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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통 창작은

디자인 예술은 인류의 창조 활동 과정이며, 인류의 수요에 목적이 있고 계획적인 창조이다. 계획과 제조를 포괄하다. 디자인 예술의 역사는 인류가 만든 첫 석기에서 시작된다. 수만 년 전 문명은 석두 사이의 불꽃에서 태어나 창조적 활동을 시작했다. 인간과 자연이 조화를 이루고 상호 작용하는 과정에서 문명의 불은 그슬린 불길처럼 역사를 창조하는 장하 속에서 활활 타올랐다. 중국의 전통 디자인 예술은 고대 인류 창조 활동 중 가장 휘황찬란하다. 영국 과학자 이조셉 박사의' 중국 전통 문명사' 가 이를 목격했다. 예를 들어 구석기 시대 이래 원시 사회의 채색 도자기의 쌍관과 모조; 전국 시대 청동의 밀랍법은 지금까지도 여전히 정밀 기구를 만드는 중요한 방법이다. 한대 칠기, 동홍관등, 초상화석 상자와 여러 상자, 색다른 당대은훈구의 짐벌 받침대는 지금도 항공공업의 기구에 의해 사용되고 있다. 송대 고요의 개요와 가마 부지 건설의 다채로움: 명식 가구의 경전은 모두 전통 디자인의 훌륭함을 목격하였다. 1, 디자인예술이라는 이름은 최근 몇 년 동안의 일이다. 중국 전통창조사에서' 전능공',' 도안학',' 공예미술',' 디자인예술' 을 경험했다. 몇 차례의 격렬한 토론과 개명 끝에 사회 발전과 학과 건립의 난이도와 중요성을 설명했다. 고시공기: "지식자의 창조물, 교묘한 자의 모사, 존속, 세상 사람들은 그것을", "표세, 판오재, 분별기, 백작이라고 부른다." 공예 미술과 디자인 예술은 1980 년대에 격렬한 토론을 거쳐 현재 학과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백공", "공예미술", "디자인예술" 등 내용은 모두 같지만 분석 연구의 중점은 다르다. 대공업 생산의 역사적 배경에서' 디자인 예술' 이 더 적합하다. 전통 공예 미술, 산업 디자인, 환경 예술,' 도안학' 은 평면도의 도형과 패턴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예술과 공예" 는 공예 제작을 강조한다. 반면' 디자인 예술' 은 상세하고 치밀한 계획뿐만 아니라 인간의 기본 활동에 관심을 갖고 인간의 능동성과 창조성의 본질적인 힘을 부각시켜야 한다. 한편, 내부 구조, 재료, 공예, 기술 제작, 마케팅 등 창작의 후기 과정도 고려해야 한다. 이것들은 모두 디자인 예술에서 충분히 구현되어야 한다. 창작의 관점에서 볼 때 예술 디자인에는 정치적 디자인, 경선 디자인, 경제 계획 설계와는 다른 특정 대상 영역이 있다. 상품 사회에서는 최소한 세 가지 창작 디자인이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다: 기술 디자인, 예술 디자인, 마케팅 디자인, 그것들은 삼자 관계를 형성하여 없어서는 안 된다. 또 다른 관점에서 볼 때, 예술 디자인은 디자인 예술이라고도 할 수 있으며, 회화 예술, 연극 예술, 영화 예술, 음악 예술, 무용 예술과 병행하여 예술 대가족의 일원이 될 수 있다. 그것은 전체 예술 세계 시스템의 한 가지 시스템으로 건설될 수 있다. 따라서 디자인 예술 (예술 디자인) 은 예술 창조 활동과 이성적인 과학으로 물질 생산과 정신 생산의 두 가지 주요 영역을 포괄한다.

전통 디자인 예술은 사물의 내적 상호 작용과 인문적 관점에서 조대사 (모호한 창조사) 와 최대한 구별되고 지역 기조와 디자이너 두 방면에서 전통 디자인을 분석하려고 한다. 민간 창작과 고전 창작 A, 지역 색채, 디자이너의' 적합한 지형' 지리적 조건과 사회문화적 차이로 창작 디자인이 지역적 특색을 부각시켰다. "수공기": "때로는 대지의 기운이 왕성하고, 재료의 아름다움이 있으며, 솜씨가 뛰어나다. 이 네 가지를 합치면 된다. 소재는 예술 디자인에 교묘하지만, 좋지 않다면, 항상 화를 낼 수 없다. ","정성의 칼, 송의 무게, 루의 컷, 오월 칼은 그 자리를 옮길 수 있지만, 부는 선하고, 대기는 자연스럽다. " "적당한 지형" 환경이 좋아서 독특한 물건을 재배할 수 있다. 이른바' 지기' 는 훨씬 광범위하고 심오하며, 지형, 자연자원뿐만 아니라 일종의 인문자원도 스며들고 있다. "연제경인, 영지는 더 욕심이 많고, 경토는 더 유익하고, 중토는 더 늦다." "화이난자". 인문정신의 영향으로 창작의 디자인은 자연과 사회의 상호 작용을 나타내고, 지역 창작은 인문적 특색을 가지고 있다. 스와는 "중국 문명의 기원에 대한 새로운 탐구" 에서 "중국 문명의 발상지는 6 개 지역, 북부 홍산 문화 디자인 지역, 랴오닝 중심," 옥조각 용 "신녀묘와 용문양이 주요 디자인 특색이라고 말했다. 동부 지역의 산둥 중심의 용산 문화 디자인은 검은 도자기, 달걀껍질 도자기, 봉지 발이 특징이다. 중원지구는 산시 () 하남 () 을 중심으로 한 양사오 () 문화 디자인을 특색으로 하고 있다. 동남지역의 양주 문화 설계는 태호 유역을 중심으로 옥원 옥원 제단을 주요 디자인 특색으로 하고 있다. 서남 대계 문화 디자인은 쓰촨 호북을 중심으로 채색 도자기 원통병, 컬러 물레가 특징이다. 석하의 문화디자인은 광동을 중심으로 중국 남부에 위치하며, 프린트 도자기와 백도를 특색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 6 개 디자인 분야는 실제로 중국 디자인 문화의 6 개 기원으로' 하늘의 별' 의 문화적 불꽃으로 중국 디자인 문화의' 총근' 이다. 인류의 창조는 반드시 특정 자연 환경과 문화 구조에서 이루어져야 한다. 따라서' 자연-인문' 의 지리 환경은 인류가 창조한 생태 성장 환경이다. 지역 특색의 확립은 이런 노력에 종사하는 특정 개인 장인의 각종 인장으로 낙인찍힐 수밖에 없다. 서한의 정완은 청동 등롱을 만드는 데 능하다. 그의 디자인에는 칠룡오봉이를 포함해 연근의 묘함이 섞여 있다. 설계된 향로와 보산로는 당시 영향력이 있었다. 9 층 박산로 (동물이 걸을 수 있음) 와 7 륜 팬 (1 라운드당 1 피트, 한 사람만 뛰면 스타일을 부채질할 수 있어 우리나라 고대 부채제품의 걸작이다. 태평광기' 권 13 1 양주 제경인 여혜가 쓴 것이다. 양주 동상은 거울이지만 어둠 속에는 그림자가 없다. 초당의' 릉양공향' 이 전국을 풍미하며 동물을 소재로 10 여종의 비단 도안을 대칭으로 설계했다. 예를 들어 닭과 양에게는 나무와 꽃이 있다. 원대에는 장성, 양묘, 팽군보 등 유명한 화가가 있다. B, 민간 창작과 고전 창작 원시공사, 공평하게 분배하다. 하지만 남은 제품을 갖게 되면서 사유제가 생겨났다. 원시사회 말기 농업경제로 가정작업장이 시작된 이래 민간 창작은 결코 멈추지 않았다. 짝퉁은 가장 밑바닥, 가장 오래된 창작 조직 형식이자 중국 전통 창작의 주요 존재 형태이다. 오랫동안 자연경제를 주도해 온 중국 고대 사회에서는 가정생활과 생산에 필요한 제품이 기본적으로 스스로 만들어졌고 제조할 수 없는 것은 물교환을 통해 얻어졌다. 예를 들어,' 안씨 가훈 치가'' 사람의 생명의 근본은 수리하고 먹을 것이다. 삼마는 옷과 과일과 채소를 저장물로 하여 정원에서 생산한다. 닭과 돌고래는 사업을 유지하기에 충분하다. 그들은 태어날 때부터 문을 닫고 차를 만들었다. " 따라서 고대의 공동 창조는 가정에서 이루어졌다. 가정은 생산 단위이며, 창조의 장소이며, 때로는 물물 교환의 장소이기도 하다. 가족 작업장의 형식은 창작 설계사 전체의 원래 생태 상황의 기본 측면을 관통한다. 민간 창작은 가족 작업장에서 시작되었고, 노동인민이 창조한 것으로, 직접 인민생활과 결합되었다. 그것의 소박함과 다정함은 인류 창작의 원천이며, 그 자체의 생명력이 충만한 번식도 예술 발전의 조류이다. 민간 창작은 민족의 정신적 소질과 심리적 소질뿐만 아니라 민족의 취미와 심미 정취도 반영한다. 고대부터 지금까지의 민간 창작은 도자기, 염색, 자수, 칠목 가구, 건축 장식 등 어떤 것은 깊고 웅장하며, 어떤 것은 소박하고, 어떤 것은 정교하지 않고 도끼 자국이 있지만, 또' 교묘한' 기질을 드러낸다. 민간 창작은 발원지이자 살아있는 문화의 보고이다. 송원 시대의' 자기주 가마' 와 같다. (유약은 약간 황백색이고, 무늬의 소재가 풍부하고, 형식이 다양하며, 풍격이 소탈하다. 강서길주 가마 (넓은 사회생활과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한 작품은 자기주 가마의 간결하고 곧은 스타일과 강남의 수려한 특색을 모두 갖추고 있다. 검은 유약, 유약 반점, 유문,' 가마 유약', 거북 기미, 토끼털 무늬. 민간 창작은 일반 창작이자 고전 창작이며, 세로와 가로의 교차에는 모순과 충돌이 있다. 일반 창작은 고전 창작 (궁정 창작) 으로 상승하여 고전 창작에 영향을 미치고, 고전 창작은 일반 창작에 영향을 미친다. 다만 과거의 각종' 공예 미술사' 는 고전 창작에 대한 소개가 더 많았고, 민간 창작을 소홀히 하고, 민간 창작이 창작의 원천이라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전통 디자인 예술과 원생태의 관계를 탐구하고 민간 창작에 더욱 관심을 기울이다.

너는 그로부터 배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