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한족의 전통 민족 악기는 어떤 것이 있나요?

한족의 전통 민족 악기는 어떤 것이 있나요?

한족은 음악 전통이 있는데, 그 음악은 역사가 유구하여 창작이 독특하다. 진나라 이전에 한족 선민은 이미 악기와 음악을 만들어 음악 규칙을 발명했다. 한당성대, 한악은 가무악으로 자란다. 송원 이후 희곡 음악이 주도적 지위를 차지하였다. 오늘날 세계가 공인하는 음악 법칙, 이를테면 5 도법 (한인이 손익삼분법이라고 함), 순법, 평균법 등은 모두 한인이 스스로 발명한 것으로, 그 성과는 자동차의 집합처럼 세계 음악의 축이 되었다.

-민간 악기-

국가 악기는 네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바디 노래 악기; 막악기 호흡 악기 현악기.

I. 인간 노래 악기

(1) 타악기: 딩동, 나무막대기, 운판, 키노죽통, 죽통금, 징, 우렁찬, 싱글, 당공, 동고, 삼각철, 목어, 광동판, 목금

(2) 타악기: 막대기, 구리 거울, 대나무 장대, 대나무 장대, 심벌즈, 부심벌즈, 가슴 심벌즈, 머리 심벌즈, 이심벌즈, 심벌즈, 심벌즈, 심벌즈, 심벌즈

(3) 타악기: 락봉, 죽달구, 죽통, 요죽통, 아가등.

(4) 흔들림체 악기: 연향봉, 사바이, 핫바 벨, 반종, 금강종, 요종, 샤머니벨, 요종, 현종,

이동벨, 팔보동벨, 사칼 등.

(5) 종합악기: 죽스프링, 춤, 철스프링, 시버철스프링 등.

둘째, 영화-노래 악기

(1) 타악기: 드럼, 드럼, 모내기 노동, 요고, 수족 드럼, 사투, 루두, 광곡, 신장, 요원숭이 드럼, 묘원숭이 드럼, 허리 드럼, 돼지 입

(2) 하이파이브 악기: 샤르바 드럼, 팔각형 드럼, 탬버린, 드럼, 황토드럼, 장고, 광야, 광툰 등.

(3) 혼합 타악기: 탬버린 (일반적으로 뱀가죽 드럼이라고 함), 드럼, 사이드 드럼, 양면 드럼, 스틱 드럼, 드럼, 왕도 등.

셋째, 공기 발성악기

(1) 입술진악기: 원호, 동호, 강성공, 소라, 사슴피리, 트롬본, 관금, 당관, 부바 등.

(2) 진동소리가 나는 악기: 아카시아 피리 등.

(3) 국경 악기: 호가, 피리, 내뜻, 디항 신부님, 배소, 쇼동, 코소, 배우자, 독수리 피리,

구티, 토인, 종이통쇼, 브리아, 바그디동, 레두, 짱, 쿠로, 쌍관비디, 자링, 아우, 디로노, 니바우, 코우, 리안 등.

(4) 호흡 악기: 야간 피리, 동 피리, 세피리, 상, 바골로, 임웅, 수나이, 두루, 저음두루, 태평피리, 삐걱거리는 소리, 5 월피리, 루피리, 죽순, 자매피리,

(5) 단일 스프링 악기: 팔우, 상채, 향향, 묘피리, 망관, 죽엽청피리, 마부, 육지, 인치 피리, 겨울겨울 퀘벡, 필관, 용, 도도,,,,,,,,,,,,,,,,,,,, 등

(6) 이중 스프링 악기: 바라만, 보보,, 소목디, 술나이, 장소나, 가릉, 포레, 묘수나, 백수나, 이, 백, 악우, 동바.

넷째, 현악기

(1) 현악기 타격: 양금, 대나무 하프, 대나무 하프, 창족 등.

(2) 악기 연주: 고연, 류금, 응우 엔 (대응우, 중응우, 소응우), 구금, 나비금, 선금, 가야금, 야토가, 밴조, 피아노 독주, 오현 비파; 3) 활현악기: 이호, 중호, 노호, 고호, 경호, 판후, 마두금.

보충 자료:

-청동악기는 주로 심벌즈, 심벌즈, 벨, 사, 벨, 훅, 업 세팅, 드럼 등이다.

첫째, 현악기

현악기는 악기 가문의 중요한 분기이다. 클래식 음악이나 현대 경음악에서는 거의 모든 서정적 멜로디가 현악 부분에 의해 연주된다. 부드러움과 아름다움은 모든 현악기의 공통된 특징이다. 현악기의 음색은 통일되어 있으며, 다층적인 표현력을 가지고 있다. 합주가 열정적이고 독주가 부드럽고 완곡하다. 활 기술의 풍부함 때문에 (떨림, 부러짐, 다이얼링, 점프 등). ), 그것은 영리한 색채를 가지고 있다. 현악기의 발음은 기계력에 의해 팽팽한 현을 진동시키기 때문에 발음 볼륨이 어느 정도 제한되어 있다. 현악기는 보통 현마다 다른 음을 연주하는데, 때로는 손가락으로 현을 눌러서 현의 길이를 바꿔 음의 높이를 바꿔야 하는 경우도 있다. 발음상 현악기는 주로 활현악기와 현악기 (기타 등) 로 나뉜다.

둘째, 목관악기

목관악기의 기원은 매우 이르며 민간 진흙 피리와 갈대피리에서 진화해 왔다. 목관악기는 악기 가족 중 음색이 가장 풍부한 악기 중 하나로 자연과 농촌 생활을 표현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교향악단에서는 반주든 독주든 특별한 매력이 있어 교향악단의 중요한 부분이다. 목관악기는 공기 진동으로 음악을 만들어 내는 경우가 많으며, 발성방식에 따라 입술 노래 (예: 플루트) 와 스프링 노래 (예: 클라리넷) 로 크게 나눌 수 있다. 목관악기의 재료는 목재에만 국한되지 않으며 금속, 상아, 동물의 뼈일 수도 있다. 그것들은 음색이 다르고 특색이 뚜렷하다. 아름답고 밝은 것에서 깊고 음울한 것까지 모든 것이 있다. 이 때문에 밴드에서 목관악기는 종종 각종 생동감 있는 음악 이미지를 잘 만들어 관현악의 효과를 크게 풍부하게 한다.

(1) 립 노래: 플루트와 피콜로;

1 .. 선진음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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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화종은 진나라 시대의 가장 특색 있는 악기이다. 편종은 맷돌로 만들어졌고, 시계는 청동으로 만들어졌으며, 버튼시계, 시계, 꿩 등의 형태가 있다. 특제 편종 (단편종) 과 편종 (군편종) 이 있고, 특제 편종 (단편종) 이 나무틀에 걸려 망치로 울린다. 그리고 거문고, 푸가 발명한 것으로 알려져 있고, 거문고는 오동이고, 현은 밧줄이라고 합니다. 피아노 수는 25 이고 현수는 10 또는 5 입니다. 진 () 은 현을 반으로 손상시켜 진정 () 을 만들어 지금까지 전해져 왔다. 대나무 자로 소리를 내는 현악기인 건물도 있다. 청동악기에는 상대 동고 (후베이 숭양 출토), 사제, 심벌즈, 벨 등이 타악기로 있다. 또 다른 피리는 점토로 만들어졌고, 연주하는 악기는 퉁소, 소, 퉁소이다.

악법의 제정은 황제의 세계에서 전설이 믿을 수 없다. 하지만 기원전 7 세기에는 한족이 악법을 제정했는데, 그 전산악법의' 삼분득실법' 은' 관원편' 에 실려 있다. 음악가들도 3 분의 손익이 관장이 아닌 현 길이를 기준으로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고악은 오음을 위주로, 주대에는 칠음이 나타났다. 전국시대에는 궁전을 번갈아 가는 이론이 있었고, 조식 사용도 보편적이었다.

선진음악에는 네 가지 유형이 있다: (1) 대형고전무곡, 대무; (2) 깃털 춤, 제무, 나무, 건무, 인무 등과 같은 작은 춤. (3) 기악 (예: 송곡 남악, 거문고 고산, 흐르는 물 등). (4)' 시경'' 초사' 와 같은 가요는 각 시마다 당시 악보가 있어서 합창할 수 있었다.

한당 음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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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나라에서 당대까지 한족 인민과 그의 형제는 광범위한 문화 교류를 했고, 한송과 무용음악의 발전은 절정에 이르렀다. 한대에 이르러 악부라는 나라에 세워진 음악기구가 등장했고, 그것이 수집한 악부시는 모두 곡조가 있어서 부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한대의 북방 민요는' 토가' (청창극),' 단가' (도움),' 상화가' (오케스트라 반주와 타악기 포함) 가 있다. 화곡' 의 가장 높은 형식은 가무 대곡으로,' 가무 대곡' 이라고 불리며 연, 풀, 백 등 많은 가무와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다. 북위 () 에서 당 () 에 이르기까지 남방 () 과 북방 한족 () 의 민간 음악을 통칭하여 상청악 () 이나 악청 () 이라고 하는데, 여기에는 민가와 무용음악이 포함되어 있어 악안의 일부이다. 형제 민족 음악 창작을 흡수하는 궁중 아악 (의식 음악) 과' 남방의 전쟁' 과 같은 고취곡도 있다. 횡풍 음악, 예를 들면' 아들의 노래'. 이 시기의 유명한 거문고는' 광릉산',' 후윤 18 박자' 등이다.

당대의 민요는' 곡' 이라고 불리는데, 돈황 자료 (예:' 보살만사',' 검사' 등) 에서 모두 음악 곡조가 있어 나중에 문학 경구로 발전했다. 당대의 많은 대형 가무는 대곡이라고 불리며 기악 성악 무용을' 청허리' 와 같은 수십 단으로 합쳤다. 대곡 중의 야부는 한족에 가까운 청월제로 법곡이라고 불린다.

당대의 유명한 채우는 법곡이다. 당현종은 연중 연주 방식에 따라 음악을 예부예기생으로 나누었다. 야외 공연에는 (1) 안락, (2) 태평악, (3) 파진악, (4) 경선악, (5) 대정악, (6) 상원악, ( 실내공연에는 (1) 음악, 경운음악, 청산음악, 파진 음악, 승천음악, (2) 장수음악, (3) 천부음악, (4) 새소리, 만수음악, ( 이런 가무 음악의 발전이 절정에 이르렀다.

한당 시대에 새로 창작하거나 도입한 악기는 비파 (응우옌현), 원호, 조개, 창피리, 육공자 8 (모두 현대 샤오의 전신임), 뱅, 징, 드럼 (단면 드럼), 징과 북,

음악 방면에서 순수한 음계는 남북조의 구금 음악에 이미 정식으로 적용되었다. 수나라에 팔음을 설치하다. 당연악은 28 조를 사용한다.

수대 음악가 만보는 늘 84 음 이론을 제시하고 수대에 있다

당대의 궁정에 아락의 응용. 이 시기에는' 단조' 와' 이조' 의 작곡 방법이 등장해 주체 음악의 표현력을 제시하고 빼기로 악보를 쓰는 방법도 등장했다. 돈황에서 당악보가 미터기보법으로 기록되어 악보의 보존과 교육에 편리하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송대 음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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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대 희곡 음악은 주로 잡극 음악과 남극 음악을 포함한다. 잡곡은 가무 대곡, 북방 랩 음악, 민족 창법 등 음악적 요소를 흡수했다. 남극 음악은 당시 남방에서 유행했던 단조 가요를 위주로 유행어와 가무를 흡수하는 음악으로 형성되었다. 또한 민간' 루치인' 이 공연하는 랩 음악' 도진' (농촌) 과' 벼랑사' (도시) 도 있다.

악기, 셍, 거문고는 송대에서 큰 발전을 이루었다. 비, 조롱박, 발해금, (시금), 칠현 연, 이중운 등이 있습니다. 기타 수입이나 새로 만든 악기로는 오공척 8, 포크 피리, 자귀, 후끈, 베이스, 은자중관, 중관베이우 등이 있다. 현악기 포니테일 후금도 서기 1 1 세기에 서북에서 전해졌다.

3 점 손익법 계산 18 율로 조식 문제를 합리적으로 해결한 것은 이 시기 음악법 연구의 두드러진 성과다.

위안, 명나라와 청 왕조의 음악과 드라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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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명청 시대에는 한족 음악이 희곡 음악을 위주로 했다. 원대 연극은' 원곡' 이라고 불리며 잡극과 산곡으로 나뉜다. 원곡 음악은 당송사곡, 대곡, 각종 궁조 명곡과 북방 민간 유행음악에서 유래했다. 그 중 한 곡은 소령이라고 하고, 같은 궁조 칠음 북송 중의 몇 곡은 일정한 논리에 따라 한 곡으로 연결되어 있는데, 앞에는 소개자가 있고 뒤에는 끝이 있어 세트 수라고 한다. 남극은 단독으로' 남극' 이라고 불리며 5 개 성조의 남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원대 중기 이후 잡극은 남쪽으로 이동하고 남북극종은 융합되어' 남북합벽' 을 형성했다.

명대에 사람들은 남극을 전설이라고 부른다. 명대 이후 잡극의 형식은 점차 쇠퇴하고, 전설의 음악은 희곡계에서 주도적인 지위를 차지하고, 잡극 음악을 받아들이고, 곤곡으로 이름을 바꾸었다. 전설에는 해염강, 양강, 여요강, 곤산강 등 4 대 성강이 있다. 그것의 명성은 명대에 현저하며, 그것의 형성은 송원 시대에 시작되었다.

북방에는' 진강' 이 있는데, 산시 () 에서 시작하여 대추방자 () 를 판자로 삼는다. "코코넛 연극" 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음악은 매우 크고 자극적이다. 또' 서진강' 은 간쑤 () 에서 시작되며, 음악은 황량하고 깊으며, 이후' 서피조' 로 발전했다. 서진강과 산시 민간 음악의 결합으로 각각 서로 서로 방자와 동로 방자를 형성하였다. 동로 방자는 산서로 전해져 현지 민간 음악과 결합해 산시 방자, 하남의 하남 방자, 하북성의 하북 방자를 형성했다. 현조조' 도 있는데, 삼현이나 비파로 반주하는 창조로, 명초 중주에서 시작된다. 강남에 전해져 태창, 소주, 가정학파로 발전하다.

청초에는 춘아 창족 () 이 있었는데, 강서 () 에서 시작하여 안후이 (), 호북 (), 계계 () 로 전해졌다. 일명 호광조로 불리거나 후베이 황강 (), 황기 () 로 인해 황아 (), 서피조 () 와 황아 () 가 어우러져 피황강 () 이라고 불리며 휘극 () 한극 () 의 음악 기초이다. 1870 년, 피황강이 상경하여 경극을 형성하였다. 이후 곤곡, 고강, 방자, 피황, 현삭오강 체계를 바탕으로 현지 민간 음악과 결합해 극종을 형성하고 있다. 곤곡, 휘극, 한극, 진극, 산서방자, 허베이 방자, 광동극, 천극, 민극, 운남극, 샹극, 감극 등.

가장 눈에 띄는 랩 음악은 남방의 탄사와 북방의 북어이다. 탄어는 실크 현악기 비파와 삼현을 동반하고 쑤저우 탄사를 대표한다. 청대 중엽, 쑤저우 탄어는 곡조 스타일에 따라 진조 (), 우조 (), 마조 () 로 나뉜다. 유명한 예술가는 도진회, 처심, 양덕생, 왕, 진옥간, 여수생, 노세정, 요, 조상주, 왕세전 등이다. 북사' 는 배우와 현악기로 삼현, 비파, 후가 반주한다. 북어는 북이라고도 하며, 창주 () 의 서하 () 북구 () 와 창주 () 목북 () 을 가장 먼저 한다. 유명한 예술가로는 호로봉, 왕소어, 마삼봉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