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신신목록 양지안' 시청 후 반성
'신신목록 양지안' 시청 후 반성
영화나 드라마 작품을 즐긴 후에는 많은 인사이트를 갖고 이를 기록하기 위한 리뷰를 작성해야 할 때다. 리뷰를 어떻게 작성해야 하나요? 다음은 "신신목록 양지안"(선정된 6개 기사)을 보고 난 후의 내 생각입니다. '신신명록 양견' 감상 후 소감1
'신명록: 양견'은 전작 <체이싱 라이트> 애니메이션에 비해 줄거리와 서사적 리듬이 대폭 개선돼 제작진은 비로소 진정됐다. 기술적인 강점에 맞게 이야기를 적절하게 전달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영화에는 찬교와 결교의 대표적인 인물들이 신들의 목록과 잘 어우러진다고 느낀다. 신이 된 후 두 세력의 캐릭터도 두 가지 다른 방향으로 나아갔습니다.
십이황불사 중 대표적인 인물인 '우정대사'는 한때 괜찮은 종파였으며, 헌신전쟁 이후 금샤동으로 돌아와 전통종파를 대표한다. 시간이 흐르면서 내 생각에도 큰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Fear Liusun이 빌려준 불멸의 결속 자물쇠, Taishang Laojun이 빌려준 태극권 다이어그램, 그리고 Master Yuding이 말한 것은 영화에서 보여지는 것처럼 Jinxia Cave의 한쪽만이 아니라 여러 세력이 도달한 합의였습니다. 전통을 대표하고 변화를 지지하지 않는 세력이다. 그들은 만물의 순환을 대표하는 '선뇨'를 진압하고 자신의 힘을 수호하는 양견 가문의 고유한 사명을 빌려, 만물의 보존에 따라야 할 법을 전통을 고수하는 힘으로 전환시켰습니다. 임무의 거대한 변화는 양견의 운명에 전환점을 가져왔고, 전통 세력을 멸망시키는 길을 열었습니다.
심공보(Shen Gongbao)는 전직 결투의 악당으로서 신들의 전쟁 당시 그의 끊임없는 설득으로 인해 결교의 형제들이 모두 전쟁에 참여하고 차례로 멸망하게 되었다. 영화에서 Shen Gongbao는 계속해서 이 설정을 사용하여 Wushan 여신과 Chen Xiang의 시어머니를 부추겨 함께 연꽃 등불을 찾고 Chen Xiang이 어머니를 구하기 위해 산을 자르는 것을 돕습니다. 자신의 불공평한 경험뿐만 아니라 기존 상황을 깨기 위해서도 그는 완전히 괜찮은 것은 아니지만 여전히 자신만의 개성 있는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족의 4장군은 신공보의 초청을 받아 강자야와 맞서 싸웠으나 결국 양견의 손에 넘어갔다. 신, 양젠은 모리수의 애완동물로 변신했다.” <꽃여우와 밍크>는 네 사람의 실패를 초래했다. 영화 속에서 감독은 거대 꽃여우와 담비를 이용해 양견을 포착했는데, 이는 신명에 대한 헌사라 할 수 있다. 신으로 추대된 네 사람은 천상의 '사천왕'이 되어 전통파를 수호하는 인물로, 영화에서는 실제 인물인 우딩의 조수가 되어 옛 동맹인 심공바오와 함께 싸웠다. 신으로 부여받은 후 인간 본성의 변화를 보여줍니다.
감독은 어머니를 구하는 두 세대의 이야기를 능숙하게 섞어, 불멸의 존재는 사랑에 빠질 수 없고, 계층은 결혼할 수 없다는 기존 전설의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완벽하게 각색했다. 자신의 사명의 본질을 어떻게 꿰뚫어 볼 수 있는지에 대한 새로운 설정이 주어졌습니다. 우리는 규칙을 깨뜨릴 뿐만 아니라 모든 것의 순환을 따라가며 함께 살아야 합니다.
'검은 새'에 대한 감독의 설정이 정말 마음에 든다. 억압된 '검은 새'는 더 이상 전통적인 의미의 괴물이 아니지만 동시에 공포감을 갖고 있다. 그것을 진압하면 평화가 찾아온다고 누가 말할 수 있겠습니까? 진압 후에도 세계는 계속해서 전쟁을 겪게 될 것이며, 하늘도 큰 변화를 겪게 될 것입니다. 세계? "Xuanniao"의 존재는 세계의 열쇠입니다. 검은 새의 출현은 파괴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매번 고유의 존재를 깨뜨리는 것과 같습니다. 그 돌파구는 재난이나 전쟁을 가져올 것이고, 모든 것이 끝난 후에는 새로운 것을 가져올 것입니다. 만물의 변화에는 나름대로의 논리가 있습니다. .'쉬냐오'라는 설정을 전통적인 방식을 깨뜨린 것은 정말 칭찬할 만하다. 세 번째 성모가 검은 새와 합쳐져 세상의 모든 것을 지킬 때 마침내 양젠 가문의 사명이 관객들에게 온전히 드러납니다. 나는 이런 후회를 좋아하며 후회는 현실입니다
세상 만물의 에너지 보존이 공식적으로는 양씨네 여성인물의 희생 때문이라고 말하는 많은 사람들의 말에 별로 동의하지 않습니다. 이런 큰 사랑과 희생은 신성하다.
마지막으로 주인공 양지안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많은 사람들은 이 영화가 침향나무에 가깝다고 말한다. 모든 이야기를 하나로 엮는 도구남. 솔직히 나도 그런 생각이 들었는데, 읽어보니 이 모든 게 사실은 양젠의 인격 성장을 그린 것 같았다.
극중에서 그는 자신의 무력함과 성장을 묘사하면서 "메이산 막부에서 은화 현상금 사냥꾼, 그리고 봉래 도망자에 이르기까지 내 형제들이 나를 따라가는 일이 점점 더 심해지고 있습니다. "라고 자조적인 대사를 썼습니다. 형제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Ruyi 편해요! "편안함"이라는 단어가 너무 잘 어울립니다! 전 얼랑선성전군에서 누나의 희생에 응하여 원신을 봉인하고 세상을 걱정하지 않던 그는 진향의 등장과 함께 가문의 인연과 천하를 수호하는 책임에 대해 다시 각성하게 되었다. 이번에는... 원래의 그 사람이 아니라 완전히 새로운 양지안, 여유롭고 편안한 양지안, 진정한 그 자체입니다!
이 양견은 아직 부족한 부분이 많지만, 후속작인 '신신명부' 시리즈가 계속해서 새로운 아이디어와 놀라움을 선사해주길 바란다. '신신목록: 양지안' 2를 본 소감
최근에 '신신목록: 양지안'이라는 영화를 봤습니다
이 영화 속 대사는 거의 처음부터 끝까지 "Erlang Shen"이라는 단어가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Mu Er——Yang Jian만이 있습니다.
이해가 좀 되셨나요? 양견은 인간의 감정과 기쁨을 지닌 인간이다. 그는 침향을 만나면 죄책감을 느끼고, 주인을 만나면 혼란스러워하며, 무산 여신을 만나면 의심하고, 유인원의 도발을 만나면 참으며, 술에 취한 심을 만나면 연민의 한숨을 쉰다. 공바오. Yang Jian은 제단에서 내려온 살과 피를 가진 사람입니다. 천상의 병사들과 장군들을 데리고 임무를 수행하는 지위를 가진 신이라기보다는.
양젠과 천샹의 관계도 매우 미묘하다. Chen Xiang이 나타나기 전에 Yang Jian은 으르렁거리는 개만 돌보아야만 했습니다. Chen Xiang이 자신의 조카라는 사실을 알고 Chen Xiang의 무자비한 행동을 본 Yang Jian은 깊은 죄책감과 괴로움을 느꼈습니다. Chenxiang의 손에 있는 Baolian 심지에 의해 검게 타버린 손목 부분을 보면 장로들의 고통을 알 수 있습니다.
영화 속 양젠은 얼랑신이 천국을 대표하며 사방팔방으로 침향을 가로막는 '연등' 이야기와는 달리 침향을 찾는 과정에서 서서히 발견하게 된다. 여신이 침향을 찾고 있고 사천왕도 침향을 찾고 있다는 것을 마침내 알아냈는데, 우딩스님도 침향을 찾고 계셨다.
다양한 세력이 공평하게 맞붙어, 모두 '산을 쪼개어 어머니를 구한다'는 문제와 검은 새를 풀어주는 문제를 가리킨다.
그래서 결국 양견은 마침내 주인의 손에 있는 체스 말이라는 지위를 버리고 스스로 인간의 본성을 판단하고 진샹의 입장에 서서 그가 산을 자르는 것을 도왔다. 그의 어머니를 구하고, 검은 새를 구출하는 동시에 검은 새의 힘의 도움으로 하늘의 눈도 복원되었습니다. 알 수 있듯이... 검은 새는 스승님이 말씀하신 것처럼 세상에 큰 재앙을 불러일으키는 힘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애니메이션 영화는 이미지와 장면 모두 반복해서 다듬어지는 것이 다른 영화와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역사 속의 인물의 특성을 위반하는 것뿐만 아니라, 인물의 다양한 행위의 출발점을 현대인의 사고방식에 따라 다시 이해하여 인물의 특징을 파악하고, 인물이 자기 본연의 한계를 벗어나도록 할 필요가 있다. 이야기.
물론, 나는 단지 내 자신의 역사적 지식과 영화 감상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내 생각을 말하는 것입니다. '신신명록: 양지안' 3을 본 소감
저녁 7시에 라이트 체이싱 애니메이션의 최신작 '신신명록: 양지안'을 너무 기대해서 봤습니다. 하루 종일 Douban과 Douban에서 여러 번 Maoyan의 댓글에서 익숙한 댓글을 다시 보았습니다. 특수 효과는 좋지만 줄거리가 너무 나쁩니다.
조금 걱정이 됐지만 보는 생각은 포기하지 않았다. 자리에 앉은 후 극장의 조명이 어두워지자 마음이 서서히 가라앉았습니다. 처음 20분 동안은 정말 불안했고 물음표는 점점 더 커졌습니다. 이번에는 정말 줄거리가 무너진 것이 아닐까요? 이미? 이전 줄거리는 단지 환경적인 배경을 설명하고, 캐릭터 이미지를 확립하고, 메인 스토리를 소개하기 위한 줄거리라는 것도 이해하지만, 어떻게 보아도 좀 진부하고 참신한 아이디어가 부족한 부분이 있습니다. 마약 판매자를 쫓는 것). 화려한 장면은 그에 비해 불안할 정도로 공허해 보입니다.
이런 감정은 진샹이 등장하기 전까지는 나아지지 않았다. 영화는 양젠 캐릭터의 약점을 공유하며 이야기의 서스펜스를 심화시킬 수 있는 균형점을 찾은 듯했다. 그런 다음 Chenxiang을 쫓는 것은 전적으로 Yang Jian에게 달려 있었고 Chenxiang은 이야기 전개를 촉진하기 위해 연꽃 등불을 향해 달려갔습니다. 물론, 화려하고 장엄한 장면도 많이 보여주지만, 체이싱 라이트의 창작자들의 상상력은 정말 훌륭하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이 이 동화의 나라를 지상으로 가져왔다는 것입니다. 중국 신화에는 항상 이름이 몇 개밖에 나오지 않았고, 이곳이 어떤 곳인지 알 수 없지만, New God List의 세계에서는 신들이 사는 곳과 그들의 일상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생활에는 교통수단, 일(하인으로 일함), 오락(도박, 연극감상, 춤 등)이 필요합니다. 풀려난 Erlang Shen도 살아남으려면 현상금 사냥꾼이 되어야 합니다. 선의 세계의 신들은 영혼이 있을 뿐만 아니라 생명도 있기 때문에 이 세계는 살과 피로 이루어져 있고, 겉모습과 내면이 모두 사람들로 하여금 믿고 싶고 확신하게 만듭니다.
페이티안은 아름답게 춤을 추고, 장막 너머 서로를 바라보는 것도 아름답고, 신들의 싸움은 매우 흥미진진하고, 화산 파쿠르는 매우 잘생겼지만, 이것들은 '안 좋은 음모'에 대한 의심을 불식시키지 못했습니다. ". Yang Jian이 태극권 도표에 빠져들고 나서야 줄거리가 좋지 않을 것이라는 걱정을 떨쳐버릴 수 있었습니다.
다음 단락은 영화 전체의 클라이막스입니다. 잉크 특수 효과를 많이 사용할 뿐만 아니라 줄거리와 그림도 정말 좋아 보이게 만듭니다!
Yang Jian은 태극권 다이어그램에 빠지자마자 다양한 장면을 전환하기 시작했으며 동시에 다양한 시대(지옥같이 잘생긴)에서의 경험을 보여주었는데, 이는 기본적으로 Yang Jian의 삶을 요약했습니다. : 어려서 스승에게 학문을 하여 - - 학문을 마친 후 도산을 쪼개고 - 주상전쟁에 참전 - 명부에 오르고 신이 됨 - 양찬이 화산에서 뛰어내려 휘둘러 그의 도끼는 산을 봉쇄하고 하늘의 눈을 다쳤습니다 (이때 이미 검은 새의 힘이 매우 강했습니다).
이어서 유딩 사부의 대화가 이어지며, 이는 영화 전체의 주요 주제이기도 하다. 먼저 우딩 선사는 거짓말을 반복했습니다. 양견의 어머니와 누이는 서민들을 위해 산에서 봉쇄되었습니다. 이 문장은 사실 틀린 말은 아니지만 관점이 다릅니다. '신신명록: 양지안'을 본 소감4
'신신명록: 양지안'은 '빛추적자' 시리즈에서 최고점을 기록했고, 대본에서도 신저점을 기록했다. 영화관에서 두 시간은 완전한 시련이었습니다. 이번 영상 효과가 얼마나 놀랍고 상상력이 풍부한지는 더 이상 말하고 싶지 않습니다. Chasing Light는 항상 특수효과를 잘 만들어온 회사이지만, 이 영화의 영상 효과는 대본만큼 훌륭합니다. 다음 내용은 이 영화의 줄거리에 대한 순수한 비판이다.
첫 번째는 캐릭터 창작이다. 영화는 이런 캐릭터를 표현하는데 실패했다고밖에 할 수 없다. 첫 번째 주인공인 양젠은 영화 내내 그 사람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왜 그랬는지, 마지막에 무엇이 눈을 뜨게 했는지 전혀 알 수 없었다. 연달아 관객들에게 시각적 경이로움을 선사하고, 영화가 끝나면 하늘의 눈이 열리고, 불타는 음악이 흘러나오고, 다시 센세이셔널한 장면들이 흘러나온다. , 영화가 끝났습니다. Chen Xiang의 캐릭터 생성도 약합니다. 처음에는 그녀가 무자비한 캐릭터라고 생각했지만 나중에는 주인공 그룹과 몇 마디 대화를 나누고 나서 그녀는 주인공 그룹을 따라 보스와 싸우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모든 합리적인 예표는 매우 전형적인 "온-오프 캐릭터 변환"입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영화의 주인공 묘사는 '캐릭터 아크'는 말할 것도 없고 산재하고 피상적이며 뻣뻣하고 경직되어 있다.
조연 캐릭터의 탄생은 더욱 재앙이다. 먼저 악당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일반 영화에서 주인공은 영화 전체를 지탱할 수 있는 매우 강력한 부정적 힘과 마주해야 하는데, 이 영화는 그 반대다. 이 영화의 악역은 전반부에 잘 숨겨져 있던 양견의 사부님이었는데, '사마형제'는 악역의 세력 중 극히 일부일 뿐이라고 생각했는데, 결국 소수에 불과했다. , 그리고 Yang Jian의 마스터. 아니요, 삼촌, 우리는 이미 그렇게 능력이 있는데 왜 더 많은 사람을 불러오면 안 될까요? 그리고 아무리 인원이 많아도 주인공 그룹이 어떻게 승리할 수 있을까요? 이 악당들을 물리치는 방식은 더욱 가혹했습니다. 검은 새가 화산에서 날아와서 이 사람들을 직접 죽였습니다. 나는 영화관에 앉아 있었고 내 작은 눈은 혼란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정말 그렇게 간단할 수 있을까?'라고 생각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영화는 정말 간단하다고 말하더군요. Chasing Light는 여기에서 일종의 "권력 음모"를 만들고 싶어하지만 이는 마음이 약한 마키아벨리 음모이므로 수행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 영화의 가장 아쉬운 점은 다양한 조연 캐릭터들이다. 입체감이 전혀 없는 순수한 도구공, 큰 불만. 할머니의 성격은 처음에는 꽤 진지했고, 매우 미스터리했다. 양지안은 여전히 명탐정 코난처럼 사건을 해결하고 있어서 무자비한 인물이라고 생각하게 됐지만 나중에는 악당에게 붙잡히게 됐다. 항상 아름다운 배경이었고 우주선에 탄 양견의 추종자들은 처음에 그들의 얼굴을 보여주었고 그들은 활기차고 활기찼습니다. 양견이 인간 세계로 이송된 후 그는 사라졌고 줄거리의 원동력은 한없이 가까웠습니다. 제로; 심공바오는 처음에는 괜찮았는데, 옥상에서 얘기를 많이 하다가, 연기를 좀 하고 나니 안타까웠어요. 이 캐릭터들이 현실로 돌아올 수 있다면 머지않아 작가들이 그렇게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캐릭터 생성의 결점에 더해 영화의 줄거리 전개도 매우 무뚝뚝하다. 기본적으로 모든 중요한 정보(추가 배경 정보든 줄거리 전개를 안내하는 새로운 정보든)는 캐릭터(특히 조연 캐릭터)의 긴 자기 주도적 연설을 통해 전달됩니다. 작가가 관객이 원하는 정보를 입으로 전달할 수 있게 해주는 것이 이들의 유일한 존재 가치인 것 같다. 이런 어설프고 무뚝뚝한 수법은 찬반 양론이 결전을 벌이려는 순간에도 영화의 시작부터 끝까지 이어진다. 이 캐릭터들이 연설을 할 때 너무 열정적이어서 극장에서 봤을 때 발가락을 두드리는 것 같았습니다. 너희들이 다 신인 것은 알지만, 우리가 다른 사람들과 제대로 소통할 수 있다면 부적절한 말도 안되는 말을 잔뜩 해야 합니까?
결국 분석해 보면 작가 자신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그는 자신의 모든 캐릭터를 꼭두각시이자 구경거리를 보여주는 도구로 여기며, 캐릭터 생성과 플롯 전개의 메커니즘을 무시한다. 이렇게 제시되는 시각적 스펙터클은 참으로 웅장하지만, 그런 스펙터클은 관객을 설득하기 어렵다. 최근 몇 년 동안 국내 애니메이션의 기술적 수준을 모두가 목격했습니다. 현재 국민 만화에 가장 부족한 것은 믿을만한 시나리오 작가입니다. '신신록: 양지안' 5를 본 소감
'신신록: 양지안'(이하 '양지안')은 개봉일이 알려지자마자 바로 공개됐다. , 마음이 가렵습니다. 꽤 충실한 '빛 추적 애니메이션' 시청자로서 금요일에 열심히 시청했습니다.
이 영화는 언제나처럼 높은 수준의 제작 기술을 유지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영상, 사운드트랙, 아트 스타일 모두 놀랍습니다. 게다가 끊임없는 장면 전환과 요소 스태킹을 통해 정말 놀랍습니다. 청중의 눈과 관심이 압도적으로 유지된다는 것이 놀랍습니다.
동시에 '양지안'의 줄거리도 전작에 비해 개선됐다. 적어도 더 이상 딱딱하고 구불구불하지 않지만, 충분히 매끄럽지 않고 서사가 더 추상적이다. 많은 사람들이 불평하는 것은 여전히 불가피합니다.
체이싱 라이트가 '강한 그림과 약한 이야기'의 현 상태를 바꾸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이번에 실제로 성과를 거두었다는 것입니다. 아직 실질적인 개선은 없습니다... 이제 더 중요한 질문은 빛을 쫓는 애니메이션 스타일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계속해서 즐길 수 있지만, 기대치가 더 높은 시청자들은 언제까지 기다릴 수 있는가 하는 것입니다.
우선 평소에도 '양지안'의 아름다운 예술 스타일을 칭찬하고 싶다.
'신신목록 나타의 환생'이 '풍신귀신의 공화풍 미래 사이버펑크의 변형 버전'이라면, 이 영화는 '풍신의 요정풍 스팀펑크의 경쾌한 럭셔리 버전'이다.
가장 인상 깊었던 장면은 영화 개봉 후 부각됐던 봉래선녀도다. 이 선녀섬은 현대적 도시계획을 바탕으로 입체적인 미래적 변신을 거쳐 탄생했다. 신화적이고 고대적인 스타일의 스킨 레이어를 갖추고 있어 다양한 유형의 디자인을 독특하게 통합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너무 '꿰매었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제작자의 탐욕스러운 추적에 감사드립니다. 양젠이 수배범을 잡는 장면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전통 길거리 무술부터 길거리까지. 싸움, 최신 유행의 기계 항공기 추격 및 탈출, 공상 과학 떠 다니는 섬 셔틀까지 매우 부드럽고 눈길을 끕니다.
이 외에도 Fanghu Fairy Island, Yingzhou Fairy Island, Yuquan Mountain Jinxia Cave 및 기타 요정 동굴도 다양한 고전 스타일을 선보입니다.
이를 바탕으로 영화는 시장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잉저우 셴다오의 카지노, 팡후 셴다오의 가무 오케스트라 등 세속적인 변형을 많이 가했다. "수여신 전쟁 이후"의 필요를 충족시키다 천상의 신성력이 손상되어 신들은 더 이상 자유롭게 날 수 없게 된다.
아름다운 풍경 외에도 '양지 안'은 캐릭터, 몬스터, 소품, 액션 장면 등 상대적으로 '작은'측면에서 많은 독창적 인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주유소'(훈위안치 보급소)에는 '손의 눈' 감독관과 '작은 영혼' 노예가 카지노의 웨이터가 되고, 변신한 경로 유유가 있다. 여기에서도 다시 공중에서 춤추는 천상의 여신이 춤을 추고, 심공보와 침향의 합동 전투가 눈부시며, 오산 여신의 아름답고 치명적인 공격, 인간 세계의 냉기와 부패, 그리고 끝없는 전쟁, 잉크 3D 태극권에 바람이 또 나오네요...
무심코 생각해보면 멋진 그림과 장면, 캐릭터들이 많이 떠오르는게 이 영화의 가장 칭찬할 만한 장점이에요 : 거의 10분마다 영화가 튀어나온다. 참신함, 눈길을 사로잡는 것, 멋있는 것, 아름다운 것 등 여러 가지 신선한 요소들이 '시각과 주목도' 측면에서 관객을 매료시켰다.
그러므로 <양견>은 디자인이나 창작 면에서 매우 뛰어난 모험영화라고 할 수 있다.
이제 문제가 많은 캐릭터 생성과 줄거리 구성에 대해 이야기할 차례다.
캐릭터면에서는 거의 모든 조연이 잘 표현되어 있으며 끈질긴 천샹, 결단력 있는 완준, 보헤미안 심공바오, 불멸의 유딩 등이 모두 마법의 선물처럼 생생하다. 하이의 열정, 매직 레드의 올곧음, 라오야오의 침묵, 샤오티안의 기쁨 등은 모두 그의 말과 행동을 통해 빠르게 해결될 수 있다. 반면, 주인공 양젠은 인품이 가장 적다.
화산을 봉인하고 눈을 감고 은사냥꾼이 된 양견은 역할 포지셔닝 면에서 퇴폐적이고 여유로우며 내성적인 일종의 방탕한 이미지라 할 만큼 큰 변화다. 그의 진지함과 열정은 다시 살아났지만, 영화 속 양젠은 늘 소극적인 상태에 있었고, 이미 설명하기 어려운 그의 캐릭터는 더욱 납득하기 어려워졌다.
조연 캐릭터는 잘 컨트롤해야 뚜렷한 이미지를 가질 수 있는 반면, 주인공은 다단계로 표현되어야 개성이 부각된다.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사실 이번 '양지안'의 이야기는 이전의 빛을 쫓는 애니메이션 작품들에 비해 어느 정도 진전을 이루었다. 설명할 수 없고 믿을 수 없는 내용은 많지 않습니다.
영화는 양지안의 의뢰와 경험을 통해 이야기의 배경과 인물 관계를 차근차근 설명하고, 이어 모험영화와 탐정영화의 형식을 활용해 불분명한 의심과 진실을 차근차근 설명한다. 프로세스 자체에는 잘못이 없습니다.
문제는 <양지안>의 서사적 리듬이 모험 과정의 짜릿함과 싱크로율이 맞지 않는다는 점이다. 후자는 관객을 압도하는 반면, 전자는 특히 중후반에서 조심스러워 보인다. 막히고 멈췄다가, 이러한 균열은 복구되지 않고 계속 확장되어 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스럽게 사람들에게 '플롯과 그림이 일치하지 않는다'는 느낌을 주었다.
동시에 주인공들의 행동 동기는 개별적으로 볼 때 상당히 충분하지만, 합치면 충분하지 않습니다. 조심하지 않으면 "라는 오래된 습관을 범하게됩니다. 결과가 원인보다 앞선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여전히 '양견' 이야기의 개념을 칭찬하고 싶다. 세상은 순환하고, 우주의 힘이 부족할 때마다 새로운 힘이 유입되어 세계를 개편한다는 것이다. Jinxia Cave는 마지막으로 Taoshan을 분할한 후 수혜자였으며 이번에는 Agarwood가 Huashan을 분할하는 것을 막는 차단자가 되었습니다. Yang Jian은 모든 것을 이해하고 그의 조카가 가족의 임무를 완수하도록 도왔습니다. 이로 인해 혼란스럽고, 파괴되지 않고 다시 태어나게 될 것입니다.
“나의 운명은 신이 아니라 나에게 달려있다”고 유사한 작품들이 외치는 오늘날의 세상에서, ‘양젠’은 사익을 가장한 자들을 물리치고 ‘운명순응’의 의식을 완성한다. 판타지 이야기가 점점 동질화되고 있는 환경에서 다소 획기적인 노래를 불렀습니다.
아울러, '신신명록: 나타환생'에서 등장하기 시작한 '원신'의 설정이 '양견'에서는 더욱 발전했다는 점을 지적하자. ”.풍부하지만 때리는 재미가 부족하다…
논리적으로 말하면 심공보의 호랑이 검객, 대나무 모자를 쓴 진샹의 소년, 그리고 사천왕의 복제상이 차례로 등장했다. 또 다른 하나는 만족 스럽습니다. 그러나 최종 결정전에서 Yang Jian의 "Erlang Zhenjun"은 산 도끼를 사용하여 검은 새의 힘을 빌려 Yuding Zhenren과 세 사람을 물리 쳤습니다. 단 한 번의 움직임으로 천상의 왕 - 이유가 이렇게 말해줍니다. 매우 현실적이지만, 그런 반 클라이막스 디자인으로 인해 나는 감정적으로 전혀 만족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신신 목록 : 양견'은 확실히 입장료를 지불할만한 가치가 있으므로 시청을 권장합니다. '신신목록 양지안' 6을 본 소감
지금까지의 체이싱 라이트 작품 중 최고라고 생각한다. 그것은 빛을 쫓는 데 있어 가장 색다른 배경 설정이라고 생각하며 완전한 이야기를 전달합니다. 이해가 안 된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제가 이해한 줄거리를 공유해보겠습니다.
검은 새의 힘은 세상에 큰 재앙을 가져올 것이며, 큰 재앙이 일어날 때마다 신의 목록은 재정렬될 것이다. 양견의 어머니는 도산에서 검은 새를 제압했고, 선교는 양견을 이용해 산을 쪼개었고, 검은 새가 나타나 천지의 마지막 재앙을 촉발했다(그 재앙 이후 신과 요괴들은 더 이상 날 수 없게 되었다). , 그리고 Shang과 Zhou 왕조는 인간 세계에서 싸웠습니다. Chan Jiao는 Zhou를 사용하여 신계에서 권력을 얻었습니다 (Chan Cult의 제자들은 신의 목록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했습니다). 전쟁이 끝난 후, 신들은 다시 화산산 아래에서 검은 새를 제압했습니다(사천왕이 관련되어 있습니다. 진상과 심공보가 갓을 얻으러 갔을 때 검을 휘두르는 성장왕이 직접 말했습니다), 양찬이 호위했습니다. 산 (Agarwood의 가족은 Huashan 산에 있음) 및 Bao Bao 연꽃 등불은 Nuwa가 그녀에게 준 마법 무기입니다 (그래서 Yang 가족의 피만이 연꽃 등불을 활성화 할 수 있으며 이는 검은 새를 진정시키고 산을 쪼갤 수 있습니다) . 검은 새를 오랫동안 제압할수록 그 힘은 더욱 강해지고, 언젠가는 더 이상 버틸 수 없게 될 것입니다. 12년 전 Xuanniao는 산에서 탈출하기를 원했고 Chanjiao는 현재의 상태를 유지하기를 원했습니다. 따라서 Yuding 선사는 Yang Chan이 Xuanniao를 진압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Yang Jian을 보냈고 Yang Chan은 자신을 희생하여 산을 봉쇄했습니다. 진실은 모른다). 이제 Chen Xiang은 어머니를 구하기 위해 산을 베고 싶어하므로 Chan Jiao는 당연히 그를 막을 것입니다. 이것이 스토리 라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 나와있습니다! 양젠이 배에서 나눈 대화: "그 자연재해는 언제 일어났나요?" "너무 오래 걸려서 잊어버렸어요." "그 자연재해 이후에는 날개 달린 신들 외에는 신들과 괴물들이 더 이상 날 수 없게 됐어요." 기 다이어그램 "당신은 산을 쪼개고 난 후 무슨 일이 있었는지 기억합니까?" - 양견은 전장으로 되돌아갔다. 종파에 의해 주나라를 돕기 위해 산 아래로 보내졌다) - 아신비한 새의 힘의 영향력이 너무 커서 신들과 괴물들은 더 이상 날 수 없다. 이런 디테일이 너무 많아요.
Wanluo와 Shen Gongbao는 모두 신의 목록에 만족하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침향을 사용하여 연꽃 등불과 Bishan을 찾았습니다. 그들은 12년 전 산을 잡고 있을 때 깨졌습니다. Wanluo는 더 큰 권력 위치를 차지하기 위해 검은 새를 풀어주고 목록을 재정렬하고 싶었는데, 바로 여성의 지위에 대한 불만이었습니다. Wanluo는 Mu Erlang이 Yang Jian이라는 것을 알고 Yang Jian을 유인하여 Zhenxuanniao의 가르침에 대한 진실을 이해하게 했다고 생각합니다. Shen Gongbao는 실제 인물인 Yuding에 의해 살해되었습니다. Wanluo가 도착했을 때 Shen Gongbao는 심각한 부상을 입어 죽어가고 있었습니다. Wanluo는 Yang Jian에게 Shen Gongbao에게 그런 즐거움을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권력을 위해 싸우다).
양견은 스승이 자신을 이용해 도산을 쪼개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뒤 검은 새의 힘을 이용해 하늘의 눈을 뜨고 태극권을 깨뜨렸다. 치 다이어그램 형성. 그는 Yuding 선사에게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마십시오"라고 말했고 Chenxiang에게는 "당신의 어머니와 나는 Jinxia Cave (Jinxia Cave는 가르침의 목적을 의미)가 아니라 세상의 모든 것을 보호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검은 새의 힘은 매우 강력하다. 양무는 도산에서 검은 새를 제압하고 검은 새의 힘과 하나가 되었다. 혈족만이 산을 쪼갤 수 있다.(그래서 양견이 가르침을 설명해야 한다.) 복숭아산이 열렸지만 어머니는 보이지 않았고, 어머니의 영혼이 나와서 슬프고 눈물을 흘리는 아들을 위로했다. 그녀가 그리워지면 하늘에는 별이 가득하고 수천 개의 빛이 켜져 있습니다. 양찬 아가우드(Yang Chan Agarwood)도 마찬가지다. Yang Jian은 Chenxiang이 산을 쪼개고 친척들의 운명에 저항하여 산을 통제하고 Yuding 세력의 사용에 저항하기 위해 산을 쪼개도록했지만 Chenxiang이 산을 쪼개고 나서 직면하게 될 일을 잘 알고있었습니다.
위 내용은 8.21 2차 업데이트 이후 줄거리에 대해 제가 이해한 내용이며, 단지 한 분의 의견일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