긴 뾰족한 끝, 양쪽에 털이 없고, 차맥 7- 10 쌍입니다. 가짜 이삭 클러스터는 구형으로, 다엽가지 꼭대기에서 태어나 직경 2.5-5cm 로, 많은 봉오리에 의해 지지되며, 봉오리 꼭대기에는 때때로 푸른 잎이 있다. 작은 이삭은 털이 없고 길이는 2-2.5cm, 폭은 3-4mm 입니다. 작은 스파이크 축은 확장되고 더 짧습니다. 영편 길이1.5-2cm, 윗부분에는 거친 긴 망상 끝, 다맥, 털이 없다. 공죽

Barnyardgrass 는 잉, 작은 횡맥과 비슷합니다. 내추는 외추, 막질보다 약간 길고, 서로 가까운 두 개의 척추가 있고, 등에는 하얀 단모, 무디거나 흠집이 있는 선단이 있고, 하얀색 단모와 함께 둘러싸여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펄프 피침 모양, 네? 3-5 정맥, 선단에는 짧은 섬유 털이 있습니다. 화약은 노랗고, 선단에는 두 개의 작은 뾰족한 점이 있다. 난소 난형, 가느다란 화주, 기둥머리 2, 깃털. 열매 견과류 모양, 밤갈색, 윗부분은 둥글고 윗부분은 짧으며 가로세로는 약1CM 입니다. 껍질이 바삭해서 씨앗과 쉽게 분리된다.

기술 및 기술

당대의 공죽

대나무의 구조와 텅 빈 대나무를 흔드는 기술은 큰 발전을 이루었다. 북경은 공죽의 대량 생산 외에도, 베이징 완구협회 공죽전문위원회와 같이 공죽연구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기구가 등장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거의 100 명이 참여했는데, 멤버들은 모두 공죽방면의 전문가이다. 더 중요한 것은, 많은 멤버들이 스스로 공대나무를 만들고, 모양이 다르고, 변화무쌍하다는 것이다. 가장 큰 공죽의 지름은 1 미터에 가깝고 무게는 수십 킬로그램에 달한다. 또한 찻잔 덮개, 찻주전자 덮개, 강철 냄비 덮개, 원탁탑, 자가용 바퀴 등의 그릇은 모두 공죽시리즈에 포함되어 흔들린다. 멤버들이 직접 만든 공죽에는' 3 층' 이 있다. 즉 룰렛은 3 층으로 층별로 수집되어 각 층이 다음 층보다 작다. 한 가지' 이축 싱글 디스크' 는 룰렛의 양쪽에 축이 있어 두 사람이 동시에 빈 대나무를 흔들 수 있다는 것이다. 텅 빈 대나무를 흔드는 방법도 과감하게 진취적이다.' 선반 위에 금닭',' 등산 월령',' 직녀방직선',' 야관은하수',' 지랑 단산',' 망월',' 잉어공죽' 등 새로운 무늬가 있다

꼬리를 흔들고, 남자아이가 달을 숭배하고, 연이 뒤집히고, 채운이 달을 쫓고, 해저에서 달을 건지고, 등정에 오르는 등의 동작이 현란하다. 가장 아슬아슬한 것은 개미가 나무에 오르는 것이다. 긴 밧줄의 한쪽 끝은 나뭇가지 끝에 묶여 있고, 다른 쪽 끝은 끌고 있다. 또 다른 사람은 빈 대나무를 흔들다가 갑자기 날아온 빈 대나무를 긴 줄에 던졌다. 끈잡이가 힘껏 줄을 길게 잡아당겨 공죽들을 공중으로 흔들면, 공대나무는 50 ~ 60 미터의 공중으로 날아갈 수 있다. 빈 대나무가 떨어지면, 빈 대나무를 흔드는 사람은 단단히 잡을 것이다. 이 기술을 처음 보았을 때 아무도 놀라지 않았다.

논공죽

최근 장난감협회 공죽전문위원회 주임 이홍폭 씨는 자신의 체험, 공죽의 구조적 특징, 경동공죽의 요령을 정리해 장난감협회에 발표해 장난감사상 첫 공죽전문 저서가 됐다.

기원

삼국 시대에 조식은' 공죽송' 시 한 수를 썼다고 전해진다. 만약 이것이 공죽에 관한 최초의 기록이라면, 그것의 역사는 적어도 1700 년이다. 수호전' 제 1 1 10 장, 송강은 방라를 공략하는 길에 누군가가' 호타악기' 를 치는 것을 보았다. 소태위의 은혜로 시를 지었다. "낮은 소리로 높고, 큰 소리로 맑다. 공기 중에 호쾌한 힘이 가득 차서, 아무도 헛되이 버티고 있지 않다. " 물론 소설은 후세 사람들이 쓴 것이지만, 공죽도 책을 쓰는 시대에 이미 보편화되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응? 유동, 유의정의' 명말 수도 풍경 약략' 에 따르면? 춘전' 에는' 빈 종목 중공, 옆, 국물 아스팔트' 가 시계처럼 두드러지지만 손잡이는 그 위에 평평하게 놓여 있다. 밧줄을 손잡이에 감아 놓지 마라. 대나무 자락에는 구멍이 없고, 밧줄을 재어 빈 시계에 닿았지만, 밧줄은 오른쪽으로 당기고 대나무는 왼쪽으로 당긴다. 아락, 빈 종이 뱅 돌고, 큰 벨, 작은 파리, 벨이 깨졌을 때. 지름은 인치에서 89 인치까지입니다. 가자, 1 ~ 3 명. 클릭합니다 -응? 빈 시계' 중공' (실제로 대나무를 작은 조각으로 썰어 있음), 옆구리 (죽단 구멍 뚫기), 입안에 반원형으로 채워진 대나무가' 호루라기' 를 형성하고, 대나무 구간은 얇은 널빤지로 밀폐되어 풀무를 형성하는 것을 말한다. 판의 중심은 대나무 꼬치를 통과하고, 대나무 꼬챙이는 길고 짧다. 굵은 밧줄로 긴 손잡이를 감다. "대나무 자 위에 구멍이 생기지 마라." 줄을 대나무 자 구멍을 뚫고 힘껏 조여 놓고 황급히 놓아라. 빈 종은 끊임없이 땅 위를 맴돌며 호루라기 소리를 낸다 (공기가 구멍으로 들어와 강한 압력으로 배출됨). 빈 시계는 빈 대나무의 초기 이름이다. 지금과는 달리, 그것을 가지고 놀 때, 동작은 흔들리는 것이 아니라, 그것의 회전도 공중이 아니라 땅 위에 있다. -응? 진효의의' 해외 유산' 에 따르면? 칠기 속에는 아기 연극도가 새겨진' 빨간 아기 연극 동그라미' 가 있다. 화면 속에서 한 아이가 대나무를 흔들고 있고, 또 한 아이가 귀를 가리고 보고 있다. 빈 대나무는 원반 모양으로, 안에는 목축이 있고, 대나무 끈으로 목축을 감아 흔들림을 당긴다. 이 그림에서 텅 빈 대나무를 흔드는 방법은 지금과 똑같다. 이 빨간 칠함은 명나라 영락년 사이에 만들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장면이 사실이라면, 일찍이 명초에는 공죽의 조형 특징과 놀이가 상당히 성숙했다고 할 수 있다. -응? 청나라에 이르러 공대는 이미 유행하는 곡예 프로그램으로 발전하였다. 원래의 도안을 바탕으로 사람들은 많은 새로운 도안과 어려운 기교를 창조했다. 공연할 때 아름다운 춤과 아름다운 반주 음악이 어우러져 사람들의 심미 정취를 더욱 높였다.

이 공죽의 타법을 편집하다.

공죽분류

빈 대나무는 외바퀴 (목축 한쪽 끝에 원반이 있음) 와 쌍륜 (목축 양쪽 끝에 원반이 있음) 으로 나뉜다. 쌍륜 공죽보다 일륜 공죽보다 조작이 더 쉽다. 원반 주위의 호루라기는 큰 호루라기를 저음 구멍으로 하고, 몇 개의 작은 호루라기를 고음 구멍으로 한다. 각 디스크의 호루라기 수에 따라 쌍환, 사환, 육환으로 나뉘어 36 환까지 나뉜다. 흔들릴 때, 각 호루라기가 동시에 울리고, 우렁차고 힘차게 울려 퍼지며, 소리가 구름표에 들어온다. 한 노인이 대나무를 흔들고 있다

조작 기술

공죽의 조작 기교는 높이 던지기, 스매싱, 손 바꾸기, 일선 2, 일선 3 등 형식이다. 최초의 공죽기록은 명대에서 찾을 수 있다. 명말 유동, 유의정' 내정 풍경' 에 따르면 "빈 종에는 속이 빈 나무, 옆구리, 수프는 아스팔트로 되어 있다. 밧줄을 그 손잡이에 감아 놓지 말고, 대나무 자 위에 구멍을 내지 말고, 밧줄을 재어 빈 시계에 닿도록 재어라. 그러나 밧줄은 옳다. 대나무는 왼쪽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밧줄명언) 아락, 빈 종이 뱅 돌고, 큰 벨, 작은 파리, 벨이 깨졌을 때. 지름은 인치에서 89 인치까지입니다. 가자, 1 ~ 3 명. 클릭합니다 -응? 여기서 말하는 것은 현대 어린이 음향 장난감' 지축' 과 일치하고, 공죽입니다.

대나무와 나무로 만들어졌고, 밧줄은 손잡이에 감겨 있고, 밧줄은 대나무 자를 꿰고 있다. 밧줄이 힘껏 당기면 지축이 땅에 떨어져 원심력의 작용으로 수직으로 회전할 때. 캐비티 주위에 입이 있어서 들린다. 해외 진효의의 칠기 속에는 동그란 상자가 하나 있는데, 상자 위에는 붉은 아기 놀이 무늬가 있고, 뚜껑에는 아기 놀이의 무늬가 새겨져 있다. 화면 속 한 남자는 대나무를 흔들고, 다른 남자는 귀를 가리고 보고 있다. 빈 대나무는 원반 모양으로, 안에는 목축이 있고, 대나무 끈으로 목축을 감아 흔들림을 당긴다. 여기서 대나무를 흔드는 방법은 지금의 방법과 똑같다. 편집자에 따르면, 이 붉은 페인트 상자는 명나라 영락년 사이에 만든 것이다. 만약 이런 말이 사실이라면, 일찍이 명초에 공죽의 조형 특징과 놀이는 이미 상당히 성숙했다. 명정릉에서 출토된 자수 고복 두 벌 중 하나는' 홍암화라 자수 만수자 어깨 용고화 네모난 저고리' 라고 불린다. 또 다른 이름은' 빨간 리본, 로, 김용, 백화, 방영여저고리' 로 효징 황후와 합장했다. 백자 옷 뒷면에 그림이 하나 있어요? 공시계도', 두 남자가 손을 잡고 서로 협조하며 큰 공시계를 풀어나가고 있다.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그것은 공죽과는 다르다. 이곳의 빈 시계는' 지축' 이어야 한다.

공죽생산 발전

당대의 공죽

대나무의 구조와 텅 빈 대나무를 흔드는 기술은 큰 발전을 이루었다. 북경은 공죽의 대량 생산 외에도, 베이징 완구협회 공죽전문위원회와 같이 공죽연구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기구가 등장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거의 100 명이 참여했는데, 멤버들은 모두 공죽방면의 전문가이다. 더 중요한 것은, 많은 멤버들이 스스로 공대나무를 만들고, 모양이 다르고, 변화무쌍하다는 것이다. 가장 큰 공죽의 지름은 1 미터에 가깝고 무게는 수십 킬로그램에 달한다. 또한 찻잔 덮개, 찻주전자 덮개, 강철 냄비 덮개, 원탁탑, 자가용 바퀴 등의 그릇은 모두 공죽시리즈에 포함되어 흔들린다. 멤버들이 직접 만든 공죽에는' 3 층' 이 있다. 즉 룰렛은 3 층으로 층별로 수집되어 각 층이 다음 층보다 작다. 한 가지' 이축 싱글 디스크' 는 룰렛의 양쪽에 축이 있어 두 사람이 동시에 빈 대나무를 흔들 수 있다는 것이다. 공죽의 방법도 대담하고 진취적이며, 꽃무늬가 끊임없이 생겨나고 있다.' 금닭 선반',' 등산',' 직녀방적',' 야관은하',' 지랑 등산',' 밝은 달을 바라보다',' 잉어가 꼬리를 흔들다',' 동자배' 가 있다

달',' 부축 위로' 등 눈부시다. 가장 아슬아슬한 것은 개미가 나무에 오르는 것이다. 긴 밧줄의 한쪽 끝은 나뭇가지 끝에 묶여 있고, 다른 쪽 끝은 끌고 있다. 또 다른 사람은 빈 대나무를 흔들다가 갑자기 날아온 빈 대나무를 긴 줄에 던졌다. 끈잡이가 힘껏 줄을 길게 잡아당겨 공죽들을 공중으로 흔들면, 공대나무는 50 ~ 60 미터의 공중으로 날아갈 수 있다. 빈 대나무가 떨어지면, 빈 대나무를 흔드는 사람은 단단히 잡을 것이다. 이 기술을 처음 보았을 때 아무도 놀라지 않았다. -응? 최근 장난감협회 공죽전문위원회 주임 이홍폭 씨는 자신의 체험, 공죽의 구조적 특징, 경동공죽의 요령을 정리해 장난감협회에 발표해 장난감사상 최초의 공죽전문 저서가 됐다.

빈 대나무-빈 대나무를 흔들 때의 정신과 기백

모양, 신, 의미, 가스는 공허한 대나무를 흔드는 네 가지 큰 법이다. 텅 빈 대나무와 헬스의 4 대 요소이기도 하다. 그러므로 대나무를 흔들 때는 반드시 이런 모양, 신, 의미, 신을 잘 이용해야 한다. -응? 1 .. 폼 팩터? 텅 빈 대나무를 흔들 때의 자세와 동작의 완벽함을 일컫는 말. 옛사람의 구름: "불규칙성이 원활하지 않으면 마음이 불안하고, 마음이 불안하면 마음이 불안하다." 이곳의 형체는 대나무를 흔들 때 머리와 몸이 모두 직립되어, 가슴과 어깨, 자세가 자연스럽고, 몸의 각 부분을 편안하게 해주고, 근육이 이완되고, 정신도 이완되고, 호흡이 균일하며, 점차 공죽 상태로 들어간다. 각 동작의 상승, 높낮이, 경중, 경중 완급은 분명히 구별해야 하고, 경직되거나 정체되어서는 안 되며, 부드럽고 강건하게 허리와 관절을 잡는 헬스 효과를 달성해야 한다. -응? 2. 하느님? 신은 표현과 매력이다. 양생의 길은' 형신의 단결' 에 있다. 공죽과 공죽연습을 할 때는' 오직 신만이 따라야 한다' 는 것이다. "신" 이 "중" 에 머무를 때만 "모양" 이 외적인 것이 될 수 있다. 이것이 제가 주목하는 것입니다. 텅 빈 대나무를 떨었을 때, 정신은 흩어지지 않았다. 각 동작의 특징을 결합해서 손, 눈, 걸음, 법, 신이 있어야 매력을 드러낼 수 있고, 동작이 민첩하고, 가볍고, 가볍고, 자연스럽고, 공기가 충만할 수 있다. -응? 3. 의미? 즉, 예술적 개념과 아이디어. 즉, 대나무를 흔들 때, 당신의 마음이 평온한지, 이미 모든 잡념을 배제했는지, 당신의 정력이 공죽활동에 집중되어 있는지 여부입니다. 그래서 이곳의' 뜻' 도 마음이고, 뜻은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다. 텅 빈 대나무를 떨다가 딴생각을 하면 각종 동작이 모양이 변할 수 있고, 빈 대나무는 사람을 다치게 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텅 빈 대나무를 흔들 때 가볍고 유쾌하다면 이해력의 경지에 도달할 수 있고, 텅 빈 대나무를 떨면 손이 잘 맞는다. 각종 운동에서 마음은 모양에 따라 움직이고, 가스는 마음대로 움직인다. 마음, 기, 모양을 하나로 융합할 수 있다면 경락을 소통시키고 기혈을 조절하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응? 4. 가스? 숨을 내쉬며 숨을 들이마시는 것을 조절이라고도 한다. 연습자에게 의식적으로 호흡조절에 주의를 기울이고 자신의 신체 상태나 공죽동작 변화에 적합한 호흡방법을 지속적으로 체험하고 익히고 운용하도록 요구하는 것이다. 초심자에게는 먼저 공죽동작을 배우고, 각 동작의 요령을 명확히 하고, 자세가 정확하고 아름답다. 그런 다음 운동 중에 점차 정확한 호흡법을 사용한다. 호흡가스와 동작의 조화는 먼저 숨을 들이마신 후 숨을 내쉬고, 숨을 들이마시고, 숨을 내쉬는 법칙을 따라야 한다. 호흡 형식은 자연호흡에서 복식 호흡으로 바뀌며, 호흡 형식도 공죽의 동적 변화나 힘 요구 사항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그러나 어떤 호흡 형식을 선택하든 자연을 풀어야지 숨을 참지 말아야 한다. 동시에 호흡은 신체의 각 장기의 정상적인 작동에 도움이 되도록 느리고 균일하며 깊어야 한다.

이 단락의 공죽의 관련 조직을 편집하다.

당대 공죽의 구조와 공죽의 기술은 모두 큰 발전을 이루었다. 공죽의 양산 외에도 북경에는 공죽연구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기구가 등장했다. 예를 들면 베이징 장난감협회 공죽전문위원회 등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거의 100 명이 참여했는데, 멤버들은 모두 공죽방면의 전문가이다. 더 중요한 것은, 많은 멤버들이 스스로 공대나무를 만들고, 모양이 다르고, 변화무쌍하다는 것이다. 가장 큰 공죽의 지름은 1 미터에 가깝고 무게는 수십 킬로그램에 달한다. 또한 찻잔 덮개, 찻주전자 덮개, 강철 냄비 덮개, 원탁탑, 자가용 바퀴 등의 그릇은 모두 공죽시리즈에 포함되어 흔들린다. 멤버들이 직접 만든 공죽에는' 3 층' 이 있다. 즉 룰렛은 3 층으로 층별로 수집되어 각 층이 다음 층보다 작다. 한 가지' 이축 싱글 디스크' 는 룰렛의 양쪽에 축이 있어 두 사람이 동시에 빈 대나무를 흔들 수 있다는 것이다. 공죽의 방법도 대담하고 진취적이며, 꽃무늬가 끊임없이 생겨나고 있다.' 금닭 선반',' 등산',' 직녀방적',' 야관은하',' 지랑 등산',' 밝은 달을 바라본다',' 잉어가 꼬리를 흔들다',' 동자배' 가 있다 가장 아슬아슬한 것은 개미가 나무에 오르는 것이다. 긴 밧줄의 한쪽 끝은 나뭇가지 끝에 묶여 있고, 다른 쪽 끝은 끌고 있다. 또 다른 사람은 빈 대나무를 흔들다가 갑자기 날아온 빈 대나무를 긴 줄에 던졌다. 끈잡이가 힘껏 줄을 길게 잡아당겨 공죽들을 공중으로 흔들면, 공대나무는 50 ~ 60 미터의 공중으로 날아갈 수 있다. 빈 대나무가 떨어지면, 빈 대나무를 흔드는 사람은 단단히 잡을 것이다. 이 기술을 처음 보았을 때 아무도 놀라지 않았다. -응? 완구협회 공죽전문위원회 주임 이홍폭 씨는 자신의 체험, 공죽의 구조적 특징, 경요공죽의 요령을 책으로 정리해 완구협회에 발표해 장난감 사상 최초의 공죽전문 저서가 됐다.

적합성 함수

텅 빈 대나무는 단순한 상지 운동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그것은 팔다리의 교묘한 조화로 완성한 전신 운동이다. -응? 쌍공죽으로 삼다

손으로 대나무를 흔들어 각종 동작 기교를 할 때, 사람의 상체의 어깨 관절, 팔꿈치 관절, 손목 관절, 하체의 엉덩이 관절, 무릎 관절, 발목 관절, 경추, 요추를 동시에 운동하여 몸의 앞뒤 움직임과 회전, 두 팔의 이완과 수축을 유도한다. 발길을 따라 반복적인 연습을 통해 전신혈액순환을 촉진하고 팔다리 조율 능력을 높이며 인뇌의 발육을 촉진하고 감도를 높이며 노화를 늦출 수 있다. -응? 대나무를 흔들 때, 사람의 주의력은 고도로 집중되어야 한다. 각종 무늬를 만들 때, 눈은 항상 공죽의 공간에서 회전하는 위치의 변화를 주시하고, 수시로 뇌에 반영되어 정확한 판단을 내려야 한다. 그래서 텅 빈 대나무를 떨면서 눈과 뇌신경은 끊임없이 단련되고, 특히 빈 대나무가 된다.

안구가 푸른 하늘과 흰 구름 아래에서 끊임없이 회전하면 시력을 높일 수 있다. -응? 각종 공죽묘수를 할 때, 사람의 뇌 발육을 촉진하고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 특히 이 활동에 자주 참가하는 청소년들에게는 그들의 집중력을 높이고 학습 성적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응? 인체의 각 부위 골격근의 주기적인 수축과 이완은 정맥의 혈액순환을 강화시켜 주며, 근육의 운동은 정맥의 혈액환류를 보장한다. 텅 빈 대나무를 떨면 편안함을 느끼고 숨을 쉬면 혈액순환이 강화되어 인체의 각 기관의 조직에 산소를 공급하고 물질대사를 높인다. 이에 따라 고혈압과 동맥경화 등의 현상이 완화됐다. -응? 고대 의학 이론에서는 이렇게 알려 줍니다. "인체가 끊임없이 진동하면 곡식이 사라지고 피가 흐르고 병이 나지 않는다. 사람이 아직 죽지 않은 것도 사실이다. " 즉, 신경계 활동 능력의 향상은 다른 시스템의 기능 활동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공죽운동은 위장 소화 시스템을 자극하고 소화관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소화를 촉진하며 변비를 예방하는 기계적 역할을 하며 노인들에게 더욱 중요하다.

이 공죽의 외곽을 편집하다

공주선

그것은 흔히 볼 수 있는 소모품이다. 공죽선은 내구성이 있고 흔하다. 오래 사용하면 보풀, 부러짐, 미끄러지기 쉽다. 공죽선은 근본적으로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했다. 보통 공죽선은 비교적 질기고 가늘다. 한 줄을 자주 연주한다면 일주일 동안 쓰는 것은 문제없다. 이렇게 하면 연속 탄환을 안심하고 공죽에게 더 많은 무늬를 만들어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