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홍수는 무슨 뜻입니까?
홍수는 무슨 뜻입니까?
질문 2: 홍수 황무지의 개념과 특성. 2006 년, 소설' 불즉도' 가 일격으로 붉어지자 작가는 그것을 신화하여 홍황의 흐름을 판타지 소설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유파로 만들고,' 신선전' 이 창조한' 인간의 흐름',' 모호함 속에서 방황하다' 가 창조한' 수리의 흐름' 과' 신선전' 으로 만들었다. 광활한 황야 배경에서 독자들은 보통 소설 읽기에 관심이 있다. 그 시대를 모르기 때문에, 그것에 대한 환상이 가득하다. 그래서 작가는 독자의 특징을 파악하고 관련 소설을 계속 창작한다. 보통' 봉신연의',' 산해경',' 서유기' 등 선본사서를 바탕으로 부처를 프레임 구조로 중국의 신화 체계를 요약한다. 대로와 프로비던스는 종종 소설에서 키워드로 쓰인다. 그중 수행자는 성성과 잡도 획득을 목적으로 한다. 반고 삼청 (태상노군, 원시천존, 전동조사), 서이석 (전도사, 준제사), 지모황제 (여와황후) 가 이런 소설의 대표인물이 되었다. 큰길을 가장 높은 존재로 삼다. 홍황소설은 대부분 한 소년이 홍황 초기에 다시 태어나면서 끊임없이 업그레이드를 수련하는 이야기이다. 배경은 창조 후 세 차례의 대규모 강도로 설정되었다: 무당대전, 봉신전, 불도쟁. (일부 소설에는 용한 초기의 대참사, 프랑스 후기 대참사, 하지만 무요대전, 봉신전, 불도쟁은 대개 홍수의 소설에 포함되어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질문 3: 소설' 황야로 빠지다',' 황야현송로',' 황야옥정신전',' 황야일옥자',' 황야대로',' 황야시조',' 황야연소등 신전',' 황야의 운명',' 황야의 운명' 대마녀를 가로채고, 부교주, 야중, 큰길 등, 야중원도, 현천곡, 현천욱, 법선변을 가로채고, 나는 태을황제, 선도암록, 야중천명이 돌아와 다시 태어났다. 야생 연꽃로, 야생의 중생, 나는 와이티, 야생 여신, 야생 도둑, 야생 대성, 반고 제자 소요기, 홍몽 시스템로, 나는 서유우를 전복하는 소, 야생총, 야생 대부이다.
질문 4: 홍균, 홍황류의 주요 인물은 대로의 현화실체로 삼청 서천불 여와 같은 천도 대표의 인도인과 감독관이다. 자소화궁에 위치한 홍균은 삼제자 반고 개천 (개천개척지), 여와창조 (여와창조), 태을치천하 (제치천하), 음양성쇠, 환생생사를 열매로 삼았다. 그래서 56 억 년마다 강도, 인과제거, 건곤을 결정한다. 홍균은 생물이 아니다. 성개미는 생사환멸에 대한 차이, 옳고 그름, 인과 관계, 생사, 선악, 공평과 개인이 없다. 태청태상노군: 삼청 지도자, 인민교육 창시자, 인민교육 지도자. 도덕불, 두선도조의 조상, 두선천-두선동-두율 팔경궁에 위치한 33 일 거리입니다. 모든 것은 그 발전을 듣고, 아무것도 하지 않고, 아무것도 한다. 이사동생 원존 * * * 손바닥으로 그가 창업한 인민교육도 원씨의 가르침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봉신전쟁에서 원씨교와 * * * 연합을 돕는다. 옥청원 석천존: 삼청 제 1 존, 창립하여 그 가르침을 설명했다. 33 일 떨어진 미로천인 쿤륜산 기린 절벽인 옥허궁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는 육성 중 가장 날뛰며 가장 무서운 사람이라, 노군을 제외한 다른 사성을 눈속의 왕좌에 올려놓지 않는다. 수완과 냉혹함으로 유명하다. 사람은 곳곳에서 배후에서 물러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은밀히 모든 것을 통제하고 대국을 장악한다. 상청전동조사: 청삼조 중 하나, 절권도, 권도 교주, 봉래종사를 창설했다. 33 일 거리의 상청천-자즈절벽, 김오도-벽유궁, 충동과 분노. 봉신전에서 도파는 원천존과 태상노군, 서구의 두 성현들의 연합에 큰 타격을 입었다. 만선진의 패배로, 그는 들판을 다시 정련하고 싶어 홍균에게 벌을 받았다. 지도자 도사: 서구 대교주 아미타불. 신화전쟁 이후 서방은 불교로 개종해 33 일 거리의 극락세계인 영산-레이음고사에 자리 잡고 있다. 아미타불은 다투지 않아 무패이다. 나는 이미 여러 해 동안 조용한 곳을 떠나지 않았다. 나중에, 다른 사람의 요청에 따라, Sansheli 는 Xianmen 을 죽이고 Lao Tzu 와 Yuanshi 에게 Xianren 을 파괴하라고 제안했다. 준티도사: 서구 제 2 교주, 보리조사. 신화전쟁 이후 서방은 불교로 개종해 Xi 하주 소-영대 방촌산-사악 삼성동에서 순위를 매겼다. 서양 종교를 부흥하기 위해 그는 성인의 그림자를 내려놓고 사방으로 뛰어다녔다. 준디도인은 깨달음자인데, 일찍이 여러 차례 동유하여 동방도교에 대해 상당히 잘 알고 있었다. 그도 서구 종교의 제 2 교주로 불교 문화를 잘 알고 있어 불도겸비라고 할 수 있다. 불즉도' 의 설정에 따르면 불가는 아미타불보다 못하며 도교는 반고 삼청보다 못하다. 불교에는 삼보가 운명을 억압하지 않고 선천적으로 부족했기 때문에 손오공 (영명석원숭이) 을 제자로 전승하여 여와의 총애를 받아 불교를 흥성하게 하였다. 여와황후: 가장 존귀한 황제, 마교 지도자, 육천성 중 첫 성인이자 성인 중 유일한 여성 성인 (여성모, 성인은 모두 어지러워 본질적으로 남녀음양의 구분이 없다). 큰길 홍균 3 대 사명의 창조사명으로 임명된 세 가지 업적 중 하나가 있다. 사람을 발굴하고, 만물을 진화시키고, 만령의 주인이 되는 것이다. 나는 태소로부터 33 일 거리에 있는 청령궁, 즉 이광의 무지막지한 곳에 살고 있다. 하늘에 은둔하고, 대교를 묻지 않고, 냉눈으로 삼계를 보다. 인류 세계, 선조의 호전, * * * 노동자와 축융화는 양립 할 수 없다. 비 저 우산 전쟁, 둘 다 신체 부상입니다. 이 기간 동안, * * * 노동자 분노, 비 저우산 터치, 티엔 깨진. 이 기간 동안 여와는 컬러 석두 보천을 제련했다. (이 기간 동안 각양각색의 석두 조각이 인간 오골지의 화과산에 떨어져 일월 에센스를 흡수한 후 손오공이 태어나 도사 준디의 문하에 뛰어들어 봉신전 중, 주왕은 여와의 명성을 모독하는 시를 썼다. 여와는 분노하여 헌원분 삼마를 파견하여 상조가 영토를 잃게 하고, 주영 () 을 옥허율 () 의 하계로 환생시켜 오왕벌주 () 를 도왔다. 참고: 산해경? "서야경": "열신, 이름 여와장, 신으로 변신, 이광의 야생, 통로." 여와족 후예는 율야에서 믿을 만하다.
질문 5: 요즘 유행하는' 홍황력' 은 무슨 뜻인가요? 드라마' 화' 에는 세상을 파괴할 수 있다고 하는 신비한 힘이 있다. 물론 이런 홍황력은 푸가 수영 후 인터뷰를 할 때 한 농담이다.
질문 6: 홍수와 황무지가 흐르는 10 개의 확립 된 법칙 1. 반고 삼청: 삼청과 반고 환생은 부모 자식이 아니라 삼청이 반고다. 둘째, 성인 무적: "성자가 될 수 없다, 결국 개미가 된다. 클릭합니다 만약 당신이 성자가 아니라면, 당신이 무한히 접근하더라도, 당신의 손에 의해 순식간에 망가질 것입니다. 소용이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인명언) 성인과 비 성인은 본질적인 차이가 있다. 셋째, 무한강도: 성인만이 무한강도를 경험할 수 있고, 세상이 파괴된다 해도 혼합성인은 손상되지 않는다. 무한한 강도, 우주의 만물은 결국 혼돈으로 변해 다시 열어야 한다. 성인을 제외하고는 아무도 살아남을 수 없다. 넷째, 성인의 성별: 성인은 사실 혼란스럽고, 음양의 구분이 없어 남녀 표상을 바꿀 수 있다. 다섯째, 성성성확률: 성성성성확률을 얻은 사람이 반드시 자신이 성인이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예를 들면 반고, 태을, 홍운이다. 여섯째, 하늘과 땅의 주인공: 인족은 영원하지 않은 주인공을 가르친다. 길은 국왕이 결정한 것이다. 하늘과 땅 사이에는 영원한 주인공이 없다. 7. 입교의 본: 반고 짱, 태극도, 혼돈종은 입교의 근본이다. 이런 뿌리가 없다면, 선천적인 뿌리가 부족한 것이다. 살육 과정에서 명단에 오르거나 잿더미가 꺼지는 것은 숙명이다. 여와는 무당인과론과 악마론의 전멸, 신인과론과 요격론의 전멸, 그리고 이후 불도인과론과 서방 불교의 인용문이다. 살인이 와서 강도가 무한하다. 성인의 망명이 없고, 성인의 교파에 가입하지 않는다면, 잿더미도 소용없다. 마치 도시의 함락과 같다. 여덟, 집착사념: 성인은 집착을 꿰뚫어보고, 자신을 내려놓고 하늘만 따라간다. 몇 차례의 강도 후에 이기적인 생각이 점차 사라지고, 생명에 대한 어떤 갈망도 친족, 감정, 가죽 주머니, 제자, 문파가 사라질 것이다. 옳고 그름, 인과, 생멸, 선악, 정의, 개인의 도를 따지지 않고 큰 사업을 이룩하다. 그 결과, 새로운 성도들이 탄생하여 또래들의 순환처럼 끊임없이 반복되었다. 9. 우주 만물: 3 계는 반고가 창조한 것이 아니라 창조 후 자연적으로 진화한 것이다. 삼계 생물은 반고가 아니라 여와다. 10. 황삼성인: 황삼은 성인의 이름을 가지고 있고, 성자의 실상은 없다. (성인과 동등한 명성은 있지만 성인의 신력은 없다): (1) 만약 혼합원성자가 하늘을 뜨면 법보 보호가 필요하다. (2) 황삼은 성인과 절제를 존중해야 한다. (3) 혼원성인은 인과에 물들지 않고, 황삼염은 오룡을 보내 죽이고, 스스로 빼앗아야 한다. 주의: 이 10 개의 정해진 규칙은 반드시 모든 소설이 따르는 것은 아니다. 소설의 수가 늘어남에 따라 많은 소설의 저자들도 이 틀을 깨기 시작했다. 예를 들어,' 서유기의 대당 황실의 중생' 에서는 천도성도 타락하고, 삼황오제와 우도 천도성인이다. "나는 주왕의 교만을 위해 울린다" 는 중 4 명의 준성이 주선의 검진에 손잡고, 그들이 천성 정면과 맞붙고 무패할 수 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예가 많은데, 여기서는 일일이 열거하지 않는다.
질문 7: 홍황류들의 비판은 복희와 여와는 남매로 잘 알려져 있는데, 그렇다면 홍황류중의 여와는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홍황류 시리즈의 여와황후의 8 대 성격 약점에 대해 간단히 이야기하다.
첫째, 여와는 교만하고 사치스럽고 음탕하여 가계수지를 관리하는 방법을 모른다. 예를 들어, 요괴와 요괴의 가문은 모두 자신의 사람이지만, 마족에게 관대하고, 인족에게 매우 냉막.
두 번째는 남자의 사교를 지지하지 않고 심지어 그의 사교계를 파괴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복희는 여와가 성성성한 후 화운동에 감금되어 인신의 자유가 없다.
셋째, 친구 앞에서 남자의 사생활을 누설하면 체면이 나빠질 수 있다. 예를 들어 팔괘도는 복희가 여와에게 준 것이지만, 그녀는 오히려 삼청에게 자랑을 해 주었다.
넷째, 독립해서는 안 되고, 남자가 하루 종일 함께 있기를 갈망한다. 예를 들어 여와는 일이 없으면 화운동에 가는 것을 좋아하고, 크기에 관계없이 복희를 찾아야 한다.
다섯째, 의심이 많으니 매사에 남자가 설명해야 한다. 예를 들어 복희가 하는 일은 모두 여와가 보고 있는데, 화운궁이 나오면 여와에게 설명해야 한다.
여섯째, 남자의 사장이 되면 부르자마자 곧 가겠다. 예를 들어, 성인 여와는 복희의 어떤 업적도 자신의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이를 실사라고 한다.
그래서 홍수류계는 중국 전통 신화 신참 복희황제와 여와를 모두 검게 만들었기 때문에 홍수소설을 신화 전파로 삼지 마라. 허튼소리를 하는 조상은 벼락을 맞을 것이다!
아 ~ 참, 많은 오타쿠 작가들이 그렇게 생각합니다.
복희의 여와만 깨면 상층의 여와를 희롱할 수 있다. 스스로 복희를 밟는다면, 너의 힘은 아직 충분히 강하지 않다. 너는 모든 남성성을 끌고 너와 함께 복희를 밟아야 한다. 왜냐하면 복희가 쓰러지기만 하면 여와의 운명이 나타나고, 너는 대담하게 여와를 희롱할 수 있기 때문이다. 복희가 검게 변했다면, 너는 여와를 아무것도 소유하지 못하게 할 수 있다.
-그래서 위의 루틴은 모든 오타쿠 작가가 꿈꾸는 여와의 농담으로, 이미 이런 찌꺼기 남자들의 마음에 깊이 파고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그래서 지금 사람들은 이런 야생의 김치조차도 못하다는 것을 보고 있다. 단지 야생닭갈비라고 할 뿐이다. 유감스럽게도, 원래 이 문학 체계를 만들어 전통문화를 발양하던 많은 작가들이 지금은 모두 야생을 써서 돈을 벌었다. 미국 이름은 야생은행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중국 선협 판타지 인터넷 문학의 결핍은 일종의 손실이지만, 이런 손실이 전통 신화 체계의 혼란을 초래할 수 있다면, 언급 할 가치가 없다!
질문 8: 홍수의 설정은 분리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지금' 불즉도' 체계를 벗어난 홍황류의 일부 설정이다. 불본 개척의 초심은 중국의 고전 문화를 계승하기 위해 모든 것이 정당성을 갖게 하고, 근원을 추적하며, 근거가 있다. 하지만 네티즌은' 새로운' 것을 많이 날조했고, 종교적인 경전은 없었다. 고대 기서 또는 정사, 야사에 이 방면의 기록이나 묘사가 있습니까? 이런 근원과 근거가 없는 물건들은 참고가치가 없다. 네티즌 설정이 있다: 우주 초창기에서 태어난 원링은 자태가 없는 것처럼 다른 시공간에서 온 현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우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우주명언) 진실: 이것은 인터넷 소설 작가 자신이' 무모원' 에서 지어낸 것이고, 사서도 오리지널이라고 말하지 않고 참고가치가 없다. 정통 중국 신화 중에는 이런 생물이나 사물이 없다. 진실: 불교에는 3 천 개의 세계가 있고, 불교에는 3 천 개의 큰길이 있지만, 이른바' 3 천 신마' 는 없다. "삼천" 은 허사이다. 통칭일 뿐, 방법이 많고, 의미가 무수하다는 뜻이다. 도를 얻을 수만 있다면, 도 중의 하나이다. 사람마다 나름대로의 방식이 있다. 소위 도란 삼천도가 있고, 길은 같지만, 목적지는 천국이지, 단지 삼천도가 아니다. 때마침 3 천 원이라 해도 도수에 불과할 뿐, 소위' 악마' 라고 하는 것은 없다.' 삼천신마' 에서 파생된 모든 사람, 일, 사물은 현대 네티즌 소설이 꾸며낸 것이다. 반대: 홍균은 원래' 봉신연의' 의 인물이었고, 12 김선에 대한 해석도 항구에서 나왔고, 12 조사의 도형은' 산해경' 에서 나왔지만,' 산해경' 에는' 12 조사' 라는 말이 없었다 원래 중국에 완전히 속하지 않았던 고전 신화, 개국훈원릉과 삼천귀신의 출현도 이치에 맞지 않는다. 반고의 삼청처럼, 그들도 중국 신화 보충이다. 누리꾼들은 전동교주가 두 부분으로 나뉘고, 일부는 제자로, 처음엔 신도를 가로막고 현황대나무를 관장한다고 설정했다. 마교의 원조는 사리사욕으로 3 대 가족 분쟁을 일으켰다. 서양의 무지막지한 땅의 영기와 용봉기린 3 대 가문의 원한을 흡수하여 홍균과 원왕좌를 다투었다. 진실: 중국 신화 중 나랑은' 구요요' 중 두 명이다. 구요준은 각각 손, 태음, 김덕성군, 목덕성군, 수덕성군, 호덕성군, 도덕성군, 나트, 흥준 ... 서유기 Y 리, 손오공이 천궁을 만들고 토타 이천왕은 때려야 한다. 9 개의 obsidians 와 28 개의 하숙집이 같은 줄에 있어서 지위가 높지 않다. 반박: 하지만, 홍황류씨의 소설처럼 왕좌에 있는 어르신이 노자의 시체라고 가정한 것처럼, 롯과 모티도 당연히 디자인으로 삼을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홍균은 원래 살아있는 생물 (1 등, 요괴, 선선) 으로 성위를 얻어 지존도를 이루었다는 네티즌의 설정이 있다. 진상: 홍균은 생물이 아니라 지존도의 인격화입니다. 그는 천국 성인의 감독관입니다. 다시 말해서, 홍균은 한 사람이 아니라 인간성의 구현이며, 하늘의 성인들의 언행을 감독하는 데 쓰인다. 그래서' 홍군 쟁위',' 홍군 합도' 라는 잘못된 이론은 없다. 반대: 홍균은 원래' 봉신연의' 의 인물이었는데, 여와 가문은 일찍이 갑골문에 기재되어 있었다. 홍균을 성인의 감독국으로 삼는 것은 중국 역사와 다르기 때문에 저자가 스스로 설명할 수만 있다면 된다. 삼청 선조는 반고를 아버지 신으로 존경하고, 삼청은 공덕을 가르치고, 대업을 이루고, 성성을 이루도록 설정하는 네티즌이 있다. 여와는 자연의 이자토와 삼광일수에 의지하여 인류를 성인으로 만들었다. 그는 불교에 성공적으로 들어와서 많은 위대한 성과를 거두어 성인이 되었다. 진실: 원판 중 삼청, 조오, 반고 환생은 부모 자식이 아니라 삼청, 조오 모두 반고다. 반고, 여와, 태을은 모두 홍준의 전기이며, 그들은 모두 위대한 사명을 가지고 있다: 하늘을 만드는 것-창조물-천하를 다스리는 것이다. 하늘의 육성은 모두 태어날 때부터 성인이었는데, 즉 천지를 개척하기 전에 이미 도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여와는 아무도 알지 못하지만, 인류가 창조되기 전에 그것은 혼란에 빠졌다. 두 부처님 연꽃 보리, 혼돈 도로 를 참조하십시오; 반고는 천지개벽을 열고 중도에 쓰러졌고, 원신 삼청은 계속해서 천지를 열었다. 삼청은 창조의 본질을 이해하면서 동시에 도가 되었다. 후기 홍황류소설은 대류로 대체되어 힘증도, 삼시신증도, 공덕증도가 일어났다. 태극, 반고 짱, 혼돈시계 등 선천적인 보물들 위에는 도끼 열기, 제비꽃 만들기, 옥사 만들기, 혼돈주 등과 같은 혼돈의 보물이 있다. (1) 정의 오류: 정의에 근본적인 오류가 있습니다. 선천적' 은 창조되기 전에 자연적으로 형성된 법보를 가리킨다. 후천적으로 변한 것이 아니다. 태극도, 반고 짱, 혼돈시계가 소위' 도끼손' 이라면 ... >>
질문 9: 가뭄재해를 보면 항상 반고가 특히 강하다고 생각한다. 도우 반고는 어떤 경지입니까?
신화 속에서 그것은 만물의 원천, 세계의 시작, 천지의 시작이다.
성경의 하나님과 맞먹는다.
그것은 모든 것의 시작이자 첫 번째 추진력이다.
모든 원인의 원인.
모든 이유가 그 결과를 가지고 있다면, 그 반대도 가능하다. 만약 계속 뒤로 물러나면, 이 순환은 무한하거나, 아니면 이유가 있다. 반고는 중국 고대 신화 중에서 이 역할을 맡았다. 그 전에는 아무것도 존재하지 않았고, 모든 것이 무의미하다. 그 후 시간, 공간, 물질, 에너지의 개념이 생겨났다.
BIGBANG 의 이론과 마찬가지로, 우주는 무한히 작고 무한히 촘촘한 초점 (특이점) 에서 기원한다. 우주는 폭발 후에 탄생했다. 모든 시공간의 개념은 이 폭발 지점 이전에는 무의미하고, 이 폭발 지점 이후에는 모든 것이 의미를 부여받았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반고와 신, 그리고 모든 신화 전설의 창조신은 모두 이 특이점으로 이해할 수 있다. 또는 우주의 특이점을 폭발시키고 우주의 존재로 진화시키는 원동력을 주는 것으로 이해된다.
요컨대, 반고는 너의 상상력의 한계이다. 네가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것이 그보다 강하고 그보다 강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