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작은 패왕이 시장을 물러나고, 남방의 검은 참깨가 "타버렸다", 전통 국산품의 쇠퇴 뒤에 있는 브랜드에 대한 반성

작은 패왕이 시장을 물러나고, 남방의 검은 참깨가 "타버렸다", 전통 국산품의 쇠퇴 뒤에 있는 브랜드에 대한 반성

요 이틀간 이중 11 의 소비 열풍이 일면서 전통브랜드권이지만 다소 슬프고' 파산풍' 에 빠졌다. 먼저 어린 시절의 기억 소패왕이 파산했다는 소문이 나기는 했지만, 소패왕의 쇠퇴는 논란의 여지가 없는 사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또 다른 어린 시절의 기억 속에 있는 국민브랜드인 남방의 검은 참깨도' 타버렸다' 고 말했다. 또 많은 학창시절의 청춘기억-여성복 브랜드' 아이거' 가 파산했다 ... < P > 사실 이보다 훨씬 더 핫한 웨이보 화제 # 뜨겁지만 사라진 브랜드 #, 활력 28, 태양신 등 많은 브랜드들이 오랫동안 보지 못했던 브랜드들이 다시 언급돼 논란이 일면서 각종 야유했다 < P > 새로운 세력이 부상하면 오래된 브랜드의 쇠퇴가 있을 것이다. 어떤 필연성이 존재하지만 한때는 풍경이 무한한 브랜드의 쇠퇴는 언제나 풍풍랑의 첨단에 서 있는 브랜드에 대한 반성을 불러일으킬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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는 침묵이 떨어지면서

전통브랜드의 얼음불을 뜨겁게 다시 태운 이중 날

는 깡패, 남방 흑참깨, 아이거처럼 재계에서 비를 불렀던 많은 브랜드들이 결국 역사의 수레바퀴를 따라 시대의 모래로 변했다 < P > 성공 방법은 이상하지만 실패 원인은 놀라울 정도로 비슷하다.

소패왕의 경우, 현재 OPPO, vivo 뒤의 대장단 영평은 당초 소패왕의 주골이었다. 그러나 여러 가지 이유로 1995 년 단영평이 떠나면서 작은 패왕이 성쇠에서 쇠퇴하는 중요한 해이기도 하다. < P > 단 영평 이후 후임자가 몇 차례 구조한 결과 모두 헛수고로 돌아왔다. 24 년 하반기부터 소패왕은 구조개혁과 다원화 전환을 시작했다. 그 이후로, 작은 대 군주는 더 이상 이전의 "단순한" 대 군주가 아니라, 여러 분야에서 국경 간 개발 모델을 열고, 점차적으로 다양 한 국경 간 "자아" 를 잃었습니다.

남방의 검은 참깨도 마찬가지다. 경영부실로 인한 거액의 채무에 직면하여 215 년 이후 남부 흑참깨반죽은 물류시장 개척을 비롯한 다른 많은 업종에 발을 들여놓은 뒤 수력발전 분야, 리튬 배터리 분야, 음료 분야 등에 들어갔다. < P > 섭렵 분야는 많지만 결국 성공하지 못했고, 그 중 절대다수는 결국 돈을 벌지 못했고, 투자한 돈은 대부분 물거품이 되었다. < P > 그리고 자신의 가장 핵심 분야에서는 항상 여전하다. 예를 들어, 나영호 생방송에 나타난 남방 검은 참깨반죽. < P > 그래서 우리는 한때 널리 알려졌던 브랜드를 보고 다시 소비자의 마음에 돌아오기가 어려웠다. < P > 그러나 이에 상응하는 것은 최근 2 년 동안 국조 문화의 발흥에 따라 어린 시절 달콤한 기억을 가진 대백토끼, 회력 캔버스 신발, 라오간마, 마응룡, 버들영양, 육신이슬 등 많은 전통 국산품이 다시 붉어지고, 국조 문화의 부력 아래 전통 국산품 브랜드에 더욱 젊은 이미지를 부여한다는 것이다. < P > 여기에는 시기와 운의 성분도 있지만 자본조작 차원의 요소를 버리고, 상업 차원에서 소비자들에 대한 통찰, 시장 변화에 대한 이해, 제품에 대한 혁신이 모두 이런 빙화의 이중천국면의 중요한 원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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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이 바뀌었고 소비자도 바뀌었다.

기존 브랜드는 변하지 않았다.

브랜드는 소비자의 변화, 기술의 변화, 사회환경, 생활방식의 변화에 따라 진화하고 있다. 브랜드는 영원한 화제다. 시대마다 소비자마다 다른 답을 줄 것이다. < P > 좀 더 거시적인 시각으로 소패왕, 남방 흑참깨페이스트 등 브랜드의 쇠퇴를 이해하는 이들의 시장 전환에 대한 판단은 적어도 혼란스럽고, 광사망, 난잡한 국경을 넘나드는 결과는 막다른 길일 뿐이다.

결국 시장 자체를 이해하지 못했다. 소패왕이든 남방 흑참깨든, 그들의 과거 성공은 소비자 과잉과 제품 희소한 소비 환경에 기반을 두고 있다. < P > 당시 브랜드의 핵심 목적은 대규모 판매를 하는 것이었고, 전통적인 대형 미디어 광고의 마케팅 모드에서 대형 채널을 이용하여 빠른 판매를 하는 것이었다. 제품은 동질화되고 희소하여 소비자들은 차이가 필요하지 않다. 전형적인 제품 지향 시대에 핵심 판매점은 제품의 성능이고, 큰 통로를 걷고 있다. < P > 남방 흑참깨와 깡패의 CCTV 클래식 광고와 추억을 남겨준 클래식 제품을 떠올려보세요. < P > 하지만 이제 우리는 가치 중심의 브랜드 형성 시대에 접어 들었습니다. 제품 외에 브랜드는 소비자와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 아니라 대상 소비자와 더 소통하여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P > 비교회력, 대백토끼 등 전통국물들은 국조 문화를 접촉으로 신생대 소비자와 * * * 를 건립하는데, 소패왕, 남방 흑참깨는 분명히 이런 고려와 동작이 없다.

소비자 차원에서도 큰 변화가 일어났다. Z 시대 95 후를 대표하는 신흥 소비력의 발흥에 직면하여 전체 소비는 다양화 추세를 보이고 소비의 업그레이드와 침몰은 되돌릴 수 없는 추세다. < P > 복잡하고 변화무쌍한 소비시장에 직면하여 젊은 소비자들은 개인화와 맞춤화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전통 국산품이 어떻게 자신의 활주로를 찾을 수 있는지 * * * 함께 생각하는 문제가 될 수 있다. < P > 하지만 자신의 핵심 제품 차원에서 패왕은 인터넷 보급으로 인한 인터넷 게임의 부상과 같은 브랜드의 경쟁에 직면해 있으며, 남방 흑참깨반죽은 국내외 거물인 가코드식물 단백질 음료 시장을 마주하고 있다. < P > 이런 차원적인 타격에 직면하여 자연히 반격할 힘이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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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브랜드 쇠퇴 뒤의 브랜드 반영

모든 브랜드의 존재는 소비자의 기본 논리 수요에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 P > 이 급변하는 시대에, 아마도 많은 전통 국산품 브랜드에 대해 어떤 브랜드를 만들고자 하는지 매우 명확해야 할 것 같습니다. 도대체 소비자에게 무엇을 가져다 줄 것인가? 제품과 서비스가 필수적인가요? 그 뒤에는 체계적인 논리의 변화가 있다.

1,' 기업 브랜드' 가' 사용자 브랜드' 에 의해 반복 < P > 되고 있어 소비자들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점점 더 많은 브랜드 마케팅에서 소비자들은 점점 더 무대 앞으로 나아가고 있다. < P > 브랜드계의 * * * 는 사용자가 기업의 제품을 인정한 경우에만 기업이 브랜드를 가지고 있고, 사용자를 통찰할 수 있는 사람은 사용자의 마음을 차지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가장 핵심적인 브랜드 문화도 브랜드의 최대 가치를 형성하기 위해 사용자 포지셔닝과 일치해야 합니다. < P >' 기업 브랜드' 는' 사용자 브랜드' 에 의해 반복되고 있으며, 기업 브랜드에서 사용자 브랜드로 전환하는 과정도 젊은이들이 받아들이고 좋아하는 과정이다. 전통 국산품 브랜드를 포함한 많은 브랜드들이 모두 변해야 할 아이디어다.

2, 시대정신과 연계해 브랜드 이념 재구성 < P > 브랜드는 시대를 따라가고 싶어 브랜드 이념과 시대정신의 융합이 관건이다. 전통 브랜드는 일종의 문화적 상징이며 한 세대의 기억이지만, 항상 감정으로만 전기를 생산할 수는 없다. 소비자의 정서와 소비 열정이 철저히 소비되었을 때, 바로 전통 브랜드의 멸망이다. < P > 필립 코틀러에 따르면 브랜드가 가치 지향적인 브랜드 형성 시대에 접어들면서 소비자로서 브랜드와 친구가 되고 싶다고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브랜드용 시대 언어가 필요합니다. 그들의 문화에 빠져들고, 함께 사회 창출에 참여해야 합니다. * * * 가치 창출에 참여합니다.

레드에 성공한 전통 브랜드는 그렇지 않다. 예를 들어, 완자이 (Wang Zai) 는 IP 활성화에서 국경 간 공동 이름, 마술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항상 시대의 문화적 추세에서 젊은이들과 의사 소통 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 P > 는 현재의 브랜드 구축이 가치와 목표 소비자로 * * * 소리를 만들어 강한 관계와 충성도를 형성하고 있다는 논리를 따르고 있음을 알 수 있다. < P > 전통 브랜드의 쇠퇴를 반관하는 것은 사실 중요한 이유다. 시대정신과 연락이 끊어지면 소비자와의 * * * 울음소리를 잃는다.

3, 컴백제품의 본질,' 제품이 왕이다' 라는 논리에 따라 < P > 는 사실 작은 패왕이든 남방 흑참깨든 소비자의 기억 속에 결국 그들의 제품 자체가 더 이상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지 않는 이유다. < P > 산업측 혁신 업그레이드 반복 속도가 전체 소비 업그레이드 속도를 따라잡지 못하고 브랜드는 소비자의 호기심을 증가시키지 않았다. 브랜드에 대한 우리의 기억도 게임기, 검은 참깨페이스트 한 잔으로 농축되어 점차 굳어지고 브랜드도 활기를 잃는다. < P > 반면 다시 한 번 인기를 끌던 전통 국산품 브랜드는 국조 문화의 영향을 받아 질감, 제작 공예, 실용 기능, 가치 이념을 바탕으로 제품을 혁신적으로 설계했다. 디자인에서 포장, 제품에서 가치에 이르는 침전에 이르기까지 사용자 체험이 개선되면서 국조 브랜드는 동양미학을 통해 좋은 입소문을 만들어 소비자들을 실제 소비로 끌어들였다. < P > 그래서 브랜드의 경우, 제품 차원의 운영 과정에서 지속적으로 제품 범주를 풍부하게하고, 더 많은 양질의 브랜드 제품을 도입하여 제품 업무 체인을 풍요롭게 하는 동시에 젊은 소비자의 수요 수준에 충분히 근접해 물질적+정신적 수요를 충족시키는 방식으로 브랜드의 제품 논리를 재구성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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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론 < P > 은 타임라인을 따라 중국 브랜드가 한때는 더할 나위 없이 흥성했고, 오래된 브랜드들은 생활 필수품 뿐만 아니라 여러 세대의 성장기억이기도 했다. < P > 모든 기억 속의 브랜드 하락은 항상 인터넷에서 한차례 야유와 향수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모든 사례를 자세히 살펴보면, 자신의 쇠퇴에 대한 모든 브랜드는 무관심한 것이 아니라 미친 자구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항상 광적인 확장의 수렁에 빠져 맹목적으로 국경을 넘어 핵심 주업에서 벗어나 결국 자본의 발밑에 쓰러져 시대의 모래알이 되었다. < P > 새로운 시대를 앞두고 기존 브랜드가 현재의 소비 업그레이드의 요구에 더 잘 적응하고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전통 기억, 독특한 서비스, 문화적 정서를 전승하는 방법. 이 질문에 대한 표준 답은 없지만 소비자를 둘러싸고 제품 혁신을 둘러싼 기본 논리는 변하지 않아 모든 브랜드가 진지하게 생각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