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어떤 브랜드의 드라이클리닝 장비가 더 좋나요?

어떤 브랜드의 드라이클리닝 장비가 더 좋나요?

현재 시중에는 많은 브랜드의 세탁소가 있는데 대부분 유사하며 크게 기술형과 전통형으로 나눌 수 있는데, 프로젝트를 조사하고 이해하면서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기술 유형은 매우 새롭고 주로 온라인 플랫폼을 사용하여 고객을 유치하지만 기술 기반 매장은 고객 고정 운영을 결합하지만 신뢰할 수 없으며 기존 매장은 너무 외면적입니다. 날씨에 의지해 매장에서 식사를 하고 결국엔 투자 때문에 기술 브랜드인 Aobeisen을 선택했는데, 이는 전통적인 드라이클리닝 매장과 비슷합니다. 온라인 고객, 기술 기반 상점 및 로봇 인사. 제가 할 수 있는 최악의 일은 일반 세탁소를 여는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지금은 사업이 매우 좋은지 몰랐습니다. 우리는 온라인 플랫폼의 일일 주문량이 대략적입니다. 3,000여개, 매장수는 2,000여개 정도다. 기술 기반의 매장 자체도 더욱 눈길을 끈다. 로봇 인사원은 이제 내가 사는 3선 도시의 인터넷 유명 매장이 됐다. 선택한 시간 전통적인 사업의 수입은 하루에 몇 백 위안에 불과합니다. 그는 조금 후회하지만 버틸 수밖에 없습니다. 많은 것을 주신 Aobeisen Technology Dry Cleaning의 Ren 씨에게 매우 감사드립니다. 제 답변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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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 빈도가 양식의 중요성을 크게 보완합니다. 사람들의 기억에서 광고가 차지하는 문화의 비중은 다른 문화 범주의 비중보다 적지 않습니다. 반면에 광고는 잘 알려진 예술입니다. 생생하고 눈길을 사로잡는 광고는 일반적인 문화적 범주를 훨씬 넘어서는 관련성을 갖게 됩니다. 현대사회에서 상업광고는 사람들에게 많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물질적인 대상을 보지 않고도 사람들은 여전히 ​​풍요로운 물질세계를 인식하고 있습니다. 이런 의미에서 광고는 사람들이 삶을 상상할 수 있는 공간을 넓혀준다. 물론 광고의 승리효과는 광고의 제작 및 출판 메커니즘과 관련이 있다. 다른 문화상품과 달리 광고는 무료로 제공될 뿐만 아니라, 광고를 통해 홍보하는 기업이 제작비와 출판비도 광고제작자와 언론사에 지급해야 한다. 회사는 이 모든 비용이 제품 판매를 통해 막대한 보상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광고 활동과 그 비교할 수 없는 범위는 이 기호 시스템이 공공 영역에서 점점 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여기에서 언급된 공공 문제의 영역이 하버마스의 유명한 설명을 따를 수 있는지는 의심스럽습니다. 하버마스는 공론장이란 사람들이 자유롭게 결합하고, 다양한 공공 문제를 합리적으로 논의하며, 자신의 의견을 공개적이고 솔직하게 표현할 수 있는 국가와 사회 간의 규제 영역이라고 믿습니다. "이 대중이 상대적으로 큰 규모에 도달하면 이러한 종류의 의사소통에는 특정 의사소통 수단과 영향력이 필요합니다. 오늘날 신문과 정기 간행물, 라디오 및 텔레비전은 이 공공 분야의 미디어입니다." 18세기 서양 역사에서 미용실, 카페, 연회 등은 제국주의 공공 영역에서 신흥 부르주아 공공 영역으로의 전환을 위한 다리 역할을 했습니다. (1) 그런데 여론을 표현하는 언론을 비롯한 오늘날의 공공부문은 이성과 자유의 원칙에 기초하고 있는가? 사람들은 오히려 공공부문이 다양한 권력관계로 얽혀 있다고 말하고 싶어합니다. 한편으로는 하버마스가 말했듯이 국가의 강압적인 권력은 억압되지 않았고, 많은 경우에 여전히 국가의 목소리가 공공 영역을 지배하고 있는 반면, 성별, 인종, 권력 등 다른 유형의 권력도 지배하고 있습니다. 지식과 기술로 구현된 부와 명예, 문화자본은 여전히 ​​중부평원에서 경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중국어의 문자 그대로의 의미에 따르면 "광고"는 널리 광고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대중과의 대화에는 결코 무제한이 없습니다. 말할 권리가 전혀 없습니까?蹹sa枹C 얇은 竦Mu壑ず 허물을 깨우다爈宁鍪忕媛蛘孭楁┬⊥Pan迨 양조 족쇄 呾尡谋拓龅缡레이자 샤하오를 막으십니까?후퇴?堠Mu Lihao?駧雳跷狠巆憆전이 커튼 지방 유지?학교?Ci Gu Jiao는 모자이크 회색이 빛에 닿는다고 말했고, 오만하고 두려운 보살, 눈이 피곤합니까?笾诖?tting무궁화는 황제 주위를 고르게 돌아다니며 擓搾耆some∷?4笾诖?tti물을 공급함 椴豢衡芡衩胩蛟ē木?谩⑽鏏流艫?嬖凇U獯메뚜기 스크린 舜笾诖?tti물을 공급함椴豢衡衩胩蛟ϖ木?복숭아가 땅에 떨어졌습니다. 식물의 무덤?K?窭?彽variation?chuo筭gulu muzhichao? 겨드랑이?嗟叵氲氲扨牨D?氚⒍喽?翟采鈇鈇鈇鈥闶簗ā分?曰蚪喽 salivayu?quot;광고 그 자체는 순전히 사회적 권력의 과시입니다. "실제로 이 권력의 부름 기능과 그것이 구성하는 보이지 않는 사회 조직은 과소평가될 수 없습니다.

...오늘날 광고 캠페인에서는 특정 제품을 표시하기 위해 여성 영화배우의 클로즈업 사진도 사용합니다. 프레스티지 대중가요를 사용하여 대상을 찬양합니다. 광고와 문화 산업은 기술적으로나 경제적으로 통합되어 있으며, 동일한 광고가 어디에서나 기계적으로 반복되며 동일한 제품을 소개합니다. 문화 산업 제품을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도록 사람들의 기술, 심리 상태 및 경험을 홍보합니다.

이상하지만 믿음직스러운 사례, 여유롭지만 인상적인 사례, 웅장하지만 단순한 사례 등이 곳곳에서 홍보되어 다양한 의견과 요구 사항을 지닌 분산된 고객을 유치합니다. (2)

20세기 후반 중국은 오랜 기간 소위 퍼블릭 도메인을 금지한 것으로 보인다. 혁명 지도자들은 프롤레타리아트가 문화적 지위를 차지하기 위해 주도권을 잡지 않으면 부르주아지가 그것을 분명히 이용할 것임을 깨달았습니다. 이 견해에 따르면, 국가와 신흥 프롤레타리아트는 서로 내부적이고 외부적이며 부르주아지의 회복 시도에 끊임없이 저항합니다. 두 계층 사이의 국경에는 완충지대가 없습니다. 따라서 저널과 신문에서부터 라디오와 텔레비전에 이르기까지 계급투쟁은 주요 주제가 되었습니다. 프롤레타리아트의 압도적인 이점은 대중 매체에 대한 사회주의 국가 권력의 절대적인 통제에서 드러납니다. 다양한 하향식 슬로건이 대중매체를 통해 유통되며 거부할 수 없는 지배적인 멜로디가 되었습니다. 1980년대부터 계급투쟁이라는 주제는 점차 사라지고 '인간성', '인본주의', '주관성' 등 따뜻한 개념으로 대체되기 시작했다. 1980년대 어느 날, 한 쪽에서는 보통 “계급투쟁을 핵심 고리로 삼아라” 혹은 “혁명을 파악하고, 생산을 촉진하고, 노동을 촉진하고, 전쟁준비를 촉진하라”라고 읽던 구호 두 개가 바뀌는 것을 봤을 때 느꼈던 감동을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한다. .” 흰 벽에 돌연 인간적인 말이 떠올랐다. “공사 현장에서 공사로 인해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분명히 이런 담론이 상징하는 것은 소위 퍼블릭 도메인(public domain)이 오랫동안 잃어버린 분위기 뒤에 막연하게 떠오르고 있다는 것이다. 오늘날에도 '사람들의 이야기를 전한다', 심지어 '진실을 전한다'는 제목 아래에서 이러한 분위기의 잔재를 여전히 찾아볼 수 있다.

그러나 연이은 매스미디어의 경우 이런 따뜻하고 애정 어린 생각은 오래가지 못했다. 시장경제 환경은 다시 한번 낭만적인 감정이 실익에 굴복하도록 촉구합니다. 사람들은 소위 퍼블릭 도메인이 개발할 상업적 자원이라는 사실을 곧 발견했습니다. 대중 매체는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상업 광고가 대대적으로 등장하는 것은 매스미디어가 구매자를 찾았고, 수입이 지출을 초과하는 경제 순환을 성공적으로 달성했음을 보여줍니다. 조사에 따르면 20세기 후반 최초의 상업 광고는 1979년 1월 28일 상하이 TV 방송국에서 시작됐다. 이 광고의 주인공은 성귀 토닉 와인이었다. 이는 매스미디어에서 비즈니스 주제의 공식 데뷔를 발표하는 것과 같습니다. 아마도 두 가지 데이터를 인용하면 매스미디어의 적절한 가격을 추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1997년 중국 기업의 광고비는 460억 위안으로 국민 경제 총생산의 0.5%를 차지했습니다. 같은 해에는 1,700억 달러였습니다. 많은 선진국의 국민총생산 대비 광고비 비율은 보통 2%에 달합니다. (3) 물론, 비즈니스 테마의 확장은 부유한 사회의 세속적인 분위기를 가져오기도 합니다. 냉장고, 소파, 램프, 유리잔부터 젤리, 와인, 비누, 주방세제까지, 대중매체 속 삶은 점차 생활필수품의 모습으로, 단단하고 평화로우며, 가족적인 분위기로 가득한 이 시대의 다양한 형이상학적인 개념들로 스며든다. 또는 고상한 스타일의 미적 이상이 사라졌습니다. 광고 속에서 미늘창을 든 전사가 위풍당당하게 서 있는 모습을 누가 상상할 수 있겠습니까?

광고의 개입이 매스미디어의 운영 방식을 크게 변화시켰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레이먼드 윌리엄스(Raymond Williams)에 따르면 18~19세기의 '예술'과 '문화'는 생산기술의 범주에서 벗어나 현대적 의미에서 독립되었다. (4) 그럼에도 불구하고 예술과 문화생산의 비용회수와 예술가의 인격 사이의 모순은 항상 해결되지 않은 문제였다. 대중 매체는 소비자로부터 충분한 운영 비용을 회수할 수 없습니다. 이때 광고주의 참여는 문화생산의 딜레마를 해소시켰는데, 막대한 광고비로 인해 많은 문제가 해결됐기 때문이다. 데이터에 따르면 CCTV의 광고 수익은 수년에 걸쳐 단계적으로 증가했으며 항상 매우 높은 수준을 유지해 왔습니다. CCTV의 광고비는 1995년 3억 6천만 위안, 1996년 10억 6천만 위안, 1997년 21위안이었습니다. 1998년에는 28억 위안, 1999년에는 26억 8천만 위안, 2000년에는 19억 2천만 위안으로 늘어났다. (5) 그러나 광고비는 시청자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작품이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TV 광고비는 시청률에 정비례합니다. 이런 의미에서 광고비는 작품의 스타일과 관련이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사실 선정적이거나, 잔혹하거나, 화끈한 장면이 있는 작품만이 대부분의 광고주들의 호감을 얻을 수 있다. 많은 예술가들이 광고주의 이해관계에 얽매여 자신의 작품을 구상해야 한다면, 예술가의 개성과 문화의 독립적인 의미는 파괴됩니다.

일반적으로 광고는 다양한 프로그램 사이에서 TV 화면에 스크랩으로 표시되며, 광고는 작은 형식적인 트릭을 수행하는 원형 레이스 또는 사소한 장식과 같습니다. 광고는 꼴찌일 뿐이지만 막대한 광고비는 광고와 문화예술 작품 간의 문화권력 싸움을 뒷받침한다. 광고주는 일정 수수료를 기준으로 작품의 줄거리 전개를 결정하고, 방송 시간을 선택하고, 특정 제품 브랜드를 프로그램 이름으로 제출하고, 영화나 멋진 인터뷰를 마음대로 잘라낼 수도 있습니다. . 광고의 한계 위치는 사실 환상에 불과합니다. 광고가 모든 것을 통제합니다. 즉, 광고는 다양한 문화 작품의 위계를 이미지 영역에 재분배하는 것이다.

Baudrillard는 광고의 실제 효과는 "정보의 질서 있는 계승을 통해 역사적, 사회적 뉴스, 사건 및 공연, 정보 및 광고를 상징적 수준에서 동등하게 만드는 것"이라고 믿습니다.(6)

부르디외가 사용한 용어를 사용하면, 광고와 문화예술 작품의 관계는 경제적 자본에 의한 문화자본의 정복을 상징한다. 이러한 정복은 문화 자본의 패배로 끝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반대로 광고는 문화 자본을 교묘하게 동원하거나 수용합니다. 보시다시피 고액의 뇌물수수로 인해 많은 유명 문화계 인사, 특히 영화나 TV 스타들이 스크린에 등장해 그들의 평판을 이용해 특정 브랜드의 상품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형편없는 감독들에게 굴복할 생각이 없으며, 심지어 세상을 속이는 대변인 역할까지 하려 합니다. (7) 많은 징후는 경제자본과 문화자본의 결합이 미래에 공공부문을 지배할 것임을 시사하며, 광고는 의심할 바 없이 두 유형의 자본의 융합과 흐름의 특별한 형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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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산업이 언제 형성되었는지는 아무도 확신하지 못하지만 일부에서는 광고의 초기 기원을 추적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서면 광고가 존재했다는 증거가 발견되었으며, 일부에서는 이것이 기록된 최초의 판매 활동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언급은 연고 판매자, 서기관, 제화공의 사업을 묘사하는 바빌로니아 점토판에 대한 것입니다. 테베의 폐허에서 탈출한 노예를 붙잡은 대가로 보상을 제공하는 파피루스 조각도 있습니다. 그리스 광고와 로마 상점 간판에 대한 기록을 통해 광고의 초기 역사는 읽기에 매혹적입니다. (8)

광고의 초기 역사는 알려져 있지 않지만, 엘리자베스 윌리엄슨은 신문을 통해 미국 광고 산업의 성숙 과정을 여전히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엘리자베스 윌리엄슨(Elizabeth Williamson)은 18세기 초에 신문이 광고를 게재하기 시작했고, 인쇄업자이자 신문가인 프랭클린(Benjamin Franklin)은 광고의 스타일과 레이아웃을 크게 바꾸었다고 말했습니다. 더욱 독특하게도 프랭클린은 광고의 내용을 표현하기 위해 이미지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20세기는 미국 광고의 전성기였다. 이는 분명히 전자 기술의 도약과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1891년에 최초의 전기 광고판이 뉴욕에 세워져 가장 오래된 광고 형태인 옥외 광고가 완전히 새로워졌습니다."(9) 적어도 일정 기간 동안 전자 제품과 광고는 상호 이익이 되었습니다. 미국의 많은 라디오 방송국은 라디오 부품을 판매하기 위해 설립되었으며 사람들이 라디오 세트를 구매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다양한 흥미로운 프로그램을 방송했습니다. (10) 마찬가지로 초기 MTV도 레코드 회사가 음반과 가수를 홍보하는 광고였습니다. 아마도 전자 제품(라디오, 특히 텔레비전, 미래의 컴퓨터 네트워크)의 끊임없는 출현이 광고 제작 및 출판을 위한 새로운 역사적 무대를 열 것이라고 예상한 사람은 많지 않았을 것입니다. 드디어 광고의 황금시대가 도래했습니다.

기존 종이 매체와 비교했을 때 전자제품은 전혀 다른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이다. 전파와 위성 방송부터 컴퓨터 네트워크에 이르기까지 이 통신 시스템의 위력은 인쇄기, 출판사, 서점 등의 조직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뛰어납니다. 이런 의미에서 전자 기술의 획기적인 발전으로 인해 광고는 전례 없는 스타일을 갖게 되었습니다. TV광고와 신문광고를 비교해 보면 최소한 몇 가지 눈에 띄는 특징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1. 신문의 유통 속도가 느리고 유통 범위가 좁은 것과 달리 TV는 특정 이미지나 이미지를 즉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어떤 관점은 전 세계적으로 퍼져있습니다. 이런 의미에서 "말씀을 전파하라"는 말은 실제적인 용어입니다. TV는 더 많은 이미지 기호 시스템을 사용하기 때문에 신문 광고처럼 특정 언어에 제한을 두지 않습니다.

2. 대부분의 TV 광고는 약 30초 정도 지속되며 일부 TV 광고는 더 짧습니다. TV 광고의 효과는 순간적이어서 사람들이 지나가기 전에 반성하고 생각할 시간조차 갖지 않는 반면, 짧은 클립은 광고의 빈번한 게재를 보장하며 간결함과 반복이 이중성을 형성합니다. 광고 스타일

3. 텔레비전 광고는 대규모로 인간의 이미지를 기본 상징으로 사용합니다. 신문의 텍스트는 추상적인 설명만을 제공할 수 있고, 사진이나 거대한 광고 포스터에 등장하는 인물은 정적인 것입니다. 오직 텔레비전만이 캐릭터가 광고에 참여할 수 있는 공연 무대를 진정으로 열었습니다. 모든 광고는 제품 기호, 환경 기호, 캐릭터 기호라는 세 가지 기본 기호로 구성된다는 견해도 있습니다. (11) 엄밀히 말하면 이것이 바로 TV시대 광고의 특징이다.

4. 캐릭터가 대규모로 광고에 진출하게 되었는데, 예배문화와 광고는 밀접한 연관이 있다. 많은 유명인의 명성, 권위, 신뢰도가 특정 제품을 보장하는 데 신속하게 사용되어 특별한 형태의 이익 공유로 이러한 유명인은 광고 회사로부터 높은 보수를 받았습니다.

분명히 전자 제품의 운영 비용은 통신 매체는 종이 매체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라디오 방송국, 텔레비전 방송국, 웹사이트를 구축하는 데 드는 비용은 신문을 유지하는 데 드는 비용의 수백 배에 이릅니다. 둘 사이의 격차는 기계 생산과 수공예 생산의 격차와 같습니다. 이는 강력한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위해 치러야 할 대가이자, TV광고가 높은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19세기에 New York Herald는 하루에 사본당 2센트, 광고당 50센트를 판매했습니다. (12) 오늘날 China Central Television은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지만 황금 시간대 광고 입찰은 수억 달러에 이릅니다.

(13)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많은 기업은 여전히 ​​주도권을 잡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광고의 확산이 막대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으며, 광고를 통해 창출되는 이익은 생산 기술이나 기술의 향상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라는 사업 신화를 굳게 믿고 있습니다. 투자 확대 . 이는 소위 '산업'에 대한 사람들의 가치 평가를 변화시킬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환경에서 노동, 보수, 부의 분배 방식에 온갖 이상한 상호 작용을 만들어냅니다. 예를 들어, “1997년 미국의 나이키가 노동자들에게 너무 낮은 임금을 지급했다는 이유로 전 세계 여론이 강하게 비난했다. 같은 해 나이키는 마이클 조던에게 아시아 노동자 2만2000명의 총 임금보다 더 많은 광고비를 지급했다”(14) 만약 예를 들면 많은 사람들이 하얼빈제약 6공장의 "Yan Di", "Gai Zhong Gai" 또는 "Xie Li Ting"의 활발한 광고 캠페인을 떠올릴 것입니다. 현재 이 회사의 2000년 TV 광고 투자액은 약 7억 위안에 달한다. 하얼빈제약 6공장의 막대한 광고비는 맹목적인 투자가 아니며, 1999년 광고투자로 회사의 이윤이 46% 증가했다. 하얼빈제약 6공장의 세후이익은 1999년 1698만위안에서 증가했다. 1998년부터 1999년까지. 연간 2,483만위안. 물론 광고의 영광스러운 성과를 다시 이야기할 때 또 다른 두 가지 데이터도 시사하는 바가 크다. 첫째, 배우 공리가 '가이종가이' 광고 촬영으로 220만 위안을 받았다. 둘째, 1999년 하얼빈제약 6공장. 과학연구개발에 투자한 자금은 234만 위안에 불과하다. (15) 이 예를 어떻게 평가하든 사람들은 위에서 언급한 데이터가 사람들의 마음을 혼란스럽게 하는 힘과 그 뒤에 숨겨진 특정 기형적인 반전을 인정해야 합니다.

광고는 경제 활성화의 문화적 선봉으로 상상되고 있다. 정보화 시대에는 주도권을 잡는 것이 진리로 간주되고 선정주의는 더 이상 전통적인 경멸적인 용어가 아닙니다. 시장은 점점 제품으로 포화되고 있으며, '관심경제'가 유행어가 되었습니다. "다른 사람의 관심을 끌려면 항상 실수를 저지르게 됩니다." 기업은 광고를 늘리는 대가를 치르더라도 자사 제품이 소비자의 관심을 끌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소송 비용. 보도에 따르면, 사용자가 광고 메시지를 듣고 관련 질문에 답변하기 위해 회사에서 제공하는 전화번호로 일정 시간을 소비하면 회사는 사용자에게 일정 금액의 전화 요금을 상환해 줍니다. (16) 그럼에도 불구하고 광고의 효과는 여전히 감소하고 있습니다. 쇼핑 가이드에 있어서 광고는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만큼 중요하지 않습니다. 광고를 통해 공개되는 상품 정보는 마치 하늘에 그물을 던지는 것과 같습니다. 사람들의 쇼핑 욕구와 적절한 광고가 만나는 것은 매우 드뭅니다. 더 심각한 것은 잦은 광고 노출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혐오감을 느꼈다는 점이다. 사람들은 광고에 대한 끊임없는 괴롭힘에 짜증을 내고 있으며, 어떤 사람들은 광고가 기만과 협박의 한 형태이거나 심리적 공격의 한 형태라고 불평하기도 합니다. TV 광고의 경우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이를 제거하기 위해 리모콘을 사용합니다. 사람들이 TV 채널을 변경할 때 광고가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기 재미있지만 입증되지 않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TV 광고는 도시의 물 소비가 급격하게 증가하는 시기에, 즉 대부분의 시청자가 화장실 사용을 선택하는 시기에 나타납니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이 광고 성과를 약화시키지는 않습니다. McLuhan은 청중과 광고 사이의 역설을 유머러스하게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화난 청중은 충성스러운 청중입니다. 따라서 혐오감이 미학이 된 것처럼 광고 역학의 새로운 원리가 되었습니다."(17) 많은 경우 광고는 상업 부문에서 어느 정도 분리되어 독립적인 문화 산업이 되었습니다. 이제 '광고문화'는 더 이상 낯선 개념이 아닙니다. 실제 제품이 없어도 광고에서 제공하는 제품의 외관만으로도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의미에서 광고제작은 물리적 대상으로부터 자유로운 자급자족성을 갖는다. 광고의 이미지 전파는 어느 정도 문화 생산의 일종이며, 문화 생산의 중요성은 물질적 생산의 중요성과 다르지 않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이미지 기호가 이렇게 발전하면서 물리적 대상과 이미지 사이의 경계는 점점 덜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광고와 현실 사이에 경계가 있나요? 즉, 의도적으로 이 경계를 고수하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이 문제를 무시하기 시작합니다. 사람들의 의식 속에서는 둘 사이의 격차가 완화된 것 같습니다. 이미지 기호와 실제 세계 사이의 원활한 전환을 보여줍니다. 포스트모던 사회에서 상징적 소비가 물리적 소비와 동일한 의미를 가지게 되었다고 한다면 광고는 실로 생생한 사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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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사람들이 이 말에 동의합니다. 광고는 비용을 지불하고 책임감 있는 메시지를 퍼뜨린다는 것입니다. 이 정보는 특정 제품을 칭찬할 수도 있고, 더 큰 규모의 생활 정보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후자는 특정 가치와 이념에 대한 선언을 포함해야 합니다. 물론 '정보'나 '지능'이 광고가 단지 지루한 지시사항이라는 뜻은 아니다. 실제로 대부분의 광고에 대한 설명과 옹호는 예술을 통해 교묘하게 수정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Li Ning의 "나는 운동한다, 나는 존재한다", Deng Yaping의 "나는 자신감이 있다, 나는 성공한다", Anta의 "나는 선택한다, 나는 좋아한다"가 여전히 어둠 속에 갇혀 있다면 다른 광고 슬로건도 의미가 있다. "Kongfu의 와인은 사람들을 고향을 그리워하게 만듭니다.", "우리는 열심히 일해 왔으며 더 많은 VCD를 사랑합니다.", "값비싼 와인이 아닌 올바른 제품만 선택하십시오." - 이러한 광고 슬로건은 빠른 속도로 진행되며 외워지고 낭송될 수 있습니다.

TV광고에서 이미지 기호는 말로는 닿을 수 없는 표현수단을 대폭 추가했으며, 그 유명한 3B원칙, 즉 미녀, 아기, 야수(미녀, 어린이, 동물) 광고의 배경을 구성합니다. 이런 의미에서 광고의 예술적 요소를 부정할 수는 없습니다. 실제로 많은 사람들은 광고가 예술이라고 노골적으로 주장합니다.

내 생각에는 광고의 지능이나 탁월함이 아무리 인정을 받더라도, 광고와 예술 사이에 얼마나 많은 유사점이 있더라도 광고와 예술의 본질적인 차이점을 인식해야 합니다. 미술. 실제로 선, 청동, 음표, 이미지 등 예술의 표현형식과 미적 즐거움만을 고려한다면 광고를 예술의 범주에서 제외할 이유가 없다. 그러나 내 생각에 예술로서의 예술의 주된 의미는 작품이 본질적으로 현실과 다른 유토피아적 공간을 지시한다는 것이다. 이런 의미에서 예술은 자율적이다. 예술의 외형과 감성은 마치 사실적인 원형의 모방과도 같으며, 예술의 완전한 형태는 작품을 독립된 왕국으로 만든다. 예술계의 논리와 내면의 정신은 여기서 경험을 넘어서는 또 다른 가능성의 차원이 열려 있음을 보여준다. 예술의 영역은 현실과 양립할 수 없으며 현실의 진부함과 사소함을 거부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현실을 도피하는 예술과 동의어가 아니다. 오히려 예술은 현실과 다르기 때문에 현실의 '타자'가 된다. 예술의 존재와 그 미적 빛은 현실이 마음의 평화를 가지고 현상 유지를 불가능하게 만들 것입니다. 이것이 현실에 대한 예술의 강력한 힘입니다. 예술은 폭력으로 현실을 뒤흔들 수는 없지만, 예술정신의 잠재적인 영향력은 유형과 비가시적인 모든 종류의 폭정을 해체할 수 있다. 그러므로 예술의 미학은 결코 단순한 형태의 감각이 아니다. 현실에 대한 비판적 엣지를 담고 있는 것이다. 사람들은 예술 작품의 부분적인 세부 사항만으로는 예술과 현실의 차이를 감지할 수 없지만, 예술 전체에 담긴 이상은 새로운 사회적 관계와 자연 질서를 기대합니다. 화이수의 필기체 서예부터 피카소의 현대 회화까지, 베토벤의 교향곡부터 메이란팡의 북경 오페라까지, 다양한 예술 작품이 모두 어떤 면에서 미적 공간을 구성합니다. 이처럼 예술은 평범한 삶과 거리를 두어야 한다. 현실의 자유와 화합의 결여는 이러한 거리가 존재하는 이유를 설명해준다. 예술이 삶에 대한 이상을 제시하려고 한다면 예술가는 자유와 조화의 정신을 사용하여 현실과 이상 사이의 격차를 해소합니다. 다양한 예술은 특정한 관점에서 사람들의 경험 방식을 아주 작은 변화로 변화시킬 수 있으며, 이러한 변화는 궁극적으로 삶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수호전'과 '서유기'의 기쁨과 증오의 인물이나 루쉰 작품의 깊은 슬픔과 분노가 오늘날 사람들의 삶에 대한 태도에 잠재적이거나 심오한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고 어떻게 말할 수 있습니까?

그러나 광고에는 그런 사명이 없습니다. 근본적으로 광고와 현실은 같은 근원을 갖고 있다. 광고는 현실을 더욱 전개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광고에 등장하는 모든 상품을 사람이 소유하는 것은 아니며, 이러한 상품으로 구성된 세계와 사람들의 삶 사이의 격차는 명백하고 메울 수 없을 정도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광고의 세계가 현실 세계의 합리적인 확장일 뿐이라는 사실을 발견할 수 있으며, 둘은 음모 관계를 형성합니다. 즉, 광고는 예술처럼 독립적인 논리를 제시하지도, 현실 너머의 차원을 지적하지도, 반항적이거나 신비롭고 무서운 공간을 제공하지도 않는다. 사람들은 많은 광고가 현실의 평면을 뚫고 나오고 현실의 껍질 아래 숨겨진 일부 충동이 해방된다는 것을 인정해야 합니다. "아이가 성공하길 원한다면 야실리 분유를 사용하세요", "대통령은 파커 펜을 사용합니다", "베이커의 맥주를 마시고 자신의 말을 들어보세요" - 이러한 제품의 소개에는 이러한 욕구 유도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욕망은 무의식 속에도 숨겨져 있는데, 그중에서도 명확하지 않습니다. 많은 욕망이 상품과 함께 발생한다고 생각할 이유가 있습니다. 따라서 Jameson이 주장한 것처럼 광고 이미지와 사람들의 욕망은 서로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습니다. "사람들의 무의식적 욕망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들이 유토피아 사회에 대해 어떤 종류의 기대를 가지고 있는지 알려주는 것은 바로 이러한 광고입니다."(18) 광고와 일상의 거리는 자유와 조화가 아니라 욕망이다. 광고는 욕망이 도달하고자 하는 세계이다. 이 거리를 줄이거 나 없애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광고가 주는 처방은 소비이다. 소비는 현실에서 이상으로 가는 뗏목이다. 소비주의는 광고의 숨은 기초이다. 광고의 제작이 아무리 절묘하고, 이 제작에 예술적인 내용이 아무리 많이 포함되어 있다 하더라도 물질적 욕망과 소비주의 이데올로기의 차이, 자유와 조화의 정신의 차이가 바로 광고와 예술의 차이입니다. 이데올로기의 기능에 대한 알튀세르의 분석을 생각해보면, 광고는 상품의 외양에 의해 형성된 이데올로기일 뿐만 아니라, 소비자에게 상품을 향유하는 주체에 대해 '질문'하는 역할도 담당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광고 속 정교한 제품 이미지는 점차 소비자에게 풍부한 제품을 소유하는 새로운 느낌을 갖게 하는 가장 큰 즐거움이 됩니다. 이러한 감정은 신세대 주체의 본질적인 부분이 될 수도 있고, 신세대 주체가 삶에 진입하는 출발점이 될 수도 있다. 광고의 의미로 인해 상품은 새로운 세대의 주체들의 상상 속에서 삶의 자연스러운 일부입니다.

그러므로 사람들은 광고 수사법에 욕망의 수사법이 상당 부분 담겨 있다고 믿을 만한 이유가 있다. 광고는 다양한 욕구를 표현하고 압축하며 심지어 창조하고 생산하기 위해 적절한 수사법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욕망은 소비의 원동력이다. 많은 사람들이 말했듯이, "말보로" 담배와 질주하는 카우보이 사이의 연결은 상품 욕망에 대한 은유적 표현의 고전적인 수사적 방식입니다. 담배와 대담하고 거친 카우보이는 둘 다 남성다움의 매력을 상징합니다. 특정 비누가루나 와인을 고급스럽고 편안한 가정환경과 연결시키거나, 특정 정장을 고급 비즈니스 자리와 같은 샷으로 구성하거나, 특정 음료를 해변과 요트와 함께 장식하거나, 특정 종류의 제품을 장식해 보세요. 섹시한 소녀의 아바타와 함께 보존된 과일, 이 모든 것은 욕망과 상품 사이의 상호 대조입니다. 광고 제작에서는 중국 고전시의 "bi"와 "xing"을 능숙하게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구체적으로 Jameso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광고는 더 깊은 욕구, 심지어 무의식적인 욕구에 따라 행동해야 하며, 그 중 일부는 성적 욕구와 관련이 있습니다. 일부 음료 광고에는 이 기능이 있는데, 이 음료를 마시면 어린 소녀가 당신에게 달라붙을 뿐만 아니라 인생이 매우 아름답고 낭만이 가득하다는 느낌을 받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이런 식으로 직접적인 욕망과 깊은 무의식적 욕구가 모두 충족됩니다. 어린 소녀에 대한 꿈을 꾸거나 더 멀리 나아갈 수도 있고, 인생 전체가 바뀌었고, 아름다운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있고, 시간이 충분하고, 걱정이 없습니다. 즉, 이 유토피아 상태에서는 세상의 모든 것이 변하고 변형되었습니다. 이 광고들이 당신에게 조용히 말하고 있는 것은 바로 당신이 바라는 유토피아적인 세상의 변화가 아닐까요? 그렇다면, 저희 제품을 사용해보시면 어떨까요? 우리가 아무 것도 약속할 수는 없지만, 이 제품들은 적어도 기분을 바꾸는 성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무의식적 욕망 중 가장 강력하고 오래된 욕망은 여전히 ​​집단적입니다. 예를 들어 영원한 젊음, 자유와 행복 등. 이는 이러한 욕망이 집단적이면서도 세상 전체를 변화시키고자 하는 환상을 품고 있음을 보여준다. (19)

특히 광고 속 여성의 이미지는 욕망의 수사학의 중요한 구성 요소라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자동차 광고, 휴대폰 광고, 가죽신발 광고부터 오토바이 광고, 치약 광고, 생수 광고까지 광고의 서사는 이러한 제품을 소유한 남자 주인공이 동시에 많은 아름다운 소녀들을 소유하게 될 것이라는 암시를 자주 암시한다.

페미니스트의 경우 이러한 광고의 남성적 관점에는 분명히 여성혐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성은 상품에 비교되고 여성은 남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