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시골 주택의 풍격을 모방하여 작문을 한 편 쓰다
시골 주택의 풍격을 모방하여 작문을 한 편 쓰다
건물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착지식 오두막이고, 다른 하나는 말뚝에 대나무 건물을 얹는 것이다. 보통 라후족의 집은 세 칸이고, 가운데 하나는 객실이고, 문의 오른쪽 구석은 신사이다.
이족의 건물인 목골평옥 산간 지역은 대부분의 마을이 산중턱에 자리 잡고 있다. 주택 구조는 크게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나무 구조이고, 집의' 망벽' 은 한두 피트 정도의 나무로 만들어졌으며, 위에는 널빤지가 덮여 있다. 둘째, 대나무 구조. 먼저 선택한 집의 기초 위에 말뚝을 두세 개 세우고 그 위에 널빤지를 깔았다. 이 벽들은 울타리로 둘러싸여 있고, 위에는 초가지붕이나 널빤지로 덮여 있다.
이 집의 중앙에는 큰 불구덩이가 하나 있는데, 온 가족이 노소를 둘러싸고 밥을 먹고 잔다. 과거에 그들은 거의 보도되지 않았다. 그들이 한밤중에 얼어서 깨어났을 때, 그들은 벽난로에 나무 몇 조각을 넣고 불을 끄고 계속 잠을 잤다.
집을 지을 때 주인이 충분한 재료를 준비하지 않으면 집이나 마을 사람들이 자동으로 보충해 준다. 집을 짓는 날, 그들은 협동적인 방식을 취했는데, 바로 온 마을이 생산이 중단되어 함께 집을 짓는 것을 돕는 것이다.
풍습에 따르면 반드시 같은 날에 지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불길한 것으로 여겨진다. 이곳의 이족들은 늘 자기 집 문에 소 뼈 몇 개를 매달아 이 가족이 사냥을 잘하는 것이 부의 상징이라는 것을 나타낸다.
매달린 소머리 뼈가 많을수록 용감할수록 돈이 많아진다. 디칭 이순신의 집은 나무 방갈로와 흙벽 방갈로 위주로, 보통 세 칸짜리 방갈로, 중간에 불구덩이가 하나 있는데, 좌우에는 각각 두 개의 저장실과 침실이 있다.
집 맞은편은 마구간이다. 현재 일부 이족들은 한족, 나시족, 티베트족 등 민족의 건축 구조를 모방하여 풍격이 독특하다.
묘족의 주요 건축 형태: 다리 건물은 장기간 흩어져 있기 때문에 여러 지역에서 자신의 특색을 형성했다. 집은 대부분 나무 구조, 기와, 삼나무 껍질, 초가지붕, 대부분 산간발판이다. 소통 등지에서는 긴 초가집이나 십자가 줄기로 만든' 포크 모양의 집' 이 살고 있다. 묘족은 산간 지방에 많이 거주하며, 집은 대부분 나무 울타리, 나무껍질, 기와조각, 석박공, 대나무 조각, 나무 부스러기를 재료로 침실, 주방, 마구간으로 나누어 가구가 간단하다.
일부 묘족 사람들은 댐 지역에 살고 있으며, 그들의 집도 수토 구조의 기와집이 있는데, 세 칸으로 나뉘어 있고, 좌우 사이에는 옆문이 있고, 가운데에는 대문, 즉 정문이 있다. 일부 묘족에서는 정문이 일반적으로 마음대로 드나드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집에 혼상 제사 등의 행사가 있을 때만 정문을 통해 드나들 수 있다.
좡족 건축-댐 지역과 도시 근처에 반건조 방식으로 거주하는 장족들, 그들의 집은 대부분 벽돌나무로 되어 있고, 외벽에는 흰 재를 칠하고 처마에는 장식 도안이 그려져 있다. 외진 산간 지방에 사는 장족들은 대부분 토목구조의 기와집이나 초가집이며, 건축 스타일은 일반적으로 반간란식과 전지식 두 가지가 있다.
간란은 목루와 발판이라고도 불린다. 장동 야오 모종 한두가 있다.
대부분 2 층이에요. 위층은 보통 3 일이나 5 인실입니다.
아래층은 나무 건축 기둥발로 대나무와 널빤지로 구성되어 있다. 그것은 가축의 마구간으로 쓰일 수도 있고 농기구, 장작, 잡동사니를 쌓는 데도 쓸 수 있다. 일부는 다락방과 부속 건물도 있다.
일반적으로 마른 울타리는 모두 산에 의지하여 물을 끼고, 들판을 향하고, 전망이 넓고, 채광이 좋다. 주자이거우, 지역사회, 전반적으로 웅장하고 장관이다.
어떤 마을들은 집집마다 연결되어 하나가 되어 마치 대가족과 같다. 거실의 구도는 제각기 특색이 있다.
Longsheng 카운티 Longji 타운 쉽 주앙 트렁크 벽은 신사를 중심으로, 신사의 뒤, 중간에 공공 주택 (여성 소유자 중심), 왼쪽 구석은 여성의 집, 공공 주택과 연결된 작은 문이 있습니다. 주부의 방은 오른쪽 구석에 있습니다.
남편의 방은 홀 오른쪽 밖에 있습니다. 객실은 앞 방의 왼쪽 모퉁이에 있고, 여자 방은 오른쪽 계단 옆에 있어 남학생과의 교제를 용이하게 한다.
이런 배치의 가장 큰 특징은 부부가 집을 나누어 거주하며 고대 풍습을 답습한다는 것이다. 현재 주 울타리 내부 구조는 약간 변경되었지만 기본 구조는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하니족의 주체 건물인 버섯방 하니족이 마을을 만들 때, 마을 부지의 선택은 울창한 숲, 풍부한 수원, 평평하고 비옥한 산등성이와 같은 경작 계단식 논에 없어서는 안 될 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건축 형식상 하니족 건물에는 초가집, 버섯방, 제방건물, 토야자방, 천 피트 바닥 건조난간실, 토스트 정권관루, 1 ~ 2 칸짜리 삼합원 기와집, 현대 철근 콘크리트 구조주택 등이 포함된다.
그중 버섯집은 하니족 전통문화 중 가장 깊은 건축 스타일이다. 계단식 밭, 버섯방, 성림, 야자림, 대나무 숲, 차밭, 대문, 추밀, 수밀, 해니버섯 마을의 기본 경관일 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유일하게 개발할 관광 자원이기도 하다.
원양현 승촌 하니산채, 계단식 논은 이미 운남 성급 명승지로 등재되었다. 하니족은 보통 메인 하우스 중간에 큰 방이 있다.
판나 지역에는 사촌 집 동쪽에 부모 침실이 있고 침실에는 조상에게 제사를 지낼 곳이 있다. 애옥산과 오련산의 하니족 마을은 지리 경제 환경민족의 차이로 초가집, 토야자방, 석회방, 기와집 등 여러 가지 스타일을 형성했다.
하니족의 버섯집은 버섯처럼 생겼으며 흙벽, 대나무 선반, 초가지붕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붕에는 네 개의 경사가 있다.
주택 계층화: 바닥에 소와 말 등을 쌓는다. 중간층은 널빤지로 깔아 왼쪽, 가운데, 오른쪽 세 개의 방으로 나뉘어 있고, 중간에 네모난 연못이 하나 있는데, 일년 내내 불꽃이 끊이지 않는다. 꼭대기 층은 흙으로 덮여 있어 방화와 쌓일 수 있다. 버섯집은 정교하고 아름답고 독특하다.
추운 겨울에도 방은 따뜻합니다. 무더운 여름에는 방이 매우 시원하다. 가장 큰 하니족 마을인 홍해주 원양현 말리촌이 가장 전형적이다.
나시족 전통 건물인 방목방목은 나시족 전통의 주택 형식이다. 원목을 재료로 길이가 균일하고 양끝이 절개되어 양끝이 함께 박혀 네 개의 벽을 형성한다.
그런 다음 중도리를 세우고, 나무 부스러기와 타일을 깔고, 석두 위를 누르고, 벽의 통나무 사이의 틈에 소똥이나 진흙을 깔아 추위를 피한다. 호수가에 있는 목불탑 집은 대부분 네 줄의 집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각 크기가 다른 사합원이 있다. 본실은 가족들이 밥을 먹고, 생활하고, 음식, 잡동사니를 보관하는 곳이다. 왼쪽은 로비, 오른쪽은 마구간, 맞은편은 2 층짜리 집입니다. 위층은 여러 개의 오두막으로 나뉘어 성인 남녀와' 아하' (연인) 가 함께 사는 곳이다.
명나라부터 리강은 웅장한 기와집을 갖게 되었고, 서하객은 여행기에서 그 규모를 상세히 묘사했다. 청대, 사회경제문화의 발전에 따라 한, 백, 티베트민족의 건축 기술과 풍격이 끊임없이 영향을 받고 있다.
2. 중국 각지의 긴급 민가는 일명 민거라고도 한다.
주거용 건물은 가장 기본적인 건물 유형으로, 가장 일찍 나타나고, 분포가 가장 넓고, 수량이 가장 많다. 중국의 지역마다 자연환경과 문화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현지 주택도 다양한 특징을 보이고 있다.
한족 지역 전통민가의 주류는 규칙적인 민가로 베이징 사합원을 전형적으로 대표해 대칭적인 배치를 하고 있다. 베이징 사합원은 앞뒤 주택으로 나뉘어 가운데 주옥체계가 가장 추앙받고 있다. 그것은 가족 예절을 거행하고 귀빈을 접대하는 곳이다. 각 집은 정원을 마주보고 발코니로 연결되어 있다.
베이징 사합원은 중국 봉건사회 종법 가족제도의 구체적 표현이지만 정원은 넓고 잣대가 적당하며 조용하고 친절하며 꽃나무가 질서 정연하여 이상적인 야외 생활 공간이다. 화북 동북의 집들은 대부분 이런 넓은 사합원이다.
중국 남부의 집은 구조가 치밀하고 다층이며, 그 전형적인 집은 직사각형 작은 아트리움을 중심으로 한 집이다. 이런 민가는 정사각형이 단정하고 구조가 간단하여 남방 각 성에 분포가 비교적 넓다.
민남, 광북, 계북의 객가는 왕왕 규모가 큰 군택에 거주하는데, 평면은 둥글고 정사각형으로 중앙의 한 층층당과 사방의 4, 5 층 건물로 구성되어 있다. 이런 건축물은 방어성이 매우 강하여 푸젠영정현의 객가 토루로 대표된다. 중국 전통 민가에서 영정 객가 토루는 독보적이다. 정사각형, 원형, 팔각형, 타원형 등 8000 여 개의 토루가 있으며, 규모가 크고, 모양이 아름답고, 과학적이고 실용적이며, 각기 다른 특색이 있어 기묘한 주거세계를 이루고 있다.
푸젠토루는 현지의 생토, 자갈, 나무 부스러기로 단량체 집을 짓고, 다시 큰 집으로 연결한 다음, 두툼하고 폐쇄된 방어성 성형 건축집인 토루를 지었다. 토루는 견고성, 안전성, 폐쇄성, 강한 부계 특징을 가지고 있다.
건물 안에 우물과 곡창이 있다. 전쟁과 비적을 만나 일단 성문을 닫으면 자생자멸한다. 포위되면 음식과 물은 몇 달 동안 지속될 것이다. 게다가 겨울에는 따뜻하고 여름에는 서늘하고 내진항풍이 특징인 토루는 객가 세대가 대대로 공략하고 번식하는 거처가 되었다.
소수 민족 민가 건축 중국 소수민족 지역의 민가 건물도 여러 가지가 있다. 예를 들어, 신장 북서부의 위구르족 집들은 대부분 평평한 지붕, 흙벽, 1 ~ 3 층, 사방이 마당이다. 전형적인 티베트족 민가' 토치카' 외벽은 석두, 내부는 평평한 나무 구조로 되어 있다. 몽골 사람들은 보통 활동 몽골 가방에 산다. 남서지방의 소수민족은 아래층 노천, 위층 거주인의 목틀 건란 건물을 짓는 경우가 많은데, 그중에서도 윈난 () 족 () 의 죽루 () 가 가장 특색이 있다. 묘족과 토족 발판은 중국 서남 지역에서 가장 특색 있는 민가이다.
발판은 보통 비탈 위에 지어져 있고, 기초가 없다. 그것은 기둥에 의해 지탱된다. 이 건물은 2 층이나 3 층으로 나뉜다. 꼭대기 층은 매우 짧아서 음식만 살 수 없고 아래층에는 잡동사니나 가축이 쌓여 있다. 중국, 북방의 요오동, 오래된 도시, 광활하고, 민족이 많으며, 각지의 민가의 형식, 구조, 장식 예술, 색채가 각각 특색이 있다.
이곳은 특색이 있는 북방 토굴과 고성의 민가를 주로 소개한다. 중국 북부의 황하 중상류 지역에는 많은 가마동이 있다. 산시, 간쑤, 하남, 산시 등 황토 지역에서는 현지 주민들이 천연 토벽에 횡동을 파는데, 왕왕 몇 개의 구멍이 있고, 동굴 안에 벽돌과 돌을 더해 토굴을 짓는다.
가마동 방화, 소음 방지, 겨울철 따뜻한 여름 서늘함, 절지, 경제, 노동 절약, 자연과 생활 장면을 유기적으로 결합한 완벽한 건축 형태로서, 황토에 대한 사랑과 애착이 스며들고 있다. 또 중국에는 잘 보존된 고성이 있는데, 이 고성에는 대량의 고택이 있다.
그중 산시평요 고성과 윈난리장 고성은 모두 1998 에서 세계유산으로 등재됐다. 평요 고성은 현존하는 가장 완벽한 명청고현성으로, 중국 중원 한족 고현성의 전형적 대표이다.
지금까지 이 도시의 성벽, 거리, 집, 상점, 절 등의 건물은 여전히 기본적으로 온전하며, 그 건축 구도와 특색은 기본적으로 변하지 않았다. 핑 야오 (Pingyao) 는 중국의 정치, 경제, 문화, 군사, 건축 및 예술 발전을 연구하는 살아있는 표본입니다.
남송에서 건립된 리강고성은 나시 전통 건축과 외국 건축의 특색을 결합한 유일한 도시이다. 리장 고성은 중원 건축 예절의 영향을 받지 않고, 성내 도로망이 불규칙하여 엄밀한 담장이 없다.
흑룡담은 고대 도시의 주요 수원으로, 연못물이 가구 주위의 담장으로 흘러 들어가 물망을 형성한다. 고대 도시 곳곳에서 강과 운하를 볼 수 있으며, 강을 따라 수양버들 e69da5e6ba903231335323635438+03431303236538 을 따라 볼 수 있다.
3. 청평악 촌민과 비슷한 고시를 모방하다. 1. 다음과 같이 모방 (원본):
청평악 거리 사무소
관직은 작지만 백성은 찾기 좋아한다. 마을 사람들은 사이가 좋다, 동남북서쪽에 누가 달리느냐?
이웃이 모여서 이야기를 나누고, 이웃이 술을 마시고 전화를 한다. 가장 귀여운 소녀는 거울을 보고 가볍게 웃는다.
둘째, "청평락촌거"
1, 원문
작가는 신 기아, 송대
초가집의 초가지붕은 낮고 작으며 냇가에 푸른 풀이 가득하다. 취한 우 지방 술에 취해, 목소리가 부드럽고 듣기 좋은데, 백발 노인은 누구의 집입니까?
큰아들은 개울 동쪽의 콩밭에서 풀을 뜯고 둘째 아들은 닭장을 짜느라 바쁘다. 가장 좋아하는 것은 막내아들이다. 그는 풀숲에 누워 방금 딴 연꽃을 벗기고 있다.
2. 번역
오두막의 처마는 낮고 작으며 개울에는 푸른 풀이 가득하다. 오어, 취기를 머금은 것이 부드럽고 듣기 좋다. 그 백발 노인은 누구의 것입니까?
큰아들은 개울 동쪽의 콩밭에서 풀을 뜯고 둘째 아들은 닭장을 짜느라 바쁘다. 가장 좋아하는 것은 막내아들이다. 그는 시냇가의 풀밭에 누워 방금 딴 연꽃을 벗기고 있다.
3. 저자 소개
신 기아 (남송 장군 시인)
신 기권 (165438+5 월 28 일 040- 1207 65438+ 10 월 3 일), 본명은 담복으로 산둥 제남역현으로 바뀌었다 남송호방한 시인, 장군은' 단어 중의 용' 이라고 불린다. 수시와 함께' 수신' 이라고 불리며 이청조와 함께' 제남 이안' 이라고 불린다.
신 기아는 진국에서 태어났다. 그는 금반귀송의 소년이다. 그는 강서와 푸젠의 사절을 맡았었다. "미금 10 론", "구론" 을 저술하여 진점수를 위한 계략을 제공하였다. 집권한 평화파와 의견이 맞지 않아 탄핵을 당해 사직하고 산림에 은거했다. 케이시 북벌 전후, 선후 사오싱 지사, 진강지사, 촉수를 선임했다. 희년 3 년 (1207), 신지는 68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이후 소사단, 사후' 종민' 에게 증여했다.
신 기아는 평생 광복과 자기 짱, 하지만 운명이 다분하고 따돌림을 당하고 의욕이 넘치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그러나 그는 중원을 회복한 애국신념이 흔들리지 않고 국가의 흥망, 민족의 운명에 대한 우려와 우려를 모두 시 [2] 에 적었다. 그 단어는 예술 풍격이 다양하고, 호방한 것을 위주로 하고, 풍격은 침울하고 호쾌하지만, 섬세하고 부드러운 것도 적지 않다. 그의 단어는 제재가 광범위하여 전고로 민족 단결을 회복하는 애국 열정을 표현하고, 비분을 토로하며, 당시 통치자의 굴욕과 평화를 비난했다. 조국의 강산을 찬양하는 작품도 많다. 현존하는 600 여 자 중' 자집' 과' 단문집' 이 대대로 전해진다.
4. [무릎을 꿇고 구거] 촌거가 마지막 두 문장에서 묘사한 것은 어떤 화면과 가을바람촌을 묘사한 스타일도 1 입니다. 석양은 서쪽으로 지고, 황혼은 창망하고, 늙은 소는 천천히 돌아온다. 소 등에 피리를 부는 사람은 견우가 아니라 서 있는 것은 서부 까마귀이다.
2. 조용함은 이 시의 기조이다. 이동으로 정적을 쓰면 더 정적이다. 우아하고 자연스러운 언어로 소설의 이미지를 그려내고, 시인의 근심 걱정 없이 약간 슬픈 심정을 표현하며, 조화로운 경지를 형성하여 아름다운 예술로 즐기게 한다.
처음 두 문장은 녹수, 들판, 대나무, 나무 울타리, 느릅나무, 부용화 등 정물을 선택했다. 정적을 쓰다. 마지막 두 문장은 다른 수법으로, 움직여서 정적을 쓴다. 소발굽은 호평을 받고, 걷기가 느리고, 소음이 있고, 동력이 있지만, 환경의 조화로운 통일을 파괴하지 않는다. 현기는 동작이 느리고 음조가 단일하다는 데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5. 청평악촌을 모방하여 일기' 청평악' 을 쓴다. 청평악촌은 시냇가 가족을 다시 썼다. 다섯 식구가 낡고 낡은 오두막에서 산다.
그러나 그들이 행복하게 살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오두막 앞에는 백발이 성성한 노부부 한 쌍이 있다. 그들은 단지 술을 좀 마셨을 뿐이다. 그들의 붉게 펄럭이는 얼굴에서 볼 수 있듯이, 그들은 약간 취해서 함께 기대어 오어로 술을 마시며 놀았다.
노인은 말했다: "나는 말했다, 아내, 당신은 술에 취해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노부인이 말했다. "너 취했구나, 나는 완전히 깨어 있어!" "하하하, 하하하! 클릭합니다 웃음소리가 방에서 넘쳤다.
오두막 뒤에는 푸르고 우뚝 솟은 대나무 숲과 기복이 계속되는 산들이 있어 시골의 고요한 기운을 드러내고 있다. 오두막 옆에 개울이 하나 있다. 강물이 맑고 투명하여 강물의 물고기가 모두 똑똑히 보인다.
노부부의 큰아들은 혼자서 호미와 밀짚모자를 메고 개울 동쪽의 콩밭에 가서 풀을 뜯었다. 집 밖은 공기가 맑아서 개울 옆에 푸른 풀이 쑥쑥 깔려 있다. 개울에는 녹색 연잎이 있고, 일부는 연꽃이 자라고 있다.
닭이 까르르 울고 있는데, 마치 "우리 집은 어딨어?" 라고 말하는 것 같다. " -응? 둘째 아들은 그의 가장 빠른 속도로 닭장을 짜고 있다. 뜨개질을 해서 나는 거의 다 짜냈다.
닭은 둘째 아들이 닭장을 짜고 있다는 것을 알고 둘째 아들 주위를 날고, 때로는 우호적으로 그의 작은 발을 쪼아먹는다. 막내아들에 관해서는, 그는 아무것도 할 줄 모른다. 그는 개울가에 엎드려 장난스럽게 물고기를 놀리며 연꽃을 벗기며 먹으며 잔소리를 했다. "하나, 둘, 셋." "그는 작은 발을 흔드는 모습이 정말 귀엽다!" 이 얼마나 행복한 가정인가.
6. 문장 청평락마을, 낮은 처마의 작은 초가집을 흉내낸다. 시냇물이 졸졸 흐르고, 해안가에 푸른 풀이 쑥쑥 돋아난다. 한바탕 그늘을 가리고, 수다를 떨며, 약간의 취기, 친절,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다! 여기는 누구의 집입니까? 백발이 성성한 아버지와 할머니 한 쌍. 큰아들, 개울 동해안의 콩밭에서 제초하다. 둘째 아들이 닭장을 짜고 있다. 얼마나 좋은 기술인가! 막내아들이 냇가에 누워 연꽃을 벗기는 것은 귀엽고 장난꾸러기 녀석이다.
"거짓말" 이라는 단어는 확실히 가장 훌륭하게 사용된다. 시냇가에 누워 연잎을 벗기는 어린아이의 천진하고 활발하고 장난기가 넘치는 이야기를 들려주며 캐릭터를 생동감 있게 하고, 정취를 자아낸다.
초가집의 초가지붕은 낮고 작으며 냇가에 푸른 풀이 가득하다. 네가 술에 취했을 때, 너의 목소리는 매력적이고, 너의 머리카락은 하얗다.
큰아들은 개울 동쪽의 콩밭에서 풀을 뜯고 둘째 아들은 닭장을 짜느라 바쁘다. 나는 어린아이의 무뢰한을 가장 좋아하고, 시냇가에 엎드려 연꽃을 까는 것을 가장 좋아한다.
동지: 신 기아의 애국정신, 이 시는 표현할 수 없다.
7. 청평락마을 생활의 시적 어린 시절을 모방하여 어린 시절을 묘사한다.
이게 뭐야?
어린 시절이 가득 찼다
엄마와 아빠가 잔소리하는 "용기"
어린 시절은 놀이였다.
너의 예쁜 "프로젝터".
어린 시절,
이게 뭐야?
어린 시절은 아침에 떠오르는 태양이었습니다.
열정적이고 즐겁다.
어린 시절은 7 월에 피는 꽃이다.
아름답고 향기롭다.
어린 시절은 부모님의 부드러운 애무로 가득 찼다.
어린 시절은 아름다운 환상으로 가득 찼다.
어린 시절은 생기와 활력으로 가득 찼다.
어린 시절은 발랄함과 광명으로 가득 찼다.
8. 예성도의 문필을 모방하다. 우리는 차를 타고 라쿤사 초등학교에 왔다.
길에 보슬비가 내렸고, 내 발 밑의 흙이 비녀에게 젖어서 여름 특유의 풀 향기를 풍겼다. 땅 위의 길이 울퉁불퉁하여 걷기가 쉽지 않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와 학우들은 흥분을 참을 수 없었다. 우리는 줄곧 조깅을 하며, 만날 장소를 간절히 생각했다. 면회 장소는 여기다.
눈앞에는 밝은 홀이 있었는데, 선수는 무대에 앉아 사회자가 옆에 서 있었다. 나는 신속하게 자리에 앉았다.
잠시 후 행사가 시작되었다. 사회자가 선수를 하나하나 소개하다.
우리 팀에 도착했을 때, 나는 필사적으로' 녹색팀' 의 깃발을 들었다. 다른 팀 차례가 되었을 때 나도 열심히 박수를 쳤다.
지난 경기에서 우리 팀은 다른 팀과 비겼다. 두 번째 경기에서 우리 팀의 스코어는 기복이 심하여 매우 불안정했다.
하필 5 개 팀 중 2 개 팀이 득점을 했다! 이것은 우리를 긴장시킬 것이다. 두 번째 이닝은 원래 반격을 하려고 했는데, 들어갈 줄은 몰랐지만 반칙으로 20 점을 공제했다.
원래 점수가 높지 않아서 우리도 위험에 처해 있다. 그 무서운 점수를 보고 나는 바늘방석에 앉아 절망에 직면했다.
세 번째 이닝 우리는 필사적으로 쫓아갔고, 상대는 더 빨리 달렸다. 우리는 여전히 호전되지 않았다.
네 번째 이닝이 마침내 왔고 또 하나의 위험 문제이다. 이런 제목은 네가 옳다. 꼴찌에서 두 번째에서 양수 1 위로 점프할 수도 있다.
하지만 당신은 틀렸습니다. 아마 처음부터 끝까지 그랬을 겁니다. 10 점, 20 점, 30 점, 얻기 어렵다.
맞히면 가산점이 되고, 틀리면 그에 따라 가산점이 된다. 그래도 좀 안정시키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우리 팀이 30 점 문제를 고를 줄은 전혀 몰랐다! 이 행동은 그 자리에 있던 모든 관중을 놀라게 했다. 우리 팀의 치어리더는 뜨거운 솥의 개미처럼 동분서주했다.
이 때, 나는 우리 팀의 구성원을 이해했기 때문에 냉정해졌다. 만약 10 문제를 선택한다면, 우리는 당연히 이길 수 있지만, 우리의 점수가 이미 뒤떨어졌기 때문에 평범한 평범함을 초래할 수 있을 뿐이다.
위험한 바둑을 한 걸음 내딛고 30 점 문제를 선택한다면 승률이 작고 30 점 뒤처질 위험이 있지만 일단 이기면 현재의 교착상태에서 벗어나 승자가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도전명언) 위험과 기회가 병존한다. 누구도 네가 이길 수 있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의심의 여지 없이 10 개의 문제를 맞히면 너는 지게 된다. (조지 버나드 쇼, 도전명언) 30 점짜리 질문에 틀리면 지는 것이지만, 지는 것은 더 못생기고, 맞히면 건곤을 완전히 역전시킬 수 있다.
대조적으로, 후자는 더 수익성이 있습니다. 나는 조용히 보고 있다.
나는 우리 팀이 이길 것이라고 믿는다. 공기가 굳은 것 같아 회의장에는 아무런 소리도 들리지 않았다.
나는 긴장해서 숨을 헐떡였지만 대원들이 망설이는 것을 보고 마침내 이 질문에 대답했다. "오늘은 3 월 수요일입니다!" " "이 소리는 충격처럼 관객들의 침묵을 깨뜨렸다. 사회자가 대답했다: "그래! 축하해, 답이 맞아! " 나는 놀라고 기뻐서 길게 숨을 들이쉬었다. 잠시 후, 나는 꿈에서 깨어난 듯' 녹색팀이 이긴다' 는 현수막을 들고 팔로 높이 들어 올리고 들어올려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모두가 그것을 볼 수 있도록 하고 싶다. 우리 치어리더는 방울로 힘껏 흔들고, 현수막으로 우리 치어리더의 기세를 잘 표현했다.
하지만 지금 당초 내린 결정을 돌이켜보면 좀 무모하다. 왜냐하면 네가 항상 옳은 일을 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