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미래주의 화파의 특징

미래주의 화파의 특징

질문 1: 미래주의 화파 소개 현대문학사조 중 하나인 미래주의 화파 (미래주의) 는 이탈리아 시인 필립이? 토마소? 필립 토마소 마리네티는 하나의 운동으로 제기되고 조직되었다. 1909 년 2 월, 마리네티는' 피가로보' 에' 미래주의의 창조와 선언' 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는 미래주의의 탄생을 상징한다. 19 1 1 회전 19 15 는 이탈리아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그것은 제 1 차 세계대전 기간에 유럽 국가로 전파되었다. 니체의 퍼거슨 철학에 따르면 미래의 예술은 현대감을 가져야 하며 창작할 때 예술가의 심경을 표현하는 이른바 동시성을 주장해야 한다.

질문 2: 미래주의 화파의 주요 표현은 무엇입니까? 다음 중 네덜란드 화파의 대표화가가 아닌 것은 무엇입니까? 벨라스스? B 할스? C. 렘브란트? 비미르 벨라스케즈는 스페인 화가이다.

질문 3: 미래주의 화파의 주요 이야기 미래주의는 입체주의와 마찬가지로 추상적인 분야 전체의 한 가지이기도 하다. 미래주의는 일부 이탈리아 예술가들이 개조한 입체주의의 한 형태인데, 대표 인물은 C 인가? 카라 당신은요? G. 보조니? 발라, G? 세베레니 등. 파리가 입체주의를 일으키자 이탈리아도 예술 혁신 운동이 벌어졌는데, 이것이 금세기 이탈리아 예술의 첫 화파인 미래주의였다. 입체주의를 통해 만들어졌지만 입체주의와는 완전히 다르다. 1909 년 2 월 시인 마리네티는' 피가로보' 에서' 미래주의 선언' 을 발표하고 구식 고전예술에 공개적으로 도전했다. 선언에서 미래주의자의 근본적 주장을 볼 수 있다. 그들은 새로운 시대 기계, 물질문명, 충격의 가치를 찬양한다. 마리네티 사상의 격려, 예술가 카라, 보조니, L? 루솔로, 발라, 세비리니가 서명한' 미래주의 회화 선언' 이 밀라노에서 출간돼 화가에게 미래주의 풍격을 발전시킬 것을 촉구했다. 같은 해 4 월 그는' 미래주의 회화 기교선언' 을 발표했다. 19 12 및 19 14 에는 각각 조각과 건물에 대한 신고가 있습니다. 그들은 마리네티의 이론을 회화 창작에 적용하여 새로운 아름다움을 창조했다. 그때서야 미래파의 그림과 조각품이 나타났다. 미래학자들은 20 세기 초 공업, 과학, 기술, 교통, 통신의 급속한 발전이 객관적 세계와 사회생활을 근본적으로 변화시켰다고 생각한다. 새로운 시대의 특징은 기계와 기술, 그리고 그에 맞는 속도, 힘, 경쟁이다. "우리는 이 세상이 새로운 미감 때문에 더욱 장려해졌다고 발표했다. 이런 아름다움은 바로 속도의 아름다움이다. 빠르게 달리는 차 한 대가 선반 위에 거대한 파이프를 가지고 있는데, 마치 기관총처럼 숨쉬는 뱀이 많은 차, 피자 모트라스 (1909, Futurism Declaration) 의 승리의 날개 조각상이 더 예쁘다. " 그들은 전쟁, 폭력, 공포를 낡은 세상을 파괴하고 새로운 미래를 창조하는 데 필요한 수단으로 삼아 모두 공덕을 칭송했다. 그들은' 전쟁은 세상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유일한 방법' 과' 위대한 교향곡' 을 생각하며' 대담한 운동, 열광적인 불면증, 빠른 발걸음, 힘줄 뒤집기, 두드리기, 주먹싸움' 을 찬양한다고 주장한다. 미래주의 이론은 젊은 이탈리아 예술가들이 혁신을 요구하려는 의도를 반영한다. 그들은 이탈리아 문예가 19 세기의 침체와 유럽의 다른 나라들에 뒤처지는 것에 만족하지 않고, 자신의 문예가 진보의 속도를 따라잡을 수 있기를 바란다. 그들의 예술 추구는 확실히 공업과 기술 혁명의 깨우침을 받았다. 미래주의는 이탈리아 민족주의가 고조된 상황에서 나타난다. 자각성, 자기궐기의 정신, 역사의 전환점에 있는 이 민족의 연약함 (예: 망설임, 불안정, 허무함, 극단) 을 반영한다.

질문 4: 발라 (발라? Giao) (1871~1958) 이탈리아 화가. 187 1 년 7 월 24 일 토리노에서 태어났고 1958 년 3 월 24 일 로마에서 사망했습니다. 4 월 19 10+ 1 미래파 회화 기법 선언에 참여. 작품의 특징은 색상과 모양에 기반한 추상적인 기호로 운동, 속도, 힘을 표현하는 것이다. 대표작으로는' 묶인 개',' 스위프트의 비행',' 비관과 낙관' 등이 있다. 옹베트 포추니 (1882- 19 16) 세벨리니 (지노 세프리니,1;

질문 5: 미래주의 화파 중 하나, 미래주의 가치관학파는 전통문학예술의 가치를 완전히 부정하고, 인류의 문화유산과 기존 문화는 부패하고 경직되어 현 시대의 정신과 양립 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그들의 구호는' 모든 박물관, 도서관, 학원을 버리는 것' 으로, 모든 형태의 모방에 반대하고, 조화와 고아를 거부하고, 예술 비평의 역할을 부정하는 것이다. 미래주의의 미학사상과 표현주의, 미래주의는 이곡과 같은 점이 있지만, 운동과 힘의 표현에 특히 중점을 두고, 구호는 더욱 치열하고, 강령은 더욱 명확하고 허무주의는 더욱 강렬하다.

질문 6: 미래파 화파의 근원. 미래주의 예술가의 표현은 현대기계의 불안정한 활동, 현대생활의 속도와 폭력, 그리고 이런 소동이 인류 생활에 미치는 심리적 효과에 크게 영향을 받는다. 예술가는 그들이 현대 작업 기계에서 느끼는 활력과 미감을 표현하려고 시도했다. 그들은 떨리는 선과 블록으로 동적 운동의 효과와 화면 내부의 장력을 창조했다. 미래주의자들은 폭동, * *, 전쟁, 그리고 미래에 미치는 영향과 같은 현대 사회에 대한 폭력사건에 대해 선구적인 의도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미래주의자의 열정은 예술에 대한 공헌과 진정으로 일치하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그들은 입체파의 정적 기하학을 활성화시켜 풍부한 색채를 가져왔다. 미래파 화가의 기계에 대한 관심은 아마도 그들의 가장 중요한 공헌일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다른 예술가들과 대중이 그들 사회의 기계화의 본질을 더욱 인식하게 하기 때문이다. 예술이 영원한 진리를 묘사하는 전통적인 사명과는 달리 미래주의 예술은 의식적으로 그 시대를 창조했다. 예전에는 많은 화파가 먼저 작품에 등장하다가 화파를 형성했다. 그러나, 미래주의자들은 먼저 하나의 주의를 가지고 선언을 발표하고 제창한 후에 그들의 작품이 나타났다. 미래주의는 처음부터 입체주의의 영향을 받았지만 기계적인 정적미를 중시하는 입체주의와는 다르다. 그들은 운동에 대한 열광을 나타냈고, 그들은 입체주의로 물체를 분해하여 감동적인 장면과 느낌을 표현했다. 이 파의 작품은 선언에 따르면 과거의 모든 전통예술을 부정하고, 역동적인 선, 모양, 색채로 격동하는 현대생활을 표현하고, 기계문명을 찬양하며, 어떤 정적도 묘사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전형적인 미래주의 작품은 선과 색채로 일련의 겹치는 모양과 연속적인 층을 묘사하고, 일련의 파도선과 직선으로 빛과 소리를 묘사하며 빠른 운동에서의 사람들의 인상을 표현하는데 열중하고 있다. 그들의 그림은 속도감, 공간의 순환, 물체의 투명성과 소음의 리듬을 강조한다. 입체파의 조용함과 무주제에 반대하지만 입체파를 흡수하는 동시에 수법을 표현한다. 힘을 추구하기 위해 그들은 선의 힘을 구체화하여 강렬한 색채, 활과 화살 사선, 예각, 나선형으로 표현했다. 소음, 힘, 속도 등 모든 기계적 리듬이 그들의 창작의 중심이 되었다. 미래주의 화가 가운데 발라는 새로운 인상주의에서 미래주의로 전향하는 화가이자 유화' 벨트를 매고 있는 개' 의 저자다. 그는 달리는 개 한 마리와 한 여자의 발을 묘사하고 일련의 동작을 변화의 단계로 농축했다. 이 앞잡이는 수십 개의 발이 있다. 세베리니는 입체파 언어를 결합한 화가이다. 그는 기하학적인 언어로 역학을 표현하는 데 능하다. 카라는 미래주의와 현학파 그림 사이의 다리이다. 보조니, 화가 겸 조각가, 미래주의의 핵심 인물, 19 12 년 4 월 발간된' 미래주의 조각 선언' 의 저자. 그의 일련의 선언, 문장, 발언은' 미래주의 회화와 조각' 에 소장되어 있다. 그는 역학적인 관점으로 객관적인 사물을 표현하고, 좀 더 추상적인 부호를 사용할 것을 건의했다. 공간의 연속 모양은 그가 복잡하게 얽힌 인상과 연속 운동을 표현한 걸작이다. 미래주의가 밀라노에서 출현한 후 19 12 는 파리에서 미래주의 전시회를 시작한 후 유럽의 각 대도시에서 미래주의 순회 전시회를 열었다. 그 선언은 19 15 년 이탈리아에 새로운 회화 유파' 현학파 그림' 이 생겨나면서 미래주의 세력이 흩어졌다. 짧은 5 ~ 6 년 동안 미래주의는 프랑스 후기 입체주의와 순수주의, 영국의 소용돌이주의 * * *, 구성주의와 다다주의 * * * * * 등 다른 나라의 예술에 큰 영향을 미쳤다. 모두 미래주의의 계발과 영향을 받았다. 나폴리만 상공의 공전'-게일라? 두리론 작품과 미국 수채화 화가 존? 마린의 작품' 맨해튼 하성' 은 미래주의의 영향을 분명히 받았다.

질문 7: 미래주의 화파의 역사. 제 2 차 세계대전 이후 전 세계 신기술 혁명이 일어났다. 1960 년대 이후, 신기술 혁명의 출현은 인류 사회, 특히 선진국의 발전에 일련의 심오하고 광범위한 변화를 가져왔다. 이러한 변화와 발전 추세를 이해하고 파악함으로써 인류 사회의 미래와 운명을 예측하는 것은 이미 사람들의 절박한 소망이 되었다. 글로벌 환경과 발전 관계에 대한 반성: 환경과 발전 문제는 1960 년대 이후 글로벌 문제로 상승하여 과학 기술 발전이 사회 발전에 미치는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영향을 전반적으로 생각하고 해결하도록 요구하고 미래주의가 생겨났다.

질문 8: 미래파의 주요 작품은' 심연을 내려다보는 독수리' 와' 아다니에게 주는 선물' 이다. 옹버트? 옹베트 포추니의' 도시의 부상' (1882-1916); 지노? 지노 세프리니 (1883- 1966) 타바레인 볼룸에는 동적 상형 문자가 있습니다. 。

질문 9: 미래주의 화파의 설립. 미래주의 화가는' 속도' 와' 진보', 그리고 현대 생활에서의' 격동' 의 느낌을 표현했다. 이 운동은 시인 마린나 (1876- 1944) 와 화가 발라 (1871-/Kloc-) 그림에서, 그들의 이미지는 반복적이고 겹쳐서, 영화의 방식을 모방하여 운동의 개념을 표현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 중요한 대표인물은 세벨리니 (1883- 1966) 와 보조니 (1882- 1965438) 이다

질문 10: 다음 중 미래파의 특징이 아닌 것은 무엇입니까? 다음 중 네덜란드 화파의 대표화가가 아닌 것은 무엇입니까? 벨라스스? B 할스? C. 렘브란트? 비미르 벨라스케즈는 스페인 화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