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나루토 1 9 끝
나루토 1 9 끝
소개: 나라 사막에서 자란 너구리 고양이는 모래바람에 묻혀 쌓여 사막에서 모래바람에 갇힌 죽은 사람의 억울함으로 탄생했다. 몸은 영고양이로, 노는 것을 좋아하고, 바람과 모래로 눈앞의 모든 것을 묻히는 것을 좋아한다. 시체의 문신은 보라색으로 심봉이라는 뜻이다.
상고신수대전: 5 전, 1 승 3 패, 1 탈출.
승리: 쥐만두
부정: 뇌수 고양이와 도요새.
탈출: 8 마리의 오락 뱀
결말: 나라 스님 Oraga Nakashimu 는 마법으로 두루미를 순식간에 복원한 다음' 보물대야' 로 바람의 제단에 봉인했다.
일본 신화 프로토타입: 체색이 노란색인 영고양이.
능력: 황사, 강풍과 먼지를 통제할 수 있는 능력.
꼬리수 권력 순위: 8
미수 차크라 수 순위: 9
기호 코드: 바람
초기 거주지/발견지: 나라 사막 윌유
소개: 고스트모리 (고스트모리) 는 일본 최북단 카이도에 사는 거대한 검은 천사 날개를 가진 검은 고양이 요괴다. 그는 한때 죽음의 애완동물이었다가 삼계의 문을 통해 인간의 향락으로 도피했다. 영혼이 부족하면 사람을 죽이고 고인의 귀신을 얻는다. 그는 고인의 영혼을 마음대로 불러 자신을 위해 싸울 수도 있고, 명계에서 다른 괴물을 부를 수도 있다. 뇌의 맨 위에 있는 세 번째 눈이 열리면 죽은 사람의 영혼이 삼키게 된다.
고대 신수 대전: 그는 천하무적이라고 자신하며 펑후와 연합하여 구미를 공격하여 대패하여 돌아왔다. 그는 마지막 순간에 죽음에 의해 구조되어 살아남았다.
참전: 3 경기 2 승 1 마이너스.
승리: 죄송합니다.
부정: 구미호
결말: 구미호가 그것을 죽인 순간, 영혼은 또 다른 면전에서 들려오는 죽음의 부름의 상황에 의해 구조되고, 본체는 죽음의 신전에 남아 죽음의 인장으로 봉인되었다.
일본 신화 프로토타입: 꼬리 두 개, 크고 뾰족한 귀, 양면에 들쭉날쭉한 이빨을 가진 검은 고양이.
능력: 죽음은 죽은 자와 다른 귀신의 영혼을 통제할 수 있다.
꼬리수 권력 순위: 4
꼬리짐승 차크라 수 순위: 8
심볼 코드: 어두움
원래 거주지/발견지: 홋카이도 유령삼미삼동
소개: 이마에 갈고리 뿔이 달린 상어 괴물은 일년 내내 일본 서부 사국도의 남두합천 해역, 일본해 깊은 곳에 있는 슈가 해구 바닥에 살고 있다. 도요새가 바다 위에 떠 있을 때, 천둥, 광풍, 거센 파도, 일본해 배들은 모두 먹이로 삼킨다. 모기라는 다음 물고기는 보통 게도요의 배에 붙어 찌꺼기를 치우고, 게도요새의 뱃속에서 음식을 빨아먹고 대량의 차크라를 채취한 다음 차크라를 게도요로 돌려보낸다. 아구창의 장점은 음식에서 차크라를 추출할 수 있다는 점이다. 차크라의 5 배다. 게도요새 전투에서, 가마우지 새의 체내에 저장된 맥륜은 끊임없이 게도요의 체내로 보내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상고신수대전: 4 전 2 승 1 패 1 탈출.
승리: 두루미.
부정: 또 고양이야.
탈출: 8 마리의 오락 뱀
끝: 요코하마의 어민 무사 타쿠마 무라마사는 목숨을 걸고 마을 무사 두 명을 대가로 게도요에 접근하며 물단에서 떼어낸 의상어 항아리에 추격기를 봉했다. 게도요는 대량의 차크라를 추출할 수 없었고, 에너지가 다 떨어지면 봉쇄되고 상어 탱크는 물단에 봉쇄되었다.
일본 신화 원형: 세 개의 꼬리 지느러미가 있는 큰 상어, 짙은 파란색, 피에 굶주린 물고기, 작은 물고기 한 마리가 있는데, 사당은 지조 (오징어의 칼명) 라고 불리며, 도요새가 소화된 부분인 차크라를 흡수하는 것을 돕는다.
능력: 물은 물, 물고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꼬리수 권력 순위: 6
꼬리 짐승 차크라 수 순위: 7
기호 코드: 물
오리지널 거주지/발견지: 사국도 남두-합천 해역의 4 차원 쥐상어.
약력: 일년 내내 후지산 화산에 살면서 화산재와 화산화학반응의 독가스에 영향을 받아 닭괴와 뱀괴가 결합되어 있다. 주꾸미가 있는 100 곳 주변에는 생명이 없고, 식물이 시들고, 독가스가 확산되는 것은 맹독성 물질이다. 쥐지렁이는 몇 년마다 후지산에서 겨울잠을 잘 때 코를 골면서 생기는 독가스가 후지산 화산 폭발을 일으킬 수 있다.
상고신수대전: 4 전 3 패, 1 탈출.
반면: 수학 Xi 펭 허우
탈출: 뇌수.
엔딩: 일본 막부 제 1 마법사 야마자키 시랑이 후지산 밑바닥에 봉쇄되어' 의망이 있는 월장' 으로 산구 밖으로 독가스를 뿜어내지 못하게 했다.
일본 신화 원형: 닭 네 마리와 뱀의 혼합, 하체 뱀 한 마리, 상체 한 마리 닭 한 마리, 땅 위를 기어다니고 (사막의 전갈처럼), 주황색을 위주로 계곡에 산다.
능력: 독약, 독가스, 독액 등을 조절할 수 있다.
꼬리수 권력 순위: 9
꼬리 짐승 차크라 수 순위: 6
심볼 코드: 독극물
오리지널 거주지/발견지: 도쿄 도 후지산 시춧가루 봉구.
소개: 바람, 레이, 불, 물, 토오단의 일부 힘을 흡수하여 탄생한 개괴는 꼬리가 다섯 개 있어 5 가지 강력한 공격을 풀어 자연을 파괴하는 것을 즐거움으로 자연의 원소력의 정수를 탈취할 수 있다. 후지산 정상에서 쥐 주꾸미를 물리친 후, 그는 오만방자했고, 이어 옛 전쟁터에서 강력한 고양이를 물리치고 고양이와 손잡고 구미를 공격했다. 하지만 구미호의 차크라는 무한해서 고양이는 지탱할 수 없다. 펑후는 다행히 순풍으로 탈출했지만 중상을 입었다.
상고신수대전: 4 전 3 승 1 패.
승리: 쥐와 고양이가 뇌수에 있다.
부정: 구미호
결말: 중상을 입은 후 일본 섬에서 도망쳐 큐슈 섬 화산 근처의 나무에 숨어 상처를 치료한다. 이 나무의 정확한 위치를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일본 신화 원형: 꼬리가 다섯 개인 개는 흰색이고, 꼬리는 바람, 레이, 불, 물, 흙이 다섯 개 있어 함께 사용하면 큰 지진이 발생할 수 있다.
능력: 혼합 요소 공격, 다양한 요소 능력에 정통하며, 순식간에 각종 자연재해를 만든다.
꼬리수 권력 순위: 3
꼬리 짐승 차크라 수 순위: 5
심볼 코드: 환각
초기 거주지/발견지: 큐슈도 아카사카 화산 6 미뢰수.
소개: 천둥신, 예로부터 벼락 제단에 봉헌되어 8 대 놀이뱀 악력의 영향을 받아 괴물로 변해 피에 굶주려 있다. 6 개의 번개같은 꼬리가 무한한 전압을 낼 수 있다. 사랑은 어둠 속에서 강한 번개와 천화를 방출하고 주위의 모든 것을 태운다.
상고신수 대전: 5 회 2 승 3 패
승리: 두루미 애교.
반대: 펭 후 여덟 뱀 아홉 꼬리.
결말: 닌자 Saruto Biryoka (즉, 원숭이 비행) 가' 금뢰차' 로 뇌수의 천둥을 차단하여 힘이 되돌아갔다. 뇌수 본인은 자신의 공격을 받아 중상을 입고 사루토비 사마에 의해' 숨겨진 레이 링' 으로 뇌단에 봉쇄되었다.
일본 신화 프로토타입: 오소리, 황금색, 긴 털, 6 개의 꼬리는 번개 모양으로 일본의 고대 뇌신이다.
능력: 천화, 천둥, 번개 원소 마술
꼬리수 권력 순위: 5
미수 차크라 수 순위: 4
기호 코드: 광선
오리지널 거주지/발견지: 교토 좌삼목진 레이지 신사 지하 칠미너구리
소개: 가장 교활한 꼬리짐승은 키가 작고 (키17m) 위장에 능하며, 거의 땅에 나타나지 않고, 평소에 땅에 구멍을 파낸다. 그는 사냥감 밑에서 자신을 위장한 다음, 사냥감 밑의 토양을 파괴하고, 사냥감을 직접 자신의 배에 빠뜨리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비지니스 여행객을 공격하는 것을 좋아한다. 땅에 내려갈 때마다 다양한 모양, 크기, 모양이 된다. 나는 그들을 분간할 수 없다. 점토가 없는 곳에서 나는 그들이 될 수 없다. 위험에 처하면 변색되어 도망칩니다.
상고신수 대전: 4 경기 1 승 3 탈출
승리: 쥐만두
회피: 고양이도 게도요다.
엔드: 대협이 단숨에 소존이 숨은 진흙 구멍을 불태웠는데 너구리는 바꿀 수 없어요. 그는 용사들에 의해 토단에 봉인되어' 제사용 토단' 으로 사용되었다.
일본 신화 프로토타입: 가장 작은 캐릭터 꼬리짐승은 파란색이다. 그것은 땅에 구멍을 파서 생계를 유지한다. 점토가 있는 곳에서는 볼 수 없는 다양한 다른 동물이 될 수 있다. 흙으로 자신을 위장하는 데 능숙하여 만나기가 어렵다.
능력: 변형술, 흙, 토원소 마술.
꼬리수 권력 순위: 7
미수 척 순위: 3.
기호 코드: 지구
오리지널 거주지/발견지: 나고야 시골의 팔미팔지뱀, 지하제단.
상고신수 대전: 5 경기 4 승 1 마이너스.
승리: 수학 게도요새.
부정: 구미호
엔딩: 8 엔터테인먼트 뱀의 힘은 8 신 가문에서 전해진다고 합니다. 후손들 중 천년만에 만난 천재가 있다면, 팔놀이뱀의 힘은 미래인들이 결사전에 직면했을 때 해방될 수 있다. 그것은 모든 것을 파괴하는 힘이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일단 8 엔터테인먼트 뱀이 돌아오면, 그것이 보는 사람, 어떤 것이든, 심지어 어떤 야수도 죽이고, 구미호 결전을 찾아낸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팔미뱀의 힘을 수동으로 해방시키는 방법은 비밀 봉인이다.
일본 신화 프로토타입: 여덟 마리 팔미의 슈퍼뱀은 꼬리짐승의 가장 큰 뱀으로 짙은 갈색을 띠고 있다. 원래 그것의 실력은 펑후와 유탁보다 못하다. 그러나 수천 년 전, 한 전사가 신기 초검으로 큰 뱀을 죽이려 했지만, 신검의 힘은 큰 뱀에 흡수되어 그의 능력을 크게 증가시켜 그가 체내에서 초검의 힘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게 하였다.
능력: 신기 초검, 악마를 소환한다.
꼬리수 권력 순위: 2
꼬리수 차크라 수 순위: 29 꼬리 구미호.
고대 야수 전쟁: 네 번의 승리
승리: 고양이도 뇌수 8 대 오락 뱀이다.
결말: 행방불명. 다시 봉인되기 전에, 구미의 목표는 8 엔터테인먼트 뱀을 찾거나, 그를 봉인한 닌자를 찾을 때까지 모든 닌자를 죽이는 것이다.
일본 신화 프로토타입: 일본 신화 중 가장 강한 S 급 요수는 진홍색으로 불의 힘을 대표한다. 그 능력은 엄청나다. 패배한 적이 없는 유일한 요수이기 때문에, 그것의 잠재적 힘은 예측할 수 없다. 공격 방식은 거의 무한대에 가까운 차크라를 이용해 구미까지 돌리는 것이다. (무슨 뜻이야, 선풍기? ), K 근처에 있는 생물은 구미에서 나오는 강풍에 빨려 여우의 발톱에 찢어진다. 동시에 온몸의 털은 운석 공격과 같은 무한한 화재 원소를 방출하여 순식간에 도시를 파괴할 수 있다. 상고 맹수 전투에서 도전은 펑후를 중상을 입게 했다. 고양이가 주인의 죽음에 의해 구조되지 않았다면 거의 목숨을 잃을 뻔했고, 팔놀이뱀은 K 의 풀잎으로 요행으로 탈출하고 풀잎도 작은 틈새를 터뜨렸다.
능력: 화재 요소가 여우의 화재 발톱을 공격합니다.
꼬리수 실력순위: 1
꼬리짐승 차크라 수 순위: 1
기호 코드: 불
오리지널 거주지/발견지: 고베 월산무초의 눈빛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