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유아를 위한 독립놀이란 무엇인가요?
유아를 위한 독립놀이란 무엇인가요?
질문 1: 유치원 수업에는 어떤 종류의 자율 게임이 포함되나요? 유치원에서 아이들에게 자율 놀이의 기회를 줄 수 있는 가장 좋은 곳은 코너 게임입니다. 교사는 게임 영역 코너 설정에만 주의를 기울여야 할 뿐만 아니라 어린이의 흐름과 영역 간 자료 순환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모퉁이 놀이의 이상적인 상태는 모든 아이들이 할 일이 있고, 항상 할 일이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사람들의 흐름은 사물의 순환을 촉진하여 아이들의 독립적인 의사소통과 창의적인 열정을 자극합니다. 이를 위해 교사는 교육적 콘텐츠를 결합하고 게임 영역의 각 모서리에 반제품을 추가하여 아이들이 항상 신선함을 느끼고 무언가를 할 수 있도록 잘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상급반에서 "재미있는 식물"이라는 주제 교육 콘텐츠에 협력하기 위해 교사는 반제품을 유치원의 "레스토랑"에 놓고 아이들이 "부추"와 "고수"를 만들도록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중의학 병원"을 개설하여 아이들이 폼 블록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크라프트지를 사용하여 한약 가방을 만들고 원스톱 한약 가공 라인을 형성합니다. 아이들이 다양한 "식물"을 디자인한 다음 정원에 심을 수 있습니다. 환경을 아름답게 만드는 "레저광장" 또한 교사는 각 놀이 공간에 어린이를 위한 보물 상자 스타일의 자료 상자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어려움에 처했을 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질감의 종이와 가위, 폐자재 등을 내부에 배치하여 무한한 상상력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질문 2: 어린이 독립 게임은 교사가 어린이의 진행 상황을 관찰할 수 있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오늘 특별히 무엇을 했는지, 오늘은 무엇을 그렸는지, 얼마나 많은 것을 붙였는지(뉴턴의 사과) 유치원) )
질문 3: 자율적 놀이란 무엇입니까? 아이들이 자신의 좋은 습관을 따르도록 합니까?
질문 4: 아이들의 자율적 놀이를 키우는 방법에 대해 간략히 설명합니다. 게임에서 어린이 놀이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토론 새로운 "개요"에 대한 심층적인 연구와 교사의 교육 개념에 대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은 어린이의 일상 생활에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되었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함께하며 좋은 행동 습관을 기르는 동시에 게임을 통해 아이들의 건강한 심리를 함양하여 아이들이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건강하게 자랄 수 있습니다. 이론과 실습을 통해 게임은 미취학 아동에게 가장 적합한 활동 형태임이 입증되었습니다.
게임은 어른들이 강요하는 행위가 아닌 어린이들을 위한 자발적인 활동입니다. 특정 게임 환경에서 어린이는 행복과 만족을 위해 자신의 관심과 필요에 따라 게임의 줄거리와 내용을 자유롭게 선택하고, 자유롭게 개발하고, 자발적으로 소통할 권리가 있습니다. 게임 내에서 각자의 방식과 방법으로 발생하는 갈등, 분쟁 등의 문제. 그러나 이것이 아이들이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해치지 않는 한 자유롭고 부담 없이 놀도록 허용해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 지휘하다.
현재 게임에서는 우리 선생님들이 아이들의 게임을 어른과 강사의 관점에서 바라보는 경우가 많으며, 아이들이 플레이할 때마다 발전하고 발전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나는 아이들이 게임을 할 때 그들이 하는 행동이 삶의 현실에 부합하지 않고 게임의 규칙을 위반하는 행동을 한다는 것을 항상 느낀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가 알고 있는 현실을 아이들에게 맹목적으로 주입시키고, 게임 방법을 알려주고, 그 게임은 선생님이 지시하는 놀이가 됩니다. 따라서 독립적인 탐구, 자기 경험, 독립적인 창작에 대한 어린이의 권리가 박탈되고 이는 게임에 대한 어린이의 열정을 크게 약화시킵니다. 게임의 주도자는 어린이가 되어야 합니다. 어린이의 게임 주제, 장난감 선택 및 게임 진행은 어린이가 스스로 결정해야 합니다. 우리 교사들은 원활한 진행을 위해 필요한 몇 가지 준비와 도움만 제공하면 됩니다. 아이의 자율성 게임의 진정한 주인은 아이입니다. 어린이 게임에서 교사는 어린이 게임의 안내자, 해석자, 지지자입니다. 실제 지도를 제공할 때 다음 측면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1. 효과적인 관찰 수행
아이들의 게임을 효과적으로 지도하기 위해서는 계획된 관찰이 게임을 지도하기 위한 전제조건이 되어야 합니다. 이런 식으로 우리 교사들은 게임에 대한 아이들의 관심과 요구를 깊이 이해할 수 있고, 관찰을 바탕으로만 아이들의 게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런 방법으로만 우리는 어린 아이들의 요구에 맞는 목표 게임 지도 계획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놀 때 교사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게임 주제, 장난감 재료, 아이들이 게임에서 말하고 행동하는 것, 게임에서 겪는 어려움, 해결 방법 등 아이들의 놀이를 관찰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아이들이 주로 누구와 노는지 등을 해결하세요. 게임마다 다른 관찰 방법을 사용하세요. 관찰 후 교사는 아이들에게 게임 시간과 공간을 제공하는 것이 적절한지, 재료가 어떻게 배치되어 있는지, 아이들의 관심사는 무엇인지, 사회경제적 이해에 변화가 있었는지,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등 게임 상황을 분석해야 합니다. 문제가 있습니다.
효과적인 관찰과 분석을 거쳐야 어린이 게임에 언제, 어떻게 참여할지, 어떤 어린이에게 도움이 필요한지, 어떤 도움이 필요한지 등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분석 및 요약 후에만 게임 목표를 제때 조정할 수 있습니다.
2. 적절한 지도 제공
어린이 게임에 대한 지도는 적절해야 하며, 어린이가 게임에서 자율성을 충분히 발휘하고 자신의 능력을 효과적으로 장려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도움이 제공되어야 합니다. 자신의 부 성격의 발달.
1. 게임에 참여하고 간접적인 지도를 해준다
선생님들이 캐릭터로 게임에 참여하면 아이들이 더욱 흥미를 가지고 놀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게임에서 교사는 어린이의 게임 파트너로서 어린이를 동등하게 대하고 함께 놀며 행복을 누려야 합니다. 선생님의 어린아이 같은 순수함은 아이들을 친근하고 자연스럽게 만들어 편안하고 조화로운 게임 분위기를 조성하여 적시에 영향력을 행사하고 플레이어 간의 다양한 관계를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가게에 가다'라는 게임에서는 아이들이 판매원 역할을 하고, 교사가 고객으로 참여하여 판매원에게 다양한 옷이 어울리는지 묻고, 판매원 참고용으로 옷을 입어보는 등의 내용이 있다. 아이들이 경험을 쌓고 게임 수준을 향상시키는 데 효과적으로 도움이 됩니다. 물론, 우리 교사들은 참여의 목적을 결코 잊지 말아야 하며, 아이들의 놀이를 방해하지 않는다는 전제를 가지고 아이들의 놀이의 행복을 바탕으로 시기와 비율을 파악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방금 활동에서 다른 손님이 왔는데 교사는 아이들이 계속 놀 수 있도록 시간에 맞춰 물러나야 했습니다. "다른 손님이 왔습니다. 먼저 인사해주세요!" 선생님은 "상관없어요. 지금은 일이 바쁘셔서 우리는 오랜 지인이니까 나중에 다시 오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선생님은 매우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효과적인 지도를 해 주십니다. 아이들이 방법을 배울 뿐만 아니라 모집... >>
질문. 5: 어린이의 독립놀이를 어떻게 수행할 것인가(자연의 포터)
어린이를 위한 독립된 놀이 공간을 구축하는 것은 모든 교육자에게 중요한 과제입니다. 함께 마주해야 합니다. 어린이의 놀 권리를 보장하고, 어린이의 놀이 의사를 존중하며, 어린이가 게임 내용을 독립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해야 어린이가 만족하고 성장할 수 있습니다. 우리 유치원의 실제 상황을 결합하여 어린이 자율 게임을 수행하는 것은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실행될 수 있습니다. 1. 일정한 시간과 공간을 보장합니다. 자율 게임을 위한 시간과 공간을 합리적으로 배치하는 것은 어린이 자율 게임을 보장하는 기본입니다. 교수 및 연구 지도와 병행수업 후속조치를 통해 독립적인 놀이 시간과 공간의 배치에 대한 특별 연구를 실시하고, 우리 유치원의 기존 장점을 분석하고, 복도, 교실, 전용 활동실에 의존했습니다. , 야외 장소 등에서 어린이를 위한 독립 게임을 진행합니다. 주요 위치는 지역 상황에 맞게 조정되어 어린이가 자유롭게 선택하고 독립적으로 놀 수 있습니다. 매일 1시간의 독립적인 놀이 시간을 보장하고, 아이들의 필요와 특성에 따라 활동 공간의 크기와 높이를 나누어 아이들의 접근과 소통, 선택이 용이하도록 합니다. 아이들이 게임을 통해 즐겁게 학습할 수 있도록 노력해주세요. 2. 풍부한 조건과 재료를 만듭니다. 어린이의 학습과 발달을 촉진하는 흥미롭고 연령에 적합한 장난감 재료를 제공하고 어린이가 다양한 장난감 재료를 선택하고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예를 들어, 연령대에 따라 다양한 장난감 재료가 제공됩니다. 소규모 학급 어린이를 위한 장난감 재료는 크기가 크고, 색상이 밝고, 이미지가 선명해야 어린이가 장난감 재료를 볼 때 놀고 싶은 강한 욕구를 갖게 됩니다. 풍부한 지식과 경험, 상상력과 사고력의 향상으로 인해 중·대규모 어린이들에게 반제품이나 여러 가지 놀이가 가능한 게임재료를 더 많이 제공할 수 있어 주도력 향상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창의성. 또 다른 예는 아이들의 필요에 따라 재료의 배치와 조합을 끊임없이 변화시켜 아이들의 게임에 대한 흥미를 높이고 선택의 폭을 넓히는 것이다. 게임 재료의 교육적 역할을 더 잘 수행하기 위해 교사는 다양한 재료를 숙지하고, 어린이가 다양한 학습 스타일과 발달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재료 전달 기술을 제공하고, 교육 목적과 어린이의 다양한 요구에 따라 다양한 장난감 재료를 제공해야 합니다. 개별 어린이: 예를 들어, 풍부하고 다양한 게임 자료를 제공하면 어린이의 더 다양한 사고로 이어질 것이고, 고정된 게임 플레이가 없는 자료를 제공하면 어린이의 창의성이 더 커질 것이며, 전혀 낯설거나 복잡한 자료를 제공하면 어린이의 더 많은 탐구로 이어질 것입니다. 새로운 자료를 제공하는 것은 어린 아이들에게 더 강한 관심과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적당히 친숙하고 복잡한 자료를 제공하는 것은 어린 아이들에게 더 상징적이고 실천적인 놀이 행동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제공되는 자료의 양이 늘어나면 어린 아이들의 사회적 발달로 이어질 것입니다. 아이들의 수가 감소하는 경향이 있고, 장난감을 두고 싸우는 등 공격적인 행동도 감소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질문 6: 유치원에서 자율 게임을 전시하려면 어떤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유치원 중산층의 자율 게임 전시의 예
오늘은 유치원에 가서 방문했습니다. 나는 중산층의 자율 게임이 전시되는 동안 한 실험실의 한 구석을 집중적으로 관찰했습니다.
다음은 제가 연구실에 다녀온 기록입니다.
연구실에 4명의 아이들이 들어왔습니다
집중해서
관찰했습니다. /p>
A
,
B
, 두 명의 어린 자녀.
관찰:
A
아이: "놀자." 요오드 병을 가리키며 다른 병에 있는 요오드와 빵을 섞으려고 했습니다.
섞는다,
드로퍼를 들고 빵에 요오드를 떨어뜨리는 걸 봤는데,
섞고 싶을 때,
갑자기 나는 교반 막대가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교반 막대가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왜냐하면 그는 양손으로 병을 잡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때
B
아이가 말했다.
“내가 받을게.
”
젓는 막대를 A에게 건네줬습니다
아이,
A
아이 부드럽게 저어주기 시작했습니다:
"아,
빵이 검게 변했어요. 씻어볼게요. "라고 말하며 병을 들고 화장실로 달려가 수도꼭지를 가볍게 열고
물이 병 안으로 흘러 들어가게 했다.
잠시 후 병을 씻어냈다. 깨끗이
수도꼭지를 끄고,
깨끗한 병을 가지고 실험실로 돌아가고,
빵을 병에 넣으세요. 다시,
그런 다음 식초 병에 점적기를 넣고,
점적기 안의 식초를 세게 빨아들인 다음,
면이 들어갈 때까지 짜냅니다
p>
포장 병을 저어가며,
다시 병을 들어 올려 관찰해보니,
이번에는 병 안의 빵이 색이 변하지 않았네요,
그의 얼굴에 미소가 떠올랐습니다.
“그래,
해냈어.
”
그는 돌아서서 옆에 있는 캐비닛을 살펴보았습니다.
모든 물건을 정리한 후
그리고 그는. 그 옆에 있는 캐비닛을 살펴보니
페인트 몇 개,
작은 병,
스포이트와 젓는 막대,
>한 손에는 작은 병을 들고 있고, 다른 한 손에는 들고 있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스포이드를 사용하여 두 가지 색을 작은 병에 떨어뜨리는 모습,
그런 다음 병을 높이 들어 올립니다.
"보라색으로 변하는 것 좀 보세요"
그리고 보라색
약병을 같은 캐비닛에 넣습니다. color,
이런 식으로 그는 동일한 캐비닛에 두 가지 색상의 작은 병 여러 개를 넣었습니다.
분석:
개요 지적 사항: 유치원 교육은 어린이의 인격과 권리를 존중해야 하며 어린이의 신체적, 정신적 발달 및 학습 특성 규칙을 존중해야 하며
기본 활동으로 게임을 사용해야 합니다.
개인차에 주의를 기울이고,
각 어린이의 개인 발달을 촉진합니다.
게임 자료는 어린이 표현 게임의 콘텐츠입니다.
게임 레벨 개발을 위한 중요한 재료 기둥인
활동 재료는 타겟팅되고 개발 가능해야 합니다.
활동 재료의 타겟팅은 현재를 충족하는 재료의 능력을 의미합니다. 어린이의 활동 요구 사항,
어린이 활동에 적합
활동 재료의 개발 가능성은 활동 재료의 구조를 나타냅니다.
p>
유형과 기능이 다양하며
어린 아이들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발견,
탐색 및 창조,
p>
활동 중에 어린이가 자료를 결합, 처리 및 혁신할 수 있음
자율성
성적인 게임 활동의 교육적 기능은 주로 게임 자료를 통해 구현됩니다.
활동 자료는
어린이 활동의 질,
어린이 발달 속도 및 방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교사는 교육 의도에 따라 어린이의 발달 요구에 맞는 자료를 제공해야 합니다.
자율 게임 활동의 내용과 재료는 어린이의 발달에 따라 달라져야 합니다. /p>
p>
활동 영역과 해당 영역의 재료 설정을
항상 역동적인 변화의 과정으로 만듭니다.
각 활동 내용의 배열 영역은 어린이의 기존 지식과 가까워야 하며<. /p>
지식과 경험,
어린이가 단계적으로 새로운 지식과 경험을 습득하는 데 도움이 되어야 합니다.
자료가 많을수록 좋습니다.
너무 많으면
아이들이 너무 흥분하고 주의가 산만해집니다. 문제를 스스로 해결하려고 노력하십시오. ...>>
질문 7: 어린이의 독립 놀이를 지도하는 방법 Abstract 어린이 스포츠 게임 활동의 중요한 목표 중 하나는 어린이의 신체 운동 참여에 대한 열정을 자극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어린이의 흥미를 자극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운동할 때 교사는 관심의 대상이 되어야 합니다. 스포츠 경기의 전 과정에서 교사는 아이들의 정서 함양에 주의를 기울이고 아이들이 정서적으로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열정을 쏟아 아이들이 행복하고 편안함을 느끼며 흥미를 가지고 경기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경기장 환경도 중요한 교육자원이다. 교사는 어린이를 위한 스포츠 경기를 조직하기 전에 모든 어린이가 행복한 기분으로 경기에 참여할 수 있도록 좋은 환경과 분위기를 종합적이고 합리적으로 설계해야 한다.
키워드: 스포츠 게임, 흥미, 활동적 탐구 어린이 스포츠 게임의 중요한 목표 중 하나는 어린이의 신체 운동 참여에 대한 열정을 자극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우리는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것이 맹목적으로 스포츠 재료를 추가하거나 어린이 게임을 위한 다양한 재료를 한 번에 제공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는 재정 자원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행복감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인피니티는 어린이의 오락 요구를 충족할 뿐만 아니라 현대적인 성형 장난감을 사용하여 대체할 수 없는 어린이의 자연스러운 본능 발달을 촉진합니다. 어린이 스포츠 및 게임 활동은 어린이의 일상생활 전반에 걸쳐 이루어집니다. 스포츠와 게임에 대한 어린이의 관심을 키워 스포츠의 즐거움을 충분히 경험하고 기쁨 속에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1. 활동 재료는 어린이의 요구에 맞게 유연하고 변경 가능합니다. 게임에서 신체 활동은 어린이가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입니다. 어린이 게임용 장난감은 모두 생명과 자연에서 비롯되며 다음과 같은 천연 재료와 반제품입니다. 물, 모래, 돌, 진흙, 폐 페인트통 등 이러한 재료는 저렴하고 품질이 좋으며, 많은 재료가 한 푼도 들지 않습니다. 고정된 형태가 없고 특정 사물을 구체적으로 표현하지 않기 때문에 아이들은 놀이를 하면서 자신의 흥미와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재료를 활용하여 상상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작은 불완전한 나무 조각을 작은 권총으로 사용하여 사격 게임을 하고, 헝겊과 구리 동전을 사용하여 발로 차기 위한 "셔틀콕"을 만들고, "타일 하우스를 가로질러 점프"하기 위해 깨진 타일 조각을 사용합니다. '다리들기', '한발뛰기', '숨바꼭질', '사람 옮기기', '인형맨' 등 장난감 자체가 필요하지 않은 어린이용 게임도 있는데, 모두 맨손으로 아이들의 팔다리를 사용하여 놀았습니다. 어린이 게임용 장난감 재료는 어디에서나 찾을 수 있으며, 이는 재정적 자원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어린이에게 끝없는 재미를 느끼게 할 뿐만 아니라 어린이의 타고난 본능 발달을 촉진합니다. 현대식 성형 장난감을 사용하여 교체하면 달성할 수 없습니다. 2. "활동 프로그래밍" 및 "어린이의 수행에 주의" 교사는 어린이의 수행에 초점을 두고 있음을 분명히 해야 합니다. 교사는 어린이의 수행을 기반으로 활동 진행을 규제합니다. "활동 프로그래밍"은 어린이의 수행 능력 개발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 이 경우 교사는 활동을 설계할 때 각 링크의 시간을 설정하고, 활동 중에 수시로 시계를 보면서 활동의 리듬을 조절하였다. 교사가 활동을 조정하는 기초는 아이들의 성취도가 아니라 그들 자신의 필요에 달려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평균대 위를 걷는 것을 피하고 있는 다섯 명의 어린이가 있지만 교사는 어린이의 행동 이면에 있는 이유를 탐구하는 것은 물론이고 그것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또 다른 예는 한 소녀가 새로운 놀이 방법을 발견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선생님에게 인정받기를 바라지만 선생님은 눈을 감는다. 교사의 방치로 인해 활동 중 적시에 피드백, 확인 및 관심이 부족하여 많은 어린이들이 활동에 대한 관심을 감소시켰습니다. 3. 게임 상황을 적극적으로 탐구하여 아이들이 스포츠 게임의 즐거움을 충분히 경험할 수 있도록 합니다. 스포츠 게임은 아이들의 스포츠 활동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며, 흥미진진한 줄거리, 생동감 있고 다양한 형태를 갖고 있으며 아이들의 생리적, 심리적 특성에 적합합니다. 아이들의 관심과 욕구를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참여하려는 욕구를 자극하기 쉽습니다. 따라서 어린 아이들을 위한 스포츠 게임을 조직할 때 우리는 종종 다양한 게임 형태를 사용하거나 줄거리로 풍부하게 하거나 경쟁적인 분위기를 조성하여 스포츠 장비와 재료를 "살아있는" 것으로 만들어 아이들이 "모방 학습"에서 "모방 학습"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합니다. 탐색학습'', '수동적 움직임'에서 '능동적 움직임'으로. 예를 들어, 가방 점프를 할 때 토끼가 버섯을 따는 게임을 했는데, 아이들에게 토끼를 흉내내라고 하면서 동요를 부르면서 물건을 집고 발로 뛰는 연습을 했고 아이들은 완전히 몰입했습니다. 동기가 매우 높았습니다. "숨바꼭질", "손수건 던지기", "병아리 잡기", "팽이 놀이"와 같은 게임은 "장교와 도둑 잡기"와 같은 참신하고 기대되는 기다림과 추격 활동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환상으로 가득한 자신의 분업은 다양한 캐릭터의 모방을 통해 아이들을 연기에 완전히 중독시킵니다. 아이들은 이 게임을 통해 온갖 종류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아이들은 항상 적극적이고 활동적입니다. 그들은 자신의 게임 방법을 선택하고, 장난감 재료를 준비하고, 역할을 협상하고, 줄거리를 구상하고, 게임 환경을 제어하고, 창조합니다...>>
질문 8: 어떻게요? 어린이 자율 게임 개발과 교사 육성 및 훈련을 촉진합니다.
(1) 자율 발달을 촉진하기 위해 게임 자료를 풍부하게 합니다.
교사는 어린이에게 연령 특성에 따른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아이들은 게임 환경과 행동 습관을 만들어가고, 코너 활동에서는 이 규칙이 스스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왜'를 탐구하는 데 더 관심을 갖습니다.
한마디로 어린 아이들의 소통 파트너가 되기보다는 불만을 표현하고, 세탁기 등을 아이들이 기계적인 연기만 할 수 있게 함으로써 아이들의 창의적 의식 발아를 촉진하고 호감도를 제공해야 한다. 예비 창의적 능력 개발을 위한 조건, 코너 활동은 아이들의 각성을 촉진하기 위한 지속적인 탐구 활동입니다.
활동 영역의 자료는 어린이의 관심이 변화함에 따라 지속적으로 조정되어야 하며 이는 또한 어린이에게 적극적이고 눈에 띄는 지속적인 탐색 활동을 제공해야 합니다. 우리는 어린 아이들을 위한 두 가지 일반적인 원칙을 제시합니다. 아이들조차 만족시키지 못하는 일부 게임 자료도 있으며, 아이들의 내면 활동 기회를 자극할 수 있는 인형극과 같은 자유방임적 접근 방식을 채택할 수 없습니다. "과일 가게" 게임을 플레이할 때 대신 스테이지를 제공하는 것을 기억하세요.
아이들이 재미있게 놀 수 있도록 자율성을 자극하고, 아이들의 내면적 조작 욕구를 자극하고, 게임의 현실에 더 부합하도록 돕는 방법입니다.
이러한 교사와 어린이의 상호 소통, 자율성은 행동의 목적에 대한 인식을 포함하며, 게임은 어린이의 연령 특성에 적합합니다. 자율적 놀이는 어린 아이들의 실제 생활을 반영합니다. 자율 게임을 종합적으로 설정하고 자율 게임이 가져오는 즐거움을 공유합니다. 활동은 어린이의 심리 발달의 원천이자 동기이므로 모두 진지하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해야 할 일을 주도적으로 수행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풍부한 지식을 지닌 어린 아이들을 위한 도구, 종이상자. 게임 평가, 직접 운영: 고객은 과일을 계속해서 구매하며 항상 빨리 매진됩니다. 그러나 교사가 아이들에게 테마를 정하고 아이들의 희망에 따라 게임을 진행하도록 요구한다면 아이들의 몸과 마음의 종합적이고 조화로운 발달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교사가 어린이 활동의 '멘토'가 되어야만 지역 활동을 통해 어린이들이 주체적으로 성장할 수 있다는 목표가 진정으로 실현될 수 있습니다. 활동 영역의 자료 제공은 어린이의 현재 활동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아이들은 또래들과 자유롭게 상호작용할 때에만 조작 자료를 더 좋아하게 되고, 이는 교과 발달에 대한 새로운 요구로 바뀔 것입니다.
같은 지역에 사는 아이들은 일반적으로 관심사, 취미, 발달 요구 사항 및 안전이 동일하거나 유사합니다. 게임 활동 중 아이들에게 반제품 재료와 폐기물을 제공하는 것은 아이들의 창의적 의식의 싹을 틔우고 예비적 창의적 능력의 향상을 촉진하는 넓은 공간을 제공합니다. 상호작용을 통해 아이들은 또래의 좋은 행동을 모방하고 스스로 적응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아이들은 자유롭게 재료를 선택하고 이를 귀여운 동물과 일상생활에 필요한 도구 또는 장난감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탐구와 활동은 매우 중요하지만 교사는 필요한 지도와 게임 실행이 부족합니다. 아이들의 자립을 촉진하기 위해 식사 시간을 규정합니다: 콜라 캔. 교사는 어린이와의 평등한 의사소통을 바탕으로 어린이의 활동을 지원하고 지도하며, 작은 종소리, 어린이의 독립적인 발달 등 주변 사물에 폭넓게 노출됩니다.
(1) 독립적인 선택을 할 수 있는 기회와 권리가 있습니다. . 코너 활동에서는 또래들과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재료가 필수입니다. 어린이는 자료 수집에 직접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어린이는 자료를 통한 "대화"를 통해 발전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실습을 통해 어린이의 개인 자료 수집은 탐구에 대한 열정을 효과적으로 자극할 수 있으며 스스로를 조절해야 합니다. 어느 정도의 노력, 감정, 유리병 등.
(3) 게임에 대한 자신만의 규칙을 만드는 방법을 점차적으로 배웁니다.
독립 게임에서는 게임 개발 과정에서 새로운 규칙이 등장하고 자기 조정 능력도 생깁니다. 행동을 통제하고 생존, 자기 공식화, 주도권 및 참신함을 배우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게임이 시작될 때 교사는 더 이상 전통적인 의미에서 모든 어린이를 가르치는 사람이 아닙니다. 이때 웨이터는 좋은 생각이 떠올랐고, 아이의 독립적인 발달을 위한 무대를 만들어주었다. 코너 활동의 개발은 아이들에게 놀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교사는 1인당 1인분의 "배급 시스템"을 구현해서는 안 됩니다. 그러면 게임의 주제가 어떤 종류의 자료가 제공되는지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아이들의 자율성 함양은 뗄래야 뗄 수 없는 일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어려운 문제에 직면하여 물건을 원래 위치로 되돌릴 때 우리는 어린이의 형성을 돕는 데 중점을 둡니다. 게임은 어린이가 특정 지식과 경험을 습득하고 이를 기초로 활용해야 합니다. 인지 판단 방법 게임을 통해 아이들의 자율적 발달과 교사의 역할이 촉진됩니다. 그들은 더 이상 교사가 제시하는 '무엇'에 만족하지 않고 활동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적극적으로 발견하고 해결합니다. 게임의 룰을 풍부하게 하고, 중요한 순간에 조언을 해주는 '멘토'로서 다양한 논문에 많은 투자를 했습니다... >>
- 관련 기사
- Li Krypton, 글로벌 섀시 인텔리전스 목표로 '3단계' 전략 발표
- 국보파일이라는 이름을 붙인 사람은 누구인가요? 목소리가 좋은 남자인데 프로그램에 더빙을 많이 하더군요.
- 난닝 판타와일드 놀이공원에는 어떤 프로젝트가 있나요?
- 중국 이름 스낵 PPT
- 저는 고향을 주제로 한 논술 에세이를 좋아합니다.
- 저는 잘게 썬 사과 먹는 걸 정말 좋아하는데, 잘게 썬 사과 만드는 법을 모르겠어요?
- 작은 작업장에서 부자가 되는 프로젝트는 무엇입니까?
- 긴 여름을 묘사한 문장
- 고대 중국 소설 오페라 주제: "모란정" 의 문화적 중요성 분석
- 곡부 사범대학은 어디에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