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시골 지역의 장례식에 대한 금기 사항은 무엇인가요?

시골 지역의 장례식에 대한 금기 사항은 무엇인가요?

중국은 광대한 영토와 인구가 많습니다. 56개 민족이 있는데, '각 나라마다 하나의 풍습'이 있을 뿐만 아니라, 민족마다 장례 풍습도 다릅니다. .제시된 답변은 제가 개인적으로 이해한 내용에 국한되어 있으며 한족의 "금기 사항"과 "관습"에 대한 답변입니다.

우리 중국인은 예로부터 장례식을 가족의 주요 행사로 여겨왔습니다. "장례식"은 2000년이 넘는 발전과 진화를 거친 후, 일련의 크고 복잡한 의식이 형성되기 시작했습니다. 장례식은 죽음에 대한 사람들의 이해와 태도를 반영하며, 민족문화의 심리적 특성도 반영한다.

산시성 남부의 황하와 펀허 강이 만나는 시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도를 찾아보니 이곳은 아직도 시골의 옥문문 허진 지역이겠죠). 특히 10여년 전에는 상당히 "고대 스타일" "스타일을 갖고 있었습니다.

(묘지에서 울고 있는 고인의 가족들)

위에서 언급한 장소를 포함하여 대부분의 농촌 지역에는 노인의 죽음에 대해 다음과 같은 '금기'가 있습니다.

1. '풍수 보물지'를 선택하고 '길상장'을 선택하세요.

사천 풍습에 따르면 '음양선생'을 초대해야 합니다. 비용은 많이 들지 않습니다. 돌아가신 아버지의 뼈를 묻기 위해 "방향"을 선택했습니다. 나침반이나 휴대폰을 사용하여 이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수천년 동안 전해져 내려온 것이며, 특히 '공허한 법적 세계'에서 중요한 문제입니다. 특정 도시)

둘째, 고인이 사망한 경우 '뜨거운 죽음에 매장'하는 것은 금기입니다.

12시간~72시간 이내에 주차해야 합니다. 물론, 이는 특별한 경우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고인이 사망한 후 즉시 '얼음관'에 넣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바르도". "신체의 초기 단계"에는 약간의 생각과 의식이 남아 있으며, 무작정 몸을 얼음관에 넣으면 조상들이 얼음 지옥과 아귀계에 떨어지기 쉽습니다. /p>

3. 조상이 돌아가시면 최대한 빨리 '무덤에 장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 생각에는 해당 지역의 '공공질서와 질서'를 준수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좋은 관습', 즉 일반적으로 받아들여지는 '평안히 매장'하는 것입니다. 동시에 비용과 에너지를 어느 정도 줄일 수 있습니다.

넷째, 유해를 병원에서 장례식장으로 이동할 때 영안실)에는 "우산으로 햇빛을 가려야" 하고, 어떤 곳에서는 "산을 불러 영혼을 불러들이게" 해야 한다.

조상의 유골이나 유골을 직접 운반해서는 안 된다. 해가 뜰 때에는 후손들이 우산을 들거나 천막을 지어 그늘을 제공해야 한다.

'산을 향해 소리쳐 영혼을 불러 모은다'는 것은 장사 전에 후손들이 조상의 이름과 생년월일을 외쳐 도와야 한다는 뜻이다. 조상 "영혼이 돌아온다.

다섯째, 무덤 속 '구덩이를 따뜻하게 하라'.

무덤 속 구덩이는 따뜻해야 하고 차갑지 않아야 하며 햇빛, 달빛, 별빛이 닿지 않아야 한다. .무덤을 파고 나면 반드시 종이돈을 동굴에서 태워야 하고, 해와 달과 별을 가리기 위해 헛간이나 큰 우산을 사용해야 합니다. > (산서성 남부 농촌 지역의 장례식 때 효녀들이 착용하는 머리장식)

여섯째, 조상을 장사 지내기 전 무덤에는 살아있는 사람의 발자국, 손자국, 인물 등이 남아 있어서는 안 됩니다. 실수로 남겨진 경우, 매장 전 종이돈으로 흔적을 없앨 수 있습니다.

7. 매장지에서는 임산부, 별자리가 상반되는 사람은 특히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8. 조상이 장사된 후에는 모두 집에 돌아올 때 뒤돌아보지 마십시오. 보지 말아야 할 것, 특히 그런 것들을 보지 않도록 하십시오.

9. 집에 돌아온 후에는 반드시 조상을 묻어두고, 손을 씻고, 거울을 보고, 흙을 제거하세요.

, 사람들은 산에서 편백나무 가지 몇 개를 꺾어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놓아두는데, 흰 연기가 나면 그 위로 올라가서 묘지 냄새를 없애준다. 잘 불을 피우고, 완성 후 물이나 흙으로 묻어두고, 불똥이 없는지 확인한 후 떠나세요.)

(장례식) 풍습에 대해서는 간단히 대답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산시성 남부의 황하와 분강이 만나는 농촌 지역을 예로 들어보자

이들의 장례의식은 크게 '작은 관', '장례 예고', '관 봉인'으로 나눌 수 있다. ", 기상, 분향, 장례를 치른다.

과거에는 장례과정 전체가 엄숙하고 엄숙하게 진행됐다.

문화의 그림자가 그 속에 스며들고 있음을 보아야 한다. 장례 과정은 독립적으로 형성되지 않고 다양한 문화가 얽혀 형성된 산물입니다.

산시성 남부 지역은 여전히 ​​중국 문명의 발상지 중 하나입니다. 애도 기간 동안 "Chong Ling" 행사에서 현지 "캐스터네트" 공연이 공연되었습니다.

결론

장례 관습은 지역마다 다릅니다. 고향의 예절에 대한 견해,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시골 노인 사망 후의 금기 사항:

당신이 죽은 사람이라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70~80대는 '늙었다'고 말하고, 젊은 사람은 '가졌다'고 말한다.

아이들은 백일 안에 머리를 자를 수 없고, 백일 후에야 머리를 자를 수 있습니다.

죽은 지 첫해 설날에는 서로 만나서 새해 인사를 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이 불행하고 불행하다고 느낄 것입니다.

첫 번째 해에는 새해에는 파란색 대련을 게시할 수 없습니다. 3년 후에는 빨간색 대련을 게시할 수 있습니다.

노인이 죽은 후의 관습:

가능한 한 최단 시간에 "길을 가리키는 것", 즉 말 모양으로 "로마"를 묶는 것 짚으로 덮어 그 위에 노인이 입는 옷을 입고 대문밖 사거리로 가는데 큰아들은 수수귤을 손에 들고 남서쪽을 바라보며 높은 의자에 섰다. (아빠 또는 어머니) "너는 남서쪽으로 가세요."라고 세 번 연속 외쳤고, 다른 아이들도 "너는 남서쪽으로 가세요."라고 외쳤습니다. 그러자 큰아들은 의자에서 뛰어내려 온 힘을 다해 의자를 바닥에 떨어뜨렸습니다. 아이들은 모두 무릎을 꿇고 절을 했습니다. 장례식을 도운 사람들은 '로마 아들'을 불태우고 아이들은 '보여주기'를 하며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길' 행사가 끝났습니다. .

둘째 날, 결혼한 딸은 집에 가는 길 내내 울며 시어머니께 절을 했는데, 이는 “고맙습니다 시어머니”라고도 했다. 길'을 부모님을 위해, 노인이 저승으로 가는 길을 걷게 해준다. 순조롭게 진행되어야 한다.

둘째 날에는 아침, 점심, 저녁 세 번 '강물'을 보냈는데, 즉 영주를 위해 마을 머리 교차로에 종이를 태우고 국을 붓는 것이었습니다. 도대체, 그 노인이 지나가기를 바라면서요. 저녁 '말 태우기'에는 종이 말을 태워 노인이 그것을 타고 서천불전이나 노목전으로 가서 보고하는데 이를 '파판마오'라고 합니다.

장례와 장례를 치른 지 3일째 되는 날 정오가 되자 노인의 며느리, 조카딸들이 '떡볶이'를 하러 묘지로 갔다. 노인이 “새 집”으로 갈 때 추위를 느끼지 않도록 무덤을 따뜻하게 하십시오. 장례식에 앞서 아이들은 관 앞에서 노인과 마지막 재회 만찬을 해야 하며, 이로 인해 평생의 관계도 끝나게 된다.

장사한 지 3일째 되는 날 아침 일찍 무덤을 돌고 3일 동안 정오, 5일, 백일, 죽는 날에 무덤을 불태운다.

오늘날 젊은이들은 이러한 관습이 점점 더 낯설어지고 있습니다.

시골 지역에서는 제사를 지내는 것이 도시보다 훨씬 까다롭습니다. 장례식장에서는 농담을 하거나 빨간색이나 녹색 옷을 입는 것이 금지됩니다. 특히 젊은 세대는 이러한 제사 방법을 준수해야 합니다. . 조의를 표하러 오는 사람은 무릎을 꿇고 조의를 표해야 하며, 관 앞에는 후배들이 줄곧 기다리고 있고, 조의를 표하러 오면 다른 사람들이 조의를 표하러 오면 조의를 표하고, 이제 난라이(Nanlai)에는 북쪽으로 가는 사람들에게 많은 규칙이 있고, 장례식의 규칙도 예전만큼 엄격하지 않습니다. 주인.

사실 사람이 죽은 후에는 아무리 장례를 잘 치르더라도 실제로 돌아가신 분은 모르실 뿐입니다. .노인이 죽으면 우리는 너무 웅장해서 무대에서 트럼펫을 불고, 사실 잘 키우고, 그 동안 더 좋은 음식과 따뜻한 옷을 주는 것이 낫다고 생각합니다. 살아서 백만 냥을 쓰는 것은 일종의 즐거움입니다. 백시는 그렇게 사치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전혀 몰랐습니다. 살아 있는 동안 자유롭고 행복하게, 품위있게 사는 것이 진정한 효자입니다.

우리 할아버지가 돌아가시면서 우리는 국수나 당면을 먹는 것이 고인과 밀접한 관련이 있고 생계에 해롭다고 두려워서 먹지 못하게 했습니다. 죽은 자에게 빼앗겼습니다. 음식을 먹을 때 접시와 그릇을 쌓아두지 말아야 한다는 것은 과학적 근거는 없습니다.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가족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하다면 누구나 오래 살 수 있습니다.

모든 가족의 장례식 준비가 모두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모든 금기는 산 사람에게 더 나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오늘날 사회에서는 미신적인 것이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무엇을 하든 그것은 항상 옳습니다.

우선 귀하의 질문에 기꺼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일반적으로 행복한 사건이든, 노인의 죽음이든, 아이의 탄생이든, 농촌 지역에서는 세세한 부분까지 특별히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 예를 들어, 노인이 가족 중 사망한 경우입니다.

금기

첫째, 노인이 가족 중에 사망하면 다른 사람도 금기시되므로 애도 후 자녀와 친척의 방문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둘째, 가족 중 노인이 사망하면 아이들이 밝은 옷을 입는 것이 금지됩니다.

셋째, 3년간 대련을 올릴 수 없습니다. 설날에는 일찍 일어날 수 없습니다.

관습

첫째, 노인이 죽은 뒤 딸은 남편의 집으로 돌아가 노인이든 자녀이든 상관없이 효도를 구해야 한다. 서로 말을 하지 않으면 머리를 숙여야 합니다.

둘째, 노인이 죽으면 3일 안에 무덤을 마쳐야 한다.

셋째, 조공은 사망 후 5~7일, 100일, 1년, 2년 또는 3년 후에 납부해야 합니다. 그들은 또한 매년 섣달 그믐날이면 무덤에 음식을 배달해야 합니다.

'양을 인도하는 것'은 간쑤족이 조상을 숭배하는 방식으로, 다양한 제사 행위 중 가장 신비스러운 의식이다.

제사가 시작되면 음악이 연주되고, 고인의 자녀나 조카가 살아있는 양(현지인들은 양을 깨끗한 것으로 믿는다)을 바쳐 관으로 끌고 가서 양의 귀, 코를 준다. , 기념으로 꼬리, 발굽 및 기타 부분에 와인을 뿌립니다. 현재 양은 음양의 두 영역에 연결되어 있다는 속담이 있습니다. 이때의 양들에게는 일종의 신성이 부여된 것 같습니다.

이때 양은 망자의 영혼이 애착을 갖는 존재가 되며, 그 행동은 망자의 소망을 대변한다.

양을 제물로 바친 사람이나 태평하고 담담하게 걷는 사람을 노인이 만족하면 짧은 시간 안에 양이 온몸을 흔들고 털이 곤두서게 된다는 뜻이다. 고인이 승인했다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집사가 양을 잡아서 양의 귀에 찬물을 부어주고, 양의 등에 찬물을 뿌릴 것인데, 양이 풀려나자마자 그 자리에서 크게 떨면 이를 큰 털이라고 합니다. 양을 받으면 제물을 바치는 사람도 양을 받아들인다. 일반적으로 양을 이끄는 순서는 우월함, 열등함의 순서입니다.

'양을 인도하는 것'의 의식은 장엄하고 엄숙하며 단순하며 장례식을 더욱 안전하게 할뿐만 아니라 자녀와 손자의 효도를 드러냅니다. 장례식의 '하이라이트'다.

'양치기'는 보통 고인이 장례를 치르기 전날에 행해지며, 고인의 효녀나 친족이 모두 모여 고인에게 양을 제물로 바치는 일이다. 양이 인솔되면, 고인의 효자와 가족들이 애도실 앞의 숫양 주위에 모여서 양이 귀를 흔들고 흔들면 고인의 끝나지 않은 말을 자기 말로 전하게 됩니다. 그 시체를 보면 고인이 양을 "제거"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선택된 사람이 "양을 이끄는" 의식을 주재합니다.

제사가 시작되면 고인의 자녀나 조카가 살아있는 양(현지인들은 양이 깨끗한 것이라고 믿는다)을 바치고, 양을 관으로 끌고 가서 양의 귀를 바치고, 양의 귀에 포도주를 뿌린다. 양의 코, 꼬리, 발굽 등의 부분을 기념물로 삼는다. 이 순간의 양은 음양의 영역을 연결하며, 이 때의 양은 어느 정도 신성을 부여받았다는 속담이 있다. .

이때 기증된 살아있는 양은 고인의 영혼의 애착이 되며, 그 일거수일투족은 고인의 뜻을 대변한다.

사람들은 양이 고인의 영혼을 상징한다고 믿고 있으며, 간구자는 가족과 자녀, 손자들이 괜찮을 것이며 어려움이 없을 것이라고 말하는 등 고인을 안심시키기 위해 몇 가지 말을합니다. 미래는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래도 양이 인도를 거부하면 '양 인도'를 담당하는 사람이 양을 잡아 양의 귀에 찬물을 부어 주거나 ​​양의 등에 찬물을 뿌린다. 양이 그 자리에서 크게 떨면 큰 양털목걸이라 불리며, 양은 피해자에게 받아들여진다고 여겨진다.

이 풍습은 간쑤(甘肅) 지역에서 오랫동안 이어져 왔으며, 이 의식을 '양을 이끄는 것'이라고 합니다. "인도된 양"은 손님이 먹어야 합니다. '행사'를 기념하는 것이 전통이고, '잔치'를 먹는 것이 예절이다. 미래의 "이벤트". 여러 번, 어떤 "물건"은 지나쳐야 하고, 어떤 "절기"는 먹어야 합니다. 노인들의 말에 따르면 이것이 "다음 숫자"입니다.

'양을 인도하는 것'의 풍습이 어느 시대에 유래했는지는 아무도 알 수 없지만, '노인을 공경하고 효도한다'는 고대의 전통 원칙에서 어느 정도 교육적이고 경고적인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문화적 의미는 사람들의 풍요와 문명이 끊임없이 향상되고 있음을 충분히 보여줍니다.

안후이 북부에서는 누구의 노인이 죽어도 누구누구의 노인이 늙었다고 할 수 없다. 누구 누구가 떠났다고 하더군요.. 참, 우리 고향처럼 장례식은 항상 사람이 죽은 날을 포함해 3일째 되는 날 치릅니다. 이 기간 동안 효자는 남의 집에 갈 수 없고, 함부로 물건을 빌릴 수 없으며, 30센트든 20센트든 돈으로 사야 합니다.

고인이 기념품으로 입었던 옷 몇 벌을 제외하고는 반드시 불태워야 하며, 고인이 잤던 침대는 일정 기간 동안 도랑과 연못에 담가 불운을 없애야 합니다. 이곳에서는 손님을 접대할 때 종이 5~7장만 태우고 나머지 7장은 태우지 않습니다. 오는 손님은 대개 결혼한 딸, 조카, 조카 등 가까운 친척들이다. 다른 사람들은 올 필요가 없습니다. 5·7 종이를 태우러 오시는 분들은 선물을 가져오실 수 없으며 음식, 음료수, 종이대포 등만 가져오실 수 있습니다. 모두가 정오에 식사를 하고 나면 오후에 묘지에 가서 몇 차례 절을 할 수 있습니다. 기념일 종이를 태우는 것은 5·7일 종이를 태우는 것과 같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사람이 죽었다고 말할 수 없지만 이 사람이 늙었다고 말합니다. 사망한 지 8~12시간 후에는 만질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고인은 큰 고통을 겪을 것입니다. 이때 고인의 영혼이 몸을 떠나기 때문이라고 하는데, 마치 늙은 소의 피부가 살짝 벗겨지는 듯한 통증이 느껴진다. 12시간 동안 매장한 후에는 바로 매장할 수 없으며, 이를 7일 동안 서쪽 방에 두어야 합니다. 처음 7일 동안은 큰 소리로 말하거나 밤에 집을 나갈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처음 7일 동안은 고인이 마지막으로 돌아올 것이고 고인을 방해할까 봐 두려워하기 때문입니다. 처음 7일이 지나면 장례를 치르고 향과 종이를 태워야 하며, 어떤 집에는 자녀와 손자가 많아 공양상을 묘지로 옮겨야 합니다.

묘지에서 종이말을 불태운 뒤, 무덤 위에는 버드나무나 편백나무를 놓아 영혼을 쉬게 한다. 소위 묘지는 실제로 농작물 밭에 있습니다. 작은 봉분이 여러 개 연결되어 있는데, 이는 조상들의 무덤입니다. 매년 청명절, 중원절, 사망일, 동지 기간에 우리는 종이를 불태운 후 종이 한 장을 가져다가 무덤 위에 흙으로 눌러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무덤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몇 년 안에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일반적으로 사망 후 1~3년차, 특히 3년차에 성묘를 찾는 규모가 크다. 그 후에는 매년 종이 몇 장을 태우십시오. 사망한 지 8~12시간 후에는 사람을 만지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고인이 큰 고통을 겪을 것입니다. 이때 고인의 영혼이 몸을 떠나기 때문이라고 하는데, 마치 늙은 소의 피부가 살짝 벗겨지는 듯한 통증이 느껴진다. 12시간 동안 매장한 후에는 즉시 관을 매장할 수 없으며, 이를 7일 동안 서쪽 방에 두어야 합니다.

처음 7일 동안은 큰 소리로 말하거나 밤에 집 밖으로 나갈 수 없습니다. 첫 7일은 고인을 방해할까봐 마지막으로 고인이 돌아오기 때문입니다. .

처음 7일이 지나면 장례를 치르고 향과 종이를 태워야 하며, 어떤 집에는 자녀와 손자가 많아 공양상을 묘지로 옮겨야 합니다. 묘지에서 종이말을 불태운 뒤, 무덤 위에는 버드나무나 편백나무를 놓아 영혼의 안식을 도모합니다. 소위 묘지는 실제로 농작물 밭에 있습니다. 작은 봉분이 여러 개 연결되어 있는데, 이는 조상들의 무덤입니다. 매년 청명절, 중원절, 사망일, 동지 기간에는 종이를 불태운 후 종이 한 장을 가져다가 무덤 위에 흙으로 눌러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무덤을 방문할 수 없습니다.

농촌에서는 노인이 돌아가신 후 가족들이 입는 것을 금기시하는데, 빨간색 옷과 녹색 옷을 입는 것은 3년 동안 효도를 지켜야 할 수 없습니다. 춘절 후 3년 이내에 게시하는 것입니다. 노인이 사망한 후 첫 해에는 가족들이 새해 인사를 드리러 나갈 수 없습니다. 3년이 지나야만 할 수 있는 결혼도 있는데, 여기도 마찬가지지만 다른 곳에서는 더 복잡할 수도 있습니다.

비유하자면 일본에는 7개의 치치 축제가 있습니다. 회훈야의 시간은 처음 7일 동안 자정부터 하이 시간까지입니다.

1. 첫 7일의 영혼의 밤은 망자가 죽은 후 처음으로 태양으로 돌아가 여섯 명의 친척을 방문하는 날입니다. 지역 사투리로 간단히 설명하면 완전한 근절은 기치 축제 기간 동안 죽은 사람이 자신이 죽었다는 사실을 모르고 귀신이라고 부를 수 없다는 의미입니다. 그러므로 이 제7야에 가장 먼저 유의해야 할 점은 이날 고인의 가족은 조상을 기억해야 한다는 것이다. 세상을 떠날 의향이 있습니다.

둘째, 첫날 첫 7일 자정에는 소머리 말귀귀와 크고 작은 두 귀신, 망자의 영혼을 호위하는 4귀병이 등장한다. 지하 세계에 있는 그의 집으로. 처음 7일 동안은 황혼 시간에 창문, 굴뚝 등을 통해 집에 들어가고, 12시간 동안 문을 통해 밖으로 나갑니다. 집안의 후손들이 처음 7일 동안 집에 공물을 바칠 수 있는데, 그 공물 중 소고기, 말고기, 개고기는 진할 수록 고기와 야채를 섞어서 포상하는 것입니다. 네 명의 유령 하인을 제압하고 살해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동시에 조상이 좋아하는 음식을 공물에 넣어 길에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동시에, 황제의 통치 첫 7일 동안 소방의 집 문에 물 한 그릇과 곡식 한 그릇을 놓아두는 것이 목적이다. 조상들이 먼지를 씻어내고 먼지를 없애게 하여 재앙을 피하고 마음 편히 여행하라. 이 물 한 그릇과 곡식 한 그릇은 다음날 아침 문앞에 직접 뿌릴 수 있고, 당일 곡식은 흐르는 물에 던질 수 있습니다. 일년 중 처음 7일 밤에 하이시(Haishi)에서 치워지는 공물은 종이 지폐를 태우는 것과 다른 형태의 금전 숭배와 함께 교차로에서 불태워지고 단식될 수 있습니다.

넷째, 무당과 신선 중 조상은 생애 첫 7일 동안 묘지에 제사를 드리는 것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각 가문의 조상신이 공식적으로 기록하기 때문입니다. 이날은 고인의 자기장을 보러 오면서 동시에 숨을 내쉬는 악령이 대체물을 찾는 때이기도하다. 7일이 지나면 가족의 신과 죽은 사람이 인간의 세계에 탐욕스러워지고 희생을 위해 죽음을 기다리며 인생의 행운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다른 두 사람은 충돌과 호흡을 일으키기 쉽고 악령을 유발합니다. 처음 7일 동안은 후손들이 집에 제물을 바치는 것이 불편할 경우에는 그날 밤에도 종이를 태워 조상들에게 제사를 드려야 합니다.

다섯째, 첫 7일 영혼의 밤에는 집에 감금되어 있고 네눈박이가 있는 경우에는 고인과 온갖 악군과 마주치지 않도록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사람들은 대개 처음 7일 동안 자신의 꿈을 친척들에게 알리는데, 가족들이 꿈을 꾸거나 집에서 본다면 겁을 먹지 말고 침착하게 도움을 청하십시오. 끝나지 않은 일을 제대로 처리하고 마음의 평화와 밝은 길, 야오치의 길을 가지고 서쪽으로 가게 해야 합니다. 처음 7일이 지나면 조상들은 왕샹탑(Wangxiang Tower)에 올라가 황취안로(Huangquan Road)로 여행을 떠날 것입니다. 한번 떠나면 다시는 돌아오지 않습니다. 노인들의 장례식을 조직할 때 금기사항과 관습이 무엇인지 묻는 질문이 있을 수 있습니다.

속담처럼 1마일 이내에도 관습이 다릅니다. 우리나라는 넓은 영토와 수많은 민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지의 장례 풍습은 각기 다른 차이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A 엽록소는 지식이 거의 없고 외출도 거의 하지 않아 다른 곳에 대해서는 잘 알지 못한다. 이제 하나씩 이야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의견이 있으시면 더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먼저 애도 기간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평신도의 관점에서 애도 기간은 애도의 시간입니다. 노인이 사망한 후 시신은 일반적으로 3일 동안 영안실에 보관됩니다. 가까운 친척이 출장 중이어서 제 시간에 돌아올 수 없는 경우 시신은 그 사람이 사망할 수 있도록 며칠 더 보관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노인을 만나러. 애도 기간은 다음과 같이 계산됩니다. 즉, 사망한 날을 하루로 계산하고 다음 날로 계산하여 셋째 날에 장례를 치릅니다. 이 3일 동안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첫째 날, 가족은 모든 친척과 친구들에게 장례용품을 구입하라고 한 명씩 알려야 하며, 시골에서 요리사를 초대하여 연회를 여는 등의 일을 해야 합니다. 다음날 아침에는 일반적으로 장례식 텐트를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극단이 초대되면 극단도 노인의 딸, 조카, 조카 및 기타 많은 친척과 친구들과 함께 올 것입니다. 도 도착했습니다. 장례식 당일 장례를 덜 혼잡하게 하기 위해 대부분의 가족들은 다음날 오후에 고인의 시신을 화장합니다. 화장이 끝나면 날이 거의 어두워질 것이고, 집사님이 국을 부어 주실 것입니다.

장례는 3일째 오전이나 묘지나 묘지에서 치러질 예정이다. 장례를 치르고 돌아온 후, 주인 가족은 종이를 태우고 조의를 표하기 위해 온 손님을 접대할 것입니다. 연회 중에 효자는 모든 사람에게 머리를 숙여 감사의 마음을 표합니다. 이를 "손님에게 감사하는 효자"라고 합니다! 드디어 장례식이 끝났습니다.

넷째 날은 종이 57장을 태우는 날이다. 보통 5·7일지를 소각하는 작업은 5월 7일 기간에 해야 하는데 다들 바쁘기 때문에 일부는 다른 곳에서 일을 하고 있어 서둘러 돌아가야 한다. 이런 관점에서 보면 누가 일을 하든 상황에 맞춰 날짜를 바꾸기도 했다.

최근에는 컨벤션이 된 것 같고 모두가 해냈습니다.

금기사항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결국 그것은 백질이고 금기 사항이 많습니다. 금기란 장례 때 할 수 없는 일을 금기라고도 합니다. 몇가지 말하자면. 장례에 사용되는 물건, 심지어 두 손가락 길이의 밧줄이라도 빌릴 수는 없고, 주인의 것이 아닌 한, 어느 가문에 속해 있든 간에 오직 사는 것만 가능합니다. 나에게 32센트를 주십시오. 그것을 헛되이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장례식이 진행되는 동안 효자, 아내는 집에 올 수 없으며 항상 장례식 앞에 머물러야 합니다. 집사는 사람들이 필요한 모든 일을 처리하도록 합니다. 등.

아마도 각 지역의 풍습과 관련이 많을 것이고 그 차이는 엄청날 것입니다. 시대가 변하면서 일부 관습은 점차 사라지거나 바뀌기도 합니다.

제가 살고 있는 지역에 대해 간단히 이야기하겠습니다.

1. 춘절 대련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노인이 죽으면 첫 해에 흰 대련을 올릴 것입니다. 그리고 2년차에 답글을 달면 3년차에 노란색 대련을 올리게 되면 3년이 지나면 일반 빨간색으로 변하게 됩니다.

2. 시골에는 땅에 묻히는 경우가 많다. 두 노인 중 한 사람이 먼저 죽으면 다른 배우자가 죽어야만 조상의 무덤에 들어갈 수 없다. 그리고 조상의 무덤에 함께 묻혔습니다.

3. 노인이 죽은 후 그의 침구와 옷 중 일부가 불에 탔습니다.

4. 노인을 기념하기 위해 미래 세대는 첫 7일, 100일, 기념일, 청명절을 선택할 것입니다... 이 날 그들은 무덤에 가서 종이를 태울 것입니다 공물로 돈.

5. 노인이 장사되는 날 주인은 쇠통을 준비하고 그 아래에 초목재를 뿌리고 그 위에 국수 다지기를 놓는다. 묻힌 모든 노인은 돌아올 때 국수 칼(앞뒤)을 뒤집을 것입니다. 모두가 돌아오면 쇠통을 열어 식물 재에 어떤 흔적이 있는지 살펴보며 그들의 노인이 무엇으로 변했는지 알 수 있다고 합니다.

이 밖에도 다루지 않을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모두 미신이라고 말할 수도 있지만, 우리 중국인들은 효에 관심을 갖고 있으며 이것이 우리의 신념입니다. 조상들에 대한 깊은 슬픔을 표현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