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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래식 FPS 시리즈 메달 오브 아너(Medal of Honor)는 어떻게 쇠퇴했나요?

"클래식의 탄생과 흥망성쇠"

누구나 '메달 오브 아너'라는 이름을 들어봤을 것이다. " . 초창기에는 배틀필드, 콜오브듀티가 플레이어들에게 FPS의 빅3로 불리며 많은 플레이어들의 어린시절 추억이 되었습니다. 요즘 '빅 3' 중 콜 오브 듀티, 배틀필드가 세간의 주목을 받으며 여전히 활발히 활동하고 있지만, '메달 오브 아너'는 수년 동안 자취를 감추며 예전의 영광을 잃었다.

'메달 오브 아너'는 어떻게 탄생하게 되었나요? 클래식 IP 세대는 어떻게 오늘날의 위치에 이르렀습니까? 게임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무엇인가요? 이 기사에서는 이 게임 시리즈의 과거와 현재를 안내합니다.

1세대 "메달 오브 아너(Medal of Honor)"에 관해 이야기하자면, 전설적인 할리우드 감독인 스티븐을 언급해야 합니다. · 스필버그.

1997년 스티븐 스필버그는 유명한 전쟁영화 '라이언 일병 구하기'를 촬영 중이었다. 그러나 영화가 완성되려던 무렵 감독은 '이것은 제한적이다'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등급을 받은 영화는 젊은 세대의 관객에게 반향을 일으키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그는 자신의 스튜디오인 DreamWorks Interactive를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스튜디오를 설립한 후 Spielberg는 직원들에게 현장에서 플레이어를 흥분시킬 뿐만 아니라 어린 플레이어가 배울 수 있는 게임을 만들도록 요청했습니다. 제2차 세계 대전에서 일어났던 유명한 사건들에 대해.

그러나 이 아이디어는 스튜디오 멤버들로부터 열렬한 지지를 받지 못했다. 그들은 제2차 세계대전 당시의 현실적인 슈팅 게임을 '퀘이크'로 표현하기는 어렵다고 믿었다. 당시 공상과학 슈팅 게임이 지배하던 시장에서 매우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마침내 스필버그 감독의 주장에 따라 회사 개발팀은 일주일 동안 시험용 데모를 개발했으며, 이는 궁극적으로 스필버그 감독의 완성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아이디어는 회사에 게임을 만들 수 있는 승인을 주었습니다.

"Medal of Honor"를 역사적으로 최대한 정확하게 만들기 위해 팀 군사 컨설턴트인 Dale Day는 제작팀을 부트 캠프로 이끌고 게임의 역사적 실수를 바로잡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캠페인을 진행하고 게임 오프닝을 직접 해설했습니다.

1999년, 게임 개발이 막바지 단계에 접어들던 즈음, 의회 명예훈장협회 회장이 찾아와 감독을 설득했다. 스필버그는 게임 이름을 포기했다. 그는 베테랑의 경험을 게임으로 만드는 것이 베테랑에게 모욕적이라고 믿었지만, 이 주제에 대한 게임의 존중을 보고 게임에 대한 인식과 이해를 표명했습니다.

즉시 "Medal of Honor"는 1999년 11월 11일 재향 군인의 날에 성공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출시 후 호평을 받았으며 뛰어난 그래픽과 사실적으로 복원된 역사로 인해 많은 찬사를 받았습니다. 게임의 모든 부분은 게임의 컷씬에 나타나는 역사적인 실제 이미지를 포함하여 매우 상세한 내러티브 정보로 가득 차 있습니다.

1세대 '메달 오브 아너'의 성공은 매우 빠르고 광범위했으며, 향후 10년간 제2차 세계대전 FPS를 장악할 게임 시리즈였다. 태어났다.

2000년이 다가오고 있다. 이때 '메달 오브 아너' 시리즈가 많이 쌓였다. 인기에 힘입어 EA는 DreamWorks Interactive를 EA Los Angeles Studio로 이름을 변경하여 이 팀이 차세대 콘솔에 대한 새로운 Medal of Honor 시리즈를 개발하는 데 집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해 5월, 스필버그 감독은 신생 스튜디오인 2015 Studios를 구경하고 차세대 PC 전용 게임 개발에 관심이 있는지 물었습니다. . 명예의 메달.

당시 SIN이라는 게임 확장팩 하나만 개발했던 이 팀은 이 새로운 게임을 개발하는 데 2년을 보냈습니다. 메달 오브 아너'는 EA에 배급을 맡기며 큰 반향을 일으키며 명작을 탄생시켰다.

메달 오브 아너 시리즈에 기여한 이 작품은 국내 플레이어들에게 가장 친숙한 메달 오브 아너 3부작 중 하나인 '메달 오브 아너: 컴바인드 어썰트(Medal of Honor: Combined Assault)'입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잊을 수 없는 노르망디 해변 상륙 전투를 선사하며 심지어 스필버그 감독이 직접 영화관에서 본 영화 "Saving Private"과도 일치합니다. , United Assault는 Medal of Honor 시리즈를 다음 단계로 끌어 올렸습니다.

원작 '메달 오브 아너'가 2차 세계대전 슈팅 게임을 개척했다면, '유나이티드 어썰트'는 2차 세계대전 슈팅 게임 시장 전체를 창출했다. 게임을 서술형 캐리어로 만들어 플레이어가 연합군이 상륙했을 때 기관총에 의해 제압되는 느낌을 집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하세요. 게임 내 다양한 ​​긴장감 넘치는 미션 프로세스와 대본화된 수많은 이벤트 퍼포먼스가 결합되어 게임의 전체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은 영화처럼 매끄러운 내러티브와 잊지 못할 게임 경험으로 성공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United Assault" 3부작과 두 개의 확장팩 "Vanguard" 및 "Breaking Out"이 향후 10년간의 무대를 마련했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 슈팅 게임 시장은 전반적인 분위기를 조성했으며 게임이 전쟁을 완벽하게 복원하고 재검토할 수 있다는 것을 세상에 보여주었습니다.

플레이어에게 노르망디 해변에 상륙하여 독일까지 행군하는 완벽한 전쟁 경험을 제공하며, 2차 세계 대전 당시 수많은 사람들이 즐겨 사용했던 템플릿이기도 합니다. 슈팅 게임 시장도 모방을 시도하고 있으며, 제2차 세계 대전 슈팅 게임 시장에서도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

그러나 "United Assault"의 성공 이후 EA는 2015 Studio를 인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로 인해 게임 제작자 사이에 큰 불만이 생겨서 제작자 그룹이 2015 스튜디오를 떠나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나중에 Infinity Ward로 알려진 새로운 팀을 구성하고 코드명 "Medal of Honor Killer"라는 새로운 게임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이후 그 유명한 '콜 오브 듀티' 시리즈가 탄생했다. 이 게임은 앞으로 EA 측에도 가시가 될 것이며 궁극적으로 "Medal of Honor"의 쇠퇴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게임을 최고조에 이르게 한 스튜디오는 2015년에 집단 탈퇴하고 Activision으로 전환하여 Infinity Ward를 설립했지만 , 그리고 Medal of Honor를 제단에서 떨어뜨릴 미래의 Call of Duty 시리즈를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제2차 세계대전 슈팅 게임 시장에서는 '메달 오브 아너' 시리즈가 여전히 선두 자리를 지키고 있다. 'Battle in the Pacific'의 전쟁에 대한 새로운 시각, 'Battle in the Europe'의 오픈 레벨 디자인, 'Airborne'의 공중 전투는 모두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그러나 Battlefield 시리즈 및 Star Wars: Battlefront(2004년 9월 18일 LucasArts에서 출시)와 같은 온라인 전투 기반 게임의 출현으로 ), 로드 게임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슈팅 게임의 초점이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에서 치열한 멀티 플레이어 대결로 점차 이동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메달오브아너 시리즈는 멀티플레이어 모드 개발에 크게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다. 뛰어난 싱글플레이 캠페인으로 인해 여전히 좋은 매출을 올리고 있지만,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 이외의 하이라이트가 부족하여 게임 수명이 제한되었습니다.

2007년까지 메달 오브 아너(Medal of Honor)와 콜 오브 듀티(Call of Duty)는 제2차 세계대전 슈팅 게임 시장에서 떼려야 뗄 수 없는 존재였습니다. EA는 이때 1년 안에 메달오브아너(Medal of Honor) 시리즈 3종을 출시해 PC와 콘솔 플랫폼에서 동시에 제2차 세계대전 슈팅 게임 시장을 완벽하게 석권하겠다는 계획이다.

하지만 EA가 이 3개 게임 세트로 Call of Duty를 물리칠 꿈을 꾸던 바로 그 순간, Call of Duty는 다음과 같은 분야에서도 대담한 혁신을 시작했습니다. 2007년 최신작인 모던 워페어(Modern Warfare) 시리즈인 인피니티 워드(Infinity Ward)는 모던 워페어(Modern Warfare)에서의 뛰어난 성능으로 EA 최고의 게임 시리즈를 제압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메달 오브 아너' 시리즈의 쇠퇴는 점점 뚜렷해지고 있습니다. 시리즈 전체가 방향을 잃었고 일시적으로 멈춰서 자신만의 방향을 찾아야 합니다.

시리즈 전체를 전복시키기 위해 EA의 로스앤젤레스 스튜디오는 데인저 클로즈 게임즈(Danger Close Games)로 개편되어 메달 오브 아너(Medal of Honor) 시리즈를 재창조하고 새로운 게임을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제품의 생성.

3년의 후퇴 끝에 '메달 오브 아너 2010'은 시리즈 전체를 제2차 세계대전의 황폐한 전장에서 벗어나 현대 중동의 논란의 전장으로 데려간다. Call of Duty가 3년 전 Modern Warfare에서 Medal of Honor를 물리쳤던 것처럼 EA가 Modern Warfare에서 시리즈를 계속 부활시키려는 의도는 분명합니다.

게임의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는 플레이어가 탈레반 멤버로 플레이하여 미군에 맞서 싸울 수 있습니다. 정치인과 군 관계자들의 항의 이후 EA는 마침내 압력에 굴복하여 게임 내 탈레반 진영의 이름을 "반군군"으로 변경했습니다. 그러나 이 조치는 군의 금지 조치를 바꾸지 않았으며, 전 세계 모든 군 기지에서 게임 판매가 금지되었습니다.

많은 논란에도 불구하고 이 게임은 여전히 ​​DICE A가 제작한 놀라운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과 멀티 플레이어 캠페인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고 플레이어의 충실한 추종자를 끌어들이는 것입니다. 500만 장의 판매량을 통해 EA는 이 방향으로 시리즈의 속편을 계속 제작할 것입니다.

그러나 2012년 출시된 속편 '메달 오브 아너: 워파이터'는 실망스러운 판매량과 게임 매체의 부진한 평가와 비판에 시달렸다. 이 클래식 슈팅 시리즈의 관 뚜껑입니다. 부진한 판매로 인해 EA는 시리즈를 중단하게 되었고, Danger Close Games 스튜디오는 해체되어 DICE Los Angeles로 개편되었습니다. 전체 시리즈가 가져온 발전과 성과도 이 비극적인 실패로 인해 무너졌습니다.

모든 FPS 게임 팬에게 메달 오브 아너(Medal of Honor)는 책이나 영화가 할 수 없는 방식으로 비디오 게임이 인류의 어려운 순간을 이야기할 수 있다는 것을 세계에 입증한 적이 있습니다. 그 누구도 과거의 영광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오마하 해변에서의 합동 공격의 영광을 기억하고 그 마지막 유감스러운 결말을 한탄할 것입니다.

참전 용사는 죽지 않고 시들기만 합니다.

---- 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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