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나라의 지점은 무엇입니까?

나라의 지점은 무엇입니까?

묘족 59 개 지계, 이족 9 개 지계.

씨:

1. 서시 분기: 이 분기는 자칭' 국웅', 이전의' 홍묘' 로 호남, 구이, 유, 후계 지역 (즉 무릉지역) 을 집산지로 한다. 사용된 언어는 묘족 서시 방언으로 동부 방언과 서부 방언으로 나뉜다. 동부 방언은 주로 원릉, 노계, 진계, 고장 일부 향진에서 사용되며, 서부 방언은 봉황, 화원, 길수, 보징, 영순, 용산, 마양, 신황, 송도, 동인, 하구, 인강, 석신, 덕강에 있다 현재 서남 송도 동인 수산 펑수 외에도 일부 현에는 자신의 언어와 의상이 남아 있으며, 다른 현들은 기본적으로 한화되었다. 이 지점의 복장은 서구식이다.

2. 석동씨족: 이 씨족은 자칭' 맹자' 로 구이저우대강의 석동, 노툰,,, 사신, 오하,, 댐장과 그 옆에 있는 십빈마호, 육합, 황평현 등 향진에 분포한다. 언어는 석동어, 묘어 북방 방언 (일명 천동양어), 의상은 청수강 석동식이다.

3. 갈동족: 이 민족은 자칭' 맹자' 로, 석동족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갈동, 교동, 태강포공, 검하현 온천, 송송 등 향진에 분포한다. 언어는 갈동방어, 중부 묘어의 북방 방언이며, 복식은 청수강 갈동격이다.

4. 가죽의 한 가지 가지: 이 분기는 자칭' 나무' 라고 부른다. 주로 태강의 격의, 대반, 당카이, 옹향, 우디, 해안 등 향진에 분포한다. 언어는 북방 미아오 언어의 방언이다. 옷은 맑은 물 강가죽이다.

5. 지대치 아치 가지: 이 가지는 자칭' 맹자', 청사는' 구곡묘' 라고 부른다. 대강태공진에 분포해 현내 대농, 남성, 방승, 홍양, 등발, 8 경기, 보강, 격의, 갈동, 포공 등 향진의 일부 마을을 포괄한다. 사용된 언어는 태공용어, 중부 묘어의 북방 방언이다. 의류는 청수하 플랫폼식이다.

6. 바라강의 지류: 이 지류는 자칭' 갈농', 청사는' 구곡묘',' 흑묘' 라고 부른다. 바라강 양안에 분포해 레이산현 전역을 덮고, 대강현 배양, 대판, 남와, 남궁, 코너 등 향진의 일부 마을, 과정, 평악, 활짝, 갈충, 우디 등 향진의 일부 마을과 검하현 태영향의 일부 마을. 언어는 중부 묘어의 북방 방언으로, 그중 서강어, 단강어, 귀정어가 다르며, 과정어는 묘문 중부 묘어의 표준 음성점으로 확정된다. 복장은 청수강 서강 스타일이다.

황평지: 이 분기는 자칭' 맹' 이라고 합니다. 구이저우 () 성 황평현 () 의 각 향진 () 과 마강현 연안 (), 만수 (), 관영 (), 평량 (), 대풍동 (), 석빈백계 (), 옹계 (), 신교 (), 강강 (), 옹군 사용된 언어는 황평 방언, 묘어의 북방 방언이다. 복장은 청수강, 황평, 정풍이다.

8. 고수지: 이 가지는 자칭' 나무' 라고 한다. 원고 옆에 있는 일부 마을, 온천, 고수, 진강, 관관향, 갈동, 교동향은 대강현에 분포되어 있다. 언어는 미아오 중앙 방언과 북부 방언입니다. 의류는 청수강식 원고 방식이다.

9. 유천씨족: 이 씨족은 자칭' 맹자' 로, 검하현 유천, 구간, 구읍, 남초, 태영, 점밀, 옹조, 남보, 휘파 등 향진의 일부 마을에 분포한다. 언어는 중부 묘어의 북방 방언이고, 복식은 청수강 유천 스타일이다.

10. 가오 지계: 이 지계는 자칭' 무' 라고 부른다. 검하현에 분포하는 고추, 유복, 유신, 벼랑, 남채, 관칸, 범호향. 언어는 묘어 중방언 동부 방언이고, 복식은 맑은 물형 고구이다.

1 1. 구양지: 자칭' 맹자' 는 검하현 구양, 백위, 구간, 진강향의 일부 마을과 대강현 옹각향의 일부 마을에 분포한다. 언어는 중부 묘어의 북방 방언이고, 복식은 청수강식이다.

12. 오문씨족: 이 씨족은 자칭' 무' 로, 검하현 온천향상오문, 하오문 일대, 태강현 송송, 조방향, 조방, 옹각 등 향의 일부 마을에도 분포하고 있습니다. 언어는 오문어, 묘어의 북방 방언이다. 청수하식 무문복.

13. 육합씨족: 이 씨족은 무씨로 현의 육합, 대갑, 평채, 고본, 검하현의 남갑 등지에 분포하는 일부 마을입니다. 언어는 미아오 중앙 방언과 동부 방언입니다. 예복은 청수강 육합 스타일이다.

14. 대당 분기: 이 분기는 자칭' 갈농' 으로' 짧은 치마 모종' 중 하나입니다. 구이저우 레이산현에 분포하는 대당, 조강, 장뢰, 소대, 도강, 유무, 단채현의 공청, 배조, 배채채. 언어는 미아오 중앙 방언과 북부 방언입니다. 원피스는 짧은 치마, 대당풍입니다.

15. 태영지: 자칭' 나무' 는' 짧은 치마 모종' 중 하나입니다. 태강현에 분포하는 태정, 남초, 구간, 구의, 동연, 점밀, 남보, 범행, 유천, 각하, 레이산현의 남궁, 양방향 등의 일부 마을. 언어는 미아오 중앙 방언과 북부 방언입니다. 이 옷은 짧은 치마 스타일입니다.

16. 서주 분기: 이 분기는 자칭' 자랑' 이라고 합니다. 구이저우케리시의 서서, 만청, 당아, 만초, 연꽃, 마강현의 사하, 오백, 회룡, 동고, 카옥, * * * * 및 선위, 단채현의 남고, 대흥, 흥인, 레이산현 언어는 미아오 중앙 방언과 북부 방언입니다. 스커트는 짧은 스커트와 선류 스타일입니다.

17. 단채지계: 이 지계는 자칭' 갈농' 으로' 팔채묘' 라고 부른다. 삼도현에 분포하는 용천진, 진중, 오병, 창청, 흥인, 안영, 신화, 용당, 호신, 고동, 양집, 푸안, 이교, 묘용, 두윤시의 계장, 복숭아꽃, 양열 언어는 미아오 중앙 방언과 북부 방언입니다. 복식은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오병향에서 아직도 남아 있는 짧은 치마 스타일의 고풍스러운 스타일이고, 다른 하나는 세계적으로 통용되는 두단식 용천 스타일이다.

18. 평영지: 이 가지는 스스로' 무' 라고 부른다. 영강현 평양, 평강, 임리, 이악, 태원, 서리, 평양, 탑석, 다리, 삼강, 팔개, 단채현 야회, 배로, 레이산현 디다의 일부 마을에 분포한다. 언어는 미아오 중앙 방언과 남부 방언입니다. 예복은 달빛산 평영식이다.

20. 어지: 이 가지는 자칭' 나무' 로,' 고파묘',' 화이트칼라 모종' 이라고 부른다. 구이저우 삼도현에 분포하는 어업, 두강, 그레, 오부르크, 웅가, 양복, 팔가, 단채현의 야회, 배로, 영강현의 흥화, 정위, 팔개로는 평양지의 근친지이다. 언어는 미아오 중앙 방언과 남부 방언입니다. 달빛산의 복장은 우아한 회색 스타일이다.

2 1.8 지출 부서: 본 분기는 자칭' 무' 라고 부른다. 평영지와 어지의 근친지이다. 구이저우 () 성 영강현 () 에 분포하는 팔개 (), 정위 (), 흥화 (), 계획 (), 수와이 (), 가이 () 등 향진 (), 삼도현 () 의 팔가 (), 반갑 언어는 미아오 중앙 방언과 남부 방언입니다. 원피스는 달빛 산식으로 8 개의 개구부가 있습니다.

22. 산수유과: 이 과는 자칭' 나무' 로 8 지출과 등 가까운 친척의 가지다. 강현에 분포하는 일부 마을로는 영강현의 집게, 집게면, 벼랑, 채평, 야오계, 읍지, 여보현의 수와이, 환강현의 쾌락 등이 있다. 언어는 미아오 중앙 방언과 남부 방언입니다. 이 옷은 달빛산과 비둘기 스타일입니다.

23. 영강지계: 이 지계는 자칭' 맹자' 로 청대' 고주묘',' 차강묘' 의 일부이다. 영강현에 분포하는 고주, 바기, 라우, 차민, 보충, 자마, 갈리 등의 일부 마을, 강현의 동동, 갑초, 자민, 협강, 고진, 신지, 증충, 리평현의 음초등지에서. 언어는 미아오 언어의 남부 방언입니다. 복장은 월량산식 고증이다.

24. 현사씨족: 이 씨족은 자칭' 무' 라고 부르며 강현현현현과 인근 향진의 일부 마을에 분포한다. 언어는 미아오 중앙 방언과 남부 방언입니다. 월산바사 스타일의 드레스.

가미안 지계: 본 지계는 자칭' 맹자' 로 지계의 가까운 친척 중의 하나이다. 강현 () 현 () 현 () 의 갑면 () 갑유 () 갑야 () 수미향 () 의 일부 마을에 분포되어 있다. 언어는 미아오 중앙 방언과 남부 방언입니다. 월량산 시스템에 격려의 복장을 더하다.

25. 융수분기: 이 분기는 자칭' 나무' 라고 합니다. 광서융수현의 안태, 동두, 사영, 안창, 중채, 간동, 강현의 고옥, 중호, 이등반이 지점이라는 두 지점으로 나뉜다. 광서융수현과 구이저우리평현에 분포하는 백운, 대년, 공동동, 광서삼강현, 용승현이 또 다른 것이다. 언어는 미아오 중앙 방언과 남부 방언입니다. 。 달산식 융수복.

26. 두단지맥: 이 지맥은 바로' 갈농' 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화이트칼라 모종' 이라고 부른다. 이 지점은 단채현의 부흥, 진중, 오만, 소조, 삼도현의 푸안, 고동, 이교, 묘룡, 삼하, 라란, 양집, 야오노, 낚시, 레저, 왕사에 분포한다. 언어는 미아오 중앙 방언과 남부 방언입니다. 복장은 삼도식이다.

댐 보강 분기: 이 분기는 자칭' 가농' 이라고 부른다. 두윤시에 분포하는 일부 마을, 예를 들면 단채현의 8 주, 명영, 하환, 양열, 신장, 길창, 흥인 등. 언어는 여덟 가닥의 말, 묘어의 남방 방언이다. 옷은 두단 댐에 고정되어 있다.

27. 충안강 지점: 이 지점은 자칭' 고모' 라고 합니다. 고룡의 일부 마을, 황평현의 황풍, 숭흥, 지대, 마장, 숭안, 숭인, 신주, 나랑, 랑동, 관영, 케리의 대풍터널, 나면, 용장. 언어는 미아오 언어, 사천, 구이 저우, 운남 방언, 숭안강 방언입니다. 복식은 로포하식과 중안강식이다.

28. 로보강 지맥: 이 지맥은 자칭' 맹' 이라고 합니다. 청대 역사에는' 서묘',' 묘화' 등의 이름이 있다. 귀정현에 분포하는 건바, 왕카, 선교, 사평, 도평, 고시, 쌍곡, 왕곡, 안고, 양읍사, 고평, 갈림, 어우, 보초소, 쌍용, 정령, 운정 언어는 미아오 언어, 사천, 구이 저우, 운남 방언, lobo 강 방언입니다. 예복은 로보하식 로보하식이다.

29. 중배지계: 이 지계는 자칭' 맹' 이고, 다른 민족은' 백치마 모종' 이라고 부른다. 구이저우용리현 중행, 주민, 유광, 양장, 귀정석판 등 향진의 일부 마을에 분포한다. 언어는 미아오 언어, 사천, 구이 저우, 운남 방언, 구이 양 방언입니다. 원피스는 구이저우 중남부의 A 형 중행입니다.

30. 오운산의 지맥: 이 지맥은 자칭' 모' 로 귀정현, 철공장, 소포, 강벽, 고모유출, 왕왕, 혜수현의 본디, 어동, 용리현의 승승에 분포한다. 언어는 미아오 어, 사천, 사천, 운남 방언, 혜수차 방언, 북방 방언이다. 예복은 구이저우 중남부의 운무산 스타일이다.

3 1. 고파지: 이것은 자칭' 갑' 이다. 또' 고파묘' 라고 불리며 계양고포의 일부 마을, 혜수현의 댐, 반포, 갑열, 용리현의 백승에 분포하고 있다. 언어는 미아오 어, 사천, 사천, 운남 방언, 혜수차 방언, 북방 방언이다. 복식은 구이저우 중남부 고지대의 일종이다.

32. 윤다 지부: 이 지부는 자칭' 어린이' 라고 합니다. 윤다, 장안, 장순현 돈조, 나디안 현현현붕사 등지에 분포하는 일부 마을. 언어는 미아오 어, 사천, 사천, 운남 방언, 혜수차 방언, 남서방언이다. 예복은 중남부 B 형 동양풍 스타일입니다.

33. 목록 분기: 이 분기는 자칭 "전체" 라고 합니다. 혜수현 백마, 두지 등 향진 평화당현 서관, 대당, 신당 등 향진의 일부 마을에 분포한다. 언어는 묘 () 천 () 구이저우 () 운남 사투리 () 이며, 혜수차 방언 동부 방언이다. 이런 옷은 구이저우 중남부의 A 형이다.

34. 진자지: 이 가지는 자칭' 털' 이고, 다른 민족은' 철묘' 라고 부른다. 혜수현 백금, 갑열, 갑랑, 대화, 평화, 오리털 등 향진에 분포하는 일부 마을. 언어는 묘 () 천 () 구이저우 () 운남 사투리 () 이며, 혜수차 방언 동부 방언이다. 예복은 구이저우 중남부의 일종의 금시계추이다.

35. 화계지계: 본지계는 자칭' 모', 다른 민족들은 이를' 모' 라고 부른다. 계양시에 분포하는 화계, 당무, 청암, 도겸, 마린, 석판, 연기루, 맥평, 맹관, 청진현의 중댐, 메그, 용보, 백화호, 평바현의 카린, 수문현에는 산발적인 분포가 있다. 언어는 미아오 어, 사천, 구이 저우, 운남 방언, 귀양 방언, 북부 방언입니다. 치마는 일관적인 화서 스타일이다.

36. 무당문파: 본문파는 자칭' 맹자', 다른 문파는' 맹자' 라고 부른다. 계양시에 분포하는 우당, 하댐, 동풍, 편파, 용동부르크, 청령, 영락, 시마, 고룡, 무창, 평채, 나장, 융창, 댐자, 개양현 주변 마을의 일부 마을. 언어는 미아오 언어, 사천, 구이 저우, 운남 방언, 구이 양 방언입니다. 무당 스타일의 후드를 입고 있습니다.

37. 맥그 분기: 이 분기는 자칭' 맹' 이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묘' 라고 부른다. 청진시에 분포하는 고맥, 맥계, 용굴, 간구, 오리, 신발. 언어는 미아오 언어, 사천, 구이 저우, 운남 방언, 구이 양 방언입니다. 옷은 일관된 밀 형식이다.

38. 장순씨족: 본 씨족은 자칭' 맹' 이고, 다른 씨족은' 뾰족한 모종' 이라고 부른다. 장순현 동부와 동북부에 분포하는 향진과 인근 전상, 송카, 고진, 평댐현, 댐, 카린, 마루, 경마장, 계양시의 연루, 청진현의 향진. 언어는 미아오 어, 사천, 구이 저우, 운남 방언, 귀양 방언, 남서 방언입니다. 이런 옷은 구이저우 중남부의 넓은 cis 형이다.

39. 양양지: 이 지점은 자칭' 아몬' 이다. 구이저우성 나단현의 변양, 동왕, 영옹, 단풍정, 혜수현의 동랑, 신창, 장순현의 대화, 나단현과 접해 있는 망무현의 왕악, 마산, 상랑에 분포한다. 언어는 미아오 언어, 사천, 구이 저우, 운남 방언, 남서 방언입니다. 복장은 현지 부이족과 같다.

40. 남단 보충지사: 이 지사는 자칭' 신비' 라고 합니다. Baozhong 과 Li yue township 의 일부 마을에 분포합니다. 언어는 미아오 언어, 사천, 구이 저우, 운남 방언입니다. 이 치마는 평평한 록 스타일이다.

4 1. 야채지계: 이 지계는 자칭' 나무', 청사는' 곡림묘' 라고 부른다. 혜수현 오리채, 오리털, 오리물, 갈랑, 아이화 등 향진에 분포하는 일부 마을. 언어는 미아오 언어, 사천, 구이 저우, 운남 방언 및 huishui 방언입니다. 복장은 중남부의 B 오리 마을 스타일이다.

42. 안경지: 이 분기는 자칭' 맹자' 라고 부른다. 안순, 청진, 푸딩 3 시의 경계에 분포하는 마을의 일부 마을. 언어는 미아오 어, 사천, 구이 저우, 운남 방언, 귀양 방언, 남서 방언입니다. 예복은 안순화엄 스타일입니다.

43. 앰프씨족: 이 씨족은' 파멜라' 라고 부르고, 다른 씨족은' 모화' 라고 부른다. 푸딩의 교외, 동남, 북, 서, 동북, 진녕의 성관, 안순동부의 마을에 분포한다. 언어는 미아오 언어, 사천-구이 저우-운남 방언, 사천-구이 저우-운남 방언입니다.

44. 마산지계: 이 지계는 자칭' 맹루' 이고, 다른 민족은 이를' 백묘' 라고 부른다. 구이저우성 망무현에 분포하는 마산, 왕악, 상랑, 안룡현의 사유, 화배, 나단현의 봉정, 나평, 침대정, 로이, 러셀 등 향진의 일부 마을. 언어는 미아오 어, 사천, 사천, 운남 방언, 마산차 방언 남부 방언이다. 이 옷들은 쓰촨, 구이저우, 운남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45. 갈림길 지맥: 이 지맥은 자칭' 맹루',' 백묘' 중의 하나라고 합니다. 비제시 동남부, 대방현 각 향진, 구이시현 일부 향진, 계양시 우당, 맹관, 평바현 하바, 카린, 청진시 중댐, 진닝현, 강강 등에 분포한다. 언어는 미아오 언어, 사천-구이 저우-운남 방언, 사천-구이 저우-운남 방언입니다. 예복은 우몽산 건하 스타일이다.

46. 실린가지: 이 가지는 자칭' 몽루',' 백묘' 중의 하나이다. 광서실린현의 각 향진, 융림현의 덕아, 뱀장, 광남현의 동보, 로리, 아크, 흑지과, 부녕현의 천풍, 동간, 추북현의 8 도 초소, 평채, 마관, 문산현, 마율포현, 벼루 언어는 미아오 언어, 사천-구이 저우-운남 방언, 사천-구이 저우-운남 방언입니다. 예복은 사천 서림 스타일이다.

47. 채하지: 이 지점은 자칭' 맹루' 로,' 백묘' 중의 하나이다. 쓰촨 곡림에 분포하는 관문, 채하, 석보, 서영현, 흥문, 현, 합강현, 구이저우의 적수, 인호, 금사 등 현에도 산발적인 분포가 있다. 언어는 미아오 언어, 사천-구이 저우-운남 방언, 사천-구이 저우-운남 방언입니다. 의류는 사천, 구이 저우, 윈난, 채강 스타일이다.

48. 준의분기: 이 분기는 자칭' 맹루',' 백묘' 중의 하나이다. 준의동즈현 사두, 부정, 판교 및 인근 향진에 분포하는 일부 마을. 언어는 미아오 언어, 사천-구이 저우-운남 방언, 사천-구이 저우-운남 방언입니다.

49. 덕아족: 이 민족은 자칭' 아몬' 이고, 또 어떤 사람들은 이를' 식강강' 이라고 부른다. 광서융림현 덕야, 댐, 신거리, 뱀장 및 인근 실린현의 일부 마을에 분포한다. 언어는 미아오 어, 사천, 구이 저우, 운남 방언, 귀양 방언, 남서 방언입니다. 이 옷은 일관된 스타일이다.

50. 루구 지계: 이 지계는 자칭' 맹' 이고, 다른 민족은' 청묘' 라고 부른다. 구이저우안룡현에 분포하는 루구, 옥사, 흥의현의 좌사, 흥인현의 삼각지, 노죽영, 진닝현의 호두나무, 그 접시, 하암산, 장댐입니다. 언어는 미아오 어, 사천, 구이 저우, 운남 방언, 귀양 방언, 남서 방언입니다. 이 옷은 노등복이다.

5 1. 루다 부계 가문: 이 부계 가문은' 나팔묘' 라고 불리며 푸안현의 루다, 중운, 장류, 화공, 나툰, 옹구, 용인, 모평, 석고, 구이저우의 육판수의 꽃에 분포한다

52. 서영지계: 이 지계는 자칭' 맹' 이고, 다른 민족은 이를' 묘화' 라고 부른다. 쓰촨 서영현에 분포하는 악화, 분수, 마니, 지니, 양하, 작은 물건.

53. 위닝 분기: 이 분기는 자칭' 아모' 로 역사적으로' 대화묘' 라고 불린다. 구이저우위닝의 각 향진에 분포되어 있으며, 윈난혁장, 육판수, 소통, 이량, 선위, 무정, 록 권고, 곡정 등지에서 산발적으로 분포되어 있다. 언어는 미아오 어, 사천, 구이 저우, 운남, 동북 방언입니다. 의류에는 우몽산 위닝식과 무정식이 있다.

54. 류충강의 지류: 이 지류는 자칭' 맹자' 로, 사람들은' 작은 꽃 모종' 이라고 부른다. 산시 북류충하 양안에 분포되어 있고, 남안 혁장, 나옹, 위닝, 직금, 북안 비제, 대범하게 연해 마을에 분포되어 있다. 언어는 미아오 언어, 사천-구이 저우-운남 방언, 사천-구이 저우-운남 방언입니다. 복장은 우몽산 류충하 스타일이다.

55. 아공씨족: 본 씨족은 자칭' 맹' 이고, 다른 씨족은' 각묘' 라고 부른다. 직금현에 분포하는 아공, 순륭, 푸가, 나목, 닭장, 나옹현의 덕과, 육지특구의 삭가, 냉댐, 쥐장, 푸정현의 석탄동, 마장. 언어는 미아오 언어, 사천-구이 저우-운남 방언, 사천-구이 저우-운남 방언입니다. 의류는 사천, 구이 저우, 운남 스타일입니다.

56. 판현지계: 이 지계는 자칭' 맹',' 묘화' 라고 부른다. 구이저우판현과 푸안 두 현의 접경 지역에 분포되어 있다. 언어는 미아오 언어, 사천-구이 저우-운남 방언, 사천-구이 저우-운남 방언입니다. 의류는 사천, 구이 저우, 운남, 미끄러운 슬레이트입니다.

57. 개원지: 이 분기는 자칭' 맹파' 로,' 검은 모종' 을 의미한다. 개원, 몽자, 광남, 문산, 마관, 개구, 문산, 홍하가 속한 다른 현시에 분포하는 일부 향진. 의류는 사천, 구이 저우, 운남 스타일입니다.

58. 이삭 분기: 이 분기는 자칭' 이삭' 이라고 하는데, 이는' 한묘' 를 의미한다. "빗질 모종" 이라고 불립니다. 윈난대대, 비제, 직금, 산시, 평댐, 안순, 푸정, 진녕, 랑다이, 육판수, 안룡, 흥인, 청룡, 흥의, 융린, 실린, 광시, 광남, 광남 이 언어는 묘어 서부 방언의 제 2 방언으로, 가와 (), 구이저우 (), 운남 () 의 방언이다. 의류는 사천, 구이, 운남, 직금 스타일이다.

59. 해남지계: 이 지계는 대륙에서 이전했고, 언어와 의상은 요오족' 금문' 지계와 거의 같다.

이순신 지계:

1. 쌀기라고 주장하는 이족 지계는 주로 윈난성의 무정, 록 권고, 미륵, 쿤밍 등 이족 지역에 분포한다.

2. 알로프라고 주장하는 이족 지계는 주로 윈난성의 무정, 사종, 육량 등 이족 지역에 분포한다.

3. 타수여와 타고모수라고 주장하는 이족 지계는 주로 윈난영승 화평 등 이족 지역에 분포한다.

4. 라우소라고 주장하는 이족 지계는 주로 윈난성 영승현에 분포한다.

5. 사모도라고 주장하는 이족 지계는 주로 윈난성 쿤밍시 교외에 분포한다.

6. 타류, 당랑이라고 주장하는 이족 지계는 주로 윈난리강에 분포한다.

7. 나로라고 주장하는 이족 지계는 주로 윈난성 영승현에 분포한다.

8. 나자수라고 주장하는 이족 지계는 주로 윈난성 영승현에 분포한다.

9. 육순백이라고 자칭하는 이족 지계는 주로 윈난성 영승현에 분포한다.

이순신의 역사에서 볼 때, 이순신의 여러 가지와 자칭 출현은 그 사회, 역사, 문화적 원인이 있다. 서로 다른 자칭 이름의 형성은 이순신의 형성과 번식 과정에서 부족 안팎의 전쟁 (충돌), 민족 이주, 이순신의 사회 계급 제도, 민족 융합, 자연 토템 숭배 등 여러 가지 요인과 관련이 있으며, 이순신이 예로부터 이어온 제조식 중의 지계 풍습인' 암' 과도 관련이 있다.

이순신은 조상 숭배가 가장 무거운 민족이다. 이족 제조식 중의' 암' 풍습은' 조상 숭배' 가 이족 종교 활동에서 구체적으로 구현되고 축소판이다. 그것은 분기 종교 활동의 우선 순위로 간주되며, 이순신의 최고 수준의 의식이며, 이순신의 일족 종교 활동의 중요한 기둥이자 유대이다. 이런 종교는 조상이 후대의 보호자이자 화복의 주요 근원이라고 생각한다. 사후에 자신의 본가로 돌아가는 것은 내세에 대한 가장 큰 소원이다. 조상택은 우주에서 가장 아름다운 천국이다. 이 의식을 잘 하면 생자와 죽은 사람, 특히 죽은 사람과 큰 관계가 있다. 이족의 사회생활에서 제조식 중의' 암' 의식은 이미 족지 단위로 모든 족지 조상에 대한 가장 큰 집단제사가 되었다.

이순신은' 나이목' * * * * 제사식을 거행하는데, 선인의 공적을 추모하고, 선인을 위해 각종' 죄' 를 해소하는 목적도 있고, 자손을 번식시키기 위해 선인의 신을 초월하는 목적도 있다. 가장 중요하고 중요한 목적은 부계 가문을 분기하고 족보를 외우는 것이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이순신의 역사는 조상 숭배 지점의 역사라고 할 수 있다.

이순신의 사회 발전의 역사에서 이순신의 공인된 부계 조상 서목택부터 3 1 대손 (부계 사회) 까지 이순신은 부자공동명으로 족보를 기록하기 시작했다. 이족 종법 사회 시절, 이족 문학에는 세 개의' 나임' 가지가 있었다.

"홍수" 앞의 세 번째는 "홍수" 후입니다. 첫 번째는 서목택 14 의 손도맹니입니다. 도맹니는 9 명의 형제가 있고, 8 명의 형제가 각지를 탐험하여 개발하여 다른 계통이나 이어를 하는 민족이 되었습니다. 두 번째는 29 세기 서무철손초시대였다. 무로초에는 65,438+02 형제, 65,438+065,438+0 형제가 강을 건너 호랑이, 사자, 곰, 원숭이, 뱀, 구렁이, 말, 나무, 벌, 닭 등 토템을 숭배하는 부족이 되었다 다섯 아들 무아크 (부브) 와 여섯 아들 아치 (모부) 가 금사강 양안에서 발전하다. 3 대 분기를 거쳐 이순신의 가지가 성장하고 있다. 나중에 오와 차는 여섯 부분에서 여러 부계 가문과 부계 가문이 되었다. 傩, 항상에는 몇 개의 씨족, 아씨족이 있는데, 지금까지 500 여 개의 지계가 발전하였다. 이 두 부족, 부, 모, 10 여 개 부족 왕국으로 나뉘어 윈난 동북부와 구이저우 북서부에 개라고 불린다. 이' 군웅' 부족의 후예들은 앞서 언급한 데브가 실시한 아씨족의 조상이 되었으며, 그 범위는 구이저우성, 윈난성, 윈난동북 등 광대한 이족 분포 지역에 거의 널리 퍼져 있다. 아메리카 원주민 인디언들은 대부분 동물, 식물, 무생물 등을 자신의 족명으로 사용하는 반면, 이족의 족명은 그들과 다르다. 이족들은 씨족 구분시 대표적인 조상의 이름을 씨족 이름으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으며, 씨족은 본족의 같은 조상이라고 자칭한다. 여러 세대의 번식 발전을 거쳐 씨족 주장은 이미 이 분기의 자기주장이 되었다. "군웅" 부락이 나누는 씨족은 운남록 권현에서만 몇 개의 아씨족으로 발전했고, 자칭 그 소포라고 주장하는 검은 옷사람 분기는 이미 10 여 개의 씨족과 아씨족으로 나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웅, 군웅, 군웅, 군웅, 군웅) 수백 개의 씨족 분기는 매번 성대한 제조' 나임' 의식을 거행하며 매번 새로운 씨족 이름이 등장한다. 씨족의 발전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칭 또는 자칭 씨족이 주인을 따라다니며 그들이 거주하는 곳의 지계의 상징이 되었다.

이순신이 사회사에서 계승되고 계속되는 특정 사회문화 풍습으로 인한 상호 작용 요인으로 인해 이순신의 각기 다른 지계는 수많은 자칭과 이어나 방언을 형성하고, 자칭에 따라 또 다른 이순신의 지명이 생겨났다. 서로 다른 이족이 이족 종족 지명 형성의 주요 요인이라고 자칭한다면, 이족 사회생활에서 추앙받는' 나목' 지계 풍습은 이족 지계가 많고, 자칭 방언이나 방언이 많은 중요한 원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