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유년기 게임 작문 600 자 정도

유년기 게임 작문 600 자 정도

어느새 나는 벌써 중학교 2 학년이다. 숙제가 늘어남에 따라 스트레스가 커져 매번 얼굴에 미소를 짓는 빈도가 줄어들고 있다. 한가할 때 나는 조용히 의자에 앉아 어린 시절 단순한 웃음소리를 동반한 게임을 회상하며 입꼬리가 살짝 올라갔다.

\ "하하, 수천 이동, 그녀를 잡아! 클릭합니다 길가에서 한 무리의 아이들이 포니테일을 묶고 있는 여자아이를 둘러싸고 비명을 질렀다. 저예요. 모두들' 빨간 신호등' 게임을 하고 있다. 규칙은 포수가' 빨간불 청등' 을 불러야 움직일 수 있고,' 확인' 이나' 빨간 등롱' 을 외치면 반드시 멈춰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네가 아직도 움직이면 네가 잡을 차례다. "뭐, 난 움직이지 않았어? 클릭합니다 나는 아직도 논쟁하고 있다. 그러나 모두들 소란을 피우고 있어서 아무도 듣지 않았다. "좋아, 그냥 잡아. 무슨 큰일이에요? " 나는 손을 흔들어 나갔다. 흥! 네가 나더러 이것을 잡으라고 하면, 내가 너를 혼내주지 마라!

게임이 시작되었습니다! "빨간불은 청신호야!" 마지막 글자가 멈추자 나는 몸을 돌렸지만 아무도 움직이지 않았다. 나는 실망하여 몸을 돌렸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나는 고개를 숙이고 잠시 고민하다가 눈동자를 돌리자 생각이 갑자기 떠올랐다. "빨간불은 청신호야!" 나는 이 구호를 연속으로 다섯 번 외쳤다. 사람들이 내가 계속 소리칠 줄 알았을 때, 나는 의외로' 빨간 등롱' 을 한 마디 했다. 역시 많은 사람들이 생각지도 못했는데, 모두 홀랑거렸다. 하하, 모두의 의기소침한 모습을 보고 기획한 나는 옆에서 몰래 웃었다.

그때 우리는 그렇게 단순하고 귀여웠다. "라고 나는 한숨을 쉬었다. 원래 어린 시절의 게임은 유치하지만, 나의 무한한 즐거움을 담았다.

친구를 불러서 함께 어린 시절의 게임을 복습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그래서 나는 모든 친구들을 끌어내어 하루 종일 놀았다. 석양이 우리 얼굴을 비추고, 우리 얼굴의 미소를 비춘다. 그렇게 단순하고 아름답고, 그렇게 따뜻하다. 해맑은 웃음소리가 지평선에 오랫동안 메아리쳤다. ...

어린 시절의 게임이 얼마나 지났든 간에, 그것들은 모두 나의 행복과 행복의 원천이다

나는 지금 단숨에 수십 시간 동안 놀았던 게임을 말할 수 있다. 쇠고리, 이불 뒤집기, 모래주머니 던지기, 말 타기, 대나무 장대 타기, 새 둥지 파내기, 물 뿌리기, 눈싸움, 시소, 담뱃갑 찍기, 제기차기, 유괴기 부딪히기, 집 뛰기, 고무줄 뛰기, 팽이 치기 요즘 아이들이 가지고 노는 각종 하이테크 장난감에 비해 진흙과 현지 취재로 직접 만든 장난감은 간단하지만 1960 년대와 1970 년대에 태어난 사람들의 따뜻함과 달콤함을 담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어렸을 때의 게임은 모두 여러 가지 재미가 있었고, 거의 돈을 쓰지 않거나 몇 푼밖에 쓰지 않았다. 쇠고리, 모래주머니, 구슬, 새총, 담뱃갑처럼 모두 비싸지 않은 물건이다. 쇠고리는 굵은 철사로 용접하고, 담뱃갑은 어른이 담배를 피우고, 모래주머니는 스스로 꿰매고, 새총은 단단한 철사나 나무 포크로 만든 것이다 ...

나는 그때 우리가 특히 쇠고리를 굴리는 것에 열중했던 것을 기억한다. 쇠막대기를 한 바퀴 돌린 다음 긴 손잡이 갈고리로 쇠고리를 앞으로 굴립니다. 갈고리를 손에 쥐고 쇠고리를 밀고 고향의 노란 진흙길을 달리며 지칠 줄 모르고 달렸다. 쇠고리가 굴러갈 때 달콤하고 맑은 소리가 나고, 우리 어린 시절의 아침저녁마다 메아리친다. 숙제의 고민 선생님의 엄함 부모님의 잔소리가 이 유쾌한 작은 동그라미를 따라 뒤로 굴러갔다. 너는 모든 것이 그렇게 아름답다고 느낄 것이다. 동그란 쇠고리가 금빛 어린 시절을 동반하고 근심 걱정이 없다. 그때 훌라후프가 있었는데, 요즘 아이들이 스케이트보드를 타고 학교에 가는 것처럼 멋진 일이었습니다. 오늘날에도 도시의 번잡함을 통해 순수하고 감동적인 목소리를 어렴풋이 구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렸을 때 샌드백을 제일 많이 했어요. 그것의 지위는 지금의 게임기와 같다. 착한 어머니는 가지각색의 천 부스러기로 아이에게 모래주머니를 바느질해 주신다. 안에는 전부 밀이다. 모래로 거의 채워지지 않습니다! 그것은 만두처럼 보인다. 방과 후, 승부욕이 강한 아이들은 모래주머니보다 더 아름답게 모인다. 그들은 종종 이것 때문에 서로 다툰다. 모래주머니를 노는 데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게임은' 비행기실' 과' 구격' 이다. 놀 때는 먼저 공터에 분필이나 돌로 몇 가지 규칙 사각형을 그리는데, 플레이어는 모래주머니의 한쪽 발이 네모난 사이로 굴러가게 한다. 샌드백이 선에 닿거나 줄을 밟으면, 졌다고 해도 경쟁자에게 가서 쳐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규칙에 따라 모든 사각형을 통과해 최후의 승리를 얻다. 인원수에 제한이 없고 경쟁이 매우 치열하다! 특히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아 숙제를 잊고 밤에 부모에게 끌려가는 경우가 많다. 초등학교 2, 3 학년 때, 우리는 거의 매일 책가방에 모래주머니를 몇 개 메고 방과종이 울리기를 기다렸다.

집뛰기는 가장 싼 게임이다. 너는 분필 한 자루와 타일 한 조각으로 놀 수 있다. 먼저 땅에 크고 작은 체크무늬를 그린 다음 체크무늬의 단짝에 따라 앞으로 걸어가면서 한 발로 석두 공을 정확한 체크칸에 걷어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가장 어려운 것은 점프, 경계 밖 또는 압선이다. 그것은 화창한 "집" 이었고, 나의 어린 시절은 그 "집" 에서 뛰어올랐다.

여자의 절묘한 일은 제기를 차는 것이고, 제기를 차는 것은 버려진 면직물 한 조각, 건륭이나 강희년의 네모난 구멍 동전과 꽃닭공의 깃털 몇 개로 만든 것이다. 지금은 제기를 보기 매우 어렵다. 여학생은 제기를 30 분 이상 유지할 수 있고, 또 많은 놀라운 묘수를 차낼 수 있다.

또 여자도 고무줄을 추는 것을 좋아한다. 두세 사람이 같은 곳에 서서 긴 고무줄을 늘이고 있다. 게임이 깊어지면서 고무줄 한 절이 늘어나면서 난이도가 조금씩 높아졌다. 나중에 고무줄은 목으로 옮겨져 손을 머리 위로 들어 올리기도 했지만, 아가씨들은 우리가 보기에 거의 불가능한 동작을 능숙하고 차분하고 아름답게 완성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지혜명언) 말란 꽃 2 1, 256,257,2829311... "이것은 고무줄넘기와 관련된 가장 유명한 동요이다. 초등학교 저학년, 3 ~ 4 미터 길이의 고무줄 두 개 사이에 여학생은 즐겁게 뛰는 작은 새들이다.

살구씨를 부수는 것도 재미있다. 그때는 밀을 다 거두면 학교에 살구를 사 먹는 사람이 있었다. 이 살구핵은 영원히 버려지지 않을 것이다. 자기가 버리지 않을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을 찾아다니거나, 여기저기 줍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살구씨를 완성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하나는 아몬드를 뿌리는 것이다. 몇 사람이 각자 일정량의 아몬드를 손에 쥐고, 몇 사람이 함께 손을 뻗은 다음 손을 펴서 누구의 아몬드가 많은지 알아보는 것이다. 얼마나 많이 먼저 놀 수 있습니까? 그는 몇 사람의 살구를 모아서 땅이나 책상 위에 뿌렸다. 이때 살구는 자연히 흩어졌다. 어떤 것은 멀고, 어떤 것은 가깝고, 어떤 것은 가까이 있다. 이때 플레이어는 멀지 않은 아몬드 두 개를 선택한 다음 새끼손가락으로 가운데를 가볍게 긋고 손가락으로 아몬드 한 개를 다른 아몬드로 밀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우연히 만난다면, 너는 그 중 하나를 가볍게 들고 순환하는 것이다. 유일한 요구는 살구씨를 쉽게 다시 만날 수 없다는 것이다. 한 가지 방법은 아몬드를 으깨는 것이다. 바닥에 작은 연못을 파서 몇 사람이 생산한 아몬드를 연못에 넣고, 몇 사람이 번갈아 연못의 아몬드를 연못의 바닥에 떨어뜨리는 것이다. 또 다른 놀이는 살구씨를 던지는 것이다. 바닥에 네모난 벽돌을 놓고, 벽돌 위에 아몬드를 몇 개 놓은 다음, 벽돌을 차례대로 수수방관하여, 너의 큰 아몬드가 같은 높이에서 떨어지게 하고, 벽돌의 아몬드를 맞혀 땅에 떨어지게 한다.

담뱃갑을 잡는 것은 1960 년대와 1970 년대 소년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미친 게임이다. 성인 흡연으로 남겨진 궐련지를 모아서 삼각형으로 접고, 누가 궐련지를 뒤집을 수 있는지, 손에 두툼한 더러운 담뱃갑을 들고 있는 사람이 상승장군이다! 그 당시 우리는 담배를 피우지 않았지만, 여러 가지 담배 브랜드는' 양 두 마리',' 망고',' 대문' 과 같이 잘 기억하고 있었다. 비교적 비싼 담뱃갑들이 서로 다투어 촬영한 대상이었다.

납치범을 때리는 것은' 닭 싸움',' 다리 싸움' 이라고도 불린다. 규칙은 한 발은 독립적이고 다른 발은 지렛대로 삼각형으로 구부려 이 다리의 무릎으로 상대를 공격하는 것이다. 많은 어린 시절 게임 중, 이것은 확실히 가장 전투력이 있는 게임이다. 전투 능력이 강하기 때문에 성질이 강한 여자들도 이 게임을 하고, 때로는 우리 남학생들과 놀기도 한다. 이 게임을 하면 키가 큰 사람이 일반적으로 우세하고, 나 같은 작은 사람은 항상 손해를 본다.

어릴 때의 게임은 정말 다채로웠고, 모든 것이 그렇게 재미있었다! 체력과 손재주보다, 너의 작은 머리보다 빨리 돌아가지 않고, 너의 협력정신보다 더 빠르다. (조지 버나드 쇼, 건강명언) 그 멋진 곳으로 놀러가는 것은 정말 재미있다!

제가 어렸을 때, 저는 상당히 공식적이었습니다. 나는 정말 많은 게임을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다. 나는 주로 그들이 비교적 많이 치는 것을 보고 있다. 그래서 지금 생각하면 좀 안타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