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내무술의 특징

내무술의 특징

내가권은 생명을 순화하고 양육한다는 도교의 목적을 복싱 방식에 접목한 것으로, 부드러움을 존중하고 뜻을 호의하는 특징을 갖고 있으며, 서로 의지하며 고르게 천천히 움직인다. , 기의 도착을 인식하고 자유롭게 움직이고 가만히 있으며 부드러움을 사용하여 단단함을 극복하고 재치 있고 예측할 수 없는 것이 권투 연습의 핵심입니다.

내가권의 원래 뜻은 내가권을 말하는 사람이 부드러움으로 딱딱함을 극복하고자 한다는 뜻이다. 그 미묘함을 얻으면 맨손으로도 무적이 가능합니다. 적은 강력하지만 모두 무적입니다.

긴급 상황과 긴급 상황에 대비할 뿐만 아니라 마음을 향상하고 수명을 연장하며 삶에 대한 실용적인 지식을 제공하기 위해 이 기술을 주의 깊게 연습하십시오. 시간이 지나면 하나님께서 책임지실 것이고, 그 사람과 함께 남게 될 것입니다. 강하고 오만한 사람을 만나더라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침착하고 침착하면 적절하게 행동할 수 있고 침착하고 조심성 있게 행동하면 먼저 승리할 것입니다. 내가전

평상시에는 참조와 증명의 원칙에 따라 항상 조용히 관찰해야 하며, 요점을 이해하고 그 의미를 이해하면 소수가 다수를 이길 수 있고, 약한 사람이 강한 사람을 통제할 수 있다. 그것은 바다에서 래프팅을 하는 것과 같습니다. 승객은 많지만 배를 조종하는 사람은 한 사람이면 배 전체를 조종할 수 있습니다.

나의 실력은 배를 조종하는 키잡이만큼 정확하고, 많은 지식을 갖고 있으며, 많은 승객들 앞에 서기에는 한 사람이면 충분하다. 수량 조건. 여기에는 소수로 다수를 이기고, 약자로 강자를 이기는 원리가 있는 것이다. 실력이 좋아도 나를 이길 수 있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나보다 높은 사람들이 서로 스승으로서 경쟁하여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보완하면 내 예술이 좋아지는데, 그것을 넘겨주고 발전하면 어떻게 폄하할 수 있겠습니까? 내 길은 더욱 번영할 것이다.

일반적인 관습보다 더 높은 수준의 독특한 재능을 만들어낸다고 해서 안주할 수는 없습니다. 예술에는 한계가 없고 지식에는 한계가 없는데 어떻게 우리 자신의 미래를 막을 수 있겠습니까? 기(氣)와 몸(身)에는 음양(陰陽)이 있고 그 움직임은 해(陽)이며 그 고요함은 음(陰)이다. 내가권은 기(氣)를 중시하지만 눈에 보이지 않고 흔적도 없으나 실제로는 저장되어 있다. 내 몸에. 기가 음양으로 나누어져 제대로 유지되지 않으면 이완으로 이어진다. 평화롭게 앉아 있으면 기분이 차분하고 걱정이 없습니다. 움직일 때 정신이 산만해지면 정상적인 평온함, 보호 및 영양 공급 에너지가 손상되며 이는 기술의 끝이 아닙니다.

과거 우리 조상들은 외부의 것들이 마음을 움직일 수 없도록 먼저 자신의 기를 닦아야 한다고 가르쳤습니다. 이 깨지지 않는 기초가 있어야 모든 활동에 활력이 넘치며, 결함이 발생할 위험이 없으며, 일상의 움직임과 고요함이 진정한 에너지로 가득 차서야 진정으로 계승될 수 있습니다. 당신 앞에 뭔가가 있고 그것을 마음으로 가져가고 손을 앞으로 움직이고 싶다고 가정해 보십시오. 이는 당신의 마음이 기(氣)와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므로 이것을 사용하려면 포크에 힘이 많이 들어가야 하고, 그 힘은 내가천의 기가 모이는 데서 나온다

. 기가 흐르는 곳마다 힘이 모인다. 힘은 두 가지가 아닙니다. 마음을 사용하여 에너지를 모으고 힘을 발휘하는 사람만이 성공과 만족을 얻을 수 있습니다. 힘이 먼저 나오면 마스터와 슬레이브가 반전되어 큰 피해를 입게 됩니다. 그러므로 평일에는 힘을 포기하고 기(氣)를 단련해야 합니다. Qi의 사용이 원활하고 적절하다면 모든 사람의 고유한 힘은 필요와 양에 따라 사용될 수 있습니다. 무의식자란 앞에는 태산이 무너져도 그 모습은 변함이 없고, 왼쪽에는 고라니가 번성하되 눈을 깜빡이지 않는 것을 말한다. 마음을 지켜 움직이지 않으면 진기(眞氣)가 온몸에 막혀 칼날이 보이지 않고, 대포 소리를 들어도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외부의 유혹에 빠지지 말고, 독립적이고 용감한 마음으로 배운 것을 활용하십시오.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적이 앞에 있어도 겁을 내지 않고 뒤를 돌아볼 것입니다. 정말 유혹을 받지 못하는 사람이다.

익숙해서 두려움은 없어요. 그들은 들판 한가운데에 눕기도 하고, 산속이나 사람이 닿기 어려운 곳에 머물기도 하며, 은밀히 수행하기도 합니다. 그가 성취한 일은 너무나 위대하고 광범위해서 평범한 것과 비교할 수 없을 것입니다.

현대의 대부분의 치유사들은 손과 발을 예술로 삼아 본질을 회복하지 못한 채 눈부신 효과만 얻으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마음이 움직이지 않고 공허한 의미에 빠지지 않는 것을 Fang은 기술 습득의 비결이라고 부릅니다. 무술에서는 불안한 사람이 지는 법이다. 진심으로 침착할 수 있다면 인내심을 갖고 적의 공격을 기다리겠습니다. 조급하고 화를 내면 적을 물리치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패배로 이어진다. 몸의 경계심을 최우선으로 두고 마음의 평온함을 최우선으로 삼으십시오.

이 자율 학습을 고수함으로써 무기를 빌리지 않고 적이 무기로 나를 공격하더라도 침착 함을 유지하고 적의 무기를 능숙하게 물리 칠 것입니다. 눈과 귀의 모든 활동은 마음의 움직임에 기초합니다. 그러므로 사물을 관찰하고 소리를 듣는 것은 마음을 움직이게 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위험에 직면하는 일이 거의 없고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걸을 때 앞, 뒤, 왼쪽, 오른쪽에 주의를 기울이고 위험을 피하지 말아야 합니다. 불행하게도 가이는 저격수의 공격을 받아 부상만 입은 것이 아니다. 그러나 수년간의 연습은 모두 낭비되었습니다.

그리고 적과 마주할 때 눈빛의 움직임으로 인해 용기가 생기고 움직임도 빨라진다. 적의 의도는 이미 분명합니다. 적의 눈의 시선, 내 몸과의 영적인 접촉 감각, 적의 의도를 관찰하면 나는 그들에 대한 모든 것을 알고 있으며 그들을 통제할 수 있습니다! 소리가 나면 기가 집중되고 힘이 이완되는데, 소리는 단전에서 나와야 하는데, 이는 기가 조화되고 용기가 높아지며 적의 기가 강해지기 때문이다. 두 배로 낙담했습니다.

그러나 목소리가 적절하지 않고 마음대로 시끄럽게 굴면 예절에 해가 될 뿐만 아니라 명예도 훼손되며, '고양이는 잘 부르는데 쥐는 잘 못 잡는다'는 조롱을 받게 될 것이다. ." 차분한 마음을 유지하는 것이 더 좋으며 이는 매우 중요합니다. 적을 물리칠 의지가 없으면 적을 물리칠 수도 없고, 문제를 해결할 수도 없습니다. 속담에 있듯이: 싸움에서 자비를 베풀지 않으면 자비를 베풀면 패할 것입니다.

적에 집착하는 이들은 이를 적을 물리치고 반격의 기회로 삼아서는 안 된다. 적을 온 마음으로 감시하고 그가 어떤 움직임도 하지 못하도록 막아야 합니다. 만약 내가 원수에게 패했다면 지금 이 순간 마음의 준비를 갖추고 마음속으로 또 다른 생각을 살펴서 적에게 대응할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여기서는 아무 일도 허용되지 않으며 보호가 포괄적이므로 위험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무술을 수련하려면 경험을 추구해야 하므로 대련은 무예 수련에 있어 중요한 문제이다. 기술적으로 능숙하지 않다고 생각하여 낙담하지 마십시오. 기술을 연습하고 발전시키며, 이를 능숙하게 하고, 핵심 사항을 이해하고, 기(氣)를 유지하고 마음을 집중시키는 원리를 실천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이를 실천함으로써 적을 물리치는 방법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그러면 당신은 무적이 될 것입니다. 백 번의 전투에서.

대결 중에 겁을 먹으면 이미 7점을 잃은 셈이다. 뛰어난 실력을 가진 사람이 뜻하지 않게 큰 패배를 당하는 경우를 흔히 볼 수 있는데, 그렇기 때문에 나중에는 상대의 실력이 형편없어서 더 이상 따라잡을 수 없다는 것을 후회하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대련할 때 적을 과소평가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지만, 적을 유인할 만큼 대담한 것이 나을 수도 있다.

잘하지 못하는 순간 변화하고 힘을 얻으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자신감이 저절로 생기고 두려움이 사라질 것입니다. 이것을 사용하여 지치지 않고 열심히 수행할수록 경지가 높아집니다. . 자기를 다스리는 선비들은 헌신적이고 집중하며, 지시를 올바르게 따르면 훌륭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무예도 지식의 종말이다. 만일 사람이 몸의 힘, 팔의 힘, 처음의 완성도에만 의지하고 다른 모든 것을 무시한다면 그 사람은 꼭두각시처럼 사나워져서 앞으로 나아갈 수 없게 될 것이다. 머리. 무술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더 이상 키가 큰 몸매와 피비린내 나는 용기가 없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투박하고 미완성인 재료들이므로 자랑할 것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고의와 안일함은 엿듣기 쉽습니다.

스파링에 집중하세요

1. 경험을 쌓기 위해 다수의 사람들과 스파링을 해보세요. 새로운 사람들과의 연습을 거부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발전에 가장 큰 장애물이 될 것입니다.

2. 상대를 선택하지 마세요. 상대를 잘 선택하는 사람은 독선적이고 과소평가되어야 한다.이 사람을 만나면 먼저 그들의 결점을 관찰하고 그들을 물리쳐야 한다.

좋은 의도를 보여주면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3. 자신보다 약한 사람은 자신에게 유익하지 않다고 생각하지 말고, 어리석게 행하십시오. 그러므로 뒤처진 사람들을 친절하게 경고하고 끊임없이 가르쳐야 하는 것 역시 기쁜 일입니다.

넷째, 남의 다툼을 접할 때에는 조용히 그 사람의 득실을 관찰하고 그 사람의 장점을 활용하여 바로잡아 주는 것이 바람직하다. Yi를 잘하는 사람들은 스스로 동기를 부여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은 승리와 패배의 미묘함을 읽어야만 얻을 수 있습니다!

5. 다른 사람과 경쟁할 때에는 예의바르게 대해야 하며, 다른 사람에게 부당한 대우를 받았을 때 보복하려는 마음을 품어서는 안 됩니다. , 그러나 학습에 전념한다면 할 수 있습니다. 힘이 약할 때도 있고, 명철이 무익할 때도 있지만 지혜 하나가 천군을 물리칠 수도 있습니다.

남측 원정대 줄거리 요약: 왕정난은 밤에 조사하러 나갔다가 경비병들에게 붙잡혀 기둥에 묶였고, 수십 명이 술을 마시고 에워쌌다. 남쪽으로 원정을 가던 중 부러진 자석을 주워 몰래 결박을 끊더니, 품에 안긴 은을 찾아 하늘로 던졌고, 병사들은 그것을 붙잡고 도망치기 위해 안간힘을 썼다.

그리고 연말에 혼자 걷다가 캠프에서 7, 8명의 병사들을 만났는데, 그들을 위해 남측 원정에서 면제를 간청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듣기를 거부하고 다리로 가서 짐을 버렸습니다. 진영 병사들이 칼을 뽑아서 잡았고, 정난은 손으로 싸우고 있었고, 진영 병사들은 땅에 쓰러졌습니다. 칼이 꽝하는 소리와 함께 떨어졌습니다. 이런 몇몇 사람들이 칼을 빼앗아 우물에 던졌습니다. 진영의 병사들은 채찍으로 칼을 꺼내 멀리 떠났습니다.

주먹과 용기에만 의지하는 것이 아니라 지혜롭게 일을 이루고 어려운 상황에서도 살아남는다는 것! 내부자가 먼저 때릴 이유는 전혀 없다. 상대가 공격하면 '기세를 꺾는다'는 것이고, 나는 그것을 활용할 기회를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기회를 열어라." 그러나 참과 거짓을 이해하고 욕심을 부리거나 구하지 않으면 주인이 될 수 있습니다. 적이 기세를 무너뜨리지 않으면 리드를 활용하면 된다. 리드 활용의 핵심은 적과의 사이에 틈을 만들어 주고, 자신의 틈을 남에게 노출시키지 않는 것이다. 그리고 어느 하나도 무시할 수 없도록 철저하게 이해해야 합니다.

마감 모멘텀은 출시되자마자 닫힐 수 있어야 능력이 무궁무진할 수 있다. 옛 힘을 잃으면 새 힘이 생기지 아니하리니, 즉 무리하게 경솔한 짓을 하면 강한 석궁의 끝이 되고 날카로워도 쓸모가 없느니라 . 나는 추진력을 축적하고 항상 새로운 힘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일 복싱 연습에서 수행되어야 합니다. 적을 이기는 방법은 내가 아닌 적 자신에게 의지하는 것이다. 적이 우리보다 약하면 빼앗아 제압하라. 적이 그에게 우리를 공격하도록 강요한다면 그는 그의 구멍을 차지할 것입니다. 적이 우리의 힘과 맞먹는다면 들어올려 놓아 보내십시오. 적의 세력은 시시각각 변하기 때문에 올바른 움직임을 취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말하면, 높아지면 낮아지고, 낮아지면 높아지는 것을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은 적의 행동을 아는 좋은 의사이기 때문이다. 질병을 치료하고 나쁜 말을 길들이는 전문가입니다. 법은 깨끗하고 단정해야 하며, 엉성함을 피하고, 정직하고 현실적이어야 하며, 사람에게만 작용하며, 장식이 전혀 없어야 합니다.

기(氣)를 연마하고 근본으로 돌아가라

무술에서 형태를 갖춘 힘은 진정한 힘이 아니다. 왜냐하면 기가 외부로 흩어져 저장될 수 없기 때문이다. 형태가 강하지 않아도 강하다고 할 수 있는 사람은 정말로 강하다. 기(氣)를 수행하고 뿌리로 돌아온 사람은 형태의 힘, 색의 힘을 보지 못하고 기가 흔들리지 않으며, 마음은 두려워하지 않고 약점을 보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가족이 말하는 것입니다. 그 사람의 실력은 외모가 아니라 그 사람의 에너지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이 역시 지식의 깊이에 달려 있습니다. 일반 사람들은 겉모습을 추구하고, 일반 사람들은 지식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습니다. 예로부터 이런 식으로 능숙한 사람들은 기수련을 기초로 삼았는데, 이것이 이 가문의 참된 가르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