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큰가게 주인이라 불러라' 연구개발 단독 인터뷰: 시장문화의 매력을 맛보다

'큰가게 주인이라 불러라' 연구개발 단독 인터뷰: 시장문화의 매력을 맛보다

2021년 모바일 게임 시장은 많은 어려움에 직면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해 배당에 이어 올해 봄의 시작도 여전히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게임계가 확장되기 위해서는 새로운 피가 필요하며 플레이어들은 더 많은 제품의 출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친구들 사이에서는 항상 목소리가 있었습니다. 인터넷 카페 시뮬레이터는 더 이상 나를 만족시킬 수 없습니다. 더 나은 비즈니스 작업이 있습니까?

다행히 이번 게임 관찰에는 '콜 미 대가방'의 R&D팀인 샤먼 얀쿠(Xiamen Yanqu)가 초청되어, 이 수묵식 고대 경영 모바일 게임의 출시 과정을 살펴보겠습니다.

질문 1: 우선 플레이어 여러분께 소개하자면, '콜미더샵키퍼'는 어떤 게임인가요? 특별히 추천하는 플레이 방법이 있나요?

답변: '큰 가게 주인이라 불러주세요'는 고대 스타일의 비즈니스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으로, 송나라의 '청명제 강변'의 요소를 활용해 독특한 장스크롤을 만들어냈습니다. 수묵화 같은 게임 장면. 이 게임은 섬세한 수묵화와 두껍게 칠해진 캐릭터를 갖추고 있어 플레이어는 송나라의 도시 문화와 번영한 상업을 보다 직관적인 관점에서 경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고대에 가게 주인으로 일하게 됩니다. 건물 건설, 비즈니스 레이아웃, 낯선 사람들과의 만남, 고객 모집, 사업 운영을 위한 협력, 친구 및 동료와의 만남, 처음부터 함께 시작하는 것까지 플레이어는 번영하는 고대 상업 시대의 시장 문화의 매력을 맛볼 수 있습니다. 시간; 풍경화에서 인간의 불꽃놀이. 마침내 당신만의 풍요로운 삶을 만들어보세요!

질문 2: '콜 미 더 보스'의 게임 디자인과 제작 철학은 무엇인가요? 대상 플레이어 그룹은 무엇입니까?

답변: 우리는 중국 전통 문화와 예술 스타일을 홍보하는 관점에서 중국 특성을 지닌 문화의 예술적 표현도 탐구하고 있으며 끊임없이 혁신적이고 심층적이며 접근 가능한 형태의 엔터테인먼트를 찾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초반에는 고대 비즈니스 테마를 지닌 모바일 게임의 하위 카테고리가 상대적으로 비어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현재 전통 문화가 조용히 부활하고 있는 상황에서 수요가 있으면 시장이 있을 것입니다. . 현재 시장에서는 여전히 고품질의 중국 전통 문화 제품이 부족합니다. 우리는 이것이 더 나은 방향이라고 생각하여 그러한 게임을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질문 3: 아트 스타일은 항상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논의의 초점이 되어 왔습니다. '콜 미 더 숍키퍼'의 아트 스타일에는 유사한 제품보다 더 좋은 것이 있습니까?

답변: 'Call Me Big Shopkeeper' 제품에 대한 우리의 포지셔닝은 본토 시장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Call Me Big Shopkeeper'가 대부분의 주류 시장에서 수용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장면을 위해 수묵화 스타일을 선택했지만 문자 스타일이 더 사실적이고 두껍게 칠해져 각 지역의 국지적 창작을 위한 공간을 보장하고 고대 문자를 표현할 때 통일된 스타일을 달성합니다.

게임 제작 초기에는 수많은 역사적 연구 자료와 커스텀 스크롤이 참고자료로 활용됐다. 우리는 풍부한 지역 문화 유산을 지닌 시각적 상징과 동상 시스템을 사용하여 이러한 전통 예술 자원을 변형하고 개발합니다. 독특한 시각적 예술적 표현 아래 고대 사회 각계각층의 생활 환경, 시장의 풍경, 상업과 무역의 번영 등이 모두 진실되고 명확하게 표현됩니다.

동시에 고대 중국 사회의 시장 문화와 도시 경관을 더 잘 복원하기 위해. 도시의 사회적 모습을 명확하게 제시합니다. 우리는 건축, 미술 등 우리나라의 심오한 전통 문화 및 예술 자원을 최대한 활용합니다. 게임의 모든 건물과 장면에는 고유한 문화유산이 있습니다. 도시의 다리, 정원, 발코니, 비단과 대나무 음악 등의 풍경을 지닌 고대 건물은 장식의 유기적 결합을 통해 구조와 형태 모두에서 중국 건축 예술의 정신을 최대한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구성, 세부 묘사 및 처리까지.

질문 4: '콜 미 더 보스'는 이미 2020년 초 해외에서 좋은 판매세를 보인 것으로 알고 있다. 국내 버전은 해외 버전과 어떻게 최적화되고 다른지?

답변: 주로 국내 시장에 맞춰 가신, 측근, 주인공의 정체성과 이미지를 일부 조정했고, 일부 장면과 UI도 적절하게 최적화했습니다.

동시에 이 게임은 풍부하고 다채로운 전통 민속 오락 방식을 통합하여 많은 독특한 배경 스토리를 신중하게 만들어냅니다. 게임을 진행하는 동안 플레이어는 스토리북에 담긴 멋진 스토리와 일대기를 경험하고, 단편적인 스토리와 줄거리의 우여곡절 속에서 게임 세계 전체가 사업 운영을 통해 교묘하게 연결되는 수많은 고전 캐릭터와 사회적 관계를 형성하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생생하고 사실적인 고대 스타일의 시뮬레이션 관리 세계를 경험해 보세요.

질문 5: '대장사님이라 불러주세요'의 키워드에는 수묵화, 민족풍, 편량, 상업, 고대, 수도의 이야기가 포함된다. 문화적 의미 측면에서 플레이어에게 어떤 종류의 인간적 감정을 가져올 수 있는지 알고 싶어서 이 질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답변: 우리는 항상 전통 문화의 혈통을 게임에 통합하고, 풍부하고 다채로운 전통 시장 생활과 현재의 주류 엔터테인먼트 방식을 결합하고, 보다 직관적인 관점을 사용하여, 즉 흥미롭지 않고 정통적인 표현이 아닌 심오한 문화 유산. 예를 들어, 천등 기도하기, 떡 두드리기, 그림자 인형극, 인형극, 부엌신 숭배하기, 새해 짐승 쫓아내기, 냄비 던지기 등. 게임에서 우리는 전통 시장 문화의 흥미로운 게임플레이 프로토타입을 많이 구축했으며 이를 선택했습니다. 일부는 게임과 교묘하게 통합될 수 있습니다. 결합된 포인트는 전체 게임 세계를 송나라 도시 생활의 분위기와 더욱 일치하게 만듭니다. 물론 이 과정을 구현하는 것은 상당히 어렵습니다. 게임의 톤을 어떻게 선택하고 적절하게 맞추는지, 우리는 이러한 흥미로운 전통을 마침내 명확하게 제시할 수 있기까지 여러 차례의 심사, 전복, 재실행을 거쳤습니다. 문화.

고대 중국 시장의 생활 환경 복원을 기반으로 고대 사업 운영을 진입점으로 삼아 플레이어가 건물 건설, 매장 관리, 낯선 사람 만나기, 손님 모집 등 게임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사업 운영. 진료소, 은행, 향가게, 마차와 말가게, 빵가게 등은 고대의 다양한 산업의 상업적 번영을 보여주며 게임 세계 전체를 더욱 몰입감 있게 만들어줍니다.

질문 6. 이번에 R&D팀이 선수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나요? 아니면 메시지를 보내세요.

답: 플레이어 여러분께서 저희의 진심 어린 작업을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즐기는 것 외에도 "Call Me Big Shopkeeper"에서 고대 시뮬레이션 비즈니스가 가져온 여유와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중국 문명의 심오한 영적 의미를 더욱 깊이 축적할 수 있습니다.

결론:

이번 온라인 인터뷰에 대한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단순함, 가벼움, 육성 및 사회적 상호 작용이라는 개발 철학을 가진 모바일 게임 개발자로서 Xiamen Yanqu는 항상 그랬습니다. 모두 독특한 시각으로 고대 중국 수묵 게임 두루마리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독자적으로 개발한 국내 모바일 게임 '콜 미 더 장사꾼'의 출시가 현재 국내 게임 시장에 봄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고 믿습니다.

여기에 게임 관찰, 더 재미있는 게임을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