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6 월의 전통 명절

6 월의 전통 명절

6 월 중국 전통 명절의 유래와 풍습, 중국 전통 명절과 풍습.

1. 설: 설날은 중국에서 가장 성대하고 시끌벅적한 고대 전통 명절이다. 속칭' 설맞이' 라고 한다. 중국 음력에 따르면 정월 초일은' 년의 원, 달의 원, 시간의 원' 으로 1 년의 시작이다. 전통적인 축하 행사는 섣달 그믐 날부터 정월 대보름까지 계속된다. 섣달 그믐날이 되면 집집마다 모여 설야밥을 먹는 것을' 단년밥' 이라고 한다. 그리고 우리는 함께 만년을 즐겁게 보내고, 옛 것을 이야기하고, 새로운 것을 이야기하고, 서로 축하하며 격려했다. 새해가 되자 폭죽 불꽃놀이가 명절의 축제 분위기를 * * * 로 밀었다. 중국 북방에서는 이때 만두를 먹는 풍습이 있는데, 이는' 젊었을 때 성생활이 있었다' 는 뜻이다. 남쪽에는 떡을 먹는 습관이 있고, 떡은 아름다운 생활을 상징한다. 춘련을 붙이고, 징과 북을 치고, 송년맞이를 하며, 시끌벅적하다. 또 세배, 사자 춤, 용등 연주, 사화 공연, 꽃시장 유람, 등불축제 등의 풍습도 있다.

2. 정월 대보름날: 음력 정월 대보름날 밤은 중국 전통 정월 대보름날이며, 상원절과 정월대보름이라고도 합니다. 정월 대보름, 정월 대보름날, 섣달 그믐날에 시작된 경축행사를 또 다른 * * * 로 밀었다. 정월대보름날 밤에 거리에는 등롱이 장식되어 있어서 사람들은 등롱을 감상한다. 등불 수수께끼를 추측하고 정월대보름을 먹는 것은 이미 여러 세대의 풍습이 되었다.

3 월 2 일: 민간 전설에 따르면 음력 2 월 초 2 일은 하늘과 비를 주관하는 용왕이 고개를 드는 날이다. 그 이후로 비가 점차 증가할 것이다. 그래서 이 날을' 설' 이라고 부른다. 중국 북부는 "2 월 2 일, 용이 고개를 들었다. 큰 창고가 가득 차서 작은 창고가 쳐다보고 있다. 클릭합니다 민간 속담.

4. 청명절: 청명절은 24 절기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역사가 유구한 전통 명절이다. 청명절의 전날은 한식절이라고 불린다. 두 명절은 마침 양춘 3 월에 봄빛이 맑고 분홍색과 녹색이 어우러져 있다. 한식절 설립은 춘추시대 진나라의 중개를 기념하기 위해' 사람을 태우는 것은 불공평하다' 고 추진했다. 청명 한식 기간에는 불한식 금지, 조상 성묘, 외출 나들이 등 민속이 있었다. 그네 타기, 연날리기, 줄다리기, 닭 싸움, 버드나무 입기, 잔디 치기, 구기 등 전통행사도 있습니다.

5. 단오절: 음력 5 월 초 5 일은 중국 전통 단오절, 일명 단양, 숭우, 단오입니다. 일찍이 주조에는' 5 월 5 일 난초 목욕' 풍습이 있었다. 하지만 오늘 단오절의 많은 행사는 중국의 위대한 작가 굴원을 기념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이날 집집마다 쫑쯔, 남부 각지에서 용주 대회가 열리는데, 이들은 모두 굴원을 애도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동시에 단오절은 예로부터 전해 내려오는' 양생절' 이기도 하다. 이날 사람들은 정원을 쓸고, 아이엽가지를 달고, 창포를 달고, 수컷 황주를 뿌려 부패, 살균, 방병을 제거했다. 이러한 활동은 또한 우리 민족의 훌륭한 전통을 반영합니다.

6. 칠석: 매년 7 월 7 일, 천하의 모든 까치가 은하수에 까치 다리를 놓아 견우직녀를 만나게 한다. 이 기묘한 전설은 한나라에서 시작되어 대대로 천여 년 동안 전해 내려왔다. 이날 민간에는 직녀에게 공교로운 풍습이 있었다. 보통 누가 더 꾀가 많은지 보는 게임이다. 따라서 칠석은 거지절이나 딸절이라고도 불린다. 칠석이 다가오면 견우와 직녀는 모두 밤에 하늘에서 내려와 해가 뜰 때까지 은퇴하기 때문에 서로 떨어져 있는 부부상봉이라고도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7. 추석: 음력 8 월 15 일은 가을의 중간이라 추석이라고 합니다. 추석 밤에는 달맞이, 제월, 월병을 먹는 것 외에도 풀용 춤, 불탑 만들기 등의 행사가 있다. 월병 외에 각종 제철 생과와 건과도 추석의 맛이다. 이날 밤, 사람들은 밝은 달을 옥처럼 바라보며 자연스럽게 가족이 다시 만날 것을 고대했다. 멀리 타향에 있는 나그네들도 이 기회를 빌어 고향 친척들에 대한 그리움을 기탁했다. 이에 따라 추석은' 단원절' 이라고도 불린다.

8. 중양절: 음력 9 월 초 9 중양절 행사는 매우 풍부해 높이 오르고, 국화를 감상하고, 국화주를 마시고, 중양떡을 먹고, 산수유를 꽂는 등 매우 풍부하다. 중양절도' 노인의 날' 이다. 이 날, 노인이나 국화가 정서를 키우거나 등산을 하며 몸을 단련하여 느릅나무의 저녁 풍경에 무한한 즐거움을 더했다.

9. 겨울부터 일본까지: 겨울부터 일본까지 중국 고대의 매우 성대한 명절이다. 중국 대만성은 아직도 겨울부터 날까지 9 층짜리 떡으로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전통을 간직하고 있으며, 책을 고치는 것을 잊지 않고 온 가족이 뭉치기를 기원합니다. 북방의 지일겨울에는 양을 도살하여 만두를 먹는 풍습이 있고, 남방의 전통 음식에는 겨울의 지일탕원과 국수가 포함된다.

10. 섣달 8 절: 섣달 8 절은 불교 축제입니다. 이날은 석가모니가 부처가 되는 날이며' 도교절' 이라고도 불린다. 이 날의 가장 중요한 활동은 섣달 팔죽을 먹는 것이다. 최초의 랍팔죽은 쌀죽에 팥을 넣었을 뿐, 나중에는 매우 복잡하고 정교하게 변했다. 주재료는 백미, 황미, 찹쌀, 샤오미, 마름모 등 수십 종이다. , 호두, 아몬드, 멜론 씨앗, 땅콩, 소나무 견과류, 포르투갈 ... >>

양력 5 월부터 6 월까지 어떤 민속명절이 있습니까? 5 월:

노동절: 5 월 1

청년절: 5 월 4 일.

어머니의 날: 5 월 둘째 일요일

간호사 축제: 5 월 12 일

6 월:

6 월 1 국제 어린이날 1949

6 월 5 일 세계 환경의 날 1974

6 월 6 일 전국 아이데이 1996

6 월 1 1 중국 인구의 날

세계 사막화 및 가뭄의 날

6 월 20 일 세계 난민의 날 200 1

6 월 22 일 중국 어린이 자선의 날

6 월 23 일 국제올림픽의 날 1894

세계 핸드볼의 날

6 월 25 일 전국 토지의 날 199 1

6 월 26 일 국제 금독일 (국제 금독일) 1987

국제 데이 (유엔의 날)

6 월 30 일 세계 청년과 학생절.

6 월 셋째 일요일은 어버이날이다

2065438+2006 년 6 월 9 일

음력 5 월 5 일은 단오절이다

음력 6 월 15 일은 중국의 전통 명절이지만 중국의 전통 명절은 아니다.

음력 6 월 초육은 무슨 날입니까? 더운 날에 목욕을 하고 햇볕을 쬐다. 여름부터 일절까지, 마침 소하, 한여름 절기, 기온 상승, 때로는 40 C 까지 올라가 인축체온을 초과했다. 한나라의 유시는 "더위, 요리, 더위는 요리와 같다" 고 말했다. 며칠 동안 음력 6 월 초 6 을 중심으로 호남지흥에는 햇볕을 쬐는 좋은 날을 의미하는 옛말이 있다. 올드 북경에는 목욕, 햇볕을 쬐고, 코끼리를 씻고, 햇볕을 쬐고, 연꽃을 감상하고, 계곡쇼를 보는 민속이 많다. 음력 6 월 초 6 일, 민간에서는 이를' 세탁절' 이라고 부른다. 이때는 날씨가 매우 무더웠기 때문에 장마철, 기후가 습하기 때문에, 모든 것이 곰팡이가 슬기 쉽다. 그래서 이날 황궁에서 민간, 마을에서 농가에 이르기까지 목욕하고 햇볕을 쬐는 풍습이 많았다. 그 당시 보통 집에는 목욕 시설이 없었지만, 사람들 역시 청결 위생에 신경을 많이 썼다. 모든 명절이나 절기에 사람들은 목욕하고 자신을 정화하는 데 익숙하다. 불교도들은 경건함을 나타내기 위해 순신으로 향을 피우고 부처님을 경배한다. 둘째, 세상일은 원명청에 있고, 음력 6 월 초육은 여전히 법정의' 세상일' 이다. 당시 황제는 조당에서 제사를 지내거나 순시할 때 자신의 엄명을 보여주기 위해 차마, 드럼, 우산으로 구성된 방대한 의장대를 내세워야 했다. 코끼리는 모든 성대한 축제에서 없어서는 안 될 성원이다. 1200 여 년 전 쿠빌라이가 원나라 대도시를 건립한 후, 시암, 살포기방, 아난, 북한, 자바는 모두 귀중한 선물을 가지고 축하를 드렸는데, 그 중 시암, 살포기방, 아난은 매년 코끼리를 데려왔다. 무더운 여름, 코끼리는 원대도시 부근의 적수담에서 목욕을 하며 장난치며 사람들의 발길을 멈추게 했다. 코끼리를 길들이고 관리하기 위해 황제는 코끼리관, 코끼리 공연관, 코끼리 훈련관도 설치하고 미얀마에서 코끼리 노예와 조련사를 모집했다. 보통 코끼리 노예에 의해 사육되고, 조련사가 훈련한다. 건륭 시대에는 코끼리가 30 여 마리, 조련사가 100 명에 달했다. 상부는 당시 선무문 서쪽의 성벽 뿌리에 위치해 있었다. 옛터는 현재 선무문 신화사 화합물로, 지금까지도 여전히' 코끼리거리',' 코끼리 골목' 이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명청 시대에는 세례식이 6 월 초 6 일에 거행되었다. 청대 양경정' 두문잡영' 에는 "6 거리 차가 천둥처럼 울리고, 점심때 선무문에 도착한다" 고 기록되어 있다. 북으로 코끼리를 씻자, 우호대교는 처음부터 질퍽질퍽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 이 날, 코끼리 박물관 노예 와 조련사 는 기치로 징과 북을 치고, 코끼리를 현무문 밖으로 끌어내어 성남 벽 기슭에 있는 해자에서 목욕하게 했다. 이날 세면소 근처에 텐트를 치고 감독관 한 명이 세면을 감독한다. 그날이 되면 임시로 다막과 포장마차가 많이 있을 것이다. 마치 묘회를 서두르는 것처럼 차, 사람, 관람객은 개미와 같다. 현상행사를 보기 위해 부유한 가정은 인근 식당과 찻집에서 미리 자리를 잡고 눈요기를 즐긴다. 당시 사람들에게 코끼리는 희귀한 물건이다. 코끼리를 볼 때, 코끼리가 물 속에서 물보라를 튀는 소리, 관람객의 놀라움과 찬탄, 노점상과 노점상들의 고함 소리는 모두 웃음소리와 연결되어 있다. 3 월 6 일, 맑은 날이라면 궁중의 말은 모두 진열되어 노출되어야 하고, 궁중의 검열, 기록, 회고록, 어용 소장품도 뜰에 놓아 통풍으로 말려야 한다. 그해 이 날은' 경절' 이라고도 불렸고, 전국 각지의 절과 도관은 이날' 경회' 를 열어 보관한 경서를 모두 꺼내서 말리고, 경서가 습기를 받고 벌레쥐에게 물리는 것을 막았다. 예를 들어, 옛 베이징의 백운관 불경루에는 5,000 여 권의 도경이 있다. 매년 6 월 1 일부터 6 월 7 일까지 백운관에서 선경회가 열린다. 그 때 도사들은 옷을 단정하게 차려입고 향을 피워 촛불을 들고 불경루 안의' 도경' 을 모두 꺼내서 통풍을 할 것이다. 유명한 광안문 곽산사도 6 월 6 일 재계로' 경의식' 을 거행할 예정이다. 스님들은 부처님을 경배하고, 그리고 절은 하루를 개방할 것이다. 당시 현상상을 보고 곽산사로 몰려들어 경서의 방송을 보고 절 앞에 임시시장이 형성되어 매우 시끌벅적했다. 민간의 가마점, 의류평가점, 가죽가게, 중고서점, 글씨화점, 약국, 각종 점포는 모두 각종 상품을 말려야 한다. 도시와 농촌 사람들은 옷과 이불을 말려야 한다. 민간 속담에는' 6 월 6 일, 사람이 옷을 말리다',' 6 월 6 일, 사람마다 붉은 녹색을 쬐다',' 붉은 녹색' 이라는 말이 있다. 청나라 때, 북경의 모든 주민들은 6 월 초 6 번 상자를 뒤집어 옷과 신발, 모자, 이부자리를 꺼내서 널었다. 그래서 어떤 곳에서는' 빨래절' 또는' 일광욕' 이라고 부른다. 넷째, 다른 절기와 마찬가지로 6 월 6 에도 특별한 음식 풍습이 많다. 6 월 초 6 일부터 시장의 한약국과 일부 사찰은 한약으로 만든 얼음물, 녹두탕, 하탕을 나눠주기 시작했다. 주부들도 이날부터 소스를 직접 만들기 시작했다. 매년 6 월 6 일, 우리는 채식을 먹어야 한다. 예를 들면 부추볶음, 가지볶음, 구운 팬케이크 ..... >>

중국 고대 음력 6 월은 어떤 명절이었습니까? 6 월 6 일 햇볕을 쬐는 옷.

음력 6 월 초육은 부처님 석가모니가 햇볕을 쬐는 날이라고 전해져 백성들은 이 날 햇볕을 쬐는 것을 보존하기 쉽다고 생각한다.

사람들은 그 날 옷을 야외에서 말리는 것에 익숙해져 곤충에게 먹히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6 월 6 일 고산족절, 대만성 딸절, 부모님 집으로 돌아가면 민간에는 6 월 6 회 처녀의 전통이 있다.

6 월 16 일,

황룡은 방원 수백 리의 티베트, 창족, 후이, 한민족에 살고 있습니까? 세르벤, 신전 앞 공터에서 텐트를 치고 불빛을 별처럼 비추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신전, 신전, 신전, 신전, 신전) 각 부장은 군중을 이끌고 큰 동그라미를 세우고, 뛰어다녔고, 노래를 부르며 계곡을 대답했다.

6 월 24 일

량산 이순신 토치 축제

토치 페스티벌은 쓰촨 량산족이가 농작물 풍작을 기원하기 위해 거행하는 전통 명절이다. 시간은 매년 음력 6 월 24 일이다. 이순신 동포는 불을 높이 들고, 손에 노란 우산을 들고, 집집마다 술을 마시고, 고기를 먹고, 가축을 죽이고 조상에게 제사를 지낸다. 사람들은 새 옷을 입고 민족적 특색을 지닌 문화 체육 활동을 전개한다. 남자는 투우, 양 방목, 닭, 경마, 씨름에 참가한다. 여자들은 노래하고, 현악을 당기고, 진월을 연주한다. 밤에 불을 붙이고 집 앞집 뒤에서 헤엄쳐 다닌다. 셋째 날 밤, 그들은 불을 들고 무리를 지어 산야를 돌아다녔고, 불길이 활활 타올랐다. 그런 다음 그들은 한 곳에 모여 모닥불을 피우고, 불을 붙이고, 술을 마시고, 노래하고, 춤을 추며, 아침이 끝날 때까지 놀았다. 량산족 자치주의 수도 서창이 가장 시끌벅적하다.

6 월 24 일

레이조회

장원, 분식, 당업 판매원공회는 레이조 (레론이라고도 함) 에게 바치는 것이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주왕의 윤문 중대숙은 분식집을 만들고 강자이를 알고 레이조라는 이름을 지어 이 업계의 창시자가 되었다. 회의는 음력 6 월 24 일, 펑주나 뚜지앙옌 등 일부 교외현에서 6 월 16 일에 열린다.

이왕묘 묘회

전설에 의하면 지로의 생일은 음력 6 월 24 일, 이빙의 생일은 이틀 후라고 한다. 그래서 6 월 24 일경. 가와시 수혜 지역 사람들은 심혈을 기울여 노인을 부축하고 어린이를 거느리고 절에 와서 제사를 지내며 매일 만 명에 이른다. 관현 지방지' 에서는 "촉인들이 매년 모내기를 한 후 향을 바치며 끊이지 않는다" 고 말했다. 지금까지 인제 당일 이왕묘는 인산인해를 이루어 담배가 감돌고 경건한 태도가 감동적이었다.

꽃축제

티베트 전통 명절. 화절이라고도 합니다. 말강군에서 인기가 많아요. 매년 음력 6 월에 열리는데, 보통 3 ~ 5 일 동안 지속되며, 어떤 곳은 최장 10 일입니다. 사람들은 음식을 가지고 텐트를 치고 말을 타고 무리를 지어 야외로 나가 산꽃을 감상했다. 그들은 텐트를 세우고, 바삭한 기름차를 끓이고, 청배주를 채우고, 먹고 마시며, 꽃을 감상하며 복을 빌었다. 저녁에 모닥불을 피우고 노래하고 춤을 추다. 명절 기간에는 씨름 경마 등의 행사가 있을 것이다. 젊은 남녀가 연애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건추절

묘족 전통 명절. 충칭 수산현에서 전해지다. 매년 입추절을 거행한다. 그 때 사람들은 사방팔방에서 * * 현장으로 몰려들어 그네 타기, 사자 춤, 용등 연주, 칼계단 오르기 등의 행사에 참여하고 관람할 예정이다. 이 축제의 기원에 관해서는 고대에 한 똑똑한 젊은이가 국민을 위해 사랑하는 아가씨를 찾아 한 사람이 휘두르는 그네를 8 명이 휘두르는 그네로 바꿔 먼 사람을 끌어들여 그네를 탔다고 한다. 그네에서 그는 마침내 그가 사랑하는 소녀를 찾았다. 그 후로 매년 가을 사람들이 모여 그네를 탄다. 해가 거듭되면서 가을을 따라잡게 되었다.

기타 섹션

6 월 초 4 일, 하니족 딸의 날;

6 월 6 일, 해,' 큰어머니', 대우생일, 용왕이 햇볕을 쬐는 등 모두 한족에서 유래했다. 오늘은 요오족과 부이족의 중요한 명절이다.

6 월 13 일, 루반 선생님이 태어났습니다.

6 월 14 일 티베트 꽃 축제;

6 월 19 일 관음보살성도일

6 월 24 일, 이순신 토치 축제;

6 월 25 일, 백화제절.

매년 6 월 24 일 그 민족의 전통 명절은 어떤 명절입니까? 매년 6 월 24 일은 이족의 전통 명절인 불의 축제이다.

음력 6 월 초육은 무슨 명절이에요? 기원은 무엇입니까? 음력 6 월 6 일,' 이모절' 을 제외하고는요. 고대에는' 천조' 라는 또 다른 명절이었다. 하늘은 도교의 이름으로 기원이 비교적 늦다. 음력 6 월 초 6, 회안 민간에는 과거에 6 월 6 일 붉은 녹색을 쬐는 풍습이 있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6 월 6 일 햇볕을 쬐는 녹색' 풍습은 당대에서 기원했다. 당나라 승려 현장이 서천 (인도) 에서 경서를 받아 귀국하다. 바다를 건널 때 경서가 바닷물에 담갔다. 6 월 초 6 일, 경경을 취하여 말리면, 이날은 길일이 된다. 처음에 황제는 궁중에서 용포를 입었다가 나중에 궁중에서 민간으로 전해졌다. 이날 집집마다 대문 앞에서 자신의 옷을 드러내고, 나중에는 풍속이 되었다.

6 월 6 의 유래는' 천일' 이라고도 불리며 송대에서 기원했다. 송신종 조항은 매우 미신적인 황제이다. 1 년 6 월 6 일, 그는 하느님이 그에게 천서를 주셨고, 국민들에게 그의 허튼소리를 믿으라고 주장했기 때문에, 그는 이 날을 천은일로 정했다. 태산 기슭에 있는 대묘에도 웅장한 천궁을 지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현재의 천제는 이미 원래의 의미를 잃었지만, 햇볕을 쬐는 풍습은 여전히 존재한다. 천은절의 민속활동은 이미 점차 잊혀졌지만, 일부 지역에서는 여전히 잔재가 남아 있다. 장쑤 성 동대현 사람들은 오늘 아침 서로 축하하며 밀가루 혼합설탕과 기름으로 만든 부스러기를 먹었다. 6 월 6 일 빵 부스러기 긴 고기를 먹는다는 말이 있다. 또' 6 월 6 일, 집집마다 붉은 녹색을 쬐고 있다' 는 속담도 있다. "빨강-녹색" 은 다양한 색상의 밝은 옷을 의미합니다. 이 속담의 마지막 문장은' 집집마다 용포를 쬐는 것' 이라고도 불린다. 양주 에서, 한 가지 설명은 건륭황제가 양주로 가는 길에 큰 비를 만났다는 것이다. 그의 외투가 젖었고, 남의 옷을 빌려 교체하기가 어려웠다. 그는 비가 그치고 젖은 옷을 말리고 입을 때까지 기다려야 했다. 이 날은 마침 6 월 6 일이어서' 용포' 라고 불린다. 강남 일대, 황매천 이후 상자 밑에 숨은 옷은 곰팡이가 나기 쉽다. 꺼내서 햇볕에 말려서 곰팡이가 생기지 않도록 해라. 또' 6 월 6 일, 고양이와 개 공동 목욕' 이라는 재미있는 이야기도 있다. 이 축제는 송신종의 조항으로부터 기원했다. 어느 해 6 월 6 일, 그는 하늘이 그에게 천서 한 권을 주었다고 주장했고, 하늘을 날기로 결정하고 태산 기슭에 있는 다이사에 웅장한 천단을 지었다. 6 월 6 일도 불사의 명절로 전경절이라고 합니다. 전설에 의하면 당승은 서천에서 경을 얻어 돌아왔는데, 부주의로 모든 경서를 바다에 던져서 건져내고 말려야 보존했다고 한다. 이에 따라 하늘에서 축제가 내려지는 날, 절의 불경도 검사와 노출을 받아야 한다. 해 관습은 해, 즉 "6 월 6 일", "어머니의 날", "벌레 왕의 날" 이다. "6 월 6 일" 은 작은 명절로, 명절 행사가 매우 적고, 주로 물을 숨기고, 옷을 말리고, 경전을 읽고, 부녀자가 부모의 집으로 돌아가고, 인축목욕, 맑은 날 기도 등이 있다. -응? 한족에게는 전설이 있다. 춘추전국시대에 진국경은 자신의 오만함을 억누르며 친가를 격분시켰다. 1 년, 진 재해, 구 얀 은 음식을 넣어 자본 을 떠났다. 사위는 구 연의 생일을 이용해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구 얀을 죽이고 싶었다. 딸이 알고 난 후, 별이 빛나는 밤에 친정으로 돌아와 아버지에게 준비를 하게 했다. 구 연 은 자신이 나쁜 짓을 한 것을 알고, 도시로 식량을 넣어, 끝없는 후회. 그는 사위를 나무라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자신의 잘못도 바로잡았다. 이후 매년 음력 6 월 초 6 일, 구연이는 사위와 딸을 데리고 집에 가서 재회한다. 나중에 민간으로 전해지면서 점차 여자들이 친정으로 돌아가는 명절이 되어 이모 축제라고도 한다. 딸이 친정으로 돌아가는 것은 흔한 일이지만, 언제 돌아올 수 있는지 시댁이 갈 수 있는지 봐야 한다. 예를 들어, 농번기와 명절 기간 동안 그녀의 딸은 남편의 집에서 살아야 한다. 그러나 음력 6 월 농한가할 때 딸이 친정으로 돌아갈 수 있는 편리한 조건을 제공했다. 민간에는' 6 월 6 일, 이모를 청하라' 는 속담이 있어 여자들이 친정으로 돌아가는 것은 천성절의 중요한 부분이다. 이때 아이도 어머니를 따라 외할머니 댁에 가야 하는데, 돌아올 때 이마에 빨간 자국을 찍어서 악을 피하고 복을 구하는 표지로 삼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하남 여자는 친정으로 돌아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야 하고, 자식을 사귀어야 한다. 여자는 조상의 무덤 옆에 네 개의 구덩이를 파야 하고, 각 구덩이에 만두를 성묘 제물로 놓아야 한다. 또한 간쑤 느릅나무에서 음력 6 월 초 6 일 묘회에서 아이를 키우는 여성은 태백천 옆에 무릎을 꿇고 물에서 석두 () 를 건져 붉은 천으로 싸서 아이를 위해 복을 빌어야 한다. 천짱 축제의 유래에 대해 도교불증으로 세상에 증여한 것으로 여겨진다. 민간에서는 현NV 가 송강에 빈궁을 구제하는 천서를 주었다고 한다. 바로 천서가 음력 6 월 6 일, 이 날이 용의 비늘을 쬐는 날이라는 전설이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날씨가 맑고 햇빛이 맑았는데, 그때는 한여름이었다. 비 오는 날은 책과 옷에 좋지 않기 때문에 맑은 날이면 햇볕을 쬐야 한다. 허난 민간에는 "6 월 6 일 용의건조, 맑은 45 일" 이라는 속담이 있다. 이때 불교 사원에서 도교에 이르기까지 >>

6 월 24 일 방학이에요? 이것은 무슨 명절입니까? ◆ 음력 6 월 24 일 토치 축제-토치 축제

음력 6 월 24 일, 두자루, 북두칠성, 이어계 각 민족은 모두 화바절 () 을 통과해야 하며 칠석절 () 이라고도 한다. 섣달 그믐날' 이라는 말이 있는데, 이순신의 역법 설에 해당한다. 토치 페스티벌의 주요 행사는 밤이다. 사람들은 불을 켜서 새해를 기원하거나, 더러움을 제거하거나, 행운을 찾거나, 모닥불을 피우고, 성대한 가무 오락 활동을 거행한다.

토치 페스티벌은 이족, 백족, 나시족, 키노족, 라후족 등 민족의 오래되고 중요한 전통 명절이다. 그것은 깊은 민속문화의 내포를 가지고 있어 국내외에서' 동양의 카니발 축제' 라고 불린다. 각기 다른 민족이 서로 다른 시간에 토치 축제를 거행하는데, 대부분 음력 6 월 24 일이다.

◆6 월 24 일-그의 위엄 있는 왕의 날 (스페인).

6 월 6 일은 한족과 부이족의 전통 명절이다. 생활 지역이 다르기 때문에 명절 날짜도 일정하지 않다. 한족과 일부 부이족 지역은 6 월 6 일 이 축제를 경축하는데, 이 날은 6 월 6 일로 불린다. 일부 부이족 지역은 음력 6 월 16 일 또는 6 월 26 일에 새해를 경축하는데, 이를 6 월가 또는 6 월교라고 한다. 매년 음력 6 월 6 일 부이족이 사는 마을에서 집집마다 소, 돼지, 닭을 죽이고 만두를 빚어 조상에게 제사를 지낸다. 그 후 가족은 마음껏 술을 마셨다. 부이족이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전통 명절을 경축하다.

명절 풍습

6 월 초 6 일 진남 지역은' 어머니의 날' 이라고 불린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춘추전국시대에 진경 후언의 교만한 횡포로 시부모님을 화나게 했다. 한 연금이 재난을 당했다, 여우.

안문은 나가서 식량을 내놓고, 6 월 6 일에 집에 돌아가 생일을 보내기로 약속했다. 사위는 호암 생일을 틈타 시아버지를 암살하고 아버지의 복수를 하기로 했다. 딸은 이 일을 발견하고 친정으로 돌아가 소식을 전했다. 후진타오 연 곡물 의 반환, 사람들의 고통을 보고, 시부모 의 충고를 듣지 않은 것을 후회하고, 자신이 잘못한 것을 싫어한다. 그는 사위를 나무라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대중 앞에서 자신의 이전의 잘못을 인정했다. 6 월 초 6 일, 딸 후진타오와 사위를 데리고 집에 가서 재회했다. 민간 민중에 전해져 잇달아 모방하고 잇달아 모방하다. 뿌리를 추적하면 진남에서 밀이 많이 난다. 6 월 6 일경 밀은 이미 수확을 마치고 농한기에 접어들고 있어 친척을 방문할 절호의 시기이다. 민간에는' 6 월 6 일, 가자' 라는 말이 있다. 6 월 6 일, 여자아이가 부모님 집으로 돌아왔을 때, 그녀는 새로 생산된 밀가루로 큰 달 모양의 만두를 찌고 싶어했는데, 이는 그녀가 다시 한 번 풍작을 거두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시어머니는 외삼촌을 초대하여 칠팔 끼를 만들었다. 주식은 냉분, 냉면, 만두, 팬케이크 등이 있습니다. 안의해주에서 아이를 대접하는 것은 호떡을 먹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장건 출사 서역 때 가져온 것이라고 한다. 서진 대서예가 왕희지는 동상에서 남편으로 선정돼 알몸으로 자고, 입에' 호빙' 을 씹어 풍습이 되었다. 이런 호떡은 호박실과 정제된 밀가루로 만든 것이다. 부드럽고 맛있어서 아주 맛있어요. 만영구는 전병을 먹고 고추잎, 오색을 곁들여야 하는데, 여와는 오색석으로 하늘을 보양하려고 시도하는데, 딸이 총명하고 유능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신혼여자라면 이날 친정들도 시부모님께 만두를 선물할 것이다. 안에 고기말이 들어 있다. 쪄서 반드시 입을 열어야 하는데, 이를' 입만터우' 라고 하는데, 시댁에 있어서는 일찍 귀아들을 낳는 것을 상징한다. 이런 특별한 민속은 고대의 원시 숭배에서 기원하며 여성 생식기 숭배의 유풍에 속한다.

6 월 초 6 일, 산서 북부는 습관적으로' 충왕절' 이라고 불린다. 이 계절은 농작물 해충이 번식하는 시기이다. \ "왕 음식 하늘, 아니 나방 자연 레크리에이션; 사람들은 세처럼 하늘을 바라고, 도둑이 운 좋게 세월을 쫓는다. (서양속담, 돈속담). " 이 시기도 농민들이 비가 오기를 바라는 계절이다. 속담에 "돈이 있으면 5 월 가뭄을 살 수 없고, 6 월에는 배불리 먹을 수 있다" 는 말이 있다. 그리고 빗물은 해충의 확산을 효과적으로 억제할 수 있다. 그날 농민들은 제사, 희생, 분향, 종이 경배를 해야 했다. (곤충) (곤충방) 절에서 곤충의 왕을 모시고, 왕룡묘에서는 우박의 신을 모시고 풍작을 기원한다. 한 대련이 말했듯이, "메뚜기는 일생 동안 농업 농촌 태국이 모두 파괴되었고, 수리가미는 각 분야에서 알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메뚜기, 메뚜기, 메뚜기, 메뚜기, 메뚜기, 메뚜기, 메뚜기, 메뚜기) 。 지금은 더 이상 제사를 지내지 않지만, 사람들은 이 날 개원 행사를 하는 것에 익숙하다. 채소밭이 있는 곳마다 친구에게 술을 사 주세요. 6 월 6 일, 진서북의 사람들은 소풍에 습관이 되어' 소풍' 이라고 불린다.

6 월 초 6 일, 민간에서는 이를' 건조절' 또는' 북건조절' 이라고 부른다. 그날 우리는 보존된 모든 가죽옷, 가죽 커버, 스웨터를 햇볕에 노출시켜야 했다. 이렇게 하면 1 년 안에 구더기와 습기를 막을 수 있다고 한다. 작곡은 오늘도 여전히 농민들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다. 이날 만든 주곡에 식초를 섞어서 만든 식초가 특히 시큼하고 맛있다고 합니다. 이날 독서인은 책을 인쇄하는 것 외에도 남편에게 선물을 주거나 팬케이크와 만두를 만들고 도시락을 만들고 남편에게 밥을 대접하는 것도 신경을 썼다. 군자는 학생에게 복숭아 하나, 복숭아 하나, 신선한 복숭아 하나, 즉 복숭아가 천하에 가득하다는 것을 중점적으로 피드백한다. 불교와 도교도 6 월 초육을 "해" 라고 부른다. 송대에는 이날 천서가 내려왔다고 한다. 나중에 절에서 기다리던 승려 도사는 모두 이 날 경전을 뒤집고 싶었다. 그들은 기운을 얻을 수 있는 것을 보고 깊이 이해한다고 한다.

6 월 초 6 일, 사람들은 이를' 소와 양의 날' 이라고 부른다. 이날 주인은 연회를 열어 목축민을 초대할 것이다.

6 월 초 6 일, 많은 곳에서 묘회로 발전했다.

6 월 6 일 향녕현에서는 하신에게 제사를 지내며' 성황 순찰' 을 진행해야 한다. 6 월 6 일, 영추현은 남악대저택을 위해 크리스마스를 보낼 것이다. 현지 () 에 따르면, "수재제사를 지낼 때 사방팔방 상인들이 쇄도하고, 도시 백성들은 일년 내내 식량이 필요하고, 남녀가 아내를 맞이하는 금단 () 은 모두 일지에서 구매한다. 시내에서 3 일을 보낸 후에 주민들은 농업으로 돌아갈 것이다. 상가도 할 수 있고 익숙해졌다. " 1984 년 묘회 기간 동안 최대 66 만 명이 서둘러 장을 보러 갔다. 대동인은 6 월을 따라잡았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