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마혜현의 직업은 무엇인가요?
마혜현의 직업은 무엇인가요?
마휘 선생님, 광시 장족 자치구 박물관 명예 사서, 광시 문학 역사 연구소 사서, 광시 문학 역사 연구소 서화 아카데미 원사 "C, 중국민주동맹 회원, 마완리중국화예술연구회 명예회장, 이하회란학회 명예회. 그는 자라서 유명한 현대 서예가이자 화가, 전각 조각가였던 아버지 마완리와 함께 그림을 공부했습니다. 그는 꽃, 숙녀, 풀, 곤충 및 동물 그림에 능숙하며 광시 미술 공예 협회의 전무 이사, 제 4 및 5 차 난닝 CPPCC 회원, 마완리 중국 회화 예술 연구 협회를 역임했습니다. 초대회장, 광시예술가협회 회원, 중국 노인 서화 연구 협회 회원, 수석 서예가 및 화가, 중국 중외 유명인 문화 연구 문화 예술위원회 학술 회원이었습니다. 1990년 우리나라 예술공예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경공업부로부터 표창을 받았다. 주요 작품으로는 '가을의 즐거움', '천누꽃흩날리는 꽃', 'A' 등이 있다. 백화백화', '아주 봄풍경' 등
중국명: 마휘현
별명: 포휘
국적: 중국
민족: 한
출생지: 상하이
생년월일: 1929년 1월 10일
사망일: 2014년 5월 22일
직업: 화가
대학원: 구이린 미술대학, 중앙미술학원
p>주요 업적: 광시장족자치구 박물관 명예사서 직위
'대만해협 양측의 유명 서화 명인 전시회' 금상
경공업부 표창
사서직위 광시문학역사연구센터
(1951-2006) 우수문학가 명예칭호
"마휘현회화전"
대표작: "가을" 관심', '여신이 꽃을 흩뿌린다', '백화 피어나다', '자주색 구름'
장소: 장쑤성 우진시
집 이름: 백화실 등선각
필명: 천철
캐릭터 프로필
마휘현, 일명 불휘, 필명 천철, 태생 1929년 장쑤성 우진(江蘇省 Wujin) 출신으로 광시(廣西)성 유명 현대화가이자 광시문학역사박물관 사서이며 '1951년부터 2006년까지 뛰어난 문학가'인 마휘현(Ma Huixian)은 마완리(Ma Wanli)의 딸이다. 국내외의 유명한 서예가이자 화가, 전각화가인 그녀는 어릴 때부터 아버지에게 그림을 배워 꽃과 여인을 그리는 데 능숙합니다. 그는 계림미술학원(현 광시미술학원의 전신)에서 공부했습니다. ), 시장예술과학대학, 중앙미술학원 광시예술공예협회 전무이사, 난닝시 제4차 및 제5차 CPPCC 회원, 광시서예화학원 원사를 역임했습니다. 문학 및 역사 연구소, 광시 노인 서화 연구 협회 이사, 마완리 중국 회화 예술 연구 협회 회장, 난닝 예술가 협회 고문, 난닝 문화 예술 협회 이사, 난닝 서예 연구소 부사장, 난닝노인서화연구회, 전 중국노인서예연구회회원, 중외연예인문화연구회 문화예술위원회 서화위원회 학술위원, 회원 광시 예술가 협회 회원이자 난닝 회화 서예 아카데미의 수석 서예가이자 화가입니다.
작업 스타일
Ma Huixian의 그림 스타일은 우아하고 우아하며 세련되고 대중적인 아버지 Wan Li 선생의 작은 자유형 스타일을 계승합니다. 그의 작품의 대부분은 꽃, 새, 식물, 동물, 곤충, 물고기를 묘사하고 있으며 그 중 등나무, 꽃, 포도, 숙녀가 가장 일반적입니다. "그녀의 작품 속 잉크는 깨끗하고, 색상은 우아하며, 그녀는 아버지의 스타일을 갖고 있습니다." - 광시 좡족자치구 인민정부 참사관실의 말
품질 Ma Huixian의 작품에는 그녀의 개인적 성취와 생활 방식이 담겨 있으며, 깨끗하고 우아하며 관습에 얽매이지 않는 정신의 구현입니다. 그녀의 그림 스타일은 Ma Wanli 선생님의 작업과 글쓰기 스타일을 계승하여 물체 모델링의 정확성에 주의를 기울일 뿐만 아니라 붓놀림의 레이어와 효과를 강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하지만 그녀는 또한 작은 자유형 붓놀림에 대해서도 자신만의 이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Ma Wanli 선생의 작품에 나타나는 고풍스럽고 무거운 손길에 비해 Ma Huixian 선생은 여성 특유의 섬세하고 온화한 터치를 자신의 그림에 접목하여 작품을 더욱 풍부하게 만듭니다. 생생한 그녀의 라인워킹 기술은 매우 심오하며 이는 그녀가 10대 시절에 유명 작품을 부지런히 연구한 결과입니다. 험난한 삶의 경험이 그녀의 작품 스타일에도 영향을 미쳤고, 그녀의 집필은 지체 없이 단번에 이루어졌다.
새, 동물, 곤충, 물고기, 꽃, 과일, 나무 및 숙녀는 Ma Huixian 씨가 가장 좋아하는 창작 주제이므로 그녀의 작품 유형은 단일하지 않습니다. 이는 Ma Huixian 여사의 그림 주제의 포괄성과 작품의 다양성을 모든 사람에게 보여줍니다.
미술 평가
창저우 CPPCC 장쑤성 전 부회장이자 중국 시학회 컨설턴트인 강남 학자 Qian Zhenhuang의 아들인 Qian Xiaoshan이 발표한 적이 있습니다. 혜현에게 쓴 시: "강남은 밝은 태양이다. 진아, 천 리를 떠나 그림 환경이 새로워졌으니 세상의 순수한 정신이 남아 있고, 색연필이 후계자가 되리라." Ma Huixian 그림의 기원을 찬양하고 미술계에서 Ma Wanli 선생님의 명성에 부응하세요. (참고: Ma Wanli는 한때 Qian Zhenhuang(Mingshan) 선생이 가장 좋아하는 제자였습니다.)
유명한 시인이자 서예가인 Yu Yifu도 선물로 시를 썼습니다. "Xiaoshan Hui가 쓴 시는 먼저 그림, 이원_ 봄에는 사물이 새로워요. 구양호의 기운이 늘 있고, 기사도 늘 놀랍습니다."
서늘한 구레나룻, 약간 굽은 등뼈, 심플한 옷, 그 안의 평온함. 눈에, 삶의 굴곡이 얼굴에 적혀 있습니다. 광시 문학 역사 연구소의 사서이자 화가인 마희현 씨입니다.
마 선생은 자원이 풍부하고 뛰어난 사람들이 사는 도시 창저우에서 태어났다. 그는 세 살 때 어머니를 잃고 아버지 마완리 선생을 따라 전국을 떠돌았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Ma Wanli 씨는 금석, 서예, 그림에 능하며 그의 이름은 Cao Ning과 Hu이며 국내외에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마 선생님은 회화, 서예, 수묵화 예술에 깊은 영향을 받았기 때문에 그가 펜과 잉크를 사용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그녀는 꽃과 여인을 그리는 데 능숙하고 관음화를 특히 좋아하여 매우 경건하여 부처님 지혜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학자에게 재능은 필수다. 그러나 마 씨는 "부지런함이 약점을 보완할 수 있다"는 명언을 굳게 믿고 있다. 항일전쟁 말기부터 1950년대 초까지 마노정은 계림미술학원, 시장예술과학대학, 중앙미술학원에서 공부했습니다. 그녀의 예술적 업적은 가문의 유산뿐만 아니라, 뿐만 아니라 열심히 공부하고 실천하는 데 있어서 수십 년간의 인내에 의존했습니다.
마 라오는 베이징 쉬안우구 문화센터 홍보관으로 12년 동안 전시 기획과 대중문화 활동 지도를 담당했고, 8년 동안 난닝용 극장의 예술가로 활동했다. Nanning Arts and Crafts Factory에서 12년 동안 미술 디자인 작업을 했습니다. 오랜 세월 동안 마로는 우여곡절을 겪었고, 온갖 고난을 겪었으며, 문화대혁명 기간 동안 친구와 동료들을 비극적으로 잃었습니다. 그녀는 불행과 고통 속에서도 지칠 줄 모르는 예술 활동으로 영혼의 위안을 구했고, 평화롭고 평온한 마음으로 삶을 이해했으며, 사랑과 인내로 삶을 계속 항해했습니다.
마라오이는 채굴에 별로 관심을 두지 않고, 식단도 간단하고, 물질생활에 대한 요구도 그리 많지 않다. 그녀는 신뢰와 화합을 믿으며, 다른 사람을 진심으로 대하며, 다른 사람과 논쟁을 거의 하지 않습니다. Ma Lao의 창작 태도는 꼼꼼합니다. 자신의 작품이 절묘한 붓놀림과 생생한 색상의 상태에 도달하도록 노력하는 동시에, 그림을 그릴 때마다 그림이 단정하고 깨끗해야 하며, 그림을 그릴 때마다 엉성하거나 함부로 칠하지 않아야 합니다. 그녀는 새 페인트와 잉크를 사용합니다. 더럽거나 마른 페인트와 잉크는 그림을 그린 후에는 깨끗이 씻어야 다음 번에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라오의 작품은 '아트서클', '중국 서화신문', '장쑤화보', '광시일보' 등 잡지와 신문에 게재됐고, 전시되기도 했다. 국내외에서 수십 차례 상을 수상했으며 일본, 미국, 호주, 싱가포르 및 기타 국가로 수출되었습니다. Ma Lao의 작품은 많은 사람들과 유명인으로부터 칭찬을 받았지만 항상 무관심하고 차분하며 과시하지 않고 자신의 능력을 과시하지 않으며 아름다움에 대해 글을 쓰지도 않고 악을 숨기지도 않았습니다.
해방 전 전쟁과 10년간의 문화대혁명으로 인해 마라오의 초기 작품은 사실상 소실됐다. 오늘 권에 수록된 작품의 대부분은 문화대혁명 이후에 창작된 것이다. '회현회화전'은 비록 문화원의 작은 꽃일 뿐이지만, 말라오의 수년에 걸친 노력의 결실과 아름다움에 대한 이해, 아름다운 감정의 표현을 보여줍니다. 사람들." 2008년 봄, 마 선생은 80세가 되었습니다. 그는 80세가 된 독자들에게 건강한 영적 양식을 바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뻤습니다.
"늦은 밤이지만 하늘에는 아직 붉은 구름이 가득합니다." 중화민족의 우수한 전통문화를 계승하고 사회주의선진문화를 건설하는 위대한 실천 속에서 마선생이 영원히 예술청년을 유지하고 계속 밝은 색과 아름다운 선으로 조화와 아름다움, 조화를 그려나가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p>
--2007년 11월 광시 문학사 특집호에 실린 '마휘현 회화전' 소개에서 발췌
예술 체험
마휘현 참여 1952년 학교를 졸업한 후 대중미술 활동을 펼쳤다. 1952년 8월부터 1964년 1월까지 그는 베이징 쉬안우구 문화센터에서 선전원으로 재직했으며 당시의 다양한 정치 운동과 연계하여 전시회를 조직하고 대중 문화 활동을 지도하는 일을 담당했습니다. 1964년 1월부터 1968년까지 난닝용극장에서 미술가로 활동하며 광둥 오페라와 용극 홍보, 홍보 포스터 그리기 등을 담당했다. 1972년부터 난닝 예술 공예 공장에서 아트 디자이너로 일하며 상표 디자인, 조개 조각 디자인, 중국 전통 회화 창작 및 생산 관리를 담당해 왔습니다. 1978년에 제작된 <여기 풍경은 아름답다> 등 조개조각화 2점이 선정되어 국예전에 출품되어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 시기에 그린 중국화는 중국이 이탈리아, 탄자니아 등 여러 나라에서 개최한 많은 박람회에 참가했으며 일본, 미국, 호주, 싱가포르 등지로 수출되어 중국인과 외국인들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 지난 30년 동안 그의 작품은 광시일보, 롱바오자이, 포산뉴스, 중국서예회화뉴스, 장쑤화보, 미술계 등 다양한 신문과 앨범에 게재되었으며 국내외에서 수십 차례 전시되었습니다. 전국 및 지방 대회에서 상을 받았습니다.
--광시 인민정부 상담실 '상담사 스타일'에서 발췌
주요 영예 및 수상 경험
'세계의 봄'과 ' 수묵포도'가 '서화경연대회'에서 아시아 최초 1, 3등상을 수상했으며,
'자색구름', '여섯 개의 매력적인 그림' 작품이 '창립 45주년 기념상'을 수상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국내외 서화경연대회(국제전)''금은상;
'아주 봄의 풍경' 작품 '제1회 양안 양안 공모전'에서 금상 수상 유명 서예가 및 화가 전시회';
'공중을 나는 자색 눈' 작품이 우수 작품 공동 전시회에서 '중국 유명 서예가 및 화가'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정원의 봄풍경' 작품이 '제3회 국제 서화미술전'에서 은상을 수상했으며,
'이 꽃만이 무패로 피어난다' 작품이 '제1회 국제서화미술대전'에 초청받아 참가했다. '차이나 컵' 현대 거장 서화 작품 공동전'으로 최우수 전시상을 수상했으며,
'우정의 꽃' 작품이 '제1회 세계 중국 미술상'에서 1등상을 수상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50주년 기념 중국 서화예술교류전'에서 작품 '만물이 봄을 맞이한다'가 금상을 수상했다.
'등나무 금붕어' 작품이 '세기평화배 국제 서화 공모전'에서 은상을 수상했습니다.
'붉은 매화 공고' 작품이 '기타이 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자선 컵' 중국 서예 전시회 대회' 난징에서 개최;
Ma Huixian의 작품은 광시 장족 자치구 박물관, 창저우 박물관, 계림 박물관, 광시 장족 자치구 정부 총사무실에 전시되었습니다. , 광시 CPPCC, 광시 어린이 청소년 재단, 중국 건설 은행, 징시 호텔, 장쑤성, 우한, 후난성, 쓰촨성, 헤이룽장성, 안후이성, 닝샤, 광시성, 중앙 및 기타 문화 및 역사 박물관, 중국 서예 예술 연구소, 중국 서화수집가협회, 국민당중앙위원회, 전국홍색문화수집협회 등 다수의 소장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1990년에는 "중국 예술공예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경공업부로부터 표창을 받았고, 1994년에는 특별 임명직에 초청받았다. 중국 강두회화서예학원 서예가 겸 화가
1995년에는 "가을의 풍물", "진청", "제비의 귀환", "여신" 등 11편의 작품을 남겼다. 흩어진 꽃'은 광시 미술 출판사에서 발행한 '마완리 삼대 서예'에 포함되었습니다. 같은 해 9월 작품 '등나무 금붕어'는 '중국 미술전'에서 2등상을 받았습니다. '국제문학예술작품박람회'는 중국문예계연맹, 중국홍보협회, 중국국제홍보협회가 공동주최했다.
1996년 작품 '미용의 향기' 국립문화역사박물관 성과전시회에 참가해 리펑 총리 등 지도자들의 영접을 받고 단체 사진을 찍었다.
1997년에는 광시 TV 방송국의 초청을 받아 '' 마 "삼대가족화 봄과 가을", 같은 해 3월 '97년 3월 8일 기념 중국 여성 화가 100인 미술 작품 그룹전'에 작품 '나인 픽쳐스'가 참가했다. 12월에는 홍콩 시청에서 광시 노인 서화 연구 협회 이사로 선출되었습니다.
1998년 1월에는 난닝 서예 아카데미의 컨설턴트로 채용되었습니다. "부인", "호랑이", "등나무 금붕어" 등의 작품이 난닝 예술가 협회에 포함되었습니다. 같은 해 중국 회화 예술위원회에서 출판한 "중국 회화 작품 컬렉션", 작품 "자운"이 선정되었습니다. 문화부 미술부, 중국 미술 연구소, 중국 서예가 협회, 중국 예술가 협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세계 중국 서예 우수 작품 선정"에 그의 작품 "이 있습니다. 펩시 루이(Pepsi Ruyi)'는 '중국 불교 2000년 기념 서화 공모전'에서 은상을 수상했으며, 같은 해 9월에는 중국 서예예술연구소 특명 서예가 겸 화가로 초청받았다.
1999년 그의 작품 '묵포도'는 '광시예술대학교 미술전집'에 선정됐고, 같은 해 12월에는 '개교 50주년 기념전'에 초청됐다. 광시정협 총회가 주최한 인민정치협상회의 설립과 마카오 서화귀환전람회'
2001년 8월 작품 'Ziyun'이 당선작으로 선정됐다. 중국 공산당 난닝시당위원회 선전부와 난닝문학예술연합회가 공동 주최한 "중국 공산당 창립 80주년 기념 미술, 서예, 사진 전시회" Circles, 12월에는 'Nine Pictures' 작품이 광시 미술 출판사에서 발행하는 대형 앨범 '여성 회화 컬렉션'에 선정되었습니다.
2002년 5월에는 '중국 광시 전시회'에 초청되었습니다. ·광시장족자치구 외무성 주최 일본 구마모토현 우호 서화전' 작품이 호평을 받아 같은 해 6월 '일중 서화전'에 초청받아 참가했다. '중일 수교 30주년 기념'을 위해 광시박물관에서 중국과 일본이 공동으로 개최한 문자예술교류전'
2003년 3월에는 '중국문학상'을 수상했다. 중외 연예인 문화 연구회 문화예술위원회가 발행한 '외국 연예인 문화 연구 및 창작 공로상'은 같은 해 12월 서화의 예술적 업적과 수집 기준이 국가문화유산에 포함됐다. 문화유산청 및 중국 서화 컬렉션 예술가 협회가 편집하고 Xueyuan Press에서 출판한 대규모 서화 문서인 "중국 서화 컬렉션"
2004년 7월 작품 국가 7개 부처, 위원회 및 기타 단위가 공동 주최하는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55주년 기념 중국 서예 대회'에서 공동전시회 2등상을 수상하고 '서예 및 서예 부문'에 선정되었습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55주년 기념 회화집';
2006년 난닝문학연맹으로부터 '1951~2006년 뛰어난 문학가'라는 명예칭호를 받았다.
2007년 국립문학사연구소 '중국의혼' 서화전에 작품 '아주 봄풍경'이 참가해 국립미술관에 전시됐다. 중국;
2007년 광시문학사에서 특별호 '마회선회화전'을 출간했다.
2012년 8월 '향수는 아름다움을 위해 경쟁한다'라는 작품을 출판했다. 광시좡족자치구 편집국 부회장 리강과 국무원 참사관실 부국장 왕밍밍의 『아름다운 광시』는 제9회 중국-아세안 박람회(ISBN978-7-)를 기념하여 중국화를 모은 작품이다. 5494-0614-2/J·1658) 구정부고문실 문학역사연구센터 공동 편집, 같은 해 광시미술출판사에서 출판 9월 '아름다운 광시'에 선정됨. 제9회 중국-아세안 박람회를 기념하는 중국 회화 전시회는 국무원 상담실과 광시 장족 자치구 인민 정부의 승인을 받고 중앙 문학 역사 연구소 서화 연구소가 후원합니다. 광시 지방 정부 참사관실 문학 및 역사 연구소. 광시 장족 자치구 박물관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이번 미술전은 제9회 중국-아세안 엑스포의 주요 행사 중 하나로 각계각층에서 큰 관심을 끌었으며 폭넓은 찬사를 받았습니다.
2014년 5월에는 '명예상'을 수상했습니다. "광시 장족 자치구 박물관 사서" 제목으로.
2015년 5월, 마휘현 여사 서거 1주기를 기념하기 위해 중국 인민정부 참사관실 문화역사연구센터가 '마휘현화집'을 공동 편찬했습니다. 광시 장족 자치구 및 광시 장족 자치구 박물관, 광시 미술 출판사에서 출판, 6월에 문학과 공동 주최로 "천체 유산·마휘현 회화전"과 "마완리 회화전"을 발표함. 광시좡족자치구 인민정부 참사관실 역사연구센터와 광시좡족자치구 박물관이 '중국 문화유산의 날'을 맞아 거행됐다. - 6일 광시좡족자치구 박물관에서 성대한 개관식이 거행됐다. 3월 13일 아침. 이번 전시에는 마휘현의 다양한 시대 대표작 110점이 전시되었습니다.
그의 프로필은 '중국 현대미술의 후즈후', '중국 미술 연감 1949-1989', '현대 서예가, 화가, 전각사 국제 사전', '세계 공로상 시상식' 등에 등재됐다. 세기말 미술 서예가 및 화가', '중국 현대 미술계의 인물 사전', '중국 현대 미술계의 인물 사전', '세계 인물 사전' 등의 사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회선 추모 행사
1929년 2월 10일 상하이에서 태어났다.
그의 어머니 탕메이첸은 1931년 병으로 사망했다.
1936년부터 1942년까지 그는 절강대학교 부속 소학교, 서대학교 부속 소학교, 중산 소학교, 계림 여자 고등학교에서 수학했으며, 성 말하기 대회에서 중등 1위를 차지했습니다.
1943년 계림영문예술대학 서양화과에 입학하여 여가시간에 장대건의 여인들을 공부하고 그림을 그렸다.
1944년 그가 그린 여인들의 그림은 다음과 같다. Ma Wanli와 함께 Wuzhou, Guilin, Nanning 및 기타 장소에서 전시;
1945-1951 그는 광시로 이동 Xijiang Provincial College of Arts and Sciences에서 공부;
1951년부터 베이징으로 이동 1952년 중앙미술학원에서 주오후이(Zuo Hui)에게 사생을 배웠으며,
1952년 8월부터 1964년 1월까지 베이징에서 유학했다. 당시의 정치 운동가였으며 전시회를 조직하고 대중 문화 활동을 지도하는 일을 담당했습니다(큰 아들 마텅자오는 1952년 12월 20일에 태어났습니다). 10년 연속 선진 노동자 칭호를 받았습니다.
1월부터 1964년부터 1968년까지 난닝용극장에서 예술가로 일하며 광둥 오페라와 용극 홍보를 담당하고 홍보 포스터를 그렸습니다.
남편 루 무시(Lu Mushi)는 1966년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1972년부터 난닝 예술 공예 공장에서 미술 디자이너로 일하며 상표 디자인, 조개 조각 디자인, 중국 전통 회화 창작 및 생산 관리를 담당했습니다.
1973년 , 그는 난닝시, 구 및 전국 서화 전시회에 참가하기 시작했습니다. 40 개가 넘는 미술 전시회가 있었고 100 개가 넘는 작품이 전시되었습니다.
"꽃", "호", "등나무 닭", "홍매 수태 고지"와 같은 10여 개의 중국 그림과 Jiangsu Pictorial, Guangxi Daily, Guangxi Arts and Crafts, Nanning Evening News, Friends 등 기타 신문 및 정기 간행물을 출판했습니다.
1978년에 디자인된 "여기 풍경은 아름답다"를 포함하여 계림의 아름다운 풍경을 묘사한 대형 조개 조각 2점이 선정되어 전국 예술 공예 전시회에 전시되어 호평을 받았습니다. 리뷰;
1979년 10월 그의 아버지 Ma Wanli가 질병으로 사망했습니다.
1980년 3월 그는 같은 해 사후 전시회인 Nanning Artists Association에 가입하도록 초대되었습니다. 그의 아버지 Ma Wanli 씨의 전시회는 광시에서 열렸습니다.
1981년 그와 그의 이모 Ma Qinghe는 난징, 창저우 및 장쑤성 기타 지역에서 Ma Wanli 씨의 작품 전시회를 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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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2년 광시좡족자치구 전시관에서 '마완리 가족화전'을 열었고,
1983년 8월에는 광시좡족자치구 아동청소년재단을 방문했다.
1984년 2월 중국미술가협회 광시지부에 입사,
1985년 광시문학역사연구센터 사서로 채용 ;
1989년 제11회 아시안게임 조직위원회에 작품 '보라색 구름'이 수집되었고, 같은 해 '백화꽃이 피다' 작품이 『서예작품선정』에 게재되었다. 국립연구센터 사서';
1990년 2월 조직위의 특별초청을 받아 베이징 군사박물관에서 열린 제1회 아시아 여성 서화 공모전 전시회에 참가했다. 같은 해 3월 Zhang Chuancai, Ma Wenluan, Zhao Xihua, Cai Ruiyun, Tang Xiuling, Sun Yan, Jiang Xueyan, Qian Shuying 등은 "국가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경공업부로부터 표창을 받았습니다. 중국의 예술과 공예";
1991년 안후이성에서 100년 동안 일어나지 않은 수해를 구제하기 위해 재해 피해 지역 주민들이 대규모 서예 자선 판매에 참여했다. '91 중국 황산 국제 관광 축제'에 그림 작품을 기증했으며, '귀환', '천노 산란 꽃' 등 11점의 작품이 '마만리 삼대 서화 선정집'에 포함됐다. 광시미술출판사, 같은 해 영보자이출판사에서 출판한 '마완리 서화전서집' 편집에 참여했다. p>
1996년 작품 '향기' '꽃이 만발하다'는 국립문화역사박물관 성과전시회에 참가해 리펑 총리 등 지도자들의 영접을 받고 단체사진을 찍었다.
1997년 1월 중국 문화를 고양시키기 위해 그리고 역사 기금, 기부 단위 중국 건설 은행은 5월에 "등나무 금붕어" 그림을 기증했으며, "등나무 금붕어" 작품은 문화부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1997년(외국 서간) 204호, "Cross-Century" Peace Cup'은 중국 국제 우호 증진 협회 및 기타 단위의 '국제 서화 전시회' 은상을 공동 주최했으며 같은 해 광시 TV 방송국의 초청을 받아 장편 촬영에 참여했습니다. 영화 '마씨 삼대 봄과 가을 그림',
1998년 그의 작품 '부인', '호랑이', '등나무 금붕어' 등 4점의 작품이 '중국화집'에 포함됐다. ’는 난닝미술가협회 중국회화미술위원회에서 출판했으며, 같은 해 흑룡강성 수해 구호 서화 전시회에 참가해 많은 그림을 기증했다.
1999년 작품 '잉크' 포도" "광시 예술대학교 미술 컬렉션"에 선정;
2003년 광시 미술 출판사는 "광시 연구소 창립 50주년 기념 사서가 선정한 서예와 그림"을 출판했습니다. 문학사학부'를 선정하고 편집위원으로 위촉되었으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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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년에는 『1951년부터 2006년까지 뛰어난 문학가』라는 명예칭호를 받았다. 난닝문예계연합회;
2007년 그의 작품 '아주 봄'이 '중국혼' 국가문학사상 시상식에 참가했다. 같은 해 11월 중국국립미술관은 광시문학사에서 특별호 '마회선회화전'을 발간했고, 2012년에는 '전방정언' 작품이 서예과 선정으로 선정됐다. 중앙문학역사연구소 회화연구소 및 광시구 '아름다운 광시-제9회 중국-아세안 박람회 기념 중국화전'이 정부참사관실 문화역사연구센터와 공동주관으로 광시에서 전시되었습니다. 박물관. Ouyang Zhongshi는 Han Meilin, Song Yugui, Ma Wanli, Yang Yangyang, Huang Gesheng, Hou Dechang, Ma Zhensheng, Yang Yanwen, Long Rui, Sun Ge, Zhang Fuxing, Zheng Junli, Liang Yao의 걸작과 함께 잉크를 전시회에 기증했습니다. , Luo Dinghua 등은 "중국 회화의 계승과 혁신"세미나에 참석했으며 같은 해 10 월 "아름다운 광시"중국 회화 컬렉션에도 출판되었으며 Ma Wanli 중국 회화 예술 확립을 준비했습니다. 연구회는 회장을 역임하고 회의 업무를 개인적으로 주재했습니다.
2014년 4월 가족은 마완리(Ma Wanli) 선생이 수집한 인장 100개와 비문과 추문이 적힌 인장 두루마리 8개를 기증하도록 위임받았습니다. 5월 18일, 유명 예술가들이 총 108점의 귀중한 예술 작품을 광시 장족 자치구 박물관에 기증했습니다. Ma Huixian 여사는 Ma Wanli의 인장 및 인감 건립식 개회식과 "Ma Wanli 선생이 사용한 실제 인감 전시회"를 기증했습니다. "가 광시 장족 자치구 박물관에서 열렸습니다. 자치구 박물관은 마후이시안 여사에게 "명예 사서"라는 칭호를 수여했습니다.
2014년 5월 22일 저녁 20시 35분에 그는 통과했습니다. 치료 효과가 없어 난닝 제2병원에 입원한 그는 86세였습니다.
관련 인물
마완리(Ma Wanli)
마완리(Ma Wanli, 1904-1979)는 이전에 루투(Ruitu)로 알려져 있었고 윤푸(Yunfu)와 완리(Wanli)라고도 불렸으며 만루(Manlu)라는 이름을 받았다. 숫자는 새해 전날입니다. 집 이름은 Tiandilu, Mojuntang, Jiubai Shiyin Jingshe 등입니다. 그는 장쑤성 창저우 우진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유명한 현대 화가 Ma Huixian의 아버지입니다. 그는 뛰어난 서예, 그림 및 전각 예술가이자 예술입니다. 교육자. 초창기에는 지난대학교, 상하이미술학원, 중국예술대학교에서 가르쳤습니다.
1935년, 그와 황빈홍은 광시로 가서 서화 공동 전시회를 열었습니다. 항일전쟁이 발발한 후, 항일전쟁을 지원하기 위해 전국 각지에서 많은 서화 자선판매가 조직되었습니다. 계림예술대학은 1941년에 설립되었습니다. 1944년 광시를 떠나 충칭, 청두, 다리 등지에서 스케치와 미술전시회를 열며 미술교육 활동을 계속했다. 항일전쟁에서 승리한 후 그는 레이페이훙을 도와 광시 지역 교육을 발전시켰습니다. 나중에 베이징으로 이사했습니다. 1960년 광시 정부의 초청으로 광시로 돌아와 광시 문화역사박물관 부관장, 광시 CPPCC 회원, 광시 예술가 협회 이사를 역임했습니다.
마완리(Ma Wanli)는 시, 그림, 서예, 전각에 뛰어난 예술적 소질을 가지고 있으며, 그 중 화조화로 유명하며 대중에게 깊은 사랑을 받는 예술가이다.
Lü Mushi
Lü Mushi(1923-1966)는 이전에 Lü Ying으로 알려져 있었고 Mushi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예의 Zidian이라는 이름으로 광시성 구이린에서 태어났습니다. 유명한 현대 서예가, 화가, 전각 조각가인 마완리(Ma Wanli)의 사위이자 유명한 화가 마휘현(Ma Huixian)의 남편이자 마완리(Ma Wanli) 중국 회화 예술 연구 협회 명예 회장입니다. 1944년 계림미술대학을 졸업하고 중국미술협회 후난지부 회원이며, 마완리(Ma Wanli), 쉬베이홍(Xu Beihong) 등에게 중국화와 서양화를 배웠으며, 새, 동물, 풍경화를 그리는 데 능숙하다. 그의 작품은 독특하고 절묘하며 전국적으로 유명해졌습니다. 그는 여러 곳에서 개인전과 그룹전을 열었습니다. 1966년 문화대혁명이 시작되자 그는 박해로 인해 안타깝게도 사망했다. 대표작으로는 『황산하늘가는선』, 『백대후작』, 『삼협판자길』, 『푸른하늘을 꿰뚫고 아직 남아있다』, 『완송능선에 구름이 피어날 때』, 등.
루 무시는 도시의 가난한 집에서 태어났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그림을 좋아했고, 그의 그림을 팔았다. 그가 10살이 넘었을 때 가족을 돕기 위해. 1941년 가을, 계림미술대학 중국화과 제1기에 입학하여 마완리(Ma Wanli)에게 중국화를 배웠다. 1944년 계림미술대학을 졸업한 후, 1946년 계림 핑러중학교에서 미술교사로 일했고, 1948년에는 꽃과 새, 인물 등을 키웠다. 약 40여 점의 산수화를 형양, 창사 등지에 전시했습니다. 같은 해 가을, 그는 창사로 가서 계림미술대학의 동급생인 당도장, 린위친, 위안공량, 후난음악대학 교수 등과 함께 '동양예술대학'을 조직했다. 준비위원으로 참여하여 학교 기금 마련을 위해 30여 점의 작품을 기증했으며 창더, 한수 등에서 전시하고 '중국미술협회 후난지부'에 가입했습니다. 같은 해(3월 25일) 예술제전에는 그의 그림 <두 마리 공작>과 당도창과의 합작 <가을 물을 바라보다>가 출품되어 신문에서 호평을 받았다. 해방 후 서강대학에서 그림을 그렸다. 1951년 가을 북경으로 건너가 중앙미술학원 서양화과에서 사생을 배웠다. 1952년 가을, 그는 베이징 석경산 미끄럼틀 홍보역에서 예술가로 일했습니다. 1953년부터 1958년까지 그는 베이징 시청구의 신지에커우 영화관에서 미술가로 일했습니다. 1958년 이후 그는 부당하게 3년 동안 구금되었다. 1960년 6월 베이징 치안먼 지방법원은 원래의 판결을 취소하고 무죄를 선고했다. 1962년에 그는 그림을 팔며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광시로 돌아왔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이 지역에서 많은 개인 전시회를 열었습니다. 그는 안타깝게도 문화대혁명 시기 극심한 박해로 인해 1966년 초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Lu Mushi의 풍경 작품은 웅장하고 웅장하며 가파르고 그의 붓놀림은 활기차고 활기차며 그의 잉크는 밝고 어두운 색에 적합하며 색상은 밝습니다. 생동감 있고 향기롭다. 그의 문자, 동물, 형태 및 정신은 세련되고 생동감이 넘친다. 그의 서예는 세련되고 자유롭고 활력이 넘친다.
"(완리)의 사위 루잉(Lu Ying)은 경치가 아름다운 고향에서 자랐다. 그는 뛰어난 재능을 타고났고 유명한 스승들에게 가르침을 받았다. 산수, 인물, 새와 짐승 그가 그린 그림은 아주 이상하고 매우 달랐습니다. 모든 노동자는 불행하게도 많은 어려움을 겪고 영원히 살 수 없습니다. "-- "마 완리의 삼대 서예"서문에서 발췌 Yu Yifu
Lu Mushi는 상하이 회화의 두 거장인 Ma Wanli와 Xu Beihong에게 사사했지만 그의 작품은 두 멘토의 스타일과 상당히 다릅니다. 그의 풍경화 작품은 대부분 북종풍을 띠고 있는데, 이는 그가 어렸을 때부터 수백 명의 유명 화가와 대가들의 작품을 부지런히 모사하고, 열심히 공부하여 점차 자신만의 독특한 창작 스타일을 형성해 왔기 때문이다. 여기에는 그의 독특한 스타일과 정직하고 정직한 성격, 그리고 풍부한 삶의 경험이 담겨 있습니다. 그의 그림은 활기차고 장엄하면서도 아름다우며, 세부 묘사도 정확합니다.
마등자오(Ma Tengjiao)
창치(Cangchi)라고도 알려진 마등자오(Ma Tengjiao, 1952——)는 모준당(Mojun Hall)의 주인이자 청운당(Qingyun Hall)의 주인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그의 조상은 우진(Wujin)입니다. 장쑤성(江蘇省) 창저우(長州) 베이징에서 태어나 광시(廣西)성의 유명한 현대 화가이다. 그는 유명한 현대 서예가, 화가, 전각 조각가인 Ma Wanli의 손자이자 Ma Huixian과 Lu Mushi의 아들이자 Ma Wanli 중국 회화 예술 연구 협회 회장입니다. 그는 어렸을 때 외할아버지 마완리(Ma Wanli)와 함께 그림을 공부하기 시작했고, 11세 때 어머니 마휘현(Ma Huixian)과 함께 광시로 돌아왔습니다. 그 후 그는 오랫동안 광시문학역사연구센터에서 일했습니다. 그의 그림 스타일은 마 화파의 신선함, 우아함, 아름다움의 특징을 계승하고 있으며 꽃, 새, 물고기, 곤충, 인물, 산수를 그리는 데 능숙합니다. 주요 작품으로는 '이중생활화', '창해의 아침 독서', '옥당의 부', '축복에 축복', '연못의 잉어 뛰기', '이백의 술 취함' 등이 있다. 그의 작품은 호주, 캐나다, 미국, 독일, 남아프리카, 말레이시아, 일본, 싱가포르, 홍콩, 마카오, 대만 및 기타 지역에서 널리 유포되었으며 반복적으로 찬사를 받았습니다.
Ma Tengjiao가 그린 꽃과 깃털은 밝고 생생하며 생생하며 인물과 풍경은 단순하고 단순하며 우아하고 자유롭고 쉽습니다. 글씨와 먹은 매우 엄격하고 그림 스타일은 명확합니다. 그는 가문의 학풍을 이어받았을 뿐만 아니라, 색채가 우아하고, 붓놀림이 우아할 뿐만 아니라, 각 유파의 장점을 결합하여 새로운 화풍을 만들어냈습니다. 그의 서예는 자유롭고 강하며 정직하고 두껍고 우아하며 "zheng", "cao", "li"및 "zhuan"이 모두 완벽하고 매듭이 매끄럽고 올바른 자세와 품위있는 우아함이 있습니다. 시와 운율에 능숙하고 시와 시에 능하다.
그의 시의 언어는 부드럽고 신선하며 아름답고 읽기 쉽습니다. 특히 그가 그림에 쓴 시는 그림과 조화롭고 조화로우며 예술적 개념이 우아하고 고상합니다.
관련 출판물
광시미술출판사에서 2015년 5월 '마혜선화집'(ISBN978-7-5494-1299-0/J·2322) 출간, 문집 102권 출간 마후이시안(Ma Huixian)의 작품.
'링난 5대 장로' 중 한 명인 자오샤오앙(Zhao Shaoang) 씨는 2007년에 광시 문학사(Guangxi Literature and History)에서 특별 호를 발행했습니다.
광시미술출판사는 마휘현의 작품 11점을 선정하여 1995년 7월에 『마완리 삼대서화선집』(ISBN7-80582-880-6/J·627)을 출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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