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누가 나에게 10 무술 루틴의 채점 규칙을 알려줄 수 있습니까?
누가 나에게 10 무술 루틴의 채점 규칙을 알려줄 수 있습니까?
제 1 장 선택적 항목 평가
섹션 I 동작 품질 점수
표 1 장권, 칼, 칼, 막대기, 총의 동작 규범, 기타 오류 및 감점 기준.
콘텐츠 포인트 코드 콘텐츠 포인트 코드 다리 직립, 리어킥, 사이드 킥 다리 다리 직립 지지 다리 구부리기 또는 다리 구부리기 10 보활보발 앞다리 무릎이 발등에 도달하지 못하거나 발끝 50 활을 초과하거나, 말, 허보발뒤꿈치가 땅에 떨어져 있거나 스쿼트가 수평 5 1 다리 높이보다 낮았다 53 "앞다리를 쓸고 다리와 허벅지를 수평 이상" 또는 "다리와 발바닥을 쓸어라" 또는 "다리와 구부리기" 20 칼을 들 때 직선 손목 60 이 머리를 감싸고, 칼등은 몸 6 1 에서 멀어지고, 다리와 회전 다리는 구부러지거나 발바닥은 지면에서 2/kloc-0 으로 떨어집니다 기타 오류 흔들림, 발 스크롤, 이동 또는 점프 70 추가 스탠드 (버클 0.2 포함) 71. 다리 구부리기 3 1 착지 (버클 0.3)72 기구 착지, 탈손잡이, 터치, 73 개 힘줄, 힘줄 360 도 회전. 안테나 다리는 분명히 32 장비 착륙 (버클 0) 을 구부렸다
참고: 1. 기기 접촉선 이외의 지면이나 몸의 일부가 공간의 필드를 넘어 경계 밖으로 판정해서는 안 된다. 2, 공제 점수 값을 명시하지 않은 공제 0. 1 점수. 3. "영구 균형 정적 시간" 은 첫 번째 정적부터 시작합니다. 4. "다리가 눈에 띄게 구부러짐" 은 무릎 구부리기 각도를 의미합니다
표 2 자택 태극권 검법 동작 규범 등 오류 및 감점 기준
동작 버클 코드 내용 버클 코드 측면 페달 직립 지지 다리 구부리기 13 단계 앞다리 지지 시 발이 45 도 이상 스윙하고 뒷다리가 착지할 때 발이 54 앞 다리 들어 올리고 뒷다리가 낮고 균형이 잡혀 앞다리가 수평이나 다리 착지 14 보다 낮습니다 칼을 휘두르며 손목 60 새, 지렁이 앞 발바닥 안쪽 접촉지 또는 두 허벅지 각도가 45 도 24 도 미만이었다. 기타 오류로는 흔들림, 발 연삭, 이동 또는 점프 70 이 있습니다. 날으는 발, 회오리바람 발, 연꽃을 휘둘러 다리 발가락에 어깨를 넘지 않았거나 라켓 30 을 치지 못했다. 추가 지지점 (버클 0.2)7 1 착지 (버클 0.3)72. 앞으로 날아서 발차기를 하고, 다리를 매달고, 3 1 기구를 구부린다. 몸을 만지면 73 보 발판이 쭈그리고 앉거나, 발판이 곧게 펴지지 않거나, 발바닥이 안쪽을 채우지 않는다. 53 기구 착지 (0.3)74 활은 앞다리 무릎이 발등보다 낮거나 발끝 50 을 넘는다. 몸의 어떤 부분도 오프라인 지면에 닿는다 76.
참고: 1. 몸의 어느 부위가 공간적으로 필드를 넘어섰으니 아웃바운드로 판정해서는 안 된다. 2, 공제 점수 값을 명시하지 않은 공제 0. 1 점수. 3. "흔들림" 은 두 발 또는 한 발 지지 시 상체의 양방향 변위를 의미합니다. 4.' 뒹굴기' 란 한 발이 착지할 때 발바닥이나 뒤꿈치가 비틀어지는 것을 말한다. 5. "이동" 은 발이 지지될 때 한쪽 발의 변위를 의미합니다. 6. "추가 지지" 는 균형 손실로 인해 손, 팔꿈치, 무릎, 머리, 팔꿈치 윗부분, 버팀목이 없는 발이 지면에 닿거나 기기를 통해 지면을 지탱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7. "착지" 는 손가락, 어깨, 몸통, 엉덩이 착지를 말합니다. 8.' 수평' 의 판단은 판단된 부분의 수직축을 기준으로 해야 한다. 9. 걸음걸이, 보형, 기기법의 잘못된 감점은 비슷한 동작의 조합을 바탕으로 한 것으로, 오류마다 여러 번 발생해야 한 번 공제된다.
표 3 자택 남권, 칼봉의 동작 규범, 기타 오류 및 감점 기준
동작 감점 코드 내용 감점 코드 앞 다리 쓸기 다리 허벅지 높이 및 수평 또는 다리 쓸기 발 20 보 몸 자세 자세 자세 자세 자세 자세 자세 자세 자세 자세 자세 자세 자세 자세 자세, 자세, 자세, 자세, 자세, 자세, 자세, 자세, 자세, 자세, 자세, 자세, 자세, 자세, 자세, 자세 기계법 포두에서 칼등은 몸 6 1 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막대가 들어올릴 때 끝은 수직이 아니거나 끝이 머리 65 보다 낮습니다. 다리가 360 도 흔들린다. 다른 실수는 떨리고, 발은 구르거나, 움직이거나, 점프하는 것이다. 70 부가 지지대 (버클 0.2)7 1 잉어 직립. 노점 4 1. 공중 접촉체 73, 발차기가 맞지 않거나 구부러지지 않는 42, 하강기 (0.3), 74 보 자세 활보, 발뒤꿈치가 지면에서 떨어지거나 활보, 활보, 스쿼트 다리가 스쿼트 5 1, 몸의 어느 부위라도 오프라인 76 에 닿지 않는다.
참고: 1. 기기 접촉선 이외의 지면이나 몸의 일부가 공간의 필드를 넘어 경계 밖으로 판정해서는 안 된다. 2, 공제 점수 값을 명시하지 않은 공제 0. 1 점수. 3.' 스쿼트 다리가 반스쿼트 안' 은 스쿼트 시 허벅지와 수평선 사이의 각도가 45 도 (45 도 포함) 보다 크다는 것을 의미한다. 4.' 발 간격이 너무 작다' 는' 말보' 의 두 발 (내부) 가로거리가 내 어깨 너비보다 작다는 것을 의미한다. 5. "상체가 크게 앞으로 기울다" 는 자세가 정지될 때 몸을 앞으로 45 도 이상 (45 도 포함) 기울이는 것을 말한다. 6. "흔들림" 은 두 발 또는 한쪽 발이 받쳐질 때 상체의 양방향 변위를 의미합니다. 7.' 뒹굴기' 란 한 발이 착지할 때 발바닥이나 뒤꿈치가 비틀어지는 것을 말한다. 8. "이동" 은 두 발 (또는 한쪽 다리) 이 받쳐질 때 한쪽 발의 변위를 의미합니다. 9. "추가 지지" 는 균형 손실로 인해 손, 팔꿈치, 무릎, 머리, 팔꿈치 윗부분, 버팀목이 없는 발이 지면에 닿거나 장비로 지면을 지탱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10, "착지" 는 손가락, 어깨, 몸통, 엉덩이 착지를 의미합니다. 1 1, 다양한 스테핑 오차는 정적을 따릅니다. 12. 기기 방법 오차의 감점은 유사 동작의 조합을 기준으로 여러 번 발생하는 각 오차는 한 번만 공제됩니다.
표 4 선택 항목의 강도, 리듬, 편성 및 음악 점수 기준
좋은 ① 수준 3.00-2.90 ② 수준 2.89-2.80 ③ 수준 2.79-2.70 ④ 수준 2.60-2.50 ⑤ 수준 2.49-2.40 ⑤ 수준 2.39-2.30 대 ⑤ 수준 2.10
표 5 선택적 프로젝트 루틴의 공제 기준
벌점을 편성하는 코드 내용은 반드시 선택해야 하는 중대 동작 (버클 0.2 분) 80-89, 99 구조 정적 자세 (지속적인 균형 제외) 가 3 초 이상 또는 태극권, 태극검정지 96 장권
참고: 1, 감점 표기되지 않은 공제 0. 1. 2. 동적 연결에서 323A+353C 및 353B+323C 의 단계 수가 이전 단계보다 많습니다.
두 발이 착지한 후 임의의 단계를 진행하여 계산을 시작하다. 3. 코드 80-89 및 99 에 해당하는 내용은 아래 표를 참조하십시오.
선택적 항목 주요 동작명 코드 비교표 항목 80818283848586888999 장권궁 보보 보보 보보 발차기, 다리 청소, 팔꿈치 버클 다리 균형. 태극전은 참새꼬리 머스탱, 분모, 곡무릎, 구름, 좌우 셔틀 호위수, 팔 구르기 팔, 주먹 남권, 나비보, 기린보, 용보 타기, 주먹 걸기
섹션 iii 난이도 평가
첫째, 무술 루틴 옵션 난이도 코드 인식 비교표
표 6 균형 및 다리 동작 난이도 코드 인식
클래스 레벨 1 인코딩 상태 레벨 2 인코딩 다리 레벨 3 인코딩 레벨 4 인코딩 균형 다리 방법 12 직립 1 이동 1A 레벨 0 뒤로 2 차 2B 레벨/Kloc-0
표 7 점프 및 점프 액션 난이도 코드 인식
클래스 1 레벨 코딩 상태 레벨 2 코드 다리 점프 레벨 3 코드 레벨 4 코드 3 4 직체 1 없음 1A 레벨 수직 회전 2 앞 킥 2B 레벨 1 벡터 회전 3 안쪽, 왼쪽 3C 레벨 2 금액
표 8 은 연결 동작 및 throw 코드로 식별됩니다.
발걸음이 있는 나비가 독립적으로 무릎을 들어 올리다. 세로 지룡은 활보+잡기 +0+ 1+2+3+4+5+6+7+8 을 타고 있다.
둘째, 무술 루틴 선택 프로젝트 작업 난이도 수준 및 점수표
표 9 장권, 칼, 칼, 총, 막대기 난이도 등급 및 점수 결정
범주 난이도 및 점수 +0.2 야드 +0.3 야드 +0.4 야드 균형 이동 다리 직립 1 1A 교차 균형 133B 뒷다리 직립1/ 전면 스윕 540 도 244A 전면 스윕 900 도 244B 점프 회오리 발 360 도 323A 회오리 발 540 도 323B 회오리 발 720 도 323C 회오리 바람 333A 회오리 회전 360 도 353B 회오리 회전 720 도 353C 플라이 연꽃 360 도 324A 플라이 연꽃 540 도 324B 플라이 연꽃 720 도 324C 뒤집기 335A 뒤집기 334a 뒤집기 334a.
참고: 1 및 353C 는 착지할 때 수직 포크와 연결되어야 합니다. 323B 의 착지는 드롭 포크나 무릎과 독립적으로 연결되어야 합니다. 324C
착륙은 "말 단계" 와 연결되어야합니다. 323C 의 착지는 반드시 말보나 수직 포크로 연결해야 한다.
2.3 12B 의 발차기는 반드시 점프다리임에 틀림없다.
표 10 태극권, 검동작난이도 등급 및 평점 판정
범주 난이도 및 점수 A 급 +0.2 야드 B 급 +0.3 야드 C 급 +0.4 야드 균형 앞다리 저세 균형 143A 뒷다리 삽입 저세 균형 143B 옆차기 직립1/Kloc 2B 회오리바람 발 540 도 323C 날으는 발 안쪽으로 180 도 322B 날림발 540 도 324C 회오리발 360 도 323B 날림발 360 도 324B.
참고: 1. 점프할 때는 한 발짝만 걸을 수 있다. 2.3 12B 발차기는 점프다리여야 합니다. 322B, 323B, 323C 착륙할 때 반드시 기울어야 합니다.
독립적으로 무릎을 들어 올리다. 324B 와 324C 가 착지할 때 왼쪽 다리는 새를 픽업하기 전에 있어야 한다.
표 165438+
범주 난이도 및 점수 A 급 +0.2 야드 B 급 +0.3 야드 C 급 +0.4 야드 다리 법 직체 앞 스윕 540 도 244A 직체 앞 스윕 900 도 244B 점프 돌풍 발 360 도 323A 돌풍 발 540 도 323B 돌풍 발 720 도 323C 날으는 외진 다리 360 도 324A 날으는 외진 다리 540 도 324B 날으는 외진 다리 724b 회전 346A, 싱글 점프, 백 플립, 346B, 뒤집기, 공중제비, 더블 킥, 4 15A, 내반, 720 도 점프, 쪼개기 (칼), 32/kloc
참고: 착지할 때 346A 는 반드시 쌍나비 계단으로 연결해야 합니다. 323B 착륙시 단일 나비 계단을 연결해야합니다. 447B 착륙할 때 제목이 있어야 합니다.
독립적으로 무릎을 들어 올리다. 324B, 323C, 324C 는 착지할 때 반드시 말보로 연결해야 합니다. 32 1B 가 착지할 때 반드시 남자 하인을 받아야 한다.
셋째, 무술 루틴 선택 프로젝트 연결 난이도 수준 및 채점 양식
표 12 장권, 펜싱, 칼, 총, 방망이 난이도 등급 및 점수 결정.
연결 난이도 동위 내공 및 분수 A +0.05 인코딩 B +0. 1 인코딩 C +0. 15 인코딩 D +0.2 인코딩 사이클론 발 360 도+드롭 수직 포크 323A+4 사이클론 발 540 도+ 324B+ 1 스윙 로터스 540 도+무릎 들어 올리는 독립 324B+3 스윙 로터스 720 도 +324C+ 1 사이클론 발 360 도 +323A+ 1 스윙 로터스 330 도 플라이 로터스 360 도+드롭 수직 포크 324A+4 던지기+잡기+잡기 445+8 던지기+플라이 로터스 360 도+잡기 324A+8 플라이 로터스 360 도+활 단계 324A+7 사이클론 발 360 도+회전 720 도 (4 단계 이내)
참고: 1. 동적 정적 연결의 연결 동작은 정적이어야 합니다. 。 2, "단계" 또는 "단계" 또는 "단계" 또는 "단계" 를 연결하도록 선택해야 합니다. 3. 기기 절차에서 한 번만 투척할 수 있습니다.
표 13 태극권, 검 연결 난이도 수준 내용 및 점수 결정
난이도 동급 내용과 점수 A +0.05 야드 B +0. 1 코드 C +0. 15 야드 D +0.2 야드 비행+점프 착륙 312a 3. 날으는 발 180 도+독립적으로 무릎 322B+3 을 들어 올립니다. 날으는 발+독립적으로 무릎 3 12A+3 을 들어 올립니다. 회오리바람 발 360 도+독립적으로 무릎 323B+3 을 들어 올립니다. 독립적으로 무릎을 들어 올리는 324C+3. 독립적으로 무릎 들어 올리기 324B+5. 수직 티련 360 도+무릎 들어올리기.
참고: 1. 한쪽 발이 착지할 때, 발과 착지발은 같은 다리여야 한다. 2. 지렁이를 하나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표 14 남권, 칼과 막대기 연결 난이도 내용 및 점수 결정
난이도 동급 내용과 점수 A +0.05 야드 B +0. 1 코드 C+0. 1.5 야드 D +0.2 야드 사이클론 발 360 도+단일 디스크 단계 323A+2 싱글 홉 플립+
참고: 1. 한쪽 발이 착지할 때, 발과 착지발은 같은 다리여야 한다. 정적 및 동적 연결의 연결 동작은 정적이어야합니다. 3, "말 단계" 또는 "말 단계" 또는 "나비 단계" 또는 "무릎 리프트" 를 연결하도록 선택해야 합니다.
넷째, 동작의 난이도와 연결난이도는 확인표의 규정에 맞지 않는다.
표 15 는 장권, 칼, 칼, 총, 방망이의 이동 난이도 및 연결 난이도가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한다는 것을 확인한다.
난이도 범주가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합니다 (가산점 없음). 동작의 난이도가 균형을 이루고, 다리가 똑바로 움직입니다. 두 발을 옆으로 차고 똑바로 서다. 교차 균형 ▲ 다리를 들어 올리지 않은 후 발차기를 하고 두 발을 똑바로 세우기 ▲ 다리를 들어 올리지 않거나 상체를 앞으로 45 도 이상 (45 도 포함) ▲ 어깨 뒤에서 발차기를 하고 두 발을 똑바로 세우기 ▲ 균형 ▲ 상체가 수평 45 도보다 높다. 다리 방법은 앞으로 540 도 쓸어 버립니다. 앞으로 900 도 ▲ 스누핑이 부족해 점프하고 발로 차고 ▲ 날거나 발끝을 걷어차 이마를 만지지 않고 ▲ 회오리바람 발 360 도를 날지 않는다. 회오리 바람 발 540 도; 회오리바람 발 720 도 ▲ 회전도가 부족하거나 다리 높이가 높지 않아 연꽃이 360 도 걸려 있다. 교수형 연꽃 540 도; 공중 로터스 720 도 ▲ 회전도가 부족하거나 외다리가 수평 회전보다 높지 않습니다. ▲ 무인 회전기 회전 360 도; 회전회전 720 도, 힘줄회전 360 도 ▲ 회전도가 부족해 연결난이도가 높고, 움직이는 연결, 날기+힘줄 ▲ 점프간 달리기가 정해진 횟수 이상 또는 동작의 난이도를 넘지 못하고, 회오리바람 발 360 도+회전회전 720 도 ▲ 점프간 달리기가 정해진 횟수 이상 또는 동작의 난이도를 초과하여 완료되지 않고 회전자 회전 360 도 회오리바람 발 360 도, 720 도+'마보' ▲ 두 발이 착지합니다. 발이 움직이고, 점프하고, 부가지지가 되고, 회오리발이 착지합니다. 360 도, 540 도+수직 포크; 회오리 바람 발 720 도+수직 포크; 회전회전 720 도+떨어지는 수직 포크 ▲ 다리 착지, 이동, 추가 지지, 낙하회오리 다리 360 도+독립적으로 무릎 들어 올리기 회오리 바람 발 540 도+무릎 리프트 독립; 플라이 로터스 360 도+드롭 수직 포크; 교수형 연꽃 360 도+무릎 리프트 독립; 교수형 연꽃 540 도+무릎 리프트 독립; ▲ 발소리가 한 발도 떨어지지 않았다 ▲ 발이 착지할 때 뒹굴거나 점프한다 ▲ 무릎, 다리, 발이 착지한다. 연결 포함, 던지기+공중배치+연결; 던지기+잡기+잡기 ▲ 연꽃은 비우지 않거나 회전도가 360 도 미만 ▲ 등 뒤에서 엉덩이 무릎을 잡거나, 한 손으로 기구를 잡거나 칼색과 검침을 잡는다.
참고: 1. 회전 각도는 점프할 때 양발 연결과 착지 시 양발 연결 사이의 각도로 계산됩니다. 2. 점프할 때 한쪽 발이 지면을 향해 회전하고, 발이 착지할 때 발끝과 뒤꿈치를 연결하는 연장선의 각도로 회전 정도를 계산합니다. 3. 다리 스윕법의 스윕은 다리 스윕의 발의 시작과 끝 회전도를 통해 계산됩니다. 4. 동적 연결에서 323A+353C, 353B+323C 의 단계 수는 이전 점프 동작의 두 발이 착지한 후 어느 단계에서든 계산해야 합니다. 3 12A+335A 의 단계 수는 이전 점프 동작이 착지한 후 임의 단계에서 계산됩니다. 5. 기구를 이용하여 균형 동작을 완성하기 어렵고, 그 동작의 난이도는 확인되지 않았다. 6. 균형 동작의 난이도와 운동 연결의 연결 동작은 반드시 정지 상태에 있어야 한다.
표 16 태극권 동작의 난이도와 연결난이도가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한다는 것을 확인하다.
난이도 범주가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합니다 (가산점 없음). 난이도가 균형을 맞추기 전에 다리를 들어 올리고, 잠재적 균형이 낮다. 뒷다리 삽입 저세 균형 ▲ 다리 허벅지가 수평이나 핸드헬드보다 높고 지지 다리 옆을 눌러 똑바로 서 있음 ▲ 상체가 45 도 (45 도 포함) ▲ 다리 발차기 (분발 포함) ▲ 윗다리 어깨 아래 날기 전 발차기 ▲ 한 걸음 이상 뛰거나 공다리 발가락이 이마를 건드리지 않음 ▲ 한 걸음 이상 뛰거나 날기 360 도 회오리바람 발 540 도 ▲ 한 걸음 더 뛰거나, 회전도가 부족하거나, 다리를 접어서 수평보다 높지 않아 연꽃을 360 도 따돌린다. 540 도 비행련 ▲ 한 걸음 더 뛰면 회전도가 부족하거나 스윙 다리가 너무 높아서 연결이 어렵고, 비행련다리 동적 연결+비행련 360 도; 날으는 발+날린 540 도 ▲ 점프간 조주수가 규정을 초과하여, 동작의 난이도가 미흡하거나 회전 정도가 부족하다. 정적 및 동적 연결은 플라이 킥+점프 착륙입니다. 날으는 발+무릎은 독립 (점프착지) ▲ (발차기) 발이 땅에 떨어지지 않고, 발이 닳거나 뛰고, 연꽃 360 도+참새; 플라잉 로터스 540 도+참새 지렁이 ▲ 두 다리가 차례로 착지하고, 지지가 붙고, 발이 땅에 닿고, 무릎이 독립적이다. 회오리 바람 발 360 도+무릎 리프트 독립; 회오리 바람 발 540 도+무릎 리프트 독립; 교수형 연꽃 360 도+무릎 리프트 독립;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공중 로터스 540 도+독립적으로 무릎을 들어 올리거나 두 발로 착지한다 ▲ (발차기) 발이 땅에 떨어지지 않거나 회전도가 부족하다 ▲ 착지할 때 발이 구르거나 점프한다 ▲ 무릎과 발을 들어 올리다.
참고: 1. 점프 동작이 몸을 돌려 낙조지룡이 땅에 부딪히는 곳을 잡고, 점프 발가락과 선 연장 (제자리 점프는 회전 방향의 동측 다리를 기준으로 함) 과 착지할 때 왼쪽 다리 (오른쪽 다리) 축 연장 사이의 각도로 회전도를 계산합니다. 2. 점프 동작이 한쪽 발이 지면으로 향하는 곳, 회전 정도는 발이 착지할 때 발끝과 뒤꿈치를 연결하는 연장선의 각도를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3. 동적 연결의 3 12A+324B, 3 12A+324C 단계는 앞 점프 동작에서 두 발이 착지한 후 바로 점프하는 것입니다. 4. 한 발로 착지할 때 발과 착지발은 같은 다리여야 합니다.
표 17 남권 동작의 난이도와 연결난이도가 규정에 맞지 않음을 확인하다.
난이도 범주가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합니다 (가산점 없음). 동작의 난이도는 다리 방법으로 540 도 앞으로 직진하는 것이다. 앞으로 900 도 ▲ 청소가 부족하면 회오리바람 발 360 도 점프를 요구한다. 회오리 바람 발 540 도; 회오리바람 발 720 도 ▲ 회전도가 부족하거나 다리 높이가 높지 않아 연꽃이 360 도 걸려 있다. 교수형 연꽃 540 도; 공중에서 연꽃 720 도 ▲ 외신다리 회전도가 부족하거나 다리 높이가 수준에 미치지 못함 ▲ 앞발 이륙, 디딤단, 단점프, 뒷공뒤집기 ▲ 3 단계 이상 (3 보 포함), 안쪽으로 720 도, 쪼개기 점프 후 뒤집기 (2 단계 이내) ▲ 점프간 달리기 횟수가 규정이나 동작의 난이도를 초과하고, 정적 동적 연결은 540 도+자세를 일시 중지합니다. 회오리 바람 발 720 도+말 걸음; 공중+자세 스윙 다리 360 도 및 720 도; 회오리 바람 발 360,540 도+단일 디스크 단계; 안쪽으로 720 도 쪼개기 (칼)+걸음걸이 ▲ 두 발이 번갈아 가며, 발이 움직이고, 점프하고, 부가지지가 되고, 착지 ▲ 착지할 때 양손으로 착지한 뒤 뒤집기+쌍나비보; 싱글 점프 백 플립+나비 스텝 사이클론 발 360 도+무릎 리프트 독립; 다리 스윙 360 도+독립적으로 무릎 들어 올리기; 잉어 직립+독립적으로 무릎을 들어 올리다 ▲ 한 발도 떨어지지 않고 발을 때리다 ▲ 착지할 때 발이 뒹굴거나 점프한다 ▲ 무릎을 들어 올리고 다리가 땅에 닿는다.
참고: 1. 회전 각도는 점프할 때 양발 연결과 착지 시 양발 연결 사이의 각도로 계산됩니다.
2. 점프동작이 한 발로 착지한 곳에서 발이 도약하고 착지할 때 발끝과 뒤꿈치를 연결하는 연장선의 각도로 회전도를 계산합니다.
3. 다리 스윕법의 스윕은 다리 스윕의 발의 시작과 끝 회전도를 통해 계산됩니다.
4. 동적 연결에서 323A+346B 의 단계 수는 이전 점프 동작이 착지한 후 임의 단계에서 계산됩니다.
5. 한쪽 발이 착지할 때 발소리 (또는 발차기) 와 착지발은 같은 다리여야 합니다.
6, 정적 및 동적 연결 연결 동작은 정적이어야합니다.
2 장은 스파링, 기타 권종, 기타 기구, 태극권 검, 단체 종목에 대한 평가입니다.
섹션 I 교육 프로그램 점수
표 18 훈련 프로그램 동작 품질, 기타 오류 및 공제 기준
콘텐츠 공제 코드 상체 지터, 발 움직임 또는 점프, 70 잘못된 동작으로 쓰러진 (0.3 점 버클), 72 낙하 장치, 몸을 만지는 장치, 73 낙하 장치 (총머리 포함) (0.3 점 버클), 74 몸의 어느 부위라도 오프라인 지면에 닿아 76 개 장비 변형 (0.2 점 버클)
참고: 1, 기기 접촉선을 초과하는 지면이나 몸의 어떤 부분도 공간의 필드를 초과해서는 안 되며, 경계 밖으로 판정해서는 안 된다. 2. 위의 오류는 누적 발생 인원수에 따라 점수를 공제합니다. 3, 공제 점수 값을 명시하지 않은 공제 0. 1 점수. 4. "장비가 몸에 닿는다" 는 것은 무기가 자신에게 닿는 것을 의미한다. 5.' 공격지점에서 멀리' 는 공격자의 몸이나 장비의 공격장소가 공격지점보다 작거나 벗어나는 것을 말한다. 6.' 정적 자세의 시간이 초과되다' 는 것은 규정된 잠재 동작과 낙하 동작의 정지 시간이 3 초 이상이라는 뜻이다. 7.' 무공방 훈련 시간 초과' 는 비공방 동작의 훈련 시간이 3 초 이상이라는 뜻이다. 8.' 맞히지 못하거나' 에 걸리지 않는다' 는 말은 공격과 수비 양측이 모두 맞히거나 상대를 막지 않았다는 뜻이다. 9.' 기다림' 이란 공수쌍방의 합작의 정지 또는 중단을 말한다. 10, "기기 변형" 은 기기 굽힘 각도가 135 도 이하임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