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인장이 무엇인가요?
인장이 무엇인가요?
1. 인장을 보호하는 임무
인장을 보호한다는 용어의 관점에서 그 의미를 전부 또는 부분적으로 설명할 수는 없습니다. 물론, 덮개의 역할은 덮개를 보호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책이 운송 중 먼지로 인해 손상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책을 종이로 포장합니다. 하지만 서점에 도착한 후 책을 보호해주는 것은 재킷이다. 독자들이 호기심에 서점에서 책을 집어 들고 책 안을 훑어보는 모습을 상상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독자들은 여전히 책을 제자리에 놓고 필요한 책을 계속해서 선택합니다. 그러다 보니 책은 팔리기 전에 여러 사람의 손을 거쳐야 하는 경우가 많으며, 표지가 얼룩지거나 훼손된 후에는 필연적으로 새 책으로 교체될 수 있습니다. 또한, 창가에 놓인 책은 빛과 햇빛에 노출되어 색이 바래거나 말려지기 쉽기 때문에 표지를 사용하면 이러한 손상을 줄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표지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또 다른 미션인 표지입니다. 판매에 도움이 됩니다. 독자의 소개로서, 독자가 관심을 갖게 하고, 가까이 다가가게 하며, 책의 정신과 내용을 독자에게 소개하고, 독자가 책을 구매하도록 유도합니다.
각 서점의 창구는 재킷 아트(문고본 표지도 포함)를 전시하는 작은 전시장입니다. 독자들이 책의 내용에 주의를 기울이면, 필연적으로 그 책의 겉모습도 알아차리게 됩니다. 우리는 모든 독자가 문학, 정치, 스포츠, 예술, 직업 및 기타 취미 등 자신이 좋아하는 책의 일부 측면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취미생활에서 새롭고 필요한 책을 찾기 위해 진열창에 호기심 많은 눈을 던지지만, 이 눈은 가장 눈길을 끄는 책의 모습에 먼저 집중합니다. 여기에서 재킷은 많은 작은 광고 그림처럼 보이며 독자들에게 그 옷이 특히 신선하고 아름답고 흥미롭고 감탄할 가치가 있음을 알리고 책 내용, 예술적 가치 및 기술 생산 분야에서 가장 높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당신도 구매해 보는 건 어떨까요?
물론 재킷이나 겉모습에 신경 쓰지 않고 제목만 보고 친숙하고 신뢰가 가는 책을 찾는 독자도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독자들은 여전히 재킷의 영향을 받고, 주목하고, 좋아하며 책을 구매하는 이유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재킷의 사명은 무엇보다도 광고임을 알 수 있습니다 .기능에 이어 보호 효과가 나타납니다. 그것은 책과 함께 나오는 작은 광고인 홍보의 한 형태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재킷을 작은 포스터에 비유하지만 이것은 재킷의 문제를 일부만 설명할 뿐입니다. 재킷의 성격을 결정하는 것은 책의 내용과의 연관성과 책의 모양에 적응해야 하는 외관입니다.
두 번째 재킷의 역사
현재 볼 수 있는 최초의 재킷은 아마도 15세기 말 독일인 Jerle Schapf의 작품일 것입니다. 그는 아우크스부르크에서 제본업자이자 제본업자였습니다. 1478년부터 1517년까지. 나무 조각사. 또 다른 독일인 Schoensperger도 1482년 아우크스부르크에서 출판된 작은 책 "Health Care"에 목판화 장식 패턴이 있는 유사한 표지를 사용했습니다. 아우크스부르크 외에도 책이 재킷을 사용하는 곳으로는 이탈리아의 베니스와 페라라 등이 있습니다. 나중에 더 이상 물개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보호 씰의 사용이 발견된 것은 19세기가 되어서였습니다.
1949년 영국 런던의 빅토리아 앤 앨버트 박물관에서 '책 표지의 예술'이라는 국제 북커버 전시회가 열렸다. 전시회의 시작자는 영국의 찰스 로스너(Charles Rosner)였으며, 그는 나중에 책 표지에 관한 최초의 전문 서적일지도 모르는 "책 표지의 예술"에 관한 책을 출판했습니다. 이 책의 기록에 따르면, 근대 최초의 재킷은 1833년 영국 롱맨스 출판사에서 출판된 '히스의 기념물(Monuments of the Heath)'이었다. 재킷에는 베이지색 종이에 빨간색 제목이 인쇄되어 있었다. 앞표지는 와이어프레임 내에서 텍스트가 대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뒷표지에는 출판사의 다른 책에 대한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재킷이 출판된 지 7년 후 처음으로 표지에 리넨이 사용되었습니다. 불과 4년 전에는 실크 표지 위에 보호용 슬립케이스가 사용되었습니다. 패브릭 커버의 사용이 재킷 제작을 주도한 것은 분명합니다. <
독일 북아트의 전신인 F. H. Emke 교수는 “100여년 동안 송나라 시대에 프랑스에서 유행했던 문고판은 겉면에 노란색 종이가 두루마리로 되어 있었다. 이것이 재킷의 유래”라고 말했다. 재킷은 단행본에서 파생되었으며 패브릭 씰은 재킷과 북심 사이에 있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책의 겉표지는 표지, 표지, 문고 표지, 이제는 광고 역할을 하는 표지가 되었습니다. 재킷은 책의 필수적인 부분이 됩니다. <
보호 씰의 홍보가 매우 느립니다. 19세기 후반에는 출판사와 서점에서 발행한 일부 책이 단순한 투명 종이에 싸여 있었고, 그 아래 표지가 눈에 띄었습니다. 이후에는 모조피지에 대담하고 힘 있는 글자를 인쇄하거나 간단한 그림을 무작위로 인쇄하였다. 1990년대가 되어서야 백지에 다색 덧인쇄가 시작되었고 유명 화가와 디자이너를 초청하여 재킷을 디자인했습니다. 금세기 경 프랑스의 Stan Lang과 Lautrec은 포스터 예술에서 직접 영감을 얻은 재킷을 많이 제작했습니다. 독일에서는 Slervogt와 Heine의 그림, Ekmann과 Perrins의 장식 패턴, Weiss와 Ehmke의 글꼴이 재킷의 표현 방법을 풍부하게 했습니다. 많은 경우 재킷은 일러스트레이터가 디자인했습니다. 20세기의 복잡한 조형 예술 장르가 재킷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German Hatfield는 재킷에 사진 편집을 최초로 적용한 회사입니다.
포스터 디자인 방법은 봉투에 점점 더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과거에 고의로 재킷을 버린 일부 유형의 책(예: 고전 판, 과학 서적, 전문 서적)은 이제 재킷 없이는 감히 도서 시장에 출시될 수 없습니다. 씰 아트의 발전은 점차 자신만의 디자인 규칙을 만들어 냈고 디자인에 중요한 다양한 스타일적 경향을 형성해 왔습니다. <
재킷의 세 부분과 그 특별한 형태<
재킷은 평평한 정사각형 인쇄물입니다. 높이는 책 높이와 같고, 길이는 표지의 앞표지, 책등, 뒷표지를 둘러쌀 수 있습니다. 양쪽에 5~10cm의 안쪽으로 접히는 입구(접힌 부분이라고도 함)가 있습니다. 봉인을 덮고 있는 종이는 품질이 좋아야 하며 쉽게 찢어지지 않아야 합니다. 보호씰 높이에서 1~2mm 더 잘라내면 찢어질 위험도 줄일 수 있습니다. <
표지의 구성 요소는 접힌 부분에 따라 앞표지, 책등, 뒷표지, 앞표지, 뒷표지로 구분되며 대부분 인쇄되지 않은 내부 페이지입니다. 일반적으로 디자이너는 책이 디스플레이 창에 편평하게 놓여 있거나 똑바로 서 있기 때문에 앞 표지와 책등에만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일부 디자이너는 이 영역으로 제한됩니다. 하지만 독자들은 늘 책을 집어들어야 하고 때로는 방향을 바꿔야 한다. 디자인을 뒷표지까지 확장하고, 이러한 확장이 앞표지, 책등, 뒷표지의 독립성과 무결성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면, 더욱 인상적이고 효과적인 표지 제작이 가능합니다. <
재킷에 적용된 텍스트는 비교적 유연합니다. 일반적으로 표지에는 책 제목, 저자 이름, 출판사 이름을 인쇄하면 충분합니다. 책등에 저자명과 출판사명이 기재된 경우, 필요에 따라 앞표지에는 책제목만 인쇄할 수 있습니다. <
적어도 책 제목과 저자 이름은 책장에 꽂혀 있는 책을 쉽게 식별할 수 있도록 재킷 등받이에 인쇄되어야 합니다. 글자의 세로줄, 가로줄, 파선 등은 전체적인 디자인과 두께에 따라 결정하면 된다.
표지 뒷표지는 예전에 출판사에서 다른 책을 홍보할 때 광고용으로 사용했던 것이다. 외부에 보이는 이 부분은 책의 무결성을 훼손하지 않고 책 디자인에 가장 잘 사용됩니다. 재킷의 디자인이 뒷페이지까지 나오지 않는 경우에는 책의 내용을 소개하거나 댓글을 달 수도 있고, 작가의 이력서를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책의 내용에 대한 간략한 소개나 간단한 리뷰 종종 앞 표지에 인쇄됩니다. 독자들이 책의 내용을 처음 이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디자인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 아쉽게도 이곳에서는 거의 사용되지 않고, 면적이 너무 작아서 떨어지기 쉬운 경우가 많습니다. 전면 씰의 디자인 요소는 입까지 확장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라인, 컬러 블록, 간단한 비네트 또는 작은 꽃 장식이 모두 영역을 나누고 입을 장식하는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이미 재킷의 광고 효과가 강하다면 옆 덮개는 의식적으로 단순하고 단순하게 디자인하여 책 내부 분위기와 통일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게시물 뒷면에 작가의 이력서와 초상화를 인쇄하실 수 있습니다. 작가의 다른 책이나 이 책과 비슷한 책을 인쇄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곳은 출판사가 다른 책, 특히 이 책과 관련된 책을 광고하는 곳입니다. 후면 초크의 디자인은 전면 초크의 디자인과 일치해야 합니다. 재킷은 출판사가 책을 홍보하기 위한 광고 공간도 제공하는데, 이는 거의 눈에 띄지 않고 사용되지 않습니다. 이것이 재킷의 내부 페이지입니다. 물론 그것을 보려면 독자는 책에서 재킷을 벗어야 한다. 뒷면에 한 줄의 표시 텍스트가 인쇄되면 독자는 출판사가 내부 페이지에 어떤 종류의 새로운 책을 제공할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런 디자인은 문학서적이나 고전서적에서는 과해 보일 수 있지만, 과학기술서적과 대중적인 독서에는 완벽하게 적합합니다. 내부 페이지의 디자인은 단순하고 단순해야 하며 텍스트 타이포그래피만 사용해야 합니다.
최근에는 씰 글레이징과 투명 필름 장착이 더 보편화되었습니다. 하지만 후자가 씰이 훨씬 더 강력할 지라도 그 효과는 거의 동일합니다. 이런 종류의 광택 표지는 모든 책에 적합한 것은 아니며 책의 성격과 내용에 따라 다릅니다. 부적절하게 사용하면 비현실적으로 느껴지기도 하고, 독자의 취향도 달라지기도 합니다. 어떤 독자들은 단순함과 평범함을 선호하기도 하고, 종이의 자연스러운 색감을 더 재미있고 귀엽게 만들기도 합니다. <
또 다른 방법은 투명 필름을 사용하여 밀봉하는 것입니다. 일부 귀중한 책은 표지 바깥쪽에 투명 필름으로 포장되어 있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다소 과해 보입니다. 투명 필름을 사용하면 종이 씰을 대체할 수 있으며, 커버를 보호하고 눈에 보이는 커버와 함께 광고 역할을 합니다. 일부 책에서는 표지에 제목을 인쇄하고 투명 필름에 그림을 인쇄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투명 필름 뒷면에 인쇄합니다. 다양한 상황에서 피해를 입지 않고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
방패의 특별한 형태는 띠입니다. 책이 인쇄된 후에 추가되는 경우가 많으며, 책이 출판된 후 책과 관련된 중요한 사건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으며, 예를 들어 책의 저자가 문학상을 받았거나 영화와 영화를 촬영한 경우 등을 독자에게 소개해야 합니다. 더. 띠는 보호봉의 하부를 감싸고 있는데 높이는 약 5cm로 보호봉의 허리까지만 닿는다. 그러므로 허리봉이라 부르며, 반보호봉이라고도 하며, 보호봉이라고도 한다. 완전한 보호 씰. 거들을 사용해도 재킷의 효과에 영향을 주어서는 안 됩니다. 책 제목과 재킷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 하단에 있다면 거들의 사용은 의미가 없습니다. <
봉투와 관련해 비슷한 기능을 가진 책 표지도 있다.
대부분의 책 표지는 단순한 판지로 만들어지며, 5면이 꿰매어져 있고 한쪽은 열려 있습니다. 책 표지 바깥쪽에 광고지를 붙이면 표지를 대신할 수 있기 때문에 책 표지가 있는 책도 표지를 포기할 수 있다.
넷째, 표지 디자인
표지는 책의 외관이자 책 디자인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재킷의 주요 기능은 보호 기능 외에도 책에 대한 작은 광고인 홍보입니다. 따라서 재킷에는 광고 효과가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봉투의 홍보 효과의 유효 거리는 거리의 광고 기둥에 있는 광고 벽이나 포스터와는 다릅니다. 창문에 배치되는 작은 인쇄물이며 2~3미터의 거리이면 충분합니다. 재킷 역시 일반적인 그림 창작과는 다르며, 책의 내용과 성격, 정신을 반영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재킷의 디자인은 문화적 성격을 고려해야 하며, 이는 강렬한 상업 광고 그림이나 독립적인 그림 창작물과는 다르며, 책 내용의 정신을 반영하고 사람들에게 예술의 즐거움과 독서의 즐거움을 줄 수 있습니다. .예술 작품. <
1. 임신. 개념은 봉투 디자인의 첫 번째이자 가장 중요한 단계입니다. 중국 회화론은 '의도가 우선'이라고 주장하며 소위 '의도'는 개념을 의미하며 개념은 예술적 조형의 영혼이며 재킷 디자인도 예외는 아닙니다. 책의 내용이나 제목을 단순히 설명하고 번역하는 재킷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이는 밋밋할 뿐만 아니라 때로는 내용을 왜곡하기도 합니다. 형태감이 강하고 예술의 법칙까지 따르지만 이념적 가치가 거의 없는 재킷도 있다. 하지만 우리는 사람들이 사랑에 빠지고 계속해서 외우게 만드는 심오한 개념을 지닌 훌륭한 재킷도 보았습니다. 이러한 차이가 발생하는 가장 큰 이유는 아이디어의 질과 깊이 때문입니다.
디자이너가 릴리스 시트를 읽거나 책의 내용을 이해한 후 아이디어 활동이 시작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개념이 디자인의 시작이라고 말합니다. 재킷은 책의 내용을 한 점, 한 면, 한 각도로만 반영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전체 내용을 반영할 수도 없고, 내용의 전형성을 파악하는 것이 필요하다. 일상생활 자료와 정보를 참고하여 정리하고 다듬어 보세요. 상상의 날개를 펼쳐보세요. 이때 내 마음에는 많은 생각이 가득했다. 일부는 번쩍이고 일부는 어렴풋이 나타나며 점차 다양한 계획이 나타났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우연히 그것을 얻습니다. 이것을 영감이라고 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더 많은 초안을 그려야 하며, 수많은 초안 중에서 몇 가지 심사와 비교, 보완과 개선을 거쳐 가장 이상적인 안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 계획은 성공할 수도 있고 더 나은 계획을 세우기 위해 부분적으로 또는 완전히 무너질 수도 있습니다. 분명히 아이디어 활동은 사물을 이해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과정입니다. 아이디어의 품질과 성공은 디자이너의 축적된 생각과 감성, 문화와 예술적 성취에 기초합니다. <
문학 서적은 단어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묘사하고, 정치 서적은 논리적 사고를 사용하며, 과학 기술 서적은 기존 이미지만 사용하는 경우 이미지가 있을 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습니다. 내용의 본질을 반영하기에는 부족합니다. 그러므로 디자이너는 독자가 이해하기 쉽지 않은 논리적 사고를 간결하고 생생한 이미지 표현으로 바꾸는 데 능숙해야 합니다. <
창의활동에 있어서 연상, 은유, 상징, 의인화, 공감, 추상, 과장, 예술적 개념과 분위기의 창조 등을 활용함으로써 개념을 독창적이고 심오하게 만들 수 있으며, 디자이너와 독자의 상호작용, 그들 사이의 정서적 소통과 자극, 확장이 동시에 완전한 미학적 과정을 완성한다. 뛰어난 디자이너는 "말은 고갈되지만 의미는 무한하다"는 영역을 추구합니다. 독자의 미적 감상은 표지의 제한된 이미지에 그치지 않고 계속해서 깊이와 폭으로 확장되어 디자이너의 창작의 끝점이 독자의 재창조의 출발점이 된다. <
단, 봉투는 시각적 커뮤니케이션 예술이므로 좋은 아이디어는 적절한 형태와 기법을 통해 표현되어야 합니다
2. 표현 기술. 인장의 표현기법은 크게 세 가지로 나눌 수 있다. <
1) 사실적인 기법. 책 속의 구체적인 줄거리와 이미지를 이용하여 책의 내용을 직접적으로 표현하므로 직접표현기법이라고도 합니다. 예를 들어, 전쟁을 묘사하는 책은 강렬한 전쟁 장면을 그릴 것이고, 농업 생산에 관한 책은 트랙터나 농지를 그릴 것입니다. 이 표현기법은 직관적이고 이해하기 쉬우며, 문학서적, 아동서적, 정보서 등에서 많이 사용된다. <
2) 상징적 기법. 연상, 은유, 상징, 추상 등의 방법을 사용하여 책의 내용과 정신을 간접적으로 반영하므로 간접표현기법이라고도 한다. 예를 들어 문학이나 미술 이론서에서는 펜이나 원고지를 사용하고, 드라마 서적에서는 가면이나 커튼을 사용하고, 악보에서는 악기나 음표를 사용하는 경우 등이 있습니다. 이런 표현기법을 잘 활용하면 사실적인 기법보다 더 미묘하고 감동적일 뿐만 아니라 예술적인 매력도 더 커질 것입니다. <
3) 장식 기법. 책 내용의 정신과 조화를 이루는 선, 컬러 블록 및 장식 패턴을 사용하십시오. 이 표현기법은 특정 이미지로 책의 내용을 표현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은 재킷에 적합하며, 많은 이론서나 학술서적에 활용되고 있다. <
;이 세 가지 표현기법은 서로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책의 내용과 성격에 따라 적절한 표현기법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특정 유형의 책의 재킷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하나의 표현기법만이 적합하며, 때로는 이러한 기법을 반복적으로 사용하기도 한다. <
3. 디자인 요소. 텍스트, 이미지, 색상, 구성은 재킷 디자인의 4가지 요소입니다. <
텍스트는 재킷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책에는 항상 제목, 저자 이름, 출판사 이름이 있습니다. 책 제목은 텍스트 부분의 주요 항목입니다. 책 제목은 적절한 글꼴로 인쇄하거나 디자인 요구 사항에 따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책 제목 쓰기를 일반적으로 책 비문이라고 합니다. 책 제목은 문자 그대로 책 내용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서체 자체의 특성으로 인해 책 내용의 반영과 표현력을 높여준다. 어떤 재킷의 디자인은 아주 좋은데, 문구 처리가 제대로 되지 않아 흠집이 생기거나 작품 전체가 망가지는 경우가 흔하다. 따라서 글꼴 선택, 크기, 위치, 배열 및 색상은 전체 구성과 밀접하게 조화를 이루어 텍스트가 재킷 디자인의 완벽한 부분이 되도록 해야 합니다. <
일부 표지에는 특정 이미지가 없고 텍스트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텍스트 전용 봉투를 간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텍스트만으로 인상적이고 장식적인 재킷을 제작할 수 있다는 사실이 많은 사례에서 입증되었습니다. 단어만 사용하거나 그림에서 책 제목이나 단어 그룹을 강조하고 뒤에 다른 단어를 넣으면 멋진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봉투는 단어를 제한 없이 표현할 수 있는 반면, 이미지 봉투는 단어를 사용할 수 없고 단독으로 표현할 수 없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또 다른 장점은 텍스트가 이미지보다 표지 및 본문의 글꼴과 스타일적으로 조화되기 쉽다는 것입니다. 본문 글꼴의 큰 크기를 사용하는 것 외에도 다른 인쇄 글꼴, 캘리그래피 또는 자체 디자인 글꼴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제목 페이지. 다른 글꼴을 사용하는 이 방법은 재킷과 책의 관계가 상대적으로 느슨하기 때문에 재킷의 표지나 제목 페이지보다 더 유연합니다. 다른 글꼴을 사용하는 목적은 주로 책 제목의 표현력을 높이기 위한 것입니다. 책 제목 옆에 다른 글꼴을 사용하여 작은 텍스트 글꼴을 인쇄하는 것은 책의 내부를 접할 수 있는 가장 편리한 방법입니다. 텍스트만 있는 이런 종류의 재킷은 정치 서적, 고전, 과학 및 기술 서적에 매우 적합합니다. 다른 유형의 책도 가능합니다.
재킷 디자인은 일반적으로 텍스트와 이미지 배열에 중점을 둡니다. . 필요한 텍스트 외에도 이미지 부분은 다양한 소재를 사용합니다
인쇄된 글꼴의 선, 넓은 모서리, 기하학적 모양, 특히 패턴은 장식 효과가 뛰어나고 조합 방법이 무궁무진합니다. 양면 연속, 4면 연속, 프레임, 작은 꽃 장식으로 결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선, 넓은 모서리, 기하학적 모양 등과도 자유롭게 결합하여 매우 아름다운 색상 변화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사용은 책의 내용 및 성격과도 연결되어야 합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여 설계된 씰은 영국, 독일, 스위스 및 헝가리에서 매우 높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
책의 내용과 연관되거나 상징적인 의미를 지닌 장식적인 패턴을 활용하는 방법도 있다. 최근 수십년간 유행하고 있는 출판사 로고는 특정 출판사의 특정 종류의 서적을 상징하는 상징적인 장식 문양으로 홍보할 가치가 있다. 장식 패턴의 적용 범위는 고전 서적이나 국가 서적 스타일의 상징인 고대 또는 국가 형태의 장식에서부터 재미있는 것들을 가지고 놀기 위해 현대 추상화를 사용하는 일부 책에 이르기까지 매우 광범위하며 소스는 무궁무진합니다. 그러나 패턴 장식의 적용 역시 책의 내용 및 정신과 연계되어야 하며, 무분별하게 복제할 수 없습니다. <
대부분의 문학 도서 재킷은 삽화와 텍스트로 구성됩니다. 많은 독자들, 특히 청소년, 어린이, 교육 수준이 낮은 사람들은 텍스트보다 그림을 더 쉽게 이해합니다. 따라서 일반 대중을 대상으로 하는 책의 경우, 책 내용의 기본 정신을 소개할 수 있는 일러스트를 표지에 삽입하는 것이 매우 적합합니다. 때로는 책에 나오는 삽화를 재킷에 적용할 수도 있지만, 책에 나오는 삽화는 특정 줄거리를 묘사하는 경우가 많은 반면, 재킷은 책 전체의 내용과 내용을 주로 표현하기 때문에 자주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
표지에서 어떤 그림이나 텍스트가 더 중요한가요? 이는 내용과 디자인 요구 사항에 따라 결정되어야 합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텍스트나 일러스트레이션 중 하나만이 주요 역할을 해야 하며, 그 둘이 동일해서는 안 됩니다. 일러스트레이션과 텍스트가 동일인에게서 나온 경우는 드물기 때문에 두 가지 스타일의 일러스트레이션과 텍스트가 마치 같은 손으로 만든 것처럼 통일되어야 합니다. <
전문 서적, 과학 서적, 대중 과학 서적 및 미술 서적의 표지에는 그림, 기술 일러스트레이션 또는 장면이 포함된 그림의 복제가 사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전문 서적은 특정 작업 과정을 정확하게 반영하는 사진 사진을 사용합니다. 이 사진에는 광고 효과가 있어야 하며 윤곽선이 명확하고 흑백이 명확해야 하며 내용과 관련 없는 추가 요소가 없어야 합니다. 단색 이미지를 강화하려면 이미지 주위에 강한 배경색을 추가하세요. 대조적으로 컬러 사진에는 "검은색, 흰색 또는 회색 배경과 같은 중간 톤이 필요합니다. 플라스틱 아트북 재킷에 그림을 재현한 경우"는 크고 매력적이어야 하며 인쇄 품질이 좋아야 합니다. 재킷은 인테리어의 품질입니다. 때로는 독자들에게 힌트를 주기 위해 책에 내용과 줄거리의 여러 측면이 담겨 있거나, 그림 사이에 중간 톤의 배경을 두고 축소된 여러 장의 그림을 결합한 모자이크처럼 보일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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색상은 재킷 디자인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독자는 색상을 먼저 본 다음 텍스트와 이미지를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므로 색은 우리 조형예술 작품의 첫인상이다. <
흰색 커버는 얼룩이지기 쉬우므로 유약을 바르거나 투명 필름으로 장착하여 보호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디자이너는 책의 내용과 관련된 베이스 컬러를 적용하여 특정 분위기를 조성하고 독자의 관심을 끌기를 좋아합니다. 재킷의 색상 처리는 표지의 톤과 책의 내부 색상에 따라 다르지만 더 강렬하고 대비되는 방법을 사용하면 광고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밝고 따뜻한 색상은 책이 더 커 보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서로 연결된 색상의 큰 블록은 색상 효과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정리가 부족한 지저분한 컬러 블록은 불안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
;재킷의 색상은 자연스러운 색상에 얽매일 수 없으며 책 내용의 요구에 따라 적절하게 과장되고 변경되어 작품의 장식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자켓의 컬러는 프린팅으로 최종 완성되기 때문이죠. 인쇄 잉크의 성능은 워터 핑크의 성능과 다릅니다. 동일한 색상이라도 시각적으로 완전히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특히 두 가지 또는 여러 색상이 겹칠 경우 효과도 다릅니다. 따라서 디자이너는 색상 처리에서 이상적인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인쇄 잉크에 대한 기본 지식을 이해해야 합니다. <
;재킷 디자인의 성공 여부는 좋은 색상 처리와 좋은 구성에 크게 좌우됩니다. 개념화는 주로 무엇을 표현할 것인지, 무엇을 이용해 표현할 것인지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는 일이다. 구성은 아이디어로 형성된 이미지를 화면에 구성하는 것입니다.
구성에는 수직, 수평, 경사, 곡선, 십자형, 구심형, 방사형, 삼각형, 겹침, 가장자리, 흩어진 점, 바닥 패턴 등 다양한 형태가 있습니다. 이러한 형태는 구성의 전체 패턴에 대한 일반적인 뼈대를 제공하며, 뼈대에 있는 단어와 이미지의 구체적인 배열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작곡의 형태는 유연하게 사용해야 하며, 무작정 흉내낼 수는 없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실무 경험의 축적과 과감한 탐구와 혁신의 정신입니다. 구성의 형태는 끊임없이 변화하지만, 대칭과 균형이라는 두 가지 유형으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대칭적인 구성은 사람들에게 안정감과 엄숙함을 줍니다. 평형은 동일한 양의 이형(anisoform)으로, 중심 축에 의존하지 않는 또 다른 구성 방법입니다. 생동감 있고 컴팩트하며 참신한 느낌이 듭니다. 또한, 대략적인 대칭이나 대칭에 균형을 포함시키는 것은 완전 대칭 디자인보다 더 강력하고 흥미로운 디자인 효과를 줍니다. 평형을 근사화하거나 평형에 대칭을 포함하는 경우에도 그 반대가 적용됩니다. <
;자연에서 모든 생생한 현상은 대비와 관련이 있습니다. 표지에는 움직이는 효과가 있어야 하며 크기, 높이, 두께, 밀도, 흑백, 전통과 단순화, 가상과 실제 등의 대비 방법도 사용해야 합니다. 대비를 적용하면 사진에 변화와 리듬감을 주어 더욱 선명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체적인 느낌을 주기 위해서는 이들 사이의 유기적인 연결에 주목해야 합니다
구성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주제가 부각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메인 이미지는 눈에 띄고 눈에 띄도록 비율, 크기, 배치 등을 적절하게 처리해야 하며, 보조 이미지와 포일 이미지가 이를 초과하거나 간섭하여 초점을 빼앗는 현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책 제목과 사진 속 이미지 중 어느 것이 더 중요합니까? 이는 책의 내용과 디자인 요구 사항에 따라 다릅니다. <
텍스트, 이미지, 색상, 구성이라는 네 가지 디자인 요소는 마치 바이올린 4중주에서 네 대의 바이올린이 동시에 아름다운 선율을 연주하는 것과 같습니다. 네 대의 바이올린이 모두 가장 크고 가장 아름다운 소리를 연주하고 싶다면 청중에게는 거친 소리만 들리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한 바이올린을 제1바이올리니스트로 교묘하게 선택할 수 있는 영리한 악단 지휘자가 있어야 하고, 나머지 세 바이올린이 제1바이올리니스트를 협력하여 출발시키는 역할을 함으로써 조화와 아름다움이 연주될 수 있는 것이다. 첫 번째 바이올리니스트가 누구인지는 정해져 있지 않으며, 작품의 내용과 요구사항에 따라 선택해야 합니다. 그것은 단어, 이미지, 색상 또는 구성일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모두 필수적이고 똑같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그림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단 하나만일 수 있으며 동등하게 취급되어서는 안 됩니다. <
;책을 홍보하고 아름답게 한다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디자이너들은 늘 새로운 표현 방법을 모색합니다. 새로운 재료와 새로운 프로세스의 지속적인 출현, 특히 미학적 관점에서 해당 컴퓨터 프로그래밍의 사용은 북 디자인 혁신에 필요한 조건을 제공합니다. 강력한 방법이 너무 많이 사용되거나 서로 복사되면 단순하고 암시적인 방법보다 더 쉽게 가치를 잃게 됩니다. 시끄럽고 안정되면 거칠고 섬세한 스타일이 동시에 공존합니다. 각각의 특성을 더 잘 드러낼 수 있습니다. 재킷은 책의 다른 부분보다 예술적으로 표현력이 뛰어나고, 일러스트보다 더욱 예술적 표현력이 뛰어나다. 왜냐하면 재킷의 디자인은 시대적 정취와 디자이너의 개인 스타일, 예술적 견해를 더욱 명확하게 표현할 수 있기 때문이다. <
;5가지 재킷과 출판사 스타일<
;각 책 유형마다 그에 맞는 재킷이 필요합니다. 형식과 글꼴 선택, 텍스트 레이아웃, 그림 및 색상, 제목 페이지 및 표지와 함께 항상 동일한 디자인 아이디어로 통일되어야 합니다. 서로 다른 디자이너가 함께 작업하더라도 전체적인 일관성은 유지되어야 합니다
간단한 변증법적 관계는 재킷이 표지에 반응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광고 기능으로 표지를 심플하게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북 디자인은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진행됩니다. 각 부분의 디자인은 내용에서부터 시작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반대의 방법, 즉 외관부터 내용까지 디자인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광고 효과를 목적으로 하는 표지 디자인이 표지 및 내부 레이아웃 디자인에 적용될 위험이 있습니다. 그래도 독자가 더스트 재킷, 표지, 제목 페이지, 마지막으로 텍스트를 보면 전체적인 조화가 명확해야 합니다. 책 판매의 성패는 재킷 디자인에 크게 좌우될 뿐만 아니라, 책 재킷은 출판사의 모습도 결정짓는다. 물론 특정 유형의 책 내용에 따라 출판사의 성격과 스타일이 결정됩니다. 하지만 이러한 스타일은 책 디자인과 무엇보다 재킷 디자인을 통해 시각적으로 확연히 드러납니다. 모든 유명한 출판사에서는 자신의 책에 독특한 특징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반면에 스타일을 발전시키는 출판사만이 유명한 출판사가 될 수 있다. 그러나 이것으로부터 이 출판사의 재킷이 모두 같은 스타일이라고 결론을 내려서는 안 됩니다. 책 내용이 다르면 재킷 디자인도 다르기 때문입니다. 오히려 출판사의 모든 책과 재킷은 변함없는 미적 원칙에 따라 디자인되어야 한다는 결론을 내려야 한다. 원고를 출판할 때 출판사는 이러한 디자인 미학적 원칙에 적응할 수 있는 디자이너를 선택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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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각 출판사는 특정 유형의 책만 출판합니다. 이 북타입의 특징은 재킷의 특별한 형태를 통해 강조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문학 출판사는 재킷에 우아하고 엄숙하며 심오한 의미의 디자인을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고, 다른 문학 출판사는 삽화가 포함된 재킷을 강조하며, 미술 출판사에서는 재킷에 복제품을 주로 사용하지만 차이점이 있습니다. 레이아웃 디자인의 형태; 청소년 및 아동 출판사는 활기차고 흥미로운 재킷을 강조합니다. 과학 서적은 과학적이고 견고하며 현실적인 디자인에 중점을 둡니다. 전문성, 시대감각, 응용사진 사진. 또한, 북 장르의 특성을 강조하면서 각 재킷마다 고유의 언어로 홍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