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스케치의 핵심은 무엇인가요?

스케치의 핵심은 무엇인가요?

개념: 1. 넓은 의미의 스케치는 모든 흑백 그림을 의미하며, 좁은 의미의 스케치는 구체적으로 예술 기술을 배우고, 모델링 규칙을 탐구하고, 전문적인 습관을 기르는 데 사용되는 그림 훈련 과정을 의미합니다. 예술은 사물을 표현하는 수단이다. 예술의 기초는 모델링입니다. 예술적 모델링은 사람이 자연스럽게 수행하는 복잡한 노동이며, 형성되기 위해서는 장기간의 훈련이 필요한 특별한 기술입니다. 예술적 모델링은 고립되고 정적인 사물의 형태를 형상화하는 것뿐만 아니라, 더 중요하게는 사물의 다양한 형태들의 유기적인 관계를 표현하는 것이다. 예술적 모델링 방법을 익히려면 사람들의 자연스러운 사고 및 작동 방식을 복원하고, 자연 물체의 형식적 특성을 연구하고, 변화하는 법칙과 조건을 이해해야 합니다. 스케치는 이러한 모델링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며 이는 예술적 모델링의 실천에서 완전히 입증되었습니다. 따라서 스케치를 "조형 예술의 기초"라고합니다. 2. 영어로 스케치: SKETCH. 재료 : 3. 목탄, 연필, 펜 등을 사용하여 밝고 어두운 물체를 선으로 단색으로 그리는 것을 스케치라고 합니다. 스케치는 모든 회화의 기본이자 연구 과정에서 꼭 필요한 단계입니다. (Artist Magazine, On Sketching - Xiao Rusong) 4. 스케치란 일반적으로 크레용, 목탄, 펜, 붓, 잉크, 종이 등 평평한 표면에 흔적을 남길 수 있는 방법을 의미하며, 그 밖에도 젖은 점토, 물에 담그는 것, 천 조각, 금속, 석기, 용기 또는 천 표면의 잉크로 인한 마모. (미술시각백과사전) 5. 윤곽선과 선은 스케치의 총칭이다. 스케치는 보는 사람이 감상하는 과정에서 느낄 수 있는 자연스러운 리듬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브러시 스트로크는 리듬, 활성 및 수동 환경, 평면, 볼륨, 톤 및 질감을 포함하여 다양한 선과 교차 관계를 만듭니다. 6. 스케치는 단색의 선을 사용하여 직관적인 세계의 사물을 표현하는 형식적인 예술 창작입니다. 아이디어, 개념, 태도, 감정, 환상, 상징, 심지어 추상적인 형태까지 표현할 수도 있습니다. 회화만큼 전체와 색채에 중점을 두는 것이 아니라 구조와 형태에 중점을 둔다. (브리태니커 백과사전) 7. 『서양미술사전』(라이온북스 발행)에는 스케치와 관련된 유일한 설명이 스케치뿐이라고 기사는 작품이나 작품의 일부를 러프하게 그린 스케치는 작가가 빛을 활용한 것이라고 믿고 있다. 그림자, 그리고 전체 그림의 구성과 규모 등 핵심 사항에 대한 연구와 토론은 그림 전체의 예비 구성이거나 그 중 하나입니다. 풍경화가의 빠른 스케치는 일반적으로 풍경의 조명 효과를 표현하고 다시 칠하기 위한 향후 아이디어를 준비하는 데 사용되는 작고 빠른 기록입니다. 8. 스케치는 선과 면을 이용한 표현 방법입니다. 모든 물체는 빛 아래서 밝은 부분과 회색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가장 어두운 부분부터 가장 밝은 부분까지, 밝은 부분과 어두운 부분 사이의 경계선, 반사, 회색입니다. 부분, 밝은 부분. 칠할 때 밝은 부분은 최대한 더럽게 피하고, 어두운 부분은 최대한 칙칙하게 피해야 합니다(즉, 틈과 반사가 없는 선이 너무 많습니다). 스케치는 다른 예술, 특히 수채화, 유화, 판화, 조각(부조)에서 빼놓을 수 없는 기초이며, 그래픽 디자인뿐만 아니라 스케치에도 꼭 필요한 기초입니다. 스케치는 색이나 3차원을 필요로 하지 않는 2차원 예술로 간주되지만, 두 가지 모두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학습: 스케치를 연습하는 동안 스케치는 빛, 사물, 붓질 사이의 관계를 활용하여 눈으로 관찰한 형태를 구체적이고 미묘한 방식으로 표현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스케치를 할 때 자신만의 관찰력을 키워야 합니다. 또한, 스케치는 '존재'와 '회화' 사이의 모든 노력으로도 해석될 수 있는데, 이는 소위 '회화의 서술력'이다. 예를 들어, 테이블 위의 정물을 묘사할 때 정물의 다양한 색상을 발견하는 것 외에도 테이블 위에 놓인 안정감과 배경 간의 조화를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 명암, 질감과 볼륨감, 존재감, 공간감, 역동성... 등 복합적인 요소들이 서로 얽혀 아름다운 질서를 이룬다. 회화란 자연의 질서를 아름답고 회화적인 질서로 바꾸는 것, 이것이 스케치의 의미이자 목적이기도 하다. 스케치는 그림의 기본이자 사람의 그림 수준을 가장 잘 반영하는 그림의 종류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학업에 있어서 현실적이고 균형 잡혀 있어야 하며 성급하지 않아야 합니다. 미술 대학 입시 스케치 테스트: 우리나라의 고등 교육이 발전함에 따라 미술 대학 및 전공에 대한 등록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예술을 사랑하는 많은 고등학생들이 미술 대학 및 전공에 지원하며 스케치 테스트가 주요입니다. 미술 전공 시험 과목 대학 입시에서 스케치 점수를 높이는 방법은 수험생들이 찾기 위해 애쓰는 문제입니다. 그러므로 고등학교 미술교사들에게는 사생시험 공부가 최우선 과제이다. 19세기말 유럽미술에서는 미술의 본질에 대한 추구와 탐구가 후기인상주의와 입체주의의 상이함으로 인해 입체적인 형태와 색채의 묘사가 완전히 해방되었고, 이로 인해 전통적인 사생수련방법도 완전히 해방되었다. 변경되었습니다. 프랑스 파리 1대학 미술학과 등 일부 국가에서는 '드로잉' 과정을 '2차원 공간, 단색 및 다색 연구'로 대체하고 있다. 이런 종류의 코스 구성에서는 스케치의 공간이 더 넓어지고 재료도 더 유연해집니다. 학생들은 다양한 매체를 사용하여 2차원 모델링 연습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무시할 수 없는 사생의 기본 개념과 더불어 강좌 실습에서 사생 매체의 훈련에 좀 더 융통성과 융통성을 부여하여 사생 훈련이 예술적 경향에 부합할 뿐만 아니라, 더 많은 활력과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스케치는 "아이디어"입니다. 이는 모든 그래픽 행위, 특히 회화의 기초이기도 합니다.

오늘날 스케치는 선의 묘사, 빛과 그림자, 강조, 톤 등을 포함하는 전문적인 표현기법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스케치란 회화의 기본적 표현을 말하며, 회화의 주요 조각요소는 선과 색이기 때문에 한정된 2차원 공간에서 무한히 아름다운 상황을 만들어내고자 한다면 조각 표현의 기법에 능숙해야 한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스케치는 작가가 관찰, 경험, 상상, 선택, 재구성 등을 통해 아름다운 생각을 기록하기 위해 가장 간단한 도구를 사용하여 만들어낸 기록이다. 회화 전개 과정에 중점을 두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방식으로 실험적일 수 있기 때문에 스케치의 내용과 형태도 다양하고 풍부합니다. 스케치는 그림을 배우는 기초일 뿐만 아니라, 좋은 스케치 그 자체가 독립적인 예술 작품입니다. 비교적 간단한 도구를 사용하고 짧은 시간 안에 완성되기 때문에 많은 가공을 거친 그림보다 작가의 순간적인 영감과 열정이 더 직접적으로 전달되는 경우가 많으며, 그려진 대상의 생생한 매력을 담아낸다. 일부 스케치 명화에서는 다른 그림에서는 감상하기 쉽지 않은 직관적인 예술적 느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서양 미술사에 있어서 많은 회화 대가들은 르네상스 3대 거장, 루벤스, 렘브란트, 고야, 앵그르, 레핀, 멘젤 등과 같은 수많은 스케치를 남겼고, 그 중 일부는 티치아노와 벨라즈 같은 대형 화가들이다. 알려진 바가 거의 없다. 캔버스에 직접 그리는 데 능숙했기 때문에 스케치를 많이 남기지는 않았지만, 몇 안 되는 작품을 보면 아직도 그들의 독특한 스케치 실력을 엿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