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태극에는 몇 개의 유파가 있습니까? 각 유파마다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태극에는 몇 개의 유파가 있습니까? 각 유파마다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태극권의 약사
태극권의 기원에 대하여 예로부터 의견이 분분하다. 그중에서 가장 널리 전해지는 것은 진창권설이다. 9 세 진이 태극권을 창설하고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고 한다. 14 세의 진장흥에 이르러 백귀에서 조상 전식의 기초 위에서 정련하여 지금의 진태길전이 일로와 이로 (일명 포망치) 로 발전하였다. 교명 제자 양루선은 외국에서 널리 전해지면서 양 우 오 손제파를 형성했다.
최근 몇 년 동안, 또 한 가지 설이 있다. 장삼풍은 태극권을 창제하고, 이후 문현 진가구로 전해졌으며, 산서인 왕종악과 그의 제자 장발을 거쳐 진씨 14 세 진창흥에게 전해졌다. 앞서 진씨 가족 자신의 가족 무술은 진씨 가문의 9 대 전인 진씨가 만든 권법 (포망치) 으로 더욱 강했다. 진장흥이 수집하여 정리한 후 태극권을 진로대 1, 2 (포망치) 로 인정한 후 양 오 오 오 손등 다른 유파가 생겨났다.
여기서 반죽본인은 첫 번째 관점, 즉 태극권이 진인에 의해 창조되고, 선인의 경험을 흡수하고 차용하여 끊임없이 변화를 발전시키는 경향이 있다. 졸졸 흐르는 물줄기가 강으로 흘러야만 바다로 유입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바로 대대로 진씨족의 끊임없는 노력으로 태극권의 전승과 발전을 위해 생존의 토양을 제공하였다. 대강 주류의 역할을 했다.
그러나 어느 쪽이든 * * * 학문이 있다. 바로 진장흥, 14 세 진이 현대 태극권의 선진 이론과 경험을 물려받은 것이다. 선인 (진씨의 조사할아버지) 의 태극권법을 창조적으로 환원하여 현재의 진식 태극권으로 정리하여 두 가지 길로 나아가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그 이후로 진 후세대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모든 태극권법은 모두 이를 근거로 한 것이다. 양, 오, 오, 손씨의 각종 태극권도 여기에서 기원했다.
따라서 우리는 다음과 같은 관점을 초보적으로 도출할 수 있다.
진창흥은 현대 태극권의 집대성자이자 옹호자이다.
진장흥의 제자 양율선은 태극권의 전파에 큰 공헌을 하였다.
진장흥의 진식 태극권 낡은 선반은 많은 현대 태극권 유파의 원조이다.
청대 산서인 왕종악저에는' 태극권론' 이 있어 태극권 이론과 실천의 정수이다.
태극권 쿵푸를 배우려면 정통 진식 태극권부터 시작해야 한다.
태극권의 기원에 대하여 가장 널리 전해지는 설법은 고대인 진창권, 즉 진이 태극권의 창시자라는 것이다. 더 유력한 증거는 진년 () 이 쓴 단문이다. "그 해에 나에 대해 말하자면, 집착과 날카로웠는데. 지금까지 나는 결국 황정 () 과 동행했다." 한가하면 주먹을 만들고, 한가하면 쟁기질하고, 한가하면 좋은 자손을 몇 명 가르치면 재키 찬 호랑이가 된다. "이것이 첸이" 주먹 "을 세우는 이유입니다. 첸 14 년, 양루경 () 의 소개로 진장흥 () 을 알게 되었다. 양이 북경에 도착한 후 양체를 창설하여 전우로 전전하여 오체로 발전하였다. 나중에 또' 무씨' 와' 손씨 태극권' 이 나왔다. 진씨 족보에 따르면 진씨 15 세 진청평은 보진으로 입양됐고 진씨 가보' 태극전' 은 수정돼 보틀을 형성했다고 한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어떤 사람들은 장삼풍창권이라고 말하는 경향이 있다. 태극권은 장삼풍에서 시작되고, 후경왕종악은 장발까지, 장발은 진장흥 (당시 진씨 가문은 자신의 가정전무를 가지고 있었고, 그는 너무 강했다) 에 이어 장발에서 조보진까지 전해져 조부르크의 태극권을 형성했다. 최근 몇 년 동안, 조부르크에서 온 권투선수도 이런 견해를 긍정하기 시작했다.
비록 다른 의견이 있지만, 어떤 배경은 분명하고, 조사할 만한 근거가 있다. 진장흥이 조상의 낡은 길을 기초로 박지악의 태극권 길을 정련하여 지금의 진식 태극권, 2 로 발전하였다. 후세 사람들은 태극전 노틀 (대대) 이라고 부른다. 기독교 제자 양루선은 양루선에 이어 양식 태극권을 창설했다. "가스" 는 첸 (Chen) 에서, "우 (Wu)" 는 양 (yang) 에서 유래했다. 양 진 () 에서 기원하다.
첸 태극권 발전의 간략한 역사
진편의 주먹틀 일곱 세트가 다섯 번 지나서 진장흥, 진유본의 손에 전해졌을 때, 원래의 2 로에서 5 로 된 108 세 장권과 태극권 (13 세) 은 이미 진가구에서 거의 연습하지 않았고, 진식 권투선수는 이미 박임에서 돌아와 태극권 1 로와 포망치 (현재 진식 태극권 2 로 불림) 를 전공했다. 도광함풍년 (1821~186/Kloc-0 이 권투대와 진의 낡은 권투대는 본질적인 차이가 없다. 주된 차이점은 오래된 권투대의 원이 크고, 새로운 권투대의 원이 작다는 것이다. 그래서 오래된 선반은 큰 둥근 주먹이라고도 하고, 새 선반은 작은 둥근 주먹이라고 합니다. 벤의 제자이자 조카 진청평은 연구소 전세 권투대를 기초로 두 세트의 권투대를 만들었다. 컴팩트하고 느리며 연습 후 점차 기교를 높이다. 무예를 중시하는 또 다른 방법은 종종 함께 빙글빙글 도는 과정에서 갑자기 정력이 넘치고, 빠르고 맹렬하며, 하루를 천둥치는 것 같다. 전자는 청평이 조보진 () 에 전해지고, 북이웃 진가구 () 는 조보틀 () 라고 불린다. 후자는 첸 Jiagou 에 인접한 왕 웨이 (Wang Wei) 마을에서 인기가 있으며, "파티 노래 스릴러 프레임" 또는 "천둥 호랑이 프레임"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진장흥
진장흥 (177 1~ 1853), 본명은' 태극전 10 요요',' 태극전 군화',' 태극전 군화' 가 있다. 그는 조상 대대로 전해 내려온 낡은 길을 기초로 태극권 루틴을 정련하여 지금의 진식 태극권 () 으로 창의적으로 발전하였다. 후세 사람들은 태극전 노틀 (대대) 이라고 부른다. 경호원 진장흥은 무림 중에서 혁혁하게 유명하다. 그는 무대 앞에서 연극을 보았는데, 아무리 많은 사람들이 밀치락달치락하더라도 그의 발은 전혀 움직이지 않았다. 당시 사람들은 그를 "패위의 왕" 이라고 불렀다. 기독교 제자 양루선은 양루선에 이어 양식 태극권을 창설했다.
태극권의 긴 발전 길에서 그는 또 하나의 이정표를 세웠다고 말할 수 있다. 그는 조상이 창조한 태극권의 정수를 계승할 뿐만 아니라 발전과 혁신도 있었다. 그는 또 감히 케케묵은 규칙을 깨고 진가의' 독문 비법'-'태극전' 을 다른 사람의 성으로 퍼뜨렸는데, 이는 그 시대에 매우 귀중했다. 특히 태극권에 대한 그의 저술은 후세 사람들에게 매우 깨우침이 있다.
진유본
덧붙여 태어난 진유본 (1780~ 1858), 36 세에 입국했습니다. 어려서부터 부동생 우항과 함께 무술을 익히니 태극권이 상당히 숙련되었다. 풍화 정무 후, 문을 닫고 권투를 연마하고, 태극권을 더 세밀하게 연구하고, 과감하게 혁신하다. 그는 태극권의 원래 방식을 바탕으로 고난도, 강도 높은 동작을 점차 포기하고, 신법은 같은 세대의 진창흥이 편찬한 낡은 틀과 태극권만큼 관대하지만, 더 부드럽고 자연스럽고 찰랑거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후인칭은' 새 선반' (일명' 작은 선반') 이라고 불리며, 이후 제자 진청평이 개조한 작은 틀과는 달리' 약간' 이라고도 한다. 이 성과들은 그를 태극권 역사상 명사로 만들었다. 당시 태극권을 잘하는 사람이 많았다. 그의 제자 진청평, 진유륜, 진, 진삼덕 등. 모두 태극권의 유명인들이다. 제자 중에서 진청평이 가장 유명하다.
진청평
진청평 (1795~ 1868) 은 어릴 때 진유본의' 태극전 작은 선반' 을 배워 많은 것을 배웠다. 젊었을 때 그는 유명한 선수가 되어 진장흥과 진유본의 찬사를 받았다. 나중에 보배로 이사를 갔는데 무술을 배우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무관을 열어 제자로 삼았다. 그는 자신의 경험에 근거하여 선생님이 원래의 일상을 개선하고 보완하여 컴팩트한 권법 일과를 형성하여 점차 원을 더하고, 간결에서 번잡하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경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경험명언) 그가 개량한' 태극전' 은' 소가' 라고도 불리지만' 나이드전' 과는 다르다. 후세 사람들은 그것을 "원" 이라고 부른다. 그와 제자 * * * 를 거쳐 점차 몇 개의 태극권 유파와 서로 다른 일과가 진화되었다. 제자 오옥상이 편찬한' 오씨 태극권',' 호씨 태극권' (일명' 보태극권'), 이정연 이돈이 편찬한' 태극뢰호틀' 등. 이 학교와 루틴은 국내외에서 광범위한 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태극권의 발전과 전파를 위해 지울 수 없는 공헌을 했으니, 역시 태극권 모두의 가치가 있다.
태극진천 정뢰의 기원, 발전, 진화
태극권의 기원을 알고 싶으면 태극의 의미를 알아야 한다. 태극이 너무 약하다. 너무' 는 많은 것을 의미한다. "빈" 자, 아무것도 없다. 우주는 텅 비어 있고, 진기가 충만하며, 신관정이다. 진기의 정질은 운할 수 없기 때문에 생화학의 정질은 운의 진원이다. 태극은 화가 나서 양지 () 를 낳고, 정생음 () 으로 한다. 이것이 태극생 음양의 원리다.
음양' 은 고대 철학 이론의 대명사로 만물 중 서로 다른 속성 간의 대립통일과 전환을 설명하는 데 사용된다. 음양 개념은 대립통일, 상호 의존성, 상호 조화, 상호 전환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태극권은 음양 대립통일의 기초 위에서 강유상제, 안팎의 결합, 상하 관통, 속형적 결합, 반대 방향으로 실을 감는 등 음양의 결합을 이루는 동작 방식을 창조했다. 음양의 결합은 태극이기 때문에 이 주먹을 태극권이라고 합니다.
태극권의 자세에 따라 연습하고 꾸준히 하면 오음오양의 쿵푸를 오랫동안 연습할 수 있다. 묘수 운아태기, 태극운무' 의 경지에 진입하다. 이 수준에 이르면 태극은 자진적으로 공기를 조절하고, 공기가 통하고, 공기가 충만하고, 음양의 균형이 이루어지며, 전신과 공기가 하나가 된다. 예를 들면 태극의 코끼리이다.
태극권은 허난성 온현 진가구에서 발원한다.
진가구는 문현 동부의 청봉령에 위치해 있다. 600 년 전 장양촌이라고 불렀습니다. "문현 현지" 에 따르면, "명홍무 초년, 원철균이 회경 (회경부 관할 문현 등 8 현) 을 지키고, 서둘러 천하를 통일하고, 명병은 오랫동안 공격할 수 없었다. 태곤은 국민들에게 분노를 터뜨리고 그들을 학살했다. 그 당시 문민은 많은 사람을 죽였다. " 전설에 의하면 세 번의 세탁을 축하해야 한다고 한다. 인구 중 소량의 텅스텐이 있는데, 인구를 이전하고 땅을 개간하여 채운 것이다. 나는 십중팔구 산서홍통에서 이사 왔고, 현지에는 "먼저 어디서 왔는지, 산서홍통의 회화나무" 라는 말이 있다.
첸 천 에서 시작, 원산지 산서 zezhou 카운티 (이 Jincheng), zezhou 에서 산서 hongdong 카운티 로 이동합니다. 명홍무는 7 년 (1374) 에 하남 회경부 (이진양) 로 이주했다. 처음부터 천포는 충성스럽고 권술에 능통하여 인근 마을 사람들의 존경을 받았다. 그래서 그가 사는 곳은 진보장 (해방 후 진보장이 문현에 합병되어 지금도 진보장) 이라고 한다. 첫째, 첸 buzhuang 저지대 지형, 종종 침수 재해 를 겪고, 후 문현 동쪽 십리 장양촌으로 이사했다. 마을에는 남북향의 깊은 도랑이 하나 있다. 진변인정이 발전함에 따라 장양마을은 진가구로 개명되었다. 천부가 온현에 처음 거주한 후, 경작과 건설을 중시하여 가족 기업을 위한 기초를 다졌다. 1, 6 세는 동거하고, 7 세는 별거하고, 집안은 운이 좋다. 삼자를 보위하고 장소를 확고히 하기 위해 마을에는 무술사가 설립되어 후대를 가르친다. 17 1 1 년 전의 진가사는 문자 기록이 없고 전기만 있기 때문이다. 17 1 1 그러나 이미 300 여 년 떨어져 있다. 그동안 인물, 사적 및 관련 권법은 누락이 많았다. 그래서 권법, 인물, 사적에 관한 글에는 제 9 대 아내 첸 (Chen) 만 기억됩니다.
"온현 현지" 와 "진씨 종보" 에 따르면, "진이는 권명으로 명말에 있다. 그는 주먹을 많이 배우고, 많이 배우고, 대대로 전해 내려오며, 유일무이한 비밀이 되었다. \ "라고
진 (1600- 1680), 일명 조정. 명말 청초의 사람. 문무를 겸비하여 권술 무술에 능하고 쿵푸가 깊다. 허난과 산둥 모두 유명하다. 그는 일찍이 산둥 중에 토비를 소탕한 적이 있다. 도둑이 유명해서 감히 접근하지 못한다. 당시 사회 격동으로 나는 오랫동안 낙담했다. 만년 은거 기간 동안 태극음양학설과 결합해 한의학 경락 이론과 기풍을 참고해 음양합벽을 창조한 태극권을 만들었다. 진전세 태극전 1-5 호, 망치 1 호, 장권 108, 더블 푸시, 칼, 총, 칼, 막대기, 란탄 그 중 두 사람이 손을 밀고 두 사람이 총을 붙이는 것은 유례없는 독특한 풍격을 가지고 있다.
진 () 저작이 전해지지 않은 지 이미 오래되었는데, 아직 한 글자 (권경 총곡) 와 (긴 단문) 가 있다. 전반부는 이렇게 말했다. "아, 그 당시 나는 백절불굴하며 대기를 휩쓸었고, 여러 번 위험에 직면했다! 헛되이 축복을 받았고, 지금은 늙고 숨을 쉬고 있다. 그러나 마지막으로 동반자 (황정) 가 있었다. 한가하면 주먹을 치고, 바쁘면 쟁기질하고, 한가하면 제자의 자녀와 손자들을 가르치고, 재키 찬 호랑이가 된다. \ "라고
진의 독창성은 다음과 같은 점이 있다.
(a) 권투와 가이드의 결합
(b) 무술과 한약 경락의 결합.
(c) 이중 스러 스터를 만들었습니다.
(d) 두 발의 총과 여덟 발의 권투 프로그램을 창설했다.
(5) 태극권 이론을 창설했다.
첸 이후, 첸 Jiagou 는 태극권 연습이 매우 인기가 있으며, 모든 연령대가 적합합니다. 현지 속담에 "진구 물다리를 마시면 뒤틀린다" 는 말이 있다. "금강이 그것을 깨뜨릴 수 있을까?" " 。 당시의 상황을 어느 정도 반영하였다. 이런 풍조는 대대로 전해 내려오고, 오래도록 시들지 않아 유명인이 배출되게 한다.
14 세 진창흥 (177 1- 1853) 으로 전해지고, 글자로 구름을 듣는 것은 ('태극전 10 요요',' 태극전 군화') 그는 낡은 루틴을 계승하는 기초 위에서 창조적으로 태극권 루틴을 현재의 진식 태극권, 2 로 발전시켰다. 후세 사람들은 태극전 노틀 (대대) 이라고 부른다. 창흥궁, 산둥 경호원, 다트수, 무림 속에서 명성을 얻고 있다. 그는 무대 앞에서 연극을 보고, 수천 명 사이에 서 있었다. 그들이 어떻게 밀든, 어떻게 부딪치든, 어떻게 안고, 어떻게 밀든, 그들의 발걸음은 조금도 움직이지 않는다. 그에게 가까이 있는 사람은 모두 물이 석두 치는 것처럼 반항 없이 스스로 무너졌다. 당시 사람들은 이를' 패위의 왕' 이라고 불렀다. 자습권법, 다트 산둥, 지속 10 여 년. 그가 만난 비적들도 잇달아 모방하여, 노인립 비석을 기념하였다. 경자 연년과 안석도 태극거장이다. 유명한 제자 양루예를 가르치다.
14 번 진유본은 기존 루틴의 기초 위에서 약간의 변화를 하여, 점차 난이도가 크고 동작이 튼튼한 동작을 포기하였다. 상자는 이전 상자만큼 넓으며, 후자를 새 상자 (작은 상자) 라고 부른다.
15 세의 사위 진우핑은 조보진 (진가구 동북 5 리) 에서 주먹을 휘둘렀다. 그는 원래의 방식을 수정하여 작고 치밀한 연습 루틴을 형성하여 점차 원을 더하고, 단순함에서 번잡함으로, 권법이 점차 향상되었다. 세계는 그것을 보물 선반이라고 부른다.
제 16 자 (1849- 1929) 는 진씨 권법이 주로 전해져 문자 작품이 적다고 느꼈다. 태극전의 이론을 설명하기 위해, 그는 12 년 동안 4 권 (진씨 태극전 사진 유인물) 으로 나누어 책을 쓰는 것에 분노하였다.
진의 권투 경험은 대대로 축적된 것이다. 쉬운 이론 권투 이론, 인용 경론; 진씨 태극권 이론의 보고에서 가장 중요한 편으로, 얽힌 힘을 핵심으로 하고, 내공을 통제한다. 또한 (첸 jiaji), (336 권투 스펙트럼) 및 기타 작품이 있습니다.
17 세 진발과 (1887- 1957) 는 중국에서 태어나 근대 진씨 태극권의 대표인물로 태극권의 발전과 전파에 두드러진 공헌을 했다. 1929 부터 1957 까지 베이징에서 권투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그는 강직하고, 팔꿈치로 의지하고, 안고, 던지고, 던지고, 때리고, 회전하는 우물로 삼았다. 그는 뛰어난 기술을 가지고 있다. 그가 다른 사람과 시합할 때, 사람 중심적, 보이지 않는 뛰어난 타격 방법은 사람을 훌륭하게 던지는 것이다. 제자가 많아서 심, 구, 홍, 다수헨, 레무니,,,, 쇼경림 등이 있습니다. 그의 아들 조욱과 조규; 여하우도 권투를 아주 잘한다. 진조규는 베이징, 상하이, 정주, 초작등에서 권술 (팔삼식 신대 위주) 을 가르쳤고, 추종자들이 많아 진식 태극권을 보급하는 데 큰 공헌을 했다.
진소비 (1983- 1972), 18 세대, 1928 가을 학생. 악과 북평 동인당 주인 악도 형제다. 천태길전의 이름을 추앙하며 하남 진양두에게 진가구에서 의화단을 고용하라고 의뢰했다. 백성들은 진소완을 추천하여 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음악명언) 진소추는 두터운 이론조예가 있고 수십 년간의 경험이 축적되어 있다. "진식 태극권 혜종", "태극권개론", "진식 태극권 도해", "진식 태극권 13 론" 등의 책이 있다. 그의 제자 대표는 진소왕, 진정레, 왕헌과 주천재이다. 그는 인품이 고상하여 사람을 지칠 줄 모른다. 그는 진식 태극권을 보급하기 위해 큰 공헌을 하여 국내외 각계 인사들의 존경을 받았다. 그는 진식 태극권의 집대성자이다.
첸 Jiagou 현재 연습 복싱 루틴은 다음과 같습니다: 오래된 하나 또는 두 개 (총망치), 새로운 하나 또는 두 개 (총망치), 작은 하나 또는 두 개, 다섯 개의 푸시 방법. 기기에는 태극단칼, 양날, 단검, 쌍검, 쌍란탄, 이화총과 백유인원 막대기, 춘추칼, 3 타, 8 타, 13 타 등이 있다. 이 루틴들은 스타일과 무술의 운용에 있어서 여전히 기본적으로 원래의 전통 풍격을 유지하고 있다.
거의 100 년의 사회 발전을 거쳐 진식 태극권은 이미 양 오 오 손사대 유파로 진화했다.
양태지
양천규 (1799- 187 1), 허베이 영년인. 진가구의 진재영은 영년 한 집 약국을 열었는데, 양은 가정 형편이 빈한해서 자신을 약국에 팔아 제자로 삼았다. 나중에, 첸 양 첸 jiagou 로 돌아가 잡다한 일을 했다. 진씨 가족 제 14 대 전인 진장흥은 진가에 무관을 설치하여 후세 사람들에게 권법과 춤을 연습하도록 가르쳤다. 첸 Changxing 양 스마트 근면, 정직, 그리고 권투 사랑 을 참조하십시오. 진과 상의한 후, 그를 제자로 받아 태극권을 전수했다. 양 연습 권투는 매우 열심히 해서 밤에 피곤하면 긴 벤치에서 졸았다. 이런 벤치는 매우 좁아서 곧 쓰러질 것이다. 깨어난 후, 그것은 계속 연습할 것이다. 7 년, 예, 권투 연습. 선생님과 주인의 동의에 따라 그는 답안지를 정리하고 진가구를 떠났다.
노엽이 귀국한 후 친척과 친구의 추천을 받아 베이징에서 주먹을 가르치고 많은 유명한 권투 선수를 물리쳤다. 나중에 청궁에 가서 주먹을 가르쳤다. 권투를 연습하는 것은 모두 귀족 자식들이기 때문에, 그들의 연약한 체질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그는 진태길의 전례를 약간 바꾸었다. 예를 들면, 예를 들면, 실을 감고 춤을 추며, 그 자세를 단순화하고, 동작이 부드럽고, 수직 점프를 하지 않는다. 나중에 손승복의 수정을 거쳐 유행하는 양식 태극권이 되었다. 스트레칭, 동작이 유창하고 자세가 부드럽다는 것이 특징이다. 양모에서 바늘 하나를 찾다. 양승복 (1883~ 1936), 저술
무태제천
양루유가 청궁에서 주먹을 가르쳤을 때 만주족은 그로부터 공부했고, 나중에는 양반두께 (1837~ 1892) 에서 공부했다. 모두 그의 아들을 후손에게 물려주었고, 후에 한에서 오로 봉쇄되었다. 오 (1870~ 1942 오씨는 상해에 권투 클럽 훈련 학생을 개설하고 현대에서 유행하는 오식 태극권이 되어 부드러움으로 유명하다.
오씨 태극전
오옥상 (18 12~ 1880), 하북영년인, 일찍이 고향 노엽을 따라 곡예를 배웠다. 나중에 chenjiagou, Changxing 버스 복싱 에 왔다. 나이가 이미 많기 때문에 (80 대) 더 이상 주먹을 전하지 않고, 아들은 산둥 때 다트사가 되어 곁에 없지만 배우기를 좋아한다. 주먹걸이는 작고 콤팩트하여 진소권파의 한 가지이다. 오우샹은 권투를 열심히 공부하고 연습에 힘쓰고 있다. 양대대와 진소대의 기초 위에서 현재의 무술 태극권으로 발전하였다.
이후 이일사 (1832~ 1892), 이재천 하오 위정, (1849 ~1929 달은 가르치는 것을 직업으로 하고, 태극권과 같은 무술은 외국에서 전파되기 시작한다. 동작이 가볍고, 걸음걸이가 민첩하며, 촘촘하게 얽힌 것이 특징이다.
손태길전
손루당 (1860~ 1930), 하북성 만현인. 먼저 형의를 배우고, 이치를 파악하고, 동시에 가십을 배우다. "형의권", "번진권" 등의 책이 있다. 살아있는 원숭이 손루당은 베이징에서 입소문이 좋다. 후학위정 태극권, 모양, 의미, 가십, 태극권을 하나로 융합하여 손식 태극권을 형성하는데, 지금은 이 합심하고 의기양양하며 특색이 있다.
태극권을 간소화하다
국가체위는 양식 태극권을 위주로 하고, 다른 유파 태극권 동작을 보좌하여, 편조 방식을 만들어 태극권 24 세, 48 세, 88 세를 간소화한다. 베이징 체육학원 계향 여사는 진씨 늙은 태극권을 기초로 진씨의 단순화 36 세 태극권을 편성했고, 허난성 무술관 감독은 진씨 늙은 태극권과 신태극권을 기초로 진씨 38 세 태극권을 다시 편성했다.
위의 내용은 "태극권의 기원, 발전, 진화" 에서 인용한 것이다. 저자: 진정뢰
양 태극권의 기원에 관한 연구
태극권은 언제 누가 창립했습니까? 소년 태극전은 어떤 이야기가 있나요? 이 주먹을 연습하는 사람은 알아야 한다. 그러나 많은 관점과 오류가 있다. 이 글은' 양가전' 과 관련 자료에 근거하여 체계적으로 서술하였다. 특히 양의 가전, 선생과 그의 매부 선생은 더욱 잘 알고 있다. 오늘 후세 사람들이 잘못 전해지지 않도록 명심해라.
첫째, 송나라 이전의 태극권
중국 무술은 역사가 유구하다. 태극권도 마찬가지예요. 하지만 고대에는 밀전, 구술 관행이 있었기 때문에 상세한 문자 기록은 거의 없었다. 관련 자료에 따르면 송대 이전의 태극유파나 권법 창편 전설은 다음과 같다.
1, 노자 창권론
석성태극권
3. 송의 위대한 업적
4. 유의 묘기 (태극은 선천적인 주먹, 장권이라고도 함)
5. 획득 방법
상술한 설법은 확실한 고증이 없다. 하지만 태극의 근원은 개울이 합류한 거대한 흐름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운호복희화괘가 음양과 태극의 원리를 천명하는 것도 모두 수록돼 있다. 따라서 태극권이 초기에 중국에서 탄생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자기 계발과 완벽은 결코 한 세대의 일이 아니다.
둘째, 장 sanfeng 과 태극권
현대 태극권이 출현한 이래 전통적으로 무당 도사 장삼풍으로 여겨져 태극권을 개척했다. 삼풍이라는 단어는 가십 중의 기호에서 따온 것이라고 한다. 건록의 "3" 과 "3" 은 비슷하며, 태양, 하늘, 일, 강입니다. 쿤지는 음, 흙, 월, 부드러움을 의미하는' 풍요' 로 바뀌었다. 그래서' 삼풍' 이란 단어는 천지가 맞물리고, 해와 달이 합치며, 음양은 강건하고 부드럽다. 또는 선인들이 바오지 금대사에 거주할 때, 세 개의 산봉우리가 있는데, 상당히 아름답고 매끄럽다. 왜냐하면 세 개의 산봉우리라는 숫자가 있기 때문이다. 아니면 구궁산 실물 진군당이 초막에 숨어 서너 번 마주하면 숫자인 줄 알았다고 할 수도 있다. 그래서 장삼풍의 설법도 흔하다. 사실 한 사람입니다.
장삼풍, 본명 아동, 글자, 일명. 다섯 살에 병에 걸려 서양인을 숭배하고 12 세에 유학을 배우다. 중산 보릉 사령관을 역임한 적이 있다. 그는 벼슬을 포기하고 조암, 제루, 한웨이에 도착하여 바오지에 정착했다. 67 세에 그는 종남산에 들어가 진짜 용을 만나 거리로 퍼뜨렸다. 나중에 무당에 가서 9 년 동안 전근했다. 타오는 위대하다. 그래서 구름과 비 사이에 함축적인 초청이 수영을 하러 갔다. 변폭을 고치지 않기 때문에 사람들은 이를 꾀죄죄한 도사라고 부른다. 명나라 홍무 십칠 년, 태조 구견은 가려고 하지 않았다. 영락 5 년, 성조파 호영이 몇 년 동안 삼풍을 방문해 소원을 이루지 못했다.
진정한 용은 북송 초년에 화산에 살던 유명한 도사 진연의 제자 자덕승이다. 진연은 서기 989 년 (송태종 재위 이듬해) 에 죽었다. 영락의 말에 따르면 장삼풍은1247,67 세 (13 14) 에서 태어났다. 이때 진지는 죽은 지 325 년이 되었다. 영악학설의 허점이 뚜렷이 드러났다. 삼풍은 진전의 제자이자 북송인이다.
첸 연, 단어 투난, 송태종이 이희선생으로 봉했다. 무당에 먼저 살고 화산을 숨기다. 그는 화산의 돌벽에 새겨진' 무극도' 의 저자이다. 그의 학설은 송대 이학의 선구자이다. 전설에 의하면 그는 한 여자 (조광윤의 어머니) 를 만나 두 형제가 도망가게 했다. "오늘은 천자가 없다고 말하지 마라. 천자는 짐을 짊어지고 온 것이다." 조재화산과 바둑을 둔 후 화산은 진추에게 졌다. 송태종은 차오 진전을 책상 위에 올려 놓고 말했다. "나는 모든 뜻을 흰 구름으로 남겨두고, 구중은 이미 풍단에게 작위를 가르쳤다." 。 화산옥천병원은 일명 서이사라고도 한다. 전설에 의하면 용은 실제 사람이 그의 선생님을 위해 지은 것이라고 한다. 장삼풍이 사범대학에서 이런 선생님을 만났을 때 도교신천의 원조가 되는 것도 어렵지 않다.
어떤 사람이 말했다. 장삼풍의 주먹은 내가의 주먹이지 태극권이 아니다. 황종희와 그의 아들 황백가가 모두 소위 아내라고 하는 것은 아내에 비해 큰 분류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무당권이나 무도종이 말했듯이.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권종의 구체적인 유형, 이름, 유파에 관해서는 모두 진화하는 과정이 있다. 무당비경' 작가의 안연에 따르면 장삼풍은 연이어 12 식 무극권, 8 식 태화권, 16 식 태극권을 창작했다. 이후 세 가지 권법 에센스가 하나로 융합되어 태극전 36 식이라고 불린다. 이런 권법은 도교에서 대대로 108 식으로 발전하여 삼풍태극권이나 무당태극권이라고 불린다. 또한 무당도장 서본산은 8 로 108 무당 태극권을 선포했다. 그 대장 송운: "무당권은 역사가 유구하다. 무당도사 전습이 있었고, 그 뒤에는 장송계 황백가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무당, 무당, 무당, 무당, 무당, 무당) 무당도 총지배인 서본산은 "무도종은 비전이 있어 무당 내자권", "태극전 13", "13 대 일반이다" 고 말했다. 이로써 황백가가 기록한 내가권과 그 후속지점은 무당산에서도 태극권, 내가권, 13 세라고 불린다.
셋째, 왕 zongyue, 현대 태극권의 개척자.
장삼풍 이후의 태극권사는 연속 시스템의 기록을 얻기가 어렵다. 그러나 현대 태극권의 전파는 왕종악이 장발소에 전해져 이어졌다. 장발 () 은 문현 () 진가구 () 의 진창흥 (), 조보진 () 의 싱석회 (), 진장흥 그 이후로, 그것은 이미 태극권 학교로 발전하였다. 예를 들면 진, 양, 오, 이, 손, 조, 국가 일과로 발전했다.
양의 기록은 양성복' 태극권체용전서' 를 보면, "태극권은 송말 장삼풍에 창립되어 왕종악, 동, 장송계에 전해졌다." 진장흥은 강 선생의 유일한 제자이다.
태극권은 일종의 무술로, 양의 태극권과 조에서 기원했다. 오옥상이 창건한 조카 이일사는 1867 년 태극전서' 에서' 태극전은 송대 장삼풍에서 시작되었고, 정교하고 교묘하며, 왕종악론은 상세하다' 고 썼다. 나중에 허난 첸 jiagou 에 전달, 첸 성, 똑똑하고 슬기로운, 많은 사람들을 대표하지 않습니다. 우리 현 남관의 양은 공부하는 것을 좋아한다. 성실하고 성실하며, 10 여 년 동안 매우 정교한 준비를 하였다. 이현 후, 도시 사람들은 모두 아주 좋았습니다. 우리 어머니의 삼촌 오옥향은 보고 좋아했습니다. 그녀는 늘 그것을 다른 사람과 비교하지만, 쉽게 다른 사람에게 주려고 하지 않는다. 너는 단지 하나의 대략적인 생각을 얻을 수 있을 뿐이다. 허난성 회경현 조보타운에는 청평평초라는 사람이 있는데, 기예가 뛰어나다. 설을 다 쇠고 나서 시어머니는 하남성으로 출장을 가서 얼굴을 보러 가셨다. " 공부는 한 달이 넘지만 정교하고 신기하다. "이 영화는 현대 태극권의 기원에 대한 최초의 기록이다. 이작' 서' 때 양루선과 오옥상이 모두 건재했고,' 쇼욱' 은 믿을 만한 작품이어야 한다.
진씨 태극권보' 에서 진의 후손이 지은' 진씨 태극권보' 에는' 두서진 사전가' 가 한 곡 있다. 두는 조표범의 후손이다. 진신도 태극권이 왕종악과 장발에서 전해졌다는 것을 인정한다. 왕종악이 산서의 주인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100 세가 넘은 고고학자, 유명한 태극선생, 일찍이 19 17 에 진가구를 다녀왔고,' 진씨 태극권' 삽화를 쓰고 있는 선생님의 소개를 직접 들었다. 진신은 간단히 말하자면, 이것은 진가가 수백 년 동안 전해 내려온 것으로, 소림권에 속한다. 마을 사람들은 그들을 첸 가족이라고 부른다. 태극권은 장발 () 에서 진장흥 () 에게 전해진 것으로, 강남의 한 물범 () 으로, Xi 안에 두부방을 열었다. 진씨 민중은 심지어 진가를 치는 것이 치욕이라고 생각하여 진장흥이 그들을 다시 혼내서는 안 된다. 진신은 또한 두를 소개하여 두가 태극권을 치게 했다 (태극권에 대한 연구 참조). 이 같은 역사는 당시 진가골에서도 인정받은 것으로 보인다.
당호' 왕종악시험' 은 왕종악이 산서인이라는 것을 증명하고, 청건륭은 56 년 (179 1) 낙양에 살고, 후거 개봉, 건륭 60 년 (1795) 장발도 건륭 시대의 사람이다. 진서의 노트에 따르면 진창흥은 177 1 에서 태어나 1853 에서 죽었다. 왕종악이 죽었을 때 장흥은 적어도 25 세였다. 이것은 왕전 () 과 강장흥 () 이 시간상으로 도모하지 않는 것과 일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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