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잔디 부스러기가 왜 응결되지 않는지 누가 압니까?

잔디 부스러기가 왜 응결되지 않는지 누가 압니까?

Gu ࿋설명: 1, 쌀가루 또는 밀가루; 2. 깨끗한 쌀 3, 쌀코드: UFKF, u: 7cbf, GBK:BC40 획수: 14, 어근: 미터, 획수: 43123 44 빵은 면솥이라고 불리며 쌀실을 얇게 쪄서 스트립으로 썰어' 띠' 라고 부른다. 그래서 소위' 띠' 는 사실 다른 곳에서 말하는 빵이다. 다만 포함 범위는 단순한' 떡' 이 아니다. [이 문단 편집] 또 한 가지' 냄비 스티커' 가 있는데, 반 인치 두께까지 쪄서 삼각형으로 자른다. 볶은 후 단간장, 땅콩가루 등 재료를 넣으면 맛있는 간식이 된다. [이 단락 편집] 조주 어묵은 광부인들이 말하는' 어알탕과 쌀가루' 입니다. 끓는 국물이 들어 있는 어묵국에 잠시 담가 파, 돼지기름, 고기 조각, (생선+황) 가슴, 어묵, 국을 넣는다. 홍콩 명품인 위단분 [이 문단 편집] 조주는 아침에도' 냄비 스티커' 라는 아침 식사가 하나 더 있는데,' 냄비 스티커' 에 사용된 그런' 밥솥스티커' 로 만든 것으로, 스트립으로 썰어 물에 넣어 반죽으로 삶아 먹는다. 이런 쓴 즙에는 밥 냄새가 난다. 먹을 때는 수즙과 사오러우로 자주 끓이고, 간두부를 쓰는 사람도 있다. 아침에만 주스를 먹을 수 있습니다. 아침 일찍 일어나면 다른 것을 먹고 싶지 않다. 이때 주스 한 그릇, 사오러우 한 조각, 콩볶음은 경제적이고 맛있는 아침 식사였다. [이 문단 편집] 조산문화는 조산 음식 문화에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그 품종은 다양하고 신선하며 상큼하며, 이미 조산 지역의 색향이 완비된 간식으로 발전하였으며, 또한 조산 음식 문화의 축소판이 되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문화의 진정한 정수는 수천 명의 평범한 조산인의 집에 있으며, 그것은 명절에 녹아들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밥 음식도 맛있어요. 조산 지역에는 일정한 연원이 있다. 더 일찍, 조산선민은 중원에서 남쪽으로 조산으로 이주했다. 본적의 풍습에 따르면 분식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과일이다. 남방에서는 밀을 생산하지 않기 때문에 쌀은 과일로만 쓸 수 있다. 이것이 바로' 나라' 의 유래이다. 이런 간단한 쌀음식은 조산인의 손에 이르면 주식쌀 이외의 각종 물건이 된다. 달콤한 찹쌀, 쥐 찹쌀, 소찹쌀, 붉은 찹쌀 등. 어떤 것은 쌀로 만든 것이 아니라, 조수인들도' 찹쌀' 이라고 부른다. 초빙, 떡 등. 조산지역의 찹쌀은 맛에 따라 달콤한 찹쌀과 짠 찹쌀로 나눌 수 있는데, 재료나 소가 다르기 때문에 콜리플라워 찹쌀, 타로 찹쌀, 찹쌀, 돼지 찹쌀, 일반 씨찹쌀이 있다. 이 제품들은 정교한 제작, 다양한 양념, 정교한 요리가 필요하다. 그것들은 영양이 풍부하고, 풍미가 독특하며, 색향이 모두 뛰어나,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편집본] 간식 지위 제품은 조산 간식 분야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며, 조산인의 생활에서 자신의 기능을 발휘하고 있다. 우선 곽은 신령과 조상에 대한 예찬이다. 조산민속은 예로부터 1 년 중 8 절 제사 조상을 매우 중시해 왔으며, 곽은 종종 계절에 제사를 지내는 데 꼭 필요한 제물로 여겨졌으며, 제물 중' 삼제' 에 버금가는 제물로 여겨졌다. 예를 들어, 조산민속에 따르면, 설을 맞아 온 가족이 홍미떡, 발효빵, 백미도를 만들고, 신령을 숭배하고,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야 한다. 또한 질병 예방 및 치료에도 일정한 효능이 있다. 조산 민간 속담은 "계절은 열매를 맺을 수 있다", "계절은 병을 예방할 수 있다" 고 말했다. 흔한 병을 예방하고 병을 많이 앓는 한약을 선택적으로 사용하고 쌀가루 (속칭 찹쌀) 를 과학적 조작 기술과 섞어 맛있는 찹쌀을 가공하여 전염병을 예방하는 것이다. 마우스가 구부러지면 봄의 감기 기침을 막을 수 있다. Monascus 는 소화, 비장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야채 머리는 사악한 열을 없앨 수 있다. 밀기울은 간을 도울 수 있습니다. 돛대 활, 소화, 식욕 증진, 병 제거. 이런 음식은 맛을 즐기게 할 뿐만 아니라, 계절약식이 되어 식욕을 자극하고 영양을 공급하고 보건의료를 조절하며 장수를 연장하고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다. [이 문단 편집] 지방문화색채를 지닌 간식은 지방문화색채를 지닌 간식으로 제사와 방병 기능뿐만 아니라 풍부한 지방문화색채를 담고 있다. 1,' 둥지 문화' 는 조산인의 섬세한 성격을 보여준다. 물만두 문화는 민간 주부마다 만두를 만들고, 만두를 만드는 모든 과정은 선배들이 장기 실천에서 총결해 낸 것으로, 세밀하게 다듬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여기에 몇 가지 예를 들어, 어떻게 조산 사람들이 뉘앙스를 파악 하 고, 절묘 한 족쇄를 구현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찹쌀류의' 백미도' 의 껍질은 조산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쌀가루이지만, 끓인 물로 쌀가루를 깨끗이 씻어서 반죽으로 빚는 것이 아니라, 쌀쌀에 맑은 물로 하룻밤을 담갔다가 갈아야 한다. 조산인들은 쌀이 기계로 마른다면 갈아낸 쌀가루는 점성이 부족하고 상큼한 특성이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쌀명언) 쌀풀을 물로 갈아서 만든 후에는 먼저 찜통으로 쌀풀을 쪄야 한다. 쌀은 쪄서 만든 가죽은 미끄러운 느낌이 들어 먹을 때 이를 붙이지 않기 때문이다. 전통 간식' 쥐 냄비' 를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방법은' 쥐곡과' 가 과일을 인쇄한 후 말린 바나나 잎으로 바닥을 만드는 것이다. 쥐곡향' 밑바닥의 작은 디테일을 보지 말고 조주 사람들이 향을 만드는 독창성을 충분히 반영하였다. 파초엽으로 바닥을 만들면 본 제품의 자연스타일을 돋보이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파초잎이 쪄서 진한 파초잎 향기를 풍기며' 쥐집게' 의 향기와 잘 어우러져 강한 자연적 특징을 만들어 내고 찜통에 붙기 쉽지 않다. 또 다른 예로' 향미는 맛있지만 맛없다' 가 있다. 달콤한 쌀은 맛있지만 만드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린다. 쌀은 적어도 두 번은 걸러야 하는데, 가늘수록 좋다. 탕위안을 삶는 것도 시간이 많이 걸리니 시간을 파악하고 물을 넣어야 한다. 따라서' 조화가 되지 않는다',' 조화가 비뚤어진 관자놀이' 라는 속담은 모두' 조화' 의 미묘함을 반영하고, 노력하지 않는 것은 좋지 않다. 맛있을 뿐만 아니라 형식미도 있습니다. 구형으로 반죽한 후, 서로 다른 도안을 인쇄한 목각 금형. 조산의 도장은 복숭아를 위주로 하고, 동그랗거나, 붉은색을 칠하거나, 원목색을 칠하는 것도 있다. 손잡이가 있는 네모난 나무토막에 복숭아형 도안을 조각하고, 중간에 전서' 수명' 자를 조각해 인상의 주제로 삼았다. 외곽 장식은 회형 패턴으로, 이 도안 주위는 거품 모양으로 되어 있어 큰 복숭아가 거품을 싣고 있는 도안을 형성하고, 가운데 고대 인감서' 수명' 이라는 글자가 뚜렷이 부각되어 민간 도덕인' 길상장수' 의 전통 주제를 부각시켰다. 금형을 인쇄해야만 진정으로 생산을 완성할 수 있다. 조산인의 어색한 행동은 평범함에서 얻은 심령과 손재주를 보여 주며, 세심한 생활에 대한 조산인의 추구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제품은 민속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조산인은 찹쌀을 일상적인 간식으로 삼을 뿐만 아니라 명절마다 다른 찹쌀을 만들어' 제철 찹쌀 만들기' 라고 부른다. 정월대보름에는 단 것, 발효된 것, 채소의 만두, 즉' 삼장 함께' 를 싸야 하는데, 이는 단 것, 머리, 색깔을 의미한다. 청명절에 가게 냄비를 만들어 도모에 넣어 쪄요. 가게과에는 매화형과 복숭아꽃의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단양절은 치자꽃이다. 추석에는' 떡그릇' 을 만들어야 한다. 설 기간에' 쥐노래' 를 한다. 각종 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날은 찹쌀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이를테면 아궁이의 날을 보내는 붉은 쌀찹쌀과 같다. 혼상이 시집가는 것은 당연히 어색함을 써야 한다. 따라서 상품은 조산인의 생활에서 대체할 수 없는 지위를 가지고 있다. 제물을 제사에 쓸 때, 흔히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소망을 걸고 그들에게 아름다운 마음을 주는 경우가 많다. 예를 들어, 홍미떡, 백미도, 쥐떡 등과 같은 조산의 간식은 모두 목각으로 복숭아형으로 인쇄되어, 복숭아의 모습으로 건강과 장수를 추구하는 사람들의 소망을 표현한다. 찹쌀로 소를 만드는 차오산 간식 백미도는 풍작에 대한 기대입니다. 홍곡 꿀과 발효미감은 조산 민간 명절에 꼭 필요한 제물이다. 홍곡 꿀은 붉은색으로 물들었다. 왜냐하면 붉은색은 조산인의 마음속에서 상서로운 상징이기 때문이다. 찜질한 발효미감은 대효모의 작용으로 느슨해졌고, 조산인은 그것을 번영에 대한 희망을 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발효공예가 잘 되면 쪄서 누에고치 표면이 부풀어 오르고 갈라져 꽃처럼, 조산인이' 미소' 라고 부르는 것은 아름다움을 뜻한다. 조산 지역에도 상품과 관련된 속담과 성어가 많다. 일을 하려면 시간과 정력이 필요하고, 노력하면' 할 일이 없다' 고 한다. 계산에 능하고 표면 문장 잘하는 사람은' 현혜와 우아함' 이라고 불린다. 이불을 만드는 것은 조산 여자의 특기로 어려서부터 필수 솜씨로 바느질과 같다. 만약 어떤 여자들이 옷차림이 단정하지 않고 솜씨가 좋지 않다면,' 귀밑머리가 비뚤어진 여자는 우아하지 않다' 고 불린다. " 차오족은 먹기를 좋아하고, 먹는 것을 중시한다. 기상천외하고 할 수 없는 일에 대해서는 "구걸해도 잊지 않는다" 고 한다. 남의 물건을 가져가는 것은 우연이 아니다. 속담에' 난로에서 이불을 줍고, 침대에서 이불을 줍는다' 는 말이 있다 일이 엉망이 되어 소가 드러났다. 이를' 물다' 라고 한다. 다른 사람의 풀이 다른 사람의 사탕을 베는 것은 대중이나 다른 사람의 관대함을 묘사한다. 상품 뒷면에는 왕왕 민간 이야기와 전설이 있다. 청명절에는 조산인들이 항상 쥐껍질과 소씨로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을 좋아한다. 선조들은 봄가뭄에서 살아남기 위해 이 두 가지 음식을 다른 잡곡과 섞어서 먹거나 단독으로 먹는다고 한다. 후세 사람들은 선인들의 어려움을 명심하기 위해 이 두 가지 물건으로 제물을 바치고, 온고로 새로운 것을 알게 되어 매우 의의가 있다. 탕원의 이야기는 더욱 비통해졌다. 예전에 조수들은 생계에 얽매여 홍두선을 타고 고향을 떠났다. 떠나기 전에 그들은 새장에서 탕원을 삶았다. 탕원은 쉽게 변질되지 않아 배에서 배가 고프지 않도록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다. 아내와 자식을 버리는 일은 정말 어쩔 수 없는 행동이자 부득이한 일이다. 그래서' 고생은 없지만 달콤하다' 는 말이 있다. " 상품은 조산인의 융합 사상을 구현했다. 구조적으로, 조산의 찹쌀은 모두 가죽 가방으로 채워져 있으며, 팥찹쌀, 부추찹쌀, 죽순 찹쌀, 쥐 찹쌀, 게 찹쌀 등이 있다. 주료와 소가 섞여 있는 것도 있습니다. 예를 들면, 요리솥, 찌꺼기 냄비 등이 있습니다. 이런 주재료와 소를 함께 만드는 방법은 조산 제품의 큰 특징이다. 북방의 관점은 이런 방법 (예: 대추떡) 이 있지만, 조산의 풍부함은 없다. 이렇게 하는 것은 일종의 전통적인 문화 관념을 상징한다. "화합은 비싸다", "합" 은 "합" 이다. 조산선민은 중원 문화와 푸젠 문화를 융합하여 자신의 문화를 형성했다. 조인의 조상은 생존을 위해 출국하여 천하를 치고 외래문화를 흡수하여 해외 조인들이 발전하였다. 포용은 위대하고, 여러 가지 맛을 포용하며, 결국 독특한 풍미를 형성하는데, 이것이 바로 문화의 정신이다. 위에서 볼 수 있듯이,' 어색함' 은 사람들의 인생 전체를 관통하고 있으며, 그들의 마음 속의 향수와 애정과 관련이 있으며, 그들의 희로애락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습기의 누룽지는 구복의 욕구를 만족시키는 정교한 음식일 뿐만 아니라, 일종의 지방문화를 구현하여 조산정신을 구현했다. 그렇다면 습기를 계승하고 발전시키는' 고치' 는 경제적 의미뿐만 아니라 문화적 의미도 있다. 그러나 오늘날의 조산 지역에서는 수공예품을 만드는 전통이 사라지고 있다. 지금은 전통 명절에 맞춰 각종 정통 공예품을 만드는 데 능숙한 사람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일을 시작하기를 꺼려서 방학이면 기성품을 사러 나간다. 이 문화는 멸종의 위험이 있다고 할 수 있다. 그러므로 문화를 계승하는 방법은 우리가 깊이 생각해 볼 만한 가치가 있다! 쌀, 밀 등 잡곡으로 만든 부식은 역사적으로' 국가' 라고 불리며 푸젠성은 조주 외에 민남, 해륙풍, 대만 등지에서도' 국가' 라고 불린다. 홍콩의 일부 식당에서 이른바' 계조' 라고 부르는 것은 사실 조주의' 조조' 의 음역이다. 남양에서 조조 장사를 하는 사람들은 모두 화교인데, 그것의 제작 방법은 푸젠 조주의 기본과 같지만, 단지 카레 가루를 조금 더 첨가했을 뿐이다. 이런 간식은 아마 현지인들이 즐겨 먹는 음식이기 때문에, 도롱도 현지인들이 잘 알고 있다. 홍콩 식당은 거기서 음역되어' 귀신조' 라는 이름을 지었다. 일부는 진지하고,' 비제',' 말레이요리' 와 같은 단어는 정말 비밀이 없다. 말레이요리란 단지 조주 () 의 말레이어일 뿐이다. 차오산이나 해외의 조주 식당에서는 대부분 볶음과' 거품' 을 가지고 식탁에 나타났다. 보통 볶음은 기름솥을 데우고, 찹쌀에 넣고 볶은 다음, 육채, 새우 등 식재료를 넣고 볶는 것이다. 하지만 바닥에도, 식재료와 국물이 더해져 있습니다. 사차볶음은 식재료에 사다장을 넣는 것이다. 볶음요리의 쿵푸는 모두 기름 (월+일) 과 불의 정도에 달려 있다. 기름 (월+일) 과 열이 모두 충분하기 때문에 향기롭고 맛있다. 휘주 냄비 휘주 전통 분식, 일명' 휘주 냄비' 는 청대에 이미 유명했으며, 원근으로 유명한 음식이다. 돌가죽은 삼겹살틴과 콩볶음으로 소를 만들어 밀가루 가방으로 싸서 꼭 쥐고 동그랗게 밀어 냄비에 굽는다. 떡마다 석두 한 조각을 넣는 목적은 열을 골고루 전달하여 소를 익히기 위해서이다. 빵을 뒤집는 것이 아니라, 석두 낙인을 찍으면서 안에 있는 기름이 배어 익도록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한 입 깨물면 향기가 짙고 촉촉하고 맛있으며, 수프와 함께 먹으면 더 좋다. 냄비는 현지인의 속칭으로, 만들 때 석두 억압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돌솥이라고도 하며 콩솥이라고도 합니다. [이 단락 편집] 역사 이야기는 청건륭황제 미복 남순양주 () 가 여관에서 왕과 만나 휘주 () 음식을 맛보았다고 전해진다. 북한에 돌아온 뒤 조문조 내각 장관과 휘주의 지방 풍미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는 이것이 좋은 음식이라고 칭찬했다. 나는 열심히 대답했다. 가산점을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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