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카드를 찍을 때 카드 비밀번호는 무엇입니까?

카드를 찍을 때 카드 비밀번호는 무엇입니까?

클럽 회원이 되다

고대에 주령은 세심하게 분류되었고, 주령에 따라 서로 다른 기구와 규정이 있었다. 오늘날의 주류 가제트에는 압축하기 쉬운 시대적 특징이 첨부되어 있다. 권투 손짓과 입버릇이 조합되어 음료를 돕는 가제트로, 광저우어는' 바둑말 맞추기' 라고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입버릇, 입버릇, 입버릇, 입버릇) 술을 마실 때 모두 소리를 지르고 손짓을 하는 것이 좀 저속하지만, 술을 마시는 데 많은 즐거움을 더해 모두가 즐겁게 놀 수 있고, 즐겁게 놀 수 있기 때문이다.

1. 꿀벌 구령: 꿀벌 두 마리, 꽃밭으로 날아와, 헤이! 석두, 가위, 천, 그리고 승자는 좌우로 따귀를 한 대 때리고, 동시에 입에서' 펑, 펑' 하는 소리를 내고, 패자는 손짓으로 머리를 흔들고, 박자를 맞추고,' 아, 아' 라고 외친다. 만약 네가 추측한다면, 너는 키스를 하고 두 번 더빙을 해야 한다. 동작과 소리가 잘못되면 마셔라! 참고: 두 사람이 놀기에 적당해서 좀 경박하다. 재밌게 놀아!

2. 개구리가 물에 빠졌어요

구령: 입 한 쪽, 눈 두 개, 다리 네 개 개구리가 물에 빠지고, dum (개구리가 물에 빠진다); 개구리 두 마리는 입 두 개, 눈 네 개, 다리 여덟 개, 물 기다리고 있어, 동, 동, 동, 동, 개구리 세 마리가 입 세 개, 눈 여섯 개, 다리 12 개, 물 기다리고 있어, 동, 동, 동; 개구리 네 마리 ... 이런 식으로 모든 사람이 말한다. 또: 이 게임도 침묵할 수 있다. 다만 공인권증과 동작으로 표현될 뿐이다. 참고: 여러 사람이 함께 놀기에 적합하다. 그 과정에서 숫자도 고려해서 정말 놀기 쉽지 않다!

3.007 처음부터 한 사람이' 0' 을 보내면서 어떤 음을 가진 사람을 가리킨 다음, 그 사람은' 0' 을 보내며 다른 사람을 가리키고, 세 번째 사람은' 가스' 를 보내며 어떤 음을 가진 사람을 가리키고, 총에 맞은 사람은 소리를 내지 않고, 어떤 동작도 하지 않지만, 총살된 사람 주위의 두 사람은' 아' 를 낸다 -술 마시면 안 되는 사람! 참고: 모두에게 적합합니다. 번갈아가는 순서는 없지만 갑자기 그 중 하나를 배정했기 때문에, 전체 과정은 반드시 긴장된 상태에 있어야 한다. 왜냐하면 네가 다음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4. 칠명 칠암

자연수 순서로 세고 7 로 끝나는 숫자 (예: 1, 2, 3, 4, 5, 6, 7, 17, 27, 37) 를' 기명' 이라고 합니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1, 2,3,4,5,6,7 (소리 없음) 을 거꾸로 합니다. 6' 이라고 부르는 사람은 바로' 8', 9, 10, 1 1,12,6544 라고 불러야 한다 참고: 여러 사람이 함께 놀기에 적합하고 비교적 간단하지만 비밀번호가 간단하기 때문에 좀 지루할 수 있습니다.

5. 호랑이 막대기 닭벌레 질서

네 가지 동물, 호랑이, 방망이, 닭, 곤충이 있는데, 하나는 무게가 한 가지이다. 두 사람은 서로 젓가락으로 때리며 "방망이, 방망이 ..." 라고 외쳤다. "호랑이, 방망이, 닭, 곤충" 이라고 외쳤다. 규정: 몽둥이로 호랑이를 때리고, 호랑이는 닭을 먹고, 닭은 벌레를 먹고, 벌레는 몽둥이를 먹는다. 진 사람이 술을 마시면 막대기와 닭, 호랑이와 벌레가 동시에 외치면 무승부다.

참고: 이 게임은 두 사람이 놀기에 적합하다. 수출이 빠르기 때문에 호랑이, 막대기, 닭, 곤충이 모두 불쑥 튀어나오기 때문에 빨리 놀았다.

6. 승패를 알아맞히다

놀이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기본적인 원리는 한쪽이 마음대로 손짓을 하는 것이다. 상대방이 같은 제스처를 따른다면, 상대방이 지면 벌금을 물게 된다. 개구리 개구리가 두 손가락을 뛰어올라 책상 위에 아치를 달았다. 한 사람이 먼저' 개구리 점프' 를 외치며' 점프' 라는 글자를 내고, 다섯 손가락이 튀어나와' 점프' 모양을 만든다. 만약 우리 한쪽이 가운데 손가락을 내밀면, 다른 쪽이 지고, 술을 마시며, 다른 한쪽이 네 손가락을 통과하면, 상대방이' 개구리 개구리 점프' 를 외칠 차례가 되어 계속 간다. B. 두 사람은' 석두 가위천' 7 이라고 추측했다. 숫자를 보는 게임도 잇따르고 있지만, 가장 기본적인 게임은 자신의 숫자와 마시는 양이 일치하고 지는 사람이 마시는 것이다. A.' 15 ~ 20' 은 두 사람이 노는 것으로, 두 손으로 번갈아 가며 숫자를 외친다. 다섯 개의 숫자가 있다: "받아라, 다섯, 열, 열 다섯, 열 다섯, 태양을 켜라." 숫자를 외치는 사람은 모집할 수도 있고, 안 할 수도 있으니, 쌍방이 얼마나 많은 숫자를 모았느냐에 달려 있다. B. 한 사람이 "붉은 태양, 푸른 하늘, 푸른 풀이 끝이 없다.

8. 주사위, 속칭 주사위, 광저우 말 중 용도가 광범위한 게임 도구이다. 대부분의 게임은 그것에서 벗어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많은 알코올 음료도 그것을 상업도구로 삼을 수 있다. 주사위 놀이는 당나라 때부터 있었고, 줄곧 유행했고, 지금은 많은 나이트 클럽 들도 유행하고 있다. 주사위 놀이는 간단하고, 수고하며, 뇌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인의 입맛에 적합하다. (1) 6 개의 주사위 크기를 맞춰 함께 놀고, 주사위를 던지고, 주사위 상자 속 주사위의 크기와 수를 맞춰본다. 15 점은 반이고, 반은 크고, 반도 안 되는 것은 작다. 잘못 알아맞히면 마셔요.

(2) 주사위 다섯 개를 던졌을 때, 장원주는 먼저 무작위로 세 개의 숫자 (그 중 세 개는 1-6) (이때 마을 누구도 자신의 주사위 상자 안의 주사위 수를 볼 수 없음) 를 말한 다음 모두 동시에 열었다. 위 세 개와 같은 수의 주사위가 있다면 이사를 가서 주사위를 다시 던지고 다음 농장으로 가는 등. 누가 먼저 비우면 지는 것이다.

(3) 7 개, 8 개, 9 개의 주사위, 1 개의 주사위 상자, 두 명 이상 놀 수 있고, 교대로 주사위를 던지고, 한 사람당 한 번 흔들면 즉시 주사위를 열 수 있다. 끝수는 7 이면 술을 더하고, 끝수는 8 이면 반을 마시고, 끝수는 9 이면 술 전체를 마시고, 다른 숫자는 지나간다. 한 사람이 번갈아 한 번 흔들다. 술을 첨가해서 벌을 받지 않을 수도 있지만 매번 계속 마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운에 달려 있습니다. (4) 큰 주사위 (고대의 혼동주사위) 는 두 명 이상, 한 사람당 5 개의 주사위. 한 사람당 한 번 흔들어 자신의 상자 안의 점을 보다. 농부부터 그는 자신의 주사위 상자 (보통 2 개 3 개, 2 개 6 개, 3 개 2 등) 에 몇 점이 있는지 불렀다. ) 그런 다음 상대방은 믿거 나 말거나 추측합니다. 상대방이 믿으면 그는 다시 집에 갈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그는 다른 주사위 상자의 총수를 기준으로 상자를 열어 검증할 것이다. 만약 사실이라면, 농가가 이기고, 추측하는 사람이 지고, 마시는 사람이 벌을 받는다. 만약 사실이 아니라면, 주먹꾼이 이기고, 농가가 지고, 술을 마시는 사람이 벌금을 물게 된다. 참고: A. 부르는 횟수가 갈수록 많아질 수밖에 없다 (예: 6 개, 2 개, 2 개, 6 개, 6 개, 3 개 등). ) B. 1 은 임의의 숫자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사위 상자에는 2 개, 1 1 만 3 개 있습니다. 은행가들은 실제로 자신이 4 개 2 개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농가가 1 을 치면 1 이후에는 어떤 번호로도 볼 수 없습니다 (예: 2 1, 4 1 등). C. 또한 닫힌 주사위가 있습니다. 만약 농가의 모든 주사위 상자가 4 시라면, 농가는 가상의 4 점을 추가할 수 있도록 허용할 수 있는데, 이것은 6 개의 4 점으로 간주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5) 세 번째 집 세 개의 주사위, 각각 주사위를 흔들면서 동시에 열어본다. 세 주사위의 합이 가장 큰 쪽이 이겼고, 그 중 세 주사위가 가장 컸다.

(6)2 1, 먼저 주사위와 주사위 상자 하나를 가져가세요. 주사위를 굴린 후, 그들은 밑바닥 주사위가 몇 점인지 볼 수 있고, 그 후에 농가가 주사위를 굴려 2 1 을 만들 수 있다. 2 1 가까울수록 이기고, 멀리 가면 지고, 벌금을 물게 됩니다. 참고: 이 게임은 포커 게임에서 비롯됩니다.

(7) 암소는 각각 5 개의 주사위를 굴린 다음 주사위를 열고, 3 개를 더하면 10 으로 소 한 개를 나누고, 나머지 2 개의 주사위 총수는 크게 이겼다. 20 점 2 개 소, 소 2 개는 소 중 가장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