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고대시를 잘 쓰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고대시를 잘 쓰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시는 중요한 문학 장르 중 하나이다. “시는 야망을 표현하고, 노래는 말을 표현한다.”(상수요전) “그러므로 노래하는 소리에서 슬픔과 기쁨이 나오는데, 그 말을 읊는 것을 시라 하고, 그 소리를 부르는 것을 노래라 한다.” 『한서·의문지』) 》) 시는 인지적, 교육적, 미학적 가치를 지닌다. "고대에 시를 짓는 관료가 있었는데, 왕은 풍속을 지키고 득실을 알고 스스로 성찰하였다."(<한서의문지>) 공자는 유교의 '부드러움과 정직'의 시교육을 주창하였다. 노동자들은 또한 시의 역할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배고픈 사람은 음식을 노래하고, 노동자는 일을 노래합니다.” 우리나라는 늘 '시는 야망을 표현한다'고 강조해 왔다. 염원을 표현한 시에는 사람의 생각과 감정에 영향을 주고, 사람의 도덕성을 규제하는 힘이 있어야 한다. "시는 인간이 미래를 향해 보내는 메시지이며, 시는 인간에게 자신의 이상을 향해 나아갈 수 있는 용기를 줍니다."(Ai Qing: "시에 대하여") 시에는 다음과 같은 세 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1) 이념적 내용의 집중. 시는 특정 사회생활을 가장 집중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의미는 곡물과 같습니다. 문학, 요리 및 쌀 만들기, 시, 양조 및 술 만들기."(Wu Qiao의 "가마 주위의 시 이야기") 시의 이념적 내용의 집중은 주로 다음을 통해 반영됩니다. 작가의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고 사회생활을 반영하기 위한 예술적 개념(시) 이미지)의 창출. 예술적 개념은 내부와 외부 장면의 조화로운 통합, 감정, 이성, 형태 및 정신의 조화로운 통합을 말하며 강한 매력과 영감을 가진 시적인 예술 세계입니다. (2) 표현의 서정성. 시는 서정적인 문학적 스타일이다. "시인으로서 야망의 자리는 마음에 있고, 말은 시이다. 감정은 마음에서 움직이고 말로 형상화된다." ( "마오의 시 서문")시는 진정한 감정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감정이 없으면 시인도 없고 시도 없다.”(벨린스키) “시인: 근본 감정, 묘염, 진정한 의미.”(바이거이) “시의 창조는 자연스러운 표현에 있다. 자연물의 생존과 마찬가지로 인위적인 것도 없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신시가의 생명력이 여기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궈 모루오) 시의 서정성은 다른 문학적 양식의 서정성에 비해 특히 강합니다. (3) 언어 형식의 음악성. 시는 가장 음악적인 언어예술이다. "감정은 소리에서 나오며, 소리는 글을 쓸 때 소리라고 한다."(마오의 시 서문) 조화로운 운율과 독특한 리듬은 시를 다른 문학 스타일과 구별하는 기본 특징입니다. 마르크스는 "운율로 글을 쓰려면 운율을 더욱 예술적으로 배열해야 한다"고 말했고, 루쉰은 "새로운 시는 먼저 운율과 운율이 거의 같아야 한다"고 요구했습니다. 요컨대 시의 본질은 치밀하게 다듬어진 언어를 통해 독특한 생각과 감정을 생생하게 표현하고, 특수함과 보편성을 교묘하게 드러내며, 자기감정의 세계와 정서의 세계가 조화와 통일성을 이루는 데 있다. 시 쓰기 초보자는 시 쓰기를 어떻게 배우나요? 1. 시의 이미지 포착과 창조 (1) 시는 이미지 사고로 쓰여진다 벨린스키는 오래전부터 “철학자는 삼단논법을 사용하지만 시인은 이미지와 그림을 사용하여 말하지만 모두 같은 것을 말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1847년 러시아 문학의 개관") 이것은 우리가 시를 쓸 때 이미지로 생각해야 한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소위 이미지로 사고한다는 것은 먼저 삶에 깊이 들어갈 때 삶을 생생하게 경험하고, 삶을 경험하고, 관찰하고, 삶을 생생하게 분석할 필요성을 말한다. 이미지로 생각하려면 이미지 느낌을 바탕으로 이미지를 포착하는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Ai Qing은 "이미지 사고의 활동은 포착하기 어려운 모든 것과 모든 불규칙한 것을 수정하여 종이에 인쇄된 것처럼 명확하게 독자 앞에 제시하는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 "시 쓰기 사람들은 개념을 표현하기 위해 이미지를 찾는 경우가 많습니다. "새로운 이미지를 포착할 수 있다면 시를 쓸 수 있는 소재가 생길 것입니다." 그렇다면 이미지를 어떻게 캡처합니까? 그것은 영감에 달려 있습니다. Mayakovsky는 이미지 캡처의 예를 제시했습니다. 1913년경에 그는 사라토프에서 모스크바로 돌아왔습니다. 시인은 자신과 함께 기차를 타고 여행하던 여인에게 자신에 대해 악한 생각이 없음을 표현하기 위해 “나는 남자가 아니라 바지를 입은 구름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 문장을 말하고 나서 즉시 이 문장이 시로 편입될 수 있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지만, 이 문장이 입으로 전해진다면 헛수고가 되지 않을까 걱정하기도 했다. 그러면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그는 매우 불안해하며 거의 30분 동안 그 소녀에게 많은 질문을 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말이 소녀의 다른 쪽 귀에서 흘러나왔다는 것을 믿을 때까지 안도감을 느꼈습니다. 2년 후 그는 장편시의 제목으로 '바지 속의 구름'을 사용했다. (2) 시는 "상상력의 표현"입니다. 아리스토텔레스는 "시에는 특별한 종류의 재능이 필요하거나 광기의 요소가 있거나 필요한 표현을 상상하기가 쉽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즉, 시는 "상상력의 표현"으로 해석할 수 있다. "시는 상상력과 열정의 언어이다." 벨린스키: "상상력은 시의 주요 활동력이다. 창작 과정은 오직 상상력을 통해서만 이루어진다." “상상력 없이는 시가 없다.” “시인의 가장 중요한 재능은 상상력을 발휘하는 것이다.” 시인의 상상력은 과학자의 상상력과 다르다. 베이컨은 “시는 문학적 리듬의 측면에서는 대부분 제한되어 있지만 다른 측면에서는 극도로 자유롭고 상상력과 관련된 과학이다. 상상력은 물질적 법칙에 얽매이지 않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분리된 것들을 결합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 결합된 것을 분리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불법적인 배우자와 이혼을 만듭니다. "Shelley는 또한 "시는 닿는 모든 것을 변형시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Andersen은 그의 동화 "창조"에서 썼습니다. 시인이었던 청년. 그는 좋은 시를 쓰지 못해 괴로워서 마녀를 찾으러 갔다.
마녀는 안경을 쓰고 수신기를 설치했고, 감자가 가족의 역사를 노래하는 소리, 산매나무가 이야기를 들려주는 소리, 군중이 한 이야기씩 돌리는 소리가 들렸다. 여기서 실제로 말하는 것은 시인이 되려면 보통 사람들의 청각에 의존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시인의 변형된 안경과 이어폰도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시를 쓸 때 삶의 특성을 매우 정확하게 관찰해야 하며, 동시에 이러한 특성을 바꾸려는 용기도 부족해서는 안 됩니다. 변형으로 인해 시적 이미지는 종종 상징적 의미를 갖습니다. 예를 들어, 장커(Zang Ke)의 "늙은 말(Old Horse)"은 큰 수레에 실려야 하는데 지금은 자신의 운명을 알지 못하고 마음속으로 눈물만 삼킬 뿐입니다. 등이 살을 눌렀고, 눈 내부에서 채찍 그림자가 떠올랐고, 머리를 무겁게 숙였습니다! 그것은 고개를 들고 앞을 바라보았다. 여기에 쓰여진 것은 단지 불쌍한 늙은 말이 아니라, 주로 굴욕과 인내를 감내했던 1930년대 북부 농부들의 정신입니다. "늙은 말"은 상징적 이미지입니다. (3) 시적 이미지의 창조 마야코프스키는 『시를 쓰는 법』에서 젊은 작가들에게 “시는 최고의 표현력을 얻기 위해 만들어져야 한다. 정신을 전달하는 가장 큰 수단 중 하나는 이미지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생각의 객관적인 대응을 찾는 것"은 다음과 같은 많은 구체적인 방법이 있습니다. 사람과 사물 사이의 변형, 크고 작은 변형; 원거리와 근거리, 소수와 다중 간의 전환, 역사와 현실 간의 전환, 강조할 점은 시인의 이미지와 시 속 풍경의 이미지는 모두 감정과 기분, 취향을 표현하는 역할을 한다는 점이다. 시는 이미지보다 감성이 더 중요하다. 서정성이 없이 이미지를 무분별하게 쌓는 것은 시를 훼손할 뿐이다. 2. 시를 능숙하게 구상하라 (1) 시의 영감 구상은 시 창작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단계이다. 아이디어를 촉발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간단한 대답은 바로 창의적 충동, 즉 영감의 폭발입니다. 아이칭은 "소위 '영감'이란 사물에 대한 시인의 새로운 흥분, 갑작스러운 흥분, 한 순간에 사라지는 영혼의 섬광에 지나지 않습니다. 소위 '영감'은 가장 기분 좋은 것입니다. 시인의 주관적 세계와 객관적 세계의 만남." (<시에 대하여>) 시에서는 영감이 원인이고, 객관적 세계에서는 영감이 결과이다. 객관적인 세계에서 영감을 얻고 영감을 바탕으로 창작을 시작해 보세요. 이것이 시인이 시를 쓰는 과정이다. "영감"이 터진 후 창조물은 구체적인 개념으로 들어갑니다. (2) 시의 개념 시의 개념은 매우 중요하다. 시인 궈샤오촨(Guo Xiaochuan)은 "시를 말하다"에서 "시에는 독창적인 개념이 있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당신이 개념을 언급했는데 이것이 핵심을 포착했다고 생각합니다." 시 개념의 내용에 대해 헤겔은 『미학』에서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시의 대상이나 주제는 태양, 숲, 산과 강, 피, 정맥, 근육 등과 같은 인간의 외모가 아니라 영적인 관심이지만 시는 지각적 관찰과 생생한 묘사에도 의존합니다. 이런 점에서 시는 여전히 내면적 성찰을 제공하는 영적인 활동이다. 시가 생각되는 방식은 내면의 경험입니다. 헤겔은 "시가 가장 심오한 방식으로 완전하고 충만한 영적 내적 의미를 표현할 수 있기 때문에 시인은 자신이 표현하는 주제에 대해 가장 심오하고 풍부한 내적 경험을 가질 것을 요구해야 한다"고 말했다. 인간의 삶을 이해하고, 광활한 세계와 그 다양한 현상을 자신에게 흡수하고, 공감하고, 깊이 경험하고, 심오하고 명쾌하게 만드는 것이다.” 54) 따라서 시인이 시를 쓸 때 "모든 시가 자신에 관한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모든 시는 자신이 쓴 것, 즉 자신의 마음을 통해 쓴 것입니다." (아이칭) 이런 개념법에 따르면, 서정시를 쓸 때 서정의 진정한 원천은 창작주체(시인 자신)의 내면생활이기 때문에 시인은 묘사하지 않고 '단순한 기분과 감정 등'만을 표현해야 한다. 외부 모양. "특정 외부 상황". (헤겔의 『미학』) 시의 구상과정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포함한다. (1) 시적 정서를 다듬는다. 일반적인 감정에서 일반적인 감정을 나타내는 독특한 감정을 찾고, 같은 감정에서 같은 감정을 나타내는 구체적인 감정을 찾는 것입니다. Ai Qing의 "자유"와 같은. (2) 각도를 선택합니다. 시를 표현하려면 적절한 각도를 선택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말하면 크게 두 가지 각도가 있는데, 하나는 문일도의 『구술고백』처럼 시인이 자신의 감정을 직접적으로 표현하는 것이다. 이런 관점에서 시를 쓸 때는 막연한 표현을 피하고 시인의 뚜렷하고 개성 있는 이미지를 만들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노골적이 되기 쉽습니다. 또 다른 각도는 상징적 자양분으로서 사물을 빌려 감정을 표현하고, 사람을 빌려 감정을 표현하고, 장면을 빌려 감정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앞서 언급한 장커의 '늙은 말'이 있다. (3) 레이아웃 및 계획. 시의 시작과 끝을 어떻게 써야 할지, 각 부분 사이에서 유기적인 전체를 어떻게 구성할지 세심하게 고민해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다음 사항에 대해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이 시에서 시를 서로 연결하기 위해 무엇을 사용합니까? 일반적으로 서정시는 "항상 감정(감정)의 변화하는 수준을 통과합니다."(궈샤오촨의 "시 이야기") (4) 언어를 다듬습니다. 언어는 시의 연주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이다. 아이디어 과정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는 이 장의 세 번째 부분에서 특별한 연구를 할 것입니다. 시를 쓸 때 우리는 시적 개념의 기술에 주목해야 한다. Guo Xiaochuan은 "새로운 아이디어나 새로운 창조물이 없으면 글을 쓰지 마세요"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므로 아이디어는 새롭고, 이상하고, 영리해야 합니다.
이전 경험을 요약하면 참고로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기술이 있습니다. 예: 상징적 개념, 방사 개념, "소유" 개념, 환유 개념, 명제 개념, 모순 개념, 가상 개념, 반대 의미 개념, 측면 개념, 대조 개념, 대화 개념 등. 시의 언어 "시는 사실 언어다", "시의 개념을 전달하는 수단으로서 단어의 요소도 산문에서 사용하는 표현과 다르다. 시에서는 그 자체가 목적이고 시의 목적으로 나타나야 한다." "시는 내면의 시적 개념에 머물 수 없고, 마음이 만들어낸 이미지를 언어로 표현해야 한다. 이런 점에서 시는 두 가지 일을 해야 한다. 첫째, 내면(마음)의 이미지를 만들어야 한다." 둘째, 시에서 사용되는 언어는 단어의 선택과 배열 모두에서 시적으로 처리되어야 합니다. 표현의 어조는 산문의 어조와 달라야 합니다."(헤겔의 "미학") 시의 기본 언어는 이미지의 언어입니다. 이미지는 감정과 감정을 구체화한 것입니다. 심상언어는 직관성, 표현성, 초월성 등의 특성을 갖는다. 이는 문법의 객관적인 규칙보다는 시인의 주관적인 감각활동과 감정활동의 규칙에 더 부합해야 한다. 이것이 시적 언어와 실천적 언어의 본질적인 차이이다. 그러므로 시 예술은 일상의 실천적 언어로 매개될 수 없다. 실용적인 언어를 "파괴"하고 "변형"시키며, 엘리엇이 말했듯이 "문법의 목을 깨뜨림"으로써만 시인은 그것을 시적인 언어로 바꿀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를 쓸 때에는 시의 언어와 수사법을 공부해야 한다. 즉, 시어의 표현기법을 터득해야 한다. 시의 주요 언어 표현 방식으로는 은유, 상승, 환유, 대조, 상징, 공감각, 모순, 가상과 현실의 결합 등이 있다. 그 외에도 시의 표현에 기여하는 다른 변형 방법도 있다. 읽기, 조사, 쓰기를 통해서만 작가는 시의 언어와 수사 기술을 익힐 수 있습니다. 시를 쓸 때 우리는 수사에만 주의를 기울이지 말고 단어와 문장의 세련미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고대부터 현대까지의 유명 시인들은 시의 정교함과 세련미에 주목합니다. 시의 정교화는 결코 단순히 형식적 기법의 문제가 아니라 시적 의미, 시적 취향, 시의 주제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 "밤이 지나고 빛이 났다"는 뜻을 솔직하게 말하면 사람들이 무관심해질 것이다. 장커가는 그것에 대해 몇 번이고 생각하다가 마침내 이렇게 썼다. 밝은 아침 햇살. "시의 언어는 가장 정통적인 문학적 언어이며 그 특별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A. 작은 서술적 기능을 가지고 음악에 가까운 서정적입니다. B. 유기적 정보 시스템은 한마디로 마법 같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먼은 술과 고기 냄새가 난다』에서 '주먼'이라는 단어는 지배계급과 동의어가 되어 작가와 독자의 감정은 물론 많은 의미를 담고 있다. C. 독립적인 미적 가치를 가지고 놀 수 있습니다. 소설은 언어를 제쳐두고 이야기를 다시 말할 수 있지만, 시는 언어 없이는 할 수 없습니다. D. 일반적인 요구 사항은 개성의 심리적 감정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구체적인 요구 사항은 네 가지입니다. 첫째, 피상적 의미와 깊은 의미를 모두 갖는 모호성입니다. 주로 상징적 기법을 사용한다. 소나무 매화, 눈 대나무, 만리장성, 백합 등. 전통적인 상징은 너무 합리적이며 엄격한 루틴을 형성합니다. 힌트, 말장난, 완곡한 표현 등도 있습니다. 두 번째는 어떤 문체 언어도 뛰어넘는 비약적인 발전입니다. 빠른 정신 활동을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전치사, 접속사 등 관련 단어와 같은 매개변수를 사용하지 마세요. "마오덴의 닭소리, 반차오의 달소리"와 같은. 논리는 혼란스럽고 임의로 얽힐 수도 있습니다. 시간과 공간이 얽혀 있는 것처럼 말이죠. 예를 들어, "시간의 뒤편의 사랑"에서 시인은 고대의 아름다움과 사랑에 빠진다. 세 번째는 지각성(perceptibility)으로 색채 감각, 입체성, 구체성(추상을 구체성으로 전환)이 필요합니다. 시 속에 그림이 있습니다. 넷째는 음악성으로 감정의 리듬인 내면의 음악성과 소리(운율, 리듬, 음색)의 고리인 외면의 음악성을 모두 포함한다. 원시적인 감정을 억제하는 역할을 합니다. 리듬은 사물과 사람의 생리적 리듬, 즉 호흡의 조절과 움직임의 감각을 반영하는 리듬입니다. 각 단어는 하나의 음절로 이루어져 있고, 독립적인 의미를 지닌 단음절, 이중음절, 다음절이 소리군을 형성하고, 각 군 뒤에는 길거나 짧은 휴지가 따라온다. 고대시: 다섯 단어 "둘, 둘, 하나". 새로운 시는 자유롭고 개방적이며 독특하고 창의적이며 정기적으로 변화합니다. 시의 음악성의 기능은 원시적이고 거칠고 강한 감정을 조절하여 이를 규칙적인 움직임으로 전환시키고, 시적 풍미를 심화시키며, 독자의 미학적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일부 실용적이고 비시적인 요소를 규칙적인 움직임으로 전환시키는 것입니다. . 내면의 음악성은 내면의 감정의 리듬, 즉 기복, 길이, 속도 등을 말한다. 외부의 음악성은 주로 소리의 고리에서 발현되는데, 이는 수치적 비례 관계라고 할 수 있다. 주요한 것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운율은 관련 구절의 마지막 음절이 동일하거나 유사한 경우입니다. 운율에 대해 개방적인 태도를 갖고 시인의 예술적 추구를 존중해야 하며 내면의 감정이 완벽하게 전달되는 한 이는 선택 사항입니다. 공백시는 행의 배열과 같은 다른 수단을 통해 음악성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할 일은 운율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비슷한 운율이 운율을 형성합니다. 요즘에는 13개의 규칙, 즉 중동, Renchen, Jiangyang, Yanqian, Fahua, Huailai, Huidui, Yaotiao, Youqiu, Suobo, Yiqi, Gusu, Minxie 등 13개 범주가 있습니다. 각 운율 부분은 발음 위치, 시작 정도, 음높이 범위가 다릅니다. Jiangyang, Fahua 등과 같은 일부는 시끄럽고 활기차고 흥미 진진합니다. Ash Heap, One Seven 등과 같이 일부는 음량이 낮고 둔하고 무겁습니다. 상황에 따라 운율을 선택해야 하고, 상황에 따라 운율을 바꿔야 합니다. 두 번째는 운율을 바꾸는 것입니다. 긴 시에서는 감정이 흐르고 변화하는데, 이는 반드시 말의 형태로 반영되어야 합니다. 라임을 끝까지 맞추면 사람들에게 단조로움과 피로감을 주기 쉽습니다. 운율을 바꾸면 문학 정신이 새로워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꽃이 있는 봄강과 달빛밤"은 4개의 문장과 1개의 운율로 이루어져 있으며 유창하고 우아하며 완곡하고 여운이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운율 체계입니다. 주요 문장은 연결된 문장 운율입니다. 모든 줄은 운율이고 다른 모든 문장 운율은 고대에는 "1, 3, 5, 2, 4, 6이 명확하더라도"라는 요구 사항이 있었고 운율 다음에는 두 문장이 교환됩니다. like Xintianyou, 십자운 - 1장 한 줄은 세 번째 줄과 운율이 맞고, 두 번째 줄은 세 번째 줄과 운율이 맞습니다. 다른 것에는 첫 번째 줄이 네 번째 줄과 운이 맞고 두 번째 줄이 세 번째 줄과 운이 맞는 포옹 운율이 포함됩니다. 이것이 바로 서양 소네트의 정통 운율 체계이다. 성조: 발음 중 음높이와 길이의 변화. Shen Yue의 "Four Tone Spectrum"은 이 문제를 최초로 연구한 작품입니다. 새로운 시는 눈에 띌 수밖에 없습니다. 특히 시를 낭송할 때는 더욱 그렇습니다. 리듬은 본래 음악적인 용어로서 시의 외적인 음악성을 결정짓는 요소이다. 자연과 삶에는 모든 것에 리듬이 있습니다. 시의 리듬은 사물의 리듬이자 사람의 생리적 리듬, 즉 호흡의 조절과 움직임 감각의 반영입니다. 시의 리듬은 소리 그룹과 휴지의 규칙적인 배열입니다. 중국어에서는 일반적으로 단어가 하나의 음절로 이루어져 있으며, 독립적인 의미를 지닌 단음절, 이중음절 또는 다음절 음절이 하나의 소리군을 형성하고, 각 군 뒤에는 길거나 짧은 휴지가 따라옵니다. 고대 시의 운율: 다섯 글자 "둘, 둘, 하나"; 일곱 글자 "둘, 둘, 둘, 하나". 새 시의 리듬은 자유롭고 개방적이며 독특하고 창의적입니다. 각 행은 거의 동일하며 변화는 규칙적입니다. 시의 지선 새로운 시에는 고대 시의 고정된 음악 규정이 없으며 리듬감과 선율을 강화하여 음악적 효과를 얻기 위해 서양 시를 도입합니다. A. 시적인 분위기에 맞게 선은 길고 짧고 촘촘하고 고르지 않습니다. 시의 대사는 시의 내면적 리듬인 감정적 리듬을 따르며, 그 모습은 내면의 감정을 시각적으로 드러내는 구조적 형태이다. 휘트먼은 중화인민공화국 건국의 선구적이고 대담하며 자유롭고 낭만적인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시는 신세계의 광대함처럼 매우 길다. 마야콥스키는 10월 혁명의 극적인 변화를 표현했으며, 그의 시는 계단 모양, 기복이 심하고 울퉁불퉁했습니다. B. 시의 행은 생략과 생략을 사용하는데, 이는 보다 무작위적이고 새로운 구조적 의미를 만들어냅니다. 예를 들어 시의 윗줄과 아랫줄을 병치하면 "주먼의 술과 고기는 악취가 나고 길에는 얼어붙은 뼈가 있다"는 새로운 생각이 탄생한다. C. 분기는 시각적 간격을 청각 간격으로 변환하여 리듬을 보여줍니다. 이것이 독서에서 나타나는 효과이다. 함께 읽어도 리듬이 드러나지 않습니다. D. 가지선은 심미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시적인 사고방식으로 감상할 수 있게 해준다. 요구사항: A. 행과 행의 유기적 결합에 주의하세요. 핵심은 줄을 교차하는 것입니다. 한 문장이 두 줄 이상을 차지합니다. 이는 사람들이 가장 가치 있고 영광스러운 언어를 강조하면서 다음 줄을 감상하는 데 집중하고 잠시 멈추게 하기 위한 것입니다. B. 가지는 발전하고 변화하고 있으며 독창적이어야 합니다. 전통적인 감정 패턴 등을 그림문자 패턴, 앎 패턴으로 변화시켰습니다. C. Branch는 '청각 예술'에서 '시각 예술'로 변화하면서 시의 시각적 효과에 더욱 주목합니다. 신시가 지닌 본질적인 복잡성과 다층성은 낭송을 통해서는 직접적으로 표현하기 어렵고, 시적 의미는 텍스트 배열을 통해서만 유지될 수 있기 때문이다. Kahler(미국)는 텍스트가 시인지 여부는 반드시 언어 자체에 달려 있는 것이 아니라 단어의 배열, 즉 시각적 형태에 달려 있다고 믿습니다. 시의 패턴, 상징적 패턴은 시의 가보라고 할 수 있는데, 다층적 패턴이라고도 한다. 텍스트 기호의 시각적 차원에서 이미지를 주는 동시에 의미를 부여한다( 깊은 연관 수준의 특정 물리적 사물 또는 정신)은 최대한 일반적이고 포괄적이어야 합니다. 상징은 피상적이고 명확하며 매화, 난초, 소나무와 대나무, 만리장성 등과 같은 전통적인 합리성에 의해 규정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상징화된 실체는 숨겨져 있고 모호하다. 창의성을 촉진하려면 둘 사이의 관계가 임의적이어야 합니다. 천재 시인은 겉보기에 연관성이 없어 보이는 내부 이미지와 외부 이미지를 유사성을 통해 연결하여 놀라운 아이디어를 만들어냅니다. 핵심은 둘 사이의 가장 공통점을 포착하는 것이며, 다른 속성이 멀리 떨어져 있을수록 더 좋습니다. 중심적인 방법은 이미지를 선택하고 상징적인 이미지를 형성하는 것이다. 예술적 이미지라고도 알려진 이미지는 문학과 예술의 큰 체계를 구성하는 세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의미 - 인간의 의식 (감정 포함. 근본적으로 말하면 사람들의 미적 요구와인지 적 요구)은 궁극적으로 문학과 예술에서 작가 개인의 삶의 투영과 표현으로 나타납니다. 이미지 - 작가 외부의 객관적인 것이지만 궁극적으로 작가의 삶의 본질에 의해 객관화됩니다. 둘은 이미지로 결합되며, 그 둘 사이의 구성요소의 수와 관계의 밀도는 두 가지 기본적인 문학적, 예술적 창작 방식, 즉 의미를 강조하는 낭만주의와 이미지를 강조하는 사실주의를 만들어내는데, 이는 표현론과 표현론이 되기도 한다. 반사 기원 이론. 일반적인 이미지와 비교할 때 상징적 이미지에는 특정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즉 전체 시의 중심 이미지가 되어야 합니다. 최고의 상징적 이미지는 무한한 의미를 갖고 작가의 내면세계를 최대한 표현하며 예술적 개성의 세계가 된다. 일반적으로 이런 종류의 시 제목에는 상징(또는 등장인물)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내면의 존재론, 즉 작가 개인의 삶의 감정이야말로 시의 진정한 의미이다. 가로 모드: 이 유형의 시는 삶이나 의식의 단편을 가로채거나 일련의 이미지를 묘사하거나 일련의 은유를 사용하여 작가의 감정을 표현하고 작가의 의식을 표현합니다. 많은 풍경시가 바로 이렇습니다. 가능한 한 많은 예술적 개념을 창조하십시오. Du Fu의 "Spring Hope"와 같은 것입니다. 종단형 시는 작가의 관찰점의 전진을 단서로 삼고, 그가 보고 듣고 느끼는 것을 시간의 흐름이나 공간의 확장과 통합시킨다. He Jingzhi의 "Back to Yan'an"과 같은 것입니다. 이러한 시는 일반적으로 길이가 길고 대부분 서술형 시입니다. 승화 모드 이 유형의 시는 일반적으로 두 부분으로 나누어집니다. 첫 번째 부분은 상대적으로 온화한 복선이고, 두 번째 부분은 새로운 아이디어를 드러내며 눈에 띄는 돌파구를 만들어 감정과 예술적 개념을 새로운 수준으로 승화시킵니다. '야망을 표현하는' 구식시는 대부분이 방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앞면에는 풍경이 묘사되어 있으며 뒷면에는 '야망'이 쓰여져 있습니다.
마오쩌둥의 "친위안춘. 눈" 등. 구슬 패턴 이 유형의 시는 동일한 구조의 여러 부분과 동일한 구절이 병치되어 구성됩니다. 반복해서 외쳐보세요. 『시경』에는 그런 시가 많이 있습니다. 고백 모드는 감정을 직접 표현하고 논쟁 모드라고도 알려진 판단적 주장을 사용합니다. 오랜 역사를 지닌 낭만주의는 주로 서정적 담론, 즉 고백을 활용한다. 많은 정치시와 철학시가 이런 종류의 '전통적 고백'에 속한다. 이런 고백은 글을 잘 쓰기가 쉽지 않다. 우선, 작가는 그 시대의 최고 수준의 이해와 경험에 도달해야 한다. 서구 모더니스트들 사이에서는 휘트먼의 『풀잎』이 고백을 광범위하게 활용하여 과거와 미래를 연결하고 있어 앨런 긴즈버그의 『하울』로 대표되는 1950년대 이후 미국 시가 고백파를 형성하며 주류를 점유하고 있다. 1980년대 우리나라의 '3세대' 시는 대부분 '고백적' 시이다. 초기 낭만주의 고백과 달리 현대시의 고백은 "반전통적 고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의도적으로 반전통적이며 문화, 미학, 성격, 합리성, 심지어 시 자체에 반대하지만 실제로는 주제를 제한할 뿐입니다. 개인적인 삶의 경험이 주로 이드의 감정에 관한 서클. 그는 주로 비공식적으로 1인칭을 사용하며, 삶에 대한 감정은 물론 사생활까지 일상어로 표현하며, 때로는 사회를 언급하기도 하고 어느 정도 비판하기도 한다. "고백적" 시는 언어, 형식, 의미에 더 중점을 두고 심지어 재미있는 시와 다큐멘터리 시를 쓰며 그 자체를 "놀이" 시라고 부릅니다. 시 전체에 대한 탐구로서 '고백시'는 사회적 비판적 의미에서 개인의 삶을 긍정하는 의미로 전환되는 역사적 역할을 한다고 할 수 있다. 그림문자 패턴 시의 행을 중앙 이미지 모양으로 배열하여 그림문자 패턴을 형성합니다. 프랑스 시인 아폴리네르의 '암살된 평화의 비둘기'도 마찬가지다. 또 다른 예는 대만 시인 백제의 시인데, 마치 산수화 같고(시의 행은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글은 위에서 아래로 되어 있다), 방랑자는 멀리 떨어진 전나무와 같다. 산, 숲, 호수. 현대적 모델은 서구 모더니즘 시를 이식한 것이다. 내용과 형식에 있어서 전통시와는 확연히 다르며, 내용은 형식이고 형식은 내용이라고 믿기 때문에 형식적 혁신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인다. 개인과 사회, 자연, 타인, 심지어 자신 사이의 분열과 부조리를 글로 써 자본주의 사회의 고도발전이 가져온 정신적 위기, 비정상적인 심리, 비관주의, 절망, 허무주의를 반영한다. 내면의 표현을 강조 - 사실 그것은 단지 끊임없이 변화하고 예측할 수 없는 본능(욕망, 특히 성적 욕망)과 잠재의식일 뿐입니다. 주로 사용되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① 생각의 지각화, 즉 추상적인 신체감각이다. 추상적인 아이디어와 구체적인 이미지를 직접 결합하여 "장미향을 맡으며 생각을 인지하라(엘리엇)". 시 속에 나오는 '힘의 춤', '의지의 현기증', '촉촉한 영혼의 싹틔움' 등. ② 자유로운 결사. 이런 연상은 사물 자체에 내재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모두가 인정하는 것이 아니라 개인적인 직관과 환상을 바탕으로 작성된 연상이다. "선샤인은 태양에서 쫓겨난 축구공이다"와 같은 말이다. ③ 언어 형태는 원하는 대로 변경할 수 있으며, 특정 순간의 감정, 상상, 정신 상태를 암시하는 데 사용됩니다. 패턴 이해: 이러한 유형의 시 중 일부 행은 특정 의미 경향을 보여주기 위해 추상적 형태로 배열됩니다.
예를 들어 'The Sun Goes Down'의 후반부의 대사 배열은 종소리가 강한 바람에 오르락내리락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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