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모조 건축 공사 프로젝트의 시공 방법은 원래의 방법 프로젝트이다.

모조 건축 공사 프로젝트의 시공 방법은 원래의 방법 프로젝트이다.

1, 비석: 주등성이나 벽문에 비문이 있는 부분. 비석이 오른쪽 등성이에 있는 부분을 교차 등성이라고도 한다.

2. 전체 타일이 창문을 빠뜨렸다

3. 소프트 누설 창 1. 계단변의 석두: 디딤단을 포함한 계단 주위의 석두.

2. 측당석: 연못석으로 지어서 테라스와 호안에 사용한다. (은행 보호: 강을 따라 있는 집들은 모두 석조로 하나씩 벽과 제방을 쌓는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잠금 돌: 돌 난간 아래의 돌 또는 은행 보호 꼭대기에있는 석두 조각.

4, 마름모돌: 계단 양쪽, 수직 벨트 돌 아래의 삼각형 부분.

5. 바닥돌: 테라스와 석아치 위에 깔린 석판.

6, 돌기둥

7. 석두 울타리

8, 석두 발

9. 드럼: 기둥 바닥과 석두 사이의 석두 기초는 무늬가 있거나 무늬가 없기 때문에 꽃무늬 드럼 (즉 드럼 기둥 기초) 이 있다.

10, 돌: 북으로 채워진 네모난 돌, 석평의 계단을 따라.

1 1, 드럼

12, 비소대: 장군문 옆에 놓인 돌드럼, 위쪽은 드럼, 아래쪽은 받침대 스윙, 방앗간 및 노출된 계단에도 사용됩니다. 1, 석탄접착제: 경량탄, 블랙 페인트, 블랙 페인팅에 사용.

2. 청당 구조는 일반 단층집보다 복잡하며, 대략 6 ~ 7 개 정도 깊이가 있다. 구조 재료가 평평하면 평청이라고 하고, 둥글면 원청이라고 합니다.

3, 수영 능선: 타일이 겹쳐서 능선이 비스듬하게 깔려 있습니다.

4. 오이원: 타일의 일종으로, 오이처럼 휘어져 지붕으로 돌아가는 지붕 위에 덮여 지붕 용마루 대신 덮여 있습니다.

5. 타일: 용마루는 약 1 인치 두께의 벽돌 정사각형 선입니다. 1 와트 능선, 2 와트 능선.

6. 롤러 능선: 능선의 아래쪽 부분은 두 세트의 타일로 구성된 호형 받침대로 나뉩니다. 2 와트 롤러의 이랑과 3 와트 롤러의 이랑을 올리다.

7. 밝은 꽃관: 지붕의 누수 부분은 5 인치 파이프로 쌍으로 돈 모양을 이룬다. 4 와트 다크 라이트 호스, 5 와트 다크 라이트 호스.

8, 7 와트 다크 라이트 튜브, 9 와트 다크 라이트 튜브.

9. 수직 밴드: 홀이 용마루에서 지붕을 따라 늘어진 용마루. 사와트 수직대.

10, 3 와트 건조 연못

1 1, 링 능선

와링 12

13, 단면 타일 능선

14, 벽 타일 지붕

15, 배산: 휴산변에 세워진 처마 한 줄, 수직대 아래 박봉판 위.

16. 레이스: 타일은 처마에 사용되며 가장자리는 지그재그입니다.

17. 물방울: 밑면은 처마에 쓰이고, 밑면 끝은 뜻대로 혀를 늘어뜨린다.

18, 벽돌 범람

19, 용키스지붕 머리: 용키스당은 메인 능선 양끝의 수도꼭지 장식물이다.

20. 용마루: 용마루 양끝에 용모양 장식이 있어 용마루라고 합니다.

2 1, 닭능선: 능선의 양쪽 끝에서 닭모양의 진자를 만들고, 닭을 먹이는 것은 닭에게 먹이를 주는 것입니다.

22. 오리피스 패턴 헤드가있는 조립식 지붕 용마루

23. 융기 지붕

24, 여성 머리 능선 머리: 전갈의 꼬리와 같은 메인 능선의 양쪽 끝, 꼬리 능선이라고도합니다.

25. 사탕수수 밭고랑의 밭고랑: 단층집의 주요 고랑체 스타일 중 하나로, 밭고랑의 양끝에 간단한 정사각형으로 둘러싸여 있다.

26. 머리를 삼키다: 동물의 머리 모양의 체에 물뿌리가 있고, 입은 모든 물체에 열려 있다.

보정 1. 목재 배열: 트러스에서 벽돌이나 보드 및 지붕을 지탱하기 위해 트러스에 직각으로 배열된 목재로, 횡단면은 원 또는 정사각형입니다.

2. 곡선 서까래: 현신은 현트러스에 의해 세 경계로 나뉘는데, 그 상단 경계는 작고, 상단 경계는 안전하게 구부러지며, 서까래 (서까래) 라고도 합니다.

3. 찻주전자 노점 현관: 현관 스타일의 일종으로 서까래는 찻주전자 노점처럼 휘어져 현관에 많이 쓰인다.

4. 서까래 날기: 서까래에 못을 박고 서까래가 바깥쪽으로 뻗어 약간 기울어져 처마 길이를 늘린다.

5. 코너: 경사 또는 사합집 코너의 지붕 구조.

6. 노목: 방각 빔은 집의 전환점에 설치하여 복도와 계단형 트러스에 배치한다.

7. 연한 나무: 낡은 나무 위에 세워진 뿔보.

8. 산목: 서까래 아래에 채워진 톱니 모양의 경사목.

9. 그물에 걸린 서까래: 서까래를 떠나 날개 모퉁이로 날아갈 때 서까래 윗부분은 계단 기둥을 중심으로, 아랫부분이 차례로 분포되어 있고, 한 가닥 한 가닥 당기기가 호로 자란다. 서까래와 같은 것은 그물에 걸린 것처럼 그물에 걸린 서까래라고 불린다. 서까래 수는 9 에서 11 에서 13 까지 단일이다.

65438+

1 1. 내부 나무 막대: 처마 서까래 사이에 있는 나무 막대로 서까래 사이의 간격을 채웁니다.

12, 수면 처마: 일반적으로 면변으로 알려져 있고, 처마 서까래와 날으는 서까래 끝을 박고, 벽돌과 같은 두께의 평평한 나무토막으로 벽돌이 떨어지지 않도록 합니다.

13, 1 배럴 3 리터: 카드 한 장. 트러스 하단과 버킷 사이, 첫 번째 버킷, 상단 아치, 하단 3 리터.

14, 1 배럴 6 리터: 카드 패밀리 중 하나, 즉 1 배럴 3 리터, 아치, 3 리터. (카드 지지: 북쪽의 아치로 처마의 무게를 견디어 기둥, 중도리에 전달하는 역할을 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파이크의 구조는 버킷, 리터, 아치, 상승의 조합이며, 이것은 중국 건축의 특징이다. 물통: 카족에서는 아치와 아치를 지탱하는 물통처럼 생긴 큰 입방체입니다. 상행: 상행처럼 작은 입방체로, 발궁을 지탱하고, 기계를 연결하고, 글자의 안정성을 높이는 데 쓰인다. 아치: 판에 아치형 모양의 짧은 나무로 횡단면은 직사각형으로 1 번 또는 승진 이상입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15, t 패밀리: 카드 패밀리의 한 종류로, 참가자는 남성입니다.

16, 십자화과: 일족 카드, 안팎이 모두 후보입니다. (허가부는 처마를 층별로 골라서' 초신' 이라고 부르는데, 이는 북방이 이른바 초조라고 부르는 것이다. 통의 통면에 앉아서 십자를 열고 아치는 안쪽으로 매개 변수를 종료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17, Ang: 카드 부분의 아치가 앞으로 확장되고 아치의 끝이 늘어져 부츠발이나 봉두가 됩니다.

18,57 인치: 카드는 크기별로 분류되고 시스템 중 하나입니다. 그것의 좌통은 폭이 7 인치, 높이가 5 인치이다. 화려한 청당이나 사당에 자주 쓰인다.

19,46 인치: 크기별 카드 분류 및 시스템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통 너비 6 인치, 높이 4 인치, 5 ~ 7 인치 스타일보다 작다. 팔오칠식에 적용되므로 4 ~ 6 식이라고 합니다. 그 조형이 작아서 파빌리온 누각, 패루 등 건물에 자주 쓰인다.

20. 이중 46 식: 카드 스타일 중 하나로 4 ~ 6 인치보다 두 배 크므로 이중 46 식이라고 합니다. 이런 풍격의 비율은 비교적 커서 절 정원 등 대형 건물에 자주 쓰인다.

2 1 .. 침목: 남방의 리턴 꼭대기층은 북방의 롤링 꼭대기층과 다르다. 북방에서는 천장의 서까래가 기와로 덮여 있다. 남쪽 꼭대기에는 침목을 놓고, 잔디 능선 트러스를 놓고, 서까래를 놓는다. 그것의 구조는 거북이 껍질이라고도 하며, 베끼기계라고도 한다.

(22), 빔 매트 빔 엔드 패드 아래, 기둥 또는 양동이에 넣어.

23. 산안개구름: 카드에는 널빤지로 장식되어 있고, 양쪽에는 산끝으로 운비학을 조각한다.

24. 나무: 조각한 널빤지는 대들보 밑 양쪽의 신발 위에 올려놓고, 마치 양구름을 받치고 있는 것처럼 약간 기울어져 있다. 때때로, 파이프 앞뒤에 나무로 장식하여 단풍나무 아치처럼 보입니다.

25. 물결기: 기계에는 늘 무늬가 새겨져 있다. 예를 들면 물결처럼 기계를 물결기라고 부른다.

26. 신발 머리: 빔 패드 아래에 아치형 패드가 있어 빔 끝의 안정성을 높입니다.

27. 양구름을 껴안다: 양옆에서는 수직판에 받치고 트러스 양쪽의 조각판에 껴안는다.

28. 기와판: 주름진 널빤지로 톱질하여 처마에 박아 기와간 틈새를 안정시킨다. 내구목과 기와판을 모두 톱질해서 재료 자원을 절약할 수 있다.

29. 왕악: 서까래에 못을 박아 벽돌이 흘러내리는 것을 막는 것은 잠자는 처마와 같다.

30. 비스듬한 서까래: 서까래와 트러스 사이의 틈에 있는 못 사이에 널빤지가 부러졌다.

3 1. 목 안정기: 서까래와 트러스 사이에 박힌 긴 널빤지.

32, 커터 닫기

33. 패드 아치: 두 부분 사이에 꽃이 새겨진 널빤지.

34. 부목: 커넥터와 트러스 사이의 판은 약 0.5 인치 두께로 중간에 촉기둥으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창문의 수평 양끝 사이에 있는 널빤지를 협심판이라고도 한다.

35. 전망판: 서까래는 널빤지 내력 기와를 깔고 벽돌을 보지 않는다.

스커트: 창문 아래 난간에 장착 된 보드; 장창 중청과 하청 사이의 널빤지.

37. 긴 창: 창문이 바닥까지 뻗어 상문턱과 하문턱 사이에 설치된다.

38. 궁식과 해바라기식: 장식에서 무늬에 쓰이는 나무줄기는 모퉁이에서 직접 연결되어 있고, 동그란 무늬가 없는 것을 궁식이라고 합니다. 반대로 해바라기형이라고도 하는 고리형이라고 합니다.

39. 십자형 긴 창

40. 임의 패턴이 있는 긴 창: (전체 패턴, 임의 패턴: 장식용 나무 막대 패턴은 전체 패턴이고, 불연속 패턴은 임의 패턴입니다. 문신자 내부의 도안은 해바라기처럼 왜곡되어 있고, 공간은 매듭으로 장식되어 각종 꽃을 조각하는 반면, 임의적인 도안은 전체 도안과 같지만, 패턴이 간헐적이고 두께가 다르다. ) 을 참조하십시오

4 1, 짧은 창 (반창): 2 차 방, 사랑방, 복도, 정열에 자주 사용됩니다. 긴 창은 짧아서 상청, 내자, 치마루 세 부분, 창문 아래 반벽으로 나뉜다. (반 벽: 반 창 또는 창턱 아래에 세워진 낮은 벽. ) 을 참조하십시오

42. 사창: 사창 칸막이라고도 하는데, 긴 창과 비슷하지만, 내자는 루와를 필요로 하지 않고 베일이나 글자로 못을 박아 안에 담아 안팎을 갈라놓는다. Mingwa: 조명을 위해 창문에 장착 된 쉘. ) 을 참조하십시오

로커: 문과 창문의 힌지.

44. 중도리: 문, 창문, 앞치마 등 주변에 틈이 있는 곳에 작은 나무판자를 박아 단단하게 합니다. 이 나무를 중도리라고 한다.

시간: 두 창 사이, 멀리언. 문과 창이 벽에 설치된 경우 양쪽 멀리언도 2 차라고 합니다. (및 창 닫기: 창은 창턱과 상부 또는 중간 창턱 사이에 설치되며 직사각형으로 열립니다. 임계값: 장치 및 창 아래의 임계값입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46. 연결: 문의 외부 모서리는 연속적인 곡선 모양입니다.

도서관 문: 벽 문에 설치된 나무 문.

48. 차폐문: 홀 뒤쪽에 설치된 이중 기둥이나 스크린 문입니다.

49. 장군문: 대문은 대문 중간에 있는 용마루 트러스 아래에 설치됩니다.

50. 평행봉: 나무로 만들고 널빤지를 박아서 대문과 사문용으로 쓰셔야 합니다.

5 1. 광자: 대문과 사문, 중간에 두세 개의 가로가 있는 곳을 광자라고 합니다. 두 개의 가로재를 제외하고 문틀 중간에 쓰이는 가로재를 광자라고 합니다. 상하 문지방 외에도 판벽 중간에 사용되는 가로방향 재질을 광자라고도 합니다. 치마용 십자재도 마찬가지다.

52. 조명 스타일: 해바라기 만천과 해바라기 낡은 난간입니다.

53. 빗타트: 벽 밖에서 비를 피하는 데 사용되는 돌출 부분으로, 바닥창 난간 밖에 못 박힌 널빤지.

54. 오왕악안 (미인 악안): 외연 세트가 단술로 기둥에 묶여 반원형, 고약 자, 구도가 비어, 오왕악안이라고 합니다.

55. 압력: 기둥 아래 목재 격자 장식.

56. 매듭: 난간과 창문 사이의 틈에 사용되어 덩어리 모양의 꽃으로 조각한다.

57. 처마모자: 걸림처럼 무늬가 더 정교하고 양끝이 아치 처럼 늘어져 있어 군망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58. 착륙커버: 비행커버와 마찬가지로 양끝이 바닥으로 처지고 내연은 정사각형, 원, 팔각형입니다.

(59), 경목 금 제품

60. 코일: 돌출부, 굽힘 판. 1, 베고니아 긴 창

2. 책 바 스타일의 장단 창

3. 거북이 육각형 긴 창과 짧은 창

4. 아이스 바 긴 창과 짧은 창

5. 운두: 양두가 복도를 뻗어 구름 모양의 장식을 조각하고 트러스토나 십자화과의 아치를 운두로 장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