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무명의' 연대표' 는 무슨 뜻인가요? 누가 알겠어요? 여러분, 감사합니다.

무명의' 연대표' 는 무슨 뜻인가요? 누가 알겠어요? 여러분, 감사합니다.

중국의 많은 전통 명절 중에서 설날이 가장 시끌벅적하고, 그다음은 정월대보름이다. 하지만 서남 영남 지역에서는 설날 이후 또 다른 특별한 명절이 있는데, 그것은 지방적 특색을 지닌 민속문화 풍습인 연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이 연례 축제는 매년 화주, 고주, 무남, 무항, 인근 오천의 농촌에서 열린다. 매년 명절을 거행하는 시간은 지역에 따라 다르다. 설 (구년) 이후 음력 월에만 집중하면 음력 정월 초하루부터 12 음력 30 까지 전 지역에 연절이 있다. 어떤 곳은 일 년에 두 개의 연절이 있는데, 보통 농촌에서 거행된다. 일년 내내 관통하는 대부분의 활동은 미신 활동이다. 새해가 시작되기 전에 집집마다 닭, 돼지고기, 생선을 준비하여 보살이 즐길 수 있도록 한 쌍의' 삼제' 를 만들었는데, 이를' 시계 충성' 또는' 난로 놓기' 라고 한다. 보통 정월 초하루밤에 집집마다 중간에서 함께 신을 숭배하고 폭죽을 터뜨렸다. 새해 아침, 보살이 순문하다. 사람들은 집집마다 보살을 들고 한 도사를 따라갔다. 집에 도착하면 보살과 함께 춤을 추는데 웃기고 시끌벅적하다. 마을이 크면 보살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문앞을 순시하며 임무를 완수할 수 있기를 바란다. 이날 인형극, 사자춤, 대극 보기, 불꽃놀이 등 다른 프로그램들이 많이 있을 것이다. 이날 주인은 친지들을 많이 초대하여 술을 잘 마시며 시끌벅적한 시간을 보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셋째 날 아침, 연말에 종이배가 타 버렸고, 보살이 절에 돌아와 1 년이 끝났다. 연대학의 역사를 거슬러 올라가면, 일찍이 명청시대에 지방지에는 이미 관련 기록이 있었다. 역사적 관점에서 볼 때 연대표는 처음에 현씨가 제기한 것이지만, 그 진화 과정은 사료에 기록되어 있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연대기, 연대기, 연대기, 연대기, 연대기, 연대기) 실제로 역년은 확대된 정월대보름, 묘회로, 서고주, 화주 등지의 선조들이 이주해 정착한 기념일이다. 전통적인 양력 연도는 주로 신을 숭배하고, 종교를 숭배하고, 국가를 제사하며, 바람과 비가 잘 내리고, 평화와 번영을 기원한다. 그 본질은 일종의 미신 활동이며, 심지어 지금의 연절 형식도 미신으로 가득 차 있다. 문혁 기간 동안 편년체는 일찍이 4 대 구체로 간주되어 금지되었다. 개혁개방이 되어서야 농촌은 연규를 제정하는 풍습을 회복하였다. 연표는 일련의 먹고 마시는 미신 활동이다. 지금의 연규는 겉치레를 더욱 중시한다. 많은 사람들은 연절 규칙을 이용하여 자신의 부와 지위를 과시하고, 겉치레와 서로 비교하는 나쁜 풍조를 초래한다. 이것은 확실히 법령의 불리한 방면이다. 많은 사람들이 연대표의 풍습, 특히 그것의 미신적 색채에 대해 논란이 있다. 그러나 예로부터 답습해 온 민속으로서 우량한 전통을 더 많이 표현해야 하고, 많은 의미가 있어야 한다. 개혁개방이 깊어지고 농촌 경제가 발전함에 따라 마을 사람들과 외부 세계와의 연계가 깊어지고 있다. 특히 농촌 청년들은 외근직 사업을 하는 사람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그들은 외래문화의 영향을 받아 점차 고향 전통의' 설날 밥' 을 소홀히 했다. 섣달 그믐날 밥의 분위기가 많이 희미해졌고, 다른 축하 행사도 줄어들고 있다. 요 몇 년 동안 용춤, 대극, 귀신극, 인형극을 다시 본 적이 거의 없다. 이 귀중한 민간 문화 유산들은 멸종 위기에 처해 있다. 설문조사에 따르면 전백현 연두마을 외출모집 중 고향에 남아 있는 사람은 전체 인원의 23.7%, 고주시 셰집진 목갱촌은 30% 미만이며 27% 를 차지했다. 물론, 그들 중 일부는 업무상의 이유로 설날 이후 어쩔 수 없이 그들의 집을 떠나야 했다. 하지만 아직 마을에 있는 젊은이들과의 인터뷰에서 그들이' 연규' 에 대해 별로 관심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들의 반응에 따르면, 많은 동료들은' 연간 규정' 이 괜찮다고 생각한다. 성인이 된 후 사례가 있다는 해석이 있다. 설날은 이미 무명인들이 매년 꼭 봐야 할 프로그램이 되었는데, 마치 설날처럼, 심지어' 설날은 크다' 는 말도 있다. 다년간의 진화를 거쳐 이년은 이미 고주와 화주에 뿌리를 내렸다. 사람들은 종종 그들의 출처를 묻지 않고 일정에 따라 연대표를 보존한다. 사람들이 매년 5 월 초 5 일에 용선 경기를 열고 쫑쯔 먹는 것처럼, 매년 이윤은 고주인과 화주인들에게 더 많은 즐거움을 준다. 사람들은 매년 농촌으로 돌아가 새해를 축하한다. 단지 숭배와 미신을 위한 것이 아니다. 더 중요한 것은, 시간은 그들의 마음속에 일종의 기탁이 되었고, 시간이 그들의 향토 정서를 강화시켰다는 것이다. 매년 사람들은 설날처럼 다시 모여서 축하하고, 친구들을 초대하여 이 축제를 함께 나눈다. 그래서 연대표도 본연의 애정과 우정의 유대가 되었다. 양력 연도는 광둥성 서남 지역 특유의 명절이다. 설 추석 등 민족 명절보다 넓지는 않지만 유사점이 있어 모두 전통 풍습이다. 다이 (Dai) 의 발수절 (Dai Lai) 와 마찬가지로, 올해의 맛은 지역 특유의 것이며 풍부한 민족 스타일과 지역 풍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축하의 형식은 농촌 사람들의 순박하고 착하며 열정적이며 낙관적이다. 연칙을 제정한 많은 사람들은 좋은 연칙이 앞으로 좋은 연경을 보장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과학적이지는 않지만, 일종의 정신적 기탁으로서, 그것은 어려움 속에서 발버둥치는 많은 사람들을 지탱한다. 1 년의 독특함도 현지인들의 지방우월감을 증강시켰고, 독특한 명절을 갖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자랑스러울 만하다. 보통 설날 개최센터는 모두 절에 있고, 고주 화주의 절은 현태부인을 기념하는 절이다. 연대표도 센다이 부인과 관련이 있다. 사료에 따르면 1 년에 한 번의 행사는 현씨 가문이 발기한 것으로, 오랜 발전을 거쳐 오늘의 연례 행사로 발전했다. 태부인은 현지에서 영향력이 있는 인물이다. 그녀는 국가통일과 민족단결을 지키기 위해 두드러진 공헌을 하여 주은래 총리에게' 중국 제 1 여영웅' 으로 칭송받았다. 유신년에 사용된 조각상 중에는 센다이 부인의 조각상이 있다. 현지인의 마음속에서의 그녀의 지위가 신처럼 숭고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현지 국민들이 애국 여영웅을 이렇게 존경하는 것도 그들의 영웅적 정서와 애국 사상을 반영한 것이다. 아마도 현부인을 신으로 공경할 수도 있지만, 단지 우리 조상들의 방법일 뿐, 현부인을 연간 규정의 한 형태로 삼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하지만 그 안에 담긴 문화적 내포는 지울 수 없다. 시안 부인의 문화는 연대표를 더욱 역사적 의의가 있게 한다. 그것은 봉건 미신을 계승할 뿐만 아니라, 적극적인 인문 정신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