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동창 고성의 특색
동창 고성의 특색
성광악루는 당시 동장위 경비사령관 진용이' 적을 바라보며 멀리' 의 군사적 필요에서 건설한 것이다. 당시 사람들은 그것을' 옥목루' 라고 불렀다. 따라서 이 건물은 드럼을 치는 기능을 가지고 있는데, 일명' 북루' 라고도 한다. 명성화 22 년 (1486) 지사 양은 이 건물을 보수할 때' 동창루' 라고 명명할 수 있다. 명나라 홍지 9 년 (1496), 이찬이 동창을 지나 현 김천희 씨를 방문했다. * * * 이 건물을 오르니 경탄해 마지않는다. \ "때문에 한숨 loutai, 세계 아무것도, 황학 유양 도 볼 수 있지만. 지금은 100 년이 되었는데도 아직 무명, 무명, 무명, 창피하지 않다. 천새에게' 광악루' 라고 불리기 때문에, 악보다 근루가 낫다. " 이후 역대 비각 중천에는 줄곧' 광악루' 라는 이름이 붙어 왔다. 광동루의 외관은 사처마가 능선을 가로질러 거리 정자를 가로질러 교각대와 본관 두 부분으로 나뉜다.
교각은 벽돌로 만든 사각기둥체로, 밑길이가 34.43 미터로 광악빌딩의 전체 높이에 가깝고 수직 높이는 9.38 미터이다. 플랫폼의 동쪽, 서, 남, 북의 네 방향 중간에 반표 아치가 있어 플랫폼의 중심에서 십자형 아치를 형성한다. 네 개의 개찰구 위에는 각각 네모난 출입구가 세워져 있다. 남쪽은 "문명", 북쪽은 "무정", 동쪽은 "태평", 서쪽은 "이살구" 라고 말한다. 주목할 만하게도 북문의' 무정' 은 강한 군사적 색채를 띠고 있어 명나라 초기 북방 몽골 잔여 세력의 경계심과 관련이 있어야 한다. 남쪽 아치의 양쪽에 작은 아치가 열려 있어 중간 아치와 모양이 비슷하다. 동쪽의 작은 문 앞에는 청석으로 조각하고, 편지에는' 봉성선궐', 서쪽에는' 원랑영주' 가 새겨져 있다. 봉성선궐' 중' 봉성' 은 랴오 청구 봉황고성의 전설로 붙여졌다. "선궐" 은 신선이 사는 곳을 가리킨다. 의경이 공허하다는 것을 읽어서 선산조안각의 연상을 준다. 원랑영주' 의' 원랑' 은 전설의 신선거소이다. 영주' 는 전설의 선도를 가리킨다. 두 인물은 다르지만 모두 초험 대상 밖의 선경 분위기 속에서 대비를 이룬다. 시몬은 가짜 문인데, 형식상일 뿐, 동문에 협조하기 위해서이다. 동문은 건물에 들어가는 유일한 통로이다. 게이트 폭은 3. 14m 이고 아치 높이는 1.75m ... 이지만 실제 사용은 여전히 너무 커서 쿠폰 안에 작은 쿠폰이 내장되어 있고 입구 폭은1.86m 에 불과합니다 사람이 문을 밟으면 문 안에 방이 있고, 동쪽에는 발을 동동 구르며, 남벽에는 작은 창문이 있어 통풍이 잘 된다. 관광객들은 등불을 이용하여 북쪽으로 꺾어 37 단 계단을 올라가 플랫폼에 도달할 수 있다. 플랫폼 면적은 크지 않지만 잠시 멈추고 잠을 잘 수 있다. 관광객들은 종종 여기서 멈추고 휴식을 취한다. 그런 다음 15 레벨 도착 테이블로 업그레이드됩니다.
빗물이 테라스에 침입하는 것을 막기 위해 무대 위에 개방된 현관을 세우다. 그것의 건물은 청나라 건륭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는데, 위치는 마침 동루의 중축선에 있다. 동문은 주요 대로이기 때문에 그 건물은 상징으로 추가되었다. 오픈 갤러리는 5 칸의 폭, 3 칸의 깊이, 창고 꼭대기는 가볍고 활발하다. 장헌계단 입구에는 당대 저명한 서예가 계공 선생이 쓴 목각편액이 있는데, 글씨체가 섬세하고 필력이 뛰어나다. 조리대 벽돌로, 주위에는 딸의 벽이 있고, 동서 양쪽에는 배수 통로가 있다. 벽 옆에 서서 주위를 둘러보다: 남동쪽을 멀리 바라보니, 대악군봉이 보이지 않는다. 남쪽을 바라보니 제방 수양버들, 호수가 넘쳐흐른다. 북쪽을 바라보니 나무가 그늘을 이루고 기와집이 무성하다. 도시 밖에서 우러러보고, 건물이 종횡무진하고, 꽃이 비단 같다. 뒤를 돌아보니 동창호는 금대와 같고, 고성은 둘러싸고, 호성은 일색이며, 재미가 넘친다.
네가 기초를 오를 때, 너는 4 층의 본관이 높은 플랫폼 위에 세워진 것을 볼 수 있고, 모두 나무로 만든 것이다. 이 정사각형 건물은 높이가 약 24 미터인 복도로 둘러싸여 있다. * * * 는 192 개의 금기둥, 200 개의 아치가 있습니다. 1 층 바닥은 조리대보다 약간 높고 정사각형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사방은 석두 둘레로 둘러싸여 있고, 폭은 각각 5 칸이다. 구조가 신선하고 명랑하며 내부 및 외부 이중 슬롯 기둥과 복도. 벽면은 붉은 분필로 장식되어 있고, 안에는 페인트칠을 하지 않고, 벌거벗은 벽돌담을 드러냈다. 건물 사방이 열린 방에는 모두 두 개의 판문이 있는데, 고풍스럽고 우아하다.
비랑은 7 개의 비석과 15 개의 비석으로 구성되어 있다. 2 개의 벽비가 1 층의 내벽에 박혀 있는 것을 제외하고, 나머지 20 개는 모두 1 층의 처마 아래나 외벽에 있다. 그 내용을 관찰하거나, 돌을 수리하거나, 시를 짓기 위해, 모두 큰 역사, 문학, 예술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그중 건륭시비는 부티크 중의 하나이다. 건륭시 * * * 비석 두 곳 중 하나는 동문 밖의 북쪽에 서서 경자의 해 (1780), 진가년 (1784), 강욱년 (1784) 이 새겨져 있다 또 다른 비석은 남문 밖의 동벽에 감심 (1776) 과 어시 두 구절이 새겨져 있는 벽비다. 이 밖에 광악루 재건에 관한 비문도 수록돼 광악루 건물을 연구하는 중요한 사료다. 동창부를 재건하고 광악루를 합병하는 기념비가 남문 밖에 우뚝 솟아 있다. 청나라 순치 5 년 (1649), 청나라 제 1 수재, 강희 선생님 이점서단입니다. 또한 명성화 22 년 (1488) 랴오 청진사, 후부장이 쓴' 동창루 재건' 비석이 있다. "광월루 재건" 명가정 13 년 (1534) 랴오 청진사, 예부 우시랑이 약속했다. 후베이 형향도사, 해원각 창시자인 양일이가 청도광 20 년 (1840) 에 쓴 것으로, 광월루를 재건하는 비석은 각각 동문과 4 문에 서 있다. 1 층 동문의 이마에는 나무로 만든 현판' 태래는 청화면' 이 하나 더 있는데, 백지 흑자는 청대 산둥 연구특사 석제가 쓴 것이다.
1 층 대문 북측, 처마 기둥, 금주 위에는 명대 루반 신당이 있다. 벽장 안에는 루반의 조각상이 하나 있다. 루반이 숭배를 받는 이유는 루반이 목수의 조상이고 광악루의 주체 건물은 나무로 만들어져 건축 기술이 뛰어나 루반의 신작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노반단에 흰 바탕에 검은 글씨가 걸려 있는 현판은 청나라 말대 황제 부걸의 남동생이 쓴 것이다. 루반사 주위의 금주 위에는 원현 () 의 손동봉 () 의 문장 () 과 장비강 () 선생의 대련이 있다. "태산 동쪽, 황허 서쪽, 달빛 복숭아 소리, 난간의 변주가 무한히 좋다. 무대에서 책을 찍고, 고향이 밝고, 인걸지령, 건물의 향수가 향기롭다. "
2 층에는 문창각이 있어 잠시 멈출 가치가 있다. 문창각은 칸막이로 둘러싸인 직사각형 방으로, 큰 방과 작은 방으로 나뉘며, 주위에는 금빛 기둥이 있다. 네모난 방은 남쪽에서 북중간까지 문이 하나 있고, 좌우에는 각각 둥근 창이 하나 있다. 고개를 들어 보니 빈 우물이라 4 층 대들보를 볼 수 있다. 이 방은 원래' 문창제' 가 썼기 때문에 문창각이라고 불린다. 청대 건륭황제는 강남 7 회, 동방 6 회, 동창부 9 회, 오등광악루, 문창각에 여러 차례 살았다. 광악탑을 위해 시 13 곡을 쓴 적이 있다. 이에 따라 문창각은' 건륭궁' 이라고도 불린다. 지금 정자에는 건륭한 조각상이 그것을 기념하고 있다. 문창각의 이마에는 중국 근대사학자 곽모로 씨가 쓴 현판이 하나 있다. 흰색 바탕에 검은 글씨 1.2m 길이, 0.5m 폭. 문창각 양쪽에는 우리나라의 저명한 역사학자, 서예가 풍자카이가 쓴 장문 대련이 있다. "빛이 내린 후, 노동자들의 지혜는 무한하다. 악군루는 조국 영창의 큰 문물이다. 문창각 북벽에는' 문명의 풍경' 간판, 나무, 긴 1.5m, 높이 0.6m, 흰색 바탕에 검은 글자가 걸려 있다. 주저, 청정, 국사관협회.
2 층의 네 처마 밑에는 길이가 3 미터, 높이가 1.4 미터인 나무 간판 네 개가 있습니다. 남쪽 처마 밑에' 신광중영' 이라는 현판이 걸려 있는데, 청나라 강희 황제가 쓴 것이다. 가장자리에는 용의 도안, 제국 도장, 파란색 배경에 금색 문자가 장식되어 있다. 북처마 밑에 걸려 있는 것은 우리나라의 저명한 역사학자, 고고학자 곽모약씨 1974 가 광월루 건설 600 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쓴' 광월루' 로, 백저검은 글씨로 기세가 웅장하다. 동쪽 처마 밑에' 평화각' 현판이 걸려 있는 것은 청강희가 60 년 (172 1) 랴오 청장원' 천하제일' 등중악문제가 쓴 것이다. 서처마 밑에' 구름 위를 바라보는 날' 현판이 있다. 그것의 현판은 흰색 바탕의 검은 글자로 청대 역사가들에게 문제를 설명했다.
2 층 서쪽의 계단에서 16 층부터 3 층까지 올라가세요. 세 번째 레이어는 어두운 레이어입니다. 사실 광동루의 구조층, 가로목 산재, 들보 버클, 종횡으로 교차하여 상향식 금기둥과 처마 기둥이 전체적으로 형성되어 더욱 견고하고 안정적입니다. 그래서 3 층도 건물의 주요 틀이다. 이 층에는 다섯 개의 방 폭이 있다. 금주와 처마 사이의 윗부분은 보틀로 2 층을 관통하기 때문에 3 층짜리 암층밖에 없다. "마음 속에 없다" 는 것은 건물의 중심이며, 빈 우물이며, 주위에는 난간이 있다. 원통의 맨 위에는 눈에 띄는 롤링 브레이크가 있습니다. 본 사건은 송대 건축 프랑스식 풍격에 부합한다. 처마 는 아치 버킷 연결, 빔-컬럼 교차, 빔-트리 상호 침투, 컴팩트 한 구조, 적절한.
3 층에서 동쪽으로 남쪽으로 13 계단을 오르면 광동루 4 층으로 갑니다. 네 번째 층은 건물의 가장 높은 층으로, 세 방의 폭과 깊이, 정사각형 평면이 있습니다. 밝은 방에는 여섯 개의 창문이 있는데, 거기에서 너는 내려다볼 수 있다. 열린 방 한가운데에는 모실난간이 장식되어 있고, 난간이 우물을 통과하면 우물 바닥을 볼 수 있다. 간격으로 얼음무늬 둥근 창을 설치하여 시공이 적절하고 자연을 사용하다. 지붕은 십자지붕이고, 연꽃기둥은 지붕의 중앙에 걸려 있고, 여덟 개의 경사지는 각각 세 개의 대들보와 뿔보에 놓여 있다. 꼭대기 층에 올라 창문을 안고 사방을 둘러싸고, 노서북평원이 망망하고 경치가 장관이다. 가까이서 보면, 파광이 반짝이고, 물날이 일색이다.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기름기가 저절로 생기다.
건물의 용마루는 휴산 십자 용마루로, 용마루 상단 중앙에는 높이 3 미터, 지름 1.5 미터의 화철 조롱박이 설치되어 있다. 네 마리의 작은 사자가 십자마루에 쭈그리고 앉아 있는데, 그 네 개의 큰 키스는 마치 네 마리의 용과 같다. 멀리서 보면, 그들은 사람들에게 비상하는 느낌을 준다. 광월루의 주체 건물은 목조 구조이지만 600 여 년의 비바람을 겪으면서도 잘 보존될 수 있어 과학적 가치뿐만 아니라 예술적 가치도 높다. 성산회관은 성남, 운하 서안에 위치해 있어 청대 랴오 청성의 상업 번영의 축소판이자 증거이다. 회관은 청건륭 8 년에 건설되었다.
(1743) 산시 (), 산시 상인 () 이' 숭신련상 ()' 을 위해 자금을 모으기 위해 지은 것이다. * * *, 시작부터 완료까지 66 년 동안 92,000 여 냥의 은을 썼다. 대전의 동서 길이는 77 미터, 남북폭은 43 미터로 점유 면적은 33 1 1 평방미터이다. 전체 건물에는 문, 건물, 극장, 클램프, 종고 2 층, 남북망탑, 관제전, 춘추정 등이 포함됩니다. * * * 파빌리온 누각 65438 여 석,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 국내의 현존하는 회소 가운데 성삼나무 회소의 건축 면적은 그리 크지 않지만, 그 정교한 건축 조각과 회화 예술은 국내에서는 드물다. 회관은 중국 전통궁전식 건물의 기본 구도에 따라 각 건물을 배치하고, 중축선 양쪽의 균형 대칭을 강조하며, 중축선 위의 건물을 강조하며, 지붕의 형식, 폭, 깊이의 크기, 예술구성요소 조각의 복잡도를 통해 건물의 1 차 및 2 차 계층을 구분한다. 중앙축을 따라 동쪽에서 서쪽으로 산문, 연극루, 종고루, 남북관루, 비정, 충현전, 관제전, 춘추정 순이다. 산문에서 춘추정까지 세 개의 뜰이 점차 증가하여 단체 건물이 서로 연결되어 배치가 치밀하다. 산문은 일명 삼문 혹은 패루라고도 하는데, 4 주 3 패루의 문루이다. 가로 7m, 세로 1.7m, 두께 10m. 네 기둥 기초는 모두 조각사자이고, 가운데 두 기둥 앞에는 대련이 새겨져 있고, 글씨체는 호방하고, 운치가 넘친다.
첫 번째 부분은: 이것은 영웅이다. 양심에 거리낌이 없는 유일한 성인으로서, 동국주에게 부끄럽지 않다.
결론은 다음과 같습니다: 불멸의 부처님은 왜 미덕을 가지고 있습니까? 천지만이 그 기운 때문에 서방 성인이 되었다.
가운데 석문틀과 상인방 돌에는 박쥐 무늬가 새겨져 있다. 상인방 위 중간에 석두 한 조각이 박혀 있는데, 그 위에는' 산섬회관' 이라는 네 개의 큰 글자가 새겨져 있다.
두 개의 작은 문의 문틀과 상인방도 청석 한 덩어리로 만들어졌으며, 석두 위에는 두루마리 무늬가 가볍게 새겨져 있다. 상인방 위에는 돌사각형 현판이 박혀 있는데, 현판에는 각각 해서체로' 가운데를 걷다' 와' 조화공무' 라고 쓰여 있다. 두 번째 문 양쪽에는 벽돌형 그림자벽이 있고 오른쪽에는 좌서의' 일정' 과' 대의는 하늘에 있다' 가 있다.
산문 밖 남북의 양쪽 끝에는 각각 깃대가 꽂혀 있는 네모난 돌부두가 하나 있다. 석돈높이1.98m, 너비 0.92m. 돌담 앞뒤 양면에는 용봉이 새겨져 있고, 좌우 양면에는 연꽃 모란이 새겨져 있다. 산문 안에는 네 개의 나무 기둥이 있다. 문 뒤의 두 내부 기둥의 상단은 구성요소를 통해 벽의 두 외부 기둥에 연결됩니다.
회관에 들어가 극장 밑의 산문을 지나자 화려한 극장이 보였고, 동쪽과 서쪽에 앉아 정청을 마주하고 있었다. 극장 건물의 후박공 중앙에는 극장 밑에서 마당으로 통하는 터널이 있는데 폭은 2.16m 이고 높이는12.12m 입니다. 입구는 벽돌로 조각한 문뚜껑이다. 표지 위에는' 센루 닝샤' 석각이 있다. 터널의 왼쪽과 오른쪽에는 각각 석조벽이 있고, 왼쪽에는 두루미, 송백, 오른쪽에는 꽃사슴, 꽃이 새겨져 있으며, 모두 높이 2.08m, 폭1..15m 입니다. 벽아래에는 정교한 석조스크린이 있고, 위에는 정교한 벽돌조각 벽뚜껑이 있고, 노란 모란, 녹색 기린, 유리로 만든 만청년으로 장식되어 있다.
산문과 극장 사이에는 방우루 연결이 있고, 정상은 단처마 경산식이다. 극장 건물은 2 층 치마층으로, 두 개의 처마가 있고, 꼭대기가 있고, 능선이 있고, 산에 기대어 서 있고, 좌우로 산을 떠나 10 익각을 형성하고, 방 안에는 청황유리 기와가 깔려 있다. 무대는 정사각형, 높이 2.3 미터, 앞 무대 폭 9.6 미터, 깊이 5 미터, 뒤 무대 폭 8.6 미터, 깊이 3 미터입니다. 무대 앞에는 세 개의 플랫폼이 있는데 처마 밑에는 다섯 개의 조각한 나무 이마가 있고, 가운데에는' 복록수' 의 이야기가 있고, 양쪽에는 용, 꽃, 인물이 있다. 네 개의 처마 기둥은 모두 석조이다. 내연해서체 양웬: 궁중 장사극잔치가 혼초 1 위다. 서면즐거움을 발휘하여 마고돛의 순풍의 역할을 말하다. 외식 해서체: 오만춘화 () 를 맺고 우아한 홍보를 하며, 무풍스러운 것을 걸출한 구조라고 부른다. 가을에 천 가지 색을 바르고 금을 잘못 새긴 것은 기적이다.
스테이지 내부에는 전경과 배경을 분리하는 환영 화면이 있습니다. 병풍에는 네 송이의 큰 꽃이 그려져 있고, 좌우 기둥에 양문련이 새겨져 있다. 매우 낭랑하고 천추의 노래 한 곡이다. 눈을 불렀고, 사방을 춤추며 연꽃을 평평하게 했다. 병풍 위에 목판판' 운현화' 한 폭이 걸려 있다. 무대 프런트의 양쪽에는 팔자 접이벽이 있고, 각 벽에는 1.8m 높이, 0.5m 폭의 석조공획이 박혀 있다 .. 왼쪽은 신기루, 오른쪽은 천대 경치입니다. 무대 위의 조류 우물이 그린 군학상운은 행복이 하늘보다 높다는 의미인 것 같다. 그것의 정교하고 복잡한 구조는 보기 드물다.
극장 양쪽에는 3 개의 2 층 단처마 건물, 남북대칭, 극장과 하나가 되어 있습니다. 가운데 지붕이 솟아오르고, 아래에 아치가 하나 있어 드나들 수 있다. 동문에는 비석이 있고, 왼쪽에는' 대월' 이 있고, 오른쪽에는' 망해' 가 있다. 2 층의 작은 방 양쪽에는 모두 동화원의 창문이 있다. 여기는 극장 배우의 탈의실과 휴게실이었습니다. 지금까지 청도광 25 년 (1845) 부터 민국 8 년 (19 19
종북루 종북루는 남북이 대칭으로 각각 집루 밖에 위치해 있다. 모두 석조 플랫폼 위에 지은 단칸방 2 층 쌍처마 십자 능선 건물입니다. 2 층에는 1 층 처마를 지탱하는 12 처마 기둥이 있습니다. 1 층 문은 서쪽에 있습니다. 왼쪽은' 종탑' 이고, 2 층 문은 남쪽을 향하고 있다. 상인방 위에는' 귀먹은 머리' 현수막이 새겨진 석조가 새겨져 있고, 양쪽 돌기둥에는 음각으로 새겨진 대련이 새겨져 있다. 그 소리는 크고 멀리, 그 뜻은 깊고 길다. 오른쪽은 북루이고, 2 층 문은 북향이다. 상인방 위에는 돌 조각' 반지' 가 있고, 양쪽 돌기둥에는 음각으로 새겨진 대련이 있다. 듣고 생각할 때, 들을 수 없다.
종고루 아래에는 작은 뜰이 하나 있는데, 대숲이 우거져 있고, 벽에는 원월문이 원안으로 통한다. 정원 동서 깊이는 23 미터, 남북폭은 33 미터이다. 중간에 곧은 석판길이 하나 있는데, 길 양쪽에 각각 백년 아카시아 나무 한 그루가 있는데, 나무는 그늘이 비치고 있다. 병원 앞 본전 계단 아래에는 사자, 수염미자리, 받침대의 세 부분으로 구성된 키가 크고 건장한 돌사자 한 쌍이 높이 3.25 미터로 구성되어 있다. 밑받침은 사면에 불교의 8 대 법보를 조각하는데, 앞에는 검과 공이가 있다. 왼쪽에는 우산과 탑이 있습니다. 오른쪽에는 방울과 바구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플래티넘 인쇄, 악령 에 사용됩니다. 수염미산 윗부분에는 꽃병, 사슴, 오이, 석류가 조각되어 있어 핑안, 번영, 달콤함, 자녀와 손자들이 가득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아래 앞에는 모란, 왼쪽에는 연꽃, 오른쪽에는 매화, 뒤에는 국화가 있어 길조 사계절을 뜻한다. 이 돌사자 중 왼쪽 수국을 밟은 사람은 수사자이고, 오른쪽 어린 사자를 밟은 사람은 암사자이다. 기록에 의하면, 이 돌사자 한 쌍은 산서에서 나온 것으로, 은 633 냥을 썼다.
남북망탑은 종북루 서쪽에 있고, 무대는 좌우에 있다. 폭이 5 칸, 깊이가 1 칸인 2 층짜리 복도 건물입니다. 이 건물은 길이 16.5 미터, 깊이 5 미터, 상단은 두루마리로 회와를 덮고 있다. 빌딩 1 층은 벽돌로 깔려 있고, 2 층은 6 개의 나무 바닥 보, 나무 바닥 서까래, 나무 바닥의 석벽돌로 구성되어 있다. 2 층에는 들보 네 개, 중도리, 서까래, 판자, 기와가 있습니다. 빌딩을 보는 것은 열린 갤러리 건물로, 너는 거기 앉아서 무대 위의 공연을 볼 수 있다.
빌딩을 보는 것은 정원의 남북 양쪽에 있고, 폭은 5 칸, 상하 2 층에 위치해 있다. 건축길이 16.5 미터, 깊이 5 미터. 집의 지붕에는 회와가 깔려 있어 연극을 보고, 차를 마시고, 장사를 하는 곳이다. 위층을 보면 비정이 하나 있는데, 각각 3 개씩, 정면이 열려 있고, 바시 산꼭대기는 전망탑과 대전보다 처마가 높다. 이마가 상하가 넓어서 각각 일출, 용호, 과과, 인물을 그린다. 정자마다 석비 4 개와 벽비 2 개가 있다. 기념비는 높이 6.2 미터, 너비 1.2 미터이다. 비문에는 산섬회관의 역대 유지 건설 상황이 상세히 기재되어 있으며, 비석에는 각 상호명과 기부액이 새겨져 있다. 남비정 서두의 내벽에는 보폭 수, 4 방향, 구매가격, 각석 건립비의 원인을 상세히 기록한 청건륭 각인된 토지치비도 있다. 진상 상업 사상을 연구하는 중요한 문헌이다.
지치비 서쪽에서 서쪽으로, 남비정 서문을 가로지르는 것이 바로 비벽이다. 가경 15 년 (18 10), 도광 25 년 (1840), 동치 6 년 (1860) 이 박혀 있다
본전은 회관의 중심 건물로 헌납청과 보수청의 앞뒤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처마는 천구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헌전과 복전은 본전과 남북부전으로 나뉘어 전후 약 6 홀, 폭 3 칸으로 나뉜다. 본전은 남전과 북전보다 높다. 헌전은 원두막이고, 복전은 현산이다. 본전은 녹색 유리 기와를 깔고, 전후실 한복판에 마름모꼴 황록유리 기와를 박았다. 남북홀에는 회와가 깔려 있다.
본전은 관제전이라고도 하는데, 앞에는 네모난 돌기둥 네 개가 있고, 돌기둥 아래에는 커튼과 다리가 있다. 돌기둥 앞에는 관우를 찬양하는 대련이 새겨져 있고, 내주는 해서체로 되어 있다: 위열장 고금, 치호 단신, 한나라 진군자; 우뚝 솟아 있고, 자태가 늠름하며, 김천년군자.
봉사 활동은 행서이다: 죽지 않으면 안 된다. 우리 세대에게 누가 의로운지 물어봐라. 일을 논하고, 독서인을 비웃고, 춘추를 헛되이 읽는다. 네 개의 처마 위에 세 개의 목각액이 있는데, 가운데 1 에는 노자와 팔선이 새겨져 있다. 왼쪽에는' 신선전' 의 이야기가 있고, 오른쪽에는 효경도가 있는데, 중국 고대 24 효의 몇 가지 이야기이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울죽순생 죽순, 팬 베개 따뜻한, 나는 오른쪽 집을 아끼고, 모장자를 위해, 레이묘를 애도하고, 모기피를 먹이고, 이마 앞에는 6 폭의' 서유기 이야기' 공획과 12 목각화가 장식되어 있다.
처마의 한가운데에,' 대의' 라고 적힌 나무로 만든 양원 간판이 있다. 대웅보전은 원래 제물을 놓고 회의를 열어 토론하는 곳이었다. 전량중도리의 전신채화, 조각양화동, 으리으리한 금빛, 18 폭의 인물 이야기도가 있습니다. 부국부민' 의 목패가 절 바로 위에 걸려 있다.
제당 뒤에는 복도가 있어 남북 부당당 뒤의 복도와 통한다. 남북정원으로 통하는 복도 서단벽에는 각문이 있고, 문 밖에는 석조가 있고, 남쪽에는' 남극' 을 쓰고 북쪽에는' 북아치' 를 쓴다.
회랑은 복당이고, 홀 뒤에는 훈각이 있고, 앞에는 성제, 관평, 주창 세 개의 동상이 있다. 관군의 동상은 높이가 3 미터이고 자수 용포를 입고 머리에 금관을 쓰고 있다. 그것은 황제처럼 보인다. 복구 후에도 처마가 있고 처마 밑에는 네 개의 나무 기둥이 있는데, 모두 정교한 석조를 위주로 한다. 처마 위에는 세 개의 목조각의 이마가 있고, 가운데에는 인물과 모란이 새겨져 있고, 남북 양쪽에는 용과 유니콘이 새겨져 있다. 처마의 풍향판에는 양쪽에' 서도니산' 과' 빙이림현' 이라는 현판이 새겨져 있어 관제묘가 정통을 신봉하는 도통을 더욱 잘 반영하고 있다.
남배전은 본전 남쪽, 일명 문창화신전에 위치해 있어 많은 상인들이 문창화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곳이다. 정전과 마찬가지로 정면은 봉헌전, 뒤는 보수전이다. 헌납실의 현관에는 석조기린과 코끼리를 기반으로 한 돌처마 기둥 네 개가 있는데, 양쪽에는 학과 상운의 화훼 도안이 새겨져 있고, 앞에는 대련이 새겨져 있다. 내부 기둥 룽 새겨진 양 웬 커플: 가스 진주, 서브 야광 포인트 퀘 bi; 원궁은 물을 도왔고, 그가 관직을 떠날 때, 그는 병정으로 임명되었다. 외부 기둥에 대련이 새겨져 있다: 남천숭, 신의 불꽃, 양동이 손잡이 사진; 북극에 인접해, 사람을 도살하고, 별들이 찬란하다.
처마 위에는 세 개의 목액이 박혀 있고, 가운데 하나는 표정이 각기 다른 일곱 마리의 사슴거위와 국화꽃이 새겨져 있고, 양쪽에 매화, 연꽃, 병, 큰 향로, 찻주전자가 새겨져 있다. 처마 복도 중간에 나무로 만든 양원 간판이 있는데 그 옆에는' 바람과 파도가 잔잔하다' 라고 쓰여 있다.
제당 뒤의 복당에는 문창신과 화신 왕령관이 있고, 당 정문 위에는' 천천운무늬' 가 걸려 있는 나무 편액이 걸려 있다.
북부전은 본전 북쪽, 일명' 재신전' 에 위치해 있어 문창화신전 남북에 해당한다. 그해 많은 상인들이 복을 기원하며 재물을 구하는 곳이었고, 전과 복전으로 나뉘었다. 홀의 현관에는 유니콘과 코끼리를 원형으로 한 네 개의 돌처마 기둥이 있다. 기둥의 측면과 뒷면에는 화훼 도안이 새겨져 있고, 정면에는 대련이 새겨져 있다. 내부 기둥에 대련을 새기다: 덕소복채, 인간물화의 보물; 행동은 이익에 유리하고, 해연 하청의 순간을 찬미한다. 양은 외주에 대련을 새겼다: 천진의 지위가 중요하고, 재원이 손에 있고, 만리허리가 얽혀 있다. 재물신은 기둥이고, 미래의 보물은 안전하다.
처마 위에는 세 개의 목각액이 있는데, 가운데 조각에는 여섯 마리의 날으는 거위와 성 하나가 있고, 양쪽에는 각각 삼각대, 꽃병, 향로, 식함이 새겨져 있다. 처마 현관 중앙에는 나무로 만든 양원 간판' 공 이사기' 가 있다.
선전 뒤의 복잡한 홀에는 사서, 재신 조공명, 수신 김룡의 조각상이 있고, 홀 정문 위에는' 영원' 이라는 나무 간판이 걸려 있다.
춘추관은 회관 중 맨 뒤이자 가장 큰 홀입니다. 그것은 세 방의 폭, 상하 2 층, 한 처마가 산에서 쉬고, 회색 기와가 있고, 두아치가 구조를 들어 올리는 폭이 있다. 파빌리온 앞 현관에는 네 개의 나무 처마 기둥이 있고, 앞 현관은 목각, 인물, 모란, 멜론, 꽃 등이 조각되어 있다. 정자의 좌우에는 각각 전망탑이 하나 있는데, 하나는 꼭대기에, 하나는 바닥에 있다. 각 망루의 개찰구에는 부채 모양의 간판이 하나 있는데, 남쪽에는' 보보 진영' 이라는 뜻이 있고 북쪽에는' 보보 진영' 이라는 뜻이 있다. 춘추정은 관제에게 제사를 지내는 곳이었다. 1 층에는 관우의 거대한 초상화가 걸려 있고, 2 층에는 관우의 생애사적을 담은 목재 연재 초상화가 걸려 있다. 현재 2 층 서쪽 벽에는 관우 전신 석조가 남아 있다.
춘추정 양쪽의 남북에는 각각 복도가 있고, 각각 세 개의 방이 넓고, 한 칸의 깊이가 있고, 회와가 깔려 있고, 전망탑과 본전과 연결되어 있어, 컴팩트한 사합원을 형성한다. 두 복도의 남북은 남북향마당이다. 두 집 사이에는 남북방의 동쪽 끝에 모두 작은 문이 있다. 남학구에는 경산기와집 세 채가 있다. 북횡단원에는 남옥이 3 개, 소북집 2 개, 작은 서불정 3 개, 뒷문 동서향에 앉아 모두 회와가 깔려 있어 현관에서 나왔다.
랴오 청산섬회관이 완공된 후 역사상 8 차례 증축 수리를 한 적이 있다. 기존 16 비석에 따르면 네 번째 보수는 가경 8 년 (1803) 부터 가경 14 년 (1809) 까지 7 년 동안 49643.43 원을 썼다. 다섯 번째 보수는 도광 25 년 (1845), 은비 18028.78 입니다. 수리에 쓰이는 목재의 대부분은 산시종남산에서, 대부분의 장인들은 산시펀양부에서 왔다. 건축 스타일은 가능한 한 그 지방의 특색을 반영한다. 완공된 지 100 여 년 동안 매년 설날 단오절 추석에는 오락신을 연기해야 한다.
랴오청산회관은 역사상 랴오청 상업 발전과 경제 번영의 증거이다. 그것은 중국의 전통문화와 중국 전통의 유석도 사상을 융합했다. 전체 건물은 중국 고대 건축물의 걸작으로, 배치가 치밀하고, 착실하며, 적절하게 맞물려 장식이 화려하다. 그 돌 조각, 목각, 벽돌 조각, 회화 기법은 우리나라 건축예술의 우수한 작품으로 우리나라 고대 건축, 상업, 연극, 운하 문화, 서예, 그림, 조각의 역사, 청대 자본주의의 싹을 연구하는 데 중요한 자료가치를 가지고 있다.
● 회관, 명청시절 동향이나 동배들로 구성된 봉건단체. 명초에 지어졌고, 알려진 최초의 회관은 베이징 순호회관으로 영락년 사이에 세워졌다. Jiajing, 10,000 년 동안, 홀은 번성하는 경향이 있으며, 청나라 중기의 수가 가장 많습니다. 거의 다 퉁에 위치하고 있으며, 카운티 및 일부 마을에도 홀이 있습니다. 명나라와 청 왕조의 랴오 청 상인이 모여 동관 운하 연안에는 산산, 장시, 소주, 간강, 무림 등 8 대 회관이 있었는데, 그 중 산산 회관은 지금까지 보존 된 유일한 회관 건물이었다. 동창호 관광지는 서남부의 역사 문화 도시로, 동, 북, 서삼면에 모두 요성의 주요 도로 유원이 있다.
길, 동창로, 호서로 경계, 남쪽에서 남외환, 총면적 20.6 제곱킬로미터입니다. 유명한 경항 대운하가 관광지를 통과한다. 동창호 관광지는 북송에 세워진 랴오청 고성을 중심으로 고성으로 둘러싸인 동창호로 수면이 넓고 풍경이 수려하다. 랴오 청 () 의' 물, 고, 문 ()' 의 특색을 구현하여' 도시에 호수가 있고, 호수에는 도시가 있고, 도시, 호수, 강이 하나가 된다' 는 독특한 스타일을 만들었다. 루시 (Luxi) 와 지루 유 (Jilu Yu) 의 접경 지역에서 가장 유명한 명승지입니다.
동창호는 송희녕 3 년 (서기 1070) 에 건설되었다. 그것은 기존의 해자를 기초로 발굴한 것으로, 기존 수역 면적은 4.2 제곱 킬로미터이다. 중화민족 강북 지역에서 보기 드문 대도시 호수입니다. 동창호는 황하를 원천으로 하여 일년 내내 수심 3 ~ 5 미터, 호수가 맑고 공업오염이 없다. 경치가 좋아서 관광객들이 돌아오는 것을 잊게 했다. 동창호의 중심은 정사각형의 고성으로 1 제곱 킬로미터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고성의 풍모는 잘 보존되어 있고, 고성 중부의 광동루를 중심으로 사방팔방으로 방사되어 고성 내의 동서남북 4 개 주요 도로를 형성하고, 다른 골목도 경위가 뚜렷하고 가로세로로 교차하여 바둑판식 그리드 골격을 형성한다. 고성의 민가 건축물은 지금까지도 백벽 회와와 도시 꼭대기의 전통 건축 풍격을 보존하고 있다. 오래된 경항 운하 양안은 골목이 즐비하게 늘어서 각종 점포와 민가가 비탈에 따라 강을 따라 건설되었다. 석두 포장 부두, 창진 고탑, 송대의 용흥사탑, 국가 중점 유물, 청대의 산섬회관은 여전히 운하수운 전성기의 고요성의 번화함과 휘황찬란함을 엿볼 수 있다. 이러한 독특한 관광 자원의 효과적인 개발과 활용을 통해 동창호 풍경명소, 즉 호반 관광지, 고성 문화구, 운하 풍토 지역이 형성되었다.
동창호 풍경 명소구는 깊은 문화적 내포와 풍부한 관광 자원을 가지고 있다. 랴오 청 () 은 역사가 유구하여 인걸지령 () 이다. 역사상 많은 걸출한 인물이 나타났다. 명대 재상, 청대 유명 서화가임, 근대 항일민족영웅 등중악, 저명한 학자, 사회활동가 범죽현, 80 년대 청년 모범 장해디, 90 년대 지도 간부 모범 등이 모두 걸출한 대표였다. 또한, "수호전", "라마단", "금병매", "노잔여행기" 등과 같은 고대 중국 경전은 모두 고대 랴오청, 동창호에 대한 묘사가 있다. 천백년의 역사 변천과 끊임없는 걸출한 인물은 동창호 관광지의 풍부한 문화적 배경과 내면을 만들었다. 매혹적인 자연 풍경과 수많은 인문명소도 동창호 관광지의 풍부한 관광 자원이 되었다. 명대 광악루, 중국 불교문화보물 송탑, 정교한 상업문화건축산섬회관, 청대 4 대 사립장서루 중 하나인 해원각 등 명승고적, 푸스년 기념관, 민족영웅 범죽현 기념관, 공번슨 동지기념관 등 문화명소가 관광지에 있다. 동창호구에서는 최근 몇 년 동안 중국 인민낚시협회 랴오 청낚시기지, 동창호놀이공원, 강북수죽마을, 모래사장, 크루즈 부두, 후신도, 호향도, 부춘각 등 수많은 관광지와 시설을 건설했으며, 호수를 따라 30 여 리의 녹색대도 초보적으로 형성되었다. 호서공원, 서관 2 1 공관광석교, 북관 관광석교 등 중점 건설 프로젝트도 적극 시행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