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일러스트 디자인 요약 - 선형 일러스트레이션 풍경을 처음부터 그리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석사님의 디자인 아이디어 요약을 살펴보겠습니다!
일러스트 디자인 요약 - 선형 일러스트레이션 풍경을 처음부터 그리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석사님의 디자인 아이디어 요약을 살펴보겠습니다!
여러 유형의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에 대한 요약 및 감상
TV 시리즈를 보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예능 프로그램을 보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지만, 나는 그것뿐만 아니라 보는 것도 좋아합니다. 그림. 좋은 작품은 화가가 구성한 세계를 볼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이 그림을 통해 당신은 세상에 대해 다양한 상상을 하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일러스트레이션이 보여주는 아름다움입니다. 이것이 제가 그림을 그토록 좋아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비전문가로서 최근 그림을 본 경험을 바탕으로 여러 유형의 일러스트레이션을 간략하게 요약했습니다. 학습 노트와 마찬가지로 우리도 이 훌륭한 삽화를 통해 뭔가를 배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플랫 스타일:
그림의 요소는 단순한 모양과 선으로 구성되어 평면적으로 보이지만 색상은 매우 풍부하고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캐릭터들의 옷은 약간 천 스티커처럼 강한 천 질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요소들은 단순한 기하학적 형태로 구성되어 있으며, 장식을 위한 작은 선들로 보완되어 단순한 기하학적 형태가 더욱 사실적인 장면을 연출합니다.
선의 윤곽선은 거친 연필선을 선택해 어린이다운 흥미로움이 가득한 그림을 완성했습니다.
*암채풍:
넓은 의미에서 암채화란 광물성 색채를 주색으로 한 모든 미술작품을 말한다. 내 생각에 록 컬러 스타일의 작품은 질감이 매우 뛰어납니다. 대부분의 전통적인 록 컬러 스타일 작품은 다양한 그림 효과를 얻기 위해 종이에 금박이나 은박 및 기타 재료를 덮습니다.
아래 사진 속 작품들은 컴퓨터로 그린 작품이어야 하는데, 록 컬러 스타일에도 이르고 있는데, 록 컬러 스타일의 작품들은 대부분 골드, 블랙, 레드, 사파이어 블루가 있는 것으로 관찰된다. 둔황 벽화와 매우 유사한 기타 주요 색상.
*반현실적인 스타일:
캐릭터가 더욱 입체적이고 현실감에 가깝고, 의상의 질감이 강렬합니다. 아래 사진은 대만의 실력파 일러스트레이터 Dezhen의 작품입니다. (후) 특히 데젠의 일러스트 시리즈를 좋아하는데, 캐릭터의 눈빛이 감성적이고, 의상도 화려하고 복잡해요. 배경은 암벽화의 질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국제만화공모전'에서 중국 작가 최초로 금메달을 수상한 장샤오바이(張曉白) 작가의 작품이다. 성공한 일러스트레이터들의 작품은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습니다. 이 작품처럼 장샤오바이의 일러스트레이션도 세심한 그림체의 느낌을 갖고 있으면서도 CG 페인팅의 입체감을 갖고 있습니다. 그림은 대개 거만하고 무관심한 태도를 보여줍니다. 대학 시절 즐겨 읽던 잡지 '비과'의 표지가 장샤오바이의 그림이었는데 모두 이런 스타일이었던 기억이 납니다.
*클리어 스타일:
아래 사진은 제가 아주 좋아하는 일러스트레이터 "Fat Snake"의 작품입니다. 그녀의 블로그 이름은 "Fat Snake's Fairyland"입니다. 그녀의 작품 제목은 명쾌하고 빛이 가득하여 아름답고 신비로운 동화의 세계를 표현하고 있으며, 어린 소녀, 요정, 작은 동물 등이 등장하는 요소가 많아 그야말로 '요정의 나라'라는 표현에 딱 들어맞습니다.
그녀의 그림은 작고 흐릿한 선 덕분인지 섬세하고 포근한 질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색상은 대부분 연한 갈색, 연한 녹색, 연한 노란색입니다. 뱀의 요정 나라' 온라인에서는 다른 유사한 작품을 볼 수 있다.
아래 사진은 팻 스네이크 스타일과 비슷해 전체적으로 맑고 따뜻한 느낌이 물씬 풍긴다. 이 작품은 가는 선이 많은 이전 작품과 달리 수채화 작품이다(잠정적으로 색연필로 그린 것으로 추측된다). 수채화의 특징은 물감의 유동성으로 인해 풍부한 색을 표현하기 쉽다는 점이다.
좋은 작품은 색감이 풍부하고 통일성이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이 그림은 빛의 흔적이 보이지 않지만 아주 밝은 방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이것이 색상 사용이 성공한 곳입니다.
말할 수 없을 정도로 멋진 일러스트도 많습니다.
더 많이 읽고, 더 많이 그리고, 더 많이 생각함으로써 우리가 하루빨리 그림 실력을 향상하고 나만의 작품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설명은 어떻게 작성하나요?
질문 1: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설명은 어떻게 작성해야 하나요? 500자 이상이어야 하나요? 디자인 의도부터 시작하여 전체적인 스타일에 대해 이야기하고, 이야기
질문 2: 일러스트레이션 측면에서 그림을 쓰는 방법
(회화)
huà
그림: 그림. 그림을 그리다. 초상화. 땅을 감옥으로 그려보세요. 얼음에 그림을 그리고 조각하기(고형화된 기름이나 얼음에 그림을 그리거나 조각하는 것은 녹는 즉시 사라지므로 수고가 헛됨).
이미지: 사진. 영화. 회화 서클. 화판. 두루마리(준) (a. 두루마리 모양의 그림, b. 웅장한 풍경이나 감동적인 장면을 은유적으로 표현함). 음성 해설. 그림. 시 속에 그림이 있습니다.
쓰고, 서명하고, 서명하세요. 마오를 그려라 서약서를 작성하세요. 그림 헌정.
손, 발 또는 도구를 사용하여 일종의 동작 만들기: 그림 그리기. 손가락을 가리키는. "노래가 끝나면 그림에 주목하세요."
낱말을 획이라고 합니다: 획.
'획 1'과 동일합니다.
후이
획수: 8;
부진형: Tian;
획수: 12512152
획 순서: 수평 및 수직 접기, 수평 및 수직 접기, 수평 접기 및 수직선
획 순서 설명: 리프트는 수평, 점은 捺, 수직 후크는 수직, 수평 접기 또는 수직 리프트는 접기입니다.
질문 3: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의 디자인 원리 중 명사를 최대한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일러스트 디자인"은 주로 일러스트레이션의 스타일과 응용을 연구합니다. 이번 앨범에는 일러스트레이션의 현대적 활용을 분류해 놓았습니다.
현대 경제의 발달로 인해 일러스트레이션의 의미는 더 이상 일러스트레이션의 차원에 머물지 않고, 사람들이 세상을 이해하고 표현하는 도구이자 수단으로 진화해 왔습니다. [1] 특히 인쇄 기술의 발달로 인해 일러스트레이션 분야 역시 전례 없는 발전을 이루었으며, 일러스트레이션의 내용과 형태 역시 예술성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더 이상 일러스트 디자인 자체에 만족하지 않고, 좀 더 개성적인 표현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귀여운 일러스트도 있고, 이상한 일러스트도 있고, 때로는 추악한 일러스트도 있습니다. 오늘날의 일러스트레이션은 귀여움을 더욱 부각시키고 있습니다. 바로 이러한 귀여움 때문에 오늘날 사회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의 스타일이 널리 인식되는 이유도 바로 이 때문입니다. 이 앨범 연구 및 분석의 주요 측면.
질문 4: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이란 무엇입니까? 일러스트레이션은 미학과 실용성을 일체화하는 원칙을 바탕으로 선과 형태를 명확하고 생동감 있게, 쉽게 만들려고 노력합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의 활용은 다양합니다. 광고, 잡지, 매뉴얼, 포스터, 서적, 포장 등 평면적인 작품에서는 '설명'을 위해 사용되는 모든 것이 일러스트레이션으로 간주됩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의 형태는 캐릭터, 자유형, 사실적 기법, 흑백, 컬러, 소재, 사진, 컴퓨터 제작 등 다양한 형태가 있으며, "그래픽"으로 구성할 수 있는 것이라면 제작에 활용 가능합니다. 삽화의.
중국에서는 일러스트를 흔히 일러스트레이션이라고 부릅니다. 오늘날 해외 시장에서 인기 있는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에는 출판 일러스트레이션, 만화 마스코트, 영화, TV 및 게임 아트 디자인, 광고 일러스트레이션의 네 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실제로 중국에서는 인쇄 및 전자 매체, 상업 장소, 공공 기관, 제품 포장, 영화 및 TV 공연 포스터, 기업 광고, 심지어 티셔츠, 일기, 연하장에도 일러스트레이션이 사용되었습니다. 그림 삽화에는 어느 정도 작가의 주관적 의식이 담겨 있으며,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자유가 있고, 그것이 환상이든, 과장이든, 유머든, 감정적이거나 상징적인 감정이든 자유롭게 표현하고 가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완전한 농담 광고. 창의적인 주제는 사물에 대한 깊은 이해를 통해서만 훌륭한 일러스트레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고대부터 그림과 일러스트레이션 작업은 디자인 분야가 확대됨에 따라 점점 전문화되어 왔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그래픽 디자이너를 위한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리거나 신문, 잡지 및 기타 매체에 직접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사진작가처럼 자신만의 테마와 그림 스타일을 가진 전문 일러스트레이터나 프리랜서 아티스트입니다. 새로운 상황과 새로운 도구에 대한 전문적인 감성과 열망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컴퓨터 그래픽 디자인 도구를 사용하여 일러스트레이션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이 새로운 사진 기술은 "암실 없는 사진"이라고도 알려진 디지털 그래픽 처리를 핵심으로 하는 사진의 광학 이미징의 창의적인 개념을 완전히 바꿔 놓았습니다. 요즘에는 재능만 있다면 이 세 가지 작업을 동일한 컴퓨터에서 완료할 수 있습니다.
질문 5: 고전적인 꽃 일러스트 디자인은 꽃을 보지 않으면 꽃도 함께 시들어버린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꽃을 보면 잠시 꽃의 색이 선명해집니다. , 그리고 당신은 꽃이 더 이상 당신의 마음 속에 있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DD 왕양명의 『전통기』
부처님께서 말씀하셨다: 저편 기슭에 꽃이 핀다. 잎이 없이 붉은 공만 피어난다. 꽃이 없으면 우리는 서로를 그리워하지만 볼 수는 없습니다.
저승에서는 믿으면 있을 것이고, 믿지 않으면 없을 것이다. 시간이 지나면 결국 세상에는 똑같은 꽃 두 송이가 나타나게 될 것이다. 수천년이 지나면 한 꽃은 시들고 다른 꽃은 피어날 것이다. 같은 꽃인지 아닌지는 후대가 판단할 일이다.
내 눈에 들어오면 당신은 물에 비친 꽃 같지만 꽃은 아니고 당신의 색깔은 공허하고 모든 것이 붉은 먼지입니다. 문득 이 알 수 없는 꽃이 된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
한 사람의 꽃은 피었고, 다른 사람의 꽃은 졌다. 처음부터 끝까지 아무도 묻지 않았다.
사실 포스터에 이런 시가 많이 들어있어요. 일러스트 설명을 쓰기 위해 일러스트레이터 학원에서 공부하고 있는데 선생님이 써도 된다고 하셨어요.
동백꽃은 동백꽃, 외국어로도 알려져 있는데, 의인화한 그림도 있어요. 차, 흰독말풀, 만년동백, 내한성, 산사나무 색 : 빨강, 분홍, 진홍색, 장미, 보라색, 흰색, 노란색 무늬 등 개화기 : 11월~다음해 2월 꽃말 : 겸손, 이상적인 사랑 , 덕, 귀여움
그렇습니다
질문 6: 일러스트레이션 졸업 프로젝트 제안서는 어떻게 작성하나요? 참고용 예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입체 수묵화 '대나무 리듬'에 대한 제안 보고서
주제 소개:
p>3D 애니메이션으로도 알려진 입체 애니메이션은 다음과 같은 새로운 기술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컴퓨터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기술의 발전과 함께 등장했습니다. 3차원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는 먼저 컴퓨터에 가상 세계를 생성합니다. 이 가상 3차원 세계에서 디자이너는 표현하려는 객체의 모양과 크기에 따라 모델과 장면을 만든 다음 모델의 이동 궤적을 설정합니다. 요구 사항에 따라 가상 카메라와 장면의 움직임을 조정하고, 최종적으로 필요에 따라 특정 재질을 모델에 할당하고 조명을 추가합니다. 이 모든 작업이 완료되면 컴퓨터가 자동으로 최종 그림을 계산하고 생성할 수 있습니다.
현재 중국의 3차원 애니메이션은 신흥 시기에 들어서 있다. 3차원 애니메이션은 해외에서 시작되었지만 국가에 속하는 것은 세계에 속합니다.
미국 디즈니의 입체 애니메이션은 입체 애니메이션의 발전 수준을 대표할 수 있지만, 우리 애니메이션은 그것과 비교할 수 없지만, 우리만의 문화적 특성을 지닌 입체 애니메이션을 만들어야 한다. 성과를 내십시오. 중국은 최근 제작비 1억5000만 달러, 제작진 수백 명을 투입해 대규모 3차원 애니메이션 '마법의 반지'를 선보였다. 그러나 현재의 이점과 효과는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그러한 결과를 초래하는 데에는 확실히 많은 요인들이 관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하고 결정적인 요소가 무시되었는데, 바로 자국의 문화가 사라졌다는 것입니다. 영혼이 결여되고 아름답지만 참을 수 없는 텅 빈 몸이 되어버렸다.
그래서 졸업 프로젝트에서는 3차원 애니메이션과 중국화를 결합하고, 3차원 기술을 이용해 '대나무'를 수묵화풍으로 표현한 뒤 애니메이션을 제작했다. 이러한 무관심, 고귀함, 성실함의 특성은 고대부터 중국에 부여되어 왔으며 많은 중국 문인들이 추구하는 인격입니다. 애니메이션의 일반적인 아이디어는 대나무를 빗속에 놓는 것이며, 빗속의 새, 꽃, 식물의 퍼포먼스를 통해 대나무의 영적인 특성을 강조합니다.
질문 7: 애니메이션을 공부하고 있는데 이제 졸업 프로젝트를 해야 하는데 일러스트를 그릴 계획인데 디자인 계획을 어떻게 써야 할지 모르겠어요 1. . 아이디어의 원천
2. 계획을 스케치하고 ABCD 등의 모든 계획을 확정하거나 일부 스케치
3.
4. 계획 요약
질문 8: 일러스트레이션은 중국에서 흔히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늘날 해외 시장에서 인기 있는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에는 출판 일러스트레이션, 만화 마스코트, 영화, TV 및 게임 아트 디자인, 광고 일러스트레이션의 네 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실제로 중국에서는 인쇄 및 전자 매체, 상업 장소, 대중, 제품 포장, 영화 및 TV 공연 포스터, 광고, 심지어 티셔츠, 일기, 연하장에도 일러스트레이션이 사용되었습니다.
일러스트 적용 범위
출판물: 책 표지, 책 속 페이지, 책 표지, 도서 내용 부록 등에 사용되는 일러스트레이션. 신문, 잡지 등 사설에 사용된 일러스트를 포함합니다. 상업 홍보: 광고 DD에는 TV 광고에 사용되는 신문 광고, 잡지 광고, 간판, 포스터, 전단지 및 일러스트레이션이 포함됩니다.
광고 이미지 디자인: 제품 로고 및 이미지(마스코트) 포장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DD 소비자 지침, 제품 설명, 사용 지침, 차트, 카탈로그 영화 및 TV 멀티미디어: 영화 및 TV 드라마, 광고, 인터넷 등의 캐릭터 및 환경 아트 설정 또는 인터페이스 디자인 게임 디자인: 게임 홍보 일러스트레이션, 게임 캐릭터 설정, 장면 설정 애니메이션, 만화, 만화 애니메이션 원화 설정, 만화 디자인, 만화 디자인, 기본적으로 모든 상업 그림은 일러스트레이션 범주에 포함됩니다.
일러스트 애플리케이션의 두 가지 주요 유형
그래픽 디자인 분야에서 우리가 가장 많이 접하는 것은 문학 일러스트레이션과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문학 일러스트레이션 DD는 기사의 줄거리를 재현하고 문학 정신을 구현하는 시각 예술 형식입니다.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 DD는 제품이나 상품에 대한 상품 정보를 전달하는 것으로, 아트(Art)와 커머스(Commerce)를 결합한 이미지 표현의 한 형태입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관련 보상을 받고, 작품의 소유권을 포기하고, 서명권만 가지는 상업적 거래입니다.
질문 9: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이란 무엇입니까? 예전에는 미술 교육을 받았지만 지금은 일러스트레이션 산업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어느 날 학생들에게 제 웹 사이트를 방문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것을 확인하기 위해. 그 학생이 나에게 물었습니다. "선생님, 일러스트레이션이 무엇인가요?" 저는 놀랐습니다. 얘야, 나는 미술 학사 학위를 갖고 있는데 이런 질문을 하고 싶습니다. 미술 학부생들은 여전히 이 질문을 가지고 있지만 모든 생명체도 마찬가지입니다. 언급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일러스트레이션. 고대인들이 흑백 목판화를 제작한 이유는 고대부터 원본 삽화 때문이었습니다. 고대인들은 또한 여러 장의 그림이 담긴 책은 아름답고 독서에 도움이 된다고 믿었습니다. 삽화가 있는 첫 번째 책은 금강경과 같은 불교 경전인데, 전체 이름을 잊어버렸습니다.
이쯤 되면 좁은 의미에서 삽화는 책에 삽입되어 독서를 돕기 위해, 현대 판화라는 직업은 삽화에서 파생된다는 점을 기본적으로 모두가 이해하게 될 것이다.
문명의 지속적인 발전, 과학 기술의 지속적인 발전, 인간 미학의 지속적인 심화, 영적 요구 사항의 지속적인 개선으로 일러스트레이션은 예술가 세대의 홍보 아래 끊임없이 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 오늘의 삽화는 처음의 삽화와 완전히 다르지는 않지만, 땅을 뒤흔드는 변화를 겪었습니다. 그리고 우리 삶의 모든 면에 통합되어 어디에나 있다고 할 수 있으며, 일반 대중의 삶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습니다.
요즘 업계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일러스트레이션을 여러 카테고리로 분류합니다.
(1) 상업 패션 카테고리
일러스트는 주로 상업 활동과 광고 판촉을 위해 제작되며 소비자 인식이 강하고 패셔너블하며 아름답습니다. 또한 제품을 더욱 문화적이고 아름답게 만들 수 있습니다. 관련성 높음. 대중이 더 친근해지고 맛을 위한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하여 제품의 인기를 확대하는 오늘날의 자연으로 돌아가는 추세에 인기 있는 홍보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제품 포장을 위한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광고 포스터에 어울리는 그림 등.
(2) 출판 유형
주로 출판물에서 그림을 일치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이 형태는 일러스트레이션의 본래 기능이지만 효과는 이미 더 세련되고 더 아름답고 더 좋습니다. 매우 전문적입니다. 그림 읽기 시대가 도래하면서 독자들은 더 높은 품질의 책과 읽기 쉬운 책을 요구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면 책에 그림이 포함되어 있으면 그림책은 물론이고, 그림책을 사서 읽는 사람도 당연히 없을 것입니다.
출판사에서 발행하는 모든 서적, 정기 간행물, 신문, 잡지 등입니다. 곳곳에 일러스트의 흔적이 남아있습니다. 이는 큰 범주로 설명될 수 있습니다.
(3) 애니메이션 및 만화 카테고리
이 카테고리는 누구나 알고 있지만 일러스트레이션이기도 하다라고 말하는 사람은 아마 아무도 없을 것입니다. 책에 500개의 단어와 그림이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50개의 단어에 그림이 있고, 10 단어마다 그림이 있으면 만화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그게 다입니다. 만화는 한 단계 더 나아가 캐릭터가 약간 만화로 변형됩니다. 오늘날의 만화는 문화산업사슬의 큰 산업으로 자리 잡았으며, 그 속성은 최종적으로 일러스트레이션으로 분류되며, 이제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설정, 온라인 게임 캐릭터 설정 등도 파생되고 있다.
(4) 최첨단 일러스트레이션 카테고리
이 카테고리가 새로운 동시에 최첨단이라는 것은 전위적이고 독립적이라는 뜻이지 꼭 인기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꼭 인기가 있을 필요도 없고, 간단히 말해서 멋있는 것도 아닙니다. 작가에게 이것은 실제 일러스트레이션이자 실제 창조물이며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거 제 원작이에요. 마음에 드시나요? 좋으면 가져가세요. 마음에 들지 않으면 아무 말도 하지 마세요. 내 원작은 누가 신경쓰나요?"
일러스트는 아직 지속적으로 개발 중입니다. 이 글에서는 부족한 점은 있지만 '일러스트의 정의'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실제로 일러스트레이션의 세계에 살고 있습니다. 중국에서는 아직 성숙한 일러스트레이션 산업이 형성되지 않았으며, 이는 그 공간이 거대하고 넓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저와 함께 소리쳐보세요: "일러스트 산업을 우리 손에서 벗어나게 해주세요!" 선형 일러스트레이션 풍경을 처음부터 그리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석사님의 디자인 아이디어 요약을 살펴보겠습니다!
선을 계속 공부하다 보면, 일상에서 접하는 상징적인 개인을 표현하는 것 외에도 선은 더 크고 복잡한 풍경을 표현할 수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후자는 다소 어려울 것입니다. 특히 선이 상대적으로 두꺼운 경우, 특히 세부 사항을 더 잘 표시하기 어려운 경우(예: 하늘에 떠 있는 구름이나 고양이 표시 등) 더욱 그렇습니다. 그 당시 나는 이 생각에 조금 갇혀서 진전이 없었습니다.
이틀 후 갑자기 허공에서 영감을 얻었고 '단순화'의 길을 생각했습니다. 거칠어 보일 수도 있지만 단순화된 접근 방식을 사용해 보십시오. 하지만 새로운 수준으로 진입하게 될 것입니다. 단순히 조경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풍경을 전달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풍경은 선과 컬러 블록의 조합을 사용하여 단계별로 펼쳐집니다.
영감의 원천
그래서 The Great Thousand Mirrors라는 작품군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이 작품군은 굵은 선 + 풍경의 방식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표현은 "색상"입니다. (그라디언트 조합).
팁:
이 작업은 디자인 사고 프로세스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소프트웨어의 구체적인 세부 작업은 포함하지 않습니다. 소프트웨어 작업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여기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AI를 빠르게 시작하는 간단한 비디오를 살펴보세요.
Δ도형을 얻는 네 가지 방법: 철자, 빼기, 자르기, 그리기
참고 사진은 사진 복사와 다릅니다
외부 장면 그리기에는 다음이 필요합니다. 매우 일반화 . 여기서 우리의 계획은 작은 둥근 직사각형 틀 안에 풍경을 그리는 것이기 때문에 공간은 실제로 매우 제한적입니다. 따라서 선의 설정이 단순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단순화는 매우 중요한 아이디어이며 사진을 통해 연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물론 창작할 때 한 장의 사진에만 그리는 것이 아니라 참고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을 합쳤습니다.
사진 속 레이아웃과 구도, 시점을 참고해 가장 기본적인 모양을 다듬어보세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다음 영상을 시청해 보세요.
Δ영감은 어디서 오나요?
기본 선 만들기
세부 사항이 번거롭지 않다면 그리드를 이용하여 단순화된 패턴을 표현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습관에 따라 다릅니다.
STEP01
AI를 열고 새로운 1600*1600px 문서를 만듭니다. 이 문서에 둥근 사각형을 그린 다음 이 둥근 사각형 내에서 레이아웃을 계획하세요. 먼저 몇 개의 선을 사용하여 가장 큰 기본 모양의 윤곽을 그립니다. 외부 프레임 라인은 30px을 사용하고 내부 라인은 25px로 약간 줄일 수 있으며 더 얇은 경우 20px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의 굵기를 설정하는 원리는 일정한 리듬을 따르도록 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선은 모두 5의 배수입니다.
패턴은 블록처럼 전체 그림을 구성합니다.
STEP02
계속해서 빌딩 블록의 논리를 사용하여 왼쪽 빌딩 단지의 그림을 채워보세요. 이때 우리는 "기술적" 수준을 넘어서 생각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이것은 제가 가르친 경험에서 학생들에게 반복적으로 강조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여기서 우리는 작은 마을 풍경을 그리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가 배우는 것은 그 뒤에 숨은 창의적인 사고입니다.
여기서 "그림의 이해"라는 책에서 Feng Zikai의 원래 인용문을 인용합니다.
"그림은 수학과 스포츠와 같습니다. 인생이 반드시 사과, 바나나, 꽃병과 찻주전자는 사람들의 눈을 훈련시켜 정확하고 예민하며 진실하고 아름답게 만드는 데 사용될 뿐입니다."
여기서는 작은 마을과 건물을 그리는 데 사용됩니다. 라인 모델링 능력을 훈련하는 과정입니다. 이러한 능력은 건물의 형태에 부합할 뿐만 아니라 아름답고 자연스러워 보이도록 함으로써 발휘됩니다.
STEP03
계속하려면 모양을 다시 최적화하겠습니다.
모양을 최적화할 때 주의해야 할 두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모양 연결이 닫혀 있는지 여부
전체 모양이 균일한지
이것은 두 가지 방향입니다. , 매크로 및 마이크로. 그런 다음 추가 및 삭제 모양을 적절하게 조정합니다.
STEP04
세부 사항 추가는 일반적으로 프레임워크 작업의 마지막 단계입니다. 이번에는 다른 각도로 전환해야 합니다. 처음에는 선의 역할을 윤곽선을 설정하는 역할로 간주했습니다. 이번에는 세부 사항을 설명하는 역할로 선을 사용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아래 사과를 예시로 들어보면 이해가 되실 겁니다. 선의 두 가지 기능인 개요와 묘사가 여기에 반영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여기에 추가된 디테일(창문, 문, 파도, 바닷새 등)은 모두 선묘 역할을 합니다.
이제 개요가 완성되었습니다. 이 시점에서 모양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플랫 스타일 로고에는 윤곽선만 필요하고 색상은 임의의 단색일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로고 디자인에서 이 단계가 실제로 끝날 수 있습니다.
컬러 프레임
컬러 프레임을 설정한다는 것은 실제로 색상을 관찰할 각도를 찾는 것입니다. 두 색상 간의 관계를 이용하여 색상 배열로 진화합니다. 아래 비디오에서 색상 배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Δ색상 배열: 초보자를 위한 색상 프레임 다이어그램
STEP01
위의 이론을 바탕으로 이 색상 배열을 얻었습니다. 우리의 색깔은 여기서부터 시작됩니다. 메인 컬러는 블루(사진에서 영감을 받아), 보조 컬러는 핑크와 민트 그린이었습니다.
STEP02
물론 색상 배열의 역할은 모든 색상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 상황에 맞춰 단순화하고 단순화시키는 것입니다. 주요 색상을 실험하여 최상의 조합을 찾으세요.
모양 생성 도구를 사용하여 기본 색상을 색칠하고 분포시킵니다.
STEP03
이때, 마지막 컬러인 민트그린을 계속해서 사용해주세요. 이때 미묘한 컬러 변화에 주목해 보세요. 덧붙여, 두 번째 색상부터 상황이 복잡해지기 시작합니다.
이것은 우리의 일상과 똑같다. 혼자 있으면 모든 것이 괜찮고, 두 사람 사이의 인간관계도 나타나게 된다. 사람을 아프게 하고 행복하게 만드는 복잡한 관계는 더욱 활력과 기복을 가져온다.
보조 색상을 사용하더라도 일부 색상 블록에 더 많은 색상 변경을 가져오는 것을 볼 수 있으며 이는 색상 배열을 통해 쉽게 달성할 수 있습니다.
STEP04
세 번째 색상은 빨간색으로 그래픽에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STEP05
주요 색상은 3가지로 조절하고, 나머지 색상은 기존 색상을 바탕으로 색상의 명도나 채도를 조절하는 등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다. 더 미묘한 변화를 얻으세요.
여기서는 흰색을 사용했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빛과 그림자의 그라데이션
빛 때문에 우리는 다양한 색을 보아야 합니다. 이에 따르면 좀 더 풍부한 빛의 느낌을 얻고 싶다면 그라데이션 역시 매우 중요한 컬러링 요소이다.
STEP1
그라디언트를 적용하기 전에 먼저 플랫 페인팅을 잘 하는 것이 좋습니다. 플랫페인팅이란 전체적인 색의 균형을 맞추고, 빛의 조건에 따라 세밀하게 조정하는 작업입니다.
그리고 그라데이션의 경우에는 색상 중 하나만 선택한 다음 이 색상의 비교적 좁은 범위 내에서 미세 조정을 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여기서는 빨간색에 그라데이션을 사용하여 빨간색에 미묘한 변화를 줍니다.
STEP2
그런 다음 건물에 그림자를 추가합니다. 그림자의 모양은 "아름답고 진실하다"는 원칙에 따라 배열됩니다. 여기에 있는 많은 사람들은 '아름다움과 진실'의 원리가 무엇인지 묻습니다. 다음은 Feng Zikai의 '그림 이해'에 대한 설명이기도 합니다.
사진에는 감상과 실제 효과가 모두 있습니다. 감상은 아름답고 실용성은 현실이다. 그러므로 그림연습은 '진실'과 '아름다움'이라는 두 가지 조건을 고려해야 한다. 구체적으로: 예를 들어 꽃병을 따라 그릴 때 꽃, 잎, 꽃병의 모양, 크기, 방향, 색상을 주의 깊게 관찰하여 실수를 방지해야 합니다. 이것이 "진짜" 측면이다. 동시에 적절하게 만들기 위해서는 능숙하게 조정하고 배열해야 합니다. 이제는 '아름다움'이 필요한 시대입니다.
이 원리를 이해한 후 연습 중에 그림에서 이 두 요소의 균형을 테스트해 볼 수 있습니다.
그림자를 만들 때 주의할 점은 세 가지입니다:
광원 찾기
그림자 색상 구성
그렇습니다 완전히 현실적일 필요는 없습니다.
이 세 가지 사항은 다음 비디오에서 자세히 설명할 수 있습니다.
Δ선 일러스트레이션에 그림자를 추가하는 3단계 기술
완성된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p>점선 하이라이트
생성 마지막 단계에서 여기에 작은 디테일을 추가합니다. 생각나서 사진에 점선 하이라이트를 추가했습니다.
1단계
평면 구성에서 점은 점일 수도 있고 작은 사각형일 수도 있습니다. 이 사진에서는 작은 흰색 사각형을 사용하여 사진의 하이라이트 부분을 만듭니다.
사진에 점 같은 하이라이트를 추가하면 사진이 더욱 생동감있게 보일 것입니다.
최종 효과:
추신: 그 뒤에 숨은 아이디어
이 기사를 작성하면서 저는 초보자에게 동영상을 통해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세 개의 동영상을 편집했습니다. . 나는 이전에 비디오를 만드는 것과 기사를 쓰는 것 사이에서 갈등을 겪었습니다. 원래는 기사 + 비디오가 가장 좋은 방법이고 각자 필요한 것을 가져가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작업 과정에서 두 도로가 평행하게 달릴 수 없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기사에 확장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되는 부분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영상은 기사를 보완하고, 기사는 영상을 보완합니다. 지금은 다들 글 읽을 시간이 없다고 하고, 영상이 더 직접적이라고 하지만, 저는 공부한 내용을 글에 집중해서 질문하고 기록하는 게 더 쉽다고 늘 느낍니다. 영상도 기사도 서로를 대체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