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물결무늬 일러스트 - 물잔물결 그리는 방법
물결무늬 일러스트 - 물잔물결 그리는 방법
간단한 물잔물 그림법
간단한 물잔물 그림법(파동법)
작은 언덕이 나란히 늘어선 모양;
가운데에 선을 더해 물무늬를 형성하고;
반복되는 모양이 계속 늘어나며;
파도가 대각선 위로 올라가며 자연스럽게 배열된다;
뿌리부터 위쪽으로 염색하면 더욱 자연스러운 모습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위는 물잔물결을 그리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확장 정보:
물의 잔물결을 그리는 방법에는 파도법, 잔물결법, 메쉬법, 조수법, 파도법이 있습니다.
이 다섯 가지는 물의 다양한 표현을 명확하게 구분하며, 기본적으로 다양한 풍경화를 포괄하는 데 널리 사용됩니다. 물론 세분화해야 한다면 동일한 부분에 약간의 변화가 있을 뿐입니다. 모양. 물잔물결 그리는 방법
물잔물 그리는 방법
첫 번째: 파도 방식
작은 언덕 모양이 나란히 놓여 있는 형태
가운데에 선을 추가해 물무늬를 형성
반복되는 모양이 늘어나는 느낌
파도가 대각선으로 위로 올라가며 자연스럽게 배열된다
염색이 가능하고 뿌리부터 위쪽으로 점차 흐려집니다.
두 번째 유형: 파문 방식
파도와 물 사이에 작고 불규칙한 파문이 있습니다.
잔물결과 원호는 바람의 파문을 반영하며, 모양은 둥글고 딱딱한 모서리가 없어야 합니다.
호와 잔물결 사이에서 염색 및 렌더링 가능
세 번째 방법: 그물망 방법
낚시 그물 모양, 그룹화 레이어드
햇빛이 물에 닿는 효과를 표현하기 위해 흰색 반점을 남기도록 염색 및 렌더링 가능
네 번째 방법: 조수 방식
아니요 일반 소형 파도
물무늬와 결합
파도가 대각선으로 위로 이동합니다
파도 아래에 염색 및 렌더링하여 명암 효과를 반영할 수 있습니다. 파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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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을 그릴 때 잔물결을 그리는 방법
필요한 재료: 캔버스, 물 한 잔, 펜 몇 개, 팔레트, 물감.
1. 먼저 흰색과 노란색을 아주 적게 사용하고 주로 두 종류의 파란색을 혼합하여 물감을 섞습니다. 2. 방금 섞은 물감을 아래 그림처럼 캔버스 위에 납작하게 발라주세요.
3. 다음 파란색 조정을 시작합니다. 세 번째 단계의 파란색을 기반으로 아래 그림과 같이 계속해서 노란색과 흰색을 추가합니다. 4. 그런 다음 같은 방법으로 아래 그림과 같이 더 노란색과 밝은 파란색을 캔버스에 칠합니다.
5. 아래 사진처럼 노란색과 흰색을 더 많이 사용하여 파란색 두 가지를 더 만들어 보세요. 6. 그런 다음 아래 그림과 같이 캔버스에 브러시로 칠합니다.
7. 아주 작은 펜을 꺼내서 5단계의 파란색 색상에 담그세요. 물결의 색상은 항상 배경보다 1도 더 밝으므로 그림과 같이 이 파란색을 선택하세요. 아래 그림. 8. 그런 다음 캔버스 위에서 아주 자유롭게 아주 가벼운 브러시 스트로크를 사용하여 거미줄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아래 그림과 같이 물결 모양의 무작위적이고 모호한 것들을 그려야 합니다.
9. 아래 그림과 같이 밝은 파란색으로 계속 진행하세요. 10. 물론 아래 그림처럼 연한 파란색 톤을 내기 위해서는 흰색을 더 많이 사용해야 합니다.
11. 그런 다음 이 초연한 파란색을 사용하여 아래 그림과 같이 바닥 물결을 그립니다. 12. 아래 그림과 같이 조금 더 밝은 울트라마린을 조정합니다.
13. 그런 다음 아래 그림과 같이 사진에 하이라이트를 추가합니다. 14. 프탈로시아닌 블루를 사용하여 물을 많이 섞어서 아래 그림과 같이 페인팅에 발라줍니다.
15. 아래 그림과 같이 효과를 살펴보세요. .
그림을 그릴 때 잔물결을 그리는 방법
필요한 재료: 캔버스, 물 한 잔, 펜 몇 개, 팔레트, 물감.
1. 먼저 흰색과 노란색을 아주 적게 사용하고 주로 두 종류의 파란색을 혼합하여 물감을 섞습니다. 2. 방금 섞은 물감을 아래 그림처럼 캔버스 위에 납작하게 발라주세요.
3. 다음 파란색 조정을 시작합니다. 세 번째 단계의 파란색을 기반으로 아래 그림과 같이 계속해서 노란색과 흰색을 추가합니다. 4. 그런 다음 같은 방법으로 아래 그림과 같이 더 노란색과 밝은 파란색을 캔버스에 칠합니다.
5. 아래 사진처럼 노란색과 흰색을 더 많이 사용하여 파란색 두 가지를 더 만들어 보세요. 6. 그런 다음 아래 그림과 같이 캔버스에 브러시로 칠합니다.
7. 아주 작은 펜을 꺼내서 5단계의 파란색 색상에 담그세요. 물결의 색상은 항상 배경보다 1도 더 밝으므로 그림과 같이 이 파란색을 선택하세요. 아래 그림. 8. 그런 다음 캔버스에 매우 가벼운 브러시 스트로크를 사용하여 거미줄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아래 그림과 같이 물결 모양의 모호하고 임의적인 것을 그려야 합니다.
9. 아래 그림과 같이 밝은 파란색으로 계속 진행하세요. 10. 물론 아래 그림처럼 연한 파란색 톤을 내기 위해서는 흰색을 더 많이 사용해야 합니다.
11. 그런 다음 이 초연한 파란색을 사용하여 아래 그림과 같이 바닥 물결을 그립니다. 12. 아래 그림과 같이 조금 더 밝은 울트라마린을 조정합니다.
13. 그런 다음 아래 그림과 같이 사진에 하이라이트를 추가합니다. 14. 프탈로시아닌 블루를 사용하여 물을 많이 섞어서 아래 그림과 같이 페인팅에 발라줍니다.
15. 아래 그림과 같이 효과를 살펴보세요.
목공에서 물결무늬를 그리는 방법은?
먼저 파도의 높이를 정하고, 파도의 밑선과 정점이라는 두 개의 평행선을 그린 다음, 비례선을 수평으로 흔들고 평행선 안에 그려주세요. 비율에 맞춰 물결선을 그려주시면 됩니다.
파도를 숫자에 따라 분할하고, 파도 끝과 파도 꼬리의 크기를 측정한 후, 적절한 호를 그려 연결해 줍니다. 그 아래에 보드를 겹쳐서 밀봉합니다. 한 겹 아래에 석고보드를 걸고, 웨이브 팁의 크기와 라이트 트로프의 크기에 따라 석고보드를 놓습니다. 보드를 밀봉한 후 트리밍 보드를 사용하여 놓습니다. 10cm 지지대를 놓고 웨이브 걸이판을 따라 다듬어 모양이 나오도록 합니다.
파도 스케치 방법
물의 투명함에서 물이 생각나는군요. 상, 중, 하의 5개 부분과 전후의 5개 부분으로 나눌 수 있으며, 상, 중, 하 부분의 빛의 구별에 주목하여 설명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물속에 있는 물체는 선명하게 묘사되지만 뒷면은 흐릿하게 묘사됩니다. 테마가 물이라면 섬세한 기술을 사용하여 물체의 모양을 만들어 물의 선명도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하이라이트 부분은 반짝입니다. 하지만 단순히 물결을 그리는 것이라면 물의 역학을 빛과 어둠의 고르지 못한 부분으로 표현하면 생생하게 보일 것입니다. 부드럽고 긴 선을 사용하여 모양을 만듭니다.
스케치 선 그리는 방법:
1. 직선 연습
1. 펜의 측면, 평면 또는 중앙을 사용하여 일정한 간격으로 선을 그립니다. 직선, 대각선, 수평선, 긴 선, 짧은 선, 두꺼운 선, 가는 선, 위쪽이 가볍고 아래쪽이 무거운 직선, 위쪽이 무겁고 아래쪽이 가벼운 직선.
2. 선은 촘촘한 것부터 희박한 것, 가벼운 것부터 무거운 것 순으로 배열됩니다.
(참고: 1. 손가락과 손목을 고르게 눌러야 하며 스윙은 쉽고 유연하며 중간 또는 빠르며 안정적이어야 합니다. 2. 케이블 배열 방향은 일반적으로 단방향이며,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위에서 아래로 아래로 이동하세요. )
이 선 정리에 능숙해지면 같은 방향으로 교차하고 겹치는 직선 운동을 하세요. 펜을 사용하여 앞뒤로 정렬하면 선의 양쪽 끝에 검은 점이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너무 많이 겹치면 어두운 점이 나타납니다. 그림 효과에 영향을 미칩니다.
직선을 연습함으로써 많은 시각적 발견을 하게 되고, 고전 스케치 대가들의 작품을 분석함으로써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2. 곡선과 호 연습(촉각선은 리듬과 흐름이 더 많습니다)
곡선 연습은 직선 연습보다 더 복잡하고 중요합니다. 선은 그림의 형태를 형성하는 데 사용되며, 거의 모든 그림은 서로 다른 곡선으로 그려진 구조적 표면으로 구성됩니다. 머리카락, 눈, 코, 입술, 근육 등 여러 부위의 라인이 모두 곡선으로 되어있습니다. (전연령 사생들의 두상 작품에서 그들이 사용한 곡선은 능숙하고, 여유로우며, 부드러우며, 자유분방하다.) 곡선을 연습할 때에는 단방향 붓놀림에 주의하고, 가볍고 무거운 힘을 차례로 사용한다. . 혹은 양쪽 끝은 가볍고 가운데는 무거워서 원을 그리는 듯한 포물선 모양의 글이 될 것입니다. 이렇게 펜을 사용하면 연결하고 겹칠 때 선이 지저분하거나 지저분하지 않고 정돈되고 정돈되어 있으며 선이 부드럽고 탄력 있는 느낌을 줍니다. 곡선은 캐릭터 조형에 있어서 없어서는 안 될 선형 형태이므로 곡선 배치 연습을 자주 해야 합니다.
스케치의 주요 선 그리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기본 그리기 방법. 45° 정도의 대각선을 사용하십시오. 교차점은 너무 크지 않아야 합니다. 교차할 때 "십자"를 사용하지 말고 양쪽 끝에 "후크"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2) 백그라운드에서 재생할 때 이음새나 흰색 종이가 없어야 합니다.
(3) 밝은 부분에는 구조물의 방향에 따라 가볍게 펀치를 하여 펜 자국이 보이고 선이 가지런히 정리되어 있어야 합니다.
(4) 구조적인 방향에 따라 회색 부분과 어두운 부분이 점차 증가합니다.
파동 이론의 기본 형태학적 그래픽은 어떻게 그리는가?
파동 이론의 형태학적 분석의 모든 구분은 매우 특별하거나 매우 엄격합니다. 동일한 레벨의 파동이 서로 합리적으로 연결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크고 작은 레벨도 합리적이고 일관성이 있어야 합니다.
반 친구들의 현재 상태를 보면 웨이브 학습의 초보자가 되어야 합니다. 제가 제안하는 것은 스스로 웨이브를 그리는 것이 아니라 포럼, 전문가 등 다른 사람들이 웨이브를 어떻게 나누는지 광범위하게 살펴보는 것입니다. 블로그, 그리고 바이두 그룹이나 QQ를 찾는 것이 가장 좋은 곳은 아마도 책일 것입니다. 사실 이 원리는 다른 과목과 똑같습니다. 무엇이든 배운다는 것은 기본을 익힌 다음 자신의 생각과 이해에 따라 그것을 실행하기 시작하는 것이 아닙니다. 먼저 다른 사람의 예를 이해하고 호랑이의 예를 모방하는 것입니다.
직접 그려보기 전에 파도를 이용해 동작을 안내하고 싶은 마음이 들 수도 있는데, 이 또한 큰 오해입니다. 파동이론은 매우 기본적인 이론으로, 이론의 직접적인 적용이 매우 열악하며, 기초적인 적용을 갖기 위해서는 많은 이론적 연구와 실제적인 연구를 거쳐야 합니다. 이론 자체는 덧셈과 뺄셈과 동일하지만 실제 적용은 미적분학을 사용하여 행성 궤도를 계산하는 것과 동일합니다. 이 비유는 전혀 과장이 아니라는 점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어떻게 그리는지에 대한 질문으로 돌아가서, 1. 이론적 기초를 잘 익히고, 『시장행동의 핵심』과 『파동이론』 두 권의 책을 반복해서 읽고, 하지 마세요. 10번까지 계속하세요. 2.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파동을 나누는지 보세요. 이해가 안 되거나 틀렸다고 느낄 수도 있지만, 주의 깊게 분석하고 반복해서 생각해 보세요. 3. 스스로 요약하고 연습해 보세요.