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짧은 악기에는 어떤 종류가 있고 그 특징은 무엇인가요?
짧은 악기에는 어떤 종류가 있고 그 특징은 무엇인가요?
고대에는 장무기와 단무기를 구분하는 엄격한 크기 기준이 없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신체 길이보다 작고 주로 한 손으로 싸우는 무술 장비를 분류했습니다. 짧은 무기. 짧은 무기는 망치, 메이스, 채찍, 검, 황금 갈고리로 표현됩니다. 전쟁에서 짧은 무기를 사용함으로써 무기의 강도와 살상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망치는 고대의 짧은 악기를 대표하는 것으로 일반적으로 긴 손잡이 망치, 짧은 손잡이 망치, 사슬 망치 등이 있으며 단단한 망치와 부드러운 망치도 있습니다. 손잡이가 긴 망치는 단독으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고, 손잡이가 짧은 망치는 쌍으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망치마다 특성이 다르기 때문에 사용 방법도 매우 다릅니다.
손잡이가 짧은 망치는 무거운 경우가 많으며 견고한 프레임을 세게 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용도에는 헹구기, 당기기, 매달기, 부수기, 긁기, 흐림, 덮기 등이 포함됩니다. 소프트 해머는 추세를 따르고 영리함에 주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소림동 망치 등 총 길이가 2.5피트, 머리 길이가 8인치에 이르는 다양한 종류의 망치가 있다. 스탠딩 멜론 망치는 길이가 7피트이고 한쪽 끝에 망치가 달려 있습니다. 망치는 직립형 멜론처럼 타원형이므로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6피트 길이의 손잡이가 달린 망치 두 개와 양쪽 끝에 망치가 하나씩 있습니다. 망치는 둥글고 멜론 모양입니다.
망치는 고대 전장에서 많은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악비의 천막 아래에는 '8개의 망치와 4명의 장군'이 있었습니다. 매화 망치는 망치의 몸체가 형태를 이루고 있었습니다. 꽃잎 모양이고, 망치 꼭대기에는 철매화가 그려져 있었습니다. 흐르는 은망치는 원청의 손바닥에 있는 귀중한 망치로, 휘두르면 은빛 빛이 흘러나와 상당히 웅장하다.
녹색 용 망치는 디 레이의 손바닥에 있는 마법 무기로, 두 개의 망치가 원을 그리며 춤을 추면 마치 신이 땅에 내려온 것처럼 두 마리의 녹색 용이 망치 밖으로 날아간다고 합니다. 썩은 은망치는 악비의 아들 악윤의 손바닥에 있는 귀중한 망치입니다. 망치 하나의 무게는 86kg에 달합니다. 악윤의 독특한 기술은 "떨어지는 말갈기 쪼개기 망치"입니다.
메이스는 '지안'이라고도 알려진 단거리 무술 무기 중 하나이다. 메이스라는 이름은 모서리가 4개 있고 모양이 같은 정사각형 모양이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입니다. 진당시대에 유래한 이 철퇴는 구리나 철로 만들어져 딱딱한 채찍처럼 보였지만 몸체에 마디가 없고 끝에 뾰족한 부분이 없었다. 메이스 본체의 단면이 정사각형이고 홈이 있어 "오목 메이스"라고 불립니다.
철퇴는 구리나 철로 만들어졌으며 길이는 4피트입니다. 메이스는 메이스 손잡이와 메이스 몸체로 구성됩니다. 구리 손잡이에는 원통형 손잡이와 칼 손잡이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메이스의 몸체는 정사각형과 직사각형이며 두께는 약 2인치이며 끝으로 갈수록 두꺼워지고 얇아지며 점차 정사각형 원뿔 모양을 취합니다. 메이스 손잡이와 메이스 몸체 사이의 연결부에 강철 가드가 있습니다.
메이스 몸체에는 가장자리가 있지만 가장자리가 없으며 가장자리와 모서리가 돌출되어 있으며 6~7인치마다 매듭이 있습니다. 철퇴의 끝은 날카로워 찌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이스 손잡이 끝에는 마치 다이아몬드처럼 삼키는 입이 있습니다. 비단 끈이나 쇠고기 힘줄을 입 주위에 묶고 손목에 걸어 놓습니다.
메이스는 싱글메이스와 더블메이스로 나눌 수 있는데, 보통 더블메이스를 연습하는 이들이 가장 많다. 타격 방법은 상향 연삭, 하향 스윕, 미들 컷, 스트레이트 찹, 사이드 리프트, 핀치 등 24가지가 있습니다. 동작에는 점프, 부수기, 구르기, 따기, 찌르기, 쳐내기, 매달기 등 "가로 3개, 수직 4개"가 포함됩니다. 철퇴를 사용하려면 힘과 속도가 필요하므로 '비가 백사장에 부딪히면 철퇴가 장작 장작을 방해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스파링 루틴에는 "총에 더블 메이스" 등이 포함됩니다.
더블 메이스 기술은 체형, 풋워크, 무기, 무술, 예능 등 다양한 측면에서 하나의 시스템으로 통합되어 루틴 전체가 풍성하고 다채롭게 진화했다. 몸의 모양이 변합니다: 구부리기, 올리기, 열기, 닫기, 기복. 발놀림은 유연하고 빠르며 기술은 변경 가능합니다: 쪼개기, 따기, 굴리기, 누르기, 껴안기, 회전하기, 놀리기, 찌르기, 접기, 쓸기, 미끄러지기, 붙이기, 벗기기 등. 기술과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서로 연결되어 순서대로 변경됩니다.
고대 철퇴의 달인은 당나라 장군 진경과 송나라 악비 천막 장군 니우가오였다. 나중에 "첸 스타일 태극권 더블 메이스 루틴"은 첸 스타일 태극권 루틴의 이중 도구 중 하나입니다. 더블 메이스는 주로 타격, 압박, 스매싱, 블로킹, 찌르기 및 기타 메이스 기술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또한 첸 스타일과 결합됩니다. 태극권 기술. 이 루틴은 태극권 연습과 몸 전체의 조화에 매우 도움이 됩니다. 또한 공격과 방어에 대한 인식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채찍은 고대 무기 중 하나이자 단기 무기의 일종이다. 채찍은 일찍부터 시작되어 춘추시대와 전국시대에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부드러운 채찍과 단단한 채찍이 있습니다. 단단한 채찍은 주로 구리나 철로 만들어지고, 부드러운 채찍은 가죽으로 만들어진 것이 대부분입니다. 보통 사람들이 채찍이라고 부르는 것은 보통 단단한 채찍을 가리킨다. 7개 섹션 채찍, 9개 섹션 채찍, 13개 섹션 채찍을 소프트 채찍이라고 합니다.
딱딱한 채찍은 말싸움과 발싸움에 적합하며, 채찍을 휘두르는 장군들은 주로 쌍채찍을 사용한다. 강철 채찍은 무겁고 날이 없으며 그 힘으로 사람을 다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채찍을 쥐는 사람은 강하고 용감해야 합니다. 채찍은 메이스와 유사하며 주로 막고, 던지고, 가리키고, 가로채고, 쓸고, 판하고, 찌르고, 막고, 놀리고, 당기고 비틀는 데 사용됩니다. 신체 움직임의 유연한 회전, 단단함과 부드러움의 조합, 가볍고 빠른 스텝, 기술과의 긴밀한 조화가 필요합니다.
딱딱한 채찍에는 대나무채찍, 호미채찍 등 여러 종류가 있는데, 그 형태에 따라 이름이 붙은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름이 다르기 때문에 방법도 혼합되고 다릅니다. 고대에는 유치 공의 채찍 방법 만이 세계적으로 존경 받았습니다. 후대에는 소림의 오창 채찍 방법과 같은 유명한 방법도 인기가있었습니다.
흔히 '목발'로 알려진 목발은 옛 사람들이 사용하던 목발에서 발전한 무술 도구로 철이나 나무로 만들어졌다. 형태에 따라 긴 목발과 짧은 목발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긴 목발은 일반적으로 길이가 4피트이며 원통형 손잡이와 손잡이의 수직 끝에 돌출된 수평 목발이 있습니다. 사용시에는 양손으로 손잡이를 잡거나, 한 손으로 손잡이를 잡고 다른 손으로 목발을 잡을 수 있습니다. 짧은 목발은 대부분 T자 모양이며 길이가 3피트 미만입니다. 짧은 목발은 목발이나 칼과 같은 무기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과이에는 두 글자 과이, 십자형 과이, 대문자 과이, 소문자 과이, 부자 과이, 낫과 낫 과이, 원앙 등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구아이 등등
십자형 손잡이는 나무로 제작되었으며 길이는 약 2.5피트, 가로 손잡이는 길이 8.3인치이며 손잡이 상단에 창머리가 있고 하단에 손잡이가 있습니다. 수평 손잡이의 왼쪽은 스파이크이고 오른쪽은 초승달 삽입니다. 세 방향에서 사람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목발은 십자가 모양이므로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수평 및 수직 핸들의 교차점에 4개의 직각이 있으며, 이는 랙킹, 그리드, 다이얼링 및 잡기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갈고리 겸 낫 목발은 손잡이 양쪽 끝에 갈고리와 낫 창 머리가 있습니다. 손잡이 양쪽 끝부분에 수평 손잡이가 1/3 정도 돌출되어 있습니다. 수평 핸들은 같은 방향을 향하고 있습니다.
사용법은 총과 목발의 특성을 모두 갖고 있다.
판사의 펜은 잡다한 무술 무기 중 하나로, 일명 '선비의 펜'이라고도 불린다. 펜 모양은 펜촉이 가늘고 손잡이가 두꺼우며 펜 몸체 중앙에 고리가 달려있습니다. . 앞쪽 끝은 뒤쪽 끝보다 약간 무겁습니다. 대부분 단단한 나무 또는 금속으로 만들어집니다.
판사 펜은 경혈 선택 및 위치 지정에 주로 사용됩니다. 판사 포인트 펜에 대해 무술에서는 "1인치는 짧고 1인치는 위험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주요 용도는 관통, 가리키기, 따기, 찌르기, 찌르기 등입니다. 목구멍 찌르기, 요정 그리기 바늘, 과일을 내미는 흰 원숭이, 잎사귀 밑부분의 복숭아 훔치기, 꽃과 함께 춤추는 쌍나비 등의 동작이 포함됩니다.
당나라 삼대대사 중 한 명인 우문통이 사용한 재판관의 펜은 길이가 7인치에 불과해 극도로 짧았기 때문에 동작 하나하나가 기만이었고 극도로 위험했다. 더욱 놀라운 점은 그의 심판 펜이 적을 향할 때 갑자기 7인치까지 커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의 심판 펜은 4개의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섹션의 길이는 버튼을 누르면 한 섹션씩 늘어날 수 있습니다. 시간을 늘려도 전체 길이는 여전히 일반 판사 펜과 동일합니다. 그러나 심판의 펜은 순식간에 자라날 수 있는데, 이는 극도로 위협적이며 천재적인 무술가가 아닌 이상 피할 수 없다.
후송산(後松山)의 무술 사범 리지에(Li Jie)는 한때 유명한 무술 사범들로부터 배우고 수시로 가르쳤기 때문에 많은 북방 선수들이 심사위원의 문체에 능숙하다.
가시는 무술의 짧은 무기 중 하나이다. 기록에 따르면 아미자는 청나라 말기에 무술로 등장했다. 어메이 가시는 짧고 철로 만들어졌으며 길이는 약 30센티미터 정도이고 모양은 대추석과 같으며 몸체는 원뿔 모양이고 가운데 부분은 두껍고 끝은 가늘다. 머리 끝은 약간 편평하고 마름모 모양이며 뾰족하다. 중앙에 둥근 구멍이 있고 직렬로 연결된 링이 있습니다.
가시 사용 시에는 시술자의 중지에 반지를 끼우고 왼손과 오른손에 각각 하나씩 쥐고 손목 흔들기와 손가락 움직임을 이용해 회전시키게 한다. 주요 사용 방법에는 피어싱, 피어싱, 뽑기, 따기 등이 있으며 다양한 스텝, 발놀림, 균형, 점프, 뒤집기 및 기타 동작을 결합하여 일상적인 운동을 형성하며 춤을 출 때 동작이 자연스럽고 제한되지 않으며 뛰어난 특성을 갖습니다. 청소년과 여성 연습에 적합한 독특한 스타일입니다.
아미 가시의 88자세와 64자세는 틱택토와 8코너 패턴에 따라 각 코너마다 8가지 동작을 수행합니다. 노래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이 가문의 단기 병사들이 어메이를 찌르고 틱택토와 팔각형의 발놀림이 놀랍습니다.
벨트를 들고 자르고 던지고, 감싸고, 밀고, 비틀고, 묶으세요.
검은 적의 몸에 달라붙을 때 사용하고, 막대기는 적을 멀어지게 할 때 사용한다.
검의 사용은 빠르고 훌륭하며, 세 가지 무기의 조합은 기적적인 능력을 보여줍니다.
채찍봉은 '채찍봉'이라고도 알려진 짧은 무술 도구 중 하나이다. 채찍 막대는 사용자의 팔 길이에 1큐빗을 더한 길이에 두께가 약 1인치인 짧은 나무 막대로, 한쪽 끝은 약간 더 두껍고 다른 쪽 끝은 약간 더 얇습니다. "핸들"이라고합니다.
휩 폴은 개인 또는 쌍으로 연습할 수 있으며, 휩 폴의 기본 루틴에는 휩 13개, 휩 36개, 자이로 휩 등이 포함됩니다. 훈련 중에는 채찍 스틱을 한 손 또는 양손으로 잡고 팁과 손잡이를 함께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손을 자주 바꾸고 손잡이를 바꾸는 것이 필요합니다. 채찍은 좌우로 깔끔하고 정갈하게 움직이며, 몸을 쭉 뻗고 구부리고 숨을 쉬게 하는 강인함과 부드러움의 조화가 채찍 끝에 힘을 실어준다.
채찍의 기술에는 옮기기, 막기, 감싸기, 쪼개기, 걸기, 매달기, 후오, 자르기, 굴리기, 격자무늬, 찌르기, 찌르기, 부수기, 약탈하기, 따기, 중첩하기, 날기, 찌르기, 찌르기 등이 있습니다. 비틀기(twisting)의 주요 내용은 누르기(press)와 누르기(press)와 같은 두 개의 교차 동작이며, 또한 칼, 총, 막대기를 이동하는 일부 동작을 결합하여 많은 채찍 스틱 루틴을 구성합니다. 예를 들어, 홍룡 채찍 막대, 우호춘 양 채찍 막대, 윤모 채찍 막대, 뒤틀린 실크 채찍 막대 등 롱난 지역에서 인기가 있는 종류는 수십 가지에 이릅니다.
휩폴은 짧고 칼날이 없으며 팁과 손잡이를 함께 사용한다. 손은 교체 가능하며, 길고 짧은 무술 장비의 다양한 동작 방식을 흡수, 통합하여 독특한 동작 스타일을 진화시킵니다. 사용법의 핵심은 사람의 기세를 이용하여 힘을 빌리는 것입니다. 움직임은 자유롭게 뻗어야 하며, 힘은 강하고 부드러워야 하며, 움직임은 동쪽과 서쪽이어야 하며, 전진과 후퇴는 무작위여야 합니다. '용이 얽힌 것 같고 몸은 유인원 같고 눈은 사향 고양이 같다' 쥐는 수탉처럼 용감하게 싸우는 특징이다.
흔히 '가로형 스툴'로 알려진 스툴은 도시와 농촌에서 흔히 사용하는 목재 가구로 시골길, 찻집, 음식점 등 어디에서나 쉽게 볼 수 있으며, 쉽게 구할 수 있다. 무술에는 십자형 의자의 양 손잡이형과 단일 손잡이형이 주로 있는데, 즉 양손으로 의자 다리를 잡거나 한 손으로 의자 다리를 잡고 다른 손으로 의자를 잡는 방식이 있다. 스툴 보드의 중간 부분.
길고 무거운 무기를 다룰 때는 일반적으로 손잡이가 두 개인 방식을 사용하는데, 하나는 막기, 하나는 누르기, 하나는 버클, 하나는 타격, 하나는 타격으로 잡기가 쉽습니다. 적의 긴 무기; 단일 손잡이 스타일을 사용하여 수천 명의 군대를 소탕하며 막을 수 없으며 단기 무기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스툴의 풋워크는 말스텝과 런지, 빈스텝이 주를 이루는데, 무거운 허리와 말이 서로 협동해 공격하고 방어하는 모습이 안정감 있고 치열하다. 기술에는 블로킹, 누르기, 펀칭, 따기, 랙킹, 놀리기, 비틀기, 쓸기 및 버클링이 포함됩니다.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연습을 하면 허리와 말이 강해지고, 기술이 민첩해지고, 몸이 강해지며, 적으로부터 자신을 방어하는 데 매우 편리합니다.
갈고리는 몸체에 칼날이 있고 끝에 갈고리가 있는 다날의 도구로, 핸드 가드는 날카로운 모서리와 날카로운 모서리가 있는 초승달 모양입니다. 무술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것이 더블훅인데 상대적으로 연습하기가 어렵다. 전설에 따르면 허베이 성 Xianxian 카운티 출신인 Dou Erdun은 청나라 중기 더블 훅으로 유명했습니다.
고대에는 '철제 자'라는 짧은 무기도 있었는데, 길이가 0.5m 정도이고 가늘고 납작하며 끝도 없고 날도 없으며 주로 베고 부수고 부수는 데 사용됐다. 찌르는 것은 청나라 이전에도 여전히 인기가 있었지만 후대에는 극히 드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