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별 국책 공략 강력한 국책평가 및 순위.
별 국책 공략 강력한 국책평가 및 순위.
민족 정책에 대한 간략한 논평
각 국가 정책은 구체적인 계산 세부 사항을 설명해야 하는데, 너무 번거롭기 때문에, 우리는 기술의 규칙을 예로 들어 설명하고, 다른 것은 대략적인 결론을 내릴 뿐이다.
과학연구진은 12 개의 과학연구 장소를 생산하고, 문화종사자는 3 개의 과학연구 장소와 3 개의 응집력을 발생시킨다. 그렇다면 1 개 응집력의 값은 3 개의 과학연구 장소와 같다. 그렇다면 기술치국은 계산과학 연구원이 산출한 +25% 를 곱한 것과 같다. 무적인가요?
우선, 응집력의 역할은 초기에는 의심할 여지 없이, 후기에 기술치국을 대체하는 것은 필연적이다. 세 개의 전통 나무를 완전히 잠금 해제하려면 약 45,500 점의 응집력이 필요하다. 그 후, 응집력의 값이 급격히 떨어지고 네 번째 전통 나무의 수요 (추가) 56,000 응집력이 잠금 해제됩니다. 5 개의 귀중한 비곡 (기술 포함) 만 있기 때문에, 다섯 번째 및 이후 전통 나무의 입/출력 비율은 거의 0 이다.
인간 인격 매트릭스를 합성하는 데 얼마나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까? 매 이닝 행운 (그리고 게이머들이 테크놀로지 트리에 적립되는 수준) 은 분명 약간의 변동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내 최신 파일을 예로 들어 a * * * 소비 19 1000 엔지니어링 포인트. 즉, 게임 초반의 응집력이 4 분의 1 프로젝트에 이르면 충분하다. 넘친 응집력은 거의 가치가 없다. 당신은 기술의 규칙이 단지 4 에서 1 이 아니라고 말할 수 있습니까? 배우와 통치자도 많은 내합 출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그 결과, 기술치국의 추가적인 응집력은 상당 부분 넘칠 것이며, 그 가치는 크게 할인될 것이다. 줄어드는 정도는 물론 각 게임의 구체적인 상황과 큰 관련이 있다. 제 최근 게임의 한 예입니다. 32 년 세 번째 전통나무 5438 년 6 월+10 월합, 37 년 말 완성 행렬. 이 때의 응집력은 전통 삼목 외에 이미 25,000 여 점을 축적했다. 매우 대략적인 추산에 따르면, 나의 7 만 점 응집력 중 4 만 점은 기술치국에서 나왔기 때문에 기술치국의 생산량의 약 65% 가 넘쳤고, 또한 크게 평가절하되었다. 즉, 유효 가치는 연구원 생산량의 약 +9% 이다.
연구원의 기본 출력 +9% 는 이미 생물체가 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 2 강 국책인데 웃기죠?
국가 정책기구를 간략하게 논하다.
모두들 보기만 해도 심하면 적게 말하고, 주류인지와 다를 수도 있고, 완전한 쓰레기 국책은 말할 것도 없다.
1) 노예 무역연맹
선택하지 않을 가능성은 없다.
2) 비잔틴 관료
과소평가된 국가 정책. 나는 모든 관료들이 1 의 결속력을 만들어내는 것은 선택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1 의 안정은 추가적인 가산점이다. 이 국책은 이미 기술에 의해 완전히 폭파된 것 같지만, 위에서 계산한 응집력은 전혀 가치가 없다. 이 자원이 충분하면 된다. 대부분의 경우, 비잔틴 관료는 약간 약화된 버전과 비슷하지만, 기술치국을 위해 이데올로기 추세가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물론, 국가와 기술은 여전히 차이가 있다. 특히 다섯 번째 상승곡에서 벗어날 때는 더욱 그렇다. 유물주의 자체가 확실히 가장 가치 있는 사조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비잔틴 관료는 당분간 나타나지 않을 기회가 있어야 하지만, 다른 사조를 발휘해야 하거나 버전이 달라진다면 충분히 고려될 수 있다.
3) 광업 조합
존, 모두가 이해합니다.
4) 기념주의
안정성은 상한선이 있기 때문에 생물학적 선택은 의미가 크지 않다.
5) 우수한 해군
선택의 가치가 없는 것도 아니다. 게임 초기에, 특히 첫 번째 AI 를 점령하기 전까지는 이런 국책은 매우 강했다. 1..1이중 전력은 0.9 배 전쟁 피해와 같지 않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적과 우리 쌍방의 전력이 비교적 가까워졌을 때 우리측의 전력을 1. 1 배로 높이면 전투 손실을 줄일 수 있다. 10% (랜체스터 방정식) 보다 훨씬 높다. 애석하게도 AI 의 어리석음 때문에 AI 의 모든 주력에 대항할 확률이 높지 않아 가치가 훨씬 낮다. 영 (0) 에 가까운 값으로 빠르게 평가절하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이전 기간으로는 받아들이기 어려운 250 점의 대가를 치러야 하기 때문에 선택하지 않는다.
6) 실용적인 건물
후기가 매우 강해서 모두들 알고 있다.
7) 민족주의 열정
과소평가되고 실전 출전 가능성이 있다. 나는 이 국책이 내가 국책구+1 기술을 처음 배웠을 때 가장 부가가치가 높은 것이라고 생각한다. 영향 백분율은 빼기와 누적이라는 말에 주의해라. 효과는 사실 매우 대단하다. 물론, 만약 멸종이 먼 곳에서 절반을 차지한다면, 그것은 그만이다. 앞으로 반드시 교체해야 한다.
8) 숭고한 성직자
지명비평을 받을 만한 유일한 국책은 유심주의를 가지고 놀기로 선택하지 마라.
9) 제국의 신앙
법률+1 의 상한선은 강하지만 국가 정책의 구렁텅이를 차지할 가치가 없다. 게다가, 처음 두 개만 가장 가치가 있고, 군권을 잠그는 군주제 신앙은 두 가지이다.
10) 이상적인 센터, 경찰 국가
이 둘은 본질적으로 같은 효과를 가지고 있다. 일정한 강도가 있지만 실제 광부회만큼 좋지 않아 아쉽다.
1 1) 인종 청소
사령법사든 부정적인 국책이든.
12) 엘리트 정치
강함은 강하지만 엘리트 정치의 부작용은 법정 한계인1입니다. 즉 안정도는 -5 이므로 그렇게 강하지 않습니다.
국가 정책 거대 기업에 대한 간략한 설명
첫 번째 식민선, 두 번째 계약자산, 세 번째 행복 +5, 나머지는 거의 0 국책이다.
국가 정책에 대한 간략한 설명-꿀벌 식민지
나는 시간을 낭비해서 다른 사람의 물건으로 타자를 칠 수 없다.
국가 정책 메커니즘에 대한 간략한 설명
기계의 가장 강력한 국책은 동화전사다. 동화가 없으면 벌처럼 쓸 가치가 없다. 동화는 형식탑의 가장 중요한 다른 나라 인구를 사용할 수 없는 debuff 를 없애고 외교를 금지하지 않는 유일한 전면전쟁 이유를 제시한 것도 이 게임의 가장 강력한 국책이다.
1) 기념주의
기념주의의 가치는 아래에 언급된 모든 국가 정책의 합계보다 크지만, 기념주의와 동화투사는 양립 할 수 없다.
2) 고속 복제기
기계는 세 번째로 좋은 국책이다. 물론 처음부터 이것을 선택하지 마세요. 밖에 9.90% 할인된 가게는 사재기하기 어렵다. 세 번째 국가 정책은 추가할 수 있을 때 추가할 수 있다.
3) 유지 보수 계약
개막이 가장 좋은 두 번째 국책은 모두 이해해야 한다.
4) 정적 연구 및 분석
만약 생물체를 사용할 수 있다면, 이것은 매우 강한 초기 국책이지만, 기계는 날기 기술을 찾을 필요가 없다.
5) 자체 테스트
생물체를 사용할 수 있다면, 이것은 또한 매우 강한 초기 국책이지만, 기계는 경솔하게 사람을 들어갈 필요가 없다. 주목할 만하게도, 이 물건은 인구 buff 를 곱한 것이다.
6) 쇄석기 및 시공 로봇
같은 기체, 같은 효과의 국가 정책. 연결이 소용없으면 유지 보수 계약을 바꾸는데, 이 두 가지 중 하나를 고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