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크리에이티브 수작업 개조 대회 행사 방안
크리에이티브 수작업 개조 대회 행사 방안
크리에이티브 수작업 재생 대회 행사 계획 1
활동 프로세스:
첫째, 부모-자녀 창조적 인 디자인
1. 학부모 수업: 선생님은 교재를 제작하고, 아이와 학부모와 함께 우수한 부예 작품을 감상하신다.
2. 선생님은 학부모와 아이들이 수집한 폐품의 용도와 질감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들의 창의력과 그들이 하고 싶은 장난감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지도한다.
둘째, 부모-자녀 수동 활동
1. 아이와 학부모를 조직하여 각종 낡은 옷으로 헝겊 장난감을 만들다.
2. 목적: 아이들이 폐기물을 재활용하는 좋은 습관을 개발하도록 돕고, 각종 폐의류, 재료 등 직물에 초점을 맞춘다.
3. 그룹 활동:
A. 지역 (데스크톱) 활동 창작 자료;
B. 천 장난감 생산 지역;
C. 데스크톱 활동 제작 자료;
셋째, 친자 방문
학부모와 아이들은 원내소반에서 다른 반의 작품을 관람하고 감상한다.
넷. 이벤트 준비 및 요구 사항:
1. 담임 선생님 회의를 열고, 일을 배치하고, 구체적인 요구를 제기하다.
2. 선생님은 DIY 봉제장난감에 대한 시청각 자료를 다운로드하여 행사에서 방송해 학부모와 아이들이 감상할 수 있도록 분위기를 렌더링합니다.
3. 각 반은 비상용으로 자료실에서 적당량의 생산자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4. 일주일 전에 미리 통지해 학부모에게 자료를 준비하고 아이디어를 디자인하도록 요청합니다.
동사 (verb 의 약자) 안전 계획:
1. 부모-자녀 활동은 비교적 붐비고, 각 반은 반용품의 배치를 조정하고, 학부모 자리를 합리적으로 배정하여 행사가 질서 있게 진행되도록 해야 한다.
2. 핸드메이드 시 가위 등 위험기기의 배치와 사용에 주의하세요. 야외 아이들은 잘 관리하고, 뛰어다니는 것을 막고, 싸우고, 다른 사람의 작품을 가지고 아이의 안전을 보장해야 한다.
3. 부모가 오지 않은 아이를 잘 관리해서 잃어버리는 것을 방지한다.
크리에이티브 핸드메이드 리뉴얼 대회 행사 프로그램 2
첫째, 활동 목적:
지구에 대한 보호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서, 우리는 적극적으로' 저탄소 이념' 을 제창한다. 아이와 학부모가 생활 중의 폐품을 이용하여 창작과 재활용을 하고 각종 참신하고 아름다운 작품을 만들도록 독려하다. 학부모의 주동성과 참여성을 충분히 발휘하고, 친자 간의 조화로운 애정을 높이고, 교사와 학부모, 자녀 간의 소통, 가족 간의 상호 작용과 협력을 증진한다.
셋. 위치: _ _ 유치원
넷. 대상 청중: 정원 어린이 및 부모
동사 (verb 의 약자) 활동 주제: 종이상자 변화, 창의성에 제한이 없다.
자동동사 활동
"유치원 교육지도 개요" 는 가정이 유치원의 중요한 파트너라고 지적했다. 존중, 평등협력의 원칙에 따라 부모의 이해와 적극적인 참여를 쟁취하고, 학부모가 자녀를 교육하는 능력을 적극적으로 지지하고 도와야 한다. 따라서 부모와 자녀 간의 상호 작용과 협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아이들의 손재주, 창의력, 상상력을 기르다. 그리고 아이들의 제작과 탐구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폐기물 이용' 의 가치를 이해하고, 모든 아이들의 개성적 자질을 잘 발전시킬 수 있도록 한다. 유치원은 2065438+2005 년 3 월, 전 정원 학부모와 어린이들이 폐자원을 이용해 친자 수제 활동을 벌이기로 했다.
일곱. 이벤트 일정 및 요구 사항:
1. 문자메시지, 대면 교류 등을 통해 학부모에게 연락하여 학부모가 적극적으로 활동에 참여하도록 독려한다.
생산된 종이상자 작품은 참신하고 개성이 있다.
3. 선생님과 학부모는 많이 소통하고 학부모에게 조언해야 한다.
4. 교류 평가 활동을 전개하여 창의상, 제작상, 시청상, 인기상, 흥미상을 선정합니다.
5. 소규모 팀 생산: 팀 생산 차량 (자동차): 동물 (양)
대형 팀 생산: 로봇
감상상: 제작이 독특하고 조합이 정교하며 예술성이 풍부하다.
제작상: 외관이 정교하고 솜씨가 정교하다.
취미상: 디자인이 생동감 있고 재미있고 동취가 넘친다.
창의상: 출전 작품은 상상력이 풍부하고 패션이 참신하다.
인기상: 환영합니다. 가장 인기 있는 작품입니다.
크리에이티브 핸드메이드 리뉴얼 대회 행사 프로그램 3
대학생의 캠퍼스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캠퍼스 문화를 활성화하다. 도로교 학생들의 풍채를 드러내다.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는 수작업을 좋아하는 학생들에게 창의력과 독창성을 보여주는 플랫폼을 제공할 것이다. 나는 손으로 나의 스타일을 보여 주었고, 손으로 우리의 적극적인 생활 태도를 표현하기를 희망한다. 동시에, 이 활동은 학생들의 손재주와 창조적 사고를 단련시킬 수 있다. 그리고 팀워크는 학생들의 팀워크를 자극하고 학생 간의 우정을 증진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이번 행사 개최도 손의 매력을 더 잘 느낄 수 있게 했다. 제 5 회' 조조 수공예 제작 대회' 는 도로교과 학생회 여성부가 기획했다.
주최: 도로 및 교량 학생회
기획 주최자: 도로 및 교량 여성부
스폰서:
행사 시간: 3 월 16 오후.
장소: 4 ~ 5 교간 또는 5 교원 1 층
이벤트 계획:
(1) 활동 목적:
이번 행사가 학생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하고,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폐품을 변환해 활용함으로써 학생들의 두뇌와 손재주를 충분히 보여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 이전 활동:
(1), 여학생이 있는 부서에서 구체적인 프로세스 방안을 마련하고, 의장단에 제출하여 수정을 검토하고, 내부 물류 배치 (필요한 경우 다른 부서를 동원) 합니다.
(2), 홍보부에서 활동 통지서를 작성하고 학생회가 우리 부서에 통지를 보내 각 반 학생들을 초청하는 동시에 포스터, 입반 등을 통해 학생들에게 홍보해 참가를 독려한다.
(3) 행사 등록
신청 대상: 도로교과 10 학년 전체 학생.
신청 방식: 소속 반 반장에서 신청하고 반장이 참가 작품을 등록하고 참가자 등의 정보를 도로교 학생회 여생부에 보고한다.
(4) 활동 준비: (경기 특정 절차)
경기는 네 부분으로 나뉜다.
먼저 출전 작품의 수를 수집하고, 2 월 9 일 저녁 각 반의 출전 작품과 참가 선수의 이름, 참가 작품 형식: 공예품, 종이품, 천, 플라스틱 제품, 죽제품 등. (서화 포함).
둘째: 진행자는 반드시 2 월 12 이전에 선정해야 하는데, 그때 우리 내부 회원이 참가할 것입니다. 2 월 15 일, 4 ~ 5 교간에 현장 제작 경기를 진행했고, 우리 팀원들은 현장 질서를 유지하고 현장 질서가 경기 진행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할 책임이 있다. 생산 시간이 부족하면 반제품을 가지고 입장할 수 있다. 특임교사, 학생회 국, 각 부장, 초청 게스트가 공개적으로 점수를 매기고, 도로교과 학생회가 통일적으로 상을 수여한다. 작품은 도로교계 여학생부가 보관한다.
셋째: 수상작품은 종합건물 대문 앞에 전시된다.
(e) 상 선정
채점 기준: 총점 20 점
창의력: 4 점
공예: 4 점
세밀함: 3 점
심미: 3 점
환경 보호: 3 점
실용성: 3 점
상 설정 및 상:
이번 대회에는 총 1 1 등상이 있으며, 증서와 경품 수여에 4 점을 더합니다.
2 등상 2 개 상과 보너스, 3 점 추가.
2 등상 3 개 상과 보너스, 2 점 추가.
6 명의 2 등상 수상자가 증서와 상품을 수여하고 1 점을 더했다.
참고:
(1) 수공예가 독특하고 혁신적이라면 그 수공예의 특별' 수공예 제작' 상을 받게 된다.
② 각 항목은 해당 클래스에 해당 클래스 포인트를 추가합니다.
(3) 총 반 성적이 상위 4 위 안에 들었다)
크리에이티브 핸드메이드 리뉴얼 대회 행사 프로그램 4
중국 전통 서화예술을 발양하고 당대 대학생의 창작 수준과 실습 창작 능력을 향상시키고 우리 학교 문화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대학생 문화예술 자질교육을 추진하기 위해 대학생 동아리연합회는 65438+2 월 설날을 앞두고 제 2 회 대형 회화 서예 애니메이션 사진 수공예 대회를 열기로 했다. 관련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주최: 함녕 직업기술학원 학생연합회
기획 청부: 동아리 연합회, 서화협회, 사진협회, 애니메이션협회, 보물상자협회, 홍보센터, 함녕 방송국, 172 캠퍼스 활동망, 대학생 엘리트 포럼 (주최 단위)
2. 참가 대상: 함녕 직업기술학원 전체 학생 및 각종 애호가.
셋째, 활동 계획:
1, 사전 기획, 홍보, 준비
(1) 계획 초안 작성 및 승인
① 시간: 65438+ 10 월 22 일-65438+10 월 29 일.
(2) 방안이 확정된 후, 연대위원회에 제출하여 비준하다.
(2) 사전 세션 옹호:
(1) 포스터: 65438+ 10 월 29 일-165438+ 10 월 30 일 전시판은 우리 학생회 홍보센터에서 가로수길 아래 게시판과 기숙사 건물 14 에 전시됩니다.
② 배너: 결정
③ 캠퍼스 김옥의 목소리 라디오: 이번 행사는 캠퍼스 방송국과 좋은 협력 관계를 적극 맺을 예정이다. 방송국은 그림 서예 사진 애니메이션 수공예 대회의 보도를 방송했다.
④ 서면 통지: 대회 통지는 대회 조직위원회에서 각 부처, 각 반 홍보위원에게 보내 관련 사항을 전달한다. 통지내용은 6 월 28 일 10 전전에 각 반의 홍보위원에 도달해 주십시오.
(3) 행사 준비: 전시장에서 회화 사진 애니메이션 수공예 대회 작품을 신청하고 수상자 현장 전시를 할 예정입니다. 학련 외무부는 적극적으로 상가의 후원을 쟁취한다. 대회 심사위원에게 연락해서 심사위원단을 구성하다. 각 관련 부서를 배치하여 구체적인 일을 잘 하다.
넷. 참가 작품의 형식:
출전 작품은 서예 (붓, 경필), 회화 (국화, 수채화, 판화, 스케치 등) 의 세 가지 범주로 나뉜다. ) 및 수공예품 (종이 절단, 사진, 애니메이션, 크로스 자수 등. ).
동사 (verb 의 약자) 참가 작품의 형식:
(a) 붓글씨 작품이 결정될 것이다
(2) 그림이 결정될 것이다
(3) 수공예품은 결정될 것이다
작품은 상술한 형식에 맞지 않아 뽑히지 않는다.
자동사가 참가 작품을 제출하는 시기와 방법:
1. 시간: 20__ 년 65438+ 10 월 25 일-65438+2 월 65438+3 월 3 일.
2. 신청점: 큰길 아래 기숙사 건물 14.
3. 방법: 참가작품은 각 작품 뒷면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 작품 라벨카드를 붙여야 합니다 (첨부 1 참조).
일곱째, 보상 방법:
여덟. 작품 전시회
수상 후 1 주는 문화광장에서 우수한 작품과 게스트 작품전을 개최했다.
(1) 문화광장 게스트 작품전.
학생들의 우수한 작품이 과학관에 전시되어 있다.
시간: 65438+2 월 65438+3 월 -65438+2 월 27 일
라이브 공연:
(2) 전시회 다음 날, 12: 30 수상자는 문화광장에서 현장 서화 공연을 진행한다. 관련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펜 잉크 등 관련 도구는 스스로 갖추는 것이 좋습니다. 동시에 조직위원회도 생방송을 위해 충분한 물품을 준비하여 예측할 수 없도록 했다. 활동 중에 재료 낭비를 가급적 피하다.
(2) 장소를 미리 신청하고 책상 의자, 펜, 잉크, 종이, 벼루를 준비한다.
(3) 홍보센터는 현장 책임자의 구체적인 업무를 배정해 현장 혼란을 피한다. 서명자, 물품 보관자, 물품 제공자 등.
(4) 현장에서 완성된 작품은 즉시 현장에서 전시된다.
(5) 구체적인 날짜는 기상 조건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6)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해 생방송 프로그램 기간 동안 대회에 참가하지 않은 학생들을 대회에 참가시킬 수 있으며, 시상식 규칙은 위와 같다.
크리에이티브 핸드메이드 혁신 대회 행사 프로그램 5
첫째, 활동 목적:
캠퍼스 문화 분위기를 개선하고, 학생들의 학교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학생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학생들의 생활에 대한 열정을 만족시키고, 학생들이 일상생활에서 혁신의식, 정신, 능력을 자극하고, 실천능력을 향상시키고, 폐기물 활용과 환경보호정신을 제창하고, 팀워크를 향상시키고, 재료공학과 학생회가 특별히 이번' 폐기물 수공 창조대회' 를 개최한다.
둘째, 활동 주제:
이것은 생산이자 창조입니다. 이것은 새로운 생각이자 마음이다.
셋. 조직자:
공예 미술학원 재료공학과 학생회.
넷. 위치:
대학 축구장의 강단.
동사 (verb 의 약자) 경기 시간:
미정.
여섯째, 게임 규칙:
1. 참가자: 모든 미술학원 학생.
2. 참가 방법: 재료과 학생은 반을 참가 단위로 하고, 다른 학과는 어느 한 명을 참가 단위로, 한 조당 4 명이다.
3. 참가 자료: 경기에 사용된 모든 자료는 당사에서 제공합니다.
4. 경기 형식: 경기의 형평성과 혁신성을 최대한 보장하기 위해 이번 경기는 현장 창작입니다.
5. 창작시간: 팀당 20 분 창작시간, 팀당 동시에 창작합니다.
6. 경기 시간이 되자 각 팀 선수들은 제작을 중단하고 번호순으로 자신의 창작 영감과 생각을 설명했다.
7. 심사위원은 보면서 질문을 합니다.
8. 심사위원이 점수를 매긴다.
9. 심사 위원: 우리 부 지도자 (지도 교사) 와 각 부처 임원 중 우리 부 임원 3 명이 심사위원을 맡고, 다른 부서 각 1 사람이 심사위원을 맡습니다.
10. 평가 기준: 아름다움, 환경 보호, 실용성, 창의성. 그것은 폐품으로 만든 것이다.
1 1. 성적 발표: 경기 당일 성적 발표, 인증서 및 경품 수여.
12. 상: 1 등상, 2 등상, 3 등상 2 개.
일곱. 경기의 기타 사항:
1. 각 경기 단위당 20 분짜리 경기에서 4 회 공연을 배정하고, 각 공연은 각기 다른 부서에서 맡는다. 이렇게 하면 경기장 분위기가 높아져 더 많은 미원 학생들을 끌어들여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그래야 진정으로 대회를 학원급 행사로 만들어 물자 부문을 전원으로 더 잘 갈 수 있다! ! !
2. 앞서 우리 학과 홍보부는 이번 크리에이티브 대회에 대한 통지를 준비하여 학원 게시판에 게시하고 각 부처 홍보부에 연락하여 행사 통지를 보내 다른 홍보 작업을 마쳤다.
경기 30 분 전 노동부와 문체부는 경기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경기 기간 동안 규율부와 클럽부는 질서를 유지한다.
5. 참가 선수들의 통계, 경기 성적, 각종 자료는 모두 학습부에서 정리한 것이다.
6. 경기의 형평성을 더욱 보장하기 위해 경기 기간 동안 외련부는 출전 선수들의 자각 경기를 감독한다.
7. 경기 5 분 전에 각 팀의 참가자에 도착한다. 참가자가 5 분 지각하면 기권으로 간주된다.
8. 진행자 두 명, 한 남자와 한 여자, 여자는 곽 부회장, 남자는 따로 배정된다.
9. 경기가 끝난 후 우리 학과의 모든 학생들을 위해 장소를 청소할 것이다.
10. 경기 후 홍보부는 다시 한 번 (신문 형식) 홍보했다.
1 1. 행사 종료 후 간부 회의를 열어 행사 평가 요약을 진행한다.
12. 다음 날 활동 요약을 부서에 제출하여 과외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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