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사천 오페라에서 얼굴을 바꾸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사천 오페라에서 얼굴을 바꾸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질문 1: 쓰촨 오페라의 얼굴 변화의 특징 왕도정의 "변화하는 얼굴"은 세 가지 주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1. 8가지 얼굴 화장, 모두 얼굴 전체입니다. 일반적으로 '얼굴 변화'는 영화 '조로'와 다소 유사한 반쪽 얼굴이며, 입이 노출된 왕도정은 전체 얼굴이며 호기, 흡입 및 발성 문제를 해결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Net 각도 얼굴 화장에 스케치됨 2. 양방향 얼굴 변경. 먼저 그린, 블루, 옐로우, 브라운, 블랙 등 다양한 컬러의 얼굴 화장으로 본연의 모습을 드러낸 뒤 황금빛 얼굴로 변신한다. 즉, 왕도정은 먼저 얼굴 화장을 하나씩 벗겨 자신의 '여산의 본모습'을 드러냈고, 마지막으로 황금빛 얼굴을 씌워 자신의 진짜 몸매를 숨겼다. 감정. 보라색과 금색 심벌즈가 여러 번 바뀌었고, 네 번째 갈색 얼굴의 '매화 까치'가 나타났습니다. 그는 자신이 성공했다고 생각하고 하얀 아가씨를 제압하며 손뼉을 치며 펄쩍 뛰었습니다. 피트. 그는 음양 마법 무기를 발견했을 때 "야, 도망쳤어!"라고 소리쳤습니다. 갑자기 그의 얼굴은 분노로 파랗게 변했고 온몸이 불타올랐습니다. 여기서 왕도정은 눈에 별이 있고 머리, 가슴, 등에 빛이 나는 검은 얼굴을 만들어 생동감 넘치는 이미지를 연출했다. 1985년부터 10여년 동안 왕도정은 셀 수 없을 정도로 자신의 '얼굴'을 여러 번 '바꾸었습니다'. 청두에서 베이징까지, 국내에서 해외까지, 동양에서 서양까지, 무대에서 스크린까지 단 한 번도 실수가 없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왕도정은 자신의 '얼굴 변화' 비결을 14단어로 요약했다. "몸, 가슴, 발은 수동으로 조작하며, 자세는 안정적이고 잘 알려져 있다." 이는 신체의 모든 부분이 서로 밀접하게 협력하여 알려진 것을 알고 둥글게 되도록 노력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직사각형 모양은 형태를 통해 정신을 전달하며 "얼굴을 바꾸는 것"을 통해서만 정신과 형태를 모두 가질 수 있습니다. 안정적이고 정확하며 빠르고 잘생기고 아름답습니다. 사람들이 실생활에서 가전제품을 사용하는 것처럼, 사천 오페라의 '얼굴 변화' 역시 얼굴 화장과 '버튼'이다. 배우들은 공연 중에 감정으로 만질 수 있을 뿐, 눈으로 볼 수는 없다. 그것을 보면 그들은 형태를 잃고 주의가 산만해질 것입니다. 왕도는 팔면(八端)으로 변하고 있으며, 여덟 가지의 '기제(機機)'를 익히는 것이 필요하다. 물론 컴퓨터 조작이 아니기 때문에 가끔 실수가 일어나기도 하지만 이는 얼굴의 변화로 인한 것이 아니라 수술 중 실수가 발생하는 것입니다. '얼굴 변화'가 있어 차례대로 세 번째 마스크를 찾고 있었는데, 네 번째 마스크의 '버튼'을 터치했습니다. 그의 풍부한 백스테이지 경험은 그를 차분하고 자신감있게 만들었습니다. 그는 몇 번의 공연을 통해 청중을 혼란스럽게 하고 극도로 귀중한 1~2초의 황금시간대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세 번째 마스크의 '비결'을 찾아 계속해서 변화시켰습니다. 결점을 드러내지 않고 잃어버린 시간을 보충하십시오.

질문 2: 사천극에서 변태를 왜 변태라고 부르나요? 이것이 바로 우리가 무대에서 얼굴을 바꾸는 것을 보는 이유입니다. 쓰촨 오페라 "백사전설", "말"의 "금산에 물이 넘칩니다"의 심벌즈 소년과 같은 드라마에서 얼굴을 바꾸는 것이 처음으로 사용되었습니다. 변덕의', 그리고 '귀진루'. . . . 등. 나중에 King of Faces를 통해 Wang Daozheng 씨는 그것을 별도로 제시하고 독립형 멋진 쇼로 만들었습니다.

질문 3: 변화하는 얼굴의 색상은 무엇이며 무엇을 의미합니까? 사천 오페라의 변화하는 색상은 7가지가 있습니다.

금은색 얼굴과 혼합색 얼굴은 요정 얼굴의 황금빛 빛을 보여줍니다.

하얀 얼굴(기름진 얼굴이라고도 함)은 늙은 영웅이나 사나운 전사, 승려에게 사용됩니다.

검은 얼굴은 일반적으로 외모와 성격이 추악합니다.

노란색 얼굴은 캐릭터의 용감함과 잔인 함을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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빨간색은 캐릭터의 충성심, 정의로움, 용기를 나타냅니다.

사람들은 역사적 인물의 대표자를 떠올릴 것입니다:

노란 얼굴: Dian Wei

빨간 얼굴: Guan Yu

검은 얼굴: 장비

하얀 얼굴: 조조

질문 4: 사천 오페라의 얼굴 변화는 정확히 무엇입니까? 사천 오페라의 "얼굴 변화"는 "국보"라고 불립니다. , 독특한 스킬, 그리고 스펙타클 ". 손을 흔들면 검은 얼굴, 하얀 얼굴, 칠한 얼굴, 붉은 얼굴, 사람의 얼굴, 찡그린 얼굴 등 수십 가지 이상의 얼굴이 만들어집니다. 얼굴을 바꾸는 예술가는 가장 빠른 속도를 낼 수 있으며, 270분의 1초 안에 얼굴을 바꿀 수 있다는 보고가 있습니다. 그것은 웅장하고 올곧을 수도 있고, 사납거나 재미있을 수도 있으며, 관객이 아무리 집중해도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전혀 흠잡을데가 없군요. 보고 나면 다들 놀라죠. 천한은 1940년대 초반 이 작품을 관람한 뒤 "사천 오페라는 얼굴 변신 등 특별한 기술을 갖고 있다. 왜인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사천 오페라에게 있어 얼굴 변신은 호흡이다. 불은 진 오페라의 시그니처 기술, 하우스 키핑 기술입니다!

청두에는 사천 오페라의 얼굴을 바꾸는 공연이 열리는 곳이 많습니다. 여러 곳의 공연 품질이 낮기 때문에 몇 군데 정통 공연장을 추천해 드립니다.

먼저 무엇보다도 Shufeng Yayun Theatre의 전신은 민속 사천 오페라단이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이 극장은 관광 문화의 요구를 충족하고 관광을 발전시키기 위해 사천 오페라 업계의 여러 유명 배우를 모아 다양한 독특한 기술을 선보였습니다. 사천 오페라의 장식성이 뛰어나며 사천 오페라 업계에서 좋은 평판을 얻고 있습니다.

진장 극장의 또 다른 특징은 전통 사천 오페라가 자주 있다는 것입니다. 많은 중장년층이 이곳에 와서 사천 오페라를보고 차 한 잔을 마시는 것을 좋아합니다. 향유. 얼굴을 바꾸고 불을 뿜는 등 공연은 매우 흥미롭고 볼만한 가치가 있으며 매우 독특합니다.

사천 오페라의 얼굴 변화 쇼는 매우 좋은 효과, 완전한 줄거리, 기복이 가득하고 아름다운 무대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청두 진리 삼국 다원은 특히 전통 사천 오페라의 변모와 다도 공연으로 유명하며, 정원에는 관광객이 끝없이 붐비고 있습니다. 부용문 사천 오페라 공연자들은 오랫동안 이곳에서 특징적인 사천 오페라의 얼굴 변화를 공연해 왔습니다. 그들의 공연은 줄거리의 기복, 사실적인 무대 효과, 풍부한 사천 오페라 분위기로 매우 정통합니다. 사천 오페라의 얼굴 변화를 감상하는 동안 장구 차 예술 공연도 볼 수 있으며, 부용문이 만든 특별한 차 "푸롱 녹설"을 마실 수도 있습니다. 시각적인 즐거움뿐만 아니라 맛과 냄새의 즐거움도 누릴 수 있습니다.

사천 오페라의 얼굴 바꾸기는 사천 오페라 예술에서 캐릭터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묘기입니다. 극중 인물의 내면의 생각과 감정을 드러내는 로맨틱 기법이다. 전설에 따르면, "얼굴 바꾸기"는 고대 인간이 사나운 짐승과 마주했을 때, 살아남기 위해 침입하는 짐승에게 겁을 주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얼굴의 윤곽을 그렸습니다. 사천 오페라는 '얼굴 변화'를 무대에 올려 놓고 놀라운 기술을 사용하여 독특한 예술로 만듭니다.

사천 오페라 자체의 기원과 폭에 비하면 변태 예술은 여전히 ​​20세기에 속한다. 이 기간 동안 극단의 대극에서 얼굴 변화가 지속적으로 탐구, 진화, 개선되었으며 점차 사천 오페라의 주요 특징이 되었습니다. 사천극의 비극은 매우 독특하며, 감정의 우여곡절이 있는 곳에서는 표정 변화가 유용하다. 그로테스크하고 맹렬한 얼굴 변화를 활용하여 인물의 마음의 리듬을 매우 독특하게 표현한다. 캐릭터의 마음을 이해하는 방식 사천 오페라 자체의 표현력은 의심할 여지없이 크게 향상됩니다. 유명한 배우가 공연 중 얼굴을 바꿀 때마다 관객을 즐겁게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 사람들은 이 매우 멋진 트릭을 진심으로 인정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경극의 감성 구성. 변태는 신이나 요괴의 캐릭터에 처음으로 사용되었으며, 이미 명나라 때부터 사용되었습니다. 명나라 드라마 "관구 얼랑이 건교를 참수하다"에는 "녹색 얼굴 변화"에 대한 기록이 있습니다. 당시 얼굴변화는 배우가 외모를 바꾸기 위해 백스테이지에 갔을 때였다. 후대에는 즉석에서 얼굴을 바꾸는 방식으로 발전했는데, 이는 많은 현지 오페라에서 공연되는 곡예가 되었으며, 사천 오페라가 가장 유명합니다. 얼굴 변화는 큰 얼굴 변화와 작은 변화로 나눌 수 있습니다. 주요 얼굴 변화는 얼굴 전체의 변화이며, 3, 5, 심지어 9번의 변화도 있습니다. 작은 얼굴 변화는 부분적인 얼굴 변화입니다. 얼굴을 바꾸려면 흔적을 남기지 않고 빠른 움직임이 필요합니다. 극중 패닉, 절망, 분노 등 감정의 급격한 변화에 주로 사용됩니다.

쓰촨 오페라 공연에서 얼굴을 바꾸는 것은 극중 인물의 내면의 생각과 감정을 드러내는 낭만적인 기법이다. 얼굴 화장은 그 특유의 뚜렷한 특징을 갖고 있기 때문에 배우가 관객이 눈치채지 못하게 얼굴을 바꾸면서 캐릭터의 성격과 감정의 변화와 발전을 강조하면서 캐릭터의 충성심과 악랄함, 악랄함을 표현할 수 있다. 무언가를 유형적이고 유형적인 것으로 바꾸는 것은 놀라운 기술입니다.

얼굴 바꾸기 기술은 일반적으로 '얼굴 닦기', '얼굴 불기', '얼굴 당기기'의 세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게다가 일종의 '행운' 얼굴 변화도 있다.

'페이셜 스미어링'은 얼굴의 특정 부위에 메이크업 페인트를 바르는 방식으로, 때가 되었을 때 손으로 얼굴에 발라주면 또 다른 피부톤으로 변하는데요. 얼굴 전체를 바꾸고 싶다면 유성 페인트를 이마나 눈썹에 바르고, 얼굴의 아래쪽 부분만 바꾸고 싶다면 유성 페인트를 얼굴이나 코에 바르면 됩니다. 특정 부분만 바꾸고 싶다면 바꾸고 싶은 부분만 칠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백사 전설"의 Xu Xian, "Freeing Pei"의 Pei Yu, "Flying Cloud Sword"의 늙은 유령 Chen Lun 등은 모두 "얼굴 닦기" 기술을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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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5: 사천 오페라의 변태 역사 사천 오페라에서는 변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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쓰촨 오페라는 청나라 건륭제에서 유래되었습니다. 가경 시대, 설날과 명절이 되면 쓰촨성 마을과 마을의 부두에 늘어선 사찰에서는 시간이 지나면서 쓰촨성을 축하하는 무대가 마련됩니다. 오페라는 점차 거리와 골목에서 인기를 끌게 되었습니다. 청나라 시대에는 촉(船), 가오(胡), 호(胡), 단(丹), 덩(鄧)의 문화에 많은 새로운 요소를 가져왔으며, 바슈(沙州)의 주요 도시 인근과 와인 상점에 모였다. Dan, Jing, "Sichuan Opera", "Mo Opera"및 "Chou Opera"는 찻집의 작은 무대에 함께 출연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 다른 스타일을 형성했습니다. 오페라'로 개칭되었고, 해방 후에는 '사천 오페라'로 개칭되었다.

쓰촨 오페라의 얼굴 변화 기법은 1930년대에 형성되었으며, 극중 북융이라는 기사가 얼굴을 여러 번 바꾸는 장면이 등장한다. save people. 이 새로운 수행 방식은 계속됩니다.

질문 6: 쓰촨 오페라에서 얼굴을 바꾸는 비결은 무엇인가요? 얼굴을 바꾸는 방법에는 일반적으로 "얼굴 닦기", "얼굴 불기", "얼굴 당기기"의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게다가 일종의 '행운' 얼굴 변화도 있다. '페이셜 스미어링'은 얼굴의 특정 부위에 메이크업 페인트를 바르는 것으로, 때가 되면 손으로 얼굴에 바르면 다른 피부톤으로 변신할 수 있다. 얼굴 전체를 바꾸고 싶다면 유성 페인트를 이마나 눈썹에 바르고, 얼굴의 아래쪽 부분만 바꾸고 싶다면 유성 페인트를 얼굴이나 코에 바르면 됩니다. 특정 부분만 바꾸고 싶다면 바꾸고 싶은 부분만 칠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백사 전설"의 Xu Xian, "Freeing Pei"의 Pei Yu, "Flying Cloud Sword"의 늙은 유령 Chen Lun 등은 모두 "얼굴 닦기" 기술을 사용합니다. "페이스 블로잉"은 금가루, 토너 가루, 은가루 등과 같은 분말형 화장품에만 적합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가루가 담긴 작은 상자를 무대 바닥에 놓고 배우가 도착하면 바닥에 누워서 춤을 추며 상자에 얼굴을 대고 불기도합니다. 가루가 그의 얼굴에 닿자 그의 얼굴은 즉시 다른 색으로 변한다. 불 때 눈과 입을 감고 숨을 쉬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Capturing Zidu Alive"의 Zidu 및 "Governing Zhongshan"의 Leyangzi와 같은 캐릭터는 "얼굴 불기" 방법을 사용하여 얼굴을 바꿉니다. "얼굴 당기기"는 얼굴을 바꾸는 더 복잡한 방법입니다. 실크 조각에 미리 얼굴 화장을 그려서 자르고, 각 마스크에 실크 실 한 줌을 묶어서 얼굴에 하나씩 붙이는 작업입니다. 실크 실은 옷의 편리하고 눈에 띄지 않는 위치(예: 벨트)에 묶여 있습니다. 줄거리가 진행됨에 따라 댄스 동작으로 인해 한 조각 씩 찢어집니다. 예를 들어, "백사전설"의 보통(자금보)은 녹색, 빨간색, 흰색, 검은색을 포함하여 7~8개의 다른 얼굴로 변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예는 얼굴 당기기를 사용하는 "Jiuzhenglou"의 도둑과 "Wangniangtan"의 Nie Long입니다. "얼굴 당기기"에는 어느 정도 어려움이 있습니다. 첫째, 얼굴 화장을 붙일 때 접착제가 너무 많이 묻어서 떼어지지 않거나 얼굴 화장이 한꺼번에 벗겨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둘째, 동작은 깨끗하고 단정해야 하며, 페이크 동작은 관객을 속일 수 있을 정도로 영리해야 한다. 또 다른 방법은 "행운이 얼굴을 바꾼다"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고인이 된 사천 오페라 배우 Peng Sihong이 "Theempty City Strategy"에서 Zhuge Liang 역을 맡았을 때 Qintong이 Sima Yi의 병사들이 퇴각한 후 기공을 사용하여 얼굴을 빨간색에서 흰색으로 바꿀 수 있었다고 보고했습니다. 그런 다음 흰색에서 녹색으로, 이는 뒤에 있는 두려움을 Zhuge Liang에게 보여주기 위한 것입니다.

받아들이는 것을 잊지 마세요

질문 7: 사천 오페라의 얼굴 변화 유형 사천 오페라의 얼굴 변화 스턴트는 놀랍습니다. 한 얼굴이 최대 14개까지 바뀔 수 있습니다. 정말 놀라운 일입니다. 루쉰 씨의 냉철한 '얼굴이 넓어지면 얼굴이 바뀐다'는 점도 시청자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얼굴 변화'의 한 유형: 한때 인생의 종말을 맞이하고 비참했지만 일단 힘을 얻고 성공하면 사람들의 눈을 바라보기가 어려워지고 친구와 지인이 서로 교류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당신을 보면 서로 인사하지 않습니다. 걸어도 옷 모서리가 튀어 나와 다른 사람을 스칠 것입니다. 두 번째 유형의 '얼굴 바꾸기': 현실 사회에서 사람들은 고급 자동차를 운전하고 고급 빌라와 클럽에 출입하며 소위 사교 및 오락에 잘 차려입고 오락에 참여하는 경우를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일단 술에 취하면, 힘을 잃으면 다시 고개를 숙이고, 무력감과 후회가 가득한 얼굴로 사람들을 갑자기 웃게 만들고 울게 만든다. 매우 우스꽝스럽고 매우 싫어합니다! 세 가지 유형의 '얼굴 변화': 제가 알고 있는 엔지니어링 및 건설업의 관리자는 지난 몇 년 동안 옷을 잘 입었고 얼굴도 밝았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외모가 완전히 변했습니다. 그는 낙담하고 말할 자신도 없습니다. 아, 사람들이 불쌍해집니다. 물어보니 도급업무를 하러 나갔을 때 30만 위안 이상을 사기를 당했고, 은행대출과 개인대출을 기한 내에 갚지 못해서였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네 가지 유형의 '얼굴 변화': 못생긴 여자는 자신의 자질을 배양하여 귀여움을 높이는 것이 아니라 현대 성형 기술을 사용하여 얼굴을 섬세하고 아름다운 얼굴로 아름답게 만들어 실제로 돈을 살 수 있고 심지어 심지어 돈을 살 수도 있습니다. 미래, 정말 대단해요! 돈이 있으면 사람은 송우나 판안인 척 할 수 있고, 돈이 없으면 마음대로 할 수도 없습니다. 마치 영혼이 없는 텅 빈 육체와 같습니다. 그리고 여성이 돈이 있으면 숙녀, 매력적인 미녀, 매력적인 공주로 변신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변신"의 종류는 너무나 많고, 이런 "변신"이 사회 곳곳에서 계속 변하는 것을 원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으므로 인간이되기 위해 필요한 귀중한 용기와 영혼을 보여주십시오!

질문 8: 누가 말했나요? 사천 오페라의 얼굴 변화가 사천 오페라를 대표할 수 있습니까? 쓰촨 오페라(Sichuan Opera)란 무엇입니까? 쓰촨 오페라를 아시나요? 사천 오페라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쓰촨 오페라(Sichuan Opera)는 쓰촨 방언으로 공연되는 현지 오페라입니다. 다른 오페라와 마찬가지로 Tanxi, Huqin, Kunqiang 및 Gaoqiang이 포함됩니다. 높은 악센트는 사천 오페라의 독특한 스타일입니다. 노래와 노래 지원이 있습니다. 도움을 주면 배우의 내면에 깔린 감정을 끌어낼 수 있다. 다른 오페라와 마찬가지로 Sheng, Dan, Jing 및 Chou 공연이 있습니다. 노래하고, 노래하고, 행하고, 노는 것이 있습니다. 해방 전 강지령은 깃털을 연주하고 움직이지 않고 혼자 서 있을 수 있었다. 노생의 스윙, 수력 등의 연기 기술에는 불 호흡이 포함되며 얼굴 변화는 그 중 일부에 지나지 않습니다. 사천 오페라를 대표하지도 대표할 수도 없습니다. 예전에는 쓰촨성에서 사람들이 줄을 서야 했고, 때로는 뒷문으로 들어가야 하기도 했습니다. 문화대혁명 이후에는 8편의 연극이 공연되었고, 관객은 세대를 넘나들며 다양화되고 있는 현대 연예에서는 모든 연극에 관객 수가 적은 현상이 나타난다. 사천 오페라는 지역 오페라입니다. 이는 쓰촨 사람들의 유산이기도 합니다. ***의 강력한 지원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지원하기 전에 그것이 멸망할 때까지 기다린다면. 그것은 뒤늦은 판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