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고대 일본 관리들이 입은 옷의 이름을 묻다. 진다광의' 음양사' 와 흑택명의' 혼돈' 에서 일본 고대 관원들이 모두 그것을 착용하고 있다.
고대 일본 관리들이 입은 옷의 이름을 묻다. 진다광의' 음양사' 와 흑택명의' 혼돈' 에서 일본 고대 관원들이 모두 그것을 착용하고 있다.
취임예복은 사상 처음 등장한 것은 야외사냥 때 입었던 운동복이다. 착용과 이동이 편리하기 때문에 일반 대중도 평일에도 즐겨 착용합니다. 나중에 점차 원로원의 예복으로 발전했다. 이와 함께 사냥복의 색깔이 다양해지기 시작했다. -응? 가운의 소매 밑에 소매 이슬이 장식되어 있다. 나이에 따라 가는 편형 (34 세 이하와 35 세 이하의 젊은이가 사용), 두께, 좌우 뒤틀림, 케이지 둘레, 법랑형으로 나눌 수 있다. 소매 이슬의 스타일은 공공이나 사적인 등급으로 구분된다. 입는 옷과 코디된 바지 치마는 모두 특정입니다. 손가락 침투 (또는 차이). 또한, 핑안 에서 마을 정 시대 까지 일명' 사냥복' 은 비교적 고정적인 조화이다. -응? 제사식에서 취임복은 홑옷 (가운으로도 바꿀 수 있음) 을 입어야 하며, 평소에는 입지 않아도 된다. 금색 (황제 전용 색) 외에 사냥복의 색깔과 도안은 보통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현대에는 사냥복의 다양한 패턴과 색깔을 볼 수 있다. -응? 시대의 변천에 따라 매일 입었던 사냥복이 점차 관복과 정장으로 변했다. 에도 시대 사냥복은 무사복의 출현으로' 수직계급' 의 탄생을 상징한다. 당시 일반 대중도 사냥복을 입고 있었다. 그러나 오늘날 취임복은 신사 내 성직자들의 상용복이 되었다. (이 경우 사용된 가운은 가난한 사람의 가운이다.) -응?
둘째, 작은 스트레이트 튜브 옷
작은 스트레이트 원피스는 취임예복의 소박함과 허리띠의 존귀한 산물이다. -응? 이 간단한 가운은 가마쿠라 시대부터 사용되어' 사냥복 소유' 라고도 불린다. 원래 목 회전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취임예복은 앞뒤가 따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작은 스트레이트 튜브는 앞뒤 가랑이를 함께 꿰매고 가슴 윗부분은 원래 계산된 모양으로 봉합한다. -응? 소직복은 황제, 왕후, 대신과 장군만이 입을 수 있고, 다른 사람은 사용할 수 없다. 하지만 에도 시대에는 천황이 아직 작고 꼿꼿한 양복을 입고 있었는데, 이때는 이미 원래의 상징적 의미를 잃었다. -응? 현재 천황, 신사 봉헌자 (남성만 해당), 심지어 왕실 멤버들도 작은 직통 옷을 입을 수 있다. 65438 년 6 월과 6 월 +2 월, 황궁과 신사에서 왕실 리셉션과 황령대어유회가 열렸을 때 황제는 작은 직복을 사용했다. 황실 구성원은 신도를 연습할 때 착용한다. 게다가, 구름을 낸 성직자들도 작은 직선통 복장을 사용한다. -응? 앞서 말씀드렸듯이, 작은 직통복은 상부에서 입는 특별한 복장이라 특별한 소매 스타일이 있습니다. 소매를 묶는 규칙은 사냥복과 거의 같다. 즉 나이에 따라 적절한 스타일을 사용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현실에서 얇은 평면 소매는 거의 사용되지 않고, 보통 두꺼운 소매만 사용한다. 이것은 아마도 당신이 장관이나 장군이라면 여전히 얇은 편소매를 사용하는 것은 심각하지 않기 때문일 것이다. 그래서 진짜 얇은 편소매를 쓰는 사람은 젊은 왕자밖에 없다.
셋째, 깨끗한 옷과 반옷
순복이든 반복이든 사냥복의 파생품이라고 할 수 있다. -응? 순복은 신령이 입는 성복으로, 최초의 취임복과는 많은 차이가 있다. 하지만 지금은 완전히 흰색 무무늬 사냥복으로 변했다. 반신복은 아동복으로 취임복과 거의 다르지 않다. 그러나 아이들의 활동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뒤의 긴 저울추는 특별히 1 피트 정도 잘랐다. 다른 소매의 스타일도 화려해요. 요컨대 반치마는 아주 귀여운 원피스입니다. 물볕과 물볕은 사냥복과 같은 기원을 가지고 있으며, 처음에는 서민들의 일상복이었다. 수영복의 패턴과 달리 앞뒤의 물통 이음새와 이음매는 국화로 보강되어 있습니다. 또한 물줄기에는 목에 있는 버튼 (・・・・・・・・・・・・・) 의 옷이 없지만 얇은 허리띠는 네크라인을 연결하는 데 쓰인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수간은 오가와 일부 공직자들의 일상복이 되어 곧 일종의 의상이 되었다. 요즘 여성 성직자들은 때때로 국화 액세서리가 없는 마른 물을 입는다. 수건천공법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취임식 드레스를 입고 목만 끼고 허리띠는 묶지 않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또 다른 하나는 네크라인을 V 자 모양으로 접고 긴 네크라인을 오른쪽 어깨에서 뒤로 감싸 왼쪽을 통해 가슴을 잡아당겨 가슴띠에 꽉 매는 것이다. 이 경우 뒷소맷부리가 치마에 쑤셔 넣어야 한다 (수건스커트는 수건치마라고 함). 그러나 높은 창고 흐름의 침투 방법에 따라 후면 슬라이스를 후면 조각에 삽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오늘날 여성 성직자들의 옷차림 방식도 마찬가지다.
관모 방면에서는 5 품 이상의 관원이 Eboshi 를 착용하고, 6 품 이하의 관원은 Eboshi 를 착용하고 바람을 피운다.
넷째, 물은 건조하다
수간은 핑안 시대와 가마쿠라 시대에도 민간인 복장이었다. 대부분의 페인트 두루마리에서는 민간인들이 착용하는 수도관에서 국화 액세서리를 생략하는 경우가 많다. 무사가 말린 물 위에 내려앉으면 국화가 더 맑다. 이후 정부도 물빨래를 하기 시작하면서 일련의 의류 법규가 생겨나고 있다. 이 두 가지 옷, 빨간색과 흰색은 귀족 하인의 옷으로, 형식적으로 취임복과 비슷하며, 항상 소환복이라고 불린다. 회홍은 얇은 붉은색 염색 천으로 만든 외투와 검은색 셔츠로,'' ㅋ ㅋ ㅋ ㅋ ㅋ' 이라고 불리는데, 원래 왕자의 하인 전용 옷이었다. 나중에 사진을 찍기 위해 우산을 쓰고 신발을 신은 하인도 이런 옷을 입었다. 현재 운전기사와 맑은 물 바간 궁의 딩은 위에서 아래로 똑같은 빨간색을 입고 있다. 회홍색 스타일은 취임 드레스와 가장 먼저 똑같다. 하지만 언제부터 재킷이 소년전사가 입은 갈색 옷처럼 어깨를 꿰매는 스타일로 바뀌기 시작했다. 또한 배합된 모자는 평리 Eboshi 라고 합니다. 하얀 장은 비교적 단순화된 아침옷이다. 천에 오분 () 이 있기 때문에, 그래서 이름이 있다. 그것과 함께 있는 에보스시는 장 에보스시라고 합니다. 바지는' 정백' 이라고 불린다. 횃불을 든 하인과 운전자는 이런 옷을 입어야 한다. -응? 밧줄을 뽑는 것은 일본 의류 체계에서' 황복', 즉 관복이라고 불린다. 시대의 변천에 따라 줄뽑기 스타일도 점차 일본의 넓고 편안한 풍화 방향으로 바뀌고 있다. 그러나 바지 모양의 바지와 벨트는 여전히 당풍의 흔적을 띠고 있다. 정장으로 공무원이 착용한 끈은' 겨드랑이 꿰매기' 라고 하고, 장교가 착용한 끈은' 궐겨드랑이' 라고 하는데, 이런 옆소매가 몸에 꿰매지 않은 끈은 편의를 위한 것이다. 공식 허리띠를 착용할 때 무관과 외교부 관료, 그리고 원로원보다 높은 허가를 받은 관원들은 모두 칼을 착용해야 한다. 그래서 허리는 납작한 끈이라고 불리는 가늘고 긴 끈을 매야 한다. 평욱 (구갑 구창) 은 빨랫줄을 입을 때 팬티 바깥에 한 벌 (・・・) 을 씌우고 밑에 빨간 입과 손목시계 (・・・・・・・・・・・) 를 껴야 한다. 또한 허리는' 석대' 라는 옥석으로 장식된 끈으로 고정해야 하는데, 일반적으로 착용 방법은 복잡하다. 가운의 색깔은 등급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정식 가운을' 가운' 이라고도 합니다. 무관의 겨드랑이 가운은' 코트' 라고도 불리기 때문에' 직무코트' 라고도 불린다. 관직을 구분하지 않고 마음대로 색을 고르는 직복을' 잡포' 라고 부른다. 관료는 부채와 스티커를 품에 안아야 한다. 존엄성을 상징하는 물판을 들고 있다. 허리에' 물고기 가방' 이 걸려 있다. 당대에는 어포가 궁성에 들어가는 자격증이다. 그것이 일본에 들어오자 금붕어주머니는 관원과 신하들이 추앙하고 은어백은 절 안의 사람들이 사용했다. 단공의 외부와 안쪽에 각각 붉은 해바라기 패턴을 입은 작은 실크 (안쪽은 수수한 실크). 또 이전의 노을복 뒤에는 긴 허리띠가 하나 더 있었지만, 착용이 매우 복잡하기 때문에 점차 황족으로 발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다른 관리들이 쓴 공격은' 금지' 에서 분리되었고,' 금지' 부분은 밧줄로 묶여 허리에 묶여' 금지' 라고 불린다. 복은 권력과 위엄을 상징하기 때문에 시대의 변천에 따라 여러 배로 늘어났다. 지금 관원의 저술의 길이를 구분함으로써 그들이 처한 역사 시대를 판단할 수 있다.
다섯 개밖에 없다.
발꿈치에 막 도착한' 짧은 무게' 일 뿐이다. 평성이 왕위에 올랐을 때 천황과 동궁 밖의 황실은 모두 유일한 허리띠를 착용했다.
여름 관원이나 관원은 금색 관원을 사용하며, 소방색과 마름모꼴 무늬 (왕자와 사진작가는 세로마름모꼴 무늬, 다른 관원들은 가로마름모꼴 무늬) 로 짜지 않는다. 나머지 관리들은 두 개의 파란색, 글도 옷감도 없이 공격했다. -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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