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수채화 과정 개요
수채화 과정 개요
스케치의 목적은 1 입니다. 예술적 재배와 미적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2. 자연경관과 환경에 대한 관찰력과 감정력을 키우고 소재 선택, 로케이션, 구도, 심도가공 능력을 높인다.
빛과 색채 법칙에 대한 인식을 심화시키고, 시각적 색채를 익히고 색채를 운용하는 능력을 단련하며, 색채 표현력과 기법을 익히는 능력을 배양한다.
환경, 기후, 계절, 시간 등의 조건 변화에 따라 변하는 자연 경관의 색채 조화를 이해하다.
학교는 우리에게 이 실습을 나갈 기회를 주었다. 우리는 이 기회를 잡아서 많은 것을 배우고, 많은 것을 배우고, 이론 지식을 실천 경험으로 바꾸며, 많은 전공과 전공 이외의 것을 포함한다.
우리의 목적지는 들삼파다. 야삼파는 허베이 () 성 수현 () 에 위치한 새로운 관광지로, 600 제곱킬로미터의 천성 범위 내에 위치해 있다. 그것의 주소 유적은 다채롭고, 생태 환경은 원시적이고, 역사 유적은 희귀하고 귀중하다. 태행산의 정서가 응집되어 연산의 꽃이 오악의 아름다운 경치를 모아 14 억년의 지질진화 과정을 재현하여 오래된 화하문명을 계승하였다. 집웅산, 벽수, 봄꽃, 추엽, 폭포, 빙하, 괴협, 괴천, 마애석각, 만리장성성, 명수고선, 고산초원, 공중정원이 일체인 독특한 자연 풍경지이다. 들삼포 유적지는 전형적, 희귀성, 체계성을 갖추고 있어 화북판 내 조산대의 전형적인 대표이다. 또한, 야생 삼파에는 완전한 주소 유적이 있으며, 불일치면이 뚜렷하고, 암석, 화산암, 퇴적암, 변성암의 암석 유적을 완전히 침범하고, 비정상적인 구조절리, 단층, 주름 등 두드러진 구조유적이 있으며, 다채로운 산야평면, 하천 테라스 등 지형유적이 있다. 생생한 지질 교과서로, 화북지역 30 억년 동안 지질구조의 진화 역사를 농축한 자연지질박물관입니다. 전문가 학자들이 글로벌 구조와 판조산대를 연구하는 최적의 지역으로, 학생 교육 실천의 이상적인 기지이자 코프 교육의 생동감 있는 수업이다. 북경에서100km 밖에 떨어져 있지 않아 최근 몇 년 동안 경교의 핫스팟이다.
훌륭해요. 물론, 우리는 여행하러 온 것이 아니다. 우리는 파우더 스케치를 보러 왔다. 우리는 오후 2 시에 학교를 떠나 기차를 타고 북경 서역에 갔다. 우리는 오후 5 시 30 분에 기차를 타고 약 3 시간 거리에 있다. 우리는 목적지에 도착했다. 날이 이미 어두워졌지만, 우리는 이 관광 마을의 번영을 느낄 수 있다. 우리가 거기에 도착했을 때 우리는 호텔에 갔다. 모두가 피곤하지만, 그들은 여전히 정력이 왕성하다. 결국, 그들은 이 낯선 곳에 대해 호기심을 느끼고, 요즘' 즐거운 시간' 을 꿈꾸고 있다. ...
내가 눈을 떴을 때는 이미 아침 7 시 반이었다. 선생님이 모두에게 8 시에 떠나라고 통지한 후에 나는 침대에서 내려왔다. 비록 나는 떠나고 싶지 않지만, 이것은 장거리 여행이다. 다행히도, 날씨가 그다지 덥지 않아서, 나는 여전히 정력이 왕성하다. 목적지에 이르자 눈에 띄는 것은' 야삼포 국립공원' 이라는 글자이다. 솔직히 여기 산과 물이 있어서 그곳에 도착하면 그릴 기분이 나지 않는다. 선생님의 말 한마디가 놀이에 대한 우리의 욕망을 완전히 파괴했기 때문에 우리는 예쁜 붓을 들었다.
구도는 회화 기교의 구성 요소일 뿐만 아니라 창작 과정의 한 부분일 뿐만 아니라 작품의 각 부분을 하나로 결합하는 하나의 형태이기도 하다. 작문의 형식은 작품의 내용과 작가의 내면적 감정에 복종해야 하며, 작문의 형식미 법칙에 따라 결정된다. 구도의 개념과 법칙은 심미의식, 예술관념, 이론, 스타일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구도의 원리와 법칙을 익히는 법을 배우면 예술가가 생활현상을 선택하고, 재료를 사용, 조직, 처리하고, 심지어 형식상의 완벽에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 예술적 감화력을 강화할 수 있다. 그러나 구도의 법칙에만 의존하는 것은 생명력 있는 예술작품을 창조하기 어렵다. 따라서 구도 이론과 법칙은 정적인 절차가 아니다. 예술 실천에서 끊임없이 부정되고 변화에서 발전할 것이다. 이것들은 모두 책의 죽은 지식이다. 평소에는 우리 모두 한 번 보기 귀찮았는데, 지금 그림을 그리기 시작할 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몰랐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봐 ... 그려내다. 3 시간 후, 좋든 나쁘든, 나는 마침내 나의 첫 번째 그림을 완성했고, 나는 여전히 매우 기뻤다. 나는 나의 그림을 학우들에게 보여 주었는데, 그들은 단지 웃으며 너무 만화를 말했다. 나는 내 그림을 보고 괜찮다고 느꼈다. 다음으로, 나는 ... 히히. 나는 놀러 갈 것이다. 이렇게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놀지 않아도 낭비하지 않고, 나는 그림 그리는 도구를 접었다. 선생님은 모두에게 돌아가야 한다고 말씀하셨다. 이봐 ... 나는 어이가 없다. 그래도 돌아가서 밥 먹자 ... 오후에 우리는 산과 물이 있는 곳으로 바꿨다. 나는 관찰했다. 이곳의 강은 아침의 강과 같다. 기분이 좋다. 하지만 제가 그린 것이 여전히 느린 것 같아요. 여러분을 오래 기다리게 해주세요. 사실 저도 왜 여러분과 함께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는지 알 수가 없습니다. 나는 그림을 그리기 위해 최선을 다했지만, 나는 다른 사람이 빨리 그리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수채화 한 폭이 내가 수분의 느낌으로 그려졌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나 자신에 대해 매우 만족한다. 왜냐하면 이 그림의 그림이 이전 두 폭의 그림보다 훨씬 풍부하고 색채에 대한 파악도 훨씬 좋아졌기 때문이다. 일종의 진보입니다. 그림의 속도를 높이고, 물을 최대한 많이 넣고 수채화 느낌을 그리는 것입니다. 선생님의 말씀으로는 여전히 중요하지 않다. 수채화는 정말 느린 일인 것 같다. 저녁 식사 후 목욕을 했는데, 미중 부족한 것은 반은 뜨거운 물이 없고, 냉수욕만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마당이 시끄러워서 기숙사 여학생이 소리를 지르고 마당에서 카드놀이를 하는 남학생이 소리를 질렀다. 우리가 밤에 가장 중요한 일은 카드놀이를 하는 것이다. 히히, 대부분 12 이후이다. .....
다음 날, 오늘 아침에는 모두들 일찍 일어나고 싶지 않은 것 같아서 모두 침대에 기대어 흥얼거린다. 날씨가 매우 더워서, 밤에는 매우 건조해서 잠이 들었고, 아침에는 또 추워서 일어나고 싶지 않았다. 그냥 침대에 기대어 아침도 미처 먹지 못했다. 8 시가 넘었을 때, 나는 여느 때처럼 새벽 햇살 아래서 출발했다. 나는 깡충깡충 줄을 서서 대열의 맨 앞에 섰고, 기운이 넘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사람들은 내가 어제 그린 곳에 흩어져 있다. 나와 샤오미는 그림을 그릴 곳을 찾기 위해 머리를 쥐어짜고 있었지만, 한 바퀴 봐도 어디서 그릴지 결정할 수가 없었다. 나는 급해서 결국 그림 그리기를 시작하기로 했다. 나는 앉자마자 나를 소름 끼치게 하는 일을 발견했다. 땅에 개미가 가득 기어올랐다. 벌레 한 마리가 풀숲에서 땅으로 찍히자 개미에게 둘러싸여 뒷다리를 꼭 안았다. 핑안 을 위해, 나 는 주머니 에서 사탕 한 조각 을 꺼내어 땅 위에 놓고 효도하며, 그들이 내 몸에 기어오르지 않기를 바란다. 결국 부주의로 개미가 가득한 사탕을 밟았다. 나는 내가 고의가 아니라고 맹세한다, 세 명의 열사가 사탕에 달라붙었다. 그 후로는 개미가 사탕을 받지 않았다. 나는 그때 매우 죄책감을 느꼈다. 그림을 그릴 때 선생님이 말씀하신 징그러운 단계를 겪었는데 정말 신기해요. 그 후 글의 느낌은 많이 좋아졌지만, 벽에 있는 나뭇잎과 벽에 있는 벽돌이 함께 붙어 있는 것이 가장 나쁜 느낌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열심히 노력해서 결국 빨리 그림을 다 그렸고, 잠시 어슬렁거렸다. 응, 일찍 그림을 다 그려서 기분이 좋아, 그래서 우리 사방에서 기념사진을 찍자. 그 결과 저쪽에 몇 사람이 웨딩사진을 찾고 있는 것을 발견하고, 우리는 구경을 했다. 결국 해가 갈수록 커져서, 우리는 이 악독한 햇빛 아래서 승리했다. 갑자기 자신의 식사량이 점점 커지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점심에 밥을 어떻게 먹는지, 밥도 없어졌다. 나는 충분한 돈이 없다. 너무 무섭다. 사실 그릇에 밥이 많아서 짝꿍이 배불리 먹지 않은 것을 보고 배가 고프다고 말할 용기가 없어서 몰래 기숙사로 돌아가 식사를 해야 했다. 저녁 식사 후, 나는 오후 그림을 준비했다. 날짜가 정해져 있는 것 같아요. 매일 비슷해요. 이때 나는 처음 왔을 때 이곳이 조용하고 밋밋하다고 생각했지만, 며칠 있다가 나는 이곳의 밋밋함을 도저히 참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내가 여기에 영원히 살고 싶다고 말할 수 있을까? 너 미쳤어. 너는 산 밖의 생활에 익숙해졌다. 오후에 가는 곳이 어제 오후에 갔던 곳이에요. 그것은 산이지만, 이 산은 석두 한 조각처럼 잘렸다. 지금의 회화에서는 군청, 성숙한 갈색, 검은색, 물론 녹색이 가장 많이 사용된다. 이것은 들삼파가 단지 산, 나무 한 그루에 불과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솔직히, 나는 지금까지 그림 그리는 것을 좀 싫어한다. 그래도 다행이네요. 학교로 돌아온 후에 우리는 물가루를 만지지 않아도 됩니다. 동창인 샤오미는 여전히 그의 선명한 화풍을 가지고 있다. 그녀의 진보 속도는 갈수록 빨라진다. 나의 급우들은 항상 나를 놀리지만, 나는 늘 이렇게 생각하는데, 이렇게 하면 정말 희망이 있을까? 오후에 밥을 다 먹고, 우리는 모두 그림을 보고 학우의 그림을 보고 진보를 이루었다. 이번 실습으로 많은 것을 배웠나 봐요. 응, 그래도 효과가 있어. 사실 색채 관계와 그 변화의 법칙을 이해하고 파악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우리가 색깔을 관찰하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고, 보이는 색이 진짜가 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동시에 우리는 색채사생과 창작에서 능동적으로 물체의 색채를 수동적으로 모방하는 것을 피하고, 객관적인 물체가 일정한 조건 하에서 형성한 색채 관계에 근거하여 그림을 그릴 수 있게 한다. 즉, 우리가 흔히 말하는 그림은 그림의 관계이지, 그린 것이 아니다. 정물 사생에서는 도자기, 금속제품 등 특수한 질감을 가진 물체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이들은 광원색, 환경색에 대한 반사력이 강하며, 때로는 반사되는 광원색, 주변색, 반사되는 물체의 색깔도 거의 같다. 도자기, 목제품 등 일부 물체는 광원색과 환경색의 반사에 매우 민감하며, 때로는 광원색과 환경색의 영향에서 구별하기 어려울 때가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를 위해서는 반사력이 강한 물체의 내면적 색상 요인을 찾아내 반사력이 약한 물체의 광원 색상과 주변 색상의 성분을 찾아내야 한다.
결론적으로, 우리에게 구체적인 문제에 대한 구체적인 분석을 요구하며, 느낌으로만 그림을 그리는 것은 금물이다. 여기서 설명해야 할 것은 느낌으로만 그림을 그리는 것이 좋을 수도 있지만, 스케치에만 국한되어 구체적인 대상이 없으면 어쩔 수 없다는 것이다. 또한 느낌으로만 그림을 그리는 것은 불필요한 조명 색상과 주변 색상이 물체에 미치는 영향을 배제할 수 없으며, 화면은 종종 색채가 뒤죽박죽이고 빛이 고르지 않은 느낌을 갖게 된다. 그래서 단순히 느낌으로 그림을 그리는 것은 우리에게 바람직하지 않다.
그러나 우리가 보는 객관적인 물체에 반영된 색깔이 복잡하기 때문에 느낌이 중요하다. 우리는 컴퓨터처럼 고유 색상과 조건색의 상호 작용 정도를 정확하게 측정할 수 없고 감각으로만 판단할 수 있다. 따라서 우리는 이 색깔이 서로 영향을 미치는 정도를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는 능력을 개발하기 위해 열심히 운동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이 느낌에 이성적인 느낌을 더하는 것도 감성적 인식, 이성적 인식, 감성적 인식의 과정이라는 점을 설명해야 한다.
이렇게 색감이 중요해요. 색깔을 잘 볼 수 없다면, 그림은 말할 것도 없다. 나는 그렇게 하고 싶지 않다.
셋째 날 비가 와서 우리는 기숙사에서 그림을 그렸다. 나는 이 말을 듣자마자 잠이 들었다. 결국 나는 일어나서 그림을 그렸는데, 몇 획을 그리기 전에 선생님이 오셨다. 오후에 한 쌍을 더 그려 선생님께 벌을 받았다. 마지막 날 그림 그리는 것을 생각했다. 정말로, 나의 그림은 조금 진보했다. 그림을 다 그렸는데, 시간이 아직 이르니, 몇몇 재미있는 동창들이 말을 타고 대나무 뗏목을 탈 생각이다. 또 선생님은 저녁에 전양을 구워 먹는다고 하셨다. .....
말을 탈 때, 우리가 처음으로 안내자가 따라갔기 때문에, 안전을 위해서일 수도 있고, 작은 백마 한 마리를 골라서 가이드를 따라가다가 갑자기 느려지고, 여러 번 다른 말에 의해 추월당했지만, 말등에서 질주하는 느낌을 느낄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승마명언) 정말 재미있어요! 막 말에서 내리자마자, 누군가 대나무 뗏목 젓는 일에 대해 물었다. 거기 가서 사장과 가격 흥정을 하고 난 후, 나와 샤오미는 먼저 대나무 뗏목에 뛰어올라 손에 긴 쑥을 들고, 정말 어부처럼 느껴졌다 ... 게임이 처음 시작되었을 때 거의 모든 배가 작은 호수에 떠 있었다. 아무도 깊지 않았기 때문에 모두가' 전복선' 게임을 하는 것은 정말 즐거움이었다. 이곳의 전양을 굽는 것이 특색이라고 진작부터 들었으니, 우리는 이 기회를 놓치지 않을 것이다. 오후에 대나무 뗏목을 타고 목욕을 하고 저녁이 오기를 기다렸다. 8 시쯤 성연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자 선생님은 먼저 감사사를 발표하셨다. 우선, 선생님이 노래를 시작하셨는데, 괜찮네요 ... 잠시 후, 양 전체를 구웠는데, 나는 양을 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나는 조금도 예의가 없다. 입에 넣자마자 후회했다.
금요일에 우리는 버스를 타고 돌아갈 것이다. 나는 요 며칠을 매우 충실하게 보냈다고 생각한다. 수분은 약간의 힘을 얻었을 뿐만 아니라 여기서도 재미있다.
건축 장식 전공 학생들에게 사생의 목적은 건축의 특징을 이해하는 것이고, 휘파 건물은 주요 건축 유파이다. 휘파 건축의 특색은 주로 마을집, 사당, 패루, 원림 등에 나타난다. 가장 특색 있는 스타일은 수많은 전통 민거촌으로, 부지 선정, 디자인, 조형, 구조, 배치부터 장식, 미화에 이르기까지 휘주의 산지 특색, 풍수 의지, 지역미 경향을 반영하고 있다. 전통적인 건축 유파로서 휘파 건물은 줄곧 고박, 간결, 풍부한 독특한 예술 풍격을 유지하고 있다.
스케치는 기초 수업' 색채' 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게 해 주었고, 단순히 학교에서 개설한 중요하지 않은 수업일 뿐, 수업을 채우는 데 사용되었다고 생각하는 것은 아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공부명언) 색채류의 학습은 색채에 대한 우리의 인식을 더 이상 색조에 머물지 않게 하고, 색채의 광도와 순도에 대한 어느 정도 인식을 갖게 한다. 우리는 예술적 수양과 심미적 능력을 향상시켰다. 어떤 평범한 것들은 평범하지만 아름답다. 우리는 눈으로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우리의 관찰력과 감정력으로 자연 경관과 환경의 아름다움을 정련해야 한다. 우리는 더 이상 목적 없이 한 가지 일을 해서는 안 된다. 하루에 한 폭의 그림을 그리지 않아도 단순히 임무를 완수하는 마음가짐을 안고 그려서는 안 된다. 그렇게 하는 것은 숙제일 뿐 작품이 아니기 때문이다. 사생 기간 동안 날씨가 크게 변해 빛과 색채 법칙에 대한 인식을 깊게 하고, 시각적 색채를 익히고 색채를 활용하는 능력을 단련하며, 색채를 표현하고 기법을 익히는 우리의 능력을 키워 조건을 제공했다. 선생님은 환경, 기후, 계절, 시간 등의 조건 변화에 따라 변하는 자연경관의 색채가 조화를 이루며 사물이 항상 변한다는 것을 우리에게 가르쳐 주셨다. 시간과 공간의 변화에 따라 달라진다. 그래서 예술도 일종의 철학이다. 여기서 우리는 인생의 철학을 이해할 수 있다.
귀국한 후, 나는 우리가 미래 학습의 목적에 대해 더욱 명확하고, 미에 대한 감정이 더욱 깊어졌으며, 사람에 대한 일에 대한 새로운 인식이 많이 생겼다고 느꼈다. 다른 각도에서 관찰하고, 다른 입장에서 분석하면, 다른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문제를 다각적으로 보고, 문제를 더 잘 해결해야 한다!
예술생 대학은 어떤 전공을 배울 수 있습니까?
예술을 배우는 곳은 유학하기에 좋은 곳이다. 세계 4 대 미술학원은 당연히 놓치면 안 된다. 미켈란젤로, 다빈치, 데이비드 ... 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예술가들은 어디에서 졸업했습니까? 세계 예술계에 인정받아 최다 세계적인 거장을 배출한 학교는 무엇일까? 이탈리아 피렌체 미술학원, 프랑스 파리 미술학원, 영국 왕립미술학원, 러시아 레빈 미술학원은 부끄럽지 않다. 이 기관들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피렌체 예술대학
피렌체 미술학원은 르네상스의 수도이자 세계 예술의 수도에서 태어났다. 피렌체는 유럽의 문화 중심지, 세계 예술의 수도, 오페라의 발원지이다. 그것은 많은 예술가, 학자, 관광객, 학생들의 마음속에 있는 성지이다.
피렌체, 세계 예술의 수도, 유럽 르네상스의 발원지, 가장 중요한 도시, 미술학원이 탄생했다. 르네상스 이후 다빈치, 미켈란젤로, 단테, 피드레이크, 보가추, 조토, 라파엘, 마사조, 도나텔로, 브루넬레스키, 조르조네를 비롯한 많은 거장들이 운집했다.
테마 설정
(1) 예술 및 시각 대학:
회화 설계부
조각학과
장식부
판화과
풍경
새로운 예술 형식의 언어 표현
(2) 응용 예술 디자인 연구소
무대 미술과
패션 및 고급 맞춤형 무대 배경 회화과
박물관 설계과
(3) 누드 학교
나체 그림과 조각
파리 국립미술학원
파리 국립미술학원은 이탈리아 피렌체 미술학원과 볼로냐 미술학원에 이어 세계 3 위 300 년 역사를 지닌 미술학원이다.
파리 미술학원은 세계 최고의 미술학원으로서 중국을 포함한 세계 고등미술대학에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임풍면, 서비홍, 오대우, 유해기장, 오관중, 조무극, 주덕군을 포함한 중국의 걸출한 예술대사들을 양성했다.
대학은 전통 예술 교육과 당대 예술을 결합하여 학생들에게 예술 실천, 이론, 기술의 세 가지 방향에 대한 다섯 가지 수준의 고등 교육을 제공한다. 학생들의 기술을 효과적이고 유연하게 향상시키기 위해 학교는 스튜디오와 멘토의 전문적인 지도 외에도 세계 각지의 예술가들과의 만남과 교류, 여행과 창작을 정기적으로 조직한다. 각 학생은 자신의 창작 방향에 따라 다른 나라를 선택하여 공부하고 창작할 수 있다.
왕립미술학원
로열미술학원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예술디자인학원 중 하나로 전국에서 가장 선진적인 시설과 우수한 연구자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우수한 창의력과 지혜를 촉진하는 환경을 갖추고 있다.
왕립미술학원은 세계에서 미술을 배우는 최고의 학원이다. RA 는 역사가 유구할 뿐만 아니라 인재가 배출되어 세계 그림, 조각, 건축 인재를 양성하는 데 큰 기여를 했다. 학교에서는 매년 우수한 학생과 예술가 작품전을 개최하며 국내외 예술 애호가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첫 번째 교장인 조슈아 레이놀즈 경은 처음부터 학교가 등록금을 낼 수 없기 때문에 입학을 거절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이 오래된 전통은 지금까지 계속되었다.
대학원생 전공
순수 예술: 그림, 조각, 판화, 건축, 디지털 인쇄, 사진 이론 및 실습 과정을 포함한 3 년제.
레빈 미술학원
레빈 미술학원은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의 네바 강가에 위치한 오래된 예술학교이다. 열빈미원의 유화, 조각, 건축학과 특별소.
열빈 미술학원은 많은 세계적 수준의 회화 대가들을 양성하여 국제적으로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다.
열빈 미술학원의 스케치 과정은 그들의 다년간의 교육 실천의 총결산이며, 그들의 교수 이론의 승화이다. 그것은 러시아 과학원 체계의 걸출한 대표가 되었으며, 러시아 스케치 체계가 세계 스케치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게 했다.
열빈 미술학원 조각과는 240 년의 교육 전통을 가지고 있다. 이 학과의 학생은 매일 물체에 조각품을 연습하고 옷과 나체 조각상을 만든다. 1-5 학년 학생들은 하루에 세 시간 동안 진흙을 만들고 두 시간 동안 스케치를 배운다.
열빈 미술학원은 유화, 조각, 예술 감상 등의 전공을 잘하며, 학교 운영 성과가 풍성하여 국제적으로 명성을 얻고 있다.
예술을 배우기에 좋은 곳은 어디입니까? 위에서 소개한 네 곳의 미원은 모두 좋은 선택이다. 다른 예술대학에 대한 정보를 알고 싶다면 미행의 사원예술유학 전문가에게 해외 예술유학 선생님의 지도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