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탱고의 기본 댄스 스텝

탱고의 기본 댄스 스텝

그림 1~그림 4: 일반 스텝과 연속 스텝의 기본 댄스 스텝. 탱고 댄스 음악은 일반적으로 4/4박자를 갖는다. 각 섹션은 두 개의 느린 단계 또는 네 개의 빠른 단계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상황에서는 한 박자에 두 단계로 진행되는 평행 또는 잠금 변경도 있습니다. 그림 1 - 그림 4: 일반 단계 복제 연속 단계 1. 창 스텝과 연속 스텝(그림 1 - 그림 4. S.S.QQ) 창 스텝은 탱고의 기본 댄스 스텝으로, 필요에 따라 한 스텝만 사용할 수도 있고 두 스텝을 연속해서 사용할 수도 있지만 세 스텝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연속적으로 사용됩니다. 리듬 형식은 S 입니다. 연속 스텝은 일반적으로 두 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C와 P에서 P와 P로 전개되는 것을 분할 연속 스텝이라고 하고, P와 P에서 C와 P로 전개하는 것을 결합 연속 스텝이라고 합니다. 리듬 형식은 Q이며 Q는 때때로 S로 표시될 수도 있습니다. 탱고의 시작 위치는 페이스 L, 0, D입니다. C, B, M, P 사이의 관계로 인해 이동 방향은 실제로 경사진 벽을 향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전개는 선형이 아니고 L, 0, D 방향으로 호 모양으로 확장됩니다. 그림 1. S: 남자는 왼쪽으로 가고 여자는 오른쪽으로 갑니다. 옆으로 강한 것과 C, B, M, P가 있습니다. 그림 2, S. 남자는 오른쪽으로 가고 여자는 왼쪽으로 갑니다. 남자는 오른쪽 어깨로 리드하고, 여자는 왼쪽 어깨로 리드합니다. 수평 운동감을 향상시키고 운동 궤적을 호 모양으로 발달시킵니다. 그림 3. 질문: 남자는 왼쪽으로 가고 여자는 오른쪽으로 갑니다. 강한 옆쪽과 C, B, M, P가 있습니다. 옆쪽 움직임이 극에 달하면 몸의 오른쪽에 있는 반력을 이용하여 빠르게 다음 단계로 발전합니다. 그림 4, Q 양쪽이 적당히 오른쪽으로 회전합니다. 남자는 오른발의 위치를 ​​빠르게 바꾸고, 여자는 옆으로 움직이면서 왼발의 위치를 ​​바꿔 벽을 향한 P, P 자세(즉, 몸이 열린 자세)를 이룬다. 이 댄스 스텝에서 주목해야 할 네 가지 핵심 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리듬. 클론의 Q와 Q는 평균적인 리듬으로 처리될 수 없으며, 반드시 한 박자 내에 완성되어야 합니다. 남은 비트를 잠시 멈춰 스타일링 시간으로 만들어보세요. 따라서 이 경우에는 약어 아래에 수평선(Q, Q)을 추가하여 차이를 표시한다. (2) 모양. 탱고의 오픈 포지션(P, P)은 어깨선과 머리 방향의 V자 변화에만 반영되며, 여전히 허리 아래에서 서로 밀착되어야 합니다. 이 점은 매우 중요합니다. 허리와 엉덩이를 함께 벌려 잘못된 모양을 만들지 마세요. 올바른 무릎 방향은 남성과 여성이 마주보는 자세이므로 무릎이 굽는 느낌이 있습니다. 발가락을 가리키려면 엄지발가락 전체나 발볼이 아닌 엄지발가락 안쪽을 사용하세요. (3) 무게중심. 두 발을 고르게 지탱하는 것도 불가능하고 한쪽 발로만 지탱해서도 안 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몸을 30에서 70도로 열어서 옆으로 열린 발가락이 약간의 무게를 지탱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잘못된 느낌을 형성하고 뒤로 기울어지거나 무게 중심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4) 느낌. 관점이 있는 방향으로 앞으로 나아가는 추진력이 있어야 하며, 여성 파트너가 남성 파트너의 보호를 받고 있다는 느낌이 뒤로 회피하는 자세를 형성해서는 안 됩니다. 그림 5~그림 8: 옆으로 걷다가 왼쪽으로 90도 회전 후 2단계. 옆으로 걷고 왼쪽으로 90도 회전하고 평행하게 걷는다. (그림 5-그림 8. S, Q, Q, S) 그림 5-그림 8: 옆으로 걷고 왼쪽으로 90도 회전하고 옆으로 걷는 것은 동기 전진이다. P와 P에 대해. 발가락이 앞쪽을 향하지 않도록 특히 주의하세요. 두 번째 단계의 작동은 C, B, M, P의 요구 사항을 유지할 뿐만 아니라 약간 앞선 남자와 뒤처진 여자의 절차와 위치를 따라야 합니다. 그림 5, S 남성 왼쪽과 여성 오른쪽이 동시에 측면으로 한 단계 전진합니다. 그림 6. Q: 수컷 오른쪽과 암컷 왼쪽은 깊이 C, B, M, P 쪽으로 발달합니다. 지지 다리를 교차시킬 때 남자는 남자의 절차를 먼저 따르고 여자는 마지막에 따라야 하며 동시에 혼잡해서는 안 됩니다. 착륙 후 좌회전을 시작하세요. 그림 7. Q는 90도 좌회전을 완료합니다. 평면 L, 0, D에서 남자는 왼쪽에 있고 여자는 오른쪽에 있습니다. 양식 C, P. 그림 8, 오른쪽이 S 남성, 왼쪽이 여성입니다. 발판의 어긋남과 여성 파트너의 머리 위치 복원에주의하십시오. 또한, 연습하는 동안 다음 단계를 위해 무게중심을 발에 함께 옮겨 흔적을 남기지 않고 신속하게 익혀야 합니다. 그림 9~그림 14: 좌회전 후 전진 3. 좌회전 전 진행 (그림 9~그림 14. Q, Q, S, Q, Q,) 그림 9 - 그림 1: 좌회전 전 진행 그림 9, Q 남자는 왼쪽, 여자는 오른쪽, 그리고 옆으로 움직이는 움직임이 있습니다. 그림 10. Q: 수컷은 오른쪽으로 가고, 암컷은 왼쪽으로 가다가 오른쪽 바깥쪽으로 발달합니다(O, P). 그림 11: S: 수컷은 왼쪽으로 돌아가고, 암컷은 오른쪽으로 갑니다. 오른쪽, 깊이 C, B, M, P를 통과하여 0, P로 이동합니다. 3단계로 135~180도 좌회전 완료) 그림 12, Q: 남자는 오른쪽으로 후퇴, 여자는 왼쪽으로 전진, 옆으로 회전이 있다. 그림 13. Q. 남자는 왼쪽으로, 여자는 오른쪽으로 교차하여 C와 P를 형성합니다. 그림 14. S는 병렬 단계를 완료합니다. 요구 사항은 이전과 동일합니다. 마지막 3단계의 댄스 스텝을 90~225도 회전시키는 것은 스스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6단계로 완성되는 회전 정도. 270도에서 405도까지 다양합니다. 초보자는 360도 자세를 따라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림 15~그림 20: 비틀림 4. 트위스트 (그림 15~그림 20. S, Q, Q, Q, Q, S) 트위스트는 발 무게 중심의 회전 변화로, 일반적으로 남성 파트너가 락 크로스에서 비틀립니다. 그림 15-그림 20: 트위스트 포크 발은 회전하고 여성 파트너는 남성 파트너의 안내에 따라 축을 중심으로 회전합니다. 따라서 남성과 여성의 발놀림은 그림 15, S가 옆으로 걷습니다. P, 남자는 오른쪽으로 움직이고 여자는 왼쪽으로 움직입니다. 그림 17. Q 남자가 오른쪽으로 90도 회전한 후 왼쪽으로 움직입니다. 발을 옆으로 움직여 여성 파트너 뒤로 이동합니다. 전방 경로에서 차단 상황이 형성됩니다. 안내에 따라 여성 파트너도 오른쪽으로 90도 회전하여 C, B를 형성하고 오른쪽 발을 남성 파트너의 발 사이로 직선으로 전진시킵니다. 그림 18. Q 남자 파트너의 오른발 깊이는 C, B, M, P입니다. 앞발이 땅에 닿은 상태에서 뒤로 교차하고, 여자 파트너는 남자 파트너의 안내에 따라 왼발로 앞으로 나아가며 그녀의 왼쪽 어깨는 O와 P를 향합니다. 그림 19, Q 남자 파트너는 왼쪽 발뒤꿈치와 오른발 발바닥을 사용하여 오른쪽으로 180도 회전합니다.

여성 파트너는 남성 파트너를 중심으로 오른발을 비스듬히 앞으로 움직이고 오른쪽으로 135도 회전합니다. 그림 20, S 남성 파트너는 발뒤꿈치를 낮추고 동시에 여성의 왼발은 측면에 가깝게 착지한 후 계속해서 오른쪽으로 45도 회전하면서 오른발을 남성 파트너의 왼발 쪽으로 기울여 회전을 형성합니다. 오픈 P 및 P 댄스 스텝의 각도는 270도에서 360도까지 다양합니다. 270도는 다음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